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높은 점수를 받고 고시 두 수를 감상해라!

높은 점수를 받고 고시 두 수를 감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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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조

어젯밤 비가 내리더니 갑자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습니다.

셔터에게 물어보세요.

그러나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녹색 비료: 잎이 무성하다는 뜻이다. 빨간색과 얇은: 꽃이 드물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의견 및 설명

이 작은 글자는 작가의 꽃에 대한 애석함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그의 마음속의 고민도 드러냈다. 단어에서 의도적인 인물의 심리적 감정의 묘사. 장면과 환경을 결합하여 더 좋게 만듭니다. 가볍고 민첩하지만 슬프고 미묘하다. 매우 생동적이다.

주석을 설정합니다

황대초원원' 그슬그슬한 시 선거': "다정하게 묻자,' 유' 라고 대답하는 것은 매우 약하다. 아세요?' 라는 말이 떨어졌다.' 푸르고 붉고 여위다' 는 무한히 슬프지만, 재미도 넘치고, 짧은 범위 안에 수많은 우여곡절이 숨어 있어 글보다 더 신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후송사선: 북송이 전복되기 전에 이청조는 술을 마시며 꽃을 아끼는 시를 많이 썼는데, 그녀의 매우 한가하고 청아한 생활 분위기를 반영했다. 문자에서 이 단어는 주인공의 꽃을 사랑하는 심정을 극소수의 말로 표현하며 이렇게 전해진다. "녹색, 지방, 빨간색, 얇은" 간단하고 생생한.

당송 백수의 자세한 설명: 이 단어는 여주인이 꽃을 아끼는 심정을 완곡하게 표현하며, 완곡하고 생동적이며, 소박하고 탈속적이며, 극도로 전승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어젯밤 비가 갑자기 흩날렸다" 는 시작은 보통이 아니다. "비" 는 "묽다", "미친", "돌연"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인간간에 비바람이 만연하고 해당화가 비바람에 둘러싸여 그 운명도 알 수 있다. 어떻게 또렷한 사진의 다정함에 무관심할 수 있습니까? 비바람이 하룻밤 기승을 부렸는데, 밤은 이런 밤이 아직 이르다. 할 수 있으면 하고,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다. 다음 글자는' 곤히 자는 것은 잔주를 소모하지 않는다',' 곤히 자다' 와' 잔주' 라는 두 글자는 대립하고, 가운데에는' 사라지지 않는다' 라는 두 글자가 있어 술에 취한 침몰을 알 수 있다. 술에 취했을 때의 슬픔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지만, 해당화를 아끼고 보호할 수 없는 서글픈 것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하지만 단어의 비바람은 단지 자연의 비바람이 아닌가? 예로부터 인생 폭풍, 사랑 폭풍, 정치 폭풍, 국가 폭풍은 모두 폭풍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산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소슬한 곳을 돌아보고 집으로 돌아간다. 흐리지 않고 맑다 ""이미 황혼만 지고 비바람이 더 심하다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고 비가 오면 황혼이 떨어지기 쉽다 ""나는 초당이 작고 용뱀의 그림자 밖, 비바람 소리 속에 있다 "는 의미도 있어 무시할 수 없다.

술은 우리의 전통문화에서 의미가 매우 풍부하다. 조멘드가' 두강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고 탄식한 이후' 술잔 갈증' 은 고민에 빠진 뜻있는 사람들의 유일한 해방이 되었다. 원명 () 의 말로' 생할 때만 많이 마시면 안 된다',' 태백의 말로'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총칼로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소릉' 의 말로' 나는 매일 봄옷을 입고 술에 취해 강두로 돌아간다',' 동포의 말로' 라고 말했다.

이안은 부드럽고 돈후하지만 호방하고 다정한 면도 있다. 그러나 때를 만나지 못하면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다. 만년이 되자 그는 강남에서 생활한 후 더욱 우울해졌기 때문에' 술' 과' 취함' 이라는 단어가 특히 많다. 예를 들면' 내 고향은 어디에 있는가? 나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잊었다. 물에 누워 있으면 타 오르고 향기는 사라지지 않는다. " \ "컵 접시 흩어져 있지만. 술이 맛있고 시큼한 것은 한 사람의 품과 같다. 취옹의 뜻은 술 꽃꽂이에서 웃지 않고, 가난한 봄은 늙어가는 것 같다. " \ "뿐만 아니라 이전과 술에 취해, 동쪽 울타리 노란색 꽃 부끄러워 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한 잔 마시고 싶으면 명나라의 바람이 불지 않을 수도 있다. 클릭합니다 "가벼운 술 세 잔이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와서 그를 불러, BMW 를 보상, 그의 와인 친구 시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다정하다면, 너는 억압을 느낄 것이다.

술이 깨어나지 않고 커튼이 휘몰아치면, 너는 해당화의 상황을 급히 알고 싶어한다. 그러면 분명히 너는 해당화에 관심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이것은 분명하지 않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셔터맨에게 물어보기' 는 심층적인 문제이지, 일반적인 문제가 아니다. 이 점도 주의해야 한다. 저자에게 속지 말고' 묻다' 라는 글자를 경시해라. "커튼" 을 다시 보세요. 규방의' 커튼' 은' 벽 그네, 벽 속인, 벽 미인 웃음','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춘궁류시' 의' 벽' 도 장벽과 단절의 상징이며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는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게가 없다. "길을 잊지 마라, 서풍은 커튼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클릭합니다 \ "차라리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그' 커튼 맨' 은 하녀라고도 불린다. 이 세상의 관점에서 볼 때 봉건 시대의 숙녀 신사들이 바깥세상을 이해하는 유일한 통로라고 할 수 있다.

격리의 막이 이미 당겨진 것은 상식이므로 감정이 개선되어야 한다. 그리고 또렷한 사진은 움푹 패일 뿐만 아니라 들쭉날쭉하다. 왜요 질문자는 애틋하고, 답자는 무의식이다. 해당화는 여전하지만, 참을 수 있는 건가요? 왜 안돼? 참새도' 라는 단어는 시녀가 대답한 의외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드러내며 대답하는 태도가 사람을 화나게 한다. 일찍이 자도의 시' 결석한 eccle 를 위한 쪽지' 를 읽었지만 처음 두 문장은 몰랐습니다. 나의 선생님은 "내가 너의 학생에게 소나무 한 그루 아래" 와 "나의 선생님" 이라고 대답했다. 그는 "약초로 가는 것" 이 간단하다고 대답했다. 대답에서 보고 왜 그런지 묻지 않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 청조의 그 말' 셔터를 묻자 해당화는 여전히 전자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 같은데, 사실 정말 파랗다. 묘묘함은' 오직 도' 라는 단어가 계승되어,' 알고, 알고 있니?' 라는 말을 불러일으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단어에 겹친 단어의 운용에는 두 가지 묘미가 있다. 하나는 육유, 당완의' 노빌 봉황' 상하편의 결론이고, 둘째는 이 시의 겹단어이다. 묘묘함은 이 네 글자에서 전달하는 말투와 감정이 뚜렷하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독자들은 세심하게 음미해야 한다.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함" 이라는 단어는 현미남자가 얼마나 많은 상을 받았는지 알 수 없다. 독자도 자신의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감히' 야인' 으로부터' 노출' 을 배웁니다. 옛사람의 상춘의 정은 대부분 비바람으로 표현되었다. 예를 들면, "어젯밤 밤비, 능명, 추위." " 해당화는 도대체 있는지 없는지 백엽변에 누워 본다. ","아침에는 가지가 많고 밤에는 가지가 적다. 도는 하늘이 아깝고, 비가 바람을 쐬고 있다. "꽃은 잎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밝고, 붉고, 푸르고, 그 뜻은 봄을 상하지 않고,' 붉고 얇다' 는 말만 하면' 녹비' 는 말을 하지 않는다. 붉고 날씬한 남편은 아프지만, 녹색비료는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는다. 그러나' 어젯밤 비가 급풍할 때' 청조는 오히려 술로 근심을 풀었다. 너 무슨 걱정이야? 해당화는 난관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비와 바람은 갑자기 의미가 충만하여 해당화의 비참한 운명도 정해졌다. 청조 출신 서향문제, 경세의 마음을 가득 채웠지만, 사랑하는 것을 구할 힘이 없었다. 그는 베고니아의 생명력, 그의 좌절과 무력감, 심지어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감금인들을 고려하지 않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말 유감입니다. 또렷한 사진은' 녹색비료, 빨강, 날씬함' 위에' 응당' 이라는 단어를 붙인 것도 탐구할 만하다. " 응당' 은 추측의 어조이지만, 청조는 결코 절망한 적이 없고, 스승은 비가 세차게 내리고, 붉은 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청조는 여전히 푸른 잎이 보존되고 성장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어 해당화에 대한 걱정을 분명히 볼 수 있으며, 걱정에 대한 치정은 일종의 슬픔으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조의 신세를 결합하면' 녹색비료, 빨강, 날씬함' 은 여전히 풀 수 있을 것 같다. 청조는 송대 사이에서 태어났다. 앞서 그의 아버지 이씨는 당쟁에 빠졌다. 청조는 시아버지 조팅 (당시 유명 인사) 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그는 화가 나서 "하물며 인간 부자의 정" 을 적어서 "갑자기 추워지고 더워진다" 는 말을 했다. 북송 () 이 멸망한 후 황제 고종 () 남도 () 는 자신이 평화로운 구석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항주를 변주로 만들었다" 고 말했다. 이안은 화가 나서 이렇게 썼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안은 만년까지 고향을 잊지 않고 시를 한 편 썼다. "목란은 좋은 아가씨다. 나이가 많아도 출세할 것이 없다. 나는 그녀가 화이 강을 건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내우외환의 송 () 나라, 이안 () 이 아버지를 구할 수 없고, 적을 죽이고 문이 없는 것은 모두 간신의 독재권력 때문이다. (물론 봉건시대의 성차별도 있다.) 이 관점에서, 비바람은 외적 침입의 상징이 되고 (육유' 풍승성' 시는' 북쪽에서 바람이 불어오고, 사람이 뻣뻣하게 거리에서 불어오는 것' 이 그 예이다), 해당화는 송조의 상징이 되어 위태롭다. 그러나' 녹색비료, 빨강, 날씬함' 은 송중기의 두 당파를 가리킨다.

전통적인 전전에서 보면,' 비바람',' 술',' 빨강' 이라는 단어들은' 숲 속의 꽃이 봄에 시들고, 태창이 촉진된다',' 천천히 떠오르는 것은 몰락했지만, 홍인과 같은 경멸적인 의미도 있다.

물론, 독서어는 앉아서 죽어서는 안 되고, 위에는 한 군데씩 앉아 있어야 하지만, 그래야만 조경이' 녹색은 뚱뚱하고 붉고 날씬해야 한다' 는 여섯 글자를 쓸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조경 () 의 자제 이안인 () 의 슬픔을 느낄 수 있다. 조경 () 이 만년에 어부에 대한 호매한 창조를 체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와인 에 \" (창족, 평조, 제발 을 읽을 수 있음), 또 다른 작품 \ "아석공병 \" 은 원래 한악부의 피콜로 심벌즈 노래 곡조, 제목은 \ "권주의 노래 \" 였다. 송서: 한제창' 입주' 등 18 곡. Yuefu 시: 고대 단어 "와인에" 는 말했다: 와인에, 큰 이익을 차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른다. 송호승천 \ "입주 \" 는 말했다: 입주는 반드시 삼조를 경축할 것이다. 전통 요리를 준비하고 맛있는 음식을 추천합니다. 법원이 술을 입주할 것이라고 하는데, 선지를 경계로 한다. 양소명이 태자였다면 낙양은 경박하고 시리아는 쾌락에 지나지 않고 술을 마셨을 뿐이다. 당대의 이백은 고전 악부의 풍격을 답습하여 창작한' 장김구' 의 영향이 가장 크다. 이백에 이어 이호도 같은 제재의 시를 가지고 있다.

술을 초대하다

리퍼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나리와 단추생: (qiāng) 을 술에 넣고 멈추지 마세요.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옥을 돌리는 것은 비싸지 않다. 오랫동안 취해서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동전으로 술 한 통을 사서 사람들을 하하 웃게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j ng (j) 는 적절한 경우 판매해야합니다.

우, 가을, 후두, 술로 술을 바꾸다.

너와 함께 있으면 너는 영원히 걱정할 것이다.

시가 해독

설마 너는 황하가 용솟음치는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동류를 굴리며 동해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너는 못 봤어, 고당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그 백발에 깊이 감탄했어? 아침에도 머리카락이 가득 찼는데 밤이 되면 눈처럼 변했다. 그러므로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는 스스로 즐겨야지, 금잔이 밝은 달을 향해 텅 비게 해서는 안 된다. 신이 나에게 대들보를 만들어 주셨으니, 나는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비록 내가 금화 2,000 개를 다 써버렸다 해도, 나는 그것을 되찾을 것이다. 우리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자. 오늘 만나서 정말 300 까지 마셔야 돼요. 나리, 단추생, 빨리 마셔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종북 소리에서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 생활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영원히 취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그 성현들은 모두 외로움을 느꼈고, 정을 주고 술을 주는 사람만이 좋은 명성을 남길 수 있었다. 예전에 진왕조식은 평악사에서 잔치를 벌여 술한 통에 천 원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마음대로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님,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십니까? 빨리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충분히 마시자. 진귀한 오족마를 가지고 들어와 값비싼 금모를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꾼다. 우리 * * *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함께 녹여봅시다!

시와 산문 감상

술잔치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며, 또' 인재 부족' 과 맞닥뜨렸을 때, 술에 대한 시적이 충만했다. 시인의 감정과 문학 사상은 이 순간에 막을 수 없다. 강물처럼 바다로 흘러들다.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시간이 흐르고,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인생은 짧고, 아침저녁의 푸른 눈을 볼 수 없다.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인 것 같고,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황금주이다. 이것이 바로 이백의 슬픔이다: 슬프고 강하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호방하다. 시계는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시계는 재능을 한탄하고 있다. 이상적인 환멸은 어두운 사회로 인한 것이고, 시인은 바꿀 힘이 없다. 그래서 고조된 분노를 대담한 쾌락 행위로 바꾸고, 불만을 터뜨리고, 걱정을 해소하고, 현실에 반항한다.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에 이르기까지 펼쳐졌다. 마지막으로' 천고의 원한' 으로 귀결되어 문장 시작에 응답하는데, 마치 한 강의 흐르는 물줄기처럼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시 전체가 오음으로 가득 차 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며, 기상이 비범하다. 이 문장 솜씨는 귀신처럼 교묘하여 천지를 진동시키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릴 수 있다. 시인 이백의 절정작이다.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강' 은 원래 한악부 피피리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제목은' 권주가' 로, 고어'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술을 마실 때 갑자기 나를 생각하면 나는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두 조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것과 같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 높이 오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이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는 점점 광란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명에 이르러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고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본론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안 함' 과'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 "피닉스 초기 보라색 진흙, 황제 는 연회 라고 \" (\ "옥 주전자 음 \")-자랑스럽게 보인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그래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습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을 시키자! "아,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하다' 와' 필요하다',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또 다른 놀라운 자신감의 말이다. 돈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돈을 이끌 수 있다는 것은 모든 일반인들을 놀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풍격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가 아니다. "술 한 주전자, 두 주전자 드릴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양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얼마나 성대한 잔치인가, 얼마나 장려한 시편인가!

이때 광야의 감정이 고조되고 시의 멜로디가 빨라졌다. 시인의 현기증과 열이 나는 취태가 갑자기 그가 큰 소리로 술을 권하는 것을 들은 것처럼 느껴졌다. "감사합니다, 단추생, 술집에 들어가세요, 술을 멈추지 마세요!" 몇 개의 단문의 갑작스러운 가입은 시의 리듬을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쇼로 하여금 큰 소리로 말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지음일 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는 상대이기도 하다. "까맣게 잊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고 있다는 것을 잊기도 하고, 쓴 시도 생명을 되찾은 것 같다. 그는 또한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부르게 해줘! , 내 말 좀 들어봐. 다음 여덟 구절은 시의 노래이다. 이 생각은 이상하고 이상해서 순전히 신의 필치이다.

종고옥' 은 부귀한 생활 (부잣집 밥 먹을 때 종소리가 일제히 울리고 음식이 옥처럼 아름답다) 을 의미하지만 시인은' 비싸지 않다' 고 생각하며'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 선언했다. 이 시점에서, 시는 분명히 광란에서 분노로 바뀌었다. 여기에는 술 마신 광언뿐만 아니라 술 마신 고백도 있다. 나' 를 천성적으로 유용한 재능으로 승상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봄바람이 득의양양하지만,'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고, 눈앞에 출구가 없다' ('난행'). 부가' 비싸지 않다' 고 말하는 것은 분개 아래' 옛날에는 이미 있었다, 성현이 까맣게 잊는다' 는 말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시인은 일찍이' 갈일인의 힘, 자제할 수 없다' 고 한탄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고독' 으로 자신의' 외로움' 을 표현했다. 그래서 나는 계속 술에 취하고 싶다. 여기서 시인은 오래된 술잔으로 자신의 벽돌 1 와트를 부었다. "술꾼만 이름을 남기다" 는 말에 그는 "왕천" 조식을 대표로 삼았다. 그리고 그의 "명도" 라는 말로 "회연에 환희를 찾고, 술로 만 명을 싸우다" 고 말했다. 예로부터 술주정뱅이들이 눈에 선하다. 그들은 왜' 왕천' 을 선호하는가? 이백의 자부심과는 분리될 수 없다. 그의 마음속에서 셰안 등 고위 인사들이 모범을 보였고, 이들 인물 중' 왕천' 은 술과 더 많이 연결되어 있다. 이 문필은 풍격이 있어 위에서 말한 극도의 자신감의 어조와 일치한다. 게다가 조식이라는' 왕천' 은 서리 즈음에 높은 의심을 받았고, 그 뜻은 눈에 띄지 않았고 시인의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고성선현" 을 언급하고, "왕천" 조식을 언급하며, 종이 억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처음에는 생활감각만 다루고 정치적인 색채는 없는 것 같다. 사실, 문장 전체가 심오하고 깊은 불안과 자기 신념으로 가득 차 있다. 시는 슬프고 다치지 않기 때문에 슬프고 강인한 것이 바로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다.

다만 약간의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을 뿐, 나는 다시 술담으로 돌아왔는데, 기분이 더 좋아진 것 같다. 아래 시는 또 들뜨고, 점점 더 미쳐가고 있다. "주인님, 왜 돈이 없어졌어요? 클릭합니다 "천 원이 다 써버렸다" 는 말을 돌보면서, 또 일부러 주저하며 마지막 호언장담을 불러일으켰다. 천 원을 다 써버려도 귀중한 보물인' 삼겹말' (털에 다섯 가지 무늬가 있는 좋은 말),' 천금추' 를 주저하지 않고 술을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호랑이' 와' 옥아' 뿐만 아니라 큰 음조에도 있다. 게다가, 그것은 저자가 지금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독단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친구에게 술을 대접받은 손님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그는 높은 자리에 앉아 자기가 말이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누가' 주인' 인지 의심을 자아내고 있다. 낭만적인 색채가 매우 농후하다. 말을 빨리 해야지, 대담하고 친밀하지 않으면 이 점을 할 수 없다. 시는 이 점에서 이렇게 거칠고 야유하여,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노래를 부르며, "손짓 발춤" 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시는 이미 끝났다. 갑자기 또 다른' 나는 나의 슬픔을 영원히 팔 것이다' 는 말은 처음의' 슬픔' 과 관련이 있으며,' 영원한 슬픔' 의 의미는 더욱 깊어진다. 이' 흰 구름이 공중에서 날아와 바람에 사라지다' 는 결말에서 시인은 바람이 불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전편을 보면, 정말 기복이 심하니, 반드시 거필처럼 될 것이다.

입주' 는 편폭이 길지 않지만 오음이 끊이지 않고 기상이 비범하다. 그것은 필묵이 충만하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방종하고, 언어는 매우 대담하고 냉정하다. 시는 고금을 뒤흔드는 기세와 힘을 가지고 있는데, 물론 과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시에서 거대한 숫자 ('천녀',' 300 잔',' 쟁만음료',' 천금희년',' 천고의 근심') 를 반복해서 사용하여 호매한 시정을 표현하면서 공허하고 과장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의 감정과 밑바닥의 술단어에 있다. 또한, 전체 편의 기복,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한가' 에 이르기까지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강물이 흘러가고, 기세가 웅장하고, 파도가 3% 할인되어,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그의 노래에는 임신으로 쓴 노래가 있고,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고, 멋진' 필묵 없음' 이 있지, 그렇지? 너는 지금 배울 수 있지만, 너는 그 속도로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 문장 전체가 7 자를 위주로 하지만, 삼오십 자에 의해' 깨졌다', 매우 불균형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시는 산문을 위주로 하지만, 단추생,' 삼겹말, 천금구' 와 같은 문장 문구도 삽입되어 있어, 리듬이 변화무쌍하고, 분방하며, 흐르기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당시' 는 "이시를 읽는 자는 대중에서 원신을 얻고 신선의 면면이다" 고 말했다. 이 문장 정도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