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워크래프트 _ 오늘 막 놀았는데, 가장 기본적인 조작 방법 (반드시 중국어, 단축키 제외). 공방 방법도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_ 오늘 막 놀았는데, 가장 기본적인 조작 방법 (반드시 중국어, 단축키 제외). 공방 방법도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이크로교육

두 주먹은 네 손을 대적하기 어렵고, 한 손은 두 손을 대적하기 어렵다. 워크래프트를 하는 것은 오른손으로만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우리는 왼손-

키보드 조작은 마우스 조작보다 빠르고 편리하며 정확합니다. 먼저 기본 조작, 고급 조작, 더 세밀한 조작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다른 건 없어요. 본인의 수준은 여기까지만 올 수 있으니까요. ᄏ

기초부터 시작:

1: 기본조작: 키보드로 단위 만들기, 마법 풀기, 물품 사용.

< P > 워크래프트의 모든 것을 바로 가기 키로 할 수 있지만, 마우스는 위치 지정 역할만 합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밤에 요정을 만드는 경우, 마우스로 기지 안에 있는 요정의 두상을 클릭할 수도 있고, W 를 직접 누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어두운 밤에 달우물을 만들 수도 있고, 요정을 선택하고, 건물을 짓고, 달우물 두상을 시키거나, B, M 을 직접 눌러도 된다. 특정 바로 가기 키, 특정 단위의 아바타 위로 마우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가 자막을 팝업합니다. 단위 이름 뒤의 괄호 안에 있는 노란색 문자는 이 단위를 만드는 바로 가기입니다. 제작 단위와 건축용 키보드로 완성하는 것은 조작의 기초이다.

중요한 점은 워크래프트에서 모든 마법도 바로 가기 키로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즉, 키보드로 영웅 마법의 석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인족의 산들은 망치를 놓는다. 마우스로 망치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상대의 영웅을 클릭할 수도 있고, 키보드에서 T 를 누를 수도 있고, 동시에 마우스로 상대의 영웅을 가리킬 수도 있다. 마법이 방출되는 속도는 0.5 초 또는 1 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 반 초 혹은 1 초가 경기의 승부를 결정짓기도 한다.

마찬가지로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상점을 클릭한 다음 품목에 해당하는 바로 가기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영웅이 상점에 접근하는 과정에서 신속하게 물품 (귀환, 혈병, 무적, 군치료 또는 비행선) 을 구매하여 자신과 부대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영웅물품 사용도 키보드로 할 수 있다. 품목 막대는 숫자 키보드의 처음 두 개의 세로 행에 해당하는 버튼입니다. 즉, 첫 번째 항목은 7 로 사용할 수 있고, 두 번째 항목은 8 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 번째 항목은 4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품이 사용하는 바로 가기 키는 어떤 사람들은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빨리 오는 것이 낫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키보드로 물건을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 1, 연고, 허리케인권전과 같은 수량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우스 클릭이 번거롭고 키보드 사용이 더 빠르다. 2. 중후반 혼전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은 영웅에게 분명히 혈병이나 무적이 있지만 마우스를 사용할 때 약간의 편향이 있어 연착으로 영웅의 전사를 초래하고 키보드로 사용실수율이 낮다는 것이다. 키보드로 물건을 사용하는 중요한 점은 가능한 한 사용할 물건 (예: 혈병, 무적, 귀환) 을 물품란 왼쪽에 두는 것입니다. 결국 7, 4, 1 을 누르는 것이 8, 5, 2 를 누르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입니다.

또한 F1 은 당신의 선발 영웅이고, F2 는 당신의 2 차 영웅, F3 은 당신의 3 발 영웅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이 세 개의 버튼을 사용하면 선택하려는 영웅을 빠르게 선택하고 혼란스러운 전투에서 그들의 위치를 알 수 있다.

모르는 핫키:

1, "~" 를 누르면 쉬고 있는 농민을 선택할 수 있다.

2, "백스페이스", "백스페이스", "backspace", "backspace" 를 누르면 신속하게 주 기지로 페일백하고 주 기지를 화면 중심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핫키는 영웅이 귀환하여 구조할 때 매우 중요하다. 영웅을 선택하고, 귀환을 사용하고, 백스페이스를 눌러서 기지로 페일백하고, 자신이 돌아오는 이상적인 장소를 선택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지 마라. (돌아오는 여행은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반드시 주기지에 있어야 돌아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작은 지도에서 기지를 클릭하고 위치를 선택하는 것보다 더 빠르다.

3, insert 와 delete 는 화면 오른쪽이나 왼손을 조절할 수 있으므로, 인족 탐로를 하는 작은 동물이 종종 큰 건물 뒤에 숨어 있는 것과 같은 정상적인 시각으로는 클릭할 수 없는 단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4, pageup 과 pagedown 은 시야각을 아래로 또는 위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마우스 가운데 버튼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고 싶은 것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5, O 키는 영웅을 선택하고 O 를 누른 다음 해당 기술의 바로 가기를 눌러 영웅에게 빠른 학습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는 마우스로 그 "+"호를 클릭하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죽음의 기사는 붉은 피를 흘릴 때 마침 업그레이드됩니다. O, E 를 빨리 눌러서 죽음의 계약을 배우고 자신의 부서를 먹으며 죽음의 기사가 죽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키보드로 제작, 마법 배치, 물건 사용, 중요한 점은 이전에 마우스로 클릭했던 나쁜 습관을 버리고 스스로 키보드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키보드를 계속 사용하면 키보드 사용이 습관이 되어 결국 키보드 사용의 단맛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PS: a 키, h 키, p 키, 탭 사용.

1, a 키, 공격 키. 만약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행군한다면 부대는 목적지로 이동하고 다시 공격할 뿐이다. A 키를 사용하고 목적지행군을 시키면 부대가 행진하는 동안 적군을 발견하면 즉시 공격을 중지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나 팀원의 단위를 죽이고 싶다면 A 키로 공격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2: h 키, 제자리에 유지. 예를 들어, 상대방의 기지에는 화살탑이 있는데, 당신은 공성차로 그의 기지를 공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신의 상대는 종종 몇 개의 단위로 당신의 부대를 유인하여 그의 화살탑 무리로 유인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때 너는 너의 비공성 단위를 H 키로 제자리에 머물러 공성차를 보호할 수 있다.

3: p 키, 순찰 키. 예를 들어, 불멸의 그림자가 상대의 주기지와 분기지 사이를 돌아다니게 해야 한다면, 먼저 그림자를 주기지로 옮기고, P 를 눌러서 다시 기지를 나누면, 당신의 그림자가 당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4: tab 키, 하위 그룹 변환 키. 예를 들어, 죽음의 기사와 무당을 한 팀에 편입하고, 나는 무당의 서리 샛별을 석방하고 싶다. 탭을 누르면 상태 표시줄에 무당의 두상이 튀어나오면 서리 샛별을 석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고급 작업: alt, shift, ctrl 사용.

는 이 세 개의 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워크래프트는 기본적으로 입문이 없고, 이 세 개의 버튼을 파악하지 못하는 워크래프트는 고수라고 할 수 없다. 개인적으로는 이 세 개의 버튼을 장악하는 과정이 초보자가 고수가 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 세 가지 키의 역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alt 키:

① alt 키를 누르면 화면에 있는 모든 단위의 혈액량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Alt 를 누르면 각 단위의 머리 위에 핏줄이 나타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 네가 적과 내 쌍방, 어느 부대가 죽음에 가까운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죽어가는 단위를 뒤로 끌고, 상대방이 죽어가는 단위를 죽일 방법을 찾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작업의 최종 목적을 기억하고, 가능한 한 자신의 각 단위를 보호하고, 가능한 한 많은 상대방의 각 단위를 죽인다. 어떤 고수가 싸울 때 이쑤시개를 AT 키에 꽂았다고 한다. 약간 과장되었지만, 이 일은 여전히 alt 의 관건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②: alt 키는 다른 키 조합과 함께 작동합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alt+ctrl+del 이고, 그 다음은 alt+F4 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합은 워크래프트 과정에서 함부로 눌러서는 안 된다. 워크래프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합은

1 이고, alt+G 는 2vs2 에서 중요하며 지도에 경고를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동맹군에게 도움이 필요한 곳을 알려줄 수 있다.

2, alt+A 는 자신, 동료, 적의 색깔을 바꾼다. 되도록 모드 3 으로 바꿔 자신이 파란색이 되고, 팀원은 녹색이 되고, 적은 빨간색이 된다. 전투 중에 적과 적을 더욱 구분할 수 있게 하여, 실수로 다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3, alt+F 스위치 팀 이동. 도망칠 때는 반드시 팀형 이동을 꺼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 원격부대는 근전 부대가 앞으로 도망칠 때까지 기다려야 움직일 수 있다.

2 shift 키:

① 1: shift 키의 역할 중 하나는 실제로 간단합니다. 한 단위를 연속으로 몇 가지 일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작용이 일단 적용되면 매우 유용하게 된다.

1, 한 농민이 건물을 완성한 후 자동으로 채광을 돌아가게 하다. 농민을 선택하고 건설 명령을 내린 후 shift 키를 누른 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나무나 금광을 클릭하는 것이 관행이다.

2, 한 농민이 여러 건물을 연속적으로 만들도록 하다. 농민을 선출하고, 첫 번째 건설 명령을 내리고, shift 키를 누른 채 두 번째 건설 명령을 내리는 것 ... 등등. 제 1 방법과 결합해서 농민들이 많은 건물을 다 끝내고 계속 광산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할 수 있다. 만약 같은 건물을 계속 짓는다면, 예를 들면 인종의 농장과 같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먼저 농민을 끌어내고, shift 키를 누른 채 BF (농장 바로 가기) 를 누르고, 그 후에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공터로 누르면 된다. 마지막으로 shift 를 이용해 농민을 끌어내어 채굴하는 것을 잊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농민명언)

3, 여러 곳을 계속 탐색합니다. 방법은 탐사 단위를 선택하고, 먼저 첫 번째 탐사 장소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그 단위를 원하는 곳을 차례로 클릭해서 shift 를 놓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4, 당신의 유닛이 화력을 집중시키고 n 개의 상대 유닛을 계속 공격하도록 하세요. 이 관행의 대상은 원격 단위인 것이 가장 좋다. 방법은 상대방의 한 단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shift 키를 눌러 차례로 공격하려는 단위를 클릭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화력을 집중시켜 특정 단위에 대한 지속적인 고해를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접근법의 단점은 상대방이 공격받고 있는 부서를 옮기면, 당신의 부대는 계속 추격을 계속할 것이며, 이로 인해 더 많은 상대방의 다른 단위의 공격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2 ~ 3 단위를 연속으로 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한 번에 12 단위를 쏘는 지시를 내리면, 상대가 그의 단위를 돌리면, 당신은 다시 새로운 지시를 내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땀, 너 피곤하지 않아.

5, 군대가 야생 괴물을 우회하도록 하세요. 자주 싸우는 경우는 당신의 부서가 영웅에게 모이고, 낮에 생산된 단위는 종종 야생 괴물 옆을 지나쳐 단위의 부상이나 사망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shift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습: 병영을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집결점을 설정하고 집결점을 야생괴물을 우회하고 마지막으로 영웅에게 주문한다. 그 후 병영에서 나온 단위는 N 개의 집결점을 지나 영웅에게 다가갈 것이다.

6, 괴롭힘 후 전신으로 물러났다. 예를 들어 석상귀신의 괴롭힘, 농민 (또는 몇 명) 을 먼저 죽이고 shift 는 안전한 곳을 클릭한다.

7, 기타 용도. 구체적으로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가장 클래식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두운 밤의 곰이다. 먼저 F 를 눌러 드루이, shift+e, 그리고 shift+f 를 눌러서 다시 돌아간다. 이 작업은 shift 로 1 초 안에 할 수 있지만, 곰이 드루이드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E 를 눌러서 피를 가한 다음 F 를 눌러서 2-3 초 동안 다시 누르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②: 한 팀에서 단위를 추가하거나 제거합니다.

1, 추가. 한 단위를 당신이 통제하고 있는 이 팀에 편입하려면 shift 키를 눌러 추가하고자 하는 단위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방법은 새로 만든 부서에 편입할 때 특히 중요하다.

2, 제거. 한 단위를 당신이 통제하고 있는 이 팀을 제거하려면 shift 키를 눌러 제거하려는 단위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losttemple 에서 네 명의 수병은 한 명이 죽어가고 있는데, 먼저 네 명의 수병을 생명의 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shift 지점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수병 (상태 표시줄의 아이콘도 가능) 을 눌러 이 수병을 팀에서 제거한 다음 다른 세 명을 통제할 수 있다.

3 ctrl 키:

① ctrl 키의 첫 번째 역할은 팀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7 명의 머스킷티어와 2 명의 마녀를 한 팀으로 편성하려면 7 명의 머스킷티어와 2 명의 마녀를 선택하고 ctrl+1 을 누르면 머스킷티어와 마녀가 한 팀으로 편성된다. 다음으로 1 번을 누르면 1 팀이 선택되고, 2 번을 누르면 1 팀이 선택되고, 1 팀을 화면 중심으로 한다. 워크래프트에는 최대 0, 1-90 개의 편대가 있을 수 있다. 각 단위를 팀에 편입하는 것은 조작의 기초이다.

또한 건축도 편대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병영을 5 팀으로 편성하면 전투나 MF 를 하면서 5 를 눌러 보병이나 총을 만들 수 있다.

②: 화면에서 같은 단위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화면에서 8 개의 구울을 선택하려는 경우, ctrl 키를 누른 채 임의의 구울을 클릭하면 모두 8 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한 단위는 최대 12 개밖에 없습니다. 한 팀이 12 개 단위만 수용할 수 있으니까요. ᄏ

③: ctrl 키의 또 다른 역할은 전설적인' 하위 그룹 순서 수정 키' 다. 게임에 들어간 후' 옵션' 의' 게임성' 에서' 하위그룹 순서 수정 키' 앞의 네모난 점을 체크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의 역할은 같은 팀의 다른 단위를 분리하여 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언데드 초기에는 해골권전+시신 MF 를 사용하여 구울과 해골을 한 팀에 편성했고, MF 에서는 해골을 앞에 올려놓으려면 먼저 탭 (구울보다 우선순위가 낮기 때문) 을 눌러 골격을 선택하고 ctrl 을 누른 채 앞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해골만 움직이고 있고 구울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보다 세부적인 작업: m 키, s 키 사용.

1m 키: 원래 move 이지만 포위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네, 전설적인 포위키입니다. 고수가 되려면 포위를 신기에 맞게 연습해야 한다. 여러분, 노력하겠습니다.

전장의 첫 초점은 언제나 영웅이다. 그래서 우리가 먼저 말한 것은 영웅을 포위하는 것이다. 이론적으로, 지형의 영향 없이, 4 단위는 영웅을 둘러쌀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5 개 이상의 단위로 영웅을 포위한다.

포위 영웅의 기본 절차 (6 구울의 경우): 1, 먼저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구울을 움직여 상대 영웅의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2. 두 명의 구울이 영웅을 추월한 후, 6 구의 구울을 선택하고, M 은 상대 영웅에게 갔다. 3, M 을 다시 누르고 상대 영웅에게 다시 오세요. 4, M 을 다시 누르고 상대 영웅에게 다시 오세요. 5, A 를 눌러 상대 영웅을 공격하다. 포위할 때 가장 중요한 점, M 키를 한 번 누르면 상대방을 둘러쌀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포위명언) [{물론 포위한 후에는 A 건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호호, 잊지 마세요. }]

그러나 이렇게 뚜렷한 포위로 상대가 쉽게 알아차리기 때문에 쉽게 도망갈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상대 영웅의 속도를 상대적으로 늦추고 더 쉽게 포위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한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대 영웅 고정: 산의 폭풍 망치, 소머리 족장의 전쟁 짓밟기, 샤만의 정화, 늑대의 덫, 무의사의 정지 함정, 정글 수호자의 뿌리 얽힘, 맹금드루이의 허리케인, 지혈 영주의 천자, 공포의 마왕의 수면과 궁극

2, 느린 상대 영웅: 혈법의 허무, 마녀의 느림, 그림자 사냥꾼의 요술, 비룡의 침독 공격, 파수꾼의 그림자 기습 (독다트), 나무요괴의 독소 공격, 무요의 서리샛별, 불멸의 서리탑, 해골법사의 물론 번개공, 독액구, 서리구를 착용한 영웅도 있다.

3, 자신의 부대 가속화: 수족의 가속 두루마리, 소머리 족장의 내구성 있는 고리, 죽음의 기사의 사악한 고리 (자연재해골종을 가진 영웅 포함).

또 다른 방법은 지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포럼의 악마 사냥꾼은 한 달 우물과 세 명의 작은 궁수로 둘러싸인 도문 전보에 의해 모두가 본 적이 있다고 믿었는데, 이것은 지형을 이용한 고전적인 포위였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지도의 모퉁이를 이용할 수 있고, 계단은 더 적은 병사로 영웅을 둘러쌀 수 있다. 이것은 상대의 영웅이 가능한 한 옆으로 가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우리 기지의 건물을 맨 끝에 한 구멍만 남겨 둘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의 영웅이 와서 괴롭히려고 한다면, 반드시 건물과 숲의 틈으로만 들어올 수 있고, 우리는 건물과 숲을 이용하여 포위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소환 단위로 포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나는 정말 모르겠다. ("너 초보야,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 ) 을 참조하십시오.

싸울 때, 세 명의 수병으로 먼저 너의 반을 포위한 다음, 예언자가 한쪽에 숨어서 늑대를 놓아주면, 영웅은 마침 포위되었다. 또 죽음의 책은 단번에 8 단위를 소환하여 영웅 한 명을 에워싸면 충분하다. 이 두 가지 상황은 모두 내가 다른 사람과 대적할 때 만났던 난처한 상황이다. 물론 나는 인족을 괴롭히고 기지를 갈라놓을 때 민병+수원소로 둘러싸인 경우도 있다. 555~~~ ~.

M 키를 사용하여 포위를 반전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가 당신의 영웅을 고정하거나 늦추는 방법으로 당신의 영웅을 포위하려고 할 때, 이때 당신은 자신의 부대를 영웅으로 둘러싸고 영웅이 회복된 후 포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일반 단위를 포위하는 것은 영웅을 포위하는 것과 거의 같지만, 일부 단위의 부피는 영웅보다 조금 작으며 포위할 때 더 많은 단위가 필요하다.

한 번의 성공적인 포위는 종종 한 차례의 전투의 승부를 좌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적수 대군은 호탕하게 당신의 집으로 달려왔지만, 당신의 집에는 약간의 병력만 있을 뿐입니다. 상대 영웅을 포위하여 성공한다면, 당신의 급박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한 장의 귀환도 낭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 병사를 끌어 단위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 s 키: 본의는 stop 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차단으로 확장할 수 있다.

한 단위를 차단하는 기본 방법은 1 입니다. 이동 경로 앞으로 달릴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하세요. 2, 단위를 모바일 경로에 비스듬히 삽입하십시오. 3, 일단 이동할 경로 위로 걸어가면 S 를 누릅니다.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이동 경로를 계속 추측하고, 이동 경로를 계속 차지하며, 마우스로 단위의 이동 경로를 제어하면서 S 를 미친 듯이 누르는 것이다. 가로막을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당신의 단위가 정확히 그것의 이동 노선으로 달려가서 그것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S 키를 사용하여 당신의 단위를 적절한 위치에서 멈추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당신의 단위를 계속 움직이게 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때로는 차단이 포위와 거의 같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상대는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 후에 왕왕 대량의 황혈이나 홍혈의 단위를 통제하여 도망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 단위 혹은 몇 단위로 상대 한 단위 혹은 몇 단위를 막을 수 있고, 자신의 영웅이 와서 마법을 풀거나 자신의 단위가 포위되기를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가장 인상 깊었던 두 가지 차단, 하나는 한 사람이 농민으로 홍혈을 막는 5 급 선지자, 그리고 이 예언자는 대법사에게 4 개의 불덩이를 버리고 죽고, 또 하나는 xiaOt 가 2 개의 3 급 보이지 않는 늑대로 황혈을 막는 6 급 대법사, 그리고 이 대법사는 2 도의 번개 +2 개의 진동파에 의해 쓰러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물론 S 키의 차단은 자기 부대의 철수를 엄호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자신이 철수하고 상대가 쫓아다니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을 때, 우리는 좀 더 빠른 단위를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영웅, 여자 사냥꾼, 늑대 기사 등) 상대 부대를 막고, 그에 대한 추격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이다.

워크래프트 4 족 전술전

HUM 전술집

1. 만금유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개선 전술이 잇따르고 있다

기본부대 구성: 대법사 (이하 AM) 언덕 (MK) 총총 (RM) 목사 마녀 (남녀)

< P > 인종 다툼에 적합하다: SOLO N 전술보조보급-남녀, 물원소의 존재로 HUM 은 처음부터 우수한 MF 능력을 갖게 되었으며, 2 급 물원소가 나타나면 HUM 은 어떤 일반 CREEP 지점도 MF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투에서 물 요소는 강력한 고기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높은 HP 는 적수를 빠르게 해결할 수 없게 하고, 동시에 물 원소의 강력한 천자 상처도 무갑부대를 두려워하게 하고, 여자 사냥꾼 (HT) 은 가장 큰 피해자이며, 후기의 분산 출현으로 물 원소의 위력이 줄어들지만, AM 이 다 쓸 수 없는 MANA 는 여전히 물 원소를 MK 의 출현까지 발휘하여 전기적으로 취약한 HUM 을 만든다 엠의 휘황찬란한 후광에서 MK 는 점점 HUM 의 영혼이 되고 있다. 화총은 항상 HUM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높은 HP, 저속하지 않는 공격력, 빠른 공격속도, MK 의 날림과 함께 영웅의 종말, 마녀의 감속에 맞춰, 화총도 UD 가 좋아하는 Z 흐름과 비슷한 HTamp; 를 할 수 있다. 실행. 화총의 고공 수출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이며, 규모가 큰 그들은 거의 모든 부대를 죽일 수 있다. 전투가 중기에 이르렀을 때, 보조 마술의 위력이 점차 수면 위로 떠올랐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법사의 1 급 기술이 가장 전투적이다. 의료든 감속이든 HUM 부대의 사망률 감소와 남녀 법사 보호를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성공의 관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술변종: 파법에 가입하여 NE 에 대항하는 NAGA 의 웅록류로 MK 를 바꾼다. ORC 에 대항하는 49 권의 피에 굶주린 소머리

3 권 승천 고수: 인류도

2. 스카이스트림

많은 게이머들이 WCG2004 중국지역 복회에서 처음으로 SSG 를 보았다 당시 대진은 아직 정상에 이르지 못한 SKY 와 우승 목소리가 높은 xiaOT, 결국 SKY 가 이겼다. 스카이류 전술은 1 차 세계대전으로 유명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스카이흐름에 대한 전술분석이 속속 출몰했고, 많은 HUM 게이머들이 잇달아 따라왔고, 현재 스카이류는 이미 HUM vs ORC 의 필수 과목이 되었으며, 지속적인 개선을 거쳐 변종 전술도 상당히 보편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본부대 구성: 대법사수왕 (BM) 보병 (FM) 목사 마녀

대전인종에 적합: ORC

지도에 적합: 술집 포함 마녀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고,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갑의 ORC 보병에게 200 개의 상해를 입히고, 점살기구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ORC 에는 두 가지 분산이 있지 않느냐고 묻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럼 이렇게 분석해 봅시다. SHAMAN 의 정화는 WAR3 에서 단량체가 가장 강하고, 한 번에 400 의 피해가 있지만, 물 원소든 화살돼지든 HP 는 400 보다 큽니다. 즉, 두 번의 해산이 필요하지만 SHAMAN 의 MANA 는 해산뿐만 아니라 번개 방패와 피에 대한 욕구가 필요합니다.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면분산 백소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지만 소환물에 대해서는 힘이 없다. 이에 따라 GRUBBY 는 HUM 을 대할 때 크고 작은 흰색을 함께 내놓을 예정이지만, 조작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다. 법사 부대의 증가는 작전병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는 외설이다. 결국 세계에는 단 하나의 GRUBBY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ORC 에 대해 속도를 늦출 수 없는 상황에서 값싼 법사와 모집할 수 없는 소환물로 서로를 천천히 소모하는 것이 스카이스트림의 정수다.

< P > < P > 스카이류 주의점: 벌목장을 일찍 나가야 하고, 화살탑을 빨리 나와 수비를 돕고, 농민들이 나무를 채취하는 왕복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무형종은 채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스카이류는 평소보다 목재를 훨씬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실험실이 있는 지도 (TM) 에 지정벌목을 고용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초기에 대량의 FM 이 중요했습니다. MF, 괴롭힘, 반괴롭힘은 모두 필수적이었습니다. 그래야 법사 부대에 안전하게 전입할 수 있고, 법사의 값싼 고기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중기 정찰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왕을 고용한 후에는 반드시 수왕을 ORC 의 기지에 정찰하여 상대의 과학기술이 수란인지, 법사대대대대인지, 물론 수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수왕의 소환물 선택은 대립성이 있다. 상대가 법사가 기술이라면 (대부분 이렇게) 독수리를 제 2 소환물로 선택할 수 있고, 수왕 3 급에서는 2 급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반대로 양궁돼지, 독수리를 반스텔스 도구로 전공할 수 있다. (검성 쟁탈) 물론 곰을 선택해도 된다. 하지만 마나를 너무 많이 소비하면 실용적이지 않다. 전투에서 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스카이류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충격파 이후 법사 부대가 모두 죽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군보가 필수이기 때문에 수왕이 나타난 뒤 MF 스토어 (2 영웅들이 나타난 시간은 군보한 COOLDOWN 시간차가 많지 않음) 에 바짝 뒤따라야 한다. 군보외를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적이다. MF 에서 잡혔기 때문에 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은 치명적이다.

전술변종: FL 화염 영주 3 권을 3 영웅으로 모집하고 3 부름을 실현하며 49 개 새장에서 49 개

의 고수 rep: sky

3. des 를 참조하십시오 뒤이어 전국 결승전에서 SKY 도 이것으로 SUHO 한 판을 이기고, 또 SUHO 는 외쳤고, LT HUM BUG!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후 DEF 흐름은 일종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싫어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본부대 구성: 화살탑 난쟁이 헬리콥터 탱크

대전인종에 적합: NE UD(UD 는 변종임)

지도에 적합 영웅은 소량의 부대를 물 요소 MF 승진 등급에 의지하여 다시 광산을 열 기회를 엿보고, 기지 속도 세 권을 동시에 건설하며, 3~4 개 병공장을 동시에 건설하여 값싼 헬리콥터 N 팀을 대량 생산하고, 3 본이 완공되면 헬리콥터의 대지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3 공 3 방위를 상승시킨 뒤 DEF 를 시작했다. 헬리콥터로 상대의 주광과 분광을 끊임없이 괴롭히고, 상대건물을 빠르게 철거하여 상대가 거북 기지에 나가지 못하게 하고, 스스로 기회를 틈타 계속 광산을 개척하고, 동시에 강력한 공성 무기 탱크를 생산하고, 헬리콥터가 희박하게 섬멸된 후, 탱크가 몰려와 상대방의 기지를 강압적으로 철거했다. 한 번에 두 번, 세 번, 네 번, 경제적 우세에 의지하여 상대를 제압했다. 후기에는 74 49 등 강력한 병종으로 변신해 상대를 아프게 할 수 있다.

전술요점: 최초의 광산을 지키고 중기에는 소량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상대의 행방과 주력 병종, 영웅등급, 중기에는 상대와 경험을 바꿔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6 급 DH 는 탱크 킬러가 될 것이다. 유일한 광산에 얽매여서는 안 되고, 반드시 광산을 잘 열고 대량의 화살탑을 세워야 한다.

변형: UD 에 대해.

성기사 PAL 의 선발로 바꾸고, 마찬가지로 광산탑을 강행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PAL 을 3 급으로 올리고, 상점에서 스텔스, 신발, 무적, 컨베이어 지팡이, 그리고 도시와 마나병, 그리고 UD 광산으로 보이지 않고, 2 급 성광에 의지하여 망치를 더하고, 농민을 베어내고, 얼어붙은 탑의 감속을 막기 위해,

4. 기타 전술

1) 빙화 쌍수 곰과 같은 수많은 단거리 병종에 대항할 때 좋은 효과가 있고, 단순한 원격부대 (AC 군) 에 대한 효과도 나쁘지 않고, 농민을 괴롭히는 데도 쓰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HUM 내전, 2V2 에서 많이 운용되고, 1V1 솔로는 적게 사용한다.

2)TOWER RUSH: TR 의 가까운 광산이 NE 또는 UD 일 때 많이 활용하고 민병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하여 배치로 강제 철거하고 화살탑의 성형에 맞춰 상대를 일전에 섬멸했다. 그러나 대립성이 너무 강해서 사용 계수가 크지 않다.

3)49+74 류

4)KUA 스트림: MK 와 보병의 완벽한 조화로 초보 게이머가 포위 기술을 연습하는 데 적합합니다.

NE 전술집

1, 여성 사냥류

파수꾼 여성 사냥류: APM70 의 주특기, WD 괴롭힘, HT 축적, 광광 여성 사냥 수 비교

전술체계 사상: 순수 여성 사냥류는 ROC 부터 널리 퍼지고 있지만, TFT 는 갑의 변화로 인해 HT 의 천적이 늘고 있다. 다행히도 초기에는 HT 가 가장 강한 초급병종이었고, 장거리 육박근전 공격 NE 플레이어로서 여성 사냥류는 가장 기본적인 전술일 것이다. 영웅에 따라 스타일이 판이하다. 자, 어떻게 발전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 시작 후, 4W 채금, 1W 제단, 본 안에 대량의 W 가 나왔고, 첫 번째 달 우물, 두 번째 탐로, 세 번째 채금, 나머지는 모두 나무를 채취했다. 나무가 160 일 때 전쟁 고목 HERO 과 사냥꾼홀 BH 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헤로가 나와서 괴롭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40 이 되면 달 우물 하나를 보충한다. 다음으로, 친구의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과학기술의 흐름인가, 아니면 폭행의 흐름인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과학기술이 흐르면 한 달 더 우물을 보충하고, 그 다음 첫 시간에 두 권을 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폭행이 흐르면 BR 의 BM 월정 몇 개 요정을 보충하고, 소량의 HT 가 생기면 먼저 MF 를 할 수 있고, 첫 밤이 오면 적수 기지로 뛰어들어 농을 대대적으로 학살하고, HP 가 없으면 은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HUM 스피드 광산이라면 HT 를 2 개 팀, 2 선 괴롭힘으로 나누어 상대를 바쁘게 한다.

폭행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괴롭힘과 동시에 집에서는 이중 BR 장점을 이용하여 HT 를 양산합니다. 그 중 일부는 괴롭힘에 쓰이는 것 외에, 다른 일부는 MF 괴괴를 외출하여 광산을 훔칠 기회가 있습니다. 인구상 70 대, 석궁 몇 대, 대병이 진군할 때까지 기다려 승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여자 사냥이 상대를 물에 잠기게 해라.

2, AC 스트림

AC 는 HP 가 적고 이동이 느리기 때문에 HT 에 비해 AC 운영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 는 비길 데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고수들은 AC 를 즐겨 사용합니다. 싸기 때문에 기술을 오르기 쉽기 때문입니다.

나가AC 흐름: Podox 의 살인으로 15 분 동안 INSO 를 물리쳤고, 10 분 동안 SHOWTIME 을 무장해제

AC 를 엄밀히 말하면 전술이 아니다. 용병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실제로 AC 를 주력 RUSH 로 삼는 것은 역시 나카 AC 흐름이다. 일반적인 중립 시작과 마찬가지로 병영-월정-제단-월정, 다만 또 하나의 병영을 보충하고, NAGA 가 나온 후 가벼운 MF 가 2 급으로 올라갔을 때, 이때 AC 수량은 이미 소규모이고 억압되어 있으며, 두 가지 선택이 없다

3, 웅록류

NE 의 주류 전술은 소호 형이 가장 좋아한다.

사슴은 테크놀로지 흐름이기 때문에 초기에 소량의 병종 과잉, AC 또는 HT 가 필요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해야 한다. 그러나 DH 의 괴롭힘은 경기의 초점이다. 스피드 등반 기술은 NE 가 2 영웅 NAGA, DH+NAGA 의 조합으로 단독단위를 마음대로 참살할 수 있게 하고, AC(HT) 의 협조로 중기를 힘겹게 넘겼고, 집안의 쌍BL 지식나무는 베어드를 양산하고, 3 권이 끝나면 마스터급 곰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서 궁극적이었다.

서로 다른 종족에 대해 다투면 전술이 조금씩 바뀔 수 있다. 이를테면 사슴을 먼저 나서는 중기, UD 에 사슴을 위주로 하는 곰, 때로는 3 영웅수왕을 내세워 화력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곰은 움직임이 느리고 살육을 당하기 쉬우므로 지팡이를 보존하고 DH 와 NAGA 를 앞뒤로 사용하며 NAGA 달리기의 느린 특징을 다투고 신발을 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웅록류에 대해서는 소개가 적어요. 구체적으로 알아야 할 것이 있다면 온라인 문장 수가 너무 많아서 구글이 한 번에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