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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 그릇 하나에 관한 논문을 찾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동주 청동기의 예술적 특징

구삼각은 중국 청동기시대의 서막을 연 하왕조 때 주조된 것으로 전해진다. 시대: 은(陰), 상(商), 서주(西周), 동주(周) 시대가 절정에 이르러 다양한 예술 양식을 지닌 청동기를 많이 만들었고 세계 청동기 시대의 가장 장엄한 장을 썼습니다. “예술은 사회 이념과 사회적 가치를 가장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동주(周周) 시대의 청동예술은 이전 세대의 사회정치, 사상, 문화의 차이에서 비롯되었으며, 은나라와는 다른 양식적 특징을 보인다. , Shang 및 Western Zhou 왕조. 동주(周周)는 중국 역사상 사회체제의 대전환이 일어나는 중요한 시기로, 노예제의 붕괴와 봉건제의 성립으로 신구의 대립과 모순이 발생하여 사회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 "의례의 붕괴와 음악의 붕괴". 주왕가의 쇠퇴와 제후들의 패권 다툼과 함께 인간과 사회,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철학적 사상은 수백 가지 학파를 통해 해명되었으며, 이는 신권과 위계의 제약을 무너뜨렸다. 사람들의 머리를 억압하고 자신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험과 사회 현실에 대한 관심은 동부 주 왕조의 청동 예술에서 명백한 지역 스타일의 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동주 청동기 미술의 출현은 동주 청동기 미술을 독특하게 만들고, 더욱 인간적인 특징을 보여주었다. 1. 동주(周周)의 청동기는 지역적 양식이 뚜렷하다. 동주(周周) 이후의 청동 주조는 왕권 독점과 통일 양식을 변화시켰고, 대소 가신국뿐만 아니라 부유한 상인들도 청동을 주조할 수 있었다. 청동 주조에 참여하여 청동을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각 지역의 청동기 예술은 지역 문화, 사상, 관습의 영향을 받아 장식 스타일도 확연히 다릅니다. 따라서 지역적 특성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추 남부 지역에는 주술에 대한 강한 믿음이 있어 왔습니다. 추 청동의 모양과 패턴에는 많은 신, 인간, 괴물이 있어 독특하고 신비하며 이상한 지역 예술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1978년 전국시대 초기의 '정호이 요괴형 직조대'가 1978년 호북성 수이저우성 레이구둔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이 괴물은 용의 머리, 학의 목, 새의 날개, 동물의 몸, 그리고 거북이의 발이 하나의 몸입니다. 직립한 학이 날개를 펴고, 학의 머리에는 정교하고 과장된 한 쌍의 뿔이 자라는 '사슴입학'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상한 조합은

명백한 신화적, 마법적 색상을 반영합니다. 황하 유역과 중원 지역은 유교와 율법주의가 지배적이며, 청동의 형태와 장식은 강한 생명력과 많은 전쟁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1988년 산시성 태원시 금성촌에서 발굴된 '새상'은 머리를 꼿꼿이 세우고 뚱뚱한 새의 몸과 속이 빈 배, 머리 꼭대기에 봉황관, 둥글고 부풀어 오른 눈을 가진 독수리의 모습이다. 목은 앞으로 뻗어 있고 부리는 짧고 굵으며 위로 향하고 있으며 열고 닫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수리의 특징을 생생하고 과장되게 표현하고 있다. 새의 몸과 날개의 깃털은 장식기법으로 겹겹이 배열되어 있으며, 깃털 문양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 새의 등에는 호랑이 모양의 손잡이가 달려 있고, 새의 몸의 깃털과 덮개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으며, 새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앞발을 얹은 작은 호랑이가 있다. 새의 꼬리에 땅을 던져 거꾸로 서서 앞으로 뛰어오르는 모습이다. 새 조각상은 독수리보다 덜 사납고, 마치 농부 집의 살진 암탉처럼 흔들리고 뒤뚱뒤뚱 걷는 것처럼 더 유치하고 순진합니다. 절묘한 발상, 복잡한 형태, 다양한 성형 기술의 조합은 중앙 평야 지역의 절묘한 청동 주조 장인 정신과 실생활에 대한 사랑을 반영합니다. 내몽골에서 출토된 호랑이줄무늬 리본, 닝샤(寧夏) 시지(西沙) 천양천(陳陽泉)에서 출토된 호랑이를 잡아먹는 양 리본 등 북방 유목민족의 청동에는 동물 장식으로 자주 사용된다. 북부 유목민족의 삶의 상징인 초원 생활의 강한 분위기. 2. 생명의 흥미가 넘치고 사실적인 기법으로 표현된 동물의 형상은 동주청동기에서 증가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