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가오 멩 (Gao Meng) 의 업계 경험

가오 멩 (Gao Meng) 의 업계 경험

2001 년-인터넷에 무료 공간으로 정적 개인 홈페이지' 아모이의 집' 을 썼는데, 초기 목적은 단지 문장 몇 편이 지루석간신문에 발표돼 자신의 심정을 쓰고 싶었기 때문이다. HTML 언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2 년-산둥 대학 셀랩 침공, 영신 서버 물결. MDR 방화벽을 성공적으로 우회했습니다. 결국 셀연구소에 의해 여가 시간에 시스템 커널 연구를 하도록 모집되었다. 많은 노교수를 따라가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2002 년은 제 2 차 인터넷 한파가 몰려온 후 막 시작된 회복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똑같이 책을 읽고 있는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다. 예를 들면 지금 유명한 플래시, TTY 등이다. 그 당시 동적 프로그래밍과 사이버 보안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당시 국내 10 대 보안 전문가의 PP, 일명 루트와 좋은 관계를 맺었다. 같은 해 칠루 석간신문 사이트 건설에 참여했다.

2004 년-정부조직에 참여한 사업단위 프로그래머 모집은 결국 정부 관료주의에 불만을 품고 중도에 자동으로 탈퇴했다.

2005 년-정식으로 졸업하다.

2006 년-모스크바의 한 회사의 초청을 받아 엔지니어로 일하다.

2007 년 모스크바에서 귀국해 동창 융자 300 만 설립 산둥 완가 네트워크에 참여해 주로 IDC 업무를 운영했다. 기술 부사장 겸 기술 총감 두 직을 맡다. 동시에 스스로 작은 웹사이트를 만들다. 제품 개발에 종사하다.

2008 년-C++ 대형 모조 QQ 게임 제품을 꺼내어 입사 산둥 모임풍망에 입사했습니다.

2009 년-베이징에 입사하여 우우 소프트웨어에 입사하여 V6 프로젝트를 담당하다. 같은 해 삼나무 자본지주로 재직하면서 국내 최초로 해외 벤처투자를 받아 R&D, 운영을 하나로 통합한 종합 온라인 게임업체인 성세천인터넷 CEO 겸 기술감독이다. 국내에서 그해' 경성 사소' 에 이어 또 하나의 신예 대표 인물이 되었다. 6 월 국내 최초의 2.5D 웹게임' 경성' 평가에 초청돼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7 월,' 경성' 을 도와 사이버 보안 방면의 허점을 보수했다. 개발자 청두 한센인터넷사의 핵심 영업기밀 유출을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