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이야기 - 마티스는 20세기 영국의 유명한 예술가인가요?
마티스는 20세기 영국의 유명한 예술가인가요?
마티스는 20세기 가장 뛰어난 색채의 대가로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이 이 이성적인 남자에게 완전히 매료된 이유는 그 화가가 지금까지 성취한 그 어떤 것보다 더 강렬하고, 더 독창적이며, 일상적인 경험에 덜 의존하는 그의 설득력 있는 색채 때문이다."
에서 그의 작품 외에도 그의 저술은 미래 세대에게 친숙하고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화가의 노트는 원래 1908년 12월 25일 파리 잡지 La Grande Revue에 게재되었습니다.
1974년 뉴욕 현대 미술관에서 번역한 Alfred H. Barr Gill의 "Matisse: His Art and Publicity" 영문판을 기반으로 합니다.
작가로서의 화가
화가는 자신의 작품을 독자에게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회화 예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대중에게 공개합니다. 화가는 몇 가지 위험에 노출되었습니다. 우선, 어떤 사람들은 그림을 문학과 관련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그림에서 보고 싶어하는 것은 회화 예술에 적합한 일반적인 관점이 아니라 좀 더 구체적인 문학적 관점이다. 그러므로 나는 문학계의 절박한 화가들이 이 견해에 동의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어쨌든 나는 예술가의 목적과 재능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이 그의 작품에서 제공된다고 전적으로 믿습니다.
그러나 Sinek, Desvalieg, Denis, Blanche, Guerin, Bernard 등 일부 화가들은 다양한 출판물에서 이러한 문제에 대한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저의 그림과 의도, 야망을 명확하게 설명할 것이며 글쓰기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에게 다가올 위험 중 하나는 자기모순이다. 나는 예전 직장과 새 직장 사이에 특히 강한 유대감을 느낀다. 하지만 어제 생각했던 방법은 다시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나의 기본 생각은 변하지 않았지만 진화해왔고, 나의 표현도 나의 생각을 밀접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나는 내 작품을 하나도 버리지 않습니다. 다시 그려야 한다면 같은 방식으로 다시 칠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목표는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나는 방금 다른 길로 그곳으로 걸어갔습니다.
이런저런 작가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스타일이 얼마나 다른지를 보여주기 위한 것일 뿐, 어떤 사람들은 내가 그들의 작품을 존경하지 않는다고 결론을 내릴 수도 있다. 그래서 나는 그 화가들에게 부당하다는 비난을 받을 수도 있다. 오히려 나는 그들의 노력과 목표를 가장 잘 이해하거나 그들의 성취에 가장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들을 예시로 사용합니다. 내가 그들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 결과를 사용하여 내가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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