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주행 기록기의 강한 빛 억제는 후렌즈로 결정됩니까, 아니면 레코더 기계 자체에 의해 결정됩니까?

주행 기록기의 강한 빛 억제는 후렌즈로 결정됩니까, 아니면 레코더 기계 자체에 의해 결정됩니까?

는 레코더 기계 자체에 의해 결정되므로 레코더를 구입할 때 기계에 이 강한 빛 억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톰도의 A800 강한 빛은 스트리밍 미디어 레코더를 억제하고, 임EMX9 야시왕 주행 레코더 1200 만 상 풀 HD 광각 강조 억제 프리미엄 H.264 녹음에는 초광각 주력판 등이 표준으로 제공된다.

기존 기술에서 야간 차량 탐지는 일반 카메라와 강도 높은 탐조등의 조합을 이용하여 야간에 탐조등을 통해 감지 영역을 조명한 다음 일반 카메라에 의해 감지 영역에 대한 이미지 수집을 수행합니다. 이는 주로 포착된 이미지의 조도가 부족한 영향을 보완하기 위한 것이며, 고강도 탐조등은 더 많은 전력을 소모해야 합니다. 또한 또 다른 일반적인 기술은 적외선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여 야간 목표를 캡처한 다음 적외선 비디오를 사용하여 목표 감지 및 추적 처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적외선 이미징은 전력 소비량이 비교적 크며 적외선 카메라로 촬영한 후광이 매우 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적외선 카메라명언) 예를 들어, 정면에 강한 빛, 특히 전방에 오는 원거리 라이트가 비치는 경우, 촬영 이미지에 거대한 플레어가 나타납니다. 이는 주로 차량 카메라가 작동할 때 전체 이미지 영역을 한 번만 샘플링하기 때문입니다. 전체 이미지의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거나 어두운 영역에 노출이 부족하여 강조 영역이 과도하게 노출되고 강조 주변 정보가 손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기존 해결 방법 중 하나는 백라이트보정 (Black Light

Compensation, BLC) 방식의 강조 표시 억제 기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여러 가지 다른 것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미지의 중간 블록이 나머지 블록의 9 배에 추가되면 이미지의 중간 위치에 대한 정보 또는 대상이 매우 선명하게 보입니다. 노출은 주로 중간 블록의 조명 수준을 참조하여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미지의 초점이 화면 중간에서 위, 아래 또는 좌우의 다른 블록으로 이동하는 경우 현재 있는 블록의 조명 수준 변경으로 인해 가중치가 부여되지 않아 대상이 이미지에서 매우 어둡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