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후풍 그룹의 억울한 사건의 전말에 대한 다이제스트

후풍 그룹의 억울한 사건의 전말에 대한 다이제스트

' 후풍문예이론토론회' 이후 후풍은 중앙부에 편지를 썼지만 여전히 결과가 없다. 1953 년 봄, 임묵한, 어찌 방의 두 편의 문장,' 문예보' 2, 3 호에서 잇따라 발표됐고, 그 후로는 새로운 움직임이 없었다. 후풍은 더 이상 자신에게 불리한 논쟁에 공개적으로 매달리고 싶지 않아, 이미 이론 문장 발표를 중단했지만, 일부 보고 문학 창작에 집중했다. 1953 년 5 월, 그는 북동으로 송환된 지원군 부상자를 위문하고' 육체가 불구가 되고 마음이 불구가 되지 않는다' 는 보고문학을 썼다. 마음이 좀 조용한 것 같다. 새집을 찾는 분주함도 정신적인 불안을 분산시켰다. 새집이 마침내 안정되었다. 후풍이 상해로 돌아와 온 가족을 데리고 북상하다. 상하이를 떠나기 전에, 그는 희망사의 일을 끝내고, 여러 저자에게 예금을 로열티로 분담하고, 나머지 3 만원은' 종홍' 이라는 이름으로 해연서점으로 개조된 신문예출판사에 넘겨주고, 그해 충칭시 주은래가' 희망' 창간을 후원할 때 준 보증금으로 돌려주었다.

상해를 떠나려고 하는데, 작은 호텔이 더욱 호풍을 끌게 되었다. 상해에 있을 때마다 친구들은 늘 함께 모이는 것을 좋아하고, 술은 말을 돕고, 모든 것을 말하거나, 웃거나, 분노하거나, 욕하거나, 슬프거나, 술이 모든 것을 끌어내고, 술은 또 모든 것을 녹인다. 가식방은 복단대 중문과 () 에 도착했는데, 그는 1952 년 고교조정 당시 진단대에서 복단대학으로 옮겼다. 이때 그는 중문과 교수이자 현대문학 연구실 주임을 맡고 있다. 가식방 취미는 별다른 것이 없고, 담배와 술만 있고, 후풍의 이번 소원도 다른 것이 없다. 친구들과 마음속의 말을 충분히 하는 것이다. 후풍에 비해 자식방은 훨씬 어리지만 정치적 소용돌이에서 여러 번 굴러다녔기 때문에 후풍과 같은 정치적 순진함과 유치함은 없었다.

< P > < P > < P > 자식방 > 은 한 번도 후풍에게 "노호라고 말했다. 우리는 노신과 다르다. 노신은 중국의 역사를 알지만 우리는 이해하지 못한다" 고 말했다.

자식방의 말에는 매우 복잡한 내용이 함축되어 있다. 후풍은 완전히 영어를 받지는 못했지만, 다소 그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자식방은 후풍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노신의 회고록을 한 권 쓰고, 또 번역을 좀 할 것을 건의했다. 예를 들면' 천천야담' 을 번역할 수 있다.

"당신은 더 이상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까?" 말은 확실히 호풍을 감동시켰고, 그는 자신이 너무 피곤하고 긴장한 것을 조금 느꼈고, 더 작고 분쟁과 무관한 세상에 숨어서 착실하고 평온한 일을 해야 했다. 그는 가식방의 건의를 받아들여 북경에 도착한 후' 천천야담' 번역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했다. 작은 호텔의 대화는 작은 에피소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후풍 온 가족이 상해를 떠나, 정말' 천야담' 의 일본어 텍스트 한 세트를 가져왔다. 이것은 지아 시팡 (Jia zhifang) 이 친구의 손에서 빌린 것입니다. 상해의 친구들은 열차가 서서히 역을 빠져나가는 것을 눈여겨보았고, 열차 앞에는 아무도 알 수 없는 미래였다. (--제 6 장 30 만 단어 편지 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