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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 조호기: 의식주 여행

의식주와 주거에 비해 행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며, 우리는 달팽이를 거주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은 사회에서 필연적으로 사귀고, 교제가 있으면 변위가 있어야 하고, 아마 걸어야 할 것 같다. 현대사회는 항공기 고속철도, 지하철 등 교통수단을 이용해' 천리강릉 1 일' 을 빠르고 편리하게 즐기고 있지만, 사실 여행의 즐거움도 줄어든다. 현대인행은 목적지를 궁극의 추구로만 삼았는데, 이는 현대인의 빠른 생활과 일치하며, 우리가 공리적 색채를 추구하는 것과 맞먹는다. 상대적으로 나는 고대인들의 그런 고된 마음이 자양받는 여행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현대교통은 빠르고 빠르며 사람들의 많은 순간적인 욕구를 충족시킨다. 때로는 우리 중 많은 것들이 3 분 정도밖에 안 돼, 당장 하지 않거나 보지 않으면 금방 잊혀질 수도 있고, 감정이 약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교통명언) 고대처럼 여행 속도가 느리지 않고 인내심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감정의 견고함도 고려한다. 시간은 모든 것을 검증할 수 있다. 옛사람들이' 길이 멀고 마력을 알고, 나날이 인심을 본다' 고 믿었듯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천천히 기다리며 고생을 기다리며 더 많은 달콤함을 숨기고, 더욱 맹세한 기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 P > 고대인 여행지는 배차마와 측정된 두 발에 기대어, 6 리가급은 왕실의 독점권 (붉은 먼지비를 타고 웃으면 아무도 리치가 오는 것을 알 수 없음) 이었고, 말은 이미 쉽지 않았다. 상당한 신분을 가지고 탈 수 있었다. 백성들은 왕왕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볼 수밖에 없었다. 두고 보자. 말은 이미 속도가 빠른 도구이기 때문에, 즉각적인 이별도 색다른 정취를 가지고 있다. 손을 흔들어 자즈로 가라, 쇼반마명' 말도 다른 말과의 만남과 이별은 주인의 인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주인이 석별하고 말이 쉰다. 곧 만난 종이없는 펜, 군전어로 핑안 보고' 는 짧은 스쳐 지나가는 인사인데, 하늘하늘하늘한 몇 글자는 끝없는 생각을 하고 있다. 아침에 징탁을 시작하고 인적이 없는 판교 서리' 는 말이 맑은 아침에 외롭게 길을 떠나는 것이기도 하고, 주인이 혼자 가는 서늘한 곳이기도 하다. < P > 배, 그것은 더욱 심상치 않은 교통수단이다. 가장 느린 것은 란저우 () 였다. "미련처란주 () 가 머리를 재촉하고,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어이가 없어 흐느끼고, 천리 연파 () 로 가는 것을 읽고, 황혼이 짙고 초천 () 이 넓다." 이 난주는 세 걸음 한 걸음 뒤로 다섯 걸음 자주 되돌아본다. 이 보트의 마이크로웨이브가 고층 건물의 마음을 흔들어 고층 건물의 매력적인 영혼을 낚아챘다. "오늘 밤 누구의 편주가, 어디에 그리운 명월루가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쌍한 위층의 달이 배회하니, 이인화장경대에 따라 해야 한다. 옥호커튼은 말릴 수 없고, 모루 위에 털고 돌아온다. ". 월하 편주, 월상 고층 건물, 천지정이 하나가 되고, 사랑하는 사람이 원정을 그만두다. 이 편주가 이 많은 근심을 실을 수 있을까? 이 편주는 "작은 배는 이때부터 사라지고, 강해는 여생을 보낸다" 며, 작은 배는 돌아올 뿐만 아니라 도망칠 것이다. 그녀는 거리를 끊었는데, 아마도 감정을 끌어당겼을 것이다. < P > 말도 좋고, 배차도 좋고, 걷기도 좋고, 모두 힘든 여행이다. 그러나 이런 느린 시간의 소모가 얼마나 아름다운 정을 이루었는지는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중국 이별시와 향수시가 눈부시게 빛나고 있는데, 다른 요인 말고는 여행이 어렵고 속도가 느리다는 것도 좋은 촉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속박이 길수록 그리움이 풍부해진다. 순간 도착하면 만나고 싶어, 1 초 전의 그리운 맛은 아직 흩어지지 않았고, 다음 초에 또 만났는데, 그리움에는 또 어떤 맛이 있을까? 내가 가장 고민하는 것은 지금의 화상 채팅이다. 천리 먼 곳에서 서로 만나지만, 마음속에서 자생하는 천장백결의 감정은 사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인들은 이별의 고통이 없고, 그리움이 없는 얽힘은 눈에 띈다. 당신은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다. 휴대폰을 켜고, 동영상 위챗 전화를 걸고, 만나는 사람은 누구나 만날 수 있다. 아무런 방해도 없다. 가장 큰 문제는 너의 핸드폰 품질이 어떤지 신호가 어떤지? 물론, 당신이 보는 것이 반드시 진실한 얼굴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얼굴일 수도 있고, 어쩌면 성을 바꾸었을 수도 있고, 어쩌면 그 끝은 여전히 화심을 감추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작은 집 맏이가 돌아오니, 시골소리는 변하지 않고 귀밑머리가 쇠약해졌다. 아이들은 서로 만나지 못하고 웃으며 손님들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관산난월, 누가 길을 잃은 사람" 이다. 집으로 가는 길이 그렇게 길었나요? 시간은 그리움의 촉매제이다. 멀리 떨어져 있다. 그 그리움은 해묵은 술처럼 서서히 가라앉을 수 있다. 아마도 마지막에는 주름진 얼굴, 서리가 묻은 머리, 흐린 눈, 쭈글한 입, 비틀거리는 걸음걸이, 구루한 몸, 구부러진 다리, 흐릿한 기억처럼 남아 있을지도 모른다 이 마음은 타향에서 다른 곳에서 추운 밤에 빗속에서 길을 잃어도 여전히 새빨갛다. 그 안에는 가장 깨끗한 기억이 담겨있다. 그것은 고향이다. < P > "고향은 오늘 밤 천리, 서리 귀밑머리는 명나라 또 한 해" 입니다. 섣달 그믐날에 돌아올 수 없나요? 현재 많은 젊은이들이 가족과 친구들의 일련의 추궁을 피해 타지로 도피하거나 혼자 떠돌아다니고 있지만, 고대인들은 그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관청의 아픔 유학의 제한 구금 여행의 근심과 그리움의 고충을 위해 천중만중도 숭산준령에 관계없이 마음이 소루에게 나아가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나는 늘 어리석은 생각을 한다. 고대인들은 먼 거리를 여행하면서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쓰고, 무엇을 읊을까? 만약 성중철도 보성철도가 천년 전에 개통된다면 이백이 이렇게 선인을 비방할 수 있을까? 이백의 여행시는 시명이 천고에 전해진다. "촉도난" 은 걷기의 어려움 때문에 이백의 재정이 발랄하고, "잠총과 어정, 개국은 어찌 망연한가, 서울은 4 만 8 천 세, 진사이와 인가를 내지 않는다" 고 해서, "난폭한 폭포를 날고, 벼랑이 돌만 골짜기를 돌며", "검" 이 있다 비행기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고속철도가 휙휙 소리를 내며, 자동차가 빙빙 돌고 있는데, 거기에는 또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무슨 생각을 하는가? 천산만수는 한 발짝도 시혼을 응고하지 않았다. < P > 물론 터벅터벅 걷는 것이 항상 시적인 걷기는 아니다. 정취적인 거주가 아닐 수도 있다. 아마도 인생의 많은 아쉬움이 한 걸음 늦게 도착하고, 실교한 팔을 잃고, 천고에 여한이 남아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대 관원들은 툭하면 비하되고, 게다가 대부분 무지막지하고, 지위가 비하되고, 무지막지하며, 산을 넘고, 친척이 이별하고, 옛 친구가 흩어졌다. "이번 세월은 좋은 날의 허황된 모습이어야 한다." 하물며 이미 촛불의 해가 고생을 견디기 어렵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유는' 좌측에서 남관시 조카손향으로 이동' 이라고 폄하하였다. < P > 한 왕조가 9 중일을 연주하고, 석조주로 8 을 폄하하였다.

성명을 위해 폐해를 없애고자 한다면, 부패한 해를 아쉬워할 것이다!

클라우드 크로스 친링 댁은 어디에 있습니까? 눈이 푸른 관마를 안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내 뼈 강 가장자리 를 수집 할 수 있도록, ruyuan 의도적 인 것을 알고있다. < P > 우리가 보는 것은 완전히 슬픈 이미지다. 이것은 단지 나이, 지방편향, 그리고 어려운 행보가 아니다. < P > 어쩌면 내가 함부로 추측하고, 하루아침에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지만, 나는 왜 중국 고대의 송별시와 향수시, 심지어 인시까지 중국의 성숙한 시별일까? 이것은 반드시 행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나는' 소국 과부민' 의 퇴보 사상은 없지만, 나는 늘 1 리 길의 대략적인 거리를 보행으로 재길 원한다. 길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헛된 생각이 많다. 생각을 흐리멍덩하게 할 수도 있고, 머리를 맑게 할 수도 있다. < P > 나는 때때로 내가 걷는 것이 오히려 운전하는 사람보다 먼저 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사회는 매우 혼잡하다. 길이 바쁘면 우리의 마음은 더욱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인생은 왜 편도 여행이 아닌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여행은 목적지가 아니라 가는 길의 풍경과 풍경을 보는 마음이다. < P > 아마도 차를 타고, 말을 타고, 편주를 타고, 우리는 목표 시를 향해 출발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