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멩 속성의 성격 특성

멩 속성의 성격 특성

소위 오만함, 즉 평소 말하는 외냉내열, 마음이 다르다. 평소에는 가시 돋친 태도가 강경하고 도도하지만 일정한 조건 하에서 부끄러움으로 곁에 붙어 있는 것은 비교적 어색한 성격이라고 표현했다. 이런 귀여움은 현재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가장 출현률이 높은 속성 중 하나로 확인될 수 있으며, 심지어 거만하지 않은 인물에게도 가끔씩 거만한 자태를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대표 인물: 안개 섬 동향, 조류 내일향 란그레이, 샤나, 봉한강, 루이스, 삼원시안, 신사키 h 아리아, 오사키 천추, 어한미금 어리석어 보여서 반응이 둔하다. 자연적으로 이 귀여움을 머무는 것은 다른 귀여움의 속성처럼 강력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안경어머니 특성이나 하녀 특성은 모든 연령층의 여성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천연 체류 적용 범위는 훨씬 좁다. 지식이나 행동거지가 일반 상식의 범위에서 다소 벗어난다는 말이 싹트고 있지만 본인은 이에 대해 자각하거나 알아차리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대조적으로, 자연 체류 속성의 캐릭터는 대부분 어느 정도의 힐링 능력을 갖추고 있다. 성격으로서, 그것은 상대적으로 눈에 띄는 성격이다. 일본 전통 곡예만재에서 하역과 토구역이라는 말이 있다. 하역하는 임무는 어리석은 척 (・・) 등의 행동을 통해 황당무계하고 왜곡된 사고를 보여 유머와 희극의 효과를 낳는다는 것이다. 물론,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일부러 웃음점을 만들고 침을 뱉기 위해 미리 디자인된 행위이며, 일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많은 경우 의식적으로 이런' 멍한' 행동을 한다. 이런 행위는 조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묘사를 하기 위해, 글자를 쓰기 전에 자연스러움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는데, 또한 자연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표 인물: 결목미예, 이카로스, 평택웨이, 전사, 마지막 작품, 적좌등, 갈보리궁 노래도, 밤산 미래, 오야사 사소, 사쿠라 재스민, 밤칼신 십향 과묵하고 얼굴 표정이 부족하여 심리를 엿볼 수 없는 마음이 폐쇄된 사람. 3 무는 무구 (말을 하지 않거나 거의 말을 하지 않음), 무심코 (생각을 엿보기 어렵다), 무표정 (포커 얼굴) 이다. 삼무는 산업 중 가장 높은 성률의 속성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계에는 "삼무캐릭터를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너의 작품은 절반의 성공과 같다" 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 하지만 3 무류 캐릭터는 성형이 어렵기 때문에 일본도 게으름을 피우는 방법으로' 쌍무 (무표정, 무심함)' 나 순수한' 포커 얼굴' 캐릭터를 활성화하는 등 3 무 대신' 포커 얼굴' 역할을 하기 시작했으니 구분에 유의해야 한다.

대표 인물: 능폴리, 장문유희, 염마애, 유크리우드, 루이즈, 금빛 그림자, 이카로스, 신무 일명 천연 싹이라고도 한다. 멍하고, 무표정하고, 독언하고, 매우 큰 치유력을 가진 캐릭터를 가리킨다. 요컨대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매우 귀엽거나' 전혀 위험한 느낌이 들 수 없다' 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이런 인물은 창조하기가 매우 어렵다. 천연+순수 3 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의미의 귀여움과는 다르다. 문자 그대로 이런 속성을 가진 캐릭터는 항상 귀여움이 준수되는' 귀여움' 으로 인기를 얻는다. 이 캐릭터는 이야기에서' NPC'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일상적인 행동예술에서는 사람을 매우 즐겁게 하지만, 복블랙, 독설 등의 속성을 숨기고 있다.

그들의 내면은 외부와 매우 비슷하고, 유치하고, 전파와 연약하며, 어쨌든 중 2 층이 더 크다.

대표 인물: 추명 진백, 갈보리궁고류도, 립화주, 발리안프란, 구지세야, 백, 에이코 등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 중 가장 오래된 귀염둥이로 일찌감치 악당의 어언니류 캐릭터에 집중했다. 이후 애니메이션 작품이 복잡해지는 추세로 접어들면서 일부 주인공류 캐릭터들도 이런 속성을 보이기 시작했고, 점차 자매계의 여왕류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여왕 속성의 역할은 대개 당당하고, 일방적이고, 성숙하며, 모든 사람 위에 군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나 성실하게 말하자면, 지나치게 강세적인 이유로 여왕 속성의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작품 중 2 번 캐릭터에 집중된다.

대표 인물: 사버, 회원애, c.c., 수은등, 이슬사 슈칼레토, 진홍, 석왕사 재스민, 벨모드, 비영리, 크루루;

대표 인물: 손오천, 몽키 D 루비, 미라저, 고마치나예, 팔신질풍, 파란 염색우개, 오봉제인, 접원임도, 청성석, 루수 여기에는 2 차원 인물과 3 차원 인물, 즉 일부 3 차원 여성 COSER 와 현실 인물이 포함된다. 어떤 cosplay 동영상에서 이른바 소프트누이라고 불리는 주요 특징은 시선이 기댈 수 있고, 목소리가 부드럽고, 허리도 부드럽고, 귀여운 의류 동아리의 특별한 차림으로 성격이 부드럽고 자상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대표 인물: 평택위, 거문고 불어? , 동운명, 사슴목원, 일향아전, 나리, 평송묘자, 나목한춘향, 수나이세 유카 등 전통적인' 멩' 보다 더' 멩' 한 경지로 이해할 수 있어 매력적이고 절대적으로 매력적이며 초탈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대표 인물: 전장 원흑계, 목가아 (kido), 효미염, 양식, 간언산 황천 등. 활발하고 활력이 넘치며 정신이 좋은 아름다운 젊은 여자아이는 일반적으로 연애에 둔하며, 종종 자연, 자매계와 같은 속성을 동반한다. 말만 많이 하는 게 아니라, 햇볕을 잘 쬐는 여자애들이 원기어머니라고 부를 수 있는 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원기와 여왕 속성은 역사상 가장 오래된 멩 속성에 속하며, 이 속성은 심지어 일본의 초기 애니메이션 작품까지 쫓아갈 수 있다.

대표 인물: 성공름, 예월도, 오동사키 천추, 사카모토귀음 (ene), 다정중법, 삼포춘, 냉궁 봄날, 샘방, 도원나생, 스샹운, 초원기의 성격은 원기보다 원기가 더 강하고, 평소에는 활력이 넘치고, 지칠 줄 모르고, 성격은 명랑하고, 심지어 어리석은 지경에 이르렀다.

일본어작' 무연포',' 가명작',' ㅋㅋㅋ',' 로마음',' muteq pou' 로 읽힌다.

일반적으로 무철포 소녀가 주는 것은 만사가 불안하고, 근심이 없고, 자연스럽고 명랑한 느낌이며, 그 명랑함이 항상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혼란을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종종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자각하지 않고 무력감을 느끼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종종' 바보' 의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일단 그들이 진지하거나 괴로워지면, 그들은 매우 사랑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철포 성격을 가진 소녀에게 큰 귀여움이라고 할 수 있다. 무철포 소녀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끝까지 돌진하는 느낌을 주며, 아무 일도 마음에 두지 않는다. 그런 뜻밖의 명랑함은 항상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혼란을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지만 무철포 소녀도 종종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자각하지 않고 어쩔 수 없고 울기도 하기 때문에 무철포 소녀는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바보' 와' 멍역' 역할을 자주 한다.

(참고: 무철포 ≠ 원기, 구분에 주의하세요)

대표 인물: 고산 마리아, 나이아자, 우적 어머니, 나이나경자, 남샤나, 상정초미 항상 행동이 서투르고, "큰 잘못은 나오지 않고, 작은 잘못은 끊이지 않는다" 며, 늘 멍청한 일을 하는 여자아이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벽을 치고, 전봇대를 치고, 문을 치고, 다른 발에 걸려 넘어지는 등. 경솔한 여자 속성은 특성상 자연과 약간 겹치지만 실제로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자연 체류의 특징은 반응이 둔하다는 것이고, 경솔한 여자 속성은 어떤 성격 유형의 인물에게도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속성은 자연스럽지 않고, 일부는 심지어 자신의 능력 문제도 있다.

참고: 경솔한 여자는 천연 체류

대표 인물: 등나무와 앨리오, 삼포춘, 오경유리, 냉궁 봄날 등 좁은 의미에서 이성에 대한 호감이 수줍은 상태에서 정신질환을 앓는 환자들이 나타내는 성격 특성, 넓은 의미로는 정신질환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감정을 발전시키는 사람들이 나타내는 성격 특성. 병교도' 병존비',' 병적 의미',' 병적 의미',' ㅋ','

(참고: 중요한 오해: 많은 사람들이 병애의 의미를 오해하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병애교가 아니기 때문이다. 흑화' 어출 게임'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는 벚꽃 (간동 벚꽃) 선의 사버가 성배에 오염되어 검게 변해' 성품이 크게 변한다' 는 의미다. 그 결과 큰 인기를 끌었고, 동시대의 춤 -hime, shuffle 모두 비슷한 상황이 발생해서야 이 단어가 점점 유행하기 시작했다.

(참고: 흑화 ≠ 병교, 구별하기 쉽지는 않지만 구분에도 유의하라)

대표 인물: 용궁 예나이, 간통체리, 계언엽, 내 아내 유나이,; 원래 의도는 "마음이 나쁜 것", "검은 마음", "검은 마음", "겉과 속이 다른 것", "웃음 속에 칼을 숨기는 것", "입과 꿀 복검", "불구뱀의 마음" 이라는 뜻이다. 성질이 정면에 편향되다. 동시에, 복흑은' 선양' 과' 성벽처럼 두껍고, 석탄처럼 검다. 두껍고 단단하며, 검고 밝다. 두껍고 보이지 않고 어둡고 무색한' 후흑학' 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대표 인물: 발리안프랑, 야신월, 청성석, 상마보신, 2 주조, 흥촌정시 등은 항상 아주 적은 말로 어떤 일이나 누군가를 뱉으며, 단어는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침을 뱉는 것과는 달리 독설계 역할의 침구는 보통 관중을 기쁘게 할 수 있지만, 침을 뱉은 사람에게는 극심한 심리적 파괴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표 인물: 첼시, 발리안프란, 오경유리, 전장 원흑계, 전경, 3 일 밤하늘, 석왕사 재스민, 하천이 차갑고, 재전광, 사슴야수야 (Kano); 그녀 (그) 들은 단순하고 순진했고, 성격이 착하고 온화하며, 인간관계에서 비교적 수줍고 수동적이며, 여행을 좋아하지 않고, 집을 사랑하고, 밤생활을 좋아하지 않고, 애매한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이성과의 접촉을 잘하지 못하고, 추격과 주동적인 고백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정이 한결같고, 부드럽고, 자상하며, 묵묵히 주는 것을 좋아한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사랑을 초식동물처럼 친절하고 온화하게 대하며, 감정관계와 인간관계에서 비교적 수동적이고, 수줍어하며, 이성과의 접촉을 잘하지 못하고, 어수룩하고, 이성과 혼자 있을 때 절대적인 인축무해를 할 수 있다. 대부분 정심으로 한결같고, 세심하지만, 어떤 것은 비교적 자유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교만한 새로운 귀여움에서 유래한 속성으로, 거만한 태도로 다른 사람을 대하고 나서 자기혐오로 인해 곧 낮은 심리상태로 들어가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거만한 태도 이후 의기소침해진 () 것은 오만함과는 약간 다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신감명언)

대표 인물: 백귀신원린 나비, 설평부양야, 칠죄, 등나무 백을음 등. 어색함과 오만함은 매우 비슷하지만 상대적으로 내성적이며, 말투를 표현하는 데 편향되어 있다.' 애교' 의 측면은' 교만' 의 측면보다 훨씬 크다. 처음부터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뚜렷이 드러나면서 반착현상이 나타났다. 그리고 보통 매우 폭력적인 행동으로 내면의 생각을 숨기지 않고, 단순한 부끄러움과 입이 심오합니다.

그들의' 오만함' 의 대부분은 숨기는 것이 아니라 정말 화가 났다.

< P > 이 둘의 구분에 관해서는, 같은 예를 들 수 있다. 어떤 일이 상대에게 화를 냈기 때문이다. 거만한 인물이 상대방을 심하게 발로 차며 욕을 할 수도 있다. 이 바보야, 꺼져! 어색한 인물은 얼굴 가득 빨갛게 작은 소리로 한 마디 속삭일 뿐이다. 바보, 그리고 돌아서서 도망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상대방이 갑자기 고백하거나 칭찬을 받을 때, 거만한 인물은 미안해서 당황하여 자신의 수줍음을 감추고, 어색한 계인물은 부드럽게 수줍게 받아들인다.

대표 인물: 다카하시 미카, 타카모토 귀음, 추산추, 내일향, 9 달밤, 중야자, 송곳생영, 오경유리 등. 사춘기 사람들은 지나치게 독선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 어른이 더럽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마음은 성숙을 동경한다.

대표 인물: 브랜디, 타카나시 릿카, 부장용태, 오경유리, 유천소비둘기, 볼록수조묘, 칠궁지음, 논중안사몽 등. 일본의 용어' 치녀' 는 무성, 성희롱, 성추행, 성추행, 성적 취향, 심지어 여러 사람의 행동을 받아들여 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여성으로 해석된다. 치녀 대상은 남성, 심지어 여성이다.

사전에는 명확한 설명이 없으며' 치한' 에 해당하는 단어로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 일본어로 직역된 히라가나는' 지조' 라는 뜻으로, 치한 (남성용) 에 비해 호색적인 여성변태라는 뜻이다.

대표 인물: 백정흑점, 공자, 일궁그림 류나이, 안나 금지궁 등' 성모 세상의 추악하고 어두운 은신처와 수호자는 사물의 아름다운 면만 인정하고 추악한 존재를 부인하며, 누군가가 어두운 면을 지적할 때 즉시 나서서 부인하고 심지어 공격하기까지 한다. 어떤 어려움도 쉽게 마주할 수 있고, 천사 같은 순결한 마음이 있다.

책이나 극 중 인물이 너무 완벽하고 흠잡을 데가 없어 등장하자마자 다른 캐릭터를 어둡게 한다는 주장도 있다. "성부" 라는 단어의 의미도 비슷하다.

※ 주' 성모' 라는 단어는 현재 비하된 의미로 인용되어 있으며,

대표 인물: 사슴목원향, 유피미아 리 브리타니아, 유린; 초창기 애니메이션에서는 요리, 집안일, 아이를 돌볼 줄 아는 여주인공 (예: 아내와 엄마) 으로 인용됐다. 이후 인처의 속성이 커지면서 복잡해지고, 일부 남성 캐릭터, 미혼 여성 캐릭터도 인처 속성을 갖추게 됐고, 살림살이라는 귀여움의 속성이라고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의 아내가 표현한 인물은 큰 것과 어루만지는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서로 가르치고, 한 손으로 집안일을 도맡아 하고, 대외적으로는 매우 예의에 맞는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또한 특정 미혼 이성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특성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표 인물: 평택우, 비량평천호, 전촌 마나이실, 그리고 천빙리, 고하주, 아스나, 금수송, 고수룡 등 다양한 음식을 즐겨 먹는 사람, 품위 있는 음식 애호가. 음식 속성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멍하고 귀여운데, 대부분의 경우 입에 항상 물고 먹는 음식을 입에 물고, 심지어 전투 중에도 먹는 것을 잊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대표 인물: 홍공, 흑동공, 사쿠라 살구, 로천이, 루피, 신악, 적성, 갈보리궁 골류도, 샤나, 법음, 야칼신 십향, 인티스, 사

대표 인물: 적좌등, 인티스, 흑자철도, 가토혜, 동횡복숭아, 연 일종이접기 등 카리스마가 강하지 않고 부드럽고 연약하며 사랑스럽고 마음이 강한 사람들이 힐링 캐릭터에 많이 등장한다. 약한 기모의 경우, 그 주된 귀염둥이는 부드러움, 즉 연약함과 순종에 있다. 이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여성에 대한 심리적 기대에 부응하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반하는 환영과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편, 여성 공감의 영향으로 일부 여성 마니아는 현실에서 약한 기랑과 같은 위치에 있어 같은 대우를 받기 때문에 약한 기모의 생존 상황에 공감할 수 있다. 일부 여성 마니아도 그들을 더 좋아한다. 하지만 존재감, 능력 부족, 역할이 작아 혼란을 일으키는 성가신 존재로 보는 이들도 있다.

대표 인물: 고천화양, 천석무자, 소선웨이, 유니, 조비나이실유, 구하주, 등림천, 산귀신, 자영춘, 윤천경자, 사토나이 등 < 자식 속성' 상녀' 와 마찬가지로, 음기계의 캐릭터도 같은 교제 경험이 0 이고, 심지어 음수까지 심각할 수 있는 지점까지 자연스럽게 고백할 수 없다. 이런 캐릭터는 항상 일종의' 여귀신' 같은 음산한 숨결, 외형과 기질이 매우 불쾌해, 누가 보아도 몇 리 돌아서 피하기를 기다릴 수 없고, 작가도 자주 된다 하지만 사별의 속성과는 달리 음랭한 기질을 둘러싸고 있는 음기계 캐릭터는 종종 매우 아름다운 외형을 숨기고 있다. 이런' 아름다운 형태' 는 어떤 우연한 상황으로 인해 나타나고, 유지되는 시간도 매우 짧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대표 인물: 이번 컷팅, 마루 일엽, 흑늪 개운자, 통찜질 모래 등. 남성과의 교제 경험은 0 으로 고백을 받지 않고 순결하고 처녀를 유지한다. 이런 사람들은 비정상적으로 환영받지 못하거나 미움을 받지만, 사랑받고 인정받고, 겉으로는 내성적이고, 속으로는 적극적이기를 간절히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반적으로 중 2, 전파 속성도 존재한다.

참고: 상녀는 음기가 아니다.

대표 인물: 흑목지자, 부천동 등. 야마토 나데시코 (야마토 나데시코)' 는 일본 문화에서 우수한 여성에 대한 미칭으로, 일본어는' 야마토 나데시코 (야마토 나데시코)' 이다. 일본 전통에서 성격이 부드럽고 점잖고 말투가 품위 있고 고상한 미덕을 지닌 여성을 대화부자라고 부른다.

현대 ACGN 하위 문화에서 대자와 부자 캐릭터를 계승하고 새로운 시대적 특징을 부여함에 따라 대자와 부자도 모태 속성 중 하나가 되었다.

현대는 자유와 개성이 널리 퍼지는 시대이고, 대자와 어루만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준다.

ACGN 작품에서 현대 배경에 있는 일부 크고 어루만지는 부분은 전통과 현대가 교차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현대대랑 어루만지는 모태는 부드럽고 자상하고 품성이 좋은 전통과 함께 다른 속성들을 겸비하고 있다. 평소에는 항상 크고 어루만지는 이미지인데, 특수한 환경과 상황에서는 가끔 복색을 하고 못된장난 같은 것을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면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통적인 사고방식과 현대사고의 차이로 대화무자형 태모들은 반응이 둔하고 리듬을 따라가지 못해 천연 멍한 속성을 갖는 경우가 많다.

대표 인물: 모리란, 등나무, 사쿠라, 큰길사 지사, 천반전 애감, 별가 백설, 거문고? , 천도하, 도라지 등. 그들의 사상은 남성중심주의, 성격이 호탕하고 대범하고, 용감하고, 용감하고, 적극적이고, 남자다움이 넘치고, 입맛에 맞는 이성을 만나면 즉시 열렬한 추구를 펼치고, 정복욕이 강하고, 성욕이 왕성하고, 미색을 좋아하고, 밤생활을 좋아하고, 자극을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하고, 생활에 성애가 부족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