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단가 5센트의 음료를 처리하는 자판기 소프트웨어를 구현하고 인과법을 활용하여 테스트 케이스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프로그램
단가 5센트의 음료를 처리하는 자판기 소프트웨어를 구현하고 인과법을 활용하여 테스트 케이스를 설계하고 구현하는 프로그램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Dim sumMoney As Integer = 100
Public Sub Test(ByVal Money As Integer, ByVal options As String)
p>
'5센트나 1위안 동전을 넣고 '오렌지주스', '맥주'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음료가 나옵니다.
'자판기에 잔돈이 없으면 '거스름돈 없음'이라는 빨간불이 켜집니다. 이때 1위안 동전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음료가 나오지 않습니다. 와요;
'잔돈이 있으면 'Change Out'이라는 빨간불이 꺼지고, 음료가 나오는 동안 50센트 동전은 돌려받습니다. 주어졌다.
"
Dim fiveTea As String = "Tea"
Dim oneCoffee As String = "Coffee"
Response.Write("환영합니다. 동전을 넣어주세요/ And 항목을 선택하세요!")
케이스 선택 CType(options, String)
케이스 옵션 = fiveTea
Response.Write("차를 선택하셨습니다! $5" )
If Money = 5 Then
Response.Write("귀하의 아이템" & fiveTea & "성공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lseIf Money < 5 Then
Response.Write("죄송합니다. 돈이 부족합니다. 동전을 넣어주세요!")
ElseIf Money > 5 Then
Dim s As Integer
If sumMoney > 돈 그러면
s = 돈 - 5
Response.Write("귀하의 항목" & fiveTea & "성공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신을 찾고 있어야 합니다. " & s & "yuan")
Else
Response.Write("죄송합니다. 돈을 달라고 할 수 없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을 잘 보관해주세요" & 돈 & "")
End If
End If
사례 옵션 = oneCoffee
Response.Write("커피를 선택하셨습니다! $1")
돈 = 1이면
Response.Write("귀하의 아이템" & oneCoffee & "성공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lseIf Money < 1 Then
Response.Write("죄송합니다. 돈이 부족합니다. 동전을 넣어주세요!")
ElseIf Money > 1 Then
Dim s 정수로
If sumMoney > 돈이면
s = 돈 - 1
Response.Write("귀하의 항목" & oneCoffee & "성공적으로 구매했습니다! 살펴봐야 합니다. for you" & s & "yuan")
Else
Response.Write("죄송합니다. 돈을 달라고 할 수 없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을 잘 보관해주세요. " & Money & "")
종료 조건
종료 조건
선택 종료
sumMoney += sumMoney
하위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