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미술을 위해 어떤 전공을 선택할 수 있나요?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미술을 위해 어떤 전공을 선택할 수 있나요?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미술 전공은 어떤 것이 있나요?
미술을 공부한 후에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이 직업의 직업 전망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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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트를 보면 미술 교육에는 미술, 디자인, 건축, 연극, 영화 및 텔레비전, 일반 예술의 다섯 가지 주요 방향이 있으며 각 방향 아래에는 여러 가지 분과가 있으며 차트에 명확하게 적혀 있습니다.
01 미술 디자인
1,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일반적인 연구에는 구성 및 레이아웃, 포스터, 브로셔, 접이식 페이지, 글꼴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영상 전송 산업의 응용은 어디에나 존재하며 다양한 산업에서 필요합니다. 시장 수요로 인해 영상 전송 산업은 사회에서 인기있는 산업이었습니다. 그러나이 직업은 기쁨에 고통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밤새도록 밤을 지내는 것이 일반적이며 초봉은 일반적으로 낮지 않습니다.
취업 방향 : 졸업생은 광고 대행사, 디자인 회사 그래픽 디자인 부서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국, 신문, 잡지, 대형 웹 사이트 및 기타 미디어 단위 그래픽 디자인 부서 예술 편집자; 그래픽 디자이너의 기업 및 기관 기획 부서로 그래픽 디자이너.
2. 산업 디자인
대부분의 대학은 산업 디자인에서 이과 학생을 주로 모집하며 중앙미술학원 등 일부 대학에서는 미술 학생도 모집합니다. 산업 디자인은 드로잉, 컴퓨터 모델링 및 디자인뿐만 아니라 목공, 미장 등을 포함합니다. 모형을 만드는 것은 필수이며 전기톱 연마기와 밀링 커터와 같은 장비를 조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직업이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지만 잘 배우려면 확실히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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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방향:? 자동차, 항공기, 엔지니어링 기계, 가구, 광고, 의류, 미디어, 기타 산업 등 취업 방향이 비교적 넓습니다. 건축, 실내외 환경 및 설비 설계 회사나 건축설계연구소(연구소) 등에 진출하여 관련 설계, 과학적 연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디자인
제품 디자인은 인문학과 컴퓨터 기술이 융합된 종합적인 학문입니다. 산업제품 아트 모델링 디자인 소양과 품질, 제품 모델링 디자인에 필요한 기초 이론 지식과 실무 응용력이 뛰어난 종합적인 소양을 갖춘 고급 기술 인력을 양성합니다.
취업 방향: 중국의 제품 디자인은 '메이드 인 차이나'에서 '크리에이티드 인 차이나'로 전환점을 맞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신제품은 참신하고 독특한 외관과 성능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제품 디자인 졸업생은 인터넷, 휴대폰, 전자, 섬유, 기계, 계측, 운송, 가정 및 기타 직업에 종사 할 수 있으며 제품 개발, 미디어, 인쇄, 포장, 광고, 마케팅 등과 관련된 연구 및 관리 업무에 종사 할 수 있으며 대학에서 교육, 과학 연구, 제품 연구, 컨설팅 및 기타 업무에 종사 할 수도 있습니다.
4. 패션 디자인
패션 디자인의 금 함량은 비교적 높습니다. 그러나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시장의 압력을 견뎌야 하고, 충분한 에너지와 체력을 가져야 하며, 시장의 비전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잘 배우면 매우 유망한 직업입니다. 예를 들어 기성복 디자이너/시니어 패턴 제작자/이미지 디자이너 등이 있습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경공업, 방직, 상업, 대외 무역 및 의류 공장의 기타 부서 또는 의류, 의류 디자인, 연구 업무에 종사하는 의류 디자인 부서에 적합하지만 의류, 의류 디자인 교육 업무에 종사 할 수도 있습니다.
?6.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지털 미디어 아트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과 예술 디자인의 응용을 통합하는 전문 분야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기술과 예술 이론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과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예술 분야에서 디지털 기술의 지식, 기술 및 구체적인 응용 능력을 습득하여 이 분야의 폭넓은 지식과 강력한 기술을 갖춘 수석 전문가가 되도록 교육합니다.
취업 방향 : 모바일 멀티미디어 정보 제작 회사, 네트워크 미디어 회사, 애니메이션 게임 제작 회사, 텔레비전 방송국, 광고 디자인 회사, 군부대 및 관련 미디어의 개발, 제작 및 관리에 종사하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 및 기관.
7. 예술과 기술
예술과 기술은 국가 문화 발전 전략과 결합 된 문화 및 창조 산업과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예술, 디자인 및 과학 기술의 심층 통합이라는 기본 개념을 기반으로 공간, 예술, 미디어, 기술, 비즈니스 등의 관점을 통합하고 공간 환경 디자인, 정보 상호 작용 디자인 및 뉴미디어 아트 분야에서 국제적인 관점, 학제 간 기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능력을 갖춘 고급 예술 및 디자인 학생 양성을 육성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적 안목과 학제적 기반, 창의적 혁신 능력을 갖춘 고급 예술 및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진로 및 전망: 졸업생들은 주로 문화창조산업 관련 교육 및 연구기관이나 공간 및 환경 디자인 회사, IT 기업의 사용자 경험 및 제품 개발 부서, 영화 및 애니메이션 회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련 회사, 미디어 및 미디어아트 단체 등 관련 기업체에 취업하고 있습니다.
02 미술 공예 디자인
1, 세라믹 아트 디자인?
세라믹 디자인은 건물 욕실 방향, 일상 사용 방향, 회화 방향의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건물 욕실 방향은 욕실 도자기(변기, 욕조 등)를 디자인하는 것이기 때문에 산업 디자인에 치우쳐 있습니다. 매일 사용 방향은 주로 매일 사용하는 도자기 (식기, 차 세트 등)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페인팅 디렉션은 순수 예술, 특히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취업 방향 : 졸업생은 도자기, 예술 및 공예 연구 부서, 도자기 공장의 디자인 및 연구 작업, 모든 수준의 미술 대학 및 대학의 전문 교육에 적합합니다.
?2. 주얼리 디자인?
주얼리 디자인, 주얼리 사진, 옥 조각 과정, 장식 패턴, 구성 원리, 금속 재료 및 공정, 주얼리 인레이 및 제작을 주로 공부하는 주얼리 디자인 전공을 제공하는 학교는 많지 않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진로 및 취업 방향 : 본 전공의 학생들은 전문 디자인 회사, 주요 보석 회사, 보석 가공 공장, 보석 상점, 관련 전공 학교, 의류 회사, 광고 회사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며 보석, 예술 및 디자인 교육, 과학 연구, 예술 디자인, 과학 연구, 교육 및 관리에 종사하는 단위의 생산 및 관리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03 건축
?1, 환경 예술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은 건축, 조경, 인테리어를 포함한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학문입니다. 또한 사회, 환경 및 자연 과학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다른 디자인의 정통적인 지위에 비해 범위가 넓고 전문성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유연성이 뛰어나고 상호 소통과 포용을 강조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축, 인테리어, 조경 디자인은 모두 창조, 특히 사물과 공간을 디자인하는 데 중점을 두지만 환경 디자인은 관계를 디자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조경설계도 하나의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국가 단위라면 도시개발국, 기획국 등으로 갈 수 있지만 전제조건은 건설기술사 시험을 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졸업생은 건축 설계,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건축설계
건축은 공학과 인문학에 걸쳐 있는 학문으로, 미적 수양과 교양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건축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축 디자인은 현대 건축의 발전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대가가 되기 위해 다른 많은 학문과 융합해야 하는 등 배워야 할 것이 많습니다. 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더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해야만 건축 업계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건축 역학, 우주 과학 및 기타 전문 분야를 포함하여 심층적인 사고와 디자인 혁신 실천이라는 건축 현상에 대한 실천 정신에 중점을 둡니다.
취업 방향 : 건축 설계 연구소, 건축 설계 회사 등 건설 업계의 설계 단위는 주로 건축 설계 및 관련 건축 연구에 종사하고 건축 장식 회사는 장식 설계, 장식 시공 기술 및 관리에 종사하며 물론 일부 (주로 석사 학위 학생과 박사 과정 학생)는 여전히 대학에 남아 연구하고 가르치며 일부는 공무원에 들어가 도시 건설 분야의 계획 관리에 종사합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부동산 업계에 진출하여 부동산 개발에 종사했습니다.
3.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학문적 합리성을 갖춘 과정입니다.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캐주얼한 디스플레이와 달리 예술적 디스플레이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더 많은 디자인 개념은 인체 공학에 의존하고 서비스 지향적 인 실용 예술의 표준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발전과 소득 증가, 가족은 생활 환경의 편안함과 맛을 고려하기 시작했으며 장식 산업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는 자연스럽게 강합니다. 진입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고 교육보다 능력이 더 중요합니다. 소득 수준은 중상위 소득 계층에 속합니다.
취업 방향 : 많은 취업 기회와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습니다. 부동산 및 건물 장식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전문 디자인 인재를 필요로하며 전문 디자인 인재는 항상 채용의 핫스팟이었습니다.
4. 조경
조경은 자연 경관, 지질 지형 및 생태 환경뿐만 아니라 관련 과학 지식, 재료 공학 및 응용 기술, 인문 예술, 역사적 전통 및 민속 예술을 포함한 광범위한 지식을 갖춘 포괄적이고 고도로 응용되는 학문입니다. 따라서 지식 구조의 다양한 방향에서 절단되고 심화되어 고유 한 학문적 특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조경학원은 중국 최초의 석사학위 학과 중 하나로서 예술학교의 예술적, 인문학적 장점을 강조하는 독특한 발전 경로를 밟아왔습니다.
취업 방향: 졸업 후에는 환경 조경 설계, 관광 기획, 조경 계획, 건설 관리 및 기타 업무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조경 계획 및 기타 설계 기관, 정부 토지 관리 및 관련 부서, 부동산 개발 및 기타 부서에서.
04 연극 영화 텔레비전
?1, 애니메이션 전공?
애니메이션도 배워야 할 모든 것, 많은 과정, 적어도 학부 포지셔닝의 폭이 넓고 대학원생은 깊이입니다. 애니메이션 전문가, 미술 수업은 가장 많은 소프트웨어, 디자인 수업은 가장 많은 플래시, 영화 및 텔레비전 수업은 가장 많은 그림, 그림 수업은 가장 많은 컴퓨터 놀이가 될 것입니다. 장식 효과 도면은 연주하기가 어렵고 삽화와 만화를 그릴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광범위한 경력으로 생존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취업 방향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는 텔레비전 방송국, 게임 회사,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회사, 영화 및 텔레비전 특수 효과 회사, 디지털 미디어 및 멀티미디어 디자인 회사,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제작, 포스트 합성 및 기타 작업에 종사하는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회사에있을 수 있습니다.
2. 연극, 영화 및 텔레비전 아트 디자인?
이 전공은 크게 영화 미술, 무대 미술, 영상 패키징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보통 영화 미술을 중심으로 학습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것은 평면 입체 및 입체 드로잉 소프트웨어 학습과 영화 장면 분위기 맵 디자인입니다. 최근에는 업계의 모멘텀이 여전히 좋기 때문에 진입 문턱이 너무 높지 않을 것이며, 돈을 벌기위한 예술 관련 전공이 유리합니다.
취업 방향 :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 극장, 각급 텔레비전 방송국, 텔레비전 제작 센터, 광고 및 기타 산업 및 분야에서 일할 수 있지만 애니메이션 원화, 창작 애니메이션 디자인, 장면 디자인, 의상 소품 디자인 및 기타 업무에 종사 할 수도 있습니다.
3. 사진
고급 전문가의 풍부한 백인 과학 및 문화 예술 이론을 갖춘 사진 전문 교육을받은 Du는 영화, 텔레비전, 광고 및 사진 촬영 능력이 있으며 영화 스튜디오, 텔레비전 제작 부서, 광고 및 홍보 부서 및 사진 예술 창작, 교육 및 과학 연구 작업에 종사하는 시청각 출판 부서에서 종사 할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 사진 전문 취업 전망은 낙관적이며 전문 대학 및 대학의 개방은 낙관적이지만 시장 수요는 큽니다. 사진은 일반 사진과 포토 저널리즘의 두 가지 고용 방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 사진은 풍경과 사람을 촬영하는 것이 더 많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하는 동시에 최상의 효과를 얻기 위해 반복 할 수 있습니다. 포토저널리즘은 실제 뉴스 이벤트를 촬영하는 것으로, 사진가가 실제적이고 반복할 수 없는 장면을 관찰하고 포착해야 합니다. 이러한 졸업생은 인쇄 매체, TV 매체 및 기타 관련 직종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4. 게임아트
이 전공은 애니메이션 및 게임 회사의 실제 인재 수요를 기반으로하며 커리큘럼에서 기본 2D 디자인에서 강력한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 3Dmax로 점진적으로 전환합니다. 3D 소품, 장면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특수 효과 제작 및 기타 콘텐츠 모듈에 대한 체계적이고 포괄적 인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및 게임 회사의 작업에 익숙해지고 숙련 될 수 있습니다. 3D 소품, 장면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특수효과 제작 및 기타 콘텐츠 모듈에 대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학습을 통해 애니메이션 게임 회사의 프로젝트 개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졸업 후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션 게임 회사, 장난감 회사, 애니메이션 교육 기관과 같은 애니메이션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의 기타 전문 및 기술 인재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
05 미술
1, 미술 교육
미술 교육은 모델링 전공의 포괄적인 범주에 속하며, 커리큘럼에는 다양한 모델링 및 디자인 전공의 모든 측면이 포함되며 향후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모든 측면이 포함됩니다. 유화, 중국화, 장식화, 도예, 판화, 서예, 액자, 인장 조각, 그래픽 디자인, 3D 디자인, 사진,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 다양한 미술 관련 기술과 물론 교육 심리학 전공도 포함됩니다.
취업 방향: 주로 초등학교 및 사회 교육 기관에서 초등학교 미술 교육, 지역사회 상담, 학교 홍보, 학급 관리 및 기타 업무에 종사하는 교사 및 훈련 직군으로 진출합니다.
?2. 국가 회화?
오늘날 실용 예술의 발전에서 '순수 예술'의 직업적 상황은 정말 당혹스럽습니다. 중국 회화는 전통적인 문화적 기반과 전통 예술적 교양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미적 정신과 조형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예와 인장 조각은 중국 회화 전공자의 필수 과목이기도 합니다. 대학 취업의 질 연차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순수 미술 전공의 취업률은 높지 않으며, 특히 중국화는 좋아하지 않으면 고수하기 어렵습니다.
취업 방향 : 졸업 후에는 문화예술 창작 부서, 디자인 부서, 출판, 대학, 과학 연구 기관에서 창작, 연구 및 교육 업무에 종사 할 수 있으며 학교, 학교 밖 교육 기관에서 미술 교사로 활동할 수도 있습니다.
?3. 유화?
유화 전공은 모델링과 색채 측면에서 매우 까다롭습니다. 유화 전공자에게 가장 적합한 길이기도 하지만 가장 어려운 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회화에 관심이 있다면 유화 전공 졸업생은 일반적으로 디자인 전공 학생보다 예술적 모델링과 색채에 더 높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취업 전망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진로 및 취업 방향: 유화 관련 종사, 각급 미술대학에서 강의, 미술관 및 전시장에서 미술 창작 및 상담, 학교 및 학교 밖 교육기관에서 미술 교사 등으로 활동합니다. 모델링과 채색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게임 회사에서 원화 작가로 일하는 졸업생도 있습니다.
?4. 판화
판화를 배우는 것은 강해야 하며 여학생들이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도구를 재미로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히 석판화는 많은 수업이 남녀 공학이어야 합니다. 석판화는 무겁고 무거워요. 강하고 고른 잉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힘과 기술 조절에 매우 능숙해야 합니다.
취업 방향: 문화 예술, 선전, 교육, 디자인, 연구, 출판 관리 및 기타 분야의 예술 교육, 창작, 연구, 출판 관리 및 기타 측면의 기획, 고위 전문가 제작에 종사하면서 석사 학위를 위해 계속 공부할 수 있습니다.
5. 벽화
현재 중국에는 벽화 전공을 제공하는 대학이 많지 않으며 주로 몇몇 미술 대학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벽화 전공은 부조, 유화, 종합 재료 및 기타 형태의 예술적 표현을 접하게 될 것이며, 미술 학생들의 추구를 위해 실제로 일반적으로 취업 전망도 좋은 선택입니다. 하나는 전문 예술가가 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프로젝트를 맡아 자신의 스튜디오를 여는 것입니다.
고용 방향 :도시 건설, 조경 원예, 벽화 디자인 및 제작에 종사하는 예술 창작 부서,이 직업의 교육에 종사하는 모든 수준의 예술 대학 및 대학에서 미술관, 예술 창작 전시장에 종사하는 모든 수준의 예술 대학 및 대학에서 벽화 디자인 및 제작에 종사합니다.
?6. 조각
조각은 세심한 직업으로, 일반적으로 회화보다 조각을 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조각은 자동차 금형에서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회화 분야에서 모델링 기술이 상당히 강하며 실습 기술도 강합니다. 조각은 체력과 디자인이 필요하며 드로잉 능력, 실무 능력, 공간 감각, 재료에 대한 이해 등을 쌓을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건축 회사, 장식 회사, 디자인 회사, 조형 디자인 연구소 및 기타 조형 디자인, 장식 디자인 및 관련 교육 및 관리에 종사하는 기업 및 기관에 적합합니다.
?7. 캘리그라피?
다양한 서체를 쓰는 실습 외에도 배울 이론 수업이 많은 캘리그라피 전공! 서예의 역사, 서예 이론, 고대 한문, 고문헌, 문헌학, 금석학, 시와 노래.... 이들은 모두 서예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지식이므로 서예는 순수한 예술이 아니며 예술과는 다르며 문화적 부분에 더 중점을 둡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일반 중등 학교, 중등 전문 학교, 대학에서 교직에 종사 할 수 있지만 기업, 예술 단체 창작 및 디자인 작업의 전문 그룹에 종사 할 수도 있습니다.
?8. 문화 유물 복원 감정?
일반적으로 책이나 강의실 실습에서 문화 유물을 식별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출입구에 들어가기 위해 물체를주의 깊게 살펴 보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형 박물관에서도 문화 유물 복원을 전공하는 학부생을 기꺼이 모집하지만 학교와 학생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고 그냥 들어가면 대우가 높지 않습니다. 직업을 배우는 것은 유용하지만 시작하기는 어렵습니다.
취업 방향:? 사회의 수요가 많아지고 문화 유물의 수집과 감정이 유망할 것입니다. 경매장이나 고고학 유적지에 가는 등 실질적인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9. 상업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중국에서 떠오르는 산업이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국내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전망은 좋았습니다. 초기에는 많은 수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하며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됩니다.
취업 방향 : 뉴스 출판사, 전자 출판,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회사, 디지털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일러스트 디자인에 종사하는 기업 및 기관뿐만 아니라 게임 회사에서 게임 화가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미술학의 역사
?1, 미술사
미술 이론은 비교적 이론적인 학문으로 많은 이론적 지식을 공부해야 합니다. 주요 과목은 중국 및 외국 미술사, 미술 개론, 중국 및 외국 회화 이론 개론, 고문헌 및 고대 중국어, 미술 고고학의 기초, 회화 및 서예 감정 개론, 미술 및 사진의 기초입니다.
취업 방향:? 기본적으로이 전공의 졸업생은 교직에 종사하지만 전문 미술 비평, 전시 기획 및 기타 업무에 종사 할 수 있으며 대학원은 적지 않습니다.
?2. 아트 디자인?
미술과 비슷하지만 디자인에 치우친 학과로, 주로 예술과 디자인의 원리와 지식을 배웁니다. 조형예술의 기초인 디자인 사고와 디자인 원리 및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예술과 디자인의 역사와 현황을 이해하고 이론적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기본 자질을 갖추게 됩니다.
진로 및 전망:? 졸업 후에는 문화예술 창작부서, 디자인학과, 대학 및 과학 연구기관 등에서 창작, 연구 및 교육 업무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전문 분야의 석사 학위를 위해 더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3. 예술경영
예술경영은 현대 경영 개념과 경영 이론, 문화 시장 수요에 기반한 새로운 전공입니다. 종합적인 교양 함양과 잠재력 개발이라는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예술 제작, 예술 마케팅, 예술 중개, 지적 재산권, 문화 법규, 홍보, 광고 등 예술 경영과 관련된 다수의 과목을 통해 다양한 예술 분야의 법과 특성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다양한 예술 활동의 기획과 유통에 직접 참여하여 배운 내용을 실무에 적용하고 실무 능력을 키웁니다. 따라서 문화 시장의 개발과 레이아웃에 참여할 수 있는 탄탄한 이론적, 실무적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취업 방향 : 문화 산업의 발전은 다양한 미술관, 갤러리, 예술 기관의 관리, 기획, 조직, 조정, 프로젝트 운영 등에 종사 할 수있는 많은 인재를 필요로하며 미술 중개, 미술 전시 기획, 미술 감정, 미술 경매 및 기타 직종에 종사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술을 배우는 것은 단지 '그림 그리기'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고 나면 정말 다양한 직업과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린이 미술 교육은 아이들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감정을 더 잘 표현하고 발산하며, 풍부한 상상력을 키우고,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의 미래 진로에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