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색상은 옳고 그름을 정할 수 없습니다. 항상 가깝습니다. 색상을 조정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색상은 옳고 그름을 정할 수 없습니다. 항상 가깝습니다. 색상을 조정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색상 혼합 방법:
색상을 모아서 종이 위에 두세 가지 색상을 섞어서 만들어지는 변화를 시도하여 색상에 익숙해지세요. 그런 다음 책에 있는 특정 과일이나 병의 색상을 조정해 보세요. 특정 영역의 색상을 조정하려면 먼저 어떤 색상을 사용하여 색상을 조정할 수 있는지 분석하세요.
구아슈를 섞을 때 색을 너무 고르게 섞을 필요는 없고, 블렌더처럼 두 색을 섞어서 약간만 섞어도 상관없습니다. 최종 그림의 종이에 약간의 원시 색상이 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구아슈를 섞을 때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면 색상이 더러워지기 쉽습니다. 색상의 비율에주의하십시오. 책의 특정 부분의 색상을 더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으면 구아슈 정물화 전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구아슈를 잘 그리고 싶다면 좋은 그림책을 더 많이 읽어 아름다운 색에 대한 이해와 색에 대한 감수성을 키워야 한다. 색상을 기계적으로 외우지 말고, 색상 감각을 연습해보세요. 구아슈를 그리는 다양한 기법은 교육 영상을 복사하고 시청하면서 배우고 익힐 수 있습니다. 색상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는 어떻게 아름다운 색상을 만들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어떤 아름다운 색상이라도 쉽게 만들 수 있다면 조형도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밝은 부분은 광원색에 자연색을 더한 것이고, 명암의 경계는 자연색에 보색을 더한 것이고, 어두운 부분은 자연색에 보색을 더한 것입니다. 색상. 어두운 면이 가장 많은 색상을 가지지만 밝기는 균일해야 합니다.
빨간색, 녹색, 주황색, 파란색, 노란색, 보라색의 세 쌍의 보색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 노란색 + 파란색, 즉 세 가지 기본 색상이 추가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을 더한 것이 아니라 검은색을 합치면 됩니다. 그러나 이는 이론적인 것에 불과하며, 실제 혼합 시에는 삼원색을 혼합할수록 채도가 감소하여 실제로는 회색-검정색을 띠게 됩니다. 따라서 색을 칠할 때에는 3가지 이상의 색을 첨가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더러운 색이 생기기 쉽습니다.
노란색 더하기 파란색 = 녹색; 따라서 녹색 더하기 빨간색 = 노란색 더하기 파란색 더하기 빨간색 = 검정색
빨간색 더하기 노란색 = 주황색 따라서 주황색 더하기 파란색 = 빨간색 더하기 노란색 더하기 파란색 = 검정색
빨간색 더하기 파란색 = 보라색; 따라서 노란색 더하기 보라색 = 노란색 더하기 빨간색 더하기 파란색 = 검정색
이것은 검은색을 더한 두 색상이 보색임을 의미합니다.
보색은 함께 사용하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그림의 통일성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회화 색상 이론에서는 실제로 보색을 조합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원색, 보조색, 복합색, 보색이 있습니다.
원색: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은 자연의 대부분의 색상과 혼합될 수 있지만 혼합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색상과 혼합.
보조 색상: 보라색, 주황색, 녹색, 빨간색 + 노란색 = 주황색, 노란색 + 파란색 = 녹색, 빨간색 + 파란색 = 보라색이라는 두 가지 기본 색상(보조 색상이라고도 함)으로 만든 색상입니다.
3가지 기본 색상과 3가지 보조 색상이 표준 색상입니다.
색상을 과감하게 조정할 수 있지만 한 가지 핵심 사항을 기억하세요.
보라색에 노란색을 추가할 수 없으며 녹색에 빨간색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이런 보색은 아주 짙은 회색이나 검은색으로 나오기 때문이죠.
복합색 : 3원색을 서로 다른 비율로 섞어서 만들거나, 2차색과 2차색이기도 합니다. 3차 색상이라고 하고 그 다음에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삼원색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순도가 낮은 흑색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복합색도 종류가 많습니다.
보색: 하나의 기본 색상과 나머지 두 기본 색상의 보조 색상을 빨간색, 녹색과 같은 보색이라고 합니다. 보색의 특징은 함께 배치했을 때 서로의 밝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혼합하면 회색-검정색이 나타납니다.
색 혼합의 3가지 법칙:
색상을 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색소 물질을 일정 비율로 혼합하는 데 종종 다음 3가지 법칙이 사용됩니다. 중간색법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대체법은 비용 관리 및 환경 보호 제한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중간 색상 규칙: 두 가지 비보색 색상 혼합 = 중간 색상. 12색원 다이어그램에서는 비대각선의 색상 매칭, 즉 중간 색상 법칙이 사용됩니다.
보색의 법칙: A색 + A색의 보색 = 검정색 12색 원의 중심선 양쪽 끝의 색을 같은 양으로 혼합하면 검정색이 됩니다.
대체 법칙: 예: 색상 A = 색상 B, 색상 C = 색상 D. 그러면 색상 A + 색상 C = 색상 B + 색상 D.
색상 구성 기술:
인접 색상 사용: 12가지 색상환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세요. 색상과 왼쪽 및 오른쪽에 인접한 색상은 어떤 색상이든 가능합니다. 인접한 두 색상의 혼합으로 만들어집니다. 인접한 색상에는 동일한 안료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조화로운 효과를 얻기 쉽습니다. 두 색상이 가까울수록 채도가 높아지고 두 색상이 멀어질수록 색상이 어두워집니다. .
색상 팔레트 사용: 12색 원 다이어그램을 보고 색상에 대각선 색상을 추가하면 시스템에서 검정색이 생성되고 색상의 어두움이 증가합니다. 흰색으로 색상을 희석시키면 명도가 증가하고 색상 순도가 낮아져 사람에게 더러워 보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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