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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루 포럼
워크래프트의 세세한 관리 튜토리얼
두 주먹이 네 손으로 이기기 힘든 것처럼, 한 손도 두 손으로 이기기 어렵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려면 오른손만 사용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왼손인 키보드 사용법도 배워야 합니다.
마우스 조작에 비해 키보드 조작은 더 빠르고 편리하며 정확합니다. 기본 작업부터 시작하여 고급 작업, 그리고 더 자세한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은 없어요. 내 레벨은 여기까지만 갈 수 있으니까요, 하하.
기본부터 시작하세요:
1: 기본 작업: 키보드를 사용하여 유닛을 만들고, 마법을 풀고,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기능은 단축키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으며 마우스는 위치 지정 역할만 합니다. 예를 들어 어두운 밤에 엘프를 만들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베이스에 있는 엘프의 아바타를 클릭하거나 w를 직접 누르거나 어두운 밤에 달을 잘 만들려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프의 경우 Build를 클릭한 다음 달 우물 아바타를 클릭하거나 b,m을 직접 누를 수 있습니다. 특정 단축키의 경우 특정 유닛의 아바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마우스를 올리면 일부 자막이 팝업됩니다. 유닛 이름 뒤 괄호 안의 노란색 글자는 해당 유닛을 생성하는 단축키입니다. 키보드를 이용하여 유닛을 만들고 건물을 짓는 것이 조작의 기본입니다.
중요한 점은 워크래프트에서는 모든 마법이 단축키를 통해서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즉, 키보드를 사용하여 영웅의 마법을 빠르게 해제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인간 산에 망치가 있다면 마우스를 이용해 망치 아이콘을 클릭한 후 상대 영웅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t를 누르고 마우스로 상대 영웅을 클릭할 수 있다. 동시에. 마법 해제 속도는 0.5초 또는 1초 정도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 0.5초, 1초가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기도 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토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스토어를 클릭한 후 해당 아이템에 해당하는 단축키를 눌러도 됩니다. 이를 통해 영웅은 상점 근처에서 전투를 벌이는 동시에 아이템(귀환, 혈액병, 무적, 그룹 힐러, 비행선)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자신과 병력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히어로 아이템의 사용도 키보드를 이용해 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는 숫자 키보드의 처음 두 수직 키 행에 해당합니다. 즉, 첫 번째 항목은 7을 눌러 사용할 수 있고, 두 번째 항목은 8을 눌러 사용할 수 있으며, 세 번째 항목은 4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목에 대한 단축키를 사용하는 것이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만큼 빠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 키보드를 사용하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정량 아이템(예: 연고, 허리케인 무기)을 사용할 때 마우스 클릭이 번거로워 보이고 키보드 사용이 더 빨라집니다. 2. 중후반 난전에서는 영웅이 분명히 혈액병을 가지고 있거나 무적일 확률이 높지만, 마우스로 사용할 경우 포인트가 어긋나므로 영웅이 사망하게 됩니다. , 키보드를 사용할 때 오류율이 더 낮습니다. 키보드로 아이템을 사용할 때 중요한 점은 사용하고 싶은 아이템(혈병, 무적, 귀환 등)을 인벤토리 왼쪽에 배치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결국 7,4,1을 누르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8,5,2를 누르는 것보다.
또한 F1은 첫 번째 영웅, F2는 두 번째 영웅, F3는 세 번째 영웅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세요. 이 3개의 키를 사용하면 선택하고 싶은 영웅을 빠르게 선택하고 혼란스러운 전투에서 영웅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르실 수도 있는 단축키:
1. "~"를 누르면 쉬고 있는 농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백스페이스"를 누르면 빠르게 기본 베이스로 전환되고, 기본 베이스를 화면 중앙으로 사용합니다. 영웅이 구조하러 돌아올 때 이 단축키는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을 선택하고 Return을 누른 다음 백스페이스를 눌러 기지로 다시 전환하고 이상적인 반환 장소를 선택한 다음 돌아올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여행 위치를 지정하려면 돌아오기 위해 메인 베이스(기본 베이스)를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미니맵의 기지를 클릭한 다음 위치를 선택하는 것보다 빠릅니다.
3. 삽입 및 삭제를 하면 화면을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회전할 수 있어 일반적인 관점에서 클릭할 수 없는 일부 단위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류를 탐험하는 작은 동물은 종종 뒤에 숨어 있습니다. 높은 건물.
4. Pageup과 pagedown은 관점을 아래로 또는 위로 이동할 수 있으며,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고 싶은 것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5. O 키를 누르면 영웅이 스킬을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방법은 영웅을 선택하고 O를 누른 후 해당 스킬의 단축키를 누르는 것인데, 이는 "+"를 클릭하는 것과 같습니다. 마우스로 서명하세요.
예를 들어, 자신의 데스 나이트가 적혈구 상태일 때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빠르게 O와 E를 눌러 죽음의 계약을 익힌 다음 자신의 유닛을 먹어서 데스 나이트가 죽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건설하고 마법을 걸고 아이템을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우스로 클릭하는 나쁜 습관을 버리고 억지로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키보드를 계속 사용하다 보면 키보드 사용이 습관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결국 키보드 사용의 달콤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PS: A 키, H 키, P 키 및 탭 키를 사용합니다.
1, A 버튼, 공격 버튼. 오른쪽 버튼만 눌러 행군하면 부대가 목적지까지 이동한 후 공격을 하게 됩니다. A 키를 누른 후 행군할 목적지를 클릭하면 부대가 행군 중 적을 발견하면 즉시 공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나 팀원의 유닛을 죽이고 싶다면 A 버튼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2: H 키, 원래 위치 키를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기지에는 화살 타워가 장착되어 있으며, 상대방의 기지를 공격하려면 공성 차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여러 유닛을 사용하여 자신의 유닛을 화살 타워 그룹으로 유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H 키를 사용하여 공성 차량이 아닌 유닛을 제자리에 유지하여 공성 차량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3: P 키, 순찰 키. 예를 들어, 언데드 섀도우가 상대방의 메인 베이스와 서브 베이스 사이를 왔다 갔다 하게 해야 한다면 먼저 섀도우를 메인 베이스로 보내고 p를 누른 다음 서브 베이스를 클릭하면 그림자가 나옵니다. 당신의 목적을 달성할 것입니다.
4: TAB 키, 하위 그룹 변환 키. 예를 들어 데스 나이트와 리치를 한 팀으로 구성했는데,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를 발동시키고 싶습니다. Tab을 누르면 상태 표시줄에 리치의 초상화가 표시되고 프로스트 노바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2: 고급 작업: Alt, Shift 및 Ctrl 사용.
이 세 가지 키를 사용하지 않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경험이 부족하고, 이 세 가지 키를 마스터하지 못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전문가라고 볼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세 가지 열쇠를 마스터하는 과정이야말로 신인이 마스터가 되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이 세 가지 키의 기능을 소개합니다.
Alt 키 1개:
①: Alt 키를 누르는 목적은 화면에 있는 모든 유닛의 혈액량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Alt를 누르면 각 유닛의 머리 위에 체력 바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적과 우리 사이에서 어느 유닛이 죽어가고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죽어가는 유닛을 뒤로 끌고 가서, 죽어가는 상대의 유닛을 죽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작전의 궁극적인 목적을 기억하고, 각자의 유닛을 최대한 보호하고, 상대 유닛을 최대한 많이 처치하세요. 어떤 명인이 싸울 때 Alt 키에 이쑤시개를 꽂았다고 합니다. 다소 과장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는 여전히 Alt 키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②: Alt 키는 다른 키와 결합하여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키는 Alt+Ctrl+Del과 Alt+F4입니다. 하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진행 중에는 이러한 조합을 무작위로 누를 수 없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lt+G는 2vs2에서 매우 중요하며 지도에 경고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을 동료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2. Alt+A는 자신, 팀원, 적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모드 3으로 변경해보세요. 즉, 자신은 파란색으로, 팀원은 녹색으로, 적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 중에 우발적인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과 적군을 더 잘 구별할 수 있습니다.
3. Alt+F는 포메이션 이동을 전환합니다. 탈출할 때는 대형 이동을 끄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장거리 유닛은 근접 유닛이 앞으로 탈출할 때까지 기다려야 이동합니다.
두 번째 Shift 키:
①: Shift 키의 기능 중 하나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장치가 여러 작업을 연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한번 사용해보면 매우 유용해집니다.
1. 농부가 건설을 완료한 후 자동으로 채굴로 돌아가도록 합니다. 방법은 농부를 선택하고, 건설 명령을 내린 후 Shift 키를 누른 채 나무나 금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것입니다.
2. 농부가 여러 개의 건물을 연속으로 만들게 하세요. 방법은 농부를 선택하고, 첫 번째 빌드 명령을 실행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두 번째 빌드 명령을 실행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방법과 결합하면 농부는 많은 건물을 완성한 후에도 계속해서 채굴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인간농장처럼 같은 건물을 계속해서 짓는 경우.
먼저 농부를 끌어내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BF(팜 단축키)를 누르면 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hift 키를 사용하여 농부를 뒤로 당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내 것.
3. 여러 장소로 가는 경로를 연속해서 탐색하세요. 방법은 경로를 탐색할 유닛을 선택하고, 먼저 첫 번째 경로 탐색 위치를 클릭한 후 Shift 키를 누른 채 이 유닛이 이동하려는 각 장소를 클릭하고 Shift를 떼는 것입니다.
4. 유닛이 화력을 집중하여 N명의 상대 유닛을 지속적으로 공격하게 하세요. 이것은 원거리 유닛으로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법은 상대 유닛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Shift 키를 눌러 연속적으로 공격하려는 유닛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는 화력을 집중시켜 특정 유닛에 지속적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접근 방식의 단점은 상대가 공격을 받는 유닛을 이동하면 여전히 자신의 유닛이 계속해서 이를 추격할 것이며 상대의 다른 유닛의 공격을 더 많이 받게 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2~3개 연속으로 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번에 12개 유닛을 쏘라는 명령을 내리면 상대가 유닛을 멀리 이동시키면 다시 새로운 명령을 내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칸, 피곤해?
5. 군대가 야생 몬스터를 우회하도록 하세요. 전투에서 흔히 일어나는 일은 영웅을 중심으로 유닛이 집결하고, 낮에 생산된 유닛이 야생 몬스터를 지나쳐 유닛이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Shift 키를 사용하세요. 방법: 막사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집결 지점을 설정한 후 집결 지점을 야생 몬스터로부터 멀리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영웅을 클릭합니다. 이후 막사에서 나오는 유닛들은 N개의 집결지점을 차례로 거쳐 마침내 영웅에게로 걸어가게 된다.
6. 괴롭힘을 당한 후 자리를 떠나세요. 예를 들어, 가고일 괴롭힘의 경우 먼저 클릭하여 농부(또는 몇 명)를 죽인 다음 안전한 장소를 Shift 클릭하세요.
7. 기타 용도. 구체적인 내용은 많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어두운 밤의 곰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f를 눌러 드루이드로 다시 전환하고, Shift+e를 눌러 혈액량을 증가시킨 다음, Shift+f를 눌러 다시 전환하세요. 이 작업은 Shift를 사용하면 1초 이내에 완료할 수 있지만 곰이 다시 드루이드로 변신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e를 눌러 피를 추가하고 f를 눌러 피를 추가한 후 다시 전환하면 2~3초가 소요됩니다. .
②: 팀에서 유닛을 추가하거나 제거합니다.
1, 추가하세요. 자신이 제어하고 있는 팀에 유닛을 추가하려면 Shift 키를 누르고 추가하려는 유닛을 클릭하세요(상자 선택도 가능). 이 관행은 새로 제조된 장치를 통합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2. 제거합니다. 자신이 조종하고 있는 팀에서 유닛을 제거하려면 Shift 키를 누르고 제거하려는 유닛을 클릭(상자 선택도 가능)하면 됩니다.
구체적인 예를 들어, 잃어버린 사원에서 네 명의 짐승 병사 중 한 명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먼저 생명의 샘에 있는 네 마리의 짐승 병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Shift 키를 눌러 죽어가는 짐승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군인(상태 표시줄 아이콘도 사용할 수 있음), 이 야수 병사를 팀에서 제거한 다음 나머지 세 명의 야수 병사를 제어하여 다른 작업(MF, 괴롭힘 등)을 수행하고, 죽어가는 야수 병사가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립니다. 피를 흘리고 죽이십시오. 팀에 추가하십시오.
3개의 Ctrl 키:
①: Ctrl 키의 첫 번째 기능은 팀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총사 7명과 마법사 2명으로 팀을 구성하려면 총사 7명과 마법사 2명만 선택하고 ctrl+1을 누르면 총사와 마법사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1번을 누르면 1팀이 선택되고 1번을 두번 누르면 1팀이 선택되며 1팀을 화면 중앙으로 설정하게 됩니다. 워크래프트에는 0부터 9까지 최대 10개의 포메이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 단위를 팀으로 구성하는 것이 운영의 기본입니다. 또한 건물을 그룹으로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영을 5개 팀으로 편성했다면 5를 누르면 전투 중 보병이나 총병으로, 또는 중병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②: 화면에서 동일한 단위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같은 화면에서 구울 8개를 선택하려면 Ctrl 키를 누른 채 구울을 클릭하여 8개를 모두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데 선택된 유닛은 최대 12개뿐이에요. 한 팀에 12개 유닛만 수용할 수 있으니까요, 하하.
3: Ctrl 키의 또 다른 기능은 전설적인 "하위 그룹 순서 수정 키"입니다. 게임 진입 후 "게임 플레이"의 "옵션"에서 "하위 그룹 주문 수정 키" 앞의 확인란을 선택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기능은 동일한 팀의 서로 다른 단위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멸의 초기 단계에서는 Skeleton War + Ghoul mf를 사용하고 구울과 스켈레톤으로 팀을 구성합니다. mf 중에 스켈레톤을 앞에 놓고 싶다면 TAB을 먼저 누르면 됩니다(스켈레톤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울보다 낮은 우선순위) 스켈레톤을 선택하고 Ctrl 키를 누른 채 앞으로 이동합니다. 뼈대만 움직이고 구울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셋: 더욱 정교한 작업: M 키와 S 키 사용.
M 키 1개: 원래 의미는 이동이지만 서라운드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전설적인 서라운드 키입니다. 마스터가 되려면 기적적인 기술이 나올 때까지 공성전을 연습해야 합니다. 여러분, 수고하셨어요.
전장에서 가장 먼저 초점이 맞춰지는 것은 언제나 영웅이기 때문에 당연히 영웅을 둘러싼 이야기를 먼저 하게 된다. 이론적으로는 지형의 영향을 받지 않고 4개의 유닛이 영웅을 둘러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5개 이상의 유닛을 활용하여 영웅을 둘러싸게 됩니다.
영웅을 둘러싸는 기본 단계(예: 6개의 구울 사용): 1. 먼저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구울을 상대 영웅의 반대편으로 이동시킵니다. 2. 구울 2마리가 영웅을 능가하면 구울 6마리를 선택하고 M을 상대 영웅에게 옮깁니다. 3. 다시 M을 누르고 상대 영웅을 클릭합니다. 4. 다시 M을 누른 뒤, 상대 영웅을 클릭하세요. 5. A를 눌러 상대 영웅을 공격합니다. 포위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절대 M키 하나로 상대를 포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물론 공성전 이후에는 A동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것을 주의하세요. HOHO 잊지 마세요. }]
그러나 이렇게 명백한 포위로 인해 상대는 쉽게 이를 감지하고 쉽게 도망칠 수 있다. 따라서 저희는 항상 상대 영웅의 속도를 상대적으로 늦추고 보다 쉬운 공성전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대 영웅 수정: 산의 폭풍 망치, 타우렌 족장의 전쟁 짓밟기, 주술사의 정화, 늑대 기수의 함정, 저주술사의 고요함 함정, 정글 가디언의 뿌리 휘감기, 랩터 드루이드의 사이클론, 지하 군주의 관통 , 드레드로드의 수면과 궁극기인 고블린 수리공의 미사일.
2. 상대 영웅 둔화 : 혈마법의 무, 마녀의 둔화, 섀도우헌터의 마법, 플라잉 드래곤의 독 공격, 감시자의 섀도우 스트라이크(독 다트), 드라이어드의 독 공격,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 불멸의 프로스트 타워 , 스켈레톤 메이지의 크리플, 아이스 드래곤의 공격, 나가의 아이스 애로우, 팬더의 와인 미스트. 물론 라이트닝 볼, 베놈 볼, 프로스트 볼을 장착한 영웅도 있습니다.
3. 군대를 가속화하세요: 오크의 가속 스크롤, 타우렌 추장의 내구 오라, 죽음의 기사의 사악한 오라(스컬지 뼈 종을 가진 영웅 포함).
또 다른 방법은 지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달 우물과 세 명의 작은 궁수들에 둘러싸인 악마사냥꾼의 사진과 텍스트 전투 보고서를 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지형을 이용한 고전적인 공성전입니다. 마찬가지로 지도의 모서리와 계단을 사용하여 더 적은 수의 병사로 영웅을 둘러쌀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대방의 영웅이 최대한 옆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기지의 건물 가장자리에만 개구부를 남겨둘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이 괴롭히기를 원한다면 건물과 숲 사이의 틈을 통해서만 들어와야 합니다. 그를 둘러싸라.
소환된 유닛을 이용해 포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전투 중, 짐승병사 3마리를 이용해 먼저 절반을 포위하고, 그 후 예언자가 옆으로 숨어서 늑대를 풀어주면 영웅이 포위됩니다. 게다가 죽음의 책은 한 번에 8개의 유닛을 소환할 수 있어 영웅 한 명을 둘러싸기에 충분합니다. 이 두 가지 상황 모두 제가 다른 사람과 대결할 때 겪었던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물론, 인류종족기지를 괴롭힐때에는 민병대+물의정령 555에 포위당했지요~~~.
M 키를 사용하여 브라케팅을 반대로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가 영웅을 이동불가 또는 감속으로 포위하려 할 때, 아군 유닛으로 영웅을 포위하고, 영웅이 회복된 후 포위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닛을 둘러싸는 것은 일부 유닛이 영웅보다 작고, 그들을 둘러싸려면 더 많은 유닛이 필요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주변 영웅과 동일합니다.
성공적인 포위 공격이 종종 전투의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군대가 강력한 방식으로 당신의 집으로 오고 있지만 당신의 집에는 그것을 방어할 병력이 몇 명밖에 없습니다. 상대 영웅을 성공적으로 포위하면 긴급한 필요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왕복 350엔을 낭비하게 됩니다.
죽어가는 병사를 끌고 유닛을 보호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많아진 만큼, 공성전 연습도 잘 해보자.
두 번째 S 키: 원래 의미는 중지이지만 이를 블록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차단하는 기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닛이 이동 경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합니다. 2. 장치를 이동 경로에 대각선으로 삽입합니다. 3. 이동하려는 경로에 도달하면 S를 누르세요.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이동 경로를 끊임없이 추측하고 이동 경로를 계속 점유한 다음 S를 격렬하게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유닛의 이동 경로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차단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유닛이 이동 경로로 달려가서 차단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S 키를 사용하여 유닛을 제어하여 적절한 위치에 정지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유닛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동합니다.
때때로 주변보다 차단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상대가 이길 수 없다고 느낀 후에는 황혈이나 적혈을 지닌 다수의 유닛을 조종하여 탈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유닛을 사용하여 상대 유닛 중 하나 또는 여러 개를 차단할 수 있으며, 영웅이 다가와 마법을 풀거나 자신의 유닛이 다가와 당신을 둘러쌀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저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두 블록은 하나는 인류가 농부를 이용해 레벨 5 예언자를 적혈구로 막아낸 뒤 대마법사가 불덩이 4개를 던져 예언자를 죽인 것과, 다른 하나는 샤오가 레벨 3 투명 2개를 사용했을 때였습니다. 늑대들. 황혈의 레벨 6 대마법사를 막아낸 대마법사는 번개 2개 + 충격파 2개로 쓰러졌습니다.
물론 S키를 막아 아군 부대의 후퇴를 막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후퇴할 때 상대가 추격을 꺼려할 때, 영웅, 헌트리스, 늑대기사 등 더 빠른 유닛(유닛이 덮고 있으면 빠르게 탈출할 수 있도록)을 활용해 상대 병력을 막아내고, 물론, 당신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식입니다.
워크래프트 4 클랜 전술 모음
HUM 전술 모음
1. 타이거 오일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지속되며 버전 업데이트의 약화를 겪으며 개선된 전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본 부대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사제와 마녀(남성 및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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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종족에 적합: ORC NE UD(타이거 밤이라고도 함)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맵
장점 : 이동식 인간방패 보유 - 물속성, 즉사도구 - MK, 높은 공격출력 - RM, 전술보조보급 - 남녀, 물속성 존재로 HUM에게 처음부터 뛰어난 MF 능력 제공 , 레벨 2 물 속성이 나타나면 HUM은 일반적인 CREEP 포인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물 속성은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동시에 적을 빠르게 처리할 수 없습니다. 물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도 비무장 부대를 위협하게 만든다. 후반에는 헌트리스(HT)가 가장 큰 피해자가 된다. 분산의 등장으로 물속성의 위력은 감소했지만, AM의 무궁무진한 마나는 여전히 물속성을 허용했다. 초고 데미지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모든 영웅들에게 악몽이 되었고, 썬더원의 타격은 HP가 부족한 주력 부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완전히 MK의 경험치가 됩니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와 함께 MK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언제나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는 존재입니다. 영웅의 세계에서는 마녀의 감속으로 머스킷도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규모가 커지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점차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
전술적 변형: 파괴 기술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과 최대 3레벨에 맞서 싸우고, 49를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머리와 싸우세요.
마스터 보기: We 모두 인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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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스카이플로우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스카이플로우를 처음 접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속속 등장했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병력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 종족: ORC
적합 지도: 선술집이 있는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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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적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ORC와 경쟁하면서 비슷한 공격력(수속성, 고슴도치)을 가진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포인트 킬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없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GRUBBY.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흐름에 대한 참고 사항: 벌목장을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화살탑을 빠르게 풀어 방어를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가 투명 종을 수집하는 시간을 줄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SKY flow 때문에 목재 소비가 평소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광산을 구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도깨비 목재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에 대량의 FM이 매우 중요한데, 마법사군으로 무사히 이적하여 중반에는 정찰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입니다. -기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에는 비스트킹을 보내서 처리해야 합니다. 상대의 기술이 비스트펜인지 메이지캠프인지 확인하기 위해 ORC 기지를 정찰해야 합니다. 비스트킹은 고슴도치 세 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일부 건물을 강제로 철거할 수도 있다. 물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며, 목적은 단지 탐험뿐이다. Beastmaster의 소환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영웅 3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를 케이지 49로 플레이합니다.
마스터 REP 보기: SKY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병력 구성: 애로우 타워 드워프 헬리콥터 탱크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세워 방어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3개의 기지가 완성되면,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하세요.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가지고 있는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으며,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많이 세워야 합니다.
변형: 대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광산 타워도 강제로 열고 PAL을 최대한 빨리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상점에서 투명화, 신발, 무적, 순간이동 홀, 타운 리콜 및 MANA 병을 구매한 후 투명하게 입장합니다. UD 광산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농부를 모두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붕괴되고 영웅 레벨은 향상되지 않으며, 자신의 기지가 탱크 여단을 형성한 후 강제로 파괴되었습니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HUM Civil War와 2V2에서는 더 많이 사용되며 1V1 SOLO에서는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 TR 근처의 지뢰가 NE나 UD일 때 자주 사용하며, 민병대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해 타워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협력하여 병력을 구성한다. 화살탑을 이용해 적을 단숨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3) 49+74 흐름: HUM이 내전에서 흔히 사용하는 전술로, 마음의 불 3권, 49권, 74권을 사용하여 경쟁하는데 장식적인 가치가 부족하며 승패는 운영에 대한 단 하나의 생각.
4)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으로, 초보 플레이어가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합니다.
NE 택틱스 컬렉션
1. 헌트리스 스트림
Watcher 헌트리스 스트림: APM70의 특기, WD 괴롭힘, HT 축적, 채광, 폭력 병사, 2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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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헌트리스(Jungle Huntress): 쇼타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으로, 나무 인간을 사용해 광산을 빠르게 채굴하고, 라이벌 농부들을 스토킹하고 괴롭힙니다.
타이거 헌트리스(Tiger Huntress): NE 내전의 왕도, 높은 공격 속도, 경쟁 영웅 레벨, 여성 헌터 수 경쟁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순수한 여성 헌터 스타일은 ROC 이후 널리 유통되었지만 TFT의 방어구 변경으로 인해 HT의 천적이 점차 증가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초기 단계에서는 HT가 여전히 가장 강력한 기본 유닛으로 장거리 근접 공격(그러나 농부에게는 추가 피해)을 갖고 있으며 후니우의 오라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NE 플레이어로서 헌트리스 스타일은 영웅마다 스타일이 매우 다릅니다. 자, 개발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4W는 금을 채굴하고, 1W는 제단을 쌓고, 대량의 W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달샘을 건설하기 위해 나오고, 두 번째는 길을 탐험하고, 세 번째는 금을 채굴하고, 나머지는 모두 나옵니다. 내 나무. 나무가 160이 되면 고대의 전쟁나무 BR과 헌터홀 BH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HERO가 나와서 괴롭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40에 도달하면 달 우물을 추가하십시오. 다음으로, 기술 흐름이나 폭력적인 군인 흐름이라는 하나의 가지만 있습니다.
기술 스트림에 있다면 또 다른 달 우물을 추가한 다음 즉시 2개의 사본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폭력적인 군인 스트림에 있다면 BR, 몇 개의 BM 달 우물 및 일부 엘프를 추가하십시오(어디에나 배치하십시오). HT가 조금 있으니 MF부터 시작해서 첫날 밤이 되면 적진으로 돌진해 농부들을 학살하고 HP가 없으면 투명해집니다. HUM 스피드 마이닝이라면 HT를 2팀으로 나누어 2줄로 괴롭히며 상대가 왔다 갔다 바쁘게 하게 하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폭력적인 군대 흐름입니다. 가족은 괴롭힘을 가하는 동안 이중 BR을 활용하여 HT를 대량 생산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MF 몹과 광물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인구가 70명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노포 몇 개를 내보내고, 병력을 내보내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헌트리스가 상대를 압도하게 하세요.
2. AC 흐름
HT에 비해 AC는 HP가 적고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는 비교할 수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 업그레이드가 쉽기 때문에 AC를 선호합니다.
나가 AC 흐름: 15분 만에 INSO를 죽이고 10분 만에 SHOWTIME을 무장 해제한 포독스의 치명적인 움직임
AC는 엄밀한 의미에서 전술이 아닙니다. NE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과도기 유닛이며, AC의 생존율도 플레이어의 레벨을 반영합니다. AC의 스텔스를 잘 활용하는 것도 전투 상황에 중요합니다. 실제로 AC를 메인 RUSH로 사용하는 것이 Naga AC 흐름입니다. 일반 중립 시작인 막사-문웰-제단-문웰과 똑같습니다. 막사만 추가하면 NAGA가 나오면 라이트 MF가 2레벨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때 이미 AC 수가 적고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얼음 화살 둔화와 AC 발리를 사용하여 모든 유닛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엘프는 상대 기지 근처에 고대 나무 상점을 건설하여 상대에게 압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단숨에 쓰러뜨립니다. 상대는 초반에 죽습니다.
3. 슝루 스타일
수호가 가장 좋아하는 NE의 주류 전술.
Xionglu는 기술 스트림이므로 AC 또는 HT는 개인 취향에 따라 초기에 소수의 병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DH의 괴롭힘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NE는 DH+NAGA의 조합으로 AC(HT)의 협력으로 단일 유닛을 마음대로 죽일 수 있습니다. 중기 살아남기 힘든, 더블 BL 지식나무가 양산한 시옹드. 군대를 구성하기 위해 소량의 새끼 사슴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종족과 싸울 때 전술은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는 사슴 팽이가 먼저 진행되고 UD를 상대로는 사슴이 주력이되고 곰이됩니다. 때로는 3명의 영웅수왕을 사용하여 화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곰은 느리게 움직이며 쉽게 죽기 때문에 홀을 구하고 DH와 NAGA가 그것을 앞뒤로 사용하여 NAGA의 느린 달리기 특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신발을 사세요.
Xiongluliu에 대해서는 소개가 적습니다. 더 알고 싶으시면 인터넷에 기사가 너무 많으니 구글에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