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넷이즈는 어떤가요?

넷이즈는 어떤가요?

질문 1: 넷이즈의 급여는 어떤가요? 수평적 비교, 한마디로 BAT보다 낫고 다음보다 낫습니다 (다른 인터넷 회사는 물론 평균 급여를 의미합니다), 업계의 중간 정도에 속합니다.

회사 내 수직 급여 비교 :

게임은 인터넷 제품 개발보다 풍부하고,

인터넷 제품 개발, 기본 기술 개발 (예 : 빅 데이터, 오디오 및 비디오)은 백엔드보다 풍부하고,

백엔드는 프론트 엔드 (웹 모바일)보다 풍부하고 (프론트 엔드의 작업은 실제로 백엔드보다 더 피곤하고 기술의 깊이와 폭이 반드시 특히 복잡한 기능을 가진 인터넷 제품의 프론트엔드에서), QA, 기획, 상호 작용 및 운영은 프론트엔드 개발보다 훨씬 적은 돈을 벌지 못합니다.

전반적으로 넷이즈의 급여는 인터넷 기업의 평균 수준에 속할 뿐입니다.

질문 2: 현재 넷이즈는 어떤가요? 나쁘지 않습니다.

질문 3: 넷이즈는 어떻게 좋은 환경, 좋은 분위기,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을까요? 좋은 환경은 아닙니다. 게임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질문 4: 넷이즈 게임 회사의 처우는 어떤가요? 특수 효과는 연봉 25만 달러, 다른 직책은 꽤 높습니다.

질문 5:넷이즈는 좋은 회사입니까? 일반적으로 대기업은 야근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야근 수당 없이 자발적으로 야근을 한다고 합니다.

5일 8시간이 급여를 계산하는 시간입니다.

질문 6: 넷이즈에서 대우받는 방식은 어느 부서에 속해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부서에 따라 다릅니다.

경력, 학력 등도 영향을 미칩니다.

질문 7: 넷이즈의 인사 제도는 어떤가요? 직책과 패키지에 따라 다릅니다. 만족스럽다면 괜찮습니다. 회사는 괜찮습니다.

질문 8:넷이즈의 역사는 어떻게 되나요? 넷이즈의 역사딩레이의 창업 역사는 무일푼에서 억만장자가 된 매우 성공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으며, 그의 성공은 창업을 원하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에게 본보기가 되었습니다.1996년, 딩레이는 광저우의 한 ISP 총책임자의 기술 조수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 회사에서 일할 당시 그는 인터넷에 대한 예리한 감각과 뛰어난 기술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그가 운영하던 페이지에 BBS는 96년 인터넷 접속 측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광저우에서 처음으로 네티즌을 모았습니다. 이 BBS는 나중에 넷이즈 가상 커뮤니티로 알려진 넷이즈 BBS의 전신입니다. 나중에 잘 알려진 이유로 인해 딩레이는 사임하고 넷이즈를 설립했습니다. 처음에는 넷이즈 BBS를 개설한 다음 무료 개인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그는 페이지에 BBS에 있을 때 네티즌과 좋은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넷이즈 BBS를 열자마자 페이지에 BBS의 모든 활성 사용자가 달려와 넷이즈 BBS에 많은 인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많은 언론에서 넷이즈가 무료 개인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실, 넷이즈 BBS는 넷이즈를 유명하게 만들고 넷이즈가 어느 정도 인기를 얻을 수 있게 해준 첫 번째 프로젝트였습니다. 당시 일부 사람들은 북쪽의 칭화, 남쪽의 넷이즈를 빗대어 넷이즈 BBS의 영향력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넷이즈의 성장 과정에서 넷이즈 BBS는 인기를 축적하고(향후 가상 커뮤니티의 변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다른 프로젝트(개인 홈페이지, 무료 FTP 등)에 좋은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등 많은 역할을 했으며, 또한 넷이즈는 무료 메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작성자 천레이화, 신거와 같은 넷이즈의 중추적인 기술력을 가진 많은 인재를 알게 된 자체 BBS에서도 많은 인재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BBS에 이어 넷이즈는 강력한 무료 개인 홈페이지 서비스를 출시하여 네티즌에게 사랑받는 넷이즈의 명성은 넷이즈 발전의 역사에서 이정표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아이템이 넷이즈의 인기를 얻었지만, 넷이즈는 여전히 이렇게 매우 가치 있어 보이는 사용자와 방문자를 주요 사업으로 삼지 않았습니다. 딩레이는 회사의 생존과 미래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매우 신경을 썼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넷이즈는 배포용 무료 이메일 시스템을 후아페이에 판매하여 첫 번째 돈을 벌었습니다. 그 후 163의 시범 효과에 힘입어 넷이즈는 263, 188, 990, 371 등 다른 사용자들에게 무료 메일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넷이즈는 더 많은 개발 자금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넷이즈는 유명하지도 않았고 돈도 조금 벌었지만 그 가치는 지금과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넷이즈의 가치를 높인 것은 시스템 통합업체에서 ICP로 전환하고 본사를 광저우에서 베이징으로 옮긴 두 가지 전략적 변화였습니다. 1998년 8월 이전까지 넷이즈의 홈페이지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서비스를 소개하는 웹사이트에 불과했습니다. 그다지 정보가 많지 않았고 도메인 이름도 nease였습니다. 1998년 9월, 야후! , 소후 및 기타 포털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넷이즈는 홈페이지를 포털 사이트로 바꾸면서 넷이즈의 도메인 이름(나중에 163으로 변경)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개편 후 넷이즈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당시 홈페이지를 담당했던 리웨이빈에 따르면, 넷이즈의 개편 후 페이지 뷰만 18,000회에서 10회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넷이즈가 ICP 사이트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후 그 영향력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딩레이는 광저우에 종속되어서는 안 되고, 언론 매체가 많고 인지도 확대가 용이하며 외국 기업이 많고 온라인 광고를 수주하기 쉬운 IT의 수도 베이징으로 옮겨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미 상당한 방문자 수를 확보하고 있던 넷이즈가 1999년 3월 베이징으로 이전한 것은 매우 좋은 결정이었습니다. 넷이즈가 베이징에 도착하자마자 많은 언론이 넷이즈를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딩레이의 젊음, 딩레이의 자체 제작, 딩레이의 기술, 넷이즈의 다양한 서비스는 모두 언론에서 매우 인기 있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전까지 미디어는 장차오양의 이야기를 추측하는 데 다소 지쳐 있었습니다. 미디어의 우상화에 힘입어 넷이즈의 인기, 정확히 말하면 별점이 치솟았고 곧 소후를 비롯한 중국 3대 웹사이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넷이즈의 성공은 분명 기술이 왕이며, 기술은 시시각각 변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 & gt

질문 9: 광저우 넷이즈 넷이즈 광저우 회사 주소: 광저우시 톈허구, 윈커로드, 16호, 광저우 정보항, 빌딩 E, 넷이즈 빌딩, 광저우에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기 때문에 경로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 커윈루 역. 버스: 운커루 경유 노선: 대학도시 1호선(대학도시(스포츠센터)-외국어대학) 대학도시 2호선(대학도시(광저우중의약)-남중국공대) B7 고속(하이주 버스 정류장-동푸 버스 정류장) B22(광저우 과학도시(장안촌)-. 304도로(창롱 관광 리조트-탕샤구), 547도로(창환 도로(꽃의 세계)-광주 경기장)를 경유합니다, 52번 도로(광저우 과학도시(장안촌)-외국어학원)는 네티즈에서 가깝고 지하철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질문 10: 현재 넷이즈 상하이 지사의 직원 처우는 어떤가요? 기본급은 5000위안이고, 관리비는 8000~1만위안입니다. 여기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