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엘살바도르 달리, 천재와 미치광이의 한 걸음

엘살바도르 달리, 천재와 미치광이의 한 걸음

엘살바도르 도밍고 필립 하신토 달리 도메네크, 푸폴 후작 (194 년 5 월 11 일-1989 년 1 월 23 일), 일반적으로 엘살바도르 달리 달리 () 는 비범한 재능과 상상력을 지닌 예술가로, 그의 작품은 괴이한 꿈같은 이미지와 뛰어난 그래픽 기술과 르네상스 대가의 영향을 받는 회화 기교를 놀라울 정도로 혼합했다. < P > 그의 천부적인 재능은 1925 년 바르셀로나의 개인작품전에서 처음 발견됐다. 1929 년, 달리가 카다큐스에서 갈라를 만났을 때, 그녀는 마침 그녀의 남편, 시인 Gala Eluard 와 함께 달리를 방문했다. 그 이후로 Gala 는 Dali 의 지극한 사랑이 되었으며, 그의 비즈니스 매니저이자 주요 영감의 원천이기도 하다. 곧 달리가 초현실주의 운동의 지도자가 되었다. 그의 작품' 기억의 영원', 잔잔한 무서운 풍경, 녹고 있는 시계 ... 시간은 마치 세계 끝에서 정체된 것처럼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초현실주의 작품 중 하나이다. < P >' 얼굴 팬텀과 과일판' 달리가 1938 년 창작한 초현실주의 화풍의 그림은 현실 세계의 일관되지 않은 단편을 섞어 독자들에게 기이한 느낌을 주었다. < P > "나와 미치광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 P > 는 내가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것이다. 나와 인류의 유일한 차이점은 < P > 는 내가 미치광이라는 것이다. "

그림이 그의 상징적 인 예술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가 이렇게 큰 명성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그의 터무니없는 개성과 행위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달리의 일생은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그의 그림 외에도 그의 문장, 말솜씨, 동작, 용모, 수염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 P > 달리가 자기선전 < P > 을 사모한다. 내 작품은 주로' 자아' 이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달리' 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나는 천재이기 때문에 죽을 권리가 없다.

천재는 죽고, 천재의 작품은 불멸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