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자연문의 추적 성

자연문의 추적 성

만청에서 습무

< P > 만청년, 신주 대지습무풍이 성행하고 무림 속 신문신파도 잇따르고 있다. 근대 무림의 명권 중 하나인 자연문 무술도 이때 창세했다. 시조는 바로 서협객이라고 부르는 서드워프다.

는 자연문 서시조가 구이저우 인씨라고 전해진다. 사람들은 모두 불길한 이름으로 서씨만 알고 있다. 그 체형이 왜소하고 턱이 막 책상 위에 있기 때문에, 속칭 서난쟁이, 서난쟁이 사단으로 불린다. 이에 앞서 중화무술은 남북이파로 안팎 두 곳, 소림무당아차삼대문, 무림 중 360 권종이 있었는데, 그 중 자연문도 들어 본 적이 없었다. 서난쟁이는 어려서부터 각종 경박한 쿵푸를 연습하고, 힘줄을 뒤집고, 연삭을 걷는 등 모든 것을 익히고, 안팎, 남북파는 모든 것이 통하지 않는다. 성인이 되면 기인을 만나 전수하고 강호를 떠돌며 명사 고사를 두루 방문하며 기예가 크게 시작되었다. 왜소하고 외설적이며 무겁지 않기 때문에 산속 대천에 은거하고 기예를 연구하고, 그 학문을 종합하고, 각종 문파의 무술에 대해 심혈을 기울이고,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고, 각 파의 정순함을 융합하여 한 난로보다 길며, 독특한 무술권법을 창설하고, 스스로 자연문이라고 명명한다.

조사 서난쟁이

자연문 무술은 지금까지 약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비록 시간이 길지 않지만, 서드워프는 이 자연 묘기를 끼고 강호를 돌며 자연문 권법 루틴을 끊임없이 보완하여 그 쿵푸가 이미 넋을 잃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서드워프는 물을 밟아 행할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면 평지를 밟을 수 있고, 하룻밤 사이에 항천 대산 사이를 오가는 것이 천판 쿵푸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독자들은 진위를 따지지 않아도 되며, 소문으로 볼 수 있다.

사람은 외모가 좋지 않다. 이것은 예나 지금이나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묘기를 지닌 서드워프사에는 고도두심오 기습 이야기가 있다. 청말민 초세대 협사 두심오 () 는 서난쟁이 () 의 협사 () 의 협명 () 을 일찌감치 들었고, 친구의 추천을 받아 문습예 () 를 경배하였다. 그러나 두심오는' 서난쟁이' 가 옹졸하고 척박하다는 것을 보고 예의를 갖추지 못했다. 서드워프는 결코 따지지 않고 하루 종일 작은 담뱃대를 들고 의자에 쪼그리고 앉아 담배를 피웠을 뿐이다. 두심오심은 줄곧 그 예심의 깊고 허실을 떠보고 싶었다. 어느 날, 쑤 드워프 부문 수면 기계, du xinwu 는 단도직입방 에 몰래, 잠자는 동안 술에 취한 것을 보고, 갑자기 쪼개져 몸을 베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쑤 드워프 부문 갑자기 이전 코고는 소리, 무시 하지 않고, 뒤 심장 다섯 칼 은 쑤 베개를 잘라. 두심오 이후 몇 차례 훈련이나 협의에서 서드워프를 습격하려 했으나, 서드워프의 옷깃을 한 번도 건드리지 못했다. 두심오 이후 오체투는 습예팔재를 따르며 스승을 공경하며 문내 제자가 전하는 좋은 말이 되었다. 두심오 () 는 서드문사 () 가 받은 마지막 제자로, 스승은 8 년 동안 정이 깊어 아차산 수행이 끝난 후 끝을 알 수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