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량주문화마을 기획현황, 조언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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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의 의의

이 역사적 발전 편집

항저우 중심에서 북서쪽으로 약 13km 떨어진 곳에 위항구 양주진이 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작은 마을입니다. 매우 시적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 Liangzhu: 물 속의 아름다운 섬인 "Meilizhou". 1936년 양주 출신인 스싱갱(Shi Xingeng) 씨의 발견으로 이 아름답고 시적인 양주 문화 박물관의 이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이때부터 양주는 유명해졌습니다. Shi Xingeng 씨의 이번 발견은 최초의 발견 장소인 "Liangzhu"를 따서 고고학자들에 의해 최종적으로 명명된 "Liangzhu 문화"였습니다. Shi Xingeng 씨가 Liangzhu의 Liangzhu 유적에 대한 초기 고고학 발굴 이후, 후속 고고학자들은 손삽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먼지가 쌓인 Liangzhu 문화의 역사적 측면을 지속적으로 밝혀냈습니다. 개념은 점차 명확해졌습니다. 서기 5300년에서 4200년 사이의 거리 장강 하류 태호 유역의 광활한 땅에는 양주 문화가 천년 이상 동안 이 아름다운 땅에서 번성하고 번성했습니다. 양주문화는 마가방문화와 송택문화의 영양분을 충분히 흡수하여 중화 오천년 문명의 찬란한 장을 열었으며, 벼농사, 분업화, 핵혁명이라 부를 수 있는 첫 번째 문명시대를 열었다. 발전된 수공예 산업,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 복잡한 사회 구조, 완전한 예절 시스템, 그리고 옥, 칠기, 흑자로 대표되는 뛰어난 예술적 성취... 아직도 양주 문화의 수수께끼가 많이 남아 있지만, 수천 년 전의 고대 양주(梁柱) 국가는 항상 학자와 전문가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들은 양주에서 중국 문명의 여명기가 일어났다고 칭찬했습니다.

이 섹션의 디자인 기능을 편집합니다.

1. 박물관의 내부 및 외부 공간과 기능적 디자인은 건축 양식 측면에서 현대의 고급 건축 디자인 개념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시간에 따른 양주 문화의 내부 정신의 지속을 반영합니다. 공간은 뚜렷한 개별적 특성을 갖고 있으며 박물관과 완전히 통합되어 주변 환경과 적절하게 대화하며 '자연스러운' 풍경이 됩니다. 내부 단위 구성 측면에서 교육 대중화, 학술 연구, 수집 및 보관 측면에서 현대 선진 박물관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고려했으며 기본 전시실, 임시 전시실, 영화 및 TV 강의실, 학술 회의가 있습니다. 객실, 청중 서비스 시설 및 휴게실, VIP 응접실, 독서실, 기술실, 행정실 등. 동시에 적절한 정원 가꾸기 방법을 통해 내부 공간과 외부 공간이 자연스럽게 전환되고 내부 장면과 외부 장면이 서로 울려 퍼집니다. 전시방법으로는 고고문화재 전시, 멀티미디어 시연, 장면 시뮬레이션, 장편영화 상영, 표면 및 입체도표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현대 음향 및 조명 시스템과 결합하여 청중에게 명확한 인상과 직관적인 느낌을 줍니다. 2. 다면적이고 다각적인 콘텐츠 표현 3. 문화적 시공간 좌표(중국과 외국의 동시대 문명과 문화를 연결하고 양주문화의 계승과 관련된 문화적 형식을 포함함)를 사용하여 인류 문명사에서 양주문화가 대체할 수 없는 높은 지위를 명확히 하고, 양주문화가 중국에 미친 영향 문명의 기원 탐구는 큰 역할을 했다. 4. 고고 학적 증거의 전시를 최대한 활용하고 성량 주 문화 박물관을 보완하여 방문객들이 부드러운 수영장에 담긴 분위기와 강인함을 밀접하게 느낄 수 있고 동양 스타일에 숨겨진 신비와 조화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천지자연의 낭만주의 이념 양저문화박물관

. 그리고 정신과 문화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그리고 그 추구에서 나타나는 비범한 창조 정신과 독창적인 능력이 양주 문화의 1,300년 영광을 창조한 근본적인 원동력이라고 말해 주십시오. 현대문화의 엄숙한 제단일 뿐만 아니라, 대중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친근한 공간이다. 생활 및 생산 현장 시뮬레이션은 대규모 농업 생산, 공학 건설, 수상 운송, 옥 생산, 도자기 및 섬유 산업 발전, 시장 형성 등 양주 문화 시대 조상들의 광범위하고 심오한 창의성에 중점을 둡니다. . 성취. 5. 멀티미디어 프리젠테이션 기법을 통해 물질문화와 무관한 좋은 문화 예절의 완전한 형태와 그것이 미래 세대의 중국 사회의식과 중국인의 사고방식에 미치는 막대한 영향을 보여줍니다. 양주문화의 정신적 내면파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갖고 있는 실천적 의미를 발견해보세요. 6. 양주문화와 마야문화, 미국문화와 해양문화의 상호관계를 문화비교방법을 이용하여 규명하고, 양주여성화가 해외로 전파된 문화적 맥락을 고찰한다. 7. 양주문화의 발견과 발굴과정을 서술하여 보여준다. 양주 문화의 최신 연구 결과를 소개하고 관련 미해결 문제를 제기하며 방문객의 탐구 열정을 자극합니다.

이 단락 편집

중국 신석기 시대 후기의 유명한 문화 기관입니다. 양주유적은 주요 고고유적로서 오랫동안 국내외 학계에서 그 위상을 인정받아 왔으며, 1994년부터 양주유적은 한문 유래의 중요성으로 인해 국가문화유적으로 지정되었다. 사무국은 이를 중국의 세계유산목록 신청 예비 목록에 포함시켰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 문명의 발생 시기, 방법 및 경로 양주(梁柱) 유적지는 중국 문명 5천년을 보여주는 가장 크고 가장 발전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신중국의 떠오르는 태양을 받으며 양주고고학은 황금시대를 맞이했다

1936년

서호박물관의 시싱갱 씨가 고향인 위항량주 지역에서 발굴한 것입니다. 조사 결과, 그는 또한 창밍교(Changming Bridge)의 Xunshan 및 Zhongjia Village 주변에 Liangzhu Qipan Tomb과 같은 유사한 유적지가 10개 이상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Shi Xingeng 씨가 작성하여 출판한 흑색 도자기와 석기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따라서 『양주항현 제2구 흑자문화유적 예비보고』가 양저문화 연구의 시작이 되었지만 계속되는 전쟁으로 인해 초기의 양주고고학은 1950년대까지 정체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사회주의 건설이 꽃피우면서 우리나라의 고고학 사업은 황금기에 접어들었습니다.

1955년 저장성은 많은 양의 유물을 발굴하기 시작했습니다. 위항(Yuhang)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양주 유적지 내 최초의 고고학 발굴로, 고고학자들의 손삽으로 양주 야생초와 무성한 풀의 역사적 먼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점차 변화된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구석기시대의 부침과 마자방문화, 송택문화를 경험하고 복잡한 사회구조와 완전한 예절제도, 그리고 옥, 칠기, 흑토기로 대표되는 뛰어난 예술성과를 눈앞에 전시하고 있다. 개혁개방의 봄바람과 함께 량주 부지의 위대함이 한 겹씩 드러났다

1980년대 초반

이는 이 지역의 고고학 작업이 본격적인 단계에 진입했음을 의미하며 신비한 양주 문화도 베일을 벗었습니다. 판산(Fanshan)과 야오산(Yaoshan)의 발굴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빠르게 연구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양주문화와 양저옥에 대한 연구는 곧 회관산, 묵아오산 등 중요한 유적지가 밝혀지면서 양저문화에 대한 연구가 점차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게 되면서 대규모 의례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다양한 건물과 고층 건물이 한곳에 모여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유적이 끊임없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종교 및 문화 중심지. 양주 시대는 학계에서 빠르게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유적지는 중국 신석기 시대의 가장 완벽하고 대규모의 고고학 유적지 중 하나이며, 인간의 창의적 천재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걸작이자 초기 도시 계획 및 건축 설계의 예입니다. .사라지는 문화의 독특한 증거이며 현재의 전통과 사상, 신앙, 예술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인간 정착의 뛰어난 예입니다.

1996년에 양주 유적지가 발표되었습니다. 문화재청은 "양주 유적의 위대한 가치가 지속적으로 밝혀지면서 우리 시대, 방법, 기원 경로 등 주요 학문적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과거 인식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양주 유적은 중국 5000년 문명의 역사를 보여주는 가장 크고 가장 발전된 지역 중 하나이며 사람들이 기념하는 성지가 되어야 합니다. , 미래에 중국 국가와 동양 문명을 교육하고 방문합니다.

2000

Yuhang District와 Nandu Group이 협력하여 Liangzhu Cultural Village 프로젝트를 소개했습니다. 지난 8년 동안 시장 중심 운영을 통해 이 프로젝트는 양주 유적 보호를 위해 2억 5천만 위안을 모금했습니다.

2002년 3월 25일

약 10,000명의 항저우 시민이 서명했습니다. 량주 유적지의 세계유산목록 신청을 지원합니다.

2006년 4월

한 마을 주민이 유적지에 집을 짓다가 옥기물을 발견하자 즉시 솔선하여 문화재 관리부에 넘겨주고 작업을 도왔다. 후속 고고학 발굴 작업을 통해 200개 이상의 귀중한 작품을 제작합니다. 문화 유물은 손실과 손상으로부터 보호됩니다.

2007년

절강성 문화유적고고학연구원 연구원 류빈이 이끄는 고고학팀이 발굴한 '양주고성'은 그 장엄함으로 유명하다. 양주 문화 박물관

고고학계에서 '중국 최초의 도시'로 알려진 구이지는 양주 문화의 수도였으며 항저우 건국 역사를 3,000년 이상 앞당겼습니다. "량주 문화는 강한 문화입니다." 제1회 '량주 포럼 2008 중국 문화 포럼'에서 국내외 전문가와 학자들은 시적인 언어로 설명했습니다: 양주 문화는 중국 문명의 별입니다. 가장 뚜렷한 특징은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즉 독특한 문화적 창의성입니다. 양주(梁竹) 유적은 중국 주요 유적지 보호의 전형적인 예이기도 하다. 량주유적은 1961년에 저장성 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고, 1996년 국무원에서 제4차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2001년에 국가문화재청은 "중국 10차 5개년 계획 중 주요 유물 보호 및 전시를 위한 특별 계획"의 첫 번째 범주 1번 프로젝트로 량주 유적지를 등록했습니다. 2007년에는 국가 "제11차 5개년 계획 중 주요 유적지 보호 마스터플랜"에서 결정한 100대 중요 유적지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수년간 양주 유적의 발굴과 보호를 되돌아보면 감동적인 이야기를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기의 봄에 접어들면서 양저 유적의 보호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2008년에

주변 지역에서 3명의 사람들이 주도적으로 옥, 석기 등 양주 문화 유물 10점을 양주 박물관에 기증했습니다. 유적지 보호에 대한 간부와 대중의 이해, 지지,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도 양주 유적지 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박물관 레이아웃의 이 섹션 편집

서문 홀에서 우회전하여 양주 문화의 의미와 유통 범위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첫 번째 전시실로 들어갑니다.

제1전시실 전체에는 고대 원시생태환경과 양저문화시대의 일상생활을 바탕으로 한 대규모 배경벽화 장면 속에 당시 속삭이는 도자기 제작과 조상들의 직물 등 생생한 현장을 재현해 놓았습니다. 전시장에서는 돌쟁기, 돌삽, 돌칼, 흙깨기, 돌낫을 비롯해 당시 사냥에 사용했던 돌화살촉, 어망 등 양주문화 시대의 선진적인 농업 생산 도구들을 볼 수 있다. 생산 도구는 동시대의 고고학 문화 중에서 가장 복잡하고 선도적인 위치에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양주(梁柱)의 조상들의 생활이 쌀과 고기잡이, 수렵과 채집에 만족하며 살았음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고도로 발달된 농업은 명확한 노동 분업과 전문 수공업 분야의 출현을 위한 견고한 물질적 기반을 제공했으며, 이는 수많은 수공예품 생산 부문을 생산하고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전시된 우아한 흑자기, 날실과 씨실이 가득한 아름다운 직물, 신성하고 섬세한 옥, 귀하고 화려한 칠기, 첨단 대나무와 목공예품 등을 통해 양주 선조들의 독창성과 다채로운 삶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시실은 박물관 본관 2층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6개 세트의 전시 캐비닛을 사용하여 정교하게 조각된 옥, 잘게 갈아진 석기, 그리고 깔끔하게 만들어진 도자기. 두 그룹의 전시 캐비닛 사이에는 라이트 박스 사진 세트가 연결되어 있으며, 선택된 사진은 우리 박물관에서 수집하지 않는 절묘한 옥 및 도자기 사진입니다. 전시장 중앙에는 전시장과 같은 높이의 유리 스크린 4세트가 있어 상징적으로 시야를 차단한다. 각 유리 스크린 세트는 절묘한 유물의 양면 그림을 끼운 두 장의 유리로 구성된다. , 이는 강력한 입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트 박스 조각과 스크린은 부티크 전시장에 적합한 전시 전체의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시 용량을 확장하고 전시 정보를 풍부하게 합니다. 옥기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한 부분은 옥종, 옥비, 옥도끼를 포함한 무거운 의식용 그릇이고, 다른 부분은 주로 삼지창 모양의 그릇, 왕관 등을 포함한 장식용 옥입니다. 테이퍼형 기구, 허리띠 고리, 팔찌, 숟가락, 단검, 목걸이, 새, 거북이, 물고기, 매미 등의 동물 장식품. 도자기 섹션에는 다양한 종류의 도자기를 전시하는 것 외에도 외손컵, 타원형 콩, 냄비 등 독창적인 글자가 새겨진 도자기도 전시되어 있으며, 특히 끝에는 8개의 기호가 새겨진 검은 도자기 냄비가 있습니다. 전시관에서는 양주 유적지 최초의 고고학 발굴자인 석흥갱(Shi Xingeng)과 양주 문화 연구의 선구자인 허천흥(He Tianxing)의 간략한 업적을 소개하고, 전문가와 학자들이 양주 관련 자료를 연구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문화적 성과. 세 번째 전시실은 박물관 본관 2층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양저문화 시대의 대형 '율련장' 무덤을 복원 전시하고 있어 시각적으로 매우 충격적이다. 주변 벽에는 다양한 층의 무덤에서 출토된 사진이 전시되어 있으며, 풍부한 무덤 재료의 비교 전시를 통해 양주 문화의 사회 계층 구조와 계층 형성을 드러내고 양주 문화에 대한 해석을 한 차원 높였습니다. 문명의 전체 전시가 절정에 이릅니다. 세 개의 전시실의 내용은 서로를 반영하며 각각 강조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양주 조상이 창조한 높은 수준의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을 충분히 보여주며, 중국 문명의 기원이 양주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5천년 전의 시대. 2006년 양주문화 발견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23전시관에서는 판산요산옥유물 특별전을 개최했으며 600여 점의 옥이 전시되었습니다. 판산(Fanshan)과 야오산(Yaoshan) 유적지의 고고학적 발굴 이후 20년 만에 박물관에 수많은 정교한 옥기가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전시는 4개 부분으로 구성돼 양주옥의 독특한 의미와 기능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준다. 두 번째 전시실에는 빛이 반사되어 독특한 '닭뼈백색'과 '호박황색'의 옥기들이 다양한 높이와 모양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훌륭하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옥에 선물을 숨기는 양주 사회의 예절 제도를 소개한다. 양주시대의 옥은 신성한 성격을 부여받았는데 전시장에 있는 양주시대의 세 가지 중요한 의례도구인 옥종, 옥비, 옥도끼는 모두 고귀함과 신성함을 나타내는 물건이다. 그릇은 사회의 위계와 질서를 유지하는 중요한 의례용 그릇이자 세속 권력의 상징이기도 하다. 두 번째 부분은 양저족의 절묘한 옥 공예 기술을 보여줍니다. 양주의 조상은 옥 조각에 능숙했으며 원료 선택, 디자인 및 샘플 제작, 블랭크 절단, 장식 조각 및 연마까지 완전한 프로세스를 형성했습니다. 판산유적과 야오산유적에서는 다양한 표현기법과 절묘한 장인정신을 갖춘 160여 점의 옥조각이 출토되었으며, 합리적인 배치와 독특한 형태, 절묘한 문양은 모두 양저시대의 절묘한 옥조각기술과 정교함을 반영하고 있다. 장인정신. 귀중한 문화 유물의 각 조각 앞에서 사람들은 그 안에 있는 신비를 분명히 보기를 바라며 멈추고 또 멈출 것입니다. 현대 미술과 공예의 거장들조차 그 놀라운 장인정신에 경외감을 느낍니다. 세 번째 부분은 양주사회에서 사용되는 옥의 보편성과 위계로 인해 옥의 기능이 복잡해짐에 따라 현재까지 알려진 옥의 종류는 40가지가 넘는다. 이번 전시에서는 구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출토조건과 유물의 형태의 차이에 따라 활용방법에 있어서 양주옥 유물을 단품과 복합품으로 구분하였다. 다시 조립품과 부품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체 디스플레이 패널과 문화 유물이 서로 일치하여 조상의 절묘한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부분은 제3 전시관에 위치하며, 양저문화 판산유적 23호분을 복원 전시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이 고관의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은 옥, 옥칠기, 도자기 등 총 467점이다. 그 중 옥이 54개가 출토되어 양저문화유적 가운데 옥이 가장 풍부한 무덤이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무덤체계의 규모와 수량, 부장품의 종류 등 대·소 무덤의 큰 차이를 통해 양주문화시대의 빈부양극화와 사회의 계층화 현상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이 문단에 떠도는 신화 편집

다유가 팡펑을 죽였다 - "다유가 팡펑을 죽였다"는 신화는 기원전 21세기경, 약 4100년 전쯤에 일어났다. Deqing County의 Fengyu 두 산 사이에 있는 오늘날의 Liangzhu 문화의 발상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Anxi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이 신화는 오랫동안 "여유", "회남자", "사기", "산해경", "소심기" 등의 역사서에 기록되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성의 민속 작가들은 많은 정보를 수집했는데, 이는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① 옛날에 요왕과 순왕은 물 관리를 매우 중시했는데, 홍수가 나면 사람이 목숨을 잃고, 곡식과 음식이 물에 씻겨 나가고, 심지어 모래와 흙까지 휩쓸려 가기 때문이었습니다. 씻어서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순왕은 군을 보내 물을 통제하게 했다. 그러나 비가 많이 내리고 바람이 불면 물은 다시 제방 위로 흘러 넘친다. Gun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3년 동안 질병을 치료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순왕은 분노하여 군(郭)의 목을 베고, 홍수를 치료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홍수 조절 영웅들을 계속 모집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 유가 나왔다. 그는 군이 죽은 지 3년 뒤에 태어났다. 유는 벌레처럼 태어났지만 빨리 자라서 곧 강한 청년이 되었다. 아버지가 홍수를 다스리는 영웅이라는 말을 들었으나, 물을 다스리지 못해 순왕에게 죽임을 당하자, 자신도 물을 다스릴 결심을 했다. 차단에 실패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강 북쪽과 남쪽을 살펴보며 풍수의 특징을 요약했습니다. 즉, 물은 바람에 의해 아래로 흐르고, 바람이 불면 홍수가 난다. 따라서 호항의 빗물이 하천을 따라 강과 바다로 흘러갈 수 있도록 돕고, 육지에 고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우회방법이 필요하다. 우는 오산을 넘고 세 강을 따라 여행하는 도중에 소오(孝吳)라는 친구를 만나 자주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걸었다. 홍수가 나서 막혔을 때, 그들은 밤낮으로 함께 일하여 오래된 제방을 파고, 언덕을 옮기고, 때로는 산도끼로 큰 산을 쪼개기도 했습니다. 동중국해 연안의 태호에 도착한 Yu와 Xiao Wu는 Qiantang River의 Tushan이라는 곳에 임시로 정착했습니다. 우와 소무는 토산에 도착하기 전에 전당강 북쪽에 유난히 비옥한 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그들은 군과 동시대에 '홍수 영웅'으로 불리는 방풍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순왕이 지은 말. 물을 다스리는 데 아주 능숙했다고 한다. . Yu는 Xiao Wu에게 Fangfeng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기 위해 현장에 가서 관찰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양주문화박물관 소장

소무는 우씨의 지시에 따라 즉시 출발하여 5일과 25일 동안 방풍왕의 영토에 이르렀다. 거기에 많은 사람들이 맷돌을 가는 것을 보고 소무는 “이게 뭐예요?”라고 물었고, 모두가 일제히 “돌쟁기”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검은 거북이가 머리를 내밀고 덧붙였습니다. “방풍왕이 태호로 갔습니다. 물을 다스리는구나, 너는 어디서 왔느냐?" Xiao Wu는 소리를 보고 스스로 생각하며 물을 다스리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런 거북이는 어떤 힘을 가질 수 있을까? Xuangui는 이미 Xiao Wu의 생각을 감지했고 갑자기 Xiao Wu보다 훨씬 큰 남자로 변했습니다. 이에 Xiao Wu는 한숨을 쉬며 "나는 Yu Xiao Wu의 군사 고문이 와서 배우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방풍." Xuangui는 공손하게 말했습니다: "더 크고 작은 배아는 우리가 물을 통제하는 수단입니다. 우리 Fangfeng 왕의 능력은 더 크고 그의 체격은 더 두껍습니다." Fangfeng 왕국에서 보고 들은 적이 있으며, 특히 Fangfeng의 거대한 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로 인해 Yu는 이해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그는 "그의 홍수 조절 방법이 아주 좋은 것임에 틀림없어. 내가 그를 방문하여 그에게 조언을 구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② 이틀 후 Fangfeng은 태호 홍수 조절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그들은 태호에 서쪽 산을 재건하고 산 꼭대기를 높이고 동굴을 파고 유역의 도랑을 채우고 "금, 은, 용, 호랑이"네 형제가 교대로 이곳을 지키게했습니다. 그곳 사람들에게 땅을 경작하도록 가르칩니다. 돌아오는 길에 Fangfeng은 Tiaoxi의 폭우를 정리하고 일부 사람들이 작은 고지대에 살도록 준비했습니다. (이 작은 고지대는 Fangfeng 카운티 주변에 있습니다. 즉 Daguan Mountain, Fanshan, Huiguan Mountain 및 Yaoshan, Lantern Mountain, Yujia Mountain입니다. , Hengshan 및 기타 장소) Fangfeng은 홍수 조절 중에 Huzhou를 지나가고 홍수로 인해 작은 고지대에 갇힌 한 무리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Fangfeng은 이때 매우 피곤했지만 사람을 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모두가 "도와주세요"라고 외쳤습니다. 물은 일곱 조각으로 갈라져 강과 바다로 흘러든다. 작은 고지가 구릉지로 바뀌어 사람들은 구해졌지만 방풍왕은 호수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3일 낮과 3일 밤이 지나자 그의 몸은 탑처럼 변했습니다. 나중에는 모두가 그것을 '바람의 탑'이라고 불렀습니다. 남쪽에는 비가 많이 내립니다. 그래서 Fangfeng은 99일과 81일 동안 이 지역의 물을 통제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했습니다. 집에 돌아오자마자 Xuangui는 기뻐하며 "Gun의 아들 Yu가 Fangfeng Cave에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ngfeng과 그의 넷째 형제 Xianggong은 "우리는 며칠 후에 Tushan에 가서 그와 소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수 조절 경험을 교환합니다." 다유는 13년 동안 홍수를 조절하기 위해 남동쪽으로 왔고, 투산에 정착하여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그는 종종 나가서 홍수 조절 영웅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계곡 상류에는 마을을 짓고 평야 하류에는 도랑을 파는데, 머리는 천태산에, 발은 동양강에 두는 방식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이 때문에 순왕은 우를 왕으로 삼고, 소오를 재상으로 삼았다. 우씨는 황실을 세우고 월나라에 도읍을 정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Fangfeng도 Yu의 통치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모두가 Yu King Xia Yu, Dayu King 또는 "Pingshui King Yu"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우왕은 방풍을 본 적이 없었다. 홍수나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가 직접 대처해야 했기 때문에 유 방문 계획은 계속 미뤄졌다. ③ 방풍이 홍수를 다스리기 위해 천목산에 갔을 때, 현귀는 소무로부터 통지를 받았는데, 우왕은 물을 다스리는 경험을 교환하고 공덕이 있는 사람들을 포상하고 왕자들을 쾌기로 모으고 싶다는 것이었다. 특히 Fangfeng 왕에게 물 관리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소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회의 당일이 되었지만 Fangfeng은 여전히 ​​산에 있었습니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통지를 받은 후 Xuangui에게 "우리는 즉시 떠날 것이고 회의가 끝날 때까지 따라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왕이 모산(毛山)에서 회의를 열 예정이라 산 위에는 산기슭에 사람들이 왕래한다. 우왕이 회의에 오자 모든 왕자들은 꿩, 산토끼, 밍크 가죽, 호랑이 뼈 등 차례대로 공물을 바쳤습니다. 회의에서 우왕은 왕들이 나라를 다스린 공과를 공개적으로 낭독했습니다. 국가를 대표하고 왕자들에게 상을 주며, 위반 사항이 있으면 처벌을 받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기분이 좋았고 현장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때 우왕은 여러 번 보고 싶었지만 그의 그림자를 볼 수 없었던 방풍을 기억했고, 여러 번 물어보니 모두가 그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Xiao Wu가 다시 묻자 Xiao Wu는 "이것은 알림의 문제가 아닙니다. 알림은 동시에 발송되었습니다. 모두가 제 시간에 왔지만 Xiao Wu는 King에게 접근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왕은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단 한 마디로 유왕은 즉시 얼굴을 붉히며 말을 멈췄다. Xiao Wu는 왕들을 초대하여 모두가 행복한 기분으로 왕래하기를 바라면서 큰 고기 조각을 먹고 큰 그릇에 물을 마시도록 했습니다. 곧, 관악기 소리가 마오산 주변에 울려 퍼지고, 모두가 시간을 잊은 채 무용수들의 우아한 자태에 빠져들었습니다. 회의 마지막 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연못으로 오는 것을 보았는데, 앞쪽으로 걸어가는 사람은 키가 아주 큰 남자였습니다. 긴 팔과 다리를 가진 열 명의 남자들은 모두 전쟁터에서 막 나온 전사들 같았고, 모두 지쳐 보였다. 그 자리에 있던 누군가가 "방풍왕이 왔다"고 외쳤지만 우왕은 "방풍왕을 불러오너라"라고 차갑게 말했다. 방풍스님은 당황하여 재빠르게 우왕의 3층 대좌로 걸어갔다. 유왕과 직접 맞설 수 있다. 다유는 팡펑이 키가 크고 힘이 세고 목소리가 종소리인 것을 보고 깜짝 놀라 "정말 천재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에는 알 수 없는 아우라가 있어서 큰 소리로 "팡펑! 당신의 죄를 알고 있습니까?" Fangfeng은 모두의 칭찬과 그의 앞에 쌓인 공물 더미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는 다유의 말을 듣고 불쑥 말했습니다. "내가 죄가 있습니까? Fangfeng의 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살고 일합니다. 평화와 만족, 내가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다유는 팡펑의 말이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느꼈지만 샤오 우는 옆에서 "우리 왕이 회의를 열었는데 오늘은 왜 오셨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Fangfeng은 이 말을 듣고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방금 돌발 홍수를 치료했습니다. 밤새도록 산 꼭대기에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공물을 준비할 시간조차 없어서 옥비스와 옥콩만 가져왔습니다." 모든 옥기물은 금으로 만들어졌는데, 은얼 선생과 서민들이 밤낮으로 일하여 완성했습니다." 방풍은 연설을 마친 후 돌아서서 행사장을 떠났습니다. 방풍과 함께 온 두 재상 진과 은은 다유에게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싶다고 큰 소리로 외쳤다. 3일." 우리는 마지막 날에 도착했는데 왜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Fangfeng은 금은 총리의 말을 듣지 않고 행사장을 성큼성큼 걸어 나갔습니다. 다유는 이를 보고 더욱 화를 내며 "팡펑을 붙잡아 참수하라"고 외쳤다. 그의 부하들이 그를 둘러싸고 가장 적극적으로 팡펑을 잡으려고 했으나 여전히 키가 컸다. Fangfeng의 허리보다 작았고 Fangfeng의 손에 버려졌습니다. 방풍왕은 산못 위에 서 있었는데 그를 잡으러 가까이 다가갈 사람이 없었다. 금, 은, 용, 호랑이 네 재상이 함께 방봉국으로 돌아가기를 원했지만 그는 우왕의 무대로 물러섰다. 그는 우왕이 와서 자신을 참수하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높이 들었다. 이때 만남의 장소에는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았고, 왕자들은 다유의 다음 행보를 기다리고 있었다. 갑자기 방방왕 옆에 흙더미를 쌓아 땅을 높이는데, 흙이 한 자 더 크면 방방왕도 한 자 더 자랐다. 아직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어요. 또 다른 상담사는 “불”이라며 “소나무, 편백나무, 장뇌 등의 나뭇가지로 방풍막을 둘러싸 나무 틀을 만들어 처형대를 만든 뒤 불을 피웠다”고 말했다. 처형대는 녹색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방펑은 불 속에서 세 번 웃었고, 사람들은 오랫동안 지켜보다가 점차 흩어졌습니다. 다유는 이 비참한 광경을 보며 자신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자문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병이 나서 침대에 누워 있었다. 열흘도 더 지나서 그는 마오산(毛山)을 시찰하러 나가 거대한 돌에 '우동'이라는 글자를 새긴 뒤 싱탕 쪽으로 걸어갔다. 나는 연못 위에 세워진 7피트 높이의 작은 흙 사원을 보았습니다. 그는 Shili Xingtang과 Qichichi Temple의 사람들이 Fangfeng의 의로운 행위를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이 인기 없는 영향력을 구해야 한다고 은밀히 생각했습니다. ④ Dayu는 Fangfeng 동굴을 다시 방문하여 Fangfeng의 물 관리 및 국가 통치 경험을 진지하게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Xiao Wu와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고 산을 넘어 바람과 강을 헤쳐나가 Fangfeng Country에 도달했습니다. 다유는 강과 호수가 잔잔한 것을 보고, 시민들이 둘, 셋씩 모여 일을 분담했고, 모두가 매우 민첩하게 가마를 만들고, 흙을 파고, 도랑을 파고, 돌과 성벽을 쌓았습니다. 우왕과 그의 일행이 여러 계곡과 산길을 지나 수면에 반사되어 동굴이 밝게 빛나는 풍산 동굴에 이르렀습니다. Yu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정말 멋진 곳입니다! 모든 산업이 번영하고 나라가 평화롭고 사람들이 안전합니다." "Fangfeng은 정말 좋은 왕입니다! 그들은 동굴 깊은 곳에 와서 Xuangui를 보았습니다." Jinyin Gong은 함께 모여 Fangfeng 왕을위한 성대한 추모식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Dayu와 그의 수행원이 들어오는 것을 보자 즉시 침묵이 흘렀습니다.

Xuangui는 Xiao Wu를 보고 신이 나서 말했습니다. "당신은 Fangfeng 왕을 죽인 범인입니다. 당신은 회의 하루 전에 여기에 통지서를 보냈습니다. 그가 그 당시 거기 있었다고 해도 당신은 제 시간에 Maoshan에 도착할 수 없었습니다. Fangfeng왕이 Dayu가 세 번째로 도착했는데, 이것이 어떻게 늦었다고 볼 수 있습니까?" Dayu는 즉시 Xiao Wu에게 물었고 Xiao Wu는 Yu가 Fangfeng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보고 Fangfeng의 홍수 조절 능력이 자신의 것보다 더 나은 Fangfeng을 Dayu가 재사용했고, 총리로서의 지위가 보장되지 않을 수도 있었기 때문에 그는 이 함정을 설계했습니다... 그제야 다유는 자신과 10년 넘게 함께해온 이 친구가 실제로는 악당이었기 때문에 즉시 추방시켰다. Dayu는 Fangfeng에 대한 Xuan Gui와 Jin 및 Yin Xianggong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유능하고 도덕적이며 고귀한 위대한 사람을 실수로 죽였다는 것을 깊이 느꼈고 큰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Fangfeng의 작품을 읽고 자신의 "Xia Lv"에 흡수하기로 결정하고 재능 재사용, 반역자 경계, 도덕 원칙 확립, 자기 훈련 등 특별한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Fengshan을 조사하기 전과 후에 Xia Yu의 말과 그의 태도를 듣고 Xuangui는 점차 Fangfeng을 죽인 Dayu의 분노를 희석시키고 Fengshan에 Fangfeng 사원을 짓는 데 동의하고 매년 8월 25일을 Fangfeng King을 기념하는 날로 설정했습니다. 왕성 북쪽의 높은 부두에 있는 팡펑(Fangfeng). 우왕은 이것이 무고한 사람을 죽인 죄를 보상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방풍국의 많은 사람들은 그를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우를 숭배하지 않고 방풍왕의 복수를 맹세했습니다. 우왕이 방풍국을 시찰하고 모산으로 돌아가는 길에 산신 무리가 활과 화살을 들고 그의 길을 막았습니다. 다유는 "나는 샤우다!"라고 외쳤다. 산신들은 그를 무시하고 계속 활을 당겨 화살을 쏘았다. 우왕의 호위병들이 달려와 두 사람을 붙잡았다. 두 사람은 갑자기 화살 두 개를 집어 가슴에 꽂았다. 두 사람을 본 다유의 얼굴에는 두 줄기의 선홍빛 피가 뿜어져 나왔다. 그 사람이 죽자 그는 부하들에게 불멸의 풀 덩어리 두 개를 꺼내 입에 넣으라고 명령했고, 그들은 즉시 살아서 돌아왔습니다. Dayu는 "그들은 Fangfeng 왕국의 신민입니다. 그들은 Fangfeng의 복수를 위해 나를 공격하러 왔습니다. 그들을 돌아가게 해주세요. Fangfeng은 그런 충성스러운 신민을 갖게 된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Dayu가 Maoshan으로 돌아온 다음날 아침에 숨이 막혔습니다." 모두가 그의 명령에 순종하여 3치 이불, 4치 갈대관, 3치 동관을 희지산에 묻었는데, 이는 "산에서 죽은 자는 산에 장사되고 영묘는 영묘에 묻혀있다." 시스템. 부싯돌을 가져다가 그 위에 '熆stone'이라는 글자를 새겨 절을 짓고, 쾌지에서 죽고 10년을 통치하고 160세를 살았다. 방풍국의 신민들은 방봉왕의 은혜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곳곳에 방봉사를 세웠습니다. Yushan Mountain 남쪽의 Zhu'ao (나중에 Yuanqiao의 Hengtang으로 명명됨)에는 비교적 큰 사원이 있으며 흙과 나무로 만든 동상, 용 머리와 소 귀가 있으며 예배 중에 Fangfeng 고대 음악이 연주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조상인 방풍왕을 기억하며 무감각하게 긴 밤을 노래하고 연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관습은 수천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공자(孔子)께서 『여우』에서도 이를 언급하셨다. 1940년대까지 이 팡펑 사원(Fangfeng Temple)을 여전히 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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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주 박물관(신량주 박물관) 버스 정류장 및 정류장 경로: 양주 박물관 정문: 491A(량주 문화 마을 순환) 양주 박물관 뒷문 : 491A(량주문화촌순환) 량파(량주문화박물관) : 313번(허무신촌-평요역), 348(무림문북-평요남역), 491A(량주문화촌순환) 량화 : 478(위항) Dongmentou-Liangzhu), 787 (린핑 북역-핑야오 버스 정류장) 항저우 서부 버스 정류장: 91번을 타고 북부 버스 정류장까지 이동한 후 348번 항저우 남부 버스 정류장으로 환승: 516번을 타고 허무 신촌까지 이동한 후 환승 313번 항저우 북부 버스 정류장: 348번을 타고 항저우 여객 운송 센터 역에서 69번을 타고 북쪽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348번 항저우 청잔 기차역으로 환승하세요. 북부 버스 정류장에서 348번 버스로 환승, 항저우 남부 기차역에서 537번 버스를 타고 청잔 기차역까지 이동한 후 188번 버스로 환승하여 북부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348번 버스로 환승하여 항저우 유항 고속철도역에서 하차합니다. 핑베이역에 도착하여 787번 도로로 환승합니다. 항저우 샤오산 공항으로 환승합니다. 공항 버스(항저우 시내선)를 타고 무림북역까지 이동한 후 348번 도로로 환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