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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필기체는 글쓰기에서 가장 어려운 스타일입니다. 우리나라 서예예술은 선화로서 끊임없이 진화하여 오늘날의 필기체를 생산하여 선미의 극치에 이르렀다. 제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것은 필기체 캘리그라피 폰트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감상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사진 1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사진 2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사진 3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그림 4

필기체 캘리그래피 글꼴 그림 5

필기체의 구조 포인트

단어는 곧고 균일하게 쓸 수 없습니다. 균형이 깨져야 합니다. , 단어의 한 부분이 옆으로 기울어지고 다른 부분이 옆으로 기울어 지므로 전체가 새로운 균형을 이루도록 한 부분을 처리해야합니다. 강렬한 필기체에 역동적인 제스처를 더해보세요.

에코와 구판: 에코는 획의 앞뒤 관계를 나타내고, 구판은 단어의 특정 부분 사이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즉, 어느 한 부분, 다른 부분을 억누르려고 애쓰지 말고 화평하고 화목하게 지내라는 것입니다.

옆 자세 활용 : 필기체는 그 구조상 옆 자세와 위험한 자세를 과감하게 취하여 감상의 예술적 효과를 추구한다. 움직이는 느낌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엇갈림과 흩어짐: 좌우 구조를 지닌 캐릭터들은 의도적으로 늘였다 줄였다가 한쪽은 느슨해지고 다른 한쪽은 수렴되어 경직된 균형을 깨고 캐릭터를 들쭉날쭉하고 흥미롭게 만든다.

밀도와 밀도의 대조: "희박하면 말을 움직일 수 있지만 밀폐되어 있습니다." 필기체의 공간 레이아웃은 더욱 이와 같습니다. 하지만 펜을 올바르게 쓰고 사용하는 기술에 반드시 주의를 기울일 필요는 없으며, 매우 우아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의도적으로 인위적인 것을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만들고 싶은 부분을 들어올리고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상하 열기 및 닫기 : 열기 및 닫기는 왼쪽 및 오른쪽 구조의 단어에 사용되므로 열기 및 닫기는 측면과 관련됩니다. 단어를 열고 닫음으로써 단어를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사와 양보의 산재 : 문자의 한 부분이 넓다면 다른 부분은 획으로 적절하게 산재하여 두 부분이 결합되어 전환을 충족시키고 조화를 침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서로의 상태.

간결하고 간결하다: 필기체는 줄일 수 있고, 복잡한 것은 삭제하고 단순화할 수 있으며, 구조는 변경되어야 하며, 간결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쓰기 강도를 줄입니다.

변화의 다양성: 예술은 모방이 가장 금기시되며 변화에 주목해야 합니다. 동일한 스트로크라도 무게, 길이, 비틀림 및 피치가 변경되어야 합니다. 같은 부수가 반복될 때 획의 자세가 달라야 예술적 효과가 나타난다.

수렴에는 정도가 있습니다. 수렴은 획을 단축하거나 가늘게 하는 것을 의미하고 수렴은 획을 더 얇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에코(echo), 살펴보기(look), 보기(look), 환영(welcome), 양보(yield) 및 삽입(intersperse)"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필기체 학습의 어려움은 무엇인가요?

봉서, 공식 문자, 일반 문자, 실행 문자 및 필기체 중에서 필기체가 가장 어려운 쓰기 스타일입니다. 우리나라 서예예술은 선화로서 끊임없이 진화하여 오늘날의 필기체를 생산하여 선미의 극치에 이르렀다.

필기체의 어려움은 필기체는 전서, 관서, 정서의 서체를 하나로 통합하여 이음매 없이 전체적으로 통합한다는 점에 있지만 실마리가 없다. 이에 대해 유희재는 “필기의 획은 다른 글자에서 지워져서는 안 되지만, 필기체에서는 다른 글자의 획의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고 잘 말했다.

필기체 쓰기의 어려움은 점과 점선, 구조와 구조 사이의 지속적이고 긴밀한 울림에 있습니다. 이 선과 다른 선들은 때때로 연결되지 않고 피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흐름은 연속적이다.

필기체 쓰기의 어려움은 문자나 숫자, 같은 문자나 다른 문자의 변화에 ​​정해진 규칙이 없다는 점에 있지만, 조금씩이라도 구별해야 한다는 점, 변경에는 엄격한 제한이 있습니다. 아는 것, 가는 것 등.

필기 서예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서예가의 업적과 인품, 기질, 경험, 생각과 감정을 선으로 이루어진 형태로 표현하는 데 있다고 류희재는 『미술개론』에서 말했다. , 그의 학업, 재능, 야망, 간단히 말해서 그의 백성처럼? 표현이 깊고 강할수록 예술의 영역은 높아집니다.

채석종은 채석종의 『달마서예론』에서 필기체가 특히 어렵다고 말했다. 포시진은 서예의 비법을 터득했다고 말하며, 필기체가 가장 어렵다고도 말했다. 필기체 자체가 규칙을 고치고, 전서가 뼈대를 갖추며, 일반 문자가 그 법칙을 규정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특히 어렵고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여 우리가 의지와 용기, 끈기 있는 실천과 탐구를 하는 한 우리는 반드시 이상적인 황금 해안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