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League of Legends S6에서 프로 선수를 위한 재능 룬을 추가하는 방법

League of Legends S6에서 프로 선수를 위한 재능 룬을 추가하는 방법

1. 탑 라이너:

A. 폭력적인 출력 흐름 영웅, 대표: 소드걸, 리븐, 크로커다일

이제 탑 라이너는 기본적으로 공격형이다.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너무 낮아 속도 재능이 포기되었습니다. 오른쪽 파란색 재능은 쿨타임 감소가 아니라 스킬 데미지 증가입니다.

썸데이는 영웅의 데미지를 높이기 위해 보통 양날의 검을 선택하는데,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2레벨 특성을 4레벨로 선택하지만, 첫 번째 특성은 최대 5%까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효과를 얻으려면 다른 영웅을 죽여야 합니다. 다른 재능은 그다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머지 12점의 재능으로는 온라인 회복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비스킷을 가져오는 것을 선택했고, 사기 시스템 4단계의 마이다스 터치를 선택한 탑 라인 영웅은 종종 기회를 얻었습니다! 상대 영웅을 죽이고 피를 소모하는데, 근접 영웅이 마이다스 터치를 발동할 때마다 이익은 금화 10개로, 상대에게 쉽게 A를 줄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할 때 클릭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

룬은 S5 아이디어를 따르며 빨간색 AD, 에센스 공격 속도, 노란색 방어구, 파란색 C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탑 라인 영웅은 스킬을 사용하여 소비해야 하므로 고급 플레이어는 선호합니다. -CD를 삽입하면 초반 스킬 사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B. 반고기 & 순수고기 영웅: 스톤맨, 쉔

라이엇의 기대와는 달리 고급 플레이어들은 반고기나 순수고기 사용 시 속임수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영웅.

처음 4층에서는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방어 능력을 추가하지는 않습니다. 라인에서 잘하고 샷을 놓치지 않으면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합니다. 다섯 번째 레벨에서 -CD를 선택하면 궁극기 CD가 더 빨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상단 라인 탱크는 궁극기 감소 상한선을 돌파할 때 궁극기 발동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

남은 재능 포인트로는 6/18/6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고, 12/18/0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다. 어쨌든 결단력 있는 재능은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다들 느낀다.

영웅마다 탱커 룬을 선택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한 가지 문제만 주의하면 됩니다. 초반 라인전을 위한 룬이 존재하기 때문에 초반에 잘하면 장비를 살 돈이 충분히 생기고, 케이블을 올바르게 연결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정글러:

A. 눈먼 죄:

첫 번째는 눈먼 승려의 재능과 결합된 맹렬한 시스템입니다. 단호한 시스템.

눈먼 스님은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치명타 능력이 없고 기본 공격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궁극기 특성을 지닌 맹수 시스템에서 세 번째를 선택합니다.

공장장의 룬 조합은 시각 장애인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한다.

노란색 갑옷, 파란색 3 마법 저항 6-CD, 빨간색 4 갑옷 관통 5AD, 정수 3AD.

이 룬 세트는 초반에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보호와 -CD를 함께 사용하면 정글 클리어와 갱킹의 효율성을 많이 높일 수 있습니다.

B. 거미:

물리 데미지 관련 특성은 거미가 지지 않기 때문에 AP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야생의 피.

스파이더는 현재 AP 정글 영웅의 대표주자로, 대부분의 탑 정글러들이 전투력 향상을 위해 고정 AP 추가 조합을 선택하고 있다.

빨간색 마법 관통력, 노란색 갑옷, 파란색 및 정수 AP입니다.

이러한 조합은 초반 정글러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정글러는 초반에 리듬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정글 영웅은 성장 룬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3. ADC:

VN이나 EZ와 같이 비교적 늦게 치명타를 입는 영웅의 경우 두 번째를 선택하면 출력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치명타에 크게 의존하는 여경과 한빙과 같은 영웅들은 피를 마실 필요가 없도록 끝없는 포인트를 먼저 사용하여 첫 번째 궁극기를 얻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직접 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룬의 경우 여기서 제시하는 것은 EZ의 조합이다.

빨간색 AD, 노란색 방어구, 파란색 CD 성장, 에센스 공격 속도. 다른 ADC의 경우 파란색을 마법 저항으로 바꾸면 됩니다. 최고의 ADC 플레이어 중 대부분은 여전히 ​​S5의 재능 조합을 따르고 있으며 대체 룬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4. 미드 라이너:

야스오의 재능:

야스오는 라인전 단계에서 여전히 상당히 약하고, 심지어 큰 악마도 서스테인을 많이 선택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그의 레인 생활이 더 편안해졌습니다.

S6의 야스오는 쉽게 치명타 적중 100%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궁극의 특성을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 전기칼은 치명타율이 30%이고 3단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기칼 무한은 치명타율이 100%로 매우 뻔뻔합니다.

더욱 흥미로운 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야스오의 룬 조합이 좀 이상하네요.

노란색과 파란색 룬으로는 방어력 증가와 마법 저항력 증가를 선택했습니다. 에센스 룬은 모두 AD에 삽입되며, 가장 독특한 것은 레드 룬으로 AD 3, 공격 속도 5, 치명타 1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자신의 작업에 대해 극도로 자신감이 없다면 그러한 룬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왕의 대표적인 제드 특성:

야스오와 달리 페이커는 제드를 사용할 때 좀 더 공격적인 특성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1레벨에서는 공격속도를 완전히 포기하고, 이후 양날검의 출력은 3~5레벨에서는 더욱 늘어났다. 마침내 제드의 폭발력을 높이기 위해 마지막 특성을 선택했습니다. 남은 12점은 그래도 출력을 높이기 위해 속임수 시스템을 선택했는데, 어쨌든 영웅 제드는 데미지를 줄 수 없어 쓸모가 없습니다.

마왕이 재앙을 플레이할 때 사용하는 룬도 매우 개성적이며, 여전히 노란색과 파란색 룬 중에서 성장 지향적인 룬을 선택했습니다.

레드는 완벽하게 보호하고 관통해 제드의 출력 능력을 극대화한다. 노란색은 체력을 높여주며, 게임 후반에는 방어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도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어느 정도 갖고 있습니다. 파란색 성장 CD와 Brutal Power를 삭제한 후 Zie는 더 공격적인 장비를 선택해야 하고 일부 CD 장비를 포기해야 하므로 특성에서 -CD 성장을 선택합니다. 라인의 부드러움을 높여주는 AD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마왕 제드의 두 번째 재능 세트:

해본 결과 페이커는 6-18-6 재능을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사나운 유형의 궁극 재능에 비해 기만적인 유형이 제드에게 더 적합하며, 결단력 있는 유형의 처음 몇 가지 포인트도 제드의 방황에 도움이 됩니다.

마왕의 시그니처 2: 인첸트리스

AP 영웅은 기본적으로 오른쪽에 흉포한 타입만 있는데, 페이커는 이를 속이는 타입과 짝을 지어 데미지를 높였습니다.

요정은 이제 성능이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특성은 그녀의 출력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룬의 경우 S5의 구성을 그대로 사용하며 붉은 마법 관통력, 노란색 성장 생명력, 파란색 성장 CD, 정수 고정 AP 등이 있습니다.

5. 보조:

대부분의 경우 이 룬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재능은 결단력 시스템의 두 번째 아이템입니다. 이 재능의 효과는 근처에 큰 차를 보충할 팀원이 있을 때 두 파티의 최대 체력을 동시에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 ADC 팀원을 더욱 살찌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생명력을 최대 300포인트 증가시키는 효과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추천 룬 조합은 제가 다 가지고 있지 않아서 여기서는 스크린샷을 활용하겠습니다.

레드는 이중 관통을 선택해 보모형 지원을 더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 어쩌면 이중 관통이 데미지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르겠다. 노란색 갑옷을 선택하세요. 결국 ADC가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란색 고정 CD. Essence는 체력 2점을 회복하고 고정 CD 1개를 포함합니다.

이런 조합은 10% -CD를 생성할 수 있고, 게임 초반에 더 많은 스킬을 발휘할 수 있어 스킬을 생계로 삼는 보조 영웅에게 매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