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나리의 상세한 설명

나리의 상세한 설명

⑴옛날 관신에 대한 호칭 또는 관신의 자칭.

' 원사 동회전': "도둑들이 갑자기 하늘을 휘두르며' 너는 누구냐?' 하고 물었다 휘날리며 말했다:' 우리 동나리도.' 을 (를) 클릭합니다 명북한 이민미' 경정선생 속편 대천록': "군문 (원코립) 이 말했다.' (3 월) 13 일 동원운은 그래, 옛 군은 자퇴야?' 대답:' 그 실덕, 자세한 신문, 나리께서 보시는 것은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한 나라의 크고 작은 신하들이 도모하지 않고 함께 신군을 추대하다. 소경 왕비는 권서 국사를, 천명인 귀결, 태연정위, 어찌 움직이는 일이 있는가?' 청이자명' 월만당 일기 광서경진 6 월 24 일':' 나리의 이름은 실제로 남송에서 시작되었고' 원사' 는 보기 시작했다. 할아버지 아버지 도. 클릭합니다 청왕응규' 류남수필' 볼륨 5: "전명 시 고급 신사 하지만 구경은 나리라고 하고, 단어 숲은 나리라고 하고, 외임사도 이상은 나리라고 부르고, 나머지는 나리라고 부르고, 시골은 할아버지라고 부를 뿐이다."

⑵특정 신분을 가진 남자에 대한 존칭.

' 수호전' 제 17 회: "나리, 오늘 일이 이미 이루어졌고, 상의를 했습니다." "홍루몽" 제 5 회: "나리, 가지 마세요, 우리 나리, 잔소리, 물어볼 게 있을 것 같아요." 노신은 "함성 고향": "그의 태도가 마침내 공손해지기 시작했고, 분명히' 나리!' 라고 외쳤다 "

(3). 옛날 관료지주의 문객, 하인의 남자 주인에 대한 통칭.

' 유림외사' 제 3 회 "홍루몽" 제 3 회: "인습도:' 이치' 이할아버지도 나리에게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 나리께서 더 이상 상관하지 않으셨으니, 앞으로 또 무슨 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

⑷. 자식의 아버지에 대한 호칭.

원무명' 연환계' 2% 할인: "나리 휴도 한 가지 일, 10 가지 일, 네 아이도 따른다." 홍루몽' 제 17 회:' 옥도:' 나리께서 방금 말씀하신 것은 이미 그렇습니다.' ⑸. 남편에 대한 아내의 호칭.

' 홍루몽' 제 3 회: "왕부인이 울었습니다 "

⑹. 비꼬는 호칭.

노신 "편지집, 멩 10 반환": "("번역 ") 제 3 기는 나리 배치 구름을 검사해야 한다. 의식이 정확하지 않다." 마오쩌둥의 "야당당 8 주": "우리 나리가 쓰면 큰일이다. 적어도 수만 글자는 있어야 한다."

⑺. 옛 풍속은 신령에 대한 호칭이다.

송서몽신' 삼북동맹회 편찬' 볼륨 1,37 제 1 호 나리, 일명 천대성이라고도 한다. 말은 신통하고, 하늘과 통하며, 사람의 병을 구할 수 있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 "금석추출 김대안 벽돌조각": "대안은 2 년 4 월 30 일 얼마 지나지 않아 나리께서 조문백씨를 감화시켜 사찰을 지었다." 모택동 "호남 농민 운동 시찰 보고서": "단지 두 명의 작은 보살명' 포공 나리' 가 한 노인 농민에게 빼앗겼다."

⑻. 옛날 일부 지역에서는 출가에 대한 존칭이 남녀를 가리지 않았다.

' 유림외사' 제 30 회: "두신경은' 양주에 새로 온 나리를 경배하러 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유림외사" 제 5 회: "경건한 시어머니가 나와서 보니 연수암의 시고모 본혜가 월미를 받으러 왔구나. Qianpo 는 말했다:' 아! 이 나리야, 두 달 동안 너를 못 봤어.' 방언.

⑼방언. 외할아버지를 부르다.

명심표' 완서 잡기 민풍 2': "조카가 어머니의 아버지를 나리라고 부른다."

⑽ 명대 환관은 죽은 황제에 대한 호칭이다.

명나라 리우 ruoyu' lt;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재량 zhongzhi gt;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자서 ":"황성에서 낡은 제도에 따르면, 모든 내신이 일을 연주하고, 열성칙은 어느 연호 나리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만세 나리라고 부른다. "

⑵오래된; 사용이 불편하다.

예: 이 기계 주인은 아주 좋습니다. 나리 선반.

애니메이션의 나리

' 흑집사 2' 의 나리

◆ 알로스 토란시 ◆ (Alois Trancy)

종잡을 수 없는 깊고 어둠에 갇힌 아이다.

이야기는 1889 년 여름에 그의 나이는 14 세였다.

제 8 말에서 트란시는 단지 서민아이일 뿐, 부모가 모두 사망한 후 버림을 받아 마을의 모든 사람을 미워하며 모든 사람을 죽게 하려고 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유일한 친척은 동생 누가였다. 마을 사람들이 죽자 동생도 영문도 모른 채 세상을 떠났다. 그 후, 트란시는 트란시 백작의 댁에 팔려 트란시 백작의 연동이 되었다. 이 시기에는 거미 집사 클로드 퍼스타스를 소환해 심리적으로 왜곡된 대주를 속여 주인의 호감을 사취하고 토란시 가문의 차세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클로드 퍼스타스에 대한 의존적인 감정이 생겼지만, 나중에 클로드에게 코웃음을 쳤고, 계약은 혀에 표시되어 있었다.

클로드로부터 동생 루카를 살해한 살인자가 세바 (사실 한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세바스가 샤일의 영혼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샤를 얻고 싶어 그의 영혼을 더럽히고 세바스에게 죽음보다 더 고통스러운 처벌을 받았다. 야로스의 동생에 대한 감정은 더할 나위 없이 깊었다. 냉혹한 겉모습에 나약하고 따뜻한 마음이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는 트란시 가문의 주인이기 때문에 나리라고 불린다. 여왕이라 불리는 거미. 영화에 나오는' yes, your hingness' 의 대답은 클로드가 나리의 말 (나리가 사랑하는 동생이 말한 말) 을' 통제' 하는 데 쓰이는 말이다. 자형은 거미 문양이고, 거미 복부에는 T 자 모양의 펀칭이 있어 가족 성씨 Trancy 의 이니셜이다.

트란시 패밀리 반지 한 개 착용. 루비, 다이아 12 개, 반지와 받침대는 금으로 만든다. 루비는 자유, 용기, 열정을 상징한다. 알로이스의 오른손 검지에 끼다.

성격이 괴이하고 왜곡되어 감정이 기복이 심하여 표정이 빠르게 변한다.

는 매우 표준적인 유인

< P > 제 8 회 클로드에게 죽임을 당했다. (사실 그날 죽음도 그의 영혼을 가져가야 했다.) 클로드는 샤일의 영혼에 더 매료되어 더 이상 관심이 없었다.) 한나에게 왼쪽 눈을 파냈다. 클로드는 그의 영혼을 가족 반지에 담아 가져갔다. 10 번, 한나 토란시의 영혼이 샤일의 몸에 있기 때문이다! 열한 번째 말 중: 한나와 계약을 맺다. 제 12 말 (끝): 결국 영혼은 한나에게 삼키고 클로드의 죽음으로 사라졌다.

5 조 사람들의 신앙 숭배를 설명하고 전문가 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다신 숭배' 라고 부른다. 조상 숭배, 자연 숭배, 불도 신들이 함께 숭배하는 것 외에도, 각 업종, 생활의 각 방면에 관련된' 민간 속신' (예:' 침대발파',' 사명공' 등) 을 제사할 수 있게 되었다. 조인들이 경배하고 경배할 신이 너무 많기 때문에, 계급은 높낮이를 가리지 않고, 신전은 규제에 관계없이 경배하는 신들, 여성의 기본 총칭' 황후', 남성은 일률적으로' 나리' 라고 부르고, 이 신이 어느 길인지, 어떤 출신인지 상관하지 않는다. 그래서 절에 들어가 향을 태우고 잘못된 신을 외치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았다.

"조산민속대관" 은 "조산 장로가 다음 문장을 전한다. 살아라, 세월의 8 절" (이 책 "서론"), "8 절" 을 주요 명절로, 조산 각지에서 그 밖에도 각지마다 각기 다른 풍속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아무리 많든 적든, 하력 매월 초십오 또는 초이십육, 조수인이 경배하고 싶다면 일 년 내내 쉬지 않고 경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상황, 200 여 년 전' 외성 사람' 블루딩원, 유명한 블루치안, 매우 눈에 거슬린다.' 조주 풍속시험' 에서 그는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불상' 을 꼽았다. 유류는 이상하다: 돌이나 말, 나무 또는 능령; 화장실 고대 관, 또한 하나님 Yixian, 와인과 고기 향 종이, 남성과 여성 은 미친 연 을 향해 가고 있다. 그 부패한 풍속은 말할 수 없다. " "도깨비가 성행하고 음사흥하고, 묘례가 많고, 영신회가 1 년 반, 이원이 어수선하다." ("블루정원 논조문집" P.85-86). 조산이라는 풍속은 언제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블루공의 글에서는 적어도 200 여 년 전만 해도' 성황공전' 이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의 신앙 숭배, 경건함과 진지함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이런 경건함과 진지함은 사람들이 정말로 부처와 믿음을 믿는다는 뜻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길이 온통 망토를 걸치거나 도포를 입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은 전혀 신자식 수행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경건함과 진지함은 결국 세속적 공리성, 실용주의 정신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전문가 학자의 말에 따르면, "사람이 신을 만든다-사람은 신의 지배를 받는다-사람은 신을 이용한다: 이것은 신과 인간 관계의 삼부작이다", "전반적으로 한민족은 모든 귀신을 숭배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향을 피우고 절을 하는데, 대부분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신불 세계 신관귀신관은 명확한 분업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 관장하는 여러 부문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신불에게 일을 청할 때, 항상 각자의 신을 경배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신에게 예배를 구하고 절을 하며 분향을 할 때, 경앙하는 요소가 적고 실용적인 성분이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사람들은 신을 위해 등급을 정하고, 신을 위해 관리 분야를 정하며, 자신의 사회분업을 귀신의 세계와 기형적으로 연결시킨다. ... 사람들이 그들에게 절을 하는 것은 그들에게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고 더 많은 이익을 얻도록 축복하는 것이다. 실용적인 심리는 사람들이 이 신들을 창조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바꾸었고, 또한 이 신들이 가지고 있는 본래의 내포도 바꾸었다. ... 신의 목적이 변하면, 신과 사람의 관계도 자연히 변할 것이다. "요컨대," 구 "와" 예배 "로 인해" 구 "는 현실성, 심지어 현성의" 이익 교환 "이다. 신앙과 문화심리학의 관점에서도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분명하다. 작은 사람이 거대한 신을 쥐고 있다. ('귀신의 마력-한민족의 귀신신앙' P.171-177).

그러면 작은 사람이 어떻게 거대한 신을' 장악' 할 수 있을까?

' 조산민속대관' (P.217) 에는 조안용호향의 신우가 전국에서 가장 많았고, 신전마다 크고 작은 신당이 있었고,' 용호 나리 파원궁' 이라는 속담이 있었다. 옛날 이 고장에는' 나리공' 의 배 밑에 고정되지 않은 나무 생식기가 들어 있었고, 신우의 면포가 그것을 가렸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자가 절에 가서 제사를 지낼 때, 아들을 얻기 위해 기도하려면, 이 신의 짝의 나무 생식기를 몰래 만지거나 몰래 벗고 집에 가서 침대에서 하루나 이틀을 놓아서 아이를 낳으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정월이 되면, 신을 유람할 때, 먼저 이 신의 몸에 있는 장치가 완전한지 점검해야 나들이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때로 이 신물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는데, 누가 벗었는지 모를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치궁' (절 축원) 은 놋징을 두드리며 골목을 가로질러 되찾아야 한다. 어떻게 외쳐요? 곧이곧대로 듣기도 싫고,' 작은 물건' 으로 바뀌었다.' 누가 나리의 작은 물건을 벗고 빨리 찾아와라, 나리가 여행을 떠나야 한다! 인내! 끈기! " 가져간 사람이 몰래 돌려주고 걸어서야 여행을 갈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해서 이렇게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신주 대지 조산 대지가 모든' 나리' 가' 작은 물건' 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용호향관생 아이의 이 존존은 바로' 나리' 가' 나리' 를 갖게 하려는 것이다 그 밖에도 명실상부하게' 손에 쥐고' 있을 수 있는데, 이' 나리' 의' 작은 물건' 은 여전히 효과가 있는 것 같다 "나리" 의 "작은 것" 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까?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수재와 같은 공명사건도 그것과 관련이 있다. (물론 타향에서 일어난 이야기다.)

송대는 이미 세상에 나왔고, 명청에서 널리 전해지는' 웃음림광기' (P.21) 에는 다음과 같은 우스갯소리가 실려 있다. 그 연향시험, 현 탈과제생들은 풍수 () 를 풍수 () 로 보고, 진흙 성상 () 으로, 알은 귀에 어울리지 않는다. 그런 다음 화장 부처님을 불러 개조하자, 성인은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이 문리도 통하지 않는 짐승들아, 너희들은 스스로 책을 읽지 않고, 내 알도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어느 해 어느 현, 자기가 잘 읽지 못하는' 짐승' 이 수재에 합격하지 못하면 풍수 선생에게 풍수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라고 했다. 풍수 선생은 연구 후 학궁에서 진흙으로 빚은 공자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 작은 물건' 은 너무 작고 비율이 맞지 않아 왕응규' 류남수필' 볼륨 5 일: "전명 시 고급 신사는 구경이 나리라고 부르고, 어림은 나리라고 부르고, 외임사도 이상은 나리라고 부르고, 나머지는 나리라고 부르고, 향은 할아버지라고 부를 뿐이다." 청대 4 정관 이상은 어른이라고 하고, 5 품 이하는 나리라고 부른다. 옛날, 호신은 나리라고도 하고, 하인은 주님도 나리라고 불렀다. 조산의 사찰은 일반적으로 나리궁이라고 불리며, 제공하는' 나리' 는 사실 역사적으로나 전설에서 국민에게 유익한 관리, 유명인들이다. 여기서 말하는 나리는 사실 국민의 마음 속에 지위가 있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천백년의 민간 숭배와 신화와 역대 통치자의 시끌벅적한 이용으로 제배나리와 그 장소 (나리궁) 에 신비한 베일을 씌웠다.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그것을 고찰하고 연구하고, 베일을 벗기고, 역사의 본색을 밝힐 필요가 있다.

하나, 삼산 왕묘. 수건, 명, 단독 세 산신을 모시다. 최초의 삼산 왕묘는 지서현 하파진의 림전 조묘였다. 게다가, 각 현과 중국 대만 지역, 동남아 각국은 모두 삼산 왕묘를 가지고 있다.

둘째, 토지묘. 속칭 토지공묘로 통칭하여 포드사, 토지신을 제사하다. 민간에서 토지신은 토지를 관리하는 신, 즉 사신이라고 전해진다.

셋, 우선묘. 비의 신을 모시다. 송대에는 신동 손도자가 한 명 있는데, 백성들을 위해 비를 내려 재난을 없애고 우신으로 칭송받는다고 전해진다. 지동, 조안, 조양, 라오핑 등 현에는 모두 우선묘가 있다. 특히 지양시 지동현 옥로진의' 비바람 성자 사원' 은 남송애국시인 사우와 관련이 있어 더욱 유명하다. 시에 ao (1249-1295 년), 단어 가오 유, 호 suofa 아들, 시 르 경운공. 그는 남송의 위대한 애국 시인일 뿐만 아니라 항원의 민족 영웅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도 제양시 () 와 동구 () 지역 20 여만 시에 주민들의 시조이기도 하다. 사천은 푸젠성 장계인으로, 그 선조 사방언은 송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아버지 사키는' 춘추연',' 좌씨 증후군 분화' 로 세상에 전해졌다. 송도종 함천 2 년 (1266 년), 시에 (Xie ao) 는 아버지와 함께 린안 (linan) 으로 이주했고, 17 세 때 이미 시 선문 () 을 할 수 있게 되어 꽤 명성이 있다. 송도종 함순 10 년 (1274 년) 6 월, 원세조 하조가 송을 공략했다. 송단종 경염 원년 (1276 년) 7 월, 문천상개부는 남검주 (주치현 푸젠성 남평시) 에서 사방을 불러 송을 보호하라고 호소했다. 사포는 애국의 의분에 격분했고, 가산을 쏟아내고 국난으로 가서 향용을 이끌고 문천상으로 달려가' 상담사 군대' 로 임명되었는데, 그 때 사포는 27 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경염 2 년 (1277 년), 사포는 문천상 () 과 함께 송제빙 () 을 호송하고, 배를 타고 남쪽으로 내려가 여주 (), 복매주 () 로 들어가 조양 () 을 공격한다. 그 때, 군대 에 따라 오는 시에 ao 의 아내 우 임신, 곧 차오양 강 보트 중 다음 아들, 임신 냄비, 단어 술에 취해 요정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뒤이어 지양, 해풍 등의 전투에서 문천상이 적수에 빠졌고, 시에 () 는 기지가 떨어져 차오양 () 으로 잠입해 처자를 찾아 백토촌 () 에 은거하고, 향용 () 을 은밀히 조직하여 항원 () 을 조직하였다. 사타오는 조산 일대 향민들이 송국을 잊지 않도록 항원 정서를 자극하고 음력 2 월 16 일 송태조 탄신일을 선택해' 장설' 행사를 열었다. 원병이 의심을 품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아무렇게나' 비바람의 성자' 를 기념한다고 불렀다. 지금, Jiedong 군 옥진 대청촌' 비바람의 성자 사원' 은 그해 사보가 제창한 고토 사랑, 고향을 사랑하는 민족정신, 민족기절의 기탁과 구현이다.

< P > 1990 년대 남송애국시인 사보를 기념하기 위해 포양시 사보 연구팀이' 사보 기념당' 을 짓기로 했다.

1995 년 11 월 7 일, 제양시 인민정부가 주관하는 포양시 기념 남송애국시인 사요대회 기간 동안 기공식이 열렸고, 조국대륙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국가 내외 향인 600 여 명이 참석했다. 지양시 동산구 황기산기택 호숫가에 위치한 사오 기념당 제 1 기 공사는 2001 년 4 월 8 일 완공되어 개막됐다.

넷째, 천후궁. 하늘에 제사를 지낸 후 성모, 전설의 항해 핑안 보호의 여신 임머니앙. 송건륭원년 (960 년) 음력 3 월 23 일 푸젠성 푸톈 메주 만의 한 어촌에서 태어났다. 그 부림소원은 푸젠망족 중 하나인 모왕씨이다. 전설에 의하면 임머어머니가 태어났을 때 지붕이 상운으로 감돌고, 천성이 총명하고, 여덟 살에 책을 읽으며, 한 번 훑어보고 낭송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른이 되면 천문, 습수성, 여러 차례 조난 선박을 구조할 수 있다. 송태종 옹희 4 년 (987 년) 음력 9 월 9 일 메주 섬 정상에서' 선화 승천' 을 하며 일년 내내 27 세였다. 이후 임머어머니가 옷을 입고 바다를 날고, 바다에서 조난당한 사람을 구조하고, 결국 바다의 여신으로 존경받는다는 전설이 잇따르고 있다. 천후 성모묘는 조국의 동남연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지에 널리 퍼졌다. 조산 각 현시에는 천후궁이 설치되어 있는데, 비교적 유명한 것은: 엄마 섬신모궁, 장림천후 성모궁 등이다.

5, 한문공사. 한 유 희생 (? 68 ~ 824 년). 한유, 글자는 물러나고, 호창리, 당대 문학가. 당헌종원과 14 년 (819 년) 1 월, 간언으로 불골을 맞아 헌종 황제에 의해 조주 도사로 강등되었다. 그는 8 월, 흥학, 육재, 정치 실적이 탁월하며, 조수들에게' 문공' 이라고 칭송받았다. 조인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조주의 쌍기산을 한산으로 개칭하고, 조주 전역을 흐르는 악계로 한강으로 개칭했다. 한유수가 심은 오크나무는 한목으로 불린다. 조주에는 창리로가 있고, 적양에는 한사로가 있고, 기념건물 경한정, 관한루, 양한각, 창리방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 조산은 기존 한사 두 곳, 하나는 조주 한문공사, 둘째는 조양영산사 서연의 한사였다. 대만 서세의 내포향에도 한글공코가 설치되어 있다.

6, 얀 허우 사원. 제나라의 의사 안영 () 을 제사하다. 이 절은 청해시 연하진 정양강촌에 위치해 있다. 명만력정미년 (1607 년) 에 건설되었다. 여러 차례 복구한 후. 현묘문은 민국 14 년 (1925 년) 에 건설된 것이다. 문액은 이 마을 문사 채나추 손서이다. 특히 이 절에는 방앗간이 하나 있는데, 명만년 동안 사찰을 지을 때 건물을 짓고, 예배당에는' 중류의 기둥' 이라는 책을 쓰며 3 년 유적을 동치한다. 쳉 양강 얀 허우 사원 은 조산 은 현재 볼 수있는 유일한 하나 이며, 지방 안팎 도 매우 드물다. 산 터우 시 뱀 동쪽 얀 gongmiao 도 yanying 희생 여부, 테스트 할 증거가 없다.

7, 봉령궁. 이 절은 청해시 연하진 정양강 봉령 위에 위치해 남광왕 조타를 제사하며 약왕 손사우와 동악대제 (상주 때의 무성왕 황비호) 를 동시에 제공한다. Chenghai 지역 기록에 따르면 Fengling 궁전은 약 6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지금 이 궁은 잔재만 남았다. 남광동 왕의 사찰을 제물로 바치니, 조산도 이 집안이다.

8, 성왕사. 진원광을 제사하다. 진원광 (675 ~ 711 년), 자정불, 호용호, 하남 광주구시인.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13 세에 이미 경서를 통해 희도략병법, 문무전재, 당고종 일대의 명장을 꿰뚫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길광집',' 옥기',' 용호집' 이 있는데, 지금은' 용호집' 만 세상에 전해졌다. 당의봉이 2 년 (677 년), 만 21 세인 진원광은 이글양 장군으로 부직을 대행하며 천과 조 (주) 의' 만해일' 을 평정하였다. 크고 작은 백여 차례의 전쟁을 거쳐 만계를 사로잡고, 영표는 평평하게 되었다. 그 후로 조류천은 20 여 년 동안 전란이 없었고, 인물의 복사와 문화가 점점 넓어지고, 범선은 구름과 같고, 어염은 벼랑이 되었다. 당수아치 2 년 (686 년) 진원광임 여주 () 의 첫 도지사 () 는 일련의 보경 안민, 경제 발전, 교육 선재의 조치를 취하여 여주의 궐기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조주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여 사용하였다. 경운 2 년 (? 11 년), 첸 yuanguang 는 조주 반란 전투에서 야만인 코우 를 내려 놓고 희생 하고, "표범 타오 웨이 타운 장군", 차오 명나라 리 사원 으로 봉인되었습니다. 송사오싱은 13 년 (1143 년) 에도' 개장성왕' 으로 봉쇄되었다. Zhangchao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잇달아 사찰을 세웠다. 성왕묘는 주로 장조 대만 일대에 집중되어 있다. 조산 지역은 주로' 성왕사',' 남호주'' 성왕묘' 등이 있다.

9, 송제묘.

송말 이황제에게 제사를 지내다. 송제묘는 육풍현 갑자진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식사정이라고도 한다. 절은 매우 허름하여 휘장 몽제상이 중과 같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민간 전설은 복을 찾아 재해를 없애는 것이 매우 영적이다. 전설에 따르면, 노래 디 빙 은 조산 보트 루 펭 전야 로 도망, 팬 성 밤 꿈의 개 짖는 소리, 귀인 이 올 전조 가 있었다, 그래서 노래 첸 호디 가 항구 상륙 에 진입 할 때, 팬, 리, 우 세 성 이 먹고 경쟁하고, 실제로 송디 를 알고 있을 때, 모두 무릎을 꿇고 선물을 부탁드립니다. 그 당시 송제의 처지는 실제 금구를 열기가 어려웠다. 범씨는 산을 원하고, 이씨는 바다를 원하고, 오씨는 댐을 원하고, 황제는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 오늘날까지도 현지에는' 범산, 이해, 오사댐' 이라는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10, 대충사. 민족 영웅 문천상 제사 (1236 ~ 1283 년). 남송조신, 대문학가, 시인. 문천상을 제사하는 절에는 조양동산대충사, 해문연화봉 충현이 있다.

11, 육공사. 남송승상 육수부 제사 (1236 ~ 1279 년). 이 절에는 조주 한산 육공코, 남호주 현성황묘 왼쪽에 있는' 육지, 장두충사' 가 있다.

12, 첸 원수 사원. 첸에게 눈을 매달다. 진계 푸젠성 여주 백엽향인, 한족, 족족 인민봉기 지도자. 라오평현 신위진 사백령산 남쪽 기슭의 장빈마을 앞에는 진원수묘가 있다. 해시 연하진 정양강촌에는 진현 왕채 유적지와 제배절이 있다.

13, 용미나리묘. 진드기 모선 하야운에게 제사를 지내다. 하계원말명 초인, 진우양해와 주원장 다툼을 부축한다. 위안 zhizheng 23 년 (1363 년), youliang 과 Zhu Yuanzhang 은 포양 호수 (현재 장시) 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여 Jiujiang 에서 화살로 사망했다. 실패 후, 하야운은 의기소침하여 강서에서 조양현까지 걸어다니며, 늘 진찰, 상풍수, 점괘를 받아 민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죽은 후, 인민립묘는 그를 기념한다. 하야운의 사찰은 20 여 개에 달하는데, 주로 조양 귀서하선릉, 조양선호복천궁, 폭로시 황산왕공묘, 산두치산고묘 등이 있다.

14, 삼보공묘. 제항해사 정화 (1371 ~ 1435 년). 이 절은 남호주현 심호주 고성 동문 밖에 위치해 있다. 정화계 명나라 환관, 본명 문과 회족, 작은 글자 삼보, 그래서 삼보공이라고 부른다.

15, 주왕 이공묘. 광동 총재 왕래임, 양광 총독 주유덕을 제사하다. 청강희년 동안 청정은 대만 정경부대의 식량 원조를 단절하기 위해 조국 동남연해 주민들을 내륙으로 이주하도록 강요한 적이 있다. 주 () 왕 이공 () 은 연해 주민전 복고 () 와 광복 민생 () 을 위해 많은 일을 하여 연해 국민들의 추대를 받았다. 혜래현 연안인민은 주 () 왕 () 이공 () 을 기념하기 위해 사당 20 여 석을 지었다. 이 중 더 영향력 있는 것은 롱강진 용계강변의 주지사 사원이다.

16, 황새 둥지 고대 사원. 진요조 제사 (963 ~ 1044 년). 진계 북송 재상. 송함평 2 년 (999 년), 개봉부 추진관으로 조주 통판 2 년을 전임하다. 조수 기간 동안, 그는 공묘를 수리하고, 한 인사부 사찰을 짓고, 주민의 쇼를 거느리고 배웠다. 악어가 기승을 부릴 때, 장씨의 아들이 먹을 때, 요조명리는 백부 () 가 끌고 나와서 여러 도시를 요리하고,' 악어문 죽이기' 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조인은 민에게 공로가 있는 진요조, 특수묘를 기념하기 위해 기념한다. 현존하는 기념묘에는 황새 둥지 고묘가 있어 규모가 크다.

17, 마안 사원. 제명 제양현령 풍원양의 두마안. 마안은 강도를 체포하여 공직으로 순직했다. 봉현령은 순직한 제양현 마안산에 사당을 짓고 제사를 지냈다.

18, 장군 사원. 이름 모를 장군에게 제사를 지내다. 구정채내의 장군묘제는 당이정 장군이었는데, 그 진짜 이름도 몰랐다. 옛날 이 장군은 현 산두구 일대 연해에서 해적을 토벌하고 배가 침몰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산 터우 (Shantou) 는 장군묘가 여러 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19, 관제묘. 관우 (? ~ 219 년). 관우, 자운장, 삼국 때 촉한 대장은 충성, 정의, 용, 편지로 유명하다. 조산의 관제묘는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무묘, 무제묘 등의 명칭도 있다. 현재 일반 장사꾼과 상가는 모두 관공에게 제사를 지낸다.

20, 공묘. 공자에게 제사하다. 공묘는 일명 문묘 학궁으로 불린다. 조산은 제양학궁, 조주 학궁, 푸닝공묘 등으로 유명하다. 옛날에는 학동들이 공부하면 반드시 공자님을 경배하고, 학당에는 반드시 공성좌를 설치하였다.

21, 성황묘. 성황 공을 제사하다. 성황은 고대 도시 보호신으로 여겨진다. 현에는 도시가 있어야 하고, 성황묘가 있어야 하지만, 조산구현 10 성황이 있어야 한다.

옛 제양현에는 현성에 성황묘가 있는 것 외에 면호진에도 성황묘가 있었다. 조인은 성황 나리를 호성신, 보국애민의 호관의 화신, 저승의 공정한 판사로 여긴다. 조산의 성황묘 () 는 지양성황 () 을 가장 많이 폭로한다.

스물둘, 쌍충묘. 장순을 제사하고, 허원 두 장군을 제사하다. 장, 쑤 두 장군 은 당나라 지덕 2 년 (? 57 년) 루산의 난란을 잠재우기 위해 전사한 충용 장군. 조산의 쌍충묘는 조묘, 쌍충행사, 쌍충동 롤러사 등이라고도 한다.

23, 진군묘. 진 () 나라 명의인 오맹 (), 허슨 () 과 북송 () 의 명의인 오기 () 를 제사하다. 오맹은 삼국 오말, 강서예군 서안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유명한 효자였고, 후운유에서 스승을 구하고, 도법이 심오하고, 의술이 뛰어나, 회생하여 백성을 위해 해를 없애고,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허슨은 오맹의 제자로 삼국 오적우 2 년 (239 년) 에서 태어났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 어머니의 꿈의 신새는 진주를 보내어 임신을 삼키고 허슨을 낳았다. 존슨은 아직 달이 채 되지 않아, 이미 총명하고 이상해서, 한 번 훑어보고 낭송하고, 스승이 스스로 통과하지 못했다. 교사 우 멩 후, 다음 부문 왕 슈오, 여성 요정 농담 어머니, 열 이름 상청 자격을 얻었다. 조산의 이런 사찰은 연단고묘, 영제궁, 감천대제묘, 영령고묘, 자제고묘 등으로 불린다.

24, 현천신묘. 하늘의 신을 제사하다. 중국 고대 천문학자들은 하늘의 28 개 별자리를' 28 박' 이라고 부르며 동방청룡, 서방백호, 남방주새, 북방현무로 나누어 도교의 호법신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현무는 옥제의 명령에 따라 북방의 총수를 지키며 신으로 봉쇄되었다고 한다. 조산 각지에서 이런 사찰을 현제고묘, 진무관, 북제묘, 원산고묘, 현진묘, 영창고묘, 진무고묘, 하지고묘라고 부른다.

25, 백예 공묘. 제 백익공 () 은 백예공 () 이라고도 불린다. 백익계 하조 대우제 때의 대공신은 대우치수 공로를 돕는다. 조산인의 말에 따르면, 백익공이 산을 열고 길을 쪼개어 호랑이를 제압했다. 그래서' 백공은 고개를 끄덕이지 않고, 호랑이는 식인을 감히 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조산 각지에는 백공묘 () 가 많은데, 예를 들면 백예공묘 (), 위령고묘 () 등이 모두 속한다. 또 차오산에는 대우를 전문적으로 제사하는 수선묘도 있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조산의 백예공묘는 수선묘보다 많고, 제백익이 제대우보다 많다. 이런 특수한 사회 인문 현상은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26, 동악묘. 동악산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동악은 텔루 주봉 옥황정상의 표지로,' 동악 천치 인성제' 로 불리기도 했다. 세계는 동악대왕이 "인간의 생사귀천을 관장하고, 주께서 혼수짧은 음조 저승군을 부르셨다" 고 말했다. 조산동악묘에는 조양 () 과 라오핑 () 이 있다.

27, 송태조묘. 송태조 () 를 제물로 바치다. 이 절은 라오평현 삼라진 하구 향후포에 위치해 있다.

28, 신농묘. 신농씨, 전설의 농업과 의약품의 발명가를 제사하다. 조산의 신농묘는 선농단이라고도 불린다.

29, 문창사. 문창각이라고도 합니다. 공명, 록 위위의 신을 제사하다. 청해신산, 푸닝현 홍양진, 혜래현성에는 문창사, 문창각이 있습니다.

30, 나무 구덩이 성왕묘. 제사를 지내다. 춘추전국시대에 개자가 충직한 주인의 귀를 밀며' 주를 베는 군왕' 이라는 전설이 있었다. 조산지역의 목갱고묘, 금사묘묘, 남루고묘, 개공고묘 등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31, 여조묘. 선사공묘라고도 합니다. 여동빈 제사, 전설의 팔선 중 하나. 루? 동빈, 본명 조안, 쯔보옥, 소선으로도 알려졌는데, 출가한 후에야 바위, 자동빈을 개명했다. 속담에 "개가 여동빈을 물면 인심을 알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 여동빈은 퍼레이드 세계, 퍼듀중생의 신선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 밖에도 조산은 여동빈, 이철 꺾이는 용사고묘, 이철 꺾인 선나리묘 등을 동시에 제물로 바쳤다.

32, 자조 성묘. 제사 조상 창호. 지서현 김화진에 위치한 지네령.

33, 남해 성왕묘. 바다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조산 임해로 인해 고대에는 날씨를 예보하는 설비가 없었고, 신선에만 기탁되어 해신의 가호를 구하는 것은 자연 숭배였다. 조산 연안의 성왕묘, 용왕묘 등은 모두 속한다.

34, 레이 신전. 뇌신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천둥과 번개의 자연천상에 대한 숭배에 속한다. 이 밖에도 천공묘 등이 있다.

도위 양제동천묘

또' 나리' 는 배트맨 속 브루스 웨인을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