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쑥은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원문 _ 번역 및 감사

쑥은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원문 _ 번역 및 감사

알테미시아는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송대 스시' 혜숭춘강 만경 2 수/혜숭춘강 효경 2 수' 쑥이 땅속 노아가 짧다는 것은 바로 복어가 오르고자 할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송대 스시의' 혜숭춘강 만경 2 수/혜숭춘강 효경 2 수'

대나무 복숭아 3 ~ 2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알테미시아는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고시 300 곡, 문제화, 상상, 경경 쓰기, 봄, 글을 쓰면 고시 100 곡의 번역문과 주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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갯벌에는 이미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이때 역류하며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쳐 왔다.

기러기는 북으로 날아가는데, 북방의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사람처럼, 애착으로 하마터면 팀을 잃을 뻔했다.

아직 북쪽으로 날아가지 않았을 때, 북방의 사막이 눈보라가 많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으니, 강남에서 반달 동안 다시 봄빛을 건너자. 한 가지 감상

시의 첫 문장인' 죽외 복숭아꽃 세 가지' 는 드문드문 푸른 대나무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며 복숭아꽃 몇 송이가 흔들리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복숭아와 대나무가 서로 어울리고, 붉고 푸르며, 봄기운이 유난히 사랑스럽다. 이것은 간단한 문장일 뿐이지만 많은 정보를 드러냈다. 우선, 그것은 대나무 숲의 희소성을 보여 주며, 섬세하면 복숭아꽃을 볼 수 없게 된다. 둘째, 그것은 계절이' 아침' 이라는 글자를 가리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봄추위가 막 지나자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가 아니었지만, 봄의 무한한 생기와 잠재력이 이미 드러났다.

시의 두 번째 문장'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는 멀리, 가까이, 즉 강안에서 강까지 시각이 있다. 강에 봄물이 출렁이고, 움직이기 좋아하는 오리가 강물에서 장난치며 논다. 오리예언자' 측은 춘강수가 아직 한기를 띠고 있어 다른 동물들은 아직 봄의 도래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는 첫 문장 속 복숭아꽃' 삼양가지' 와 호응해 이른 봄철을 보여준다. 이 시화는 당인 시구를 사용했다: 맹교 "무엇이 가장 예언자인가? 허허허초가 다투다 "("봄비 후 "), 두목 ()" 민들레 따뜻한 기러기 초하, 매경향한벌 알 수 없다 "("초봄배 차 "). 소식 () 은 옛것을 배우고 진흙은 하지 않고, 선인의 시구 () 의 창조와 자기 관찰의 축적을 더하여 이 좋은 문장으로 녹였다. 오리는 물과 온기를 안다' 는 이런 호소는 느낌과 상상력에 호소하는 사물인데, 화면은 전달하기 어렵지만 시인은 자신이 있는 체득을 통해 시에서 표현된다. 인연체물은 또 물살에 공감하고, 강중에서 자유롭게 장난치는 오리는 먼저 봄물 온도의 반등을 느끼고, 촉각 인상' 따뜻함' 으로 그림 속 봄물의 시각적 인상을 보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오리가' 선지자 춘강 수훈' 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오랫동안 물 속에서 살았기 때문에 강물이 얼지 않는 한, 그것은 항상 뛰어내려 물놀이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춘강의 수온 변화를 먼저 아는 자연은 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오리들이다. 이것은 모든 일을 직접 겪어야 진정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는 시인의 자연에 대한 미묘한 관찰뿐만 아니라 시인의 삶에 대한 철학적 사고도 담고 있다. 오리는 물에 들어가 봄강이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한 잎이 떨어지면 천하추를 안다' 는 것과 견줄 만하며, 작은 지식을 보고 반삼의 이치를 들는다는 이치를 가지고 있다.

시의 서너 구절: "쑥은 땅속 노아가 짧고,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 이 두 구절은 여전히 "이른 봄" 을 꽉 조여 묘사하고 있다. 그 땅은 쑥, 짧은 노아, 황록색, 화려하고 매혹적이다 복어욕상' 은 복어를 빌려 봄강이 따뜻해질 때만 상류로 올라가는 특징으로' 봄' 이라는 글자를 더욱 부각시켜 그림이 없는 것도 붓이 어려운 것이지만 시인은' 형난한 광경' 에 성공해 봄기운과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스시의 학생인 장영은' 밍따오 잡지' 에서도 장강 일대의 토박이 복어를 먹었다고 기록했지만,' 쑥, 죽순, 즉 노아, 배추 3 가지' 로 조리해 이 세 가지가 복어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이로써 수시의 연상은 근거가 있고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적인 묘함도 여기에 달려 있다.

화면은 복어의 동향을 묘사하지 않았지만 시인은 쑥이 무성하고 갈대가 싹을 뱉어' 복어욕상' 을 추측해 봄강 수발 때 강을 따라 올라가는 돌고래의 이미지를 그려 상상의 허경으로 현실을 보충했다. 스시는 바로 이런 필묵을 통해 소리 없는 정적인 화면을 소리 있고 활동적인 시경으로 바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수시의 눈에는 이 그림이 더 이상 액자 안의 평면적이고 정지된 종이 그림이 아니라, 내면의 깊은 체감과 섬세한 세밀한 관찰이 생태감을 준다. 전자는 그림과 같고, 후자는 실감나고, 둘은 섞여 있는데, 어느 것이 그림인지, 어느 것이 진짜인지 모르겠다. 시인의 예술적 연상은 회화가 표현한 시각 밖의 천지를 넓혀 시와 화의를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둘째,

많은 선택본이 첫 곡만 마음에 들어 두 번째 곡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사실 두 번째 곡도 잘 썼다. 첫 번째 문장은 대체로 혜숭이 그린' 기러기도' 를 썼는데, 기러기는 북쪽으로 날아가는데, 기러기 몇 마리가 아쉬워하지 않아 하마터면 팀을 잃을 뻔했다. 그리고 다음 문장에서 이 기러기 몇 마리를' 북귀인' 에 비유하는 것은 매우 형상적이며, 이것은 살아있는 광경을 그렸다. 삼

라는 주제시를 감상해 초봄의 광경을 일부러 묘사했다.

시인은 초봄, 대지회복, 대숲이 이미 새 잎에 연록색으로 물들었고,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복숭아나무에도 이미 서너 송이의 일찍 피는 복숭아꽃이 피었다는 점이다. 색채가 선명해 봄소식을 전했다. 이어 시인의 시선은 강가에서 강으로 옮겨갔는데, 그것은 해안가에서 겨울 내내 오리떼를 기대하고 있었다. 이미 억누를 수 없었고, 서둘러 물속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혜종, 푸젠 건양인, 북송의 유명한 구승 중 한 명인 왕안석은 그가' 절예' ('순보가 혜숭화를 풀어서 시를 지어야 한다') 라고 말했고, 저명한 국화사학자 곽약허는 그가' 거위 기러기, 기러기, 백로' 라고 말했다 쓸쓸하고 허황한 광경을 뿌리면, 사람이 얻기 어렵다. "—「그림 견문지」 (그림 견문지) 권 4. 이로부터 혜충의 그림은 한때 명성을 얻었지만,' 춘강 만경' (전종서' 송시선주' 는' 소경') 은 그가 잘하는 득의양양한 작품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혜숭원화는 이미 실전되었지만, 시인의 전신의 묘사에서 우리는 화면 그림을 생각할 수 있다. 북송 () 시인 차오 () 는 "시전 () 이 뜻하지 않아, 귀화 중태가 있다" 고 말했다. ("소한림제 이갑화 기러기") 수시의 이 시는 "그림 중태" 를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 사고" 를 퍼뜨려 시와 그림의 의미를 완벽하게 결합시킬 수 있다. 청대 대재자 기윤이 이 이 시를 읽을 때 경탄하는 것도 당연하다. "이것은 명편인데, 흥상이 정말 깊다!" ('기윤평론수문충공시집' 권 26)

시의 첫 구절' 죽도화 외삼두 가지', 조용한 강기슭에 녹죽소소, 청연녹색의 대나무 잎 밖에 삼두송이의 복숭아꽃이 장식되어 있다. 대나무 밖의 복숭아꽃, 붉은 녹색이 서로 어울려 은은한 획을 긋고, 그 꽃대나무가 엇갈리고, 붉은 녹색이 어우러진' 복숭아꽃 보춘' 의 정취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복숭아꽃은 봄을 보고하고, 봄은 오고, 복숭아꽃은 겨우 서너 가지밖에 안 되는데, 또 계절이 정말 이른 봄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시의 두 번째 문장'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는 멀리, 가까이, 즉 강안에서 강까지 시각이 있다. 강에 봄물이 출렁이고, 움직이기 좋아하는 오리가 강물에서 장난치며 논다. 오리예언자' 측은 춘강수가 아직 한기를 띠고 있어 다른 동물들은 아직 봄의 도래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는 첫 문장 속 복숭아꽃' 삼양가지' 와 호응해 이른 봄철을 보여준다. 이 시화는 당인 시구를 사용했다: 맹교 "무엇이 가장 예언자인가? 허허허초가 다투다 "("봄비 후 "), 두목 ()" 민들레 따뜻한 기러기 초하, 매경향한벌 알 수 없다 "("초봄배 차 "). 소식 () 은 옛것을 배우고 진흙은 하지 않고, 선인의 시구 () 의 창조와 자기 관찰의 축적을 더하여 이 좋은 문장으로 녹였다. 오리는 물과 온기를 안다' 는 이런 호소는 느낌과 상상력에 호소하는 사물인데, 화면은 전달하기 어렵지만 시인은 자신이 있는 체득을 통해 시에서 표현된다. 인연체물은 또 물살에 공감하고, 강중에서 자유롭게 장난치는 오리는 먼저 봄물 온도의 반등을 느끼고, 촉각 인상' 따뜻함' 으로 그림 속 봄물의 시각적 인상을 보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오리가' 선지자 춘강 수훈' 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이 오랫동안 물 속에서 살았기 때문에 강물이 얼지 않는 한, 그것은 항상 뛰어내려 물놀이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춘강의 수온 변화를 먼저 아는 자연은 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오리들이다. 이것은 모든 일을 직접 겪어야 진정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는 시인의 자연에 대한 미묘한 관찰뿐만 아니라 시인의 삶에 대한 철학적 사고도 담고 있다. 오리는 물에 들어가 봄강이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한 잎이 떨어지면 천하가을을 안다' 는 것과 견줄 만하며, 작은 지식을 보고 반삼의 이치를 들는다는 이치를 가지고 있다.

시의 서너 구절: "쑥은 땅속 노아가 짧고,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 이 두 구절은 여전히 "이른 봄" 을 꽉 조여 묘사하고 있다. 그 땅은 쑥, 짧은 노아, 황록색, 화려하고 매혹적이다 복어욕상' 은 복어를 빌려 봄강이 따뜻해질 때만 상류로 올라가는 특징으로' 봄' 이라는 글자를 더욱 부각시켜 그림이 없는 것도 붓이 어려운 것이지만 시인은' 형난한 광경' 에 성공하여 전체 화면에 봄의 숨결과 생명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왕사진은' 어양시화' 권에서 "파시' 쑥이 땅에 가득하고 싹이 짧으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 라고 말했다. 풍운이 묘할 뿐만 아니라 복어를 덮고 쑥을 먹으면 살이 찌는 것 같다. 마치 매성유의' 춘주 생아, 봄해안 양화' 처럼 한 글자도 널리 퍼져 있지 않다" 고 말했다. 복어의 시기적절한 맛에 대해 구양수의' 육일시화' 는 "복어는 늘 봄저녁, 군유수, 버들개지, 살찐 것, 남인과 싹이 많아 구름이 가장 아름답다" 고 말했다. 스시의 학생인 장영은' 밍따오 잡지' 에서도 장강 일대의 토박이 복어를 기록했지만,' 쑥, 죽순, 즉 노아, 배추 세 가지' 로 요리하고, 창작 배경에 대한 감상을 인정한다.

이것은 한 편의 그림시, 혜충의' 춘강효' 이다 복어는 볼 수 없고, 게걸스러운 수시가 생각하고 있다. 복어가 올라와야 한다. 알테미시아와 노아로 삶아 동파육보다 훨씬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혜충은 송초' 구시승' 중 하나로 수시와 같은 시대의 사람이 아니다. 스시는 그 그림만 보고 그 사람을 보지 못했다. 이 스님은 시와 그림이 모두 뛰어나다. 특히 물향에 능하며, 날짐승 몇 마리를 더 넣어서' 혜숭소경' 이라고 부른다.

왕안석은 그의 그림을 매우 추앙하며' 순보출승혜숭화가 시를 지어야 한다' 에서' 회화사가 잇달아 얼마나 많은지 혜충만년이 가장 허락된다' 고 짱 했다

명청 양조의 눈에는 당시만 있고 송시는 눈에 두지 않는다. 강희년 동안 대학자, 대시인 모희령은 수시의 이 시를 비판했다. "춘강의 물이 따뜻하니, 오리가 알아야 하는데 거위가 모를 거야?" "

이 영감은 정말 쓸데없는 말을 한다. 봄강은 물이 따뜻하니 거위도 당연히 안다. 송인에게는' 봄부터 인간초목까지 아는' 시가 있다. 이것은 비문시인데, 아마도 그림에는 거위가 전혀 없을 것이다. 감사 2

는 원풍 8 년 (1085) 의 주제화시입니다. 감상

혜충은 스님이자 송대 화가입니다. 이 시는 혜숭이 그린' 춘강효경' 에서 수시 문제를 다룬 것이다. 혜숭원화는 이미 잃어버렸는데, 이 시의 일부 판제는' 춘강효경' 으로, 지금은 고증할 수 없다.

선명한 이미지로 구체적인 시각적 느낌을 주지만, 하나의 특정 화면만 표현할 수 있고 한계가 있다. 좋은 시, 비록 시각적인 영상은 없지만, 이미지의 언어로 독자들을 시인의 독특한 구상을 통해 형성된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들여 어떤 그림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을 보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주제화시는 그림의 이미지미를 유지하면서 시의 장점을 발휘했다. 시인은 그의 풍미와 허실이 어우러진 필묵으로 원화가 묘사한 봄빛을 그렇게 매혹적으로 표현했다. 그림에 따라 묘사를 하는 동시에, 스시는 또 새로운 구상을 가지고 있어 그림 속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시의 감정과 매혹적인 경지로 더욱 풍요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대나무 숲 밖에서 복숭아꽃 두세 송이를 처음 넣었고, 오리는 물속에서 게임을 하며 초봄강의 회온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갯벌에는 이미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는데, 이때 복어는 상장하기에 좋은 시기여서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 (조수를 따라 올라오는 계절)

좋은 문제시는 그림의 주제를 맞추면서도 화면 내용에 얽매이지 않아야 하며, 그림의 경지를 재현하면서 동시에 그림 밖으로 튀어나올 수 있어야 하며, 독창적이지 않고 그림을 떠나 독립된 예술생명을 잃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시의 이 시는 이 점을 해냈다고 말할 수 있다.

시의 처음 세 문장은 화면 경물을 영영하고, 마지막 문장은 화면 경물로 인한 연상이다. 시 전체는 또 시인 즉경언정, 현재 얻은 것, 이미지가 묘하고 자연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명언) 처음 세 구절이 화경을 재현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둘 다 완전히 동일시되는 것은 아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수훈' (온도),' 오리예언자' (지각) 구름은 직접 그릴 수 없다. 시는 그림과 같이 묘사할 수 있고, 시는 물리적 물리를 영영성하고 또 지나치게 그림을 그린다. 그림은 시각예술에 속하고 시는 언어예술이며 표현상 절대적인 자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문장은 연상을 더욱 발휘하고, 처음 세 문장의 객관적인 서경을 바탕으로 그림 속 풍경이 속한 계절의 판단을 하여 남방 풍물의 풍부한 느낌을 더해주는데, 이는 더더욱 회화가 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복어의 시기적절한 맛에 대해 매요신' 범라오주 () 가 중객어 복어 () 를 타다' 라는 시는' 춘주 생아 ()',' 봄해안 양화 ()' 라는 시를 썼다. 복어는 그럴 때 물고기와 새우를 셀 수 없다. " 구양수의' 육일시화' 는 "복어는 늘 봄저녁, 군유수, 음식 버들개지, 살찐 것, 남인과 싹이 많아 구름이 가장 아름답다" 고 말했다. 스시의 학생인 장영은' 밍따오 잡지' 에서도 장강 일대의 토박이 복어를 먹었다고 기록했지만,' 쑥, 죽순 (즉 노아), 배추 삼물' 으로 조리해 이 세 가지가 복어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이로써 수시의 연상은 근거가 있고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적인 묘함도 여기에 달려 있다.

시인은 초봄, 대지회복, 대숲이 이미 새 잎에 연록색으로 물들었고,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복숭아나무에도 이미 서너 송이의 일찍 피는 복숭아꽃이 피었다는 점이다. 색채가 선명해 봄소식을 전했다. 이어 시인의 시선은 강가에서 강으로 옮겨갔는데, 그것은 해안가에서 겨울 내내 오리떼를 기대하고 있었다. 이미 억누를 수 없었고, 서둘러 물속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시 (1037-1101), 북송문학가, 서화가, 미식가. 글자 자첨,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잉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에 묻혔다. 일생 벼슬길이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자질이 매우 높으며, 시문과 서화는 모두 정밀하다. 그 글은 왕양이 제멋대로 행동하고, 창달함을 이해하며, 구양수와 함께 오수를' 당송 8 인' 중의 하나로 불렀다. 시는 신선하고 호건하며, 과장과 비유를 잘 이용하고, 예술적 표현은 독특하며, 황정견과 소황이라고 부른다. 단어 개방 호방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부른다. 서예는 행서, 해서체에 능하며, 스스로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고, 붓으로 풍족하고, 천진난만한 정취를 가지고 있으며, 황정견, 미탄, 채향과 송사가를 부를 수 있다. 화학문은 같고, 논화는 신의를 주장하며,' 선인화' 를 제창한다. "소동파 전집" 과 "동파악부" 등이 있습니다.

스시는 누가 잘렸는지,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화루는 봄이 일찍 오니 복숭아꽃 한 그루가 웃는다. 봄비가 다리가 부러져 사람이 도를 넘지 않아, 작은 배가 버드나무 그늘을 떠받쳐 나왔다. 봄빛이 맹장이 되고 꾀꼬리 소리가 점점 늙어간다. 홍영이는 어린 시절이 다 떨어졌다. 옥인이 처음 목란에 올랐을 때. 게으른 메이크업이 봄자태를 비스듬히 세우다. 천풍을 빌려 멀리 날려버리고, 집 집 골목은 성춘이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 년에 한 번, 울창한 것이 마치 장강이 파도를 가는 것 같다. 웨이 쳉 차오 비 Zhuo 가벼운 먼지,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 나무 새로운 색상. 봄바람은 양화를 금지하지 않고, 난잡하게 행인의 얼굴을 덮친다. 밤에는 보슬비가 오고, 쌍연춤은 바람이 비스듬히 불고 있다. 창장 춘수 녹색은 염색할 만하고, 연엽수는 돈처럼 크다. 한 그루의 봄바람이 천만 가지, 금빛이 비단보다 부드럽다. 2 월 꾀꼬리가 숲으로 날아오르고, 춘성 보라색은 음음을 금한다. 사람은 한가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산은 텅 비었다. 강벽새는 하얗고, 산청화는 타오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