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서화대학교 예술대학의 직업적 환경
서화대학교 예술대학의 직업적 환경
제품 디자인
4년제 학사 시스템의 지방 전문 전공. 캠퍼스: 학교 본부
전문 방향: 산업 제품 디자인, 전자 정보 제품 디자인 , 가구 및 경공업 제품 디자인
육성 목표 : 이 전공은 "두꺼운 기초, 넓은 자질, 능력 중시", "지식, 능력 및 자질"의 조화로운 발전을 갖춘 사람을 양성하며 탄탄한 이론을 갖춘 사람을 양성합니다. 산업 디자인 및 제품 혁신 디자인의 기초 기업, 기관, 전문 디자인 기관, 교육 및 연구 단위에서 제품 혁신을 중심으로 디자인, 관리, 과학 연구 및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 우수한 전문 품질 및 전문 기술, 또한 제품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랙션 디자인 및 기타 업무에 혁신적인 인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과정: 모델링 재료 및 기술, 디자인 관점 및 스케치, 제품 렌더링, 인체공학, 제품 기본 형태 디자인, 제품 컨셉 디자인, 디자인 연구, 제품 디자인 방법 및 연구, 가구 디자인 및 개발, 전자 정보 제품 개발 및 디자인, 운송제품 모델링 디자인, 디자인 산업 이해 및 실습, 제품 디자인 전공 졸업 프로젝트.
취업방향 : 국내외 생산업체, 디자인업체, 학교 또는 과학계에서 전자제품, 가전제품, 운송기기, 가구 등의 제품 디자인, 관리, 연구, 교육 등에 종사 연구 부서를 방문하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환경 디자인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메인 캠퍼스
전문 방향: 인테리어 디자인, 조경 디자인
교육 목표 : 환경디자인에 관한 탄탄한 이론적 기초와 전문적인 실무능력을 갖추고, 창의적인 디자인 사고와 수행능력을 갖추고, 실내외 환경디자인의 절차와 방법을 능숙하게 다루며, 기능과 공간을 종합적으로 다룰 수 있는 학생을 양성한다. 규모, 건설기술, 시장수요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환경에 대한 합리적 개선 또는 혁신적 설계를 합니다. 환경디자인 관련 기업 및 기관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조경디자인, 공공미술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응용환경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전공입니다.
핵심 강좌: 공간 디자인 기초, 디자인 퍼포먼스 - 인테리어 렌더링, Design Assistant I - AutoCAD, Design Assistant II - SketchUP 및 PS, Design Assistant III - 3Dmax 및 후처리, 환경 디자인 입문, 공개 미술디자인, 환경미술모형제작, 주거공간디자인, 사무공간디자인, 상업공간디자인, 디스플레이디자인, 환경디자인 I - 조경디자인의 기초, 환경디자인 III - 커뮤니티디자인, 환경디자인 IV - 정원디자인 .
취업 방향: 국내외 토목 건축 디자인, 조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가구 디자인, 소프트 장식 디자인, 미술 공예 디자인 및 기타 기업 및 기관의 디자인 작업에 참여합니다.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메인 캠퍼스
교육 목표: 이 전공은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탄탄한 기초 이론과 실무 운영 능력을 배양합니다. , 강한 이미지 사고 능력과 디자인 혁신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 인쇄 매체와 현대 디지털 매체 분야에서 브랜드 프로모션, 미디어 기획,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도서 디자인, 웹 디자인, 이미지 편집 등의 업무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 디자인 인재입니다.
핵심 과정: 디자인 역사, 그래픽 창의성, 레이아웃 디자인, 텍스트 디자인, VI 디자인, UI 디자인,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웹 디자인, 도서 디자인.
취업 방향 : 광고 디자인 및 제작 회사, 각종 전통 미디어 및 현대 디지털 미디어 기관, 대기업 디자인 부서, 문화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 출판사,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작 회사, 컴퓨터 오디오 및 영상 엔터테인먼트 상품 개발 및 제작사 등
애니메이션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학교 본과
전문 방향: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게임 아트
교육 목표: 이 전공은 주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 및 관련 업계의 창의적인 인재에 대한 긴급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방송국, 영화 및 TV 제작 회사, 애니메이션 회사, 애니메이션 커뮤니케이션 기업, 인터넷 회사, 게임 회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인문학적, 예술적 소양이 뛰어나고 애니메이션 예술과 현대 시각 예술 디자인의 탄탄한 개념과 이론적 기반, 첨단 애니메이션 기술과 최신 영상 미디어 기술 표현 방법에 대한 능숙함, 탄탄한 예술적 혁신과 창의적 실천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 ,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각본가,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종사하며 애니메이션 제작, 게임 아트 디자인, 영상 미디어 디자인 및 기타 작업에 응용 및 혁신 인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핵심 과목: 중국 및 외국 애니메이션의 역사, 애니메이션 입문, 애니메이션 모델링 기초, 영화 및 텔레비전 원리,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 사진 기초, 애니메이션 기획, 애니메이션 대본 작성,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기초, 캐릭터 디자인, 장면 디자인, 애니메이션 시청각 언어, 장면 스크립트 디자인, 애니메이션 후반 작업 합성,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홍보, 애니메이션 주변 제품, 게임 입문, 게임 아트 창작의 기초, 게임 애니메이션, 게임 특수 효과 및 합성, 게임 기획 그리고 마케팅.
취업방향 : 애니메이션 전문회사, 게임회사, 만화회사, 방송국, 온라인 미디어 등 기업체 및 기관에서 근무할 수도 있고, 독립 애니메이션 회사로 진출할 수도 있습니다. 만화 작품이나 게임 아트 개발자 및 프로듀서.
미술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메인 캠퍼스
전문 방향: 유화, 종합 회화, 중국화
육성목표 : 미술전공의 기초이론, 기초지식, 기본기초능력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회화, 미술사 연구, 미술교육, 현대시각문화 기획 및 관리 등에 강한 능력을 갖춘 학생을 양성한다. 미술교육, 미술창작, 미술 분야 연구, 문화 및 문화경영, 시각문화행사기획, 언론출판, 갤러리, 박물관, 미술관, 온라인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회적응력이 뛰어난 종합적, 응용전문가입니다.
핵심 과목 : 중국 미술사, 외국 미술사, 중국과 서양 현대 미술 동향, 미술 입문, 미술 기획 실습, 회화 기초, 디자인, 선택한 전문 방향의 회화 (인물, 인체) , 회화 재료, 창작.
취업 방향 : 미술 교육, 미술 창작, 미술 연구, 문화 및 박물관 미술 관리, 시각 문화 활동 기획, 언론 및 출판, 갤러리, 박물관, 미술관, 온라인 미디어 등
음악학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메인 캠퍼스
전문 방향: 음악 교육, 기악, 성악, 음악 이론 및 피아노
p>
양성 목표: 음악학의 기본 지식과 기술, 강력한 음악 이론 분석, 응용 및 연구 능력, 특정 성악 및 악기 연주 및 교육 능력, 문화 센터, 초중등 학교 및 학교에서 근무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음악 교육, 음악 공연, 음악 창작, 음악 문화 대중화에 종사하는 음악 그룹, 과학 연구 부서 및 출판, 영화 및 TV, 방송 부서의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인재.
핵심 과정: 성악, 피아노, 기악, 기초 음악 이론, 시창 및 청음 훈련, 중국 및 외국 음악사, 미술 소개, 논문 작성.
취업 방향 : 문화 예술 진흥 기관, 전문 공연 단체, 각종 매체, 각급 학교 및 기타 단위.
댄스
4년제 학부 프로그램 캠퍼스: 메인 캠퍼스
양성 목표: 우수한 도덕적 자질과 높은 문화 및 예술적 성취를 갖춘 학생을 육성합니다. 무용 전문 기술 및 무용 이론 지식, 사교 무용 문화의 발전 추세를 이해하고, 넓은 비전과 혁신 의식을 갖고, 초중등 학교, 유치원 및 기타 단위에서 기초 무용 교육 및 이론 연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문화센터, 방송국, 사회 등에서 활동하기 위해 댄스그룹, 기업, 기관 등에서 사교댄스 안무 및 이론 연구에 종사하는 인재를 응용하고, 향후 연구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핵심 과목: 예술 입문, 중국 민속 무용 문화, 사교 무용 문화 연구, 무용 작품 감상, 중국 및 외국 무용 역사, 사교 무용 안무, 기본 무용 기술 기본 교육, 중국 민속 기본 교육 댄스 유닛, 댄스 교육 방법.
취업 방향: 댄스 교육, 공연, 기획, 기획, 대기업 및 기관을 위한 이브닝 파티 제작, 과학 연구 부서에서 댄스 연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댄스 공연
4년제 학부 과정 캠퍼스: 학교 본과
양성 목표: 좋은 도덕적 자질과 높은 문화 및 예술 성취를 갖춘 학생을 양성합니다. 중국 고전무용과 중국 민속무용의 전문 기술과 스타일 특성을 습득하고 기초 무용 이론과 관련 전문 지식을 비교적 포괄적으로 이해하며 전문 연극 공연 단체, 기업 예술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극단, 중학교에서 댄스 공연, 댄스 안무 및 댄스 교육에 종사하는 재능을 응용하고 추가 학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핵심과목 : 중국고전무용기초연습, 중국민속무용양식연기훈련, 동작분석 및 안무, 중국고전무용 신체리듬, 무용레퍼토리 리허설, 무용지도법, 미술개론, 중국국가민속무용 문화, 중국 및 외국 무용 역사.
취업 방향: 댄스 공연, 댄스 교육 및 조직, 대규모 저녁 파티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댄스 연구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부 전공 참고자료) 1. 산업디자인 및 이론(0802Z2)
육성목표: 디자인과 과학기술의 융합을 기본특징으로 하여 산업디자인과 이론을 갖춘 학생을 양성한다. 탄탄한 학문적 기초 이론 및 제품 디자인, 디지털 디자인 및 디자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전문 지식, 디자인 과학, 엔지니어링 디자인 및 구현, 신기술 홍보에 대한 연구 개발 응용 능력, 복합 및 응용 수석 디자인 수준에 대한 강력한 적응력 및 엔지니어링 기술 전문 인재 및 관리 인재.
연구 방향: 제품 모델링 디자인 연구, 시각 디자인 연구, 인터랙션 디자인 연구
석사 지도교수: Zhang Yuping(교수), Huang Jing(교수), Wang Chongdong(교수), Meng Kaining(부교수), Zhou Rui(부교수)
II. 마르크스주의와 중국 예술(0305Z2)
양성 목표: 확고한 마르크스주의 신념과 사회주의 건설을 갖춘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중국 특색* **공동의 이상을 갖고,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과 마르크스주의 중국화의 최신 이론 성과를 전면적으로 습득하고, 당의 기본 노선을 지지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규율과 법률을 준수합니다. , 직업의식이 강하고 책임감이 있으며 도덕적 품성과 학문적 성취가 뛰어나고 사회주의 현대화 추진에 기꺼이 봉사할 의지가 있으며 마르크스주의와 중국 예술 연구의 이론과 방법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중국 근현대 미술의 주요 내용, 기본 특징, 발전 동향에 대해 상대적으로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외국어에 대한 상대적인 능숙함과 관련 분야의 외국어 자료 읽기에 상대적으로 능숙해야 합니다.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 처리 및 전송하기 위한 컴퓨터 및 네트워크 기술, 이 과목의 최신 발전을 이해합니다. 이 분야와 관련된 학술 연구, 이론 선전, 당 및 정부 업무 등에 참여하여 지역 경제 건설과 사회 발전에 봉사합니다.
연구 방향: 마르크스주의와 중국 근현대 미술, 마르크스주의와 중국 근현대 미술 미학
석사 지도교수: 후설펑(교수), 취보(부교수), 왕 리메이(부교수)
3. 미술산업 경영(1202Z3)
육성목표: 미술산업의 탄탄한 이론적 기반을 바탕으로 도덕적, 지적, 육체적으로 전인적인 발전을 함양한다. 경영 및 현대 미술 단체 및 기업 경영에 대한 기본 이론 지식, 예술, 인문, 사회과학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예술 사업 및 예술 산업의 발전에 적응할 수 있으며, 개척적이고 혁신적인 정신을 보유하고 유능한 전문인력을 갖춘 고급 전문가 디자인 산업 경영, 미술 산업 경영,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 경영. 본 전문분야의 국내외 최신 연구결과 및 발전동향에 대한 학습과 종합적인 이해를 통해 학생들은 미술산업 경영의 기본법칙에 대한 보다 깊은 지식과 이해를 갖추게 되며, 미술계의 핫이슈에 대한 강한 통찰력과 판단력을 갖추게 됩니다. 예술경제학 분야. 그리고 실천을 통해 탄탄한 조사 및 연구 역량, 관리 및 운영 역량, 실무 운영 역량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연구 방향: 디자인 산업 경영, 예술 산업 경영
석사 지도교수: Huang Jing(교수), Zhang Yuping(교수), Wang Chongdong(교수), Qu Bo(부교수) ), Wang Limei(부교수), Meng Kaining(부교수), Zhou Rui(부교수)
(석사전공 참고자료)
- 관련 기사
- 상위 10개 모기 코일 순위
- 저우산 바우하우스 산업 디자인 유한회사는 어떤 회사인가요?
-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게임을 설치하는 동안 shellexecuteex 가 실패했습니다. 코드 2 시스템이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면 점수가 추가됩니다
- Apple 휴대폰은 iPhone이 온라인 상태임을 어떻게 표시합니까?
- NetEase 클라우드 성격 지배적 색상 테스트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테스트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 영국 파운드 GBP의 의미와 발음
- 그 유명한 '별미' 청어 통조림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 메이퇀 웨이터 모바일 주문 시스템이 휴대폰에 표시되지 않는 환경 설정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KFC 일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