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국성 금판의 국전 역사.

국성 금판의 국전 역사.

송원이 입주한 이후 전란이 잦았다. 그리고 위안 명나라 에, 사람들은 약간 스와 졸린. 명문족 사람들은 과거 시험에 응시하여 벼슬환관 길에 올랐다. 영광은 고향 사람, 다건부 제 1 위 정원, 꽃예국화를 기르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명대에 이르러 소람예국화의 바람이 이미 성행하여 국화의 재배가 이미 보편화되었다. 당시 난징 () 성 조정 임례호 () 의 두 편의 상서 () 에 있던 소람인 이손미 () 가 쓴' 양람풍경 지세도 ()' 문문에 따르면 이미' 오송육로 삼아수 (), 매화 12 교 (), 연세 국화는 다 볼 수 없다 < P > 청군이 관문에 들어서자 봉화가 또 사방을 뒤덮었고, 소람도 액운을 피할 수 없었고, 백성은 생소하지 않았다. 청강희년 동안 사회는 점차 안정되고, 소람민간의 국화예수준은 더욱 향상되었고, 재배에서 국화의 성형에 대한 마음을 따고, 보양관리 등에 대한 체계적인 경험이 있었다. 이 시점에서 이미 상해 강남 등지에서 새로운 종을 도입하기 시작하여 품종 색채가 많아지고, 향중의 일부 신사상관들의 집, 한가한 정취가 가득한 선비들이 도잠처럼 동울타리를 보내고, 예국화의 풍업은 예전보다 더욱 성성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때 샤오람은 이미' 작은 장작상'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청건륭 원년 병진 (1736 년) 램 향에는 국화를 겨루는 움직임이 있다. 연서리가 내린 후, 향내 이성과 하성 사당 앞에 화막을 짓고, 국화장, 열명화, 각 성의 문인 아사가 국화를 위해 시를 읊고, 품평을 읊고, 퀘벡을 밀고, 일등을 기다리지 말고, 차례대로 상을 수여한다. 국화는' 삼불' 을 기준으로 치마 (잎) 를 벗지 않고 가지를 내지 않고 무릎을 꿇지 않는다. 입국화 기예는 이미 운용을 위해,' 삼아 육정' 을 식이고, 품종은' 눈 한 부케' 를 극치로 한다. 시험을 마치면 각각 차차 상을 사, 비단 수건, 팬 등의 물품에 수여한다. 이른바' 국화시험' (청도광년 간' 향산현지' 에 따르면 국화시험은 국화' 만개할 때, 향인이 심은 명종을 모아 상격하고 우열을 평가한다.). 품국화시험 기간에도 연극반을 초청하여 꽃장 안의 연극막에서 연기를 하도록 하여 매우 시끌벅적하다. < P > 청건륭 5 년 (174 년) 이후' 눈 한 뭉치' 는 거의 전멸할 지경에 이르렀고, 국화시험도 더 이상 열리지 않고, 이어 각 성씨족 위주로 사당 방사와 각 국화사를 결성했다. 시험 연습, 단계 전 현인' 문회우' 의 유풍, 모든 중양, 가국화를 사소,' 연두세 지기, 울타리 아래, 삭구화 전' ('향산현' 참조). 국화사에 관하여 청대 소람인 호대조 (자장민, 호력재, 명말 명환인 호우우의 손자) 는' 국사' 라는 책에서 이렇게 기술했다 산사 후, 증여자로 꽃을 꽂아 배를 가득 싣고 갔다. " 이후 무상기일 수도 있고, 1 년 혹은 2 년 동안 열릴 수도 있다. < P > 청건륭 47 년 임인 (1782 년), 각 성국사가 연합하여 첫 1 년 1 회' 황화회' 를 개최하고, 원일의 국화사를 국화회 전시회에 참가하는 작은 단체로 변모시켰는데,' 향산현지' 에 따르면, 회기는 소람국화회의' 초회' 이다. 그 당시, 램 타운, 모든 성 가구, 별명으로 후아 필드 뿐만 아니라, 후아 타이, 화루, 화교 를 구축 뿐만 아니라, 연기 흥을 돋우고, 행동 만 1 개 이상의 방송국이 있습니다. 밤에는 등불을 켜고 채색을 하며 밤을 새워 밤을 새웠는데, 관람객들은 매우 많았다. 당시 향산현령인 펑대림은 소람국화에게' 람시 화기운욕선' 을 칭찬해 주었다. < P > 청건륭 56 년 (1791 년) 재회, 제 2 회' 황화회' 규모는 초회보다 더 크다. 청가경은 18 년 계유회 (1813 년) 로, 연황화회 회중으로, 남웅 주해골목에서 조상 대대로 작은 벼루에 왔을 때 갑술의 해를 맞이하고, 내년에는 갑술이 되어 황화로 활동을 확대하고, 1 성 국화사를 모아 온 향에서 거행할 것을 제창한다. 이에 따라 가경 19 년 갑술 (1814 년) 은 개촌을 기념하기 위해 제 1 회 국화대회를 개최하고, 이후 갑술년을 소람국화대회 기간, 즉 갑자 (6 년) 에서 한 회로 정했다. 이것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소람의' 갑술국화 대회' 이다. 그 때, 크기 2 램, 국화사 꽃시, 별나바둑 천, 삼천화단, 12 경루, 배 셔틀, 인파 금입니다. 그해' 국경답기' 에 따르면, "람의 동쪽에서 해수면을 평가하며, 줄곧 해주로 떠내려가고, 금돛은 노를 그린다. 끊이지 않고, 손님이 봉루 () 를 밀고 정상관을 드러내고, 절대 12 경루 () 를 밀고, 완 () 의 천외를 바라보고, 비행기를 타고 가는 사람은 정말 섬 부산 () 이 식영회 () 에 오는 것과 같다. " "향산현지" 도 "사방이 한 번 구경하러 왔다. 농부가 세로로 걷지만, 방향산에서 중행도 그 면모를 바꾸었다" 고 말했다. 열거한 자국화 72 명 종. < P > 청동치 13 년 갑술 (1874 년), 제 2 회 소람국화 갑화대회가 관례대로 열렸다. 그해 국화회는 호, 리, 밀 3 대 부계 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규모는 지난번보다 더 컸다. 마침 동치황제 붕괴, 국상 핑계, 북악 금지, 배밭 흥을 돋우지 않았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대회는 구구중양에서 각지의 문인 아사를 모아 대형' 두국화 잔치' 를 개최하고 잔치를 열어 시를 지어 성대하게 했다. < P > 민국 23 년 (1934 년) 도 6 년 1 회 제 3 회 소람갑술 국화대회를 개최한다. 당시 일본적 침략, 동북 함락, 국난의 현재, 그리고 농촌 불황, 경기 침체, 결영 계획이 있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성대한 행사가 만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여전히 뭇사람이 힘을 모아, 결국 예정대로 거행한다. 이번에는 온 마을에 동서남북 중 5 개 구역을 나누어 동시에 전시하고, 꽃거리 유골목, 군훼가 분진하였다. 각 씨족과 각 방, 절, 사회 등 * * * 화막 24, 화루 화거리 각각 12 곳, 경막화교 각각 8 곳, 화탑 6 곳, 국화예장 9 곳, 연극막 11 곳; 또 성항 소람동향회 유예장, 노인건강대회, 징시징련, 농업전시회, 낮과 밤' 수색',' 어등' 퍼레이드 등을 전문적으로 개척했다. 멀리서 참관자가 백만 명에 달하자,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따라서 "인생은 두 번 경험할 수 있고, 성실은 귀중하다" 는 말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사람들은 국화가 6 년 동안 한 차례 정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여 1 년 1 회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959 년 건국 1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소람은 * * * 와 국가 설립 후 첫 국화회를 열었다. 성 안팎의 일부 신문들은 연일 국화회의 성황을 보도하고 있으며, 명예는' 국성' 으로, 그 이후로' 국성' 이라는 명칭이 널리 퍼졌다.

*** 와 국후 제 2 회 국화회는 1 년 난란으로 1969 년 예정대로 열리지 못하고 1973 년으로 바뀌었다. 이번 규모는 비교적 적고, 전통 명국화가 전시회에 참가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소람인은 혁신 정신을 발휘하여 대립국화를 기초로 각종 조형국화를 창시하여 입체와 부가소로 예술형식으로 날짐승과 충어, 인물의 조형을 수십 가지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동물명언) 당시 시대적 맥락에서 당연히 정치 에피소드가 빼놓을 수 없었다. 국화를 쌓은 명품인' 천녀산화' 는 극좌사조자에 의해' 복고' 라는 모함을 받아 횡설수설했다. 다행히 전시를 앞두고 당시 총독 진유가 보고 열정적으로 지지해 예정대로 전시하기 시작했다. 이번 화전은 입장 통계에 따르면 백만 명을 돌파해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1979 년 개최된 국화회, 꽃밭은 크고 작은 이람에 걸쳐 전통 경치 5 곳을 모방했다. 당시 중앙급, 성급, 홍콩의 언론이 소람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축제를 이끌었다. 소람인은 해외 인사들을 열렬히 접대하는데,' 황화전 우정, 성대한 축제 서향정' 으로 개혁의 바람을 타고 있는 국화회를 통해 소람이 새로운 시기에 비약할 수 있도록 서막을 열었다.

1989 년, 마을은 도시 건설의 고조에 처해 있으며, 국화는 확대 활동을 하지 않고, 평소의 1 년 동안 추국화 감상 형식으로만 전시될 것이며, 몇 가지 혁신적인 내용도 있다. 1994 년, 바로 소람전통의 제 4 회 갑술국화축제 시기로, 선계 후 민의에 순응하기 위해 1992 년 2 월 소람제 9 회 인민대표대회 제 2 차 회의에서 3 년 동안 준비하기로 결정하고, 1994 년 제 4 회 국화대회를 국화를 주제로 한 대형 문화예술제로 만들기로 했다. < P > 이번 행사는 전시장 3 개, 전시장 4 개, 도로 5 개, 관광지 198 개로 총 면적이 1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며 각종 국화 82 만여 대야, 국화 품종 1568 개를 전시했다. 전시된 74 대야 대립국화 중 한 그루에 꽃 127 송이 (18 원) 이상이 있는 것은 113 대야다. 그중 두 대야 대립국화왕은 각각 43 바퀴의' 백모란' (품종명), 한 그루에 5677 송이와 42 바퀴의' 녹색옷 붉은 옷' (품종명) 한 그루의 꽃 5419 송이로 기네스 세계 대립국화 한 그루의 꽃 수에 대한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초대립국화 기술 외에 조형국화 접목 기예와 국화 매달림 기예가 있다. 이번 국화회의 접붙이국화는 층층 탑형' 고접국화' 로 한 그루에 여러 품종을 접목시켜 품종당 1 층, 타워형, 보통 8-1 층이다. 늙은 줄기가 싱싱한 접목 분재 국화 (말뚝국화). 또 4 대야 반구형 접붙이국화가 있는데, 한 대야당 6 개의 국화 품종을 접붙이며, 대립국화자형으로 5 바퀴, 꽃 91 송이, 6 개 품종 유의소람국화 대회 6 년 1 회. 국화 한 그루가 6 종의 품종을 접목하여 개방하는 것은 국화 예중의 진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국화회에서 전시된 국화는 전통적인 평면문자, 도안표, 국화벽 (경사무늬 벽), 전기, 조명, 국예라는 입체예술경조, 정교한 인물, 용, 봉황 등 자작이 있고, 거친 색영국화 조합도 있다. 전체 국화회, * * * 국화자, 국화를 소재로 한 스타일링 명소 134 조를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와 23 개국 출신의 관광객 6 여만 명을 끌어들였다. < P > 는 지난 p>24 년 11 월' 매력 소람, 국화예신풍채 전시' 를 주제로 천전과 국화예술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고, 가장 큰 단주국화가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국화회 기간 동안 국가문화부는 소람에게' 중국 민간 예술 (국화 문화) 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26 년 5 월,' 소람국화회' 는 고난, 근면, 용감함, 분투를 두려워하지 않는 소람인의 정신동력이 되었으며, 현대소람인이 기회를 포착하고 각종 눈부신 사업의 오리지널 생명력을 개척했다. < P > 는 27 년 11 월 소람진에서' 제 9 계 중국 (중산소람) 국화 전람회' 를 개최하여 전통 국화 문화 예술을 더욱 발양하고 발전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