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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동 드림 큐브 시즌 2 의 모든 게임과 규칙은 무엇입니까
맥동 드림큐브 맥동 드림큐브, 일명' 드림큐브' 는 동방위성 TV 제작에서 방송되는 새로운 익지류 게임 관문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인터넷 시대의 첨단 기술 전시 수단과 영화화된 시각 예술 표현 수법을 최대한 활용할 것이며, 새로운 게임 관문을 통해 도전자가 상대적으로 밀폐된 공간에서 자신의 꿈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여 시청자들에게 눈과 귀를 새롭게 할 수 있는 시각과 마음의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드림큐브' 는 지능적이고 투명한' 큐브' 를 창조적으로 개발했다. 지능대결을 주체로 하는 여러 게임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균형, 기억, 기교, 민첩성 등 모든 방면에서 참가자들의 심신 상태를 종합적으로 시험할 예정이다. 관문의 돌파에 따라 참가자들은 증가된 현금 보상을 받게 되고, 마지막 관문 성공자는 방송팀이 인생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프로그램 이름: 드림큐브
외국어 이름: The Cube
진행자: 쳉 레이
프로그램 길이
방송채널: 동방위성 TV
' 맥동몽큐브' 시즌 2 는 2013 년 4 월 3 일 기자회견 [2] 을 열고 4 월 4 일 상하이에서 본격적으로 출범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4 월 18 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 시에 동방위성 TV 에서 공식 방송된다. 또한 Twins 유겸등 스타를 공익을 위해' 롤링 링' [3] 에 도전한다. 1 분기에 비해 게임은 지난 시즌 60 여 개에서 140 여 개로 늘어난다.
유겸등
' 드림큐브' 는 동방위성 TV 제작 방송의 새로운 익지류 게임 관문 프로그램이다. 동방위성 TV 가 IPCN 국제판권을 손잡고 영국에서 도입한 하이테크 게임 프로그램이다. 오리지널 프로그램' 더 큐브스' 가 2011 년 영국 드라마 최고상 (BAFTATV Awards) 에서 최우수 예능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프로그램은 인터넷 시대의 첨단 기술 전시 수단과 영화화된 시각 예술 표현 수법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원판과 달리 중국판 보상은 참가자의 꿈을 실현하는 것이다 (다른 나라 버전은 모두 7 관금전상). 1 회 1 위 참가자를 예로 들면, 5 관짜리 상은 축구화, 꽃축구장비 세트, 꽃축구파티, 낡은 가전제품 교체, 꽃축구스튜디오 등이다. 2 회 첫 3 관문은' 드림포인트' (현금) 로 바뀌었다 (3 회 3 게임 성공 후 출전 선수와 친우단 대화 참조). 더욱 남다른 것은 드림큐브 프로그램이 중국 핸드투어 그룹 CMGE 와 긴밀하게 협력해 프로그램과 동기화되는 드림큐브 모바일 게임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휴대전화 아날로그 게임의 자극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 놀라운 감각적 충격을 준다는 점이다.
프로그램 정보
동방위성 TV 는 2010 년' 중국 달인 쇼' 에 이어 다시 한 번 IPCN 무게와 함께' 드림큐브-더 큐브' 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수는 6 면 유리벽으로 형성된 높이가 5 미터인 입방체에서 도전 시스템이 자동으로 분배한 게임에 도전하고, 한 로봇이 먼저 게임을 시범하고, 선수는 자신의 도전을 통해 상금을 받는다. 프로그램 선언 10 가지 볼거리 [4]:
진행자: 쳉 레이
1, 신비한 큐브. CUBE 는 높이가 5 미터에 달하는 6 개의 유리벽으로 구성된 입방체로, 지하면은 전컴퓨터로 제어되는 게임 평면입니다. 각 벽면은 게임의 난이도와 경기 분위기에 맞춰 색채를 바꿔 멋집니다! 각 선수는 이런 입방체에서 시스템이 제공하는 게임을 완성한다. 폐쇄적으로 보이는데, 관객들에게 주는 느낌은 선수들이 일종의 공연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이런 공연은 긴장되고, 아슬아슬하고, 자극적이며, 다소 도전과 심리적 대립이 있다.
생각을 바꾸면 이 입방체를 현실 사회로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중 한 곳에서 분투하는 사람이다. 성공하려면 이 입방체를 이기고, 스트레스를 받고, 자신을 믿고, 어려움을 이겨야 한다. 이것이 신비한 입방체가 주는 계몽이다.
2, 9 명이 있습니다. 선수 한 명당 * * * 7 개의 게임에 참가할 수 있으며 9 개의 생명이 있다. 목숨이 있으면 게임을 계속하고 다음 관문에 침입하면 더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물론 생명이 있는 상황에서 게임을 계속하기로 선택하면 경기를 그만둘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점에서 게임의 관건은 네가 얼마나 많은 목숨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지만, 몇 번이고 목숨을 잃는 타격을 견딜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선수들이 몇 번이고 도전하면서 자신의 밑줄과 잠재력을 발굴하고, 결국 한 사람의 잠재력이 얼마나 큰지를 우리는 모두 한 게임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게임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3, 게임의 난이도. 이른바' 당국자 팬, 방관자 빛' 은 참여하는 선수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이 현장에 있기 때문에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는 것 외에도 환경 요인, 외부의 간섭, 자신의 지혜를 통해 게임을 해독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연히, 경청 자는 게임이 간단 하 고 쉽게 놀 수 있다 느낄 것 이다, 그러나 실제로, 이렇게 쉽지 않다. 물론 현재 애플 안드로이드 등 소프트웨어에는 CUBE 게임 앱이 있어 방송국에 갈 수 없어도 관객은 게임 앱을 통해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어 선수로서의 느낌을 실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보너스 설정. 7 관문을 통해 다른 몫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실물보너스도 있고 꿈도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실속 있는 실익을 얻을 수 있고, 둘째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사회에 힘을 줄 수 있다. 공익을 장려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설정이다. 현재 국내 방송국상은 최고액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원판 프로그램보다 상금 액수는 높지 않지만 현재 국내에서 방송에 참여하는 선수들에게는 이미 가장 높은 수치다. 더구나 원몽은 자신보다 보너스를 많이 받는 것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
5, 금낭의 운용에 도움을 청하다. 도움을 청하는 두 개의 금낭이 있는데, 각 금낭은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고, 한 번은 시도해 보는 것이다. 즉, 게임을 한 번 시도해 볼 수 있지만, 성공하든 실패하든 성적이 아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볼 때, 이 시도는 반드시 관건에 사용되어야 한다. 어떤 게임은 시도해 보는 데 적합하고, 어떤 게임은 적용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판, 원판, 원판, 원판, 원판) 또 다른 것은 물론 간단한 절차다. 게임을 좀 더 쉽게 만들 수 있고,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는 것은 마지막 단계에서, 생명이 많지 않을 때, 또 통관을 하고 싶으면 한번 해 보는 것이다.
6, 360 도 촬영 수법. 동양위성 TV 가 이런 촬영 방식을 휘황찬란하게 이어가는 촬영 수단이다. 유일무이한 E 시대의 현혹이 될 수 있다. 결국 전방위적인 촬영 수법은 마치 3D 게임처럼 느껴지고, 관객은 감상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체험하는 것과 같은 놀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7, 하이테크 수단. 할리우드의 하이테크 촬영 수단뿐만 아니라 스포츠 경기의 슬로우 액션 플레이에 녹아들어 성공과 기쁨, 놀라움과 흥분을 재재생하고 관객들의 참여관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영국 회사가 독점적으로 보유한 새로운 Game FreezeTM 기술이 있습니다. 물론, 다음 달 동방위성 TV 의' 드림큐브' 시즌 1 을 보면 많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를 기다리는 놀라움이 더 많다.
8,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 프로그램 녹화에 등록하거나' 드림큐브' 거리 행사 현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물론 휴대전화 앱을 통해 놀 수도 있고, 인터넷 시연과 재생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다.
9, 선수에 대한 시험. 모든 선수는 참여하는 과정에서 성공의 기쁨과 실패의 교훈을 느낄 수 있다. 그 자체가 학습이다. 게임은 단지 전달체일 뿐, 이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생명의 진정한 의미를 볼 수 있다. 더구나 평소 어려움에 처했을 때 움츠러들 수 있고, 9 명의 목숨을 줄 때 또 다른 느낌이 들 수 있다. 이는 각 참가자들에게 이상을 정확히 보고, 뒤로 물러서지 않고, 앞으로 돌진하는 것이 강경한 이치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도에서 물러나지 않고 참가자의 의지력도 단련할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 매우 공익적인 일이다.
10, 사회적 의미. 선수들은 자신의 노력을 통해 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꿈을 꿀 수 있다. 많은 꿈이 공익이다. 이는 프로그램의 공익성을 증가시킨다. 프로그램은 게임을 하는 것이지만 많은 계시를 줄 수 있다. 그 자체가 사회에 가장 좋은 보답이다. 프로그램은 오락적이지만 시청률이 나온 뒤 사회에 대한 보답과 사회적 화제에 대한 화제도 프로그램 자체를 훨씬 능가했다.
맥동 드림큐브는 게임이 진행되기 전에 시범자' 몽상가' (영국판' 더 보이') 가 게임 시범을 진행한다. 몽상가' 는 마스크를 쓴 여성 시범자로, 어떤 관객도 그녀의 진면목을 볼 수 없다. 그녀는 직접 이 프로젝트의 게임을 시범자에게 보여 준 후 참가자들에게 그 관문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참가자들이 참수를 통과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제작업체는 두 가지 도움법 (helps) 을 제공하며, 각 구호법은 게임 전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다음은 이 프로그램에 대한 두 가지 구조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프로그램 게임첩 (14 장)
(trial run):
시범은 참가자들이 해당 수준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시범을 요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이 구조법을 사용한 뒤 게임을 하며 성패에 관계없이 상금을 잃거나 상금을 받지 않는다.
(단순):
단순화는 수준의 난이도를 줄이고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모든 수준에서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어려움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없습니다. 참가자들은 간이화 실수를 사용했지만 생명수를 가진 사람도 있었다. 그는 성공이나 생명수가 소진될 때까지 단순해진 관문 안에서 계속 관문을 뚫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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