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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산문의 분류
어떤 문학형식이든 그 탄생과 발전 과정에서 다양한 유형이 파생되기 마련인데, 그 다양한 유형은 서로 모순되고, 서로를 보호하고, 서로 영향을 미치거나 결합하게 마련이다. 문학 형식은 사회, 정치, 종교, 문학 운동의 영향도 받습니다. 20세기의 관점에서 되돌아보면, 문학사학자들은 산문의 두 가지 분명한 경향, 즉 서사적 방법, 어조, 문체에 따라 분류된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주로 비격식적)과 좀 더 형식적인 스타일(주로 격식을 차린)을 식별하도록 이끈다. , 모두 원래 기원, 즉 관찰에서 비롯됩니다. 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개인 에세이 또는 친숙한 에세이, 인물 및 설명 에세이가 포함됩니다. 보다 공식적인 스타일에는 비판적 에세이, 과학 에세이, 철학적 에세이 또는 성찰 에세이가 포함됩니다.
관찰은 사람, 사물, 사건, 자연 현상, 책, 예술 작품, 개인에 대해 속담, 격언, 격언 또는 일기의 형태로 논평하는 현대 산문의 원형입니다. 관습, 습관, 사고 방식 등을 단순하게 관찰하거나 특정 생각이나 감정을 주요 선으로 사용하여 관련 전체를 연결합니다.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주로 비격식적) 중 하나인 개인화된 산문은 작가의 개성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작가는 자신의 특별한 경험을 활용하여 자신의 감정, 지혜, 정신을 표현합니다.
베이컨과 애디슨도 개인 산문의 범주에 포함될 수 있지만, 이들의 산문은 정신과 목적, 문체에서 램과 해즐릿의 산문과는 분명히 매우 다르다. 베이컨은 기본적으로 삶의 행위에 대한 격언적인 조언인 "지혜" 저술의 연속입니다. Addison의 "정기적 에세이"(그는 Tatler와 Observer를 공동 소유했으며 개인적으로 이 두 신문에 300개 이상의 에세이를 썼습니다)에는 개성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한눈에. 그러나 Lamb을 읽는 것은 오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그는 Ilya라는 가명으로 "London Magazine"에 많은 에세이를 썼고 나중에 "Essays of Ilya"라는 컬렉션을 출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사촌 브리짓이지만, 안목 있는 독자라면 그것이 작가 자신의 소박하고 평범한 삶이자 심오한 감정적 경험임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개인적인 산문의 친밀함은 전적으로 Lamb에서 시작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William Temple 경과 Samuel Pepys와 같은 일부 17세기 작가에게서 그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기』는 원래 독자를 위해 쓴 것이 아니고 무정형의 일상 기록으로 쓰였음에도 불구하고 개인화된 산문의 정신을 충분히 구현하고 있다.
18세기 신문과 잡지, Lady Mary, Wortley Montagu, Lord Chesterfield, Horace Wupper Horace Walpole의 편지와 같은 개인화된 편지는 개인화된 산문의 정신을 고취하고 문학의 확산과 번영에 특별한 공헌을 했습니다. 산문.
19세기 램(Lamb), 해즐릿(Hazlitt), 스티븐슨(Stevenson)의 등장은 개인화된 산문의 발전을 정점으로 이끌었다. 이러한 발전은 개인주의 시대의 도래, 보다 길고 보다 개인화된 기사를 요구하는 잡지의 인기, 몽테뉴에 대한 관심의 부활, 램(Lamb)과 해즐릿(Hazlitt)과 같은 산문의 대가들의 등장 등 많은 요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모방할 대상을 제공합니다.
Lamb의 산문은 문체와 방식이 너무 개인적이어서 모방할 수 없지만 그는 영국에서 인기 있는 수필가입니다. Montaigne 이후 100년이 지난 후, Hazlitt는 Montaigne과 마찬가지로 개인화된 산문을 복사하는 대상이 되었고, 많은 추종자와 모방자들의 모델이자 영감이 되었습니다.
캐릭터 프로필은 특정 캐릭터 유형을 설명하는 짧은 글입니다.
이르면 기원전 4세기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제자 테오프라스토스(Theophrastus)는 인간의 미덕 28가지를 제시하고 전형적인 유형을 사용하여 비열함, 탐욕, 지방주의, 어리석음과 같은 추상적인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1592년에 한 학자가 이 '인물 프로필'을 그리스어에서 라틴어로 번역했는데, 이는 당시 사람들에게 더 친숙했으며, 점차 17세기 영국의 '인물 초상화'에 의해 모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샷"에 설명된 개체에는 이름, 성, 성격이 없지만 다양한 특성이나 유형을 나타냅니다.
이후 프랑스 작가들은 이 개념을 심화하고 개선했습니다. 그들의 캐릭터에는 이름과 성이 있습니다(비록 그들은 여전히 그리스 또는 라틴어 이름의 유래를 가지고 있지만 개인적인 것을 암시했습니다). 기사를 통해 사람들은 이 인물들이 특정 유형에 속한다는 느낌을 갖게 되고 동시에 어느 정도 진정성과 개성이 넘치게 됩니다. "Les Caracteres"(1688)는 영국에서 유통되기 시작하여 1699년에 영어로 번역되었습니다.
18세기 영국의 신문과 잡지들은 이러한 전형적인 캐릭터들을 위한 클럽까지 만들었고, '캐릭터 클로즈업'은 이러한 전형적인 캐릭터들을 고스란히 보여줄 여지가 있었다. 처음에 이 클럽의 캐릭터는 매우 개념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Spectator(1711년에서 1712년 사이에 Steele과 Addison이 발행한 신문)에 참여한 장교인 Captain Sentry와 Sir Leah Harry Porter, Sir가 있습니다. Roger Di Coffrey, Squire는 각각 특정한 성격, 매너 및 독특한 연설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Roger de Coffrey 경은 곧 자신이 미리 정한 경계를 넘어섰고 문학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물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산문 외에도 소설, 희곡, 일부 시에서 인물의 움직임이 계속되었다. 18세기 문학은 인물 유형에 대한 설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유형 중 다수는 Uncle Toby(18세기 영국 소설가 L. Stewart의 Uncle Toby)와 같은 깊은 감동을 주는 이미지로 인해 영어로 예술적 창작물이 되었습니다. (H. Fielding의 소설 "Joseph Andrews"의 등장 인물), Parson Adams (H. Fielding의 소설 "Joseph Andrews"의 등장 인물) 및 Dr. Primrose (Dr. O. Gold Smith의 소설 The Vicar of Wakefield).
서사란 외부 세계에 대한 작가의 훌륭하고 개인적인 묘사를 일컫는 것으로, 단순히 장면에 대한 단순한 묘사가 아닌 작가의 개인적인 감정, 장면의 혼합, 조화 등이 담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물과 나 자신. 예를 들어 Addison의 "A Wanderer in Westminster Abbey"와 Alice Meynell의 "July"가 있습니다.
주로 격식을 차린다 격식 있는 문체는 산문의 형식과 모순되는 것 같다. 산문의 기본적인 특징은 임의성과 자유로움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차이점은 정도에만 있는 것이지 범주에 따른 것은 아닙니다. 보다 격식을 갖춘 산문은 또 다른 형태의 작업이 아닙니다. 다만 개인화된 산문에 비해 덜 주관적이고, 덜 캐주얼하며, 더 A에 가깝습니다. 좀 더 순수한 설명과 설명. 그는 삶에 개인적으로 반응하기보다 삶을 더 비판적으로 봅니다. 비평 에세이는 문학을 주의 깊게 검토하여 이 장르의 우아함을 보여주고, 전기 및 역사 에세이는 사람과 사건을 공정하게 평가하며, 과학 에세이는 과학적 관찰을 제시하고, 철학적 및 사변적 에세이는 세계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주고 아이디어의 결정체를 제시합니다.
더 격식을 갖춘 스타일로 글을 쓰는 수필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시인에 대해 글을 쓸 수도 있으며, 종종 열정적인 열광자라기보다는 신중한 비평가의 입장에서 말합니다.
울프는 이런 에세이를 많이 모은 『공통의 독자』를 “전문적인 평론이 아닌 학자나 평론가의 관점이 아닌 작가의 관점에서 우연히 읽은 내용을 이야기하는 책”이라고 불렀다. 일부 전기나 작품. 소설가로서 나는 자연스럽게 특정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되지만, 또한 어떤 이론적 체계를 확립하려고 하지 않고 나 자신의 오락을 위해 가볍게 읽고 쓰기도 한다. 1750년부터 1752년까지 Samuel Johnson이 편집한 잡지), 보다 정교한 비판적이고 철학적인 산문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19세기의 비평적 논평은 이 장르가 완전히 발전할 수 있게 해주었다. 이 시기는 존 헨리 뉴먼(John Henry Newman)과 매튜 아놀드(Matthew Arnold)의 신학 작품에 반영된 것처럼 사람들이 종교적 신념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한 시기였으며, 토마스 헨리 헉슬리(Thomas Henry Huxley)의 산문은 과학을 문학적 탁월함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이 시기는 문학적 격동기와 개인 발전의 시기였으며, 정통주의에 맞서 싸우고 문학적 평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옹호한 시기였습니다. , 사람들은 새로운 이론과 새로운 아이디어의 출현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형식적인 산문은 물 속의 물고기와 같아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최종 결과를 표현하는 데 더 이상 국한되지 않고 옳고 그름이라는 큰 문제에 대한 논의에 주목하기 시작합니다. 매튜 아놀드의 "영국 민족의 정신", 토마스 헨리의 "계몽된 교육"처럼 말이죠.
문학의 '현대적' 특성을 이해하고 싶으신가요? 많은 작가들의 문학적 산문에서 그 설명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베이컨의 시대와 마찬가지로 현대 산문은 그 스타일이 일상적으로 개인화되었거나 공식적인 설명이든 관계없이 사람, 그들의 확장된 행동 및 성찰적인 영혼에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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