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랴오자이쯔이(聊斋志异)에서 문학 어휘 배우기.
랴오자이쯔이(聊斋志异)에서 문학 어휘 배우기.
남자가 된다는 것은 시입니다. 한 친구가 옥상을 가리키며 모집 편지를 보냅니다.
태어나서 적절한 죽음을 맞이하되 돌아오지 말고, 가문에서 벗어나 보살전에 머물러라. 절에서 서쪽으로 백 보 이상 떨어진 곳에 샨 씨의 아들 샨 씨가 있습니다. 큰 소송과 우울증으로 인해 그는 고향으로 이사했고 집은 버려졌습니다.
어느 날 큰 눈사태가 일어났고 여행은 금지되었습니다. 가끔 십대 소년이 외출을 하고 스타일로 유명해집니다.
삶을보고, 은혜를 베풀고, 약간의 동정심을주는 것, 즉 고개를 숙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을 사랑하고 즐기고 관대하십시오.
집은 그리 넓지 않고 사방에 브로케이드 커튼이 걸려 있고 벽에는 많은 고대 책과 그림이 있습니다. 탁자 위에는 '낙원 도서관의 노트'라고 적힌 책이 놓여 있습니다.
전체를 읽으면 알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메인에 살고, 첫 번째 메인에 살고, 공식 밸브를 판단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청년은 신중하게 그의 행방을 조사하고 동정을 표하고 제자로서의 계정을 만들 것을 제안했습니다. 성은 한숨을 쉬며 "조괄이라는 사람이 누구입니까?"라고 말했다. 청년은 "당신이 나를 미워하지 않는다면 문벽을 숭배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행복은 감히 선생이 될 수 없습니다. 친구가 되어주세요. 그러자 그는 "왜 집이 오랫동안 문을 닫았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대답했다."여기는 하나의 공공 주택이고 나는 오랫동안 왕자의 집에서 살았습니다.
종, 황후 가문, 조상 산시. 산불로 집을 불태우고 당분간 정착하십시오."
그것은 처음부터 특별한 일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날 밤 많이 웃는다는 것은 소파에서 내려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침착하지 않으면 방에서 한 소년이 석탄에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10대들이 먼저 들어옵니다.
백인이 흰색으로 들어옵니다: "타이웡이 여기 있습니다." 삶이 시작됩니다.
들어가자마자 관자놀이가 부어올라 학생에게 고맙다며 "선생님, 고집 센 아들을 버리지 않을 테니 아이디어를 주세요. 남자아이들이 낙서를 처음 배울 때는 친구를 사귀지 말고 또래 친구들이 볼 수 있게 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네, 브로케이드, 밍크 모자 양말, 신발에 대한 습격입니다. 빗을 씻고 와인 추천을 요청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소파, 스커트, 드레스,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눈부신 여러 가지. 목발을 짚고 와인 몇 잔을 내려놓습니다.
식사 후 아들은 숙제, 모든 고대 텍스트, 예술을위한 시간이없는 숙제를 보여 주었고, 샤오 윤은"나는 발전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해질 무렵에는 "오늘 밤은 잘 놀았지만 내일은 안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후통은 "타이궁이 벌써 침대에 누워 있을 것 같아요? 잠자리에 들면 샹녠에게 몰래 전화하면 돼요."라고 말했다.
갈 때는 먼저 비파를 수놓은 가방에 넣어 가지고 가십시오. 잠시 후 하녀가 붉은 화장을 하고 들어왔다.
공은 페이샹에게 비파를 연주하라고 명령했고, 노예 소녀는 슬픔에 잠긴 듯 이를 움직여 박자가 들리지 않았다. 그는 또한 자정부터 거인에게 이 술을 마시라고 명령했다.
다음날 그는 일찍 일어나 책을 읽었다. 그 남자는 가장 현명했고 그것을 시로 여겼다. 두세 달 후 그는 경고 편지를 썼다.
5일 동안 만나서 한 잔씩 마셨는데, 한 잔마다 샨누를 끌어당겼다. 어느 날 밤 술이 뜨겁고 데었으니 조심하라.
아들은 그를 이해하며 "이 노예는 우리 아버지가 키운 노예입니다. 제 형은 노숙자이고 저는 오랫동안 돈을 모아왔습니다. 제 일은 좋은 짝을 찾아드리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셍은 "자비는 노예와 같다"고 말했다. 아들은 웃으며 말했다:
성준은 적게 보고 더 많이 꾸짖는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하는 것이 더 좋고 쉽습니다. "6개월을 살다가 시골로 내려간 성준은 대문 앞에 도착하여 이중문 밖에서 아들에게 물었다. 아들은 "우리 가족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두려워하므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활도 안전합니다. 더운 날에는 정원 정자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가슴이 복숭아처럼 부어 밤새 그릇처럼 아팠다. 수컷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시력을 구하고 낭비스럽게 자고 먹었습니다.
며칠 만에 연극을 만들어 단식 투쟁에 도움이되었습니다. 타이 웡도 상대적으로 너무 많이 도착했습니다.
아들이 말했다 :
"전날 밤 포 씨가 아팠지만 누이가 그를 치료할 수 있었고 할머니에게 집으로 전화하라고 보냈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러시아는 흰색으로 : "그럼 이모가 여기 있고 이모가 노래와 함께 왔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이 서둘러 들어왔다. 어렸을 때 여동생을 초대하십시오.
열세 살이나 열네 살쯤, 들뜬 파도, 흐르는 지혜, 하늘을 가로지르는 가느다란 버드나무. 밝은 색채를 보고 있으면 잊을 수 없을 만큼 상쾌하다.
아들은 "이 형은 동포 못지않은 좋은 친구입니다. 누나는 좋은 의사예요." 여자는 부끄러워 긴 소매 옷을 입고 의사를 만나러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것을 잡으면 란을 이긴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여자는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말합니다. "병에 걸렸나 봐요, 심장이 두근거려요.
이 병은 위험하지만 치료할 수 있지만 피부가 응고되었으므로 피부와 살을 잘라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환부의 팔을 벗겨내던 진추안안은 천천히 살을 누르고 있었다.
돌출부는 바깥쪽보다 약 1 인치 정도 높지만 뿌리 부분은 부어 있고 그릇만큼 넓지 않습니다. 한 손으로 열고 칼을 넣으면 칼날이 종이보다 얇습니다. 칼날을 잡고 심벌즈가 뿌리를 부드럽게 자르면 보라색 피가 쏟아져 침대 매트가 얼룩집니다.
탐욕은 자신의 고통을 알지 못할뿐만 아니라 일을 빨리 끝내는 것을 두려워하고 빨리 망설였습니다. 잠시 후 썩은 고기는 나무의 쓸개처럼 잘려 나갔습니다.
그리고 상처를 헹구기 위해 물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입에서 총알만큼 큰 빨간 알약이 뱉어졌고 고기가 차례로 회전했습니다.
1주일이 지나자 열이 나고 김이 났고, 일주일이 더 지나자 가려움증이 생겼고, 3주가 지난 지금은 뼛속까지 스며들 정도로 시원해졌다. 그 여성은 약을 받아 삼키며 "훨씬 낫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웃.
인생은 감사할 때 도약하지만, 그것을 잃으면 가라앉습니다. 영광을 생각하면 견딜 수가 없습니다.
자연히 저는 바보 같은 자세로 앉아 있었고 더 이상 말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아들이 알아차리고는 "형을 위한 좋은 커플을 찾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Q: "누구요?" 유: "저도 형제입니다." 저는 한참을 고민했고, 윤은 "그럴 필요 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월은 "바다는 예전에는 물을 찾기 힘들었고 항상 호박색이었다"고 외쳤다.
아들은 그가 무슨 뜻인지 이해하고 말했다."우리 가족은 차이 홍을 숭배하고 종종 결혼과 연관시키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너무 많은 유치한 이빨을 가진 여동생 일뿐입니다.
저에게는 18 세의 이모 인 마오 야민 이모가 있는데 그녀는 무례하지 않습니다. 편지를 보지 못하면 송 자매는 매일 정원 정자에 가서 앞방에서 편지를 읽으려고 기다리곤 했어요."
인생은 가르치는 것과 같고,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자오나를보고, 곡선 나방을 그리고, 연꽃 고리를 그려 봉황을 만들고, 자오나도 비슷합니다. 큰 기쁨의 시냇물을 낳고 아들에게 입을 만들어달라고 간청했다.
아들은 다른 날에 그것에서 나와서 "그리고"라고 축하했습니다. 그것은 선물을 낳는 의식이었다.
그때가 황혼이 되어 먼지가 땅에 떨어져 불로장생을 보려고 삼키려고 하니, 갑자기 나도 같은 처지가 되어 광한궁이 하늘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했다. 결혼 후 저는 행복했습니다.
어느 날 밤, 제 아들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최근 외아들이 소송을 당했는데 집이 너무 간절해서 집을 버리고 서쪽으로 가겠다고 했어요.
다시 함께하기 힘들어서 이별을 생각하게 됩니다. "명령은 기꺼이 따를 것이다.
아들은 아버지를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보내드릴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타이엉은 금 백 냥을 가지고 송낭성을 초대했다. 손자는 오른손으로 두 사람을 붙잡고 눈을 감으라고 했다.
공중에 떠 있지만 귓가에 바람이 휘파람을 부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다 끝났어"라고 말했습니다. 집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 아들이 비인간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문을 두드려서 기뻤지만 어머니는 기대하지 않았고 아름다운 여성을보고 안도했습니다.
돌아보니 아들은 죽었습니다. 송니앙은 미모와 명성을 떨친 효자였다.
후손들은 진시를 승진시켜 연안리시라는 벼슬을 내려 가업을 맡겼다. 엄마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송니앙은 작은 관직의 남자 이름을 낳았다. 인생은 한 번 관직에 오르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나는 가끔 시골에서 사냥을 하는데, 예쁜 십대들이 조랑말을 타고 지나가면서 자주 조랑말을 쳐다본다. 자세히 보니 황후가 거기 있었어요.
정지하고 슬퍼하고 기뻐하세요. 나무가 우거지고 어둑어둑한 불빛이 내리쬐는 마을로 학생을 초대합니다.
그들의 집에 들어가면 가족처럼 느껴집니다. 결혼한 누나에게 시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물어보세요.
깊은 슬픔에 잠겼습니다. 하룻밤 자지 말고 아내와 함께 돌아와요.
요나도 도착해서 아기를 안고 "언니가 내 씨를 망치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살아있어줘서 고마워요.
그는 미소를 지으며 "우리 형부는 비싸다. 상처는 다 나았고 아픔을 잊지 않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매형 우랑도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신주쿠
2. 랴오자이쯔이의 글을 읽어주세요. 푸송링의 대표작인 랴오자이즈이(聊斋志异)는 그가 40세 무렵에 대부분 완성되었고, 이후에도 계속 추가 및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랴오자이'는 그의 서점 이름이고, '지'는 서사, '이'는 랴오자이 지이를 뜻합니다. 이 책에는 491편의 단편소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제가 매우 광범위하고 내용이 매우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여우와 귀신 이야기를 통해 당시 사회의 부패와 어둠을 강하게 비판했으며, 사회 갈등을 어느 정도 드러내고 사람들의 바람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봉건주의와 업보 운명론도 일부 섞여 있었습니다. 랴오자이쯔이는 예술적 성취가 높습니다.
생생한 캐릭터, 기괴하고 뒤틀린 스토리, 엄격하고 독창적인 구조적 배치, 간결한 문체와 섬세한 묘사로 많은 예술적 패러다임을 성공적으로 형성했으며 중국 고전 단편소설 걸작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랴오자이쯔이는 문학 언어로 된 단편 소설 모음집입니다.
전설, 호기심, 일화가 있습니다. 두 가지 스타일이 있으며 중국 고전 소설의 걸작입니다.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며 여우, 악마, 꽃, 악마에 대해 이야기하며 당시의 사회 관계를 요약하고 17 세기 위대한 조국의 사회 풍경을 반영합니다. 꽃과 악마, 여우가 등장하는 이 책에는 암울한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과 재능과 직업의 불공평에 대한 불만, 궁궐을 탐하는 부패한 관리들을 채찍질하고 감히 반란과 보복을 감행하는 평민들을 미화하는 내용도 있지만 가장 많고, 가장 수준 높고,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것은 사람과 여우, 인간과 악마, 인간과 인간 사이의 순수한 사랑에 관한 내용이다. 이 책은 기괴한 플롯의 반전과 독특한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문학적 언어로 되어 있지만 간결할 뿐만 아니라 매우 생생하고 연상적이며, 300여 년 동안 랴오자이의 이야기는 오랫동안 민간에 널리 전해져 왔으며 12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인의 정신적 보물이 되었습니다.
랴오자이쯔이는 중국 고전 소설의 보물입니다. 이 단편 소설집은 창작 초기에 복사되어 출판된 후 더 널리 유포되었으며, 19세기 중반에 해외로 퍼져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 2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랴오자이지는 다양한 정령과 인간의 상호작용을 묘사하고 묘사할 때 종종 같은 종류에 대응하고 같은 정령을 찾는 패턴에 따라 이야기를 배열합니다. 비슷한 것들이 서로 가까워지고 감각을 만들어 생명 차원의 소통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은 고대의 개념입니다.
랴오자이즈이의 많은 이야기는 같은 종류의 소통과 같은 정신의 기회 아래에서 발생하고 발전합니다 ... 랴오자이즈이(聊斋志异)는 독특한 사상과 예술 스타일을 가진 문학 언어로 된 단편 소설 모음집입니다. 대부분의 소설은 형이상학의 형식으로 여우와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용은 푸송링이 살았던 시대의 사회적 갈등과 사람들의 사상적 요구를 반영하고 작가의 독특한 감정과 삶에 대한 이해가 녹아있는 현실 생활의 토양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푸송링은 "랴오자이즈이"에서 "겨드랑이의 수렴, 지하세계의 기록을 갱신하고 부끄럽지 않고, 외로움과 분노의 책을 쓰기 위해 종이에 펜을 대는 것은 헛된 일이며, 이것을 보내는 것은 슬프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설집에서 작가는 자신의 깊은 외로움과 분노를 현실의 삶으로 보냈다. 따라서 우리는 이상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인 요재지이를 지루함을 달래기 위한 책으로만 읽을 것이 아니라, 사랑과 미움, 슬픔과 기쁨, 그리고 이러한 생각과 감정을 만들어내는 실제 삶과 깊은 역사적 내용을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랴오자이 즈이"는 완성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 단편 소설 모음집이기 때문에 이야기는 다른 출처에서 왔으며 작가의 세계관 자체의 전후 변화 발전에 대한 작가의 이념적 이해가 모순되어 책의 이념적 내용이 혼합되고 복잡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우수한 작품의 절반 이상이 주요 경향은 진보이며 현실 생활의 모순을 현실적으로 드러내고 사람들의 이상, 열망 및 요구 사항을 반영합니다.
삶의 진실, 선함,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거짓, 악, 추함을 공격하는 것은 푸송링이 '랴오자이즈이'를 창작하는 전반적인 예술적 추구이며, 이 단편 소설집의 가장 두드러진 이념적 특징입니다. 랴오자이즈이의 작품은 주제의 관점에서 크게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범주는 사회의 어둠을 반영하고 봉건 지배층의 억압과 잔혹한 범죄를 폭로하고 비판하는 작품으로 '직조 촉진', '홍유', '늑대의 꿈', '아름다움', '갱신 황량', '모든 역사' 등이며, 두 번째 범주는 봉건 결혼에 반대하고 봉건의례를 비판하며 자유와 행복을 향한 젊은 남녀의 사랑을 찬양하는 것으로 '잉 닝', '잉닝', '요재즈이'등이 이에 해당한다. 두 번째 범주는 봉건적 결혼에 반대하고 봉건적 의례를 비판하며 젊은 남녀의 순수한 사랑과 자유와 행복을 위한 투쟁을 미화한 작품으로 '잉닝', '펑칭', '아시우', '롄청', '칭에', '크로우 헤드', '루이윈' 등이 있습니다. 세 번째 범주는 유취, 지아, 시문랑, 산성 등 황실 시험 제도의 부패와 단점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작품으로 구성됩니다. 네 번째 범주는 상산관, 시팡핑, 샹가오 등 억압받는 민중의 저항 정신을 찬미하는 작품입니다. 다섯 번째 범주는 인생의 교훈을 요약하여 사람들에게 정직하고, 남을 돕고, 근면하고, 학업에 성공하도록 교육하는 등 도덕적 교훈을 담은 작품입니다. "배 심기", "도화지", "도교 라오산", "제자의 언어", "늑대"와 같은 도덕적 훈계가 담긴 작품입니다.
"랴오자이즈이"의 진보적인 이념적 내용에는 봉건주의, 귀신과 신에 대한 미신과 업보 사상, 명성 추구와 재물 저속한 경향과 같은 후진적인 요소도 섞여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읽을 때 주의해야 할 부분입니다. 랴오자이즈이는 모국어로 된 소설로 많은 독자들이 읽기 어렵습니다. 다음은 모국어 챕터의 몇 가지 간단한 버전입니다.
3. 푸송링은 "랴오자이즈이"를 쓰고 푸 씨의 "랴오자이즈이"를 모국어로 읽었고, 펜은 응축되어 있으며 표지의 의미의 흔적은 반 주오와 용문 모두 복수형에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 씨는 마을에 살고 있으며 배우자, 특히 기이 한 캐릭터는 마을 보이 스카우트, 빈곤과 자급 자족, 다른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 책을 쓸 때 매일 아침 쓴 차를 저장 한 큰 자석 양귀비 ②를 가져다가 길가에 가벼운 담배 한 봉지를 놓고 ③ 천 루 리지와 함께 테이블에 앉고 담배와 차를 옆에 두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을 만나면 말을 걸고, 이상한 사람을 찾아서 다른 말을 하면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고, 목이 마르면 차 한 잔이나 담배를 피우면 자유롭게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이 들리면 그냥 넘어가세요. 20여 년이 지나서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그래서 필력이 높습니다. ("루산 차용")
주석...
(1) [주오, 롱먼]은 주추명, 사마천을 가리킵니다. 주추명은 주원을 썼고 사마천은 룽먼에서 태어났습니다. (2) [양귀비(이, 응)] 배는 크고 입은 작은 병이나 항아리. (3) [(탐바)] 담배의 옛 음성 이름. (4) [(ch m 4 n)]이 끝났습니다.
연습
1, 본문에서 점으로 표시된 단어를 설명하세요.
주 ()는 ()에 넣는다 ()
언어 ()는 () 사각형 ()
2. 다음 단어들의 서로 다른 뜻을 비교하시오.
1) 마을에서 보이스카우트가 되다 () ② 따라서 글씨체가 높다 ().
누구나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뒤를 돌아보는 것이다 ().
3. 랴오자이즈치의 특징을 중국어로 요약하세요.
4 푸송링이 '높은 필체'를 가진 이유는 무엇인가요?
독해력
이 글은 푸송링이 '랴오자이즈치'를 집필할 때 자료 수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푸송링은 책을 쓸 때 매일 진한 차와 담배 한 보루를 담은 큰 도자기 화병을 등에 지고 행인들이 지나가는 길가에 놓고 그 아래에 갈대 돗자리를 깔았습니다. 그는 그 위에 앉아 담배를 매트 옆에 놓았습니다. 지나가는 행인이 보이면 그는 그를 끌어당겨 말을 걸어야 했습니다. 이상한 이야기를 수집하고 이상한 이야기를 합니다. (행인이) 목이 마르면 정중하게 차 한 잔을 달라고 하거나 정중하게 담배를 권하고, 행인이 즐거웠는지 확인한 후 멈춰야 합니다. 무언가를 엿듣고 집에 가서 희게 칠했습니다. 그렇게 20여 년이 지나서야 '랴오자이즈이'라는 책이 완성되었습니다.
4. 현대식으로 이상하게 쓰여진 문학 작품 몇 편을 들려줄 수 있나요?
제 처남의 할아버지 송 씨는 이 도시에서 학자였습니다. 어느 날 할아버지는 병석에 누워 계셨어요. 갑자기 한 야멘이 공문을 들고 머리에 흰 털이 달린 말을 이끌고 출장길에 오르는 것을 보셨습니다. 그는 그에게 "제발 과거시험에 응시해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송 씨는 "시험이 치러지는 학교의 주인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왜 갑자기 시험을 보러 오셨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경찰관은 대답하지 않고 계속 그를 재촉했습니다. 송 씨는 마지못해 말을 타고 그를 따라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들이 여행하는 길은 매우 낯설었고 곧 황제가 사는 수도 같은 도시에 도착했습니다. 곧 그들은 궁궐에 들어갔다. 궁전은 화려하게 지어졌고 홀에는 12명의 관리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누군지 몰랐고 관우만 알고 있었다. 야문 복도 아래에는 탁자 두 개와 의자 두 개가 놓여 있었다. 저 아래에는 이미 한 학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송 선생은 그와 나란히 앉았다. 각 테이블에는 펜과 종이가 놓여 있었습니다. 잠시 후 저는 제목이 적힌 종이를 건넸습니다. 살펴보니 "한 사람, 두 사람, 의도적이든 의도적이지 않든"이라는 8개의 단어가 적혀 있었습니다. 그들은 기사를 써서 제출했습니다. 송 씨가 쓴 글의 한 줄은 '일부러 착한 일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착한 일을 해도 상을 받을 자격이 없고, 일부러 나쁜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이었다. 나쁜 짓을 해도 벌을 줄 수 없습니다." 관리들은 계속해서 그들을 칭찬했습니다. 그들은 송 씨를 궁궐로 불러 "하남성에는 시신이 부족하니 당신이 그 직책을 맡는 것이 합당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송 씨는 이 말을 듣고 깨달았습니다. 그는 급히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면서 울면서 "어떻게 감히 이런 영광스러운 임명을 몇 번이고 거절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70세의 어머니는 부양할 사람이 없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에 제가 당신의 임명을 수락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황제로 보이는 한 남자가 즉시 어머니의 수루를 보러 가자고 했습니다. 수염을 기른 한 관리가 인생에 관한 책을 들고 읽더니 "아직 9년은 더 살 수 있을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신하들은 잠시 망설였다. 탈출구가 떠오르지 않자 관디는 "상관없습니다. 우선 9년 동안 장이 대리인으로 활동하게 한 다음 기간이 끝나면 돌아가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홀에 있던 사람들이 송에게 "당장 임명해야 합니다. 자네의 충성과 효성을 고려하여 9년 휴직을 허락하고 그 기간이 끝나면 부를 것이네."라고 말했다. 이렇게 말한 후 그는 학자를 몇 번 더 격려했습니다. 인사를 마친 두 신사는 복도를 걸어 나갔다. 학자는 송 씨의 손을 잡고 외곽으로 안내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소개하며 "저는 창산 출신이고 성은 장씨입니다. "그리고 제가 쓴 시 한 편을 선물로 드렸어요. 그러나 송 씨는 시 전체를 잊어버리고 중간에 "봄에는 꽃과 술이 있고, 밤에는 밀랍도 없고 빛도 없다"는 두 줄만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송 씨는 말을 타고 떠났습니다. 그가 마을로 돌아왔을 때는 마치 꿈에서 깨어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그는 죽은 지 사흘이 지난 뒤였습니다. 송 씨의 어머니는 관 속에서 신음하는 소리를 듣고 서둘러 송 씨를 도왔습니다. 송 씨가 말을 하기까지는 한참이 걸렸습니다. 그는 장산에 있는 그 장소에 대해 문의했고, 그날 장이라는 사람이 죽었다고 합니다. 그로부터 9년째 되던 해에 송 씨의 어머니도 돌아가셨습니다. 장례식이 끝난 후 송 씨는 그 집에 들어가 목욕을 하고 죽었습니다. 송 씨의 시아버지는 도시의 서문에 살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송 씨가 새 관복을 입고 많은 마차와 말을 따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장인의 가족은 매우 놀랐습니다. 송 씨가 신이 되어 도시의 신이 된 줄은 몰랐거든요. 그들은 송 씨 집으로 달려가 소식을 물었습니다. 알고 보니 송 씨는 돌아가셨더군요. 삼촌은 자신의 전기를 보관했지만 불행히도 전쟁이 끝난 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대략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시누이의 아버지 공송은 도시에서 태어났어요. 어느 날 병이 났을 때 어떤 관리가 공문을 가지고 와서 백건을 말에서 내리게 하면서 '가십시오.
해보십시오. 공염이 말하기를 "왜 문종이 오기 전에 시험을 치르려고 하십니까? ?" 관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재촉했다. 내가 아플 때 이런 식으로 타는 것이 이상합니다.
왕처럼 성벽에 도착했다. 저택으로 들어가니 궁궐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었다. 그곳에는 12명의 관리들이 앉아 있었는데, 그들이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관중과 묘는 알 수 있었다.
집 처마 밑에는 여러 개의 둔과 두 개의 둔이 있었고 한쪽 끝에는 쇼맨과 공중화장실, 어깨가 있었다. 테이블마다 편지가 놓여 있었어요. 러시아어 롤이 상황을보기 위해 날아갔습니다.
여덟 단어, 구름 : "한 사람, 두 사람, 의도적이든 아니든." 둘째, 공식 문서가 작성되어 사원에 제출되었습니다. 공식 문서에 구름이 있습니다 :
"의도가 있으면 좋습니다.
보상은 없다. 의도 없이 악을 행해도 벌을 받지 않는다." 신들은 이를 칭찬했습니다. 조공이 도착하자마자 신탁이 말하기를, "유주에는 성신이 없으니, 유주라고 부른다.
게시했습니다. 공방은 이것을 깨닫고 큰 소리로 외치며 "애완 동물의 생명을 모욕하고 감히 더 많은 말을합니까? 하지만 우리 어머니는 일흔 살이고 그녀를 부양 할 사람이 없습니다. 그녀의 삶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몇 년이 지나서야 고용 소식을 들었습니다. "마지막 황제, 즉 생명 기록 어머니 지소. 수염이 긴 관리가 책을 넘기며 말했다."양은 아홉을 세고 있습니다."
년." * 잠시 망설이던 관우는 "장생에게 아홉 해의 인장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면 과대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관우는 "자네는 지금 당장 자리로 돌아가야 한다.
자비와 효도의 마음을 품고 9년의 휴가를 주시오. 때가 되면 다시 부름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선비에게 나팔을 불라고 권했다. 두 사람은 고개를 숙이고 무릎을 꿇었다. 선비는 악수를 하고 그들을 돌려보냈다.
전원에서는 장산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말을 잊은 채 시 한 수를 읊으며 작별했다. 그 중 하나가 "봄에는 꽃과 술이 있고, 촛불이나 등불 없이도 밤은 밝다."라는 시였다.
문장.
타고 또 타서 꿈에 도착한다. 전당포가 사흘이 되면 어머니는 관 소리를 듣고 그를 도울 것입니다. 반나절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언어. 장산에게 물어보고 장성을 매일 죽게하십시오. 지난 9 년 동안 어머니가 돌아가 셨고 캠프 매장이 끝났고 방에 들어 가지 않고 끝났습니다. 7 월 집
도시의 서문에 살면서 갑자기 대중이 주유와 말을 조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배를 드리러 교회에 간다. * 우유부단하고, 그것이 신이라는 것을 모르고,
시골로 달려가면 당신은 죽었습니다. 불행히도 대중은 자신의 전기를 남겼고 혼란 이후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5. 웬옌 "랴오자이즈이"단어와 번역 1, 상 : 직조 극장을 홍보하는 궁전 (존경, 사랑.)
2, 집:집은 이상한 상품(제품, 상점)입니다.
7, 레드-프리 :나는 또한 학교를 도시 (학교)로 요청했다. 8, 통해:가족을 통해 가을 엄마 (이상.)
9, 붙여:사람들은 아이들을 팔기 위해 여자를 붙여 (모기지.) 둘째, 단어를 통해 1, 앙치 똑바로 ( "가치", 가치를 통해) 2, 손 컷 ( "유일한", 단지) 3, 웽 구이 ( "어", 비싼) 4, 날개 날 도축에 ( "를 통해 "下", 내일) 5, 그의 발에 뛰어 오르는 그리 러스. 형벌)4. 공적인 책임을 지다(명사, 심부름)2. 앞으로 나아가다:① 앞으로 나아가다(동사, 제공하다)2. (동사, 앞으로 나아가다) 앞으로 나아가다. 이득:① 죽어서 무슨 이득이 있으랴(명사, 이득)2. 가지면 무슨 이득이 있으랴(부사, 더)4. 힘:① 앞으로 나아가 밀다(동사, 다가서다). 그래서)6. 꾀하다:①촉구하다(접속사, 차례를 나타내다, 그러다)②그림처럼(부사 접미사, 모양새)2. 재능:재능을 발휘하다(명작은 역동적이다, 재능이 있다)3. 케이지:시내 관광에서 최고 중의 최고는 우리에 가두어 둔다(명작은 우리에 가두어 둔다)4. 덤프하지 마라:몇몇 회사의 제품을 버리지 마라(착취적인 말, 피곤하게 하다)5. 자연스레 자연스럽게(형용사 뜻으로 날마다 움직이다, 생각하다)8. 높이:살기에 유리한데 높고 곧게(형용사로 움직이게 하다, ...... 높이, 높게 만들다)9. 힘:힘이 풀리지 않다(명사, 이름, 힘)10. 드물게:그 능력을 자세히(명사, 행동, 진술)11. 말을 타다:열등하다(형용사 말)13. 열등하다(형용사 의도적, 생각하다... 不好)5。古今异义词1,游侠:①古义:游手好闲,无所闲做的人。
2현대적 의미: 용감하고 용감한 사람 2. 젊은이: ①고대적 의미: '노년'과 반대되는 젊은이.
②현대적 의미: 열두 살에서 열여섯 살까지의 기간. 문장 1, 이 물건은 서양에서 만든 것이 아니다(판단문)2, 그러므로 거짓 보고이며 본토에서 봉사하고 있다(피동문)3, 마을의 젊은 도사가 벌레를 길들였다(결정자 위치)4, 풀끝(전치사 구조 위치)5, 질문자, 와카쇼 딩규(전치사 구조 위치)6, 그리고 그는 그것을 얻었습니다. (이 그림은) 귀뚜라미를 잡는 곳이 아니다.2. 성공은 작고 열등하다.
너무 작아서 잘났다고 할 수 없다.3. 집을 나서자마자 가을이 엄마가 가족을 이끌었다.
외출하면 가죽옷을 입고, 슈퍼마를 몰고, 대를 이어 관직에 있는 집안이다.4. 유일한 어른이 되는 것은 가난한 사람을 돕고 부자를 승진시키는 것이다.
이 유부남은 하급 관리들의 학대 때문에 가난하고 귀뚜라미 공양 때문에 부자가 된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는 가죽 옷을 입고 기분이 좋아서 말을 타고 다녔다. 황혼은 신들에게 물었다:잠깐만, 잠깐만. 2. 귀를 찔러서 들으려 했지만, 부드럽게 속삭였다:그냥.
3. 내부와 외부의 움직임은 분리될 수 없다:둘 다, 함께.4. 하녀가 구름에 대답하는 것처럼:말했다.
5. 커튼 고리가 다시 움직였다고 들었어요. 러시아:잠시 동안.1. 가방:주머니의 일종.
2. 한번:등. 3. 속삭이다:말을 계속 반복하다.
4.Sh:극단적이라는 뜻.5.오버플로:물이 넘치다.
6. 파커:의성어.7. 남자:길다.
8. 몽족: 자손.9. 시장: 시장.10. 비 : 고대 가족이 사는 곳.10. 황혼이 신에게 묻다 : 기다려, 기다려.
11. 귀를 찔러서 듣더니 속삭이다:그냥.12. 안과 밖의 움직임이 보이지 않는다:모두, 함께.
13. 구름에 대답하는 하녀처럼:말하다.
6.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들어온다. 책에는 "랴오자이즈이"는 문학 소설이고 "삼국지연의"는 세 가지 이야기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가 이해한 것을 설명하겠습니다.
고대, 특히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 이후에는 팔대인의 잡문과 같이 글과 말이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랴오자이의 문체는 당나라와 송나라 산문에서 사용된 형식으로, "늑대개가 앞에 앉아서.... 투가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기 시작했고, 늑대가 구멍을 뚫어 꼬리만 드러냈다" 등과 같은 형식입니다.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은 "구멍에 빠진 늑대"와 같은 식으로 위조 당의 기록을 읽어야 합니다.
삼국지나 삼국지는 모두 지금 우리가 고유어라고 부르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반 고유어라고 불립니다.
그들은 당시의 대중적인 언어로 당시의 시민들이 읽을 수 있도록 쓰여진 지금 대중 소설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후자가 수백 년 동안 우리와 떨어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 백 년 후 미래 세대는 지금의 소설과 신문화운동의 루쉰의 말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고대 컬렉션을 살펴보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인, 잘 배우세요.
저도 채택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