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공예 - 스시의 "강성자 밀주 사냥" 과 "강성자 기몽" 의 정서적 변화
스시의 "강성자 밀주 사냥" 과 "강성자 기몽" 의 정서적 변화
전체 단어는 위아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글자의 행간에는 모두 호방한 사상이 넘쳐흐르고 있다.
상방은 주로 사냥의 성황을 묘사한다. 가파르게,' 노부인이 소년광' 에 대해 이야기하고,' 광기' 라는 글자로 전편을 뒤덮어 가슴속 웅장하고 호방한 공명정대한 기풍을 표현하였다. 스시의 나이는 4 년, 한창 성년이며, 늙어서는 안 되지만,' 노부인' 으로 자조하고,' 잡담' 을 하며,' 소년' 이라는 글자와 강한 대조를 이루며, 내면이 쌓인 감정을 형상적으로 꿰뚫어보고 드러낸다. 그의 왼손은 노란 개, 오른손은 매를 들고, 머리는 금수의 모자를 쓰고, 밍크 가죽을 걸치고, 사냥복을 입고, 기품이 당당하고, 얼마나 위풍당당한가. 천기권 평강',' 권' 자, 현이 이끄는 팀, 천기펜티엄, 비운 크로스컨트리, 기세가 웅장한 파도, 얼마나 웅장한가! 온 도시의 백성도 그들이 사랑하는 현 사냥, 만 명의 빈 골목을 보러 왔다. 이것은 어떻게 대대적인 사냥도야, 지사 는 매우 고무되어, 기충투우, 백성의 동반 사냥의 후의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호랑이를 사살하기로 결심하고, 손권이 그해 호랑이를 박격한 웅장한 자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수시는 유가민 본사상의 영향을 깊이 받아 예로부터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했으며, 한 곳마다 모두 정적이 있어 백성들을 위해 추앙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주 시절, 그의 생활은 여전히 적막하고 실의에 빠졌고, 쌓인 지 오래되어 분출이 더욱 심해졌고, 일에 부딪히면 마치 바다에 의지하는 풍도의 기운과 같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제 가상 에서 아래 넥타이, 개인 감정, 감정 표현. 승승하기 전에' 노부인' 의' 광기' 상태를 더 써본다. 사냥할 즈음에 통쾌하게 술 한 끼를 마셨는데, 의흥이 짙고 담력이 더 강해졌는데,' 할머니' 가 늙었음에도 불구하고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한 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늙은' 라이닝' 광기로 작가의 만장 야망이 사라지지 않은 영웅의 본색을 더욱 드러낸다. 그러나 이런 야망 뒤에 숨어 있는 것은 수시가 자신을 품지 못하고 늙어가는 개탄이다. 북송인종 신종시대 국력이 부진하고 국력이 약해 요국과 서하의 침략을 자주 받는다. 수시는 사냥에서 국사를 연상하고, 자신의 품에 안겨야 만날 수 없고, 의욕이 만만치 않은 처지를 연상하며, 서한 위상 () 의 자태로, 법원이 풍당 () 과 같은 사신 () 을 파견해 자신을 소환하고, 조정의 신임과 중용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만월 (), 서북 (), 사천늑대 ()", "천늑대 ()" 를 조각할 수 있다 여기서 전전은 간결하고 간결함과 동시에 독자의 시야를 무한히 확장시켜 수많은 연상, 생생한 이미지, 문장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작가는 형상적인 묘사로, 자신의 포부를 펼치고, 적을 죽이고, 나라를 세우고, 공업을 세우는 야망을 표현했다. 하방 전체가 사냥을 빌려 자신의 강대국이 적에 대항하는 정치적 주장을 표현하며, 법원에 보답하기를 갈망하는 의욕을 토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남송후인은 "사곡이 동파까지, 한 번 씻고, 한 번 씻고, 한 번 씻고, 한 번 씻고,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강성자 밀주 출렵' 감정이 종횡무진하여' 천풍해우가 핍박하다' 고 느끼게 한다. 글에는 작가의 마음 식견, 정서적 관심, 희망 이상, 일파삼할인, 자태가 횡설수설,' 광기' 상태가 드러났다. 관대하고 격분한 감정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기상은 웅장하고, 일반어는 여리여리한 격조로, "위로 올라가는 길, 새로운 천하의 이목" 을 지적하며, 강강의 아름다움으로 단어의 경지를 넓히고, 품사격격격격격의 다른 깃발을 세우고, 역사 미진의 명편 < P > 강성자의 꿈 < P > 이 되었다. 왕 엡 젊은 아름다움, 그리고 친자 매우 효도, 두 사람은 사랑의 정이 깊다. 애석하게도 천명이 변덕스러워서 왕버가 2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동파에게 큰 타격이며, 그 마음속의 침통, 정신적인 고통은 말할 필요도 없다. 스시는' 죽은 아내 왕씨 묘지명' 에서 "치평 2 년 (165) 5 월 딩하이, 조군 수시의 아내 왕씨 (명버) 가 수도에서 사망했다" 고 말했다. 6 월 갑오, 장의사는 경성의 서쪽에 있다. 내년 6 월 임우는 눈썹의 동북펑산현 안진향코룡리 선군 선부인 묘의 서북 8 보에 묻혔다. " 차분한 말투로 매우 침통하다. 서기 175 년 (희녕 8 년), 동파가 밀주에 도착했는데, 그해 정월 2 일 그는 사랑하는 아내 왕씨를 꿈꾸며 "소리 나는 날, 눈물, 철천" (진사도어) 을 적고 천고의 애도사를 낭송했다. 중국 문학사에서' 시경' 부터 이미' 애도시' 가 나타났다. 애도시 출현부터 북송에 이르는 수시 기간 동안 애도시가 가장 유명한 것은 서진의 반악과 중당의 원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애도시) 만당의 이상은도 애도의 작품이 있었다. 그들의 작품은 슬프고 감동적이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쓰고 간 후, 고아실에 처량하고 처량하며, 유물을 보고 상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또는 작가는 부유하고 비싸며, 지난날을 회상하며, 세상일이 착하고 운명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개탄한다. 아니면 자신의 깊고 넓은 그리움과 추억의 정을 어렴풋한 글과 색채로 표현하여 읽는 것은 가슴 아프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말로 애도를 쓰는 것은 수시의 창작이다. 수시의 이 애도의 작품은 전임자에 비해 그 표현 예술은 오히려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이 단어는' 기억 꿈' 이며 꿈의 날을 분명히 썼다. 하지만' 기몽' 이라고 해도 사실 다음 다섯 문장만이 기몽이고, 다른 것은 모두 억측을 표현하고, 슬픔을 호소하며, 진지하고 소박하게 쓰고, 침통하고 감동적이다. 머리글에서' 을묘' 연도는 서기 175 년 (송신종희녕 8 년) 을 가리키며, 당시 소동파 임밀주 (현재 산둥 여러 도시) 가 주를 알던 해인 4 년을 가리킨다. 이' 기억 꿈' 이라는 단어는 사실 다음 다섯 구절을 제외하고는 모두 서정적 문자이다. 처음 세 마디, 비우고, 진심을 직설적으로, 감동적이다. 1 년 생사의 망망' 은 생사가 분리되어 있고, 죽은 사람은 세상에 대해 망연자실하고 무지하며, 살아 있는 사람은 죽은 사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아닌가? 금슬이 좋은 부부, 손을 떼는 영결, 시간이 갑자기, 순식간에 1 년이다. 생각하지 마라, 잊을 수 없다', 사람은 비록 구름이 죽었지만, 과거의 아름다운 광경은' 잊을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왕버의 죽음은 1 년 동안 순식간에, 당초 16 세의 왕버가 19 세의 소동포와 결혼했다고 생각했는데, 소년 부부의 정이 깊어 말할 필요도 없고, 더욱 모처럼 그녀의 혜질란심, 사리를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난 1 년 동안, 동파는 왕안석의 신법에 반대하여 상당히 억압되어 심경이 비통했다. 밀주 (Mizhou) 에 도착한 후, 또 흉년 () 을 만나 정무 () 를 처리하느라 바빴고, 생활이 곤궁하여 기기자국화를 유지할 지경에 이르렀고, 방 왕윤지 (아마도 사랑하는 아내 왕버에 대한 깊은 그리움에서, 동파에서 왕버의 사촌 동생 왕윤지 () 를 계속 결혼했는데, 이 여자는 사촌 누나의 멋을 지녔다고 한다) 아들과 함께 있었다. 어느 해 월, 아침저녁까지 자주 그리워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코 이미 잊은 것은 아니다. 이런 마음속 깊이 파묻힌 감정은 없애기 어렵다. 저자가 중년이 되었을 때, 그런 * * * * 걱정으로 고생하는 부부의 감정은 오래되고 미독해서 잠시도 없앨 수 없기 때문이다. 저자는' 생각하지 않는다' 와' 자기잊을 수 없다' 를 병행하며 모순처럼 보이는 두 그룹의 마음가짐 사이의 장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진실하고 깊이 드러낸다. 1 년 기첸,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날, 그가 어떻게 그 총명하고 총명한 현내조를 "생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지난 일이 문득 가슴에 와, 오랫동안 축적된 감정이 흘러내려, 갑자기 수문이 활짝 열리듯 세차게 솟아오르며 막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꿈이 있는 것은 진실하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사랑하는 아내 화년의 조기 사망을 생각하면 감개무량하고 천리 떨어져 처량하게 말할 수 있는 곳이 없다. 매우 침통하게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사실 무덤이 곁에 가까워도 생사를 사이에 두고 처량하게 말할 수 있을까? 생사의 경계를 말살한 미친 말, 정어로 작가의 외로움, 쓸쓸함, 무력함, 그리고 급히 다른 사람에게 하소연하는 감정을 크게 표현하며 유난히 감동적이다. 이어 "상봉이 모를 때도 먼지투성이가 되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고 말했다. 이 세 개의 긴 문구는 또 현실과 몽환이 뒤섞여 죽은 후의 개인의 근심을 얼굴의 늙고 형체의 쇠퇴 속에 포함시켰는데, 이때 그는 겨우 4 세였고, 이미' 귀밑머리가 서리처럼'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지 1 년이 지났지만' 상봉한다' 는 것은 절망적이고 불가능한 가정이다. 감정은 깊고 슬프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이다. 사랑하는 커플에 대한 작가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개인의 변화를 형상화하여 이 단어의 의미를 한층 더 깊게 했다. 소동파는 일찍이' 죽은 아내 왕씨 묘사명' 에서' 여자는 여유 () 가 어렵고 잊을 수 없다' 는 부훈을 기술한 적이 있다. 그리고 이 단어는 꿈처럼, 진짜가 아닌 것 같고, 그간 진실은 아버지의 목숨만 따르는 것이 아니라 신세를 느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가 마음에 두고, 꿈에 맡기는 것은 확실히'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잊을 수 없다' 는 환난의 애틋한 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영화의 처음 다섯 구절은' 꿈 기억' 을 시작하는 문제에 들어갔다. 밤에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왔다' 는 서술이다. 꿈속에서 갑자기 돌아왔을 때 그리던 고향으로, 그 두 사람이 달콤한 세월을 보낸 곳에서 만나 다시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작은 법사 창, 드레싱. 클릭합니다 그 작은 방은 친절하고 익숙하며, 그녀의 정태가 어렴풋이 그 해에 화장을 하고 있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젊은 여자처럼 이미지가 아름다워서, 스시의 그해 규방의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작가는 이렇게 흔하고 잊을 수 없는 장면으로 자신의 마음 속에 커플의 영원한 인상을 표현했다. 부부가 만났을 때,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것, 경경은 나의 친밀함이 아니라, "말없이 서로 보살펴 주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바로 동파필력이 기이하게 부상한 곳인데, 묘하게 천고를 초월한다. 긍정적 인 웨이 "말문", 송곳니 xiantong 고통; 정만 "무언" 이 만언천언보다 낫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정웨이는 말없이 이 꿈을 무한히 처량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시점에서 소리 없이 이길 수 있다", "소리 없는 승리", "소리 없는 승리" 는 모두 여기에 있다. 별후의 여러 가지 이야기는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눈물이 쏟아지도록 내버려 둬야 한다. 한 꿈이 과거를 끌어당겼지만, 그 해의 아름다운 광경은 존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실의 느낌을 꿈에 녹이고, 이 꿈도 무한히 처량하게 느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세 마디, 또 꿈에서 현실로 돌아왔다. \ "소재 년 장 휴식 장소; 명월밤, 짧은 송강. " 지하에서 영면할 것으로 예상되는 커플은 해마다 슬퍼하는 이 날, 세상을 그리워하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아쉬워하기 위해, 부드러운 창자가 끊어져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자기를 남에게 떠넘기자, 작가는 이때 죽은 아내가 처량하고 그윽한' 명월' 의 밤에 혼자 있는 심경을 상상하며,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작가는 고인의 고통을 상상하며 자신의 애도의 정을 품고 있다. 이런 표현 수법은 두보의 명작' 달밤' 과 비슷하며, 자신이 어떠한지, 상대가 어떠한지, 시사의 의미를 더욱 함축하게 한다. 동포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문장은 뜻이 깊고, 통증이 심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올라, 여운이 무궁무진하다. 특히' 명월밤, 짧은 송강' 이라는 두 문장은 처량하고 그윽하며 암울한 혼매였다. 이른바' 하늘과 땅이 영원할 때도 있고, 이 원한은 끝이 없다' (백거이어) 라고 한다. 이번 치정은 고심하면 천지를 느낄 수 있다. 이 단어는 분합, 허실 결합, 백묘사 등 다양한 예술을 서술하는 표현 방법을 활용해 저자가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는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죽은 아내에 대한 애석함 속에서 또 자신의 신세감개무량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부부 사이의 감정을 깊고 정성스럽게 표현하여, 읽은 후 모두 감동에 탄식하고 애석해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노래 신종 사망 후, 송철종 계승, 사마광을 재상으로 임용하고, 소동파는 경성에서 용투각 학사로 소환되어 소황제의 친자 독서를 겸임하고 있다. 이때 소동파는 선인 황태후와 겨우 12 살의 어린 황제에게 매우 인정받아 정치적으로 봄바람이 득의양양했다. 소동파는 때때로 죽은 결발 아내 왕버가 그립다. 1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고,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천리 고독한 무덤, 처량한 말 할 곳이 없다. 비록 상봉해도 모를 텐데, 먼지가 얼굴에 가득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중에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오니, 작은 헌창, 화장을 하고 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해마다 장이 끊어진 곳, 명월밤, 짧은 송강 () 을 예상한다. 이로써 한 궐 애도의 아내 회사의 전세작을 이루었다. 소동파는 왕버에게 심폐의 슬픔을 토로하는 것이다. \ "밤 조용한 꿈 갑자기 귀국, 작은 법사 창, 드레싱.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천행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음양 구분, 재회는 꿈에만 기댈 수 있고, 꿈만 시공간적 제한이 없고, 모든 한계와 한계를 초월할 수 있다. 소박하고 진지한 애틋함, 침통한 생이별, 한 번 읽을 때마다 더욱 깊은 감동을 받는다. 소동파가 다시 한 번 총애를 받는 것은 다소 행운의 성분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렇게 큰 어인, 대문학가, 정치에 얽매여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아찔하고, 수자의 일생은 늘 좀 어처구니없는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우리는 이 비교적 안정된 생활 속에서 소동포의 정신 상태가 가볍고 즐겁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그러나 소동파도 왕버가 함께 보낸 그 어려운 시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버가 소동포의 일생에서 맡은 역할은 결코 주부만큼 간단하지 않다. 임어당의' 소동파전' 에서도 이런 글을 쓴 적이 있다. 소동파. 기질과 자연의 취미에 의해 은둔자가 되어야 한다. 사회, 문화, 학문, 역사의 교훈, 외적 본분 책임은 사람의 본면만 숨길 수 있다. 시간과 전통에 의해 주어진 그 허식을 모두 벗긴다면, 그 사람의 본상은 당신 앞에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 그는 가끔 술에 취해, 심지어 자주 술에 취해 달밤에 성을 오르며 배회한다. 이때 그는 자연의 위대한 개구쟁이가 되었다. 아마도 창조주께서는 사람을 이런 모습으로 바라셨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게", 여기 임어당 선생은 물론 일종의 칭찬의 어조로 소동포의 자유정신을 평론하고 있지만, 소동파는 실제로 장난꾸러기 아이가 아닌가? 세상일에 익숙하지 않고, 흥이 나고, 총명하고 여유가 있지만, 내면이 부족하다. 부인은 온건하지만 남편은 왕왕 할 수 없다. 남편은 왕왕 조급하고, 낙담하며, 희노가 변덕스럽다. 기뻐서 술을 즐겁게 하고, 기분이 안 좋으면 어머니를 욕해야 한다. 문제는 남편이 무단결세의 재기를 가졌기 때문에, 어머니를 욕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소동파는 종종 자신의 시에서' 시의에 맞지 않는' 논조를 드러내며 화단을 자초한다. 이것으로부터 일상 생활 생활 생활, 다른 사람을 대하는 가운데 이런 인물이 얼마나 저재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품위 있고 품위 있고 우아한 부인이 남편을 위해 이런' 눈에 띄지 않는' 속물들을 마련하지 않는다면, 수 선생이 며칠 동안 한가롭게 지내지 못할까 봐 두렵다. 밀주에서 그들은 고된 나날을 보내고 있었고, 소동파는 새 소득세에 대해 몹시 화가 났고, 아이는 그의 옷을 잡아당겨 그에게 끊임없이 알려 주었다. 그는 "아이들은 정말 어리석다! 클릭합니다 스와 부인은 말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네가 하루 종일 답답하게 앉아 있으면 무슨 좋은 점이 있니? 좋아요. 술 좀 갖다 줄게. " 한 편의 시에서 이 일을 기억할 때, 소동파는 자신이 창피하다고 느꼈는데, 이때 아내가 컵을 씻어서 그에게 뜨거운 술을 주었다. 이것은 당연히 그를 매우 기쁘게 했다. 그는 그의 아내가 시인 유령의 아내보다 현덕하다고 말했다. 유령의 아내는 남편이 술을 마시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수 부인도 남편의 성격을 파악하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다방면의 성격이었는데, 롯데다관은 우연히 만나 편안했지만, 때로는 격렬하고 고집이 세기도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수 부인은 총명하게 일을 해결하고, 일처리가 원만하다. 그녀는 진사의 딸로 읽고 쓸 수 있지만,' 사' 는 아니다. 아내도 집사 일을 하고, 아이를 키우고,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때문에 소동포의 생활에서는 이런 여자가 배의 키를 파악하지 않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내의 세심한 보살핌 하에서만 소동파는 더 많은 한가한 정취를 가지고' 목유, 목욕, 춤' 을 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스와 부인 도 스와 동포 가 가장 신뢰 의존 하는 사람 이되었다, 많은 것들이 스와 동포 의 마음 깊은 곳에 묻혀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몰라, 스와 동포 의 아내는 알고 있어야 합니다. 환난, * * * 생사, 매일의 관심과 사랑, 신뢰로 가득 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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