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어느 명절에 관한 작문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어느 명절에 관한 작문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1. 어느 민족 명절이 작문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까? 한족의 설날은 옛날에는 설날이라고 불렸는데, 속칭 설날부터 15 까지라고 한다.

초 10 시부터 집집마다 폭죽을 터뜨리며 새해를 맞이했다. 날이 막 밝자 농촌 여성들은 우물가에 가서' 새 물을 뺏는다' 고 했다.

이 날, 사람들은 보통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지 않고, 동물을 죽이지 않으며, 어떤 사람들은 빨리 먹는다. 도시든 농촌이든 춘련을 붙이고 대문을 붙이는 습관이 있다.

사람들은 나가서 서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합니다" 라고 말한다. 연초부터 이 도시에서는 용과 사자춤 행사가 열렸다.

드래곤 댄스의 이름은 "Xiang long" 입니다. 사자를 추는 사람을' 서시' 라고 부른다. 용사자가 출발하기 전에, 그들은 각 상가와 큰 가게에 용사자팀이 세배를 하러 온다는 게시물을 보냈다.

용사자 팀이 문 앞에 도착하자마자 가게 주인은 옆에 폭죽 한 줄을 놓았다. 큰 사자가 뒤로 젖히자, 작은 사자가 앞으로 나아가자 폭죽을 터뜨려 작은 사자에게 던졌는데, 흔히' 사자를 태우다'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를 태우고 무술팀이 앞으로 나가 무술을 연기한 뒤 거사는 고층 창문에서 대나무 장대를 뻗어 상추 한 그루로 큰' 리' 를 걸어 사자춤을 추는 사람이 춤을 추면서 자신의 큰 대나무 장대를 기어오르거나 사다리를 접으면 사자가 그 위에 들고 있는데, 흔히' 청을 빼앗는다' 고 한다.

"리" 를 벗고 폭죽 한 줄을 놓아 자랑하다. 또 어떤 사람들은 방에 들어가 사자춤을 추는데, 이를' 소탕' 이라고 하는데, 이는 악마를 쓸어버리는 것을 의미한다.

일 년에 한 번의 사자춤과 용춤은 정월대보름까지 계속되었다. 농촌의 젊은 남녀들은 늘 함께 나가서 봄날의 투우와 기타 오락 활동을 구경한다.

음력 섣달 그믐날, 집집마다 일찍 일어나 닭을 죽이고, 뜨거운 쫑쯔 제사를 하고, 농촌에서는 재물신 제천, 즉' 개년' 이라고 부른다.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안부를 묻다.

보통 후배들이 선물을 가지고 어른들에게 세배를 하러 간다. 이 날, 기혼 여성도 남편과 아이를 데리고 친정으로 돌아가 설을 보내는데, 가져온 선물은 틀림없이 큰 거세닭 한 마리일 것이다.

다른 가족들도 쫑쯔, 떡떡, 쌀당, 찹쌀떡 등 음식을 반납해' 연차 보내기' 라고 한다. 딸이 아이를 낳지 않았다면, 친정은 반드시' 올해 화살티 추가' (바로 남자아이를 낳는 것) 라는 화살표를 보내야 한다.

신부가 돌아오면 사탕수수 두 개를 더 넣으면 신인이 평생 달콤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일곱째 날은 인절이고, 노인은 모두의 생일이라고 한다.

이날 아침, 집집마다 떡볶이, 쌀가루 볶음, 뜨거운 쫑쯔 음식을 먹었다. 저녁에는 우리도 닭을 죽이고 술자리를 차렸다. 농촌에서는 12 일과 13 일, 우리는 절에 모여 봄맞이와 석공극의 공연을 관람했다.

정월 대보름날, 시골은 닭을 죽이고 고기를 준비하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가족은 술자리를 차렸다. 마을의 등롱.

낮에는' 채소를 훔치는' 풍습이 있는데, 다른 정원의 음식을 훔치는 것, 특히 파, 마늘, 샐러리를 훔치는 것을 좋아해서 먹으면 총명하고 부지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녹색을 훔칠 때 큰 소리로 욕설을 하는 사람을 발견하면 악운이 욕설을 하는 사람에게 옮겨진다고 한다. 그래서 주인은 보고도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토지 생일의 두 번째 달 둘째 날, 농촌의 한족들은 닭오리를 죽여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포드묘에서 지주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 날, 가마 지역의 한족들은 토지신을 마을 앞 개울의 출구에 모시고 마을의 부를 유출하지 않도록 보호했다.

도시에서는 보통 집 앞문 기슭에 붉은 종이로' 문관지신' 을 토지신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청명절인 청명 전후 며칠 동안 집집마다 오색 찹쌀밥을 끓여 제물제산 (즉 성묘) 을 준비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지금도 사람들은 열사 능원과 열사 기념비에 성묘를 가서 혁명 선열의 빛나는 업적을 추모하고 있다. 4 월 8 일, 담주관말에는 4 월 8 일,' 라사' (즉 쓰레기) 를 먹는다는 민간 속담이 있다.

이날은 신농약왕의 생일이라고 전해진다. 신농은 각종 약을 다 먹어보고 모든 병을 고쳤다. 이 때문에 일부 여성들은 이날 교외로 가서 구린내 등나무, 백두옹, 야생 쑥잎 등 식물을 따고 설탕과 쌀가루로 찹쌀떡을 만들어' 라사' 라고 하는데,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단오절은 5 월 5 일,' 단양',' 용주절',' 단오' 라고도 불린다. 이날 각 가정은 갈대잎으로 찹쌀을 양교 쫑쯔 () 로 감쌌다. 차갑거나 삼각 쫑쯔 () 라고도 한다.

사람들은 또한 아이털로 원숭이 모양이나 삼각형의 향낭을 만들어 아이의 가슴에 걸어 질병을 예방한다. 어떤 붉은 벨벳 실크로 만든 작은 그물주머니에는 악취가 나는 구슬 (즉, 악취환) 이 들어 있다. 또 웅황, 악취 노랑, 주사 등 한약으로 작은 자루에 싸서 빨강 녹색과 녹색이 섞인 각종 동물 도안과 길상문자를 수놓은 것도 있다. 이를 향낭이라고 한다. 가슴에 향낭을 달고 있는 아이는 어른에게 강가로 끌려가 용주 경기를 관람했다.

그래서 남녕은 동요가 있다. "둥글둥글고, 국화원, 할머니가 나를 등에 업고 용주 ......" 식사 후 가족들은 이날 거리에서 사온 약초 (예: 민들레, 아이엽, 술빵의 과잎, 길가의 채소, 끓인 물로 목욕을 하며 피부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는 아이의 이마에 주사가루를 발라 종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6 월 초 6 일, 농촌 집집마다 햅쌀로 밥을 지었는데, 이를' 미식절' 이라고 부른다.

음력 6 월 초 6 일에 요리사도 죽임을 당했고, 그는 전두에 가서 천조에게 제사를 지내며 추수를 기도했다. 사람들은 집 옷과 이불을 실외로 가져가서 햇볕을 쬐기 때문에 민간에는' 6 월 6 일, 붉은 녹색을 쬐라' 는 속담이 있다.

추석은 7 월 14 일이므로 이 축제는 주로 고인의 조상에게 바쳐지므로' 귀신의 날' 이라고도 불린다. 명절 풍습은 장족과 거의 같다.

8 월 15 일 추석에는 친척들이 월병으로 서로 먹이를 주는 데 익숙해졌다. 딸과 결혼하고 월병 유자 등도 샀다.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였다. 하늘에는 월병, 차, 자몽, 땅콩, 구발토란 등 음식을 진열해 달신에게 분향을 한다. 남녕한족은 이를 달구경이라고 부른다.

아이들은 금두꺼비, 원숭이, 흰토끼, 잉어, 비행기, 등롱과 같은 등롱을 들고 거리를 행진하며 즐거워했다. 어떤 아이들은 새콤한 유자를 비우고, 불을 붙인 촛불을 꽂고, 빈 유피에 네 개의 돈구멍을 새기고, 거리에서 마구 발로 차서' 까는 등' (유자등) 이라고 부른다.

유자 가죽 한 장으로 촛불을 서너 살짜리 아이가 끌고 노는' 광선' 에 꽂기도 한다. 서북 교외의 농촌에서는 미혼 청년들이 명절에도 여전히 열 언니나 열 동생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다.

9 월 초 9 중양절에 한족들은 함께 등산하는 풍습이 있다. 이날 사람들은 산수유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며 교외로 등산과 연날리기를 하며 마음을 풀었다. 10 월 초 민간에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었는데, 장복을 잘라서 조상의 무덤을 소각하는 것을' 한복 보내기' 라고 불렀다.

10 월의 첫 10 일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으로 여겨진다. 이날 아침, 도시 사람들은 복숭아와 겨자를 삶아 겨울이 오기를 기도했다.

농촌에는 산을 숭배하고 조상에게 성묘하는 풍습도 있다. 겨울-일 축제는 흔히' 겨울' 또는' 겨울 숭배절' 이라고 불린다.

남녕한족은 일반적으로 겨울철부터 일절까지의 풍습이 있어서' 겨울 대설' 이라는 말이 있다. 이날 집집마다 탕위안을 만드는 것 외에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세 가지 제물을 준비해야 했다.

2. 나는 중국 전통 명절과 관련된 작문을 한 편 쓰고 싶다. 나는 네가 나에게 어느 날 쓴 것에 대한 건의를 좀 해주길 바란다. 8 월 15 일은 우리나라의 전통 추석이자 우리나라가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마침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불린다. 우리나라 고대 역법은 가을 중간의 8 월을' 추석'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추석이라고도 불렀다. 추석 밤에는 고대인들이 보름달을 동그란 상징으로 여겼기 때문에' 단원절' 이라고도 불렸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흔히' 보름달',' 달이 모자란다' 로' 애환이합' 을 묘사하는데, 타향에 거주하는 나그네들은 더욱 친정을 달에 걸었다. 시인 이백의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또 가라앉았다. 나는 문득 집이 생각났다." 당대의 두보의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줄 알았고, 집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지 알고 있었다!" " 송나라와 왕안석. 추석은 오래된 명절이고, 달을 숭배하는 것은 중요한 풍습이다. 고대 제왕은 봄날 달을 숭배하는 사회제도가 있었고, 민간에도 추석 예배의 풍조가 있었다. 나중에, 달 숭배는 달 제사보다 더 중요하며, 엄숙한 제사는 편안한 향락으로 변했다. 추석에 달을 감상하는 풍습은 당대에 매우 성행하여 많은 시인의 대표작에는 달에 관한 시가 있다. 송 () 명 () 청기 () 에 이르면 배월의 궁정과 민간상월 행사가 더욱 규모가 커졌다. 중국 각지에는 아직도 많은 고적이 있는데, 이를테면' 월제단',' 달정',' 달탑' 이 있다. 북경의' 월단' 은 명나라 가정년 동안 왕실 상월절을 위해 지은 것이다. 추석 달이 뜰 때마다 노천에 사건을 세우고 책상 위에 월병 석류 대추 등의 과일을 놓는다. 예배 후. 달을 숭배하는 제월 행사는 이미 군중의 대규모의 다채로운 달맞이 행사로 대체되었다. 월병을 먹는 것은 이 명절의 또 다른 풍습으로, 재회를 상징한다. 당나라 이래로 월병의 제작은 갈수록 정교하고 아름답다. 소동파는 한 시에서 "작은 떡은 달을 씹는 것 같고, 바삭하고 소가 있다" 고 썼다. 청대 양광복도는 "월병에 복숭아고기가 있고 아이스크림에는 설탕크림이 있다" 고 썼다. 당시 월병이 지금과 다른 것 같아요. 추석' 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이주' 라는 책에 등장했다. 위진 시대에 이르러 "상서진 소호, 추석, 좌우로 강을 헤엄쳐 건너갔다" 고 기재했다. 당나라 초년이 되어서야 추석은 고정된 명절이 되었다. 당태종의 책은 "8 월 15 일 추석" 을 기록하였다. 추석의 유행은 송대에서 시작되는데, 명청시대가 되면 설날만큼 유명하다. 그것은 이미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그것은 또한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서호 여행기" 는 "8 월 15 일은 추석이다. 사람들은 월병을 보내서 재회를 표시한다" 고 말했다. "제도풍요" 도 "8 월 15 일, 제월, 원반, 멜론 기형, 잎조각 연꽃" 이라고 말했다. 아내가 있는 사람들은 평화의 날로 돌아갈 것이다. 즉, 원반을 상징하는 작은 떡으로, 월병과 비슷하며 설탕, 참깨, 계화, 채소로 굽고, 바깥으로 달, 계화수, 토끼를 눌러줍니다. 추석이 지난 후 집안의 어른들은 인원수에 따라 케이크를 한 사람당 한 조각으로 나누었다. 만약 누군가가 집에 없다면, 그들은 가족 상봉을 나타내기 위해 복사본을 한 부 남길 것이다. 추석 때, 구름은 희고 안개는 흩어지고, 달빛은 휘영청 밝다. 달을 감상하고 제사를 지내는 것 외에도 사람들은 명절을 거행할 것이다. 보탑 건축과 기타 활동. 월병 외에 각종 제철 생과와 건과도 추석의 맛이다. 추석 기원의 또 다른 설법은 음력 8 월 15 일이 마침 벼가 익었을 때 집집마다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는 것이다. 추석은 추보의 유산일지도 모른다.

3. 나는 설날의 작문을 썼고, 무엇을 가장 잘 썼는가, 설날! 집집마다 기쁨에 넘쳐 명절 분위기에 잠겨 있다. 나는 설날에 매우 기쁘다, 왜냐하면 우리가 함께 폭죽을 터뜨렸기 때문이다!

날이 어두워지자 사람들은 폭죽을 집어 들고 향초를 켰다. 1 시에 사람들은 황급히 원래의 곳으로 돌아와 귀를 막았다. "펑. 펑." 내 영혼은 하늘 높이 날아갔지만, 온 사람은 무사했다. 나는 기뻐서 다른 사람의 즐거움에 동참했다. "탕탕 ..." 소리가 밤새도록 계속되었고, 집집마다 밤새도록 환명했다! 잠시 후, 모든 폭죽이 다 터졌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불꽃놀이 한 상자를 꺼내야 했는데, 이렇게 작은 불꽃놀이는 보지 마라. 정말 대단하네요. 첫 번째 소리에 제가 바보같아요. 나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렇게 작은 불꽃 한 상자, 위력이 이렇게 크다!" "불꽃의 소리는 모두 특별하고 모양도 다르다. 정말 총애를 받고 놀란다! 나는 불꽃을 몽둥이처럼 꺼내 놓았다. " 삐걱. "노란 작은 물건이 날아와 와, 정말 예쁘다! 선녀가 불꽃놀이를 하는 것과 같다. 불꽃놀이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나는 그것에 놀랐다. 나는 하나하나 놓아두고, 각종 불꽃놀이는 가지각색이다. 아버지께서 가장 많이 사신 불꽃놀이, 정말 꿈이 이루어졌어요!

이번 설에 나는 기분이 매우 좋다. 나는 불꽃놀이와 좋은 친구가 되었다. 나는 불꽃놀이를 내 형제로 여긴다!

설날, 즐거운 명절 중 하나는 가장 좋아하는 명절이다. 이 날, 나는 섣달 그믐날 밥을 먹고 불꽃놀이 폭죽을 터뜨렸다. 나는 너무 기쁘다. 나는 매일 설날이었으면 좋겠다. 와, 그럼 다들 매일 배불리 먹었어요. 나는 설날을 매우 좋아한다. 설날이 다가오니, 나는 이 아름다운 명절을 열렬히 맞이할 것이다!

축제에 관한 에세이를 쓰는 방법? 명절은 항상 사람을 유쾌하게 한다. 우리는 명절에 항상 어떤 일을 한다. 기념, 축하, 단순한 놀이는 모두 생활 속의 진정한 체험이며, 이것들은 글쓰기의 소재가 될 수 있다!

명절에 관한 작문' 과 일반 문장 간의 차이점은 기념할 만한 날이라는 점이다. 명절인 바에는 즐거움을 축하해야 한다. 따라서 명절에 관한 작문을 잘 써야 하는데, 좌락미의 작문 건의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명절의 특징을 반영할 수 있다.

1, 시작 지점. 처음에, 우리는 이 명절이 심상치 않은 의미를 설명해야 한다.

2. 명절 문화를 공유하며 명절 분위기를 띄웁니다.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측면 대비, 장면 묘사 등을 통해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동시에 명절의 기원, 풍습, 전설을 삽입하여 명절의 배경 지식을 보충할 수 있다.

3. 명절 활동을 적어 주세요. 명절 기간에는 자주 많은 행사가 있다. 이 활동들을 생동감 있고, 충분하게 쓰는 것도 명절에 관한 작문을 잘 쓰는 중요한 방면이다.

4. 세부적인 안배에 주의하세요. 명절 행사가 많을 수도 있지만 명절 의미와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는 2 ~ 3 개의 이벤트만 중점적으로 설명하면 됩니다. 다른 행사들은 일일이 열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렇게 하면 중점도 두드러지게 드러날 뿐만 아니라 명절의 성대한 시끌벅적한 모습도 연출할 수 있다.

5. 감정과 느낌을 표현합니다. 서술이 끝나면 자신의 즐거운 심정을 적어 둘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표정과 심리묘사를 마지막 가사에 적용할 수 있다면, 문장 들은 더욱 진실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첨부: 관련 명절

우리나라 법정 공휴일은 설날 (1,1) 입니다. 설 (음력설); 국제 여성의 날 (3 월 8 일); 식목일 (3 월12); 국제 노동절 (5 월1); 중국 청년절 (5 월 4 일); 국제 간호사 축제 (5 월12); 어린이날 (6 월1); 중국 * * * 생일기념일 (7 월1); 중국 인민 해방군 건군절 (8 월1); 스승의 날 (9 월10); 국경일 (65438+ 10 월 1).

중국의 주요 전통 명절은 설날, 정월대보름, 청명절, 단오절, 추석이다. 또한, 소수 민족은 다이 발수절, 몽골 나다무절, 이순신 토우 축제, 야오 다노 축제, 바이 3 월 거리, 주앙 노래, 티베트어와 구오 왕절, 먀오족 점프 축제 등 자체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페스티벌에서 가장 좋은 작문은 무엇입니까? 설날이면 우리 셋은 고향에 돌아가 설을 보낸다. 집에는 할아버지 할머니 등 친척이 있기 때문이다. 섣달 그믐날은 매우 풍성하고, 나는 맛있게 먹었지만, 배는 매우 배부르고, 어른들은 나에게 세뱃돈을 주신다. 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동창회가 끝난 후 친구가 나에게 나가서 불꽃놀이를 보라고 했다. 그러나 어른들은 아직 불꽃놀이를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아직 12 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 친구가 말하길, 우리 숨바꼭질을 하고 어른들이 불꽃놀이를 할 때까지 기다릴까요? 우리 모두는이 견해에 동의합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종이를 자르고 석두 진행합니다. 오, 제가 잘못 알아맞혔어요. 나는 세기 시작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 그래서 나는 100 까지 세었다. 밤에 연기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둡다. 지난번에 태풍이 심하게 몰아쳐 각종 시설이 완전히 복구되지 않아 가로등이 켜질 때 꺼지고 앞길이 거의 보이지 않았다. 다행히 나는 이곳의 길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서 천천히 관찰하기 시작했다. 오, 내 친구 중 한 명이 큰 돌 뒤에 숨었을 때, 나는 한 명씩 내 친구를 찾아 마침내 12 시까지 기다렸다. 하늘의 별도 불꽃놀이와 함께 움직인다. 와, 정말 예쁘다! 이것은 내가 설날에 가장 흥미를 느끼는 일이다. 아름다운 야경이 나와 함께 자라기를 바랍니다.

6. 누가 나를 도와' 나의 기쁨의 날' 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누가 좋은 작문이나 자구를 쓸 수 있습니까? 조호우, 문화로 4 삼 반, 무료 명절을 디자인하고 싶습니다. 이 날, 모든 어른과 아이들은 방학을 하고 하루 종일 놀았다. 숙제를 쓰지 않고, 한 가지 일을 하고, 하고 싶은 대로 놀아라.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곳은 놀이공원이다. 롤러코스터, 해적선, 악마 세계, 축구 경기, 범퍼 보트, 범퍼카, 롤러코스터 ... 또 다른 많은 종목들이 있어서 계속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들의 말을 듣고 나면 너는 반드시 입을 열 것이다. 이거 얼마예요?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것은 무료다, 한 푼도 쓰지 마라. 모든 종목을 다 놀아도 한 푼도 아니다. 어때요? 멋지죠. 아이들도 놀 곳이 있을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놀 곳이 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호화로운 무도장이다. 어른들은 문에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랐다. 천장에' 작은 별' 이 걸려 귀신불처럼 반짝이기 때문이다.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역동적인 소리도 수시로 들려온다. 사방은 모두 방이고, 무도장 중앙에는 각종 악기가 놓여 있다: 피아노, 목금, 바이올린. 너를 현혹시키다. 다시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무도장이다. 많은 사람들이 무도장에 모여 음악이 울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안에 작은 음향이 있지만, 모든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다기능 음향입니다. 음악이 울릴 때, 어른들은 음악이 멈추거나 피곤할 때까지 춤을 춘다. 무도장 옆 탁자 위에는 각종 과일, 사탕, 음료가 있다. 마음대로 먹고 마실 수 있어 많이 먹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내 휴가 디자인은 어때? 재미있어요! 재밌어, 그럼 나와 함께 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자, 데이트 잊지 마! 9 월 3 일 kloc-0/자유의 날.

7. 명절 작문을 잘 쓰는 방법 우선' 명절 작문' 과 일반 문장 간의 차이점은 기념할 만한 날이라는 것이다. 명절인 바에는 즐거움을 축하해야 한다. 따라서 명절에 관한 작문을 잘 쓰려면 먼저 명절의 비범한 의미를 설명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명절의 분위기를 부각시켜 명절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것이다.

셋째, 명절 기간에는 보통 많은 행사가 있다. 이 활동들을 생동감 있고, 충분하게 쓰는 것도 명절에 관한 작문을 잘 쓰는 중요한 방면이다. 명절 행사가 많을 수도 있지만 명절 의미와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는 2 ~ 3 개의 이벤트만 중점적으로 설명하면 됩니다. 다른 행사들은 일일이 열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렇게 하면 중점도 두드러지게 드러날 뿐만 아니라 명절의 성대한 시끌벅적한 모습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즐거운 심정을 적고 주변 사람들의 표정과 심리를 묘사하는 것은 좋은 진급이다.

위의 구조에 따르면, 나는 너의 문장 절반이 성공했다고 믿는다.

학업의 진보와 건강한 성장을 기원합니다.

8.' 절' 을 위주로 500 자 작문을 한 편 쓰다. 중화민족의 전통 명절은 풍부한 역사 문화의 내포를 담고 있다.

너는 이 명절들을 잘 알고 있고, 명절 속의 민속에 대해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명절' 이라는 제목으로 500 자 이상의 작문을 쓰세요 .. 제목은 자제입니다.

어릴 때는 설만이 가장 즐거운 날이었다. 나는 왜 일 년 중 행복한 날이 이렇게 짧고, 이렇게 쉽게 사라지는지 늘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 길고 불행한 날들이 며칠 동안 끝날 수 있을까? 그래도 설날처럼 사계절 모두 즐거운 날이다.

물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는 점점 삶이 하루하루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만 성장하는 긴 세월 동안, 나는 성인의 지능이 몸이 길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느 날, 나는 우리가 너무 많은 명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흥청망청 없이는 살 수 없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연이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모든 축제에서 우리는 정말 어린 시절처럼 행복할 수 있을까?

이런 즐거운 명절 중에서, 나는 이 몇 개의 명절을 이해할 수 밖에 없다. 하나는 중국의 설날이고, 하나는 청명절이고, 하나는 단오절, 추석, 국경일이다. 이 명절들은 내 마음속에서 무한히 중요하다. 설날은 만상이 새롭게 바뀌는 날이다. 이것은 모든 중국인들이 새해를 축하하는 또 다른 날이다. 그것은 우리 역사상 많은 중국 문화, 행복, 신앙, 미래에 대한 기대를 포함하고 있다. 청명절은 중국인이 고 () 의 조상과 친족과 교류하는 명절이다. 이런 형형상의 명절은 물질적 의미도 있고 정신적 의미도 있다. 그리고 단오절은 중국 전역에서 한 시인을 기념하는 명절이다. 시인, 나는 내가 중국인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는 한 시인을 기념하는 매우 중요한 명절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의 삶과 역사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을 전승할 수 있다. 얼마 동안 재위 중인 황제, 야심가, 부자들이 모두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학살이든 정신적 억제력이든, 그들이 얼마나 혁혁하든, 아무리 강하든, 마지막에는 명절도 바꿀 수 없다. 이런 민족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생각해 보세요.

모두가 인정하는 명절 중 어느 것도 황제를 기념하는 것은 아니다. 설령 그가 성세 군주일지라도, 비극적인 시인을 기념하는 명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모든 폭력, 권력, 굴욕은 일시적이다. 우리 피에는 조상들이 물려받은 우아함이 있다.

우리 마음속에는 진정한 지혜, 각오, 사랑, 우아함만 숭상한다. 추석은 단란한 명절이다. 달과 관련된 명절이다. 수많은 가정이 평화, 조화, 재결합을 갈망하는 명절이며, 사랑과 낭만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명절이다.

국경일은 나와 나의 아이들에게 우리 조국이 우리의 노력, 용기, 지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평범하지 않은 하루였다. 이 명절들은 내 인생에서 가장 자랑스럽고, 가장 즐겁고, 가장 자랑스러운 명절이 되었다.

물론, 내 침실, 화장실, 사무실 벽에 걸려 있는 달력에 걸려 있는 명절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명절이 많아서 거의 며칠마다 있습니다. 이 축제 중 크리스마스는 신앙과 사랑과 관련된 명절이기 때문에 매우 존중받는다. 하지만 나는 기독교인이 아니다. 나는 이 명절만 존중한다. 이 축제는 서양의 새해로만 이해할 수 있다.

우리 설날과 비슷하다. 서방의 어머니의 날, 어버이날이 효도하며 동양문명과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인정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것은 인정하지만, 나는 서양의 이 물건이 매우 얕다고 생각한다.

동양에는' 제수규' 라는 중국의 유명한 고전이 있기 때문에' 성인훈, 선효' 로 시작된다. 고전과 명절은 두 가지 개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동쪽은 더 깊다. 반면 서구의 어버이날과 어머니의 날 수업은 오락과 장난일 뿐이다.

이른바 발렌타인데이, 만우절, 토마토축제 등 알 수 없는 명절은 모두 쓰레기인 것 같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조국의 문화는 한 줄기 긴 강처럼, 유래가 길고, 모든 중화자녀들의 피 속에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긴 강의 물은 열사의 피이다. 장하의 진흙과 모래는 노동자들의 근면한 축적이다. 장하 속의 수초는 개혁 개방 이후 온 산에 핀 꽃이다.

중국의 이 장하에서는 한 단락마다 색색의 리본을 매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의 명절이다. 아! 그 녹색 리본은 무슨 명절이에요? 오, 그건 청명절입니다! 집집마다 사람과 자연의 조화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풍요와 자연을 사랑하는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저쪽을 보세요. 사람들은 버드나무 아래에 앉아 있고, 아이들은 버드나무로 만든 화환과 목걸이와 팔찌를 쓰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즐거운 그림이 있나요? 저 금빛 리본 좀 봐! 그것은 추석이다.

밤에 금빛 보름달이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을 때, 사람들은 둘러앉아 하늘의 아름다운 가을달을 바라보았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사람을 몽롱한 환상에 빠지게 한다.

아름다운 가을밤이 환상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먼 곳의 친척을 그리워하는데, 마치 좋은 술 한 단과 같다. 깊이 가라앉을수록 맛이 진하다.

동서고금에 얼마나 많은 글이 추석을 찬양하는가. 잘 알려진 정야사를 생각나게 한다.

이백 침대 앞의 달빛은 가을밤 서리처럼 떨어진다. 네 편의 간단한 시가 한 가닥의 향수의 달빛, 떠돌아다니는 마음을 적셨다.

어, 거기 어찌 땀으로 응결된 리본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오, 스승의 날이에요! 그것은 무수한 인간 영혼 엔지니어의 명절이다! 나는 경외감을 금할 수 없다. 우리 학생들에게 우리는 이 명절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선생님, 붉은 촛불도 자신을 태우고, 모든 시간을 태우고, 우리를 위해, 사회를 위해, 조국을 위해. 그들은 지칠 줄 모르고 묵묵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의 행동은 이미 모든 것을 증명했다.

그들은 분명 마음이 교묘하고 흔적이 없는 소박하고 화려한 빛이다! 이러한 의미 있는 명절은 우리의 명절뿐만 아니라 조국의 명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