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모종을 심는 풍습이 어디 있습니까?
모종을 심는 풍습이 어디 있습니까?
안묘절은 안후이 () 성 계계 () 현 일대에서 유행하는 농경민속이다. 제사 왕공 위주의 일련의 전통 민속과 민간 종교 문화 활동을 전개하다. 풍작을 기원하며 가족을 보호하다.
수나라 말년, 조정의 졸용, 초연이 자욱하다. 당무덕 4 년 농민 봉기 지도자, 전반 국면을 돌보며 한쪽의 안전을 확보하고 점령한 현현, 항현, 선현 등 6 개 주를 당나라로 돌려보낸다. 그는 당고조의 칭찬을 받아 월왕으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그는 베이징에 가서 충무 장군으로 봉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관 23 년, 왕화는 장안에서 64 세를 일기로 죽었다. 왕화는 민간인에서 관원까지, 관청정으로, 한쪽의 이익을 위해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당태종과 역대 황제에게 쫓기고' 충신의 신하, 명신으로 죽었다' 고 칭송받았다. 6 개국 각지에 사찰을 설치하여 그를 보살, 대황제, 화조 대사로 공경하였다.
왕화는 계현 등원하 왕촌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황제에게 다른 곳보다 더 웅장한 충의영웅묘를 짓고 조각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황제는 어향을 하사하고, 절에서 멀지 않은 등원하동중주, 절두, 남관, 주촌, 하서오촌, 교두보, 하동육촌을 봉하고, 반차, 고구를 한 마을 (당시 동바사) 으로 합병했다. 즉, 팔촌은 사모를 수리하고 예기를 사들이다. 각 지역사회 (마을) 가 번갈아 꽃회를 열고, 상서로운 재난을 피하고 풍작을 기대하고 있다. 고구는 운룡부두로 이사했고, 호수가 늘면서 매년 단독으로 꽃회를 열었다.
망고 안전 묘목 과정:
화조절은 전통 민간 문화로서 안묘절이며 동바사는 영신을 결정하고 8 사는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으며, 보통 3 일이 걸린다.
첫날, 마을 사람들은 주인의 용의자를 들고 징과 북을 메고 용봉채기를 돌며 폭죽을 등에 업고 서너 명을 출동시켰다. 대묘에 가서 향을 숭배하면 움직일 수 있는 왕공 황제가 용의자로 옮겨져 용포를 입고 황제의 모자를 쓰고 있다. 쌍향포가 울리자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채색 깃발이 펄럭이며 황제가 끌려갔다. 도중에 간헐적인 징과 북소리가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한 악기가 울릴 수 있다. 다음날 오전에는 깃발을 내리고 오후에는 유전거리입니다. 아침 8 시쯤 마을 사람들은 미리 준비한 작은 삼각형 종이 깃발을 스승 앞 바닥에 깔았다. 각종 종이 깃발에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 국태민안',' 오곡이 풍성하다' 라고 적혀 있고, 각 깃발에는 네 글자가 적혀 있다. 십여 명이 큰 돼지와 양을 몰고 구불한 산길을 따라 오래된 집 맞은편 다리 꼭대기로 왔다. 시간이 되자 폭죽 소리와 북소리가 울리자 네 사람이 귀를 끌며 산꼭대기에서 곧장 산을 내려왔다. 쌍환 폭죽 소리, 징과 북소리, 돼지양의 울부짖음 소리와 사람들의 고함소리가 뒤섞여' 호룡'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용신을 깨우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날 아침, 나의 주인을 배웅하는 것이다. 집집마다 하루 이틀 전에 다른 마을의 친척과 친구들을 데리러 왔고, 어떤 집은 돈을 내고 일을 했다. 왕공 나리를 데리러 일반적으로 가장 가까운 길로 가면 그를 보내는 것은 다르다. 너는 반드시 큰 마을에서 이 거리를 따라 걸어야 한다. 마을 머리만 되면 마을 꼬리, 수십 개의 대포가 선봉이고, 두 차례의 천둥이 치고, 땅이 흔들려 수십 리 밖에서도 들을 수 있다. 거리 양쪽에는 수천 명의 관중이 있다. 왕도로가 시대에 뒤떨어지자 많은 노인들이 향을 피우고 무릎을 꿇었고, 심지어 아주머니가 아이를 안고 스승을 모시고 그의 핑안 () 를 보우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매년 왕화 탄생 첫 달 18 일, 또는 농지에 농작물이 나타날 때 현이 매년 6 월 6 일이다. 영남 북부 기후의 차이로 계서 영남 등원 일대는 일반적으로 망종 후의 황도길일에 열리지만 영북장 일대는 기본적으로 매년 6 월 3 일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