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불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사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불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사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불교에는 어떤 중요한 불교 사건이 있습니까?

절에서 열리는 불교식은 가장 성대해야 하고, 화염구가 주는 음식도 가장 빈번하다. 둘째, 재식과 방류도 자주 열린다.

수륙법회의 정식 명칭은' 성범 수륙 보도재승리 법회' 이다. 수륙법회의 창설은 스님이 꿈에서 깨우친 것이라고 전해진다. 깨어난 후 보즈 선사의 지도를 받아 직접 3 년 동안 장경을 읽고 나서야 이 기구를 썼다. 전건 4 년 (505), 의의는 금산사에 세워졌다. 그러나, 주나라 왕조와 수나라 이후, 이런 기구는 무효가 되었다. 내가 당고종 함형중 (670-673) 에 도착했을 때 서경 법해사의 신영선사는 꿈에서 낯선 사람의 지시를 받았다. 깨어났을 때, 나는 대학당의 일길스님으로부터 양무제가 쓴 수륙법기를 받았다. 이런 재계의 서 있기 때문에, 그것은 세계 각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부처님 실록" 권 33 참조). 그러나' 홍광기' 에 따르면 양무제는 전건 3 년 (504 년) 에야 도봉불을 포기했기 때문에 전건 4 년 전에 3 년 동안 장경을 읽을 수 없었다. 수륙의례' 의 글은 전적으로 옥상설에 따라 쓴 것이다. 그 중에서도 모든 비술은 신룡 3 년 (707 년) 보리육지 번역' 신선변경' 에서 유래한 것으로 양무제는 몰랐을 뿐만 아니라 함형의 신영도 몰랐다. 현행 수륙법회는 내단과 외단으로 나뉜다. 악기 라인 에 따라 내부 제단, 외부 제단 수리 liangdi 고백, 노래. 양황제가 쓴 이른바 의식과 영구단식은 자비도장의 고백일 뿐, 수륙이 쓴 의식은 후세에 부가된 것이다.

수륙법회의 성행은 송대에서 시작되었다. 동천의 시조 화양이 지은 낡은 악기' 송희녕종' (1068- 1077) 은 일찍이 3 권본본으로 천하를 휩쓸었다. 8 년 (1093) 이 되자 수시는 죽은 아내 송을 위해 수륙도장을 설치하고 수륙법사 16 짱 (매산수륙이라고 함) 을 적었다. 남송석호가 금산을 지나갈 때 수륙법회의 흥성을 듣고 특별히 사명동호의 100 묘의 산비탈을 4 시에 수륙을 건설하였다. 대로 9 년 (1 173), 월파산 조묘자, 수륙재 4 시부터. 돌은 희소시 한 수를 썼고, 또 네 권의' 문예' 를 썼다. 남송 말년에 판지는 계속해서' 신기' 6 권에 들어갔다. 축 26 축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금산 문이는' 북방 수륙' 이라고 불린다. 판지가 쓴 것을' 남방의 땅과 물' 이라고 부른다. 안우담화선사어록' 권오에는 왕계의가 태평흥국사에서 그의 형, 여동생, 남편의 수륙당을 위한 프랑스어와 평강부 자비회수륙당의 프랑스어가 있다. 우담화는 송고종토생으로 당시 수륙불교가 매우 보편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대의' 원잡극 선사어록' 에는' 법이 조정에 육승수' 로 청원년 사이 (13 12) 에 있다. 원사' 권 28 은 영종이 3 년 (1323), 만안 (), 경수 (), 성안 (), 푸경사 (), 창장 금산사 (), 5 개 만성우국사 (), 7 일 밤낮 수륙불사 () 를 설립한다고 말했다. 당시 악강은 금산, 선사 방장을 인쇄하고 있었다. 그의 어록에는 조정 금산 건축물 수륙법회에 대한 일반적인 표현이 있는데, 바로 이 일이다. "처사 팬 체스 선사 어록" 명홍무 원년, 2 년 (1368, 1369) 두 차례 프랑스어 승진 역시 명태조의 지시에 따라 열렸다. 원명 시절 수륙불교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 명표홍은 김산사에 대해 매우 막막하지만, 줄곧 갈피를 잡지 못했다. 당시 승려의 집도 마음대로 달랐기 때문에, 그는 판지의 기록을 취하여 다시 개정하여' 수륙훈식' 6 권이 되었다. 청치관은' 다모삼수륙 대채푸리도장 유사성론' 9 권,' 다모삼수륙 대채법륜보전' 10 권이 있다. 현재 청도광의윤계홍이 편찬한 개정판' 수륙법도' 를 사용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수륙불교의 발전에 따르면 수륙법기는 송인이 창조한 것이다. 송존사' 정사명' 은 "오늘 오월 많은 사찰에는 다른 병원이 있는데, 수륙표자 (약간), 영식자 (약간), 티베트도자 () 가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땅과 물은 같은 의식의 이름이다. 일본의 조일과 유인은 연이어 당나라에 가서 법을 구했는데, 그들이 가져온 비적은' 암도 알몸재법' (조일) 한 권,' 암도 알몸재법' (유인법) 한 권이었다. 현재' 아파전' 에는' 귀신도 고백' 이 있는데, 그 규모는 수륙의궤와 대략 비슷하다. 이로써 수륙법회는 밀종 사순재와 양무제 육선의 결합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대에서는 화양이 비전식을 채택하고 수륙문서를 편성했다. 명련지 스님 (유홍 분) 이 김산사에 어수선한 목재 단서가 있다고 의심하는 것을 보면 원작이 반드시 일반 가정의 손에서 나온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김산사는 아직 전해지지 않아 그 내용을 알 수 없다. 요컨대 수륙법회는 송대에서 일어난 불교의식으로 단언할 수 있다.

요가 화염구는 화염구 속 아귀들을 살리는 달라니경의 불교식이다. 성경에 의하면, 가비로시의 불은 승보살을 위해 말하는 칼란 스님을 장악했다. 아난이 혼자 조용한 곳에서 살았을 때, 그는 습관이 되었다. 자정에 연구라는 배고픈 귀신이 있었다. 앞서 아난이 말했다: "다만 3 일만 더 지나면 여생은 다 할 것이고, 아귀도 낳을 것이다." 아난은 매우 무서워서 그는 불사에 갔다. 진이는 이 말을 하고 가르침을 구했다. 부처는 무량한 잡초가 빛이 없는 것이 달라니의 묘력보다 낫다고 말하면서 낭송하면 굶주린 귀신의 고통을 면할 수 있고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방법을 연습할 때, 무슨 일을 할 때 청정기를 들고 깨끗한 물을 가득 채우고 적게 먹습니까? -응? 그리고 각종 케이크 등등. , 오른손으로 장비를 누르십시오. 달라니를 일곱 번 낭송한 후, 그를 보물이 풍부하고, 몸집이 아름답고, 몸이 넓고, 두려움을 두려워하는 여래라고 부르며, 자선적인 정토로 데려갔다. 바티칸 요정을 수행한다면, 이 달라니를 27 번 읽어서 맑은 물에 던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칠번을 읽고 삼보를 바치면 일종의 헌신의 맛이 된다.

이 방법의 전파는 당초 실지난도 번역의' 하나님이 아귀다라니를 구원하신 저주' 와' 만나다라니의 저주' 였다. 얼굴을 맞대는 것은 화염 입의 다른 번역이다. 달라니가 아귀들을 구하는 주문에 언급된 주문 이름이 주문으로 바뀌었다. "단로달라니 만트라" 의 주문은 단로 만트라라고 불린다. 물 한 숟가락을 들고 열 번 저주하고 공중에 뿌리면 화밀이 된다. 나중에 삼장은' 대라니경' 을 번역하여 화구 속의 아귀들을 구해냈는데, 이는 실지난도번역과 똑같다. 비어 있지 않습니다. 저는' 요가경' 의' 아난로니의 화염입을 구하는 의궤경',' 요가경' 이 화염에서 아난을 가르치는 이유 ('의궤경' 전반부의 유래는 두 줄로 나뉘어 있음) 와' 아귀에게 음식과 물을 주는 법칙' 을 번역했습니다. 지금도 다라니경이 있는데, 탕추문이 일본어로 번역된 것이다. 요가집이 아난토로니의궤를 구하는 번역에서 대사의 순서는 1 이다. 지옥의 주문을 깨뜨리다. 2. 배고픈 귀신을 부르는 만트라선; 죄를 부르는 주문; 4. 죄악을 파괴하는 주문; 5. 직업의 주문을 설정하십시오. 참회와 모욕 주문; 7. 어떤 주문을 주나요? 8. 목구멍 저주를 엽니 다. 9.7. 이때부터 아귀에게 음식을 주는 것은 비밀 수행자의 일상식이 되었다. 일본이 당나라에 들어서자 법가는 또 굶어 죽는 귀신의 의식을 되찾았다. 빈 바다는' 비법' 에서 배고픈 귀신을 주는 방법으로 오여래의 의미를 설명했다. 엔론' 8 비록' 에는' 아귀에게 주는 법' 이 있어 미래를 위한 8 대 고전을 열거했다. 중국에서는 당오대의 난란으로 부시의 방법도 밀종의 실전에 따라 실전되었다.

송나라의 선생님은 밥 주는 방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 스승 진원집' 에는' 사단 정석명',' 사법',' 사석문' 이 있다. 먹는 것에 대한 생각. 그것의 방법은 심오한 의식이 아니라 경전에서 나온 진리로 대만인의 명상을 동반한다. 본명' 음식 제공' 은 "오늘 오월 다른 사찰이 많고, 수륙자 (중), 영식자 (중), 명도자가 있다" 고 말했다. 영식은 화염구에서 먹이를 주는 것을 말한다. 은도는 당대의 은도의 나체자이자 비전의 방법이다. 수륙은 송나라에서 일어난 의식이다. 당시 세 가지가 헷갈렸다. 종효는' 부시통론'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제 1 권에는' 배고픈 귀신경' 의 두 번역본,' 열반경' 제 2 부,' 광야귀신신전',' 보운경' 의' 마모 운명전',' 스님 구걸전' 이 실려 있다 그 중 하나는 임철의' 먹는 법 설명' 으로, 황야에서 귀신을 한 명 주고, 한 귀신의 어머니에게 화염 입에 있는 배고픈 귀신을 구하러 가는 것은 모두 음식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스문 정통론" 권 4, 장도 같은 말을 했다. 송대에서는 각 파벌이 제비의 음식을 회복하려는 시도가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나라에 이르러 티베트 라마가 한나라에 들어서면서 밀교가 다시 살아났다. 장경에는' 요가집' 한 권이 있어 번역이 없다. 《진언》번역사는 원인이 번역해서 시험해야 한다. 둘째, 첫 번째는 푸현이 번역한' 아난토로니 화염구의경' 과 같다. 그 전에는 삼규, 명대륜 저주, 보살 저주, 35 불, 소원, 심지, 삼보식, 관세음 결심이 있었고 지옥이 깨졌다. 그런 다음 진리, 6 가지 재미, 서원, 상서로운 정, 금강산 백자경, 10 가지 고혼수필, 삼향귀의짱 숭앙이 늘어난다. 그 이후로 요가 먹는 법이 다시 부활했다.

명대에 이르러 각 파의 전승이 다르기 때문에, 각 파는 제각기 성과를 거두어 난국을 형성하였다. 오늘 명나라의 방법은' 요가 화염구 식기' 이다. 나중에 선사는 복잡성을 없애고 요가 연습집이 되었다. 이 세상은 간단히' 화염의 입' 이라고 불린다. 옥상 조령은 이에 대해 필기를 하고, 두 권 중' 자희에게 식단 응문 연습' 이라고 불렀다. 그중 고혼 글만 다르다. 연지우홍도' 천기 진일' 의 개정에 약간 참여했다.' 요가집 설정' 과' 요가집 헌식 의식' 이라는 제목으로' 식보' 라는 주석을 달았다. 청강희는 32 년 (1693), 보화산석인홍판이 약간 편집되어' 요가화염구 사육집' 으로 불리며 국제적으로' 화산화염구' 로 불린다. 건륭 6 년 (174 1), 보화산석복거가' 요가 사육관' 을 번역했다. 또한 강희는 14 년 (1675) 에' 요가 화염구 필기집' 을 집필했다. 강희가 22 년 발간한' 요가집: 식례' 후기에서 "스승이 하나도 없어 고전이 크게 달라졌다" 고 말했다. 서로 달라,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청대는 불사의 담배 입에서 유행하는데, 대부분 비밀과 화산이다.

라마단은 후세의 의식이다. 천태종 현자 스님이' 금광명경' 에 근거하여' 금광명경 고백법' 을 제정했을 때, 그 중 장엄한 도장은' 금광명경' 에 따라 대변천, 대공덕천, 사천왕의 자리를 설정하는 것이었다. 자백에서 대반, 인드라, 사왕, 금강비밀, 지방 제거 장군, 대변, 대공덕천, 귀신모 등 11 명을 초청했다. 송대에 이르러 김광명의 제물을 고치고 천제를 설정할 때 경전에 따라 무작위로 추가되었으며 천제석 배치도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남송 소흥 중학교 (1131-1162) 에서 심환은 "; 12 일, 16 일, 20 일, 24 일, 33 일이 있습니다.

원대에 이르러 김광명의 고백은 사찰에서 일 년에 한 번의 불사의식으로 하늘에 조금 바쳤다. 원신무가 쓴' 법원 규칙' 권 10 중은 "정단 원수, 사원마다 기도 규칙이 다르거나 광관음 고백을 하거나 경을 읽거나 마술만 가르친다" 고 말했다. 그는 또 "정월 초하루와 상원절, 절 대전은 고백을 많이 하거나 하늘에 제사를 지내야 한다" 고 말했다. 속사 길곡요' 에 따르면 원문종 통치 기간 동안 천태종 혜광법사는 매년 설날에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김궁요요' 를 수행한다고 한다. 이것이 라마바드의 부상의 근원이다. 명말 변호사 홍찬은' 금광명경' 에' 라마다 가의성' 을 썼고, 지금까지 각 사찰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중국이 한인을 석방하는 풍습은 불교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열자부는 "정단이 풀려났을 때 선함을 보였다" 고 말했다. 볼 수 있듯이, 모든 축제 는 고대부터 있었다. 그리고' 푸설편' 은 "손님은' 민지군이 놓으려 하고, 잡으려고 한다' 고 말했다. 죽은 사람이 많아, 태어나고 싶으면, 도울 수 없지만 백성은 잡지 않는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잡는다면, 너는 그들을 놓아줄 수 있다. 제인은' 좋아! 。 "방사하는 새뿐만 아니라 특별히 방사하는 낚시새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교는 방사를 주장한다. 우선,' 산스크리트경' 제 20 계는' 놓지 않는다' 고 말했다. "부처가 자비하면 놓아라." 그는 또 "그래서 종종 사람을 놓아주는 법, 살아서 살아가는 법" 이라고 말했다. 김광고전: 생수장로의 산물' 에 따르면 부처는 생수장로를 위해 1000 마리의 물고기를 저축한 적이 있다. 잡보서' 제 5 권은 미사가 홍수에서 개미를 구해서 장수를 얻었다고 말했다. 한나라의 대규모 석방은 천대 현자 대사로부터 시작되었다. 천대산 기슭에는 때때로 바다에 의지하는 사람이 있어 사직량 63 칸을 풀어준다. 당숙종 간원 이듬해 (759) 에는 세계에 81 개의 방류장이 세워졌다. 안진경은 인간 방생지를 위해 비석을 세웠다. 송신종 천새 원년 (10 16) 에 천하방류지를 보수했다. 천희는 3 년 (10 18) 항주 서호에서 풀려났다. 천성 3 년 (1025), 남호는 직리 공연의 재생지로 석방이 부처님 생일에 열린다. "존경원기" 에는 자애로운 방법이 있고, "직리 사명 항교록" 에는 자애로운 책이 있는데, 모두 자애로운 의식이다. 현재, 일반적인 방류식도 광금 명정의 대의에 따라 편성되어 노인들을 위해 생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란회소는 중국 불교계의 불교의식으로, 란회불경에 따라 매년 7 월 15 일에 열린다. 그 구절에서 무련은 죽은 어머니가 굶주린 귀신을 낳아 태어나는 것을 눈으로 보았는데, 그는 그 피해로 인해 구출을 받지 못하고 백부처로 돌진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부처는 해방의 방법은 7 월 15 일 승려가 자신을 방종할 때 7 세 부모와 그 부모들이 현재 곤경에 처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일란분은 백 끼를 정하고, 스스로 타락한 승려 열 명을 공양하였다. 일곱 부모는 굶주린 귀신의 고난을 떠나 천륜의 즐거움을 누려야 한다. 이것이 난초 클럽의 유래이다. 이 불경은 서진 주법호 번역 ('삼장집해' 는 오역으로 간주됨), 전문은 800 여 자, 동진이 오역한 불교' 보은헌골경' 은 일명' 보상공덕경' 으로 불린다. 그 문자는 짧고 약 300 자이다. 또한' 개원 불교록' 권 18' 해석 의혹 상세' 에는' 정토 5 편' 한 권이 실려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법원 주린 육십이권은' 큰 주전자 정토경' 으로 인용돼 16 왕은 부처가 어머니를 구제하는 것을 듣고 온갖 보물주전자를 만들어 음식을 담으며 부처승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파호가' 목련필경' 을 번역하는 주석이 많다. 현존하는 것은' 당란경주',' 당종밀란경주',' 송란경주',' 송박관란경주',' 송옥영란경주',' 송일신란경주' 등 두 권이다.

"목련 분지경" 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목란이 산스크리트어이고, 뜻은 뒤바뀌었다. 대야는 중국 단어인데, 승려를 위해 음식을 담는 그릇을 가리킨다. 당 혜정' 란분송' 에서 "명식은 분향 속에 있고, 부처는 스님에게 거꾸로 매달리는 고통을 구해주고, 그래서 명분 대야" 라고 말했다. 당나라 zongmi "슈" 구름: "서양 언어의 목련, 이 구름은 거꾸로 매달려; 물대야는 동하의 음성으로 생명의 은인이다. 풍속에 따라 거꾸로 보관해야 한다. " 이것은 맑은 타협촉과 가벼운 촉에 쓰인다. 두 번째 설법은 란 화분의 세 글자가 모두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라는 것이다. 임혜' 제경음의' 권 34 는 "뼈야, 이 말도. 속담에 새가 파란색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 번역은 거꾸로 끊는다고 한다. 서법의 경우, 중승이 면할 수 있는 날, 구름이 먼저 죽어서 죄가 있고, 집안이 망하고, 제사를 지내지 않아 귀신의 이자를 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부처님은 삼보장의 스님에게 선물을 주라고 명령하셨고, 배고픔을 면하기 위해 먼저 죽음을 도와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옛말에는 "대야는 음식을 담는 용기다. 이것도 옳지 않다" 라는 구름이 있다. 송옥영' 옥란판 정슈 쇼도 지폐' 구름: "이 경전은 산스크리트어 부처님 우슈울란포에 새겨져 조로수문에 따라 삭을 하고, 화엄중각성자는 역경을 구한다고 합니다." "분재에서 회회하는 사람, 즉 이 대송의 경전을 뒤집는 사람은 산스크리트어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운' 울란파청', 효, 의, 선, 의가 있다. 대야도 옳지 않아, 낡은 구름: 대야 좌나. 운신: 문 좌로: 문 좌여, 화엄 구원자. 정의의 회문과 이름으로 거꾸로 된 장치를 보존하다. "이는 여영이 당시 번역학원 통역을 상담한 후 얻은 설명이다.

"목련 분재" 를 블루본으로 하는 제사는 양무제 소연이 창립한 것이다. "불사" 권 37 은 대동 4 년 (538), 황제는 운 좋게도 태사와 함께 옥란 분재를 설치했다고 말했다. 이초' 석가육스티커' 는' 홍명' 이 매년 7 월 15 일, 화분을 퍼스에게 보내 부양하고, 그는 매일 자동차로 보내고, 그 다음은 목련 등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고, 황제와 군중들은 모두 그것을 거행하여 조덕에게 보답했다. 당도사' 법원 주린' 권 62' 제전' 에서 "장안의 서명사, 자은사, 매년 각종 잡동사니와 악사를 모시고, 또 다른 사람이 대야를 배달한다" 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시주가 밖에서 각종 잡무를 위해 주전자를 바친다. "당대의 풍속은 냄비 그릇과 바가지 대야의 봉헌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후로 그것은 더욱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불사' 권 51 운: "(당) 다이종 (이유) 조건란회소, 칠전 신당을 설치해 곡도를 맞이한다." (볼륨 41, 768 조, 대력 3 년 참조). " 덕종 (시립) 다행히 안쿠지, 대야를 설치하였다. "(또한' 정원 15 년' 권 41 제 799 조 참조). \ "스씨 통감 \" 볼륨 9 도 비슷한 기록이 있어 당연하다. 송찬녕' 송스님 간사' 는' 내도장' 이라는 글에도 이 일을 기록하며' 한 대야를 만들고 김옥을 꾸몄다' 고 적었다. 다만 그 대야는 절에 보내서 참회를 한 것인데, 지금은 관야리에 놓아두고 참회하는 것이 더욱 엄숙하다. 회창 4 년 (844 년), 일본인 임원' 대당행기' 권 4 중은 "장안시 내 절은 7 월 15 일 제사를 지내며 화훼 꽃병 가짜 꽃 과일나무 등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불사 앞에서 제물을 모시는 것은 일종의 습관이다. 온 도시 사람들이 즐겁게 절을 참관하는 것은 성대한 일이다. 올해 절의 부설은 예년보다 낫다. "스님들이 집에서 수련과 공양을 다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출가한 스님도 불교도와 승려에게 솥을 만들어 주었다. 예를 들어 종미' 란경서' 는 "매년 스님은 이미 스스로 익사하고, 4 물은 3 상을 받든다" 고 말했다. 종밀숭앙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

송대에 이르러서도 이 풍습은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분재에서 제사를 지내는 불가, 스님의 풍부함, 장엄함이 낮아져 대신 고인을 추천하는 것이다. 북송 시대에는 송몽원' 도쿄몽중국' 볼륨 8' 추석' 이' 존성, 목련경 인쇄' 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대나무 장대로 3 피트, 높이 3 ~ 5 피트로 엮었다. 등불 둥지를 짜는 모양을 글렌 분지라고 한다. 옷을 걸다. 돈을 책상 위에 놓고 칠석절 후에 불태우고 작사는 연이은 구모극을 15 일로 옮겼다. 관람자가 두 배로 늘다. " 육유' 노학묘 노트: 권칠' 도 "7 월 중순, 풍속이 날을 기다리며 먼저 즐겨라" 고 말했다. 대나무를 대야로 엮고, 종이돈을 저장하고, 대나무 하나를 맺는다. 그것을 대야라고 부른다. " 송고청' 시대사' 는 실운을 꾸짖었다. "이에 따르면' 무련모가 죽었다. 배고픈 귀신. 불언:' 10 승니의 힘이 필요해요. 7 월 15 일까지는 오미오과를 얻어 한 대야로 10 덕을 먹여요. 후세 사람들은 중국에서 널리 장식되어 목죽까지 자르는 데 매우 능숙하다. 오늘날 대나무는 첫 번째 둥근 틀이고, 첫 번째는 잎에 잡식을 저장하는 것이다. 진무련 구모 초상화는 제사 장소이다. 아직 멀었어요. 그러나 기원은 냄비 종이를 태우지 않았다는 것은 송초의 풍습인 것 같다. 예를 들어 남송은' 양루의 꿈' 에서 "7 월 15 일 ... 불사는 이 날 건란회소에서 쌀을 기부하고 죽음을 추천한다" 고 썼다. ""

그 이후로 분재 클럽은 사원에서 매년 중요한 행사 중 하나가 되었다. 원덕휘는' 백장청규' 볼륨 7' 밀랍장제월분주' 를 다시 쓰며 "7 월 초 당 서기는 몽란분지 중승들이 경서를 암송하고, 재정소를 영입해 식량공양을 영입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고 말했다. 13 일 렌츠 회의가 해산되었다. 12 일 동안 시스템을 해결하다. 그날 밤 블루 그릇 회의, 풍자 경전 피드가 있었다. 클릭합니다 원명의' 유령전 명규' 라는 책에서는 "인사는 7 월 15 일에 방송된다" 고 말했다. 오늘 밤, 우리는 네가 긴장을 풀고 상을 줄 수 있도록 분재를 짓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대중이 마음대로 읽을 수 있도록 고전 서적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제단이 열리나요? 어느 문인가요? 그러니 따라오세요. " 분재사의 주요 내용은 풍자고전으로 밥을 먹여준다는 뜻이다. 이런 의식은 명나라까지 줄곧 유행했다. 명유홍은' 오징집' 에서 "세상이 7 월 15 일을 귀신에게 식량을 주는 것은' 몽란본' 중 사순재의 만남으로 옳지 않다" 고 주장했다. 난초의 유래는 목련이다. 7 월 15 일, 중승은 무료로 더위를 식히고, 90 세에 공부에 참가한 사람들은 많은 길을 얻었고, 이 날은 백배를 더 들고 귀신에게 음식을 주지 않는다는 뜻이다. 음식을 주는 것은 아난에서 온 것이지, 7 월 15 일에 국한되지 않는다. 쓰는 도구는 국민 환영을 소진하는 것이지, 난초가 아니다. 봉현세이지로 한 개를 덮어 배고픈 귀신을 돕다. 악이 뒤섞일 수 있는가? " 청일윤은 매일 난초 화분을 바치고, 삼보를 공경하고 싶다고 생각하곤 했다. 밤에 사육하고 귀신을 가로지르다. 란분예기' 는 의윤' 백귀의기' 권 8 권,' 운' 전권은' 란분사편' 에 상세하게 실려 있다. 그중에는 순단 경경, 란분제, 승식 등 각종 제사 축제가 있으며, 부란분회는 약 2 1 회입니다. 그러나 각 사찰에는 신도가 많지 않다. 군중 속에서 귀신을 추천하여 죽음을 구하는 것은 여전히 목란 유역사의 주요 행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