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2 월의 아름다운 시편을 찬양하다.
2 월의 아름다운 시편을 찬양하다.
2 월에 관한 시 짱 1. 2 월의 시를 묘사하다
1 .. 관직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봄은 가을과 같다. --"Liuzhou 2 월 반얀 나무 잎 가을" 당나라: Liu Zongyuan
관직의 실의와 이국 타향에서 생활하는 고민이 함께 가슴에 솟아올랐고, 봄, 꽃, 2 월의 광경은 가을처럼 서늘해 마음이 시큰했다.
2. 산성비는 꽃이 가득하고, 유칼립투스 잎은 꾀꼬리가 가득하다. --"Liuzhou 2 월 반얀 나무 잎 가을" 당나라: Liu Zongyuan
산성비가 내린 후, 모든 꽃이 시들었다. 온 뜰의 유칼립투스 잎이 땅에 떨어지자 황달의 울음소리도 시끄러웠다.
3. 2 월 2 일 동풍이 따뜻하여 몸을 따뜻하게 한다. --"2 월 2 일" 당나라: 리 shangyin
2 월 2 일 봄나들이 강변, 봄바람과 햇빛이 선율이 아름다운 음악을 따뜻하게 했다.
4. 꽃은 반드시 건달이고, 자나비 말벌은 정이 있다. --"2 월 2 일" 당나라: 리 shangyin
꽃송이는 버드나무와 같고, 꽃봉오리는 눈처럼, 자나비호벌은 더욱 긴 정이 빙빙 돌며 날고 있다.
5. 이당화주가 진하고 남촌 북촌 동동동 북입니다. -"2 월 24 일" 송: 육유
이당꽃이 피었고, 사교술이 짙어 주변 마을 곳곳에 북소리가 가득했다.
2. 2 월의 고시고사고곡에 감사드립니다.
2 월 2 일 백거이
2 월 2 일, 날씨가 개면 비가 내리고, 잠시 풀싹이 돋아난다.
가벼운 셔츠 가는 마춘 소년, 십자말 가득.
초봄 칠운이 백거이와 맹을 만나다.
사람마다 봄빛을 감상하고, 너만 봄을 불쌍히 여긴다.
나는 봄의 맛을 안다.
촛불은 밤 누출을 줄이고 따뜻함은 수면을 증가시킨다.
무대 위의 바람을 가라앉히고 연못가의 땅을 적시다.
꽃이 늦게 피고, 꽃이 피고, 게으른 꾀꼬리가 생각하다.
격년 재계도 놀라서 멍한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봄맞이 술에 취하라고 권하는 것 같아요.
우리 언제 같이 식사할까요? 나는 2 월 2 일을 기대하고 있다.
이상은은 2 월 2 일
강 위, 2 월 2 일,
동풍이 따스하게 불다.
꽃, 수염, 눈, 불량배,
보라색 나비와 말벌은 모두 감정이 있다.
만리 추억 원량경,
야프 대대에 3 년간 종사하다.
신탄은 관광객의 소망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더 스타일리시한 처마에 밤비가 내린다.
백거이는 2 월 1 일이다.
화원에는 살구 꽃받침, 난초 보라색 봉오리가 있다.
나는 봄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오늘은 2 월 1 일입니다.
지난 겨울, 나는 병이 나서 온몸이 쑤시고, 의술에 따라 할 것이다.
올봄에 도장에 들어가 승법에 따라 청정하다.
성현의 말을 음미하고, 신중하고 신중하다.
그래서 그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100 일 동안 술을 끊게 했다.
명나라 2 월 2 일 평재복에 이어.
너는 항아리를 만들고, 꽃을 찾고, 지웨이를 찾아야 한다.
목란 이상은은
2 월 22 일, 목란은 죽기 시작했다. 처음엔 신병주였을 때 집을 떠난 지 오래다.
절충국경, 뉴스 원서. 보라색 실이 막히고, 유벽이 언제 멎는가.
파우더를 만들면 상처가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붉은 색은 넉넉하다. 파도가 양말을 공중에 비춰 짙은 연기가 천지를 뒤덮었다.
계령에는 방원 () 이 함유되어 있고, 이안당 () 은 소홀하다. 야오희와 여신, 길이가 어떻게 되나요?
야망의 종말에 대한 해석
내년 2 월 2 일, 나는 잠시 너를 버린다.
재를 태우고 장강을 뿌려 태너를 차지하지 않는다.
3. 2 월에 관한 시
류영 작가: 호왕조: 당유파: 4 절류: 정물 벽옥은 나무 장식으로,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연극원직 작가: 구양수대: 송장르: 칠율범주: 봄바람 감사합니다. 2 월산성은 꽃이 보이지 않습니다. 눈 속에는 귤도 있는데, 얼어붙은 천둥이 놀라서 죽순에 싹이 났다. 잎은 밤에 울 필요가 없다. 마을 작가: 고정왕조: 청대 유파: 칠절초가 2 월, 버드나무가 봄담배에 취해 있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는데 동풍이 불어올 때 그들은 연 날리기에 바쁘다. 2 월 2 일, 작가: 백거이 왕조: 당유파: 칠절초 2 월 2 일 맑고 풀이 싹트다. 가벼운 옷과 가는 말, 머리는 교차한다.
서지모가 2 월 2 일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 활의 부드러움, 찬바람에 무너진 수련의 수줍음 같다.
한 번 소중히, 한 번 소중히, 그 소중히 속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다. 만약 내가 눈송이였다면, 나는 공중에서 날았을 것이다.
나는 나의 방향, 즉 날기, 날기, 날기, 이 땅에서 나의 방향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3 나는 부드럽게 온 것처럼 부드럽게 걸었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조용히 떠났다. 나는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소매를 흔들었다. 4 짝수 확률
저는 하늘의 구름입니다. 가끔 당신의 마음에 투사합니다.
놀랄 필요도 없고, 기뻐할 필요도 없다. 순식간에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고, 너는 너를 가지고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네가 기억한다면 더 좋겠지만, 너는 이번 회의에서 석방된 빛을 잊는 것이 좋겠다!
나는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는지 모르겠다.
나는 바람을 모른다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나요?
-난 꿈속에 있어 ,
그녀의 부드러움, 나의 도취.
나는 바람을 모른다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나요?
-난 꿈속에 있어 ,
달콤함은 꿈의 빛이다.
나는 바람을 모른다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나요?
-난 꿈속에 있어 ,
그녀의 배은망덕, 나의 슬픔.
나는 바람을 모른다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나요?
-난 꿈속에 있어 ,
꿈의 슬픔 속에서 가슴이 아프다!
나는 바람을 모른다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나요?
-난 꿈속에 있어 ,
어둠은 꿈의 영광이다!
6 가, 가, 인간, 가! 나는 높은 산꼭대기에 홀로 서 있었다.
가자, 인간, 가자! 나는 무한한 하늘을 마주하고 있다.
가자, 젊은이, 가자! 산골짜기에는 약초가 묻혀 있다.
가자, 젊은이, 가자! 슬픔은 황혼에 까마귀에게 주었다.
가, 꿈, 가! 나는 환상의 옥잔을 깨뜨렸다.
가, 꿈, 가! 나는 웃으며 산풍과 파도에 축하를 받았다.
가자, 각종, 가자! 현재 하늘에는 산봉우리가 하나 있다.
가자, 모든 것, 가자! 현재는 무한하다! 7 상해 항주가 급해요! 빨리, 빨리!
연기, 산, 구름이 언제인지,
물, 다리, 자동차 사고,
숲 소나무 한 그루, 대나무 한 무더기, 단풍은:
다채로운 들판, 다채로운 가을 풍경,
꿈처럼 분명하고, 흐릿하고, 숨겨져 있습니다.
빨리, 빨리! 바퀴인가요, 시간인가요?
늙은 가을을 재촉하고, 늙은 목숨을 재촉하다! 8 신음 소리 나도 이 신기한 우주를 찬양하고 싶다. 나도 세상에 슬픔이 있다는 것을 잊고 싶다.
지칠 줄 모르는 매화새 한 마리처럼 청창, 황혼에 뛰어오른다. --
그녀가 미풍처럼 항상 내 곁에 있다면!
나도 내 시가 맑은 물처럼 흐르길 원하고, 나도 내 마음이 물고기처럼 길기를 바란다.
그러나 불이 내 마음이니 왜 내 한가한 시를 묻지 않느냐? --
맙소사. 너는 하루도 그녀에게 생명과 자유를 주지 않는다! 나는 해천일색이 필요하지 않다.
나도 거대한 종이 올빼미 한 마리를 넣고 싶지 않다.
신이 사방팔방의 바람을 놀리다.
1 분만 있으면 됩니다.
나는 단지 약간의 빛만 있으면 된다.
그냥 해보고 싶었어요.
아이처럼 기어가다
어두운 방의 창구에서
서쪽 지평선의 불후의 갈라진 틈, 약간의 빛, 1 분을 바라보다. 10 열차는 난간을 잡고 어둠 속을 달리고 있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내 삶을 통제할 수 있을까? 빛, 지혜, 영원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는 같은 배에 타고 있습니다.
1 1 나는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유일한 소울메이트를 찾을 것이다. 나는 운이 좋게도 그것을 얻었지만, 나는 할 수 없다, 그것뿐이다.
5. 달을 찬양하는 시와 고시.
1, 달빛 취산꽃. 얼음을 위남릉에 보내다
2, 달 버드 나무 끝, 황혼 후 사람. 호손 나무: 등불 축제
3. 하지만 월 중순에는 비교적 선명한 빛이 있어야 합니다. 달까지 150 일 밤
4, 후크 같은 달, 오동심원 잠금 가을. 너를 만나다.
5. 어두운 달빛 아래 야생 거위가 높이 날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박제 (음악)
6 월 출산문, 봄을 맞고 있다. 새소리가 흐르다
7. 자정, 내가 그곳에 누워 곤충 한 마리의 소리도 들리지 않을 때, 산속의 달은 그녀의 순수한 빛을 가지고 내 문으로 들어왔다. 바위
8.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 건덕강의 야박.
9, 시간 나는 달 을 모른다, 이름은 백옥반이다. 흥하다
10, 내 마음은 밝은 달을 걱정하고, 너를 밤늦게까지 모시고 있다. 왕장령 냄새를 맡다
1 1, 세계 3 분, 불량배 양주. 양주를 회상하다
12, 송패산에는 만경 청산이 있고, 달에는 명주가 있다. 호수의 봄
13, 목소리가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전우명월을 제외하고는. 줄리관
14, 3 월 5 일 보름달, 4 월 5 일 두꺼비 토끼가 없습니다. 고시 19 수
15, 해와 달 여행, 뜻밖이라면. 바다를 보다
16,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곡조를 조절하다
17, 하늘에는 언제 달이 있을까요? 오늘 한 잔 듣고 물어보세요. 술을 빌려 달을 구하다.
18, 진시 명월한시관, 장정인은 돌아오지 않았다. 곤경에서 벗어나다
19, 날이 멀고 밤이 외롭다. 장한
20.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산속의 가을 밤.
6. 2 월을 설명하는 단어
백화의 생일은 과거 음력 2 월 12 일, 즉 화조를 가리킨다.
출처: 근금 위운' 월령나치 편찬' 제 5 권:' 도주공의 책':' 2 월 12 일은 백화의 생일이다. 비가 없으면 온갖 꽃이 익는다.' ""
12 월: 음력 12 월. 일년의 끝을 가리킨다.
출처: 풍명몽룡' 깨우기' 볼륨 7: "좋은 날을 놓치면 반드시 좋은 날이 있을 필요는 없다."
12 월: 음력 12 월. 겨울 12 월 가장 추운 날을 일컫는 말.
출처: 한방명' 별시 (동혈의 나뭇잎)': "남편은 회원로에 있고, 나그네는 고향을 사랑합니다. 12 월 한겨울, 아침 서리가 심하다. 클릭합니다
아침에는 꽃이 있고 밤에는 밝은 달이 있다.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을 가리킨다. 고대에도 음력 2 월 15 일과 8 월 15 일을 가리켰다.
출처: "구당서 나미전": "꽃마다 아침저녁으로 빈 좌부와 함께 부르는 것은 매우 다정하다."
달밤, 아침에는 꽃이 있고, 밤에는 밝은 달이 있다.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을 가리킨다. 고대에도 음력 2 월 15 일과 8 월 15 일을 가리켰다.
출처: 남조량제는 춘시를 선물한다: "봄따뜻하고 꽃이 피는 달밤, 오늘 사람들은 그리움을 참을 수 없다."
라춘회라: 섣달, 즉 음력 12 월을 가리킨다. 섣달이 지나고 봄이 또 왔다.
출처: 당도현 "만매보살": "천둘레 6 곡, 송풍정 아래 매화 흰색. 왁스는 봄을 뒤덮고, 한초꽃은 다시 핀다. "
12 월은 음력 10 월, 11 월, 12 월의 추운 계절을 가리킨다.
아침의 달밤 꽃, 밤의 꽃과 명월.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을 가리킨다. 고대에도 음력 2 월 15 일과 8 월 15 일을 가리켰다.
출처: "구당서 나미전": "꽃마다 아침저녁으로 빈 좌부와 함께 부르는 것은 매우 다정하다."
7.
호 (약 659-744), 본명은 기진 (), 만년에는 명광인, 한족, 당대의 유명한 시인, 서예가, 월주 영흥 () 사람이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나의 시로 유명하다. 무측천은 성원년 (695 년) 에 을장원을 얻었고, 곽자사문 의사를 수여하고, 태상의사를 옮겼다. 역대 예부 시랑, 비서감, 태자빈. 무슨 시가 절구로 유명하다. 신에게 제사를 바치고 시를 짓는 운동을 제외하고 그의 문필과 서정은 모두 독특하고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유명한' 유영' 은 천고의 명편으로, 그 작품의 대부분이 세상에 흩어져 있다. 지금까지도 전당시에는 19 곡이 남아 있다.
"유영" 의 원문: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감사:
첫 번째 말은 나무인데, 버드나무는 마치 아름답게 차려입은 미인과 같다. 류씨, 벽옥과 단독으로 비교하면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벽옥이라는 이름은 버드나무의 색깔과 관련이 있고, 다음 문장의' 녹색' 과' 녹색' 은 서로 겉과 겉과 속이 어우러져 서로 보완됩니다. 둘째, 벽옥이라는 단어는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벽옥이라는 단어는 전고에 쓰이며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다. 남조악부에는' 벽옥곡' 한 곡이 있는데, 그중' 벽옥파과' 가 명문이 되었다. 남조 소예의' 채련푸' 도 유명하다. 나중에는 성어' 작은 집 벽옥' 이 형성되었다. 벽옥이 나무로 분장한다' 는 것은 자연스럽게 이 버드나무를 고대의 순박하고 아름다운 가난한 처녀와 연결시켜 청록색 원피스와 연계해 귀엽고 청춘의 활력이 넘친다.
그래서 두 번째 문장은 늘어진 유엽을 연상하는데, 그것은 그녀의 몸에 우아하고 다채로운 청사 치마띠 관계였다. 중국은 실크 생산대국이다. 실크는 천연 섬유 중의 황후로, 고귀하고 호화롭고 우아하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이 버드나무의 매력은 상상할 수 있다.
세 번째 문장은 계속해서'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 와 연결되어 있다. 누가 이 얇은 유엽을 실크 태피스트리와 같은 버드나무 가지로 잘랐습니까? 우선,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유엽을 찬양하는 질문문을 사용했다. 마지막 대답은, 2 월의 봄바람 아가씨가 그녀의 손재주가 섬세한 두 손으로 이 녹색 잎들을 잘라서 대지에 새 옷을 걸치고 사람들에게 봄소식을 전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문장은 비유와 추궁을 결합하여, 의인화된 수법으로 봄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교묘한 신기함을 묘사하고, 봄바람에 잉태된 모든 것을 생동감 있게 보여 무한한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전반적으로 이 시의 구조는 독특하다. 먼저 버드나무의 전체적인 인상을 쓰고, 버드나무를 쓰고, 마지막으로 유엽을 쓰고, 총점에서 분까지 질서 정연하다. 언어의 운용에 있어서 유창하고 화려하다. 시 전체는 시인이 음력 2 월에 우아하고 다채로운 버드나무를 마주할 때의 즐거운 심정을 부각시켰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