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백야를 걷다: 나는 백야를 걷는 사람이다.
백야를 걷다: 나는 백야를 걷는 사람이다.
그래픽/네트워크
동야규우 소설을 읽은 대부분의 독자들은 그가 다작의 추리소설 작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추리소설 중 많은 부분이 영화, 드라마, 웹극으로 촬영되었는데,' 야행' 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며칠 전, 나는 하루 종일' 야행성' 을 보았다. 이야기는 기복이 심하여 곳곳에 신비가 묻혀 있다. 나는 동야규우의 뛰어난 작문 능력과 인물 관계에 대한 빗질에 정말 감탄한다.
일반적인 추리소설과는 달리' 야행' 은 위선 아래 인간성의 추악함과 비열함을 폭로하는 것이 더 많다. 그의 글은 디테일을 중시하고 매우 섬세한 사상으로 모든 사람의 성격을 묘사한다. 손짓부터 눈빛, 심지어 옷, 생김새, 생활습관까지 디테일이 없다.
야행' 은 더러움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어 읽기가 편하지 않다. 이야기의 주인공 동원양사가 말했듯이, 내 인생은 백야를 걷는 것 같다.
이 이야기는 남자 주인공 동원양사의 아버지 풍원양이 65,438+09 년 전에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바탕으로 한다. 노경찰관 윤천 18 년 조사를 거쳐서야 진짜 살인자가 동원양사, 10 세 소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윤천이 말했듯이, 만약 이 18 년이 아니라면, 나는 동원양사 (남자 주인공) 와 당택설귀 (여주인공, 본명 서본설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먼 친척인 리자 당에게 입양되어 당택으로 개명된) 의 성장을 지켜보고 있다. 만약 그가 당택설이삭 주변의 모든 사람이 불행을 당할 것을 관찰하지 않았더라면, 그는 그 해에 동연양개를 살해한 살인자가 한 쌍의 10 살짜리 아이라는 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눈 이삭은 연세가 10 에 불과했을 때 아동 기생이 될 수밖에 없었고, 오랫동안 그녀를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외설적으로 폭행한 남자는 소아성애통 원려사의 아버지 동연양개였기 때문에 이야기는 경찰의 수사 방향에서 진실을 벗어났다.
맞아요. 654.38+0 만원을 일개 어머니의 일개인 일개동연에게 주고 싶은 것은 그의 혼외정사가 일개였기 때문이 아니라 소아성애자였기 때문에 일개에게 깊이 끌렸다. 그는 당시 니케와 654 만 38+0 만원으로 니케를 자기 소유로 삼을 수 있는지 협상하고 싶었다.
눈이삭을 깊이 사랑하는 동원양사는 아버지가 어린 딸을 희롱하는 것을 보고 아버지를 죽였다. 그때부터 풍원양치와 눈이삭의 운명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담담이는 10 년 후 당택설이삭이라는 여자 뒤에 한 사람이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사람은 동원양사이다. 그들 사이의 관계는' * * *' 였다. 그의 말로는 그들 둘은 총새우와 새우호어였다.
당택설이삭이라는 인물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의 느낌이 모순적이다. 비록 그들이 그녀의 각박하고 매섭게 코웃음을 쳤지만, 그녀의 내면의 절망과 슬픔이 버려졌을 때, 그녀의 아름다움은 많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고통을 느끼게 했다.
18 년, 그녀가 얼마나 나쁜 짓을 했는지 나는 셀 수 없다.
어머니 자살': 당택립자에 입양되기 위해 자신에게 더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고, 가능한 한 빨리 동연양개 사망의 문제에 대해 경찰을 딜레마에 빠뜨리기 위해서다. 그녀의 어머니가 아파서 가스밸브를 닫는 것을 잊었을 때, 그녀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도서관에 가서 열쇠를 가지고 가지 않고 떠나 평소보다 한 시간 늦게 귀가했다. 그녀가 집주인에게 예비 열쇠를 빌려 달라고 하는 동안, 그녀의 어머니는 이미 전기가 없었다. 많은 사람들은 눈 이삭 어머니의 죽음이 어렴풋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책에는 이미 복선이 묻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서본은 가스 누출로 질식사한 것으로 판단했지만, 물을 끓일 때 물이 넘쳐 흘러내려 실수로 난로불을 꺼냈는데, 왜 옆에 물 얼룩이 한 방울도 보이지 않았는가? 물은 정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주방의 불에 직접 쏟아질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후지무라 두쯔 (옆반 동창), 강 (좋은 친구), 미가 (재혼한 딸) 가 강간당했다. 이 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택설이삭은 어려서부터 만인의 팬이었고, 그녀도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고 정복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등나무 마을이 자신을 경멸하는 것에 직면했을 때, 그녀의 마음은 망연자실했다. 그녀의 영혼을 정복하기 위해서, 나중에 그녀는 이익을 위해 우원 () 의 집 강청 () 과 결혼하고 싶었다. 자신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던 강청 딸 미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동연이 다시 이런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의 장에게, 그녀를 호시탐탐 노리던 10% (선배) 가 자신의 존재를 무시할 줄은 전혀 몰랐지만, 그녀는 사랑하는 장인, 잘생긴 사람, 몸매, 그녀의 좋은 친구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하지만 다른 두 사람과 비교했을 때, 그녀는 단지 몇 장의 누드 사진을 찍었을 뿐, 강에게 아무런 실질적인 피해도 입히지 않았다. 하지만 어린 나이에 이런 재능이 있다는 것은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응? 미나 마운드, 아치, 고궁, 강청, 동연: 동연을 제외한 이 네 사람은 눈이삭의 선배, 멘토, 전남편, 현직 남편이다. 자신의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그녀는 일찍이 이 네 사람 사이에 살았고, 동연에 의지하여 은밀히 그녀를 돕고 보호하며, 심지어 몇 명을 죽였다. 동연이 결국 붙잡힐 때까지, 눈이삭은 여느 때처럼 냉담했다. 그녀는 차갑게' 나도 몰라' 라고 대답했다. 나는 눈이삭이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뒷모습이 하얀 유령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는 말 중 하나는 "그녀는 한 번도 뒤돌아보지 않았다. ""
춘원과 눈 이삭 사이에 사랑이 있는지 여부는 정말 논란의 여지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이삭과 춘원이 단지 * * * 관계일 뿐 호혜적이어서 사랑이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책 속에는 눈이삭에' rk' (동원양사 동원양사) 가 수놓은 백포가 하나 있다는 세부 사항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리고 나중에 "r & amp;; Y "명명 된 부티크 (Ryu Ji & amp;; 유키호) 시장에서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에 걸어주세요. 그래서 저는 그들이 서로 사랑한다고 믿고 싶습니다. 그 책의 묘사를 포함해서, "그녀의 뒷모습은 백귀와 같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분명 동연을 깊이 사랑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는 항상 위장하는 아주 좋은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런 냉정함과 냉담함은 일종의 위장으로 볼 수 있다.
동연의 경우, 살인, 강간, 남의 절차를 훔치고 음모를 꾸미고 온갖 부자연스러운 일을 했지만, 도서관에서 눈이삭을 보는 그의 눈빛과 그의 불쌍한 가족 관계를 떠올릴 때마다 나는 원한을 품지 않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무시당한 건강하지 못한 가정에서 자랐다. 아버지는 소아 성애자이고, 어머니 팔중자는 집사 송박영과 부당한 관계를 맺고 있다. 그러나 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야망과 꿈이 있다. 이는 문장 초반부터 그의 놀라운 오려내기 능력에서 드러난다.
그가 한 나쁜 일들은 눈 이삭에 대한 사랑 외에 눈 이삭에 대한 속죄와 아버지에 대한 속죄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이 책에는 "내 하늘에는 태양이 없다. 영원히 밤이지만, 어둠이 아니다. 태양을 대신하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태양만큼 밝지는 않지만 나에게는 충분하다. 이 등불이 있으면 나는 밤을 낮으로 여길 수 있다. 나는 한번도 태양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나는 항상 이 말이 동연의 거의 모든 내면 활동을 표현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가 나중에' 낮에 산책하고 싶다' 고 말했을 때도 빛에 대한 그의 열망을 반영했다.
사실' 야행성' 에서는 그 부정적인 것을 보는 것 외에 인간성에 대한 이성적 사고일 가능성이 더 높다. 상처에 직면하여, 성인은 어린 시절에 그림자를 남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시간으로 치료할 수 없다.
동연에게 이용당한 기자가 말한 것처럼, "네가 가지고 있던 물건을 가져갔다고 해서 네가 이런 것이 없을 때 돌아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부상도 마찬가지다. 경감할 수 있을 뿐, 메울 수는 없다.
많은 사람들이 당택설이삭을 홍안화수라고 비판하듯이, 어린 시절의 경험을 떠올리게 한다. 내가 동연의 악행을 미워할 때, 나는 그의 똑같이 상처받은 마음이 생각난다.
많은 사람들이' 야행성' 이 주는 느낌은 무엇일까? 인간성의 추함을 발견하다? 사실, 내 이해는 동야규우가 인내의 추함을 폭로할 때 일종의 부름인 것 같다는 것이다. 법망은 어설프지만, 그 악한 것들은 오히려 우리에게 깊은 생각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아픔과 아픔을 동시에, 우리는 모두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상처와 왜곡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만약 우리가 악의 만연을 통제하고 싶다면, 우리는 근원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망혼, 상표' 가 될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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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 대 후반의 문예 청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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