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문외한카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문외한카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질문 2: 거즈카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불교 개종증은 내가 불교도라는 것을 증명하고, 정규 불사에 가면 우대가 있을 것이며, 절에 남아서 공부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증명한다.
질문 3: 거사카드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무엇으로 하시겠습니까? 변환 인증서는 일부 지역에서 평신도 인증서라고합니다. 이것은 불교 제자가 불교로 개종한 증명서이다. 절은 매년 삼귀오계법회를 거행한다. 제시간에 절에 가서 등록하여 귀의식에 참가해 주십시오. 절은 귀의증을 발급할 것입니다.
질문 4: 집에서 불법수행을 중시하는 사람은 누구나 속인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가명일 뿐 누구의 인정도 필요하지 않다. 불법을 수행하는 것은 너 자신의 일이니, 사람과는 무관하다. 생사는 항상 네 자신의 일이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승인이 필요 합니까?
질문 5: 전환증과 문외한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변환이 반드시 임명될 필요는 없습니다.
2. 계계 후 속인 (실제 속인이 아님) 이 된다.
문외한카드에 관해서는 더욱 적고 적다.
부처를 배우면 계지 삼학을 배양할 수 없다. 학습의 관점에서 볼 때, 세 가지는 일체형이므로 분할할 수 없다. 그러나 실천 경험의 중점과 2 위를 보면 계정도 있고 지혜도 있다. 본질적으로, 반지 는 수리 입니다; 반지를 갖고 있는 통찰력은 지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래서 수행을 할 때 금욕과 지혜는 여전히 예전처럼 분리될 수 없다.
불교에는 세 가지 반지가 있다: 제거하지 않고, 보살 반지, 밀종 맹세. 이 세 계명의 기초는 개종의 각종 유파 (귀의계율이라고도 함) 이다. 삼계에는 주로 두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성장의 반지, 석가모니파는 더 많이 본다. 하나는 물그림자이고, Grupo 파는 이런 관점을 선호한다. 후자는 더욱 엄격하다.
금욕에는 7 가지가 있다. 일곱 명, 즉 승려, 승려, 미사, 미사, 여근인, 남속인, 여속인. 그리고 오계, 즉 비구계, 비구계 (두 번째는 족계), 미사계, 미사계, 거사계. 모두 살적 간음의 사계이다. 거사계에는 술 반지와 거사 오계가 하나 더 포함되어 있다. 귀의처를 위반하지 않는 기초 위에서, 한 거사가 오계 중 하나인 불교도를 얻었다. 이런 것들이죠. 오계가 모두 붙잡히면, 너는 대속인이 될 수 있다. 이와 비슷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은대사' 순도론' 의 계학 장과 이XI' 펑초캄브' 의' 해방으로 (집)' 를 참조하십시오.
보살의 부적을 받은 사람이 바로 보살이다. 내가 성을 보기 바로 전에, 나는 그것을 보통 보살의 귀라고 부를 수 밖에 없었다. 지금 이 계율을 받아들이는 많은 사람들은 이 점을 모른다. 앞으로 좋을 것 같지만 지금은 좀 번거로울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이XI 펑초캄부의' 해탈로-논보살계' 와 종카바 대사의' 논보살계' 를 참조하십시오.
밀종 계율에 관해서는, 구체적인 인심이 있을 때, 상급사는 자연히 관련 서원을 소개할 것이다. 상응하는 입회식과 그에 상응하는 서약이 있다. 출생 서약, 원만한 서약, 큰 원만한 서약이 있다. 자세히, 선생님이 물려주셨을 때.
일반적으로, 계명을 풀지 않는 것은 언행과 존엄성에 초점을 맞추고, 보살의 계명은 이타적인 것이고, 밀종 계명은 수행의 열매를 보는 데 중점을 둔다.
이와 비슷합니다. 흥미가 있으면 관련 작품을 많이 볼 수 있다.
질문 6: 출가나 신불의 증명서가 있습니까? 1. 출가에는 반지가 있고 불교도에게는 귀의증이 있다. 어떤 사원은 오계를 받으면 오계증이 있고, 어떤 사원은 보살의 반지가 있지만, 이것들은 스님 스승의 반지와는 다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 출가에 귀의하고, 불법의 중심이 상상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아미타불.
2, 종이증은 가짜입니다. 초수를 장려하기 위해서, 심증은 무상입니다!
질문 7: 문외한카드와 전환카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문외한카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귀의하면 속인이 되어 귀의카드를 발급한다.
질문 8: 도교거사가 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문외한은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거사의 계율과 예의도 있다. 도교 거사가 되는 일반적인 조건은 다음과 같다.
첫째, 법을 준수하는 합법적 인 시민;
둘째, 나는 성심성의로 도교 교리를 믿고, 역대 조상을 존중하고, 도교 상식을 이해한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본 교육의 이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한다.
넷째, 개종 후 법을 어기지 않도록 보장한다.
다섯째: 스승을 존경하고 가르침을 중시하며 교내 단결을 가르친다.
거사란 집안에 법문, 스승 (선생님), 고전 (대법원 경경),' 오계' 준수,' 삼보' 로 개종한 제자를 말한다. 일반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감정사, 즉 출가를 좋아하는 스승을 만나 정식으로 출가하다. 스승은 반드시 명분이 있어야 하고, 문파가 있어야 한다. 대사는 속인이 될 수 없다.
둘째: 파벌, 즉 개종 후 당신이 속한 도가파를 확인하세요. 고수가 자신이 있다면, 너는 보통 그의 파벌을 따라 간다. 스승님은 각 파벌 세대에 따라 너에게' 도명' 을 지어 줄 것이다.
셋째,' 삼보', 즉' 도',' 경',' 사' 로 개종한다. 네가 귀의할 때 사부님이 너에게 설명해 줄 것이다. 설명하지 않으면 사부님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도" 는 지존도를 가리킨다. "경" 은 36 존경을 가리킨다. "선생님" 은 역대 조상을 가리킨다.
넷: 계율: 삼보에 귀의하고, 몸, 마음, 입으로 전면적으로 귀의하고, 좋은 일을 하고, 가능한 채식을 하고, 부지런히 공부하고, 재산, 명리를 중시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다섯 반지" 를 준수하십시오.
"생명보다 높은 개미를 죽이지 마라. 양파 마늘 등 오미 매운 음식을 포함하여 고기를 먹지 않아도 된다. 입으로는 시비를 가리지 마라. 제멋대로 음행을 해서는 안 되고, 몸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 도둑질해서는 안 된다. "
일반적으로 예의는 반드시 선생님이 지켜야 하고, 향불은 반드시 모셔야 한다. 공증인 (보통 스승의 사형제, 신도, 등). ) 위에서 언급한' 문파',' 법명',' 삼귀오계' 를 정식으로 가르친 후 사부님은 예배, 향, 데이트 없음, 크리스마스, 신선신앙, 기타 상식을 포함한 도교 입문 예절을 가르쳐야 한다. 손목시계를 불사르다. 마지막으로 제자들은 선인, 조상, 대사에게 무릎을 꿇었다. 이 과정은 부지에 따라 간단하거나 복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