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스님은 빗을 어떻게 팔아요?

스님은 빗을 어떻게 팔아요?

1.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고 절에 와서 빗을 팔아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 사람은 한 스님에게 무슨 말을 했지만, 그는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고, 여향객은 늘 휴대한다. 주인이 빗을 밝히고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보우도 할 수 있다. 많은 순례자들도 친척과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다.

핑안 을 들고, 불법을 선양하고, 우리 사명을 선양하는데, 어찌 큰 은혜가 아니겠는가? 스승님은 안 할 이유가 있습니까? 아미타불, 좋아! 아주 좋아요! 사부님께서 두 손을 합친 것은 은인이 이런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다. 내가 어떻게 불복종할 수 있단 말인가?

이렇게 사찰에서 만 개를 사서' 적선빗' 과'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스승이 친히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해 대성했다. 물론, 케이광이 기부한 돈도 싸지 않다!

확장 데이터

1, 영업 사원이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2. 마케팅 이념은 먼저 수요가 있어야 하고, 수요에 따라 생산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것이다. 스님은 분명 빗의 대상 집단이 아니었을 것이다. 우리는 스님이 사도록 정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

영업 사원은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더 멀리 봐야합니다. 만약 스님이 너의 빗을 샀다면, 너는 반드시 빗의 효능을 과장하고 스님의 기대를 늘려야 한다. 앞으로 빗은 네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다. 스님의 불만은 분명히 제품 브랜드의 영향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영업사원이 사회에 공헌하려면 자신의 제품을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에게 팔아 가격 대비 성능이 특히 높은 고객에게 팔아야 한다. 그래야만 그들은 인류에게 더 큰 공헌을 하고 개인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밖에 없다.

2. 빗을 스님에게 어떻게 팔아요?

한 마케팅 매니저가 그의 부하를 시험하려고 하자, 그는 그들에게 빗을 스님에게 파는 문제를 냈다.

첫 번째 사람: 외출할 때 욕하고, 어떤 개 매니저 스님이 털이 없는데, 빗을 팔아서 뭐해! 술집을 찾아 술을 마시고 잠을 자고, 매니저에게 가서 스님에게 머리가 없어서 빗을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사장이 웃었다. 스님이 머리카락이 없다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두 번째 사람: 나는 절에 와서 스님을 찾아 스님에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빗을 하나 팔고 싶다. 스님은 내가 쓸모가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사장의 숙제를 한 번 말했는데, 팔지 못하면 밥그릇을 잃는다고 한다. 자비를 베풀어라! 스님이 하나 샀어요.

세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절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스님에게 성심성의로 부처님을 경배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스님이 말했다, 네. 진심으로 존중이 필요한지, 스님이 말했다, 존중. 그 사람은 많은 순례자들이 먼 곳에서 이곳으로 왔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독실하지만, 먼지투성이가 되어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부처를 존경할 수 있습니까? 절에서 빗을 몇 개 사서 이 향객들에게 머리를 가지런히 빗고 세수를 해 준다면 부처님에 대한 존중이 아니겠습니까? 스님은 하나를 시켜서 열 개를 샀다.

넷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만약 빗을 사내 향객의 선물로 준비한다면, 저렴하고 의미 있고 향불이 더 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님은 생각해도 일리가 있어 100 을 샀다.

다섯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네가 조예가 있는 스님이고 서예에 조예가 있다고 말했다. 빗에 글자를 새기고 향객에게 선물하면 불교도 발양하고 서예도 발양하지 않을까요? 늙은 스님은 웃으며 매우 착하다! 1000 빗을 샀어요.

여섯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한마디 했지만,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 남자가 뭐라고 했어?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고, 여향객은 늘 휴대한다. 주인이 빗을 밝히고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보우도 할 수 있다. 많은 향객들도 친지들을 위해 한 쌍을 청하고, 핑안 보우, 불법을 발양하고, 우리 절의 이름을 홍보할 수 있다. 어찌 굉장한 좋은 일이 아니겠는가? 스승님은 안 할 이유가 있습니까? 아미타불! 아주 좋아요! 아주 좋아요! 사부님께서 두 손을 합친 것은 은인이 이런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다. 내가 어떻게 불복종할 수 있단 말인가? 이렇게 사찰에서 만 개를 사서' 적선빗' 과'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스승이 친히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해 대성했다. 물론, 케이광이 기부한 돈도 싸지 않다!

RASW: 첫 번째 사람, 전통적 관념에 너무 얽매여 상식으로 판매를 생각하면 판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동정을 파는 것이다. 이것은 가장 낮은 수준의 판매 방식이며,' 절을 하는 마케팅' 이라 불리며 오래 갈 수 없다.

셋째, 네 명, 고객을 배려하는 것은' 고객 만족 전략'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당연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 사람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심리에 영합할 수 있어 자연 판매가 나쁘지 않을 것이다.

여섯 번째 사람은 빗을 파는 것이 아니라 부적을 팔아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3. 한 판매원이 스님에게 빗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1, 많은 상품들이 잠재적인 판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2. 필요한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실제 사업이 아니며, 원하지 않는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실제 사업이다. 코멘트: A 선생은 불교방장에 대한 감정과 동정으로 빗을 팔아서 방장 자신의 돈을 벌었다.

B 군은 10 빗을 팔아 주지의 절 수요를 충족시켰고, 사찰의 돈을 벌었다. C 군은 주지가 있는 사찰의 방대한 고객층의 수요에 따라 1 000 개의 빗을 팔았다. C 군은 주지와 주지가 있는 절과 사내 향객의 수요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물질적 수요와 정신적 수요를 하나로 모아 문화예술을 하나로 모은 신제품' 착선빗' 을 만들었다.

그래서 길산 빗은 보통 빗이 아니라 실용적, 문화, 예술, 정신적인 욕구를 하나로 묶은 복합형 고급 빗이기 때문에 많이 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가격도 팔 수 있다. 그래서 한 기업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먼저 상대방이 돈을 벌게 한 다음 스스로 돈을 벌 수 있어야 한다.

적선빗은 먼저 사내 향객의 정신적 수요를 만족시켰고, 그다음은 사내 이익의 수요를 충족시켰고, 방장의 공명에 대한 수요를 다시 한 번 만족시켰다. 삼방의 수요가 모두 충족되었고, 운영자는 당연히 많은 돈을 벌었다. 이 이야기를 다 보고 나니,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생각하고 깨우치게 할 수 없다.

사람의 사상과 관념이 중요하다. 관념을 바꾸지 않으면 빗을 스님에게 팔 수 없다. 하지만 C 씨는 마케팅 방법을 바꿔 사람을 편애하고 물건 사이의 관계를 연결시켰다.

불가능한 사업 기회에서 잠재적인 광활한 시장을 개척하다. 그러므로 한 사람은 사상적 관념에 있어서 변화와 혁신을 해야 한다.

한 판매원이 천년고사에 와서 주지에게 말했다. "경배하러 온 사람은 누구나 독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사내에는 기념으로 뭔가를 돌려주고, 핑안 축복해 주고, 선행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나는 한 무더기의 빗을 가지고 있는데, 너의 서예는 아주 좋다. 먼저' 착선빗' 이라는 글자를 새긴 다음 선물을 할 수 있다. ""

방장은 기뻐서 즉시 1 ,000 원을 샀다. 그는 또한 다른 등급의 빗을 더 많이 사서 다른 계층의 기증자와 순례자들에게 주고 싶어한다. 영업 사원은 "마케팅 마스터" 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스님은 빗이 필요 없다. 만약 네가 스님에게 목빗으로 머리를 빗을 수 있다고 말한다면, 그들은 팔지 않고, 스님에게 폭행을 당할 수도 있다. 누가 너에게 머리카락을 말하라고 했니? 목빗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이 남자의 성공의 관건은 그가 스님에게 팔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현재 상업마케팅이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목표 소비층을 잡는 것이다.

판매원의 대상 소비층은 머리카락이 없는 스님이다. 그가 스님을 쳐다보면 수확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매우 총명하다. 스님이라는 직판 대상을 통해 그는 향객의 잠재 소비층을 발견하여 스님의 머리를 잡았다. 방장의 양선적덕, 유명입만의 심리. 그는 먼저 절의 지위를 높인 다음 방장의 서예를 치켜세웠다. 결국 스님은 나무빗의 유통 경로가 되었고, 돈은 모두 스님이 낸 것이다! 우리 기업가들도 비슷한 신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지난해 베이징 밤은 잘 팔렸고, 싼 밤은 간단한 포장을 거쳐 공구를 열면 아름다운 선물이 되었다. 쓰촨 쓸모없는 배꽃은 일본의 배나무에 수분을 할 수 있고, 팔면 외환을 많이 벌 수 있다. 사장들은 경험을 전수할 때 항상' 발견 기회' 를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발견' 조차도 이미 기회가 존재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

스님이 빗을 파는 예는 기회를 기다리거나 기존 기회를 찾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회를 창조하면 다른 사람이 알 수 없을 때 선제적으로 시장을 점령할 수 있다.

이것은 비즈니스 성공의 비결이어야 한다.

빗을 절의 스님에게 어떻게 팔아요? 집주인 안녕하세요! 네가 묻는 것은 고전적인 이야기이다: 네 번째 빗을 스님에게 파는 사람이지? 좋아, 내가 너에게 설명해 줄게. N 명을 입양하여 한 번 채용에 참가하기를 희망합니다. 시험관은 실전 제목을 가지고 있다: 빗을 스님에게 팔다.

많은 지원자들은 이것이 농담이라고 생각했고, 마지막에는 A, B, C 세 명밖에 남지 않았다. 사회자의 설명: 10 일 이내에 나에게 판매 상황을 보고한다.

열흘이 되었어요. 시험관이 갑에게 물었다. "몇 벌 팔았어요? 클릭합니다 대답: "1."

"얼마예요?" A 는 자신의 힘든 이야기를 들려주고, 스님에게 빗을 사도록 로비하고, 성과가 미미하여 스님에게 욕을 먹었다. 다행히 하산하는 길에 그는 햇볕을 쬐고 두피를 긁고 있는 어린 스님을 만났다. A 영감이 움직이며 나무 빗을 건네주었다. 어린 스님은 쓰고 나서 기쁨으로 가득 차서 하나 샀다.

시험관이 b 에게 물었다: "얼마나 많은 조각을 팔았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10." "얼마예요?" B 는 그가 유명한 고묘에 갔다고 말했다. 높은 산과 강풍으로 순례자의 머리카락이 흐트러졌다. 그는 절 주지를 찾아가 "변폭을 고치지 않는 것은 부처에 대한 불경이다.

각 절의 향안 앞에는 모두 목빗을 넣어 선남신녀가 관자놀이를 빗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주지는 그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그 산에는 절이 열 개 있어서 나는 10 나무빗을 샀다. 시험관이 C 에게 물었다. "몇 개 팔았어요?" 대답: "1000."

시험관은 놀라서 "얼마예요? 클릭합니다 C 는 그가 깊은 산속의 유명한 절에 갔다고 하는데, 그곳은 향불이 매우 왕성하다. 순례자와 기부자가 끊이지 않는다. 병씨는 방장에게 이렇게 말했다. "향을 찾는 관광객들은 모두 독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절은 기념으로 무언가를 돌려주고, 그들의 핑안 길조를 축복하며, 그들에게 선행을 많이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나는 한 무더기의 빗을 가지고 있는데, 너의 서예는 아주 좋다. 곱게 빗다' 라는 몇 글자를 새겨 선물로 쓸 수 있다. "방장은 기뻐서 바로 1000 빗을 샀다.

"착선빗" 을 받은 시주와 향객도 기뻐했다. 소식은 열 개로 전해졌고, 열 개는 백 개로 전해졌고, 성인은 많아졌고, 향불도 많아졌다. 그러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도전자인 딘이 사회자를 찾아 1000 빗을 스님에게 파는 게 뭔데? 나는 스님이 끊임없이 나의 빗을 사도록 할 수 있다, 적어도 천만 원은. 1 년으로 제한하다.

많은 사람들이 농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원가 분석 그는 여전히 사회자를 찾아 그에게 물었다: 너는 매일 몇 개의 빗을 보낼 수 있니? 사회자가 대답했다: 거의 50.

그는 계속해서 물었다: 너는 이것이 네가 받은 향화돈과 비교해도 비용이라고 생각하니? 사회자가 대답했다: 네, 선물이지만 돈이기도 합니다. 불교에는 돈이 전혀 없다.

그는 또 물었다: 당신은 유료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회자가 대답했다: 얼마를 받습니까? 그는 너를 찾아온 사람은 모두 고관 귀인, 서민들이라고 말했다. 요컨대, 어떤 사람이든 다 있다.

빗에 뭔가를 해서 빗의 가격을 바꿀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에게 팔다. 너는 빗을 준비하고 있다. 이름을' 광빗' 이라고 짓고, 팔지 않고, 옳은 사람에게만 준다.

그런 다음 빗을 "스마트 빗", "결혼 빗", "시간 빗", "명성 빗" 이라고 명명하십시오. 한편으로는 너의 수입이 증가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너의 사찰의 등급도 반영되었다.

주인이 듣자마자 일리가 있다고 느끼자, 약속한 대로 너에게 맡겼다. 마케팅 캠페인 딩은 서둘러 몇 명의 기자를 초청하여 이 절을 선전했다.

그리고 빗을 만들었다. 성대한' 빗기' 의식을 거행했다.

현지 정부 고위 인사와 각계 스타들이 모두 왔다. 이날 빗이 10000 개 팔렸습니다.

이 절의 명성이 단번에 높아졌다. 딩은 또한 이 절에 대한 역사 이야기를 지어내도록 했다.

곧 이 절은 현지의 역사 유적이 되었다. 순례자가 갈수록 많아지다.

빗의 판매량이 갈수록 좋아지다. 사람들은 그들이 빗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딩은 또 다른 전략이 있다: 일부 빗은 돈을 지불해도 팔지 않는다. 일부 빗은 반드시 지불해야 판매할 수 있다.

얼마 후 절은 많은 돈을 벌었다. 주인이 틴을 탄복하다.

이때 딩은 사회자를 찾아 기록하지 않은 향객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내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모든 향객들이 몇 번 왔었다.

자주 오는 향객들에게 기념 빗을 좀 제공해야 하지 않을까요? 사회자가 듣자마자 그렇게 생각하자, 곧 어린 스님에게 부처님께 찾아온 향객을 기록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곧 어린 중이 발견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붓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다.

사회자가 또 정씨를 찾아 그에게 어떤 방법이 있는지 물었다. 딩은 내가 너를 대신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너는 지금부터 반드시 내 말을 들어야 한다. 나는 너의 주인이 지금보다 더 아름답고 절에 향객이 많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사회자는 잠시 생각하고 그를 믿었다. CRM 을 도입하여 일부 컴퓨터를 구입하고 절에 LAN 을 구축하여 외부 네트워크에 연결했습니다.

CRM 시스템도 설치했습니다. 하드웨어 장치를 다시 설정합니다.

FIRD 칩은 빗에 이식되었다. 순례자가 절에 들어서자 순례자에 대한 모든 상세한 기록이 CRM 시스템에 나타났다.

고객 가치를 발굴하고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진행자는 이런 일을 보고 놀랐다. 딩은 CRM 분석으로 사향객의 세부 사항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절에 막 도착한 향객이 자주 있는데, 갑자기 오늘이 그의 생일이라고 들었다. 순례자들은 매우 감동했다.

향화돈이 비교적 많다. 그 이후로 순례자들은 항상 명절에 절의 작은 선물을 받았다.

빗은 사람들의 마음속의 성물이 되었다. 그 절에 가기만 하면 최소한 자신과 가족에게 빗을 몇 개, 먼 친척과 친구들에게 빗을 몇 개 가져와야 한다.

빗이 닳자 자연히 그 절이 생각난다. 분석에 따르면 경쟁 업체-한동안 반격했다.

딩은 CRM 을 통해 일부 향객이 적게 왔다는 것을 발견했다. 문의를 통해 멀지 않았던 한 사원도 같은 빗을 선물하는 방식을 취했다.

상당히 많은 순례자들이 그 절에 갔다. 사회자가 걱정하기 시작했다.

마침 외국의 중요한 인물이 도래했다. 그래서 딩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이 중요한 인물을 이 절에 초대했다.

그중 아름답게 만든 트임 빗이 이 외국인 친구에게 주어졌다. 국내외 N 여 명의 기자가 이 순간을 기록했다.

절의 지명도가 또 높아졌다. 딩은 외국 친구들을 위해 N 개의 비슷한 개장빗을 만들었지만, 모두 미니어처였다.

찾아온 순례자에게 팔다. 이 사람들을 목과 열쇠고리에 걸어 기념품으로 삼다.

이 절은 갑자기 외국의 중요한 인물로 유명하다. 옆에 있는 작은 절에 갑자기 향객이 없어졌다.

판매 프로세스의 리모컨이 조금 확대되어 향객이 너무 많다.

5. 빗을 스님에게 판매하는 방법 판매원이 빗을 파는 이야기는 이미 널리 전해졌다. 네 명의 판매원이 임무를 받아들이고 절에 가서 빗을 파는 것이다. 첫 판매원이 빈손으로 돌아왔다. 절에 왔을 때 스님은 머리가 없으면 빗을 쓰지 않는다고 해서 하나도 팔지 않았다.

두 번째 업무원이 돌아와서 십여 점을 팔았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소개하면서 스님에게 자주 머리를 빗어야 한다고 말했다. 간지러움을 가라앉힐 뿐만 아니라, 머리가 간지럽지 않을 때 머리를 빗어야 한다고 말했다. 혈관을 활성화시키는 것은 건강에 좋다. 경을 읽으면 피곤하고, 머리를 빗고, 머리를 맑게 한다.

이렇게 한 다스를 팔았고, 세 번째 업무원은 100 을 팔았다. 그가 말하길, 나는 절에 가서 옛 스님에게 이 향객들이 얼마나 독실한지 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거기서 향을 피우고 머리를 몇 번 두드리자 머리카락이 어지럽고 향재가 머리 위에 떨어졌다.

너는 각 절의 로비에 빗을 좀 놓아라. 그들은 절을 한 후에 머리를 빗을 수 있는데, 이 절은 향객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다음에 다시 올 것이다. 이제 우리는 100 개를 팔 것이다.

네 번째 업무원은 이미 수천 원을 팔았고 주문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절에 가서 옛 스님에게 사찰에서 늘 다른 사람의 기부금을 받아서 그들에게 약간의 보답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에게 빗을 사주는 것이 가장 싼 선물이다.

너는 사명을 빗에 쓰고,' 적선빗' 이라는 글자를 써서 서로 축복할 수 있다고 하면, 이렇게 하면 선물로 거기에 보관할 수 있고, 누가 보내는지, 사내의 향불이 더 왕성하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번에 수천 개를 팔았다.

네 번째 판매원은 결국 가장 성공적이었다, 왜냐하면 그는 시장이 없는 곳에서 광활한 시장을 개척했기 때문이다! 물론, 이 이야기에서, 다른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다른 느낌과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빗을 스님에게 파는 것도 제품 마케팅의 전형적인 시험이 되었다! 브랜드의 최고 경지는 풍부한 정신적 가치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는 논란의 여지가 많은 광고를 한 적이 있다. 잭은 트럭 운전사로 음주운전으로 행인 한 명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그의 아내는 그들의 아이를 데리고 그와 이혼하여 그를 떠났다! 그는 감옥에서 매우 외로워서 하소연할 친구를 찾지 못해 우울증에 걸릴 뻔했다. 그가 잘 수행했기 때문에, 그는 일찍 풀려났고, 출소한 후, 그의 전 세계는 완전히 달라졌다! 그는 버려진 사람이 되었다! 잭은 어쩔 수 없이 거지처럼 돌아다니며 매일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그는 미래를 고려하지 않고 추구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있는 아름다운 시절을 떠올렸고, 더 이상 갈 수 없다고 경고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쿨리를 파는 곳을 찾아 하루에 십여 원을 벌었다.

한 달 가까이 일한 후, 그는 절약한 돈으로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에 상을 주었다! 그가 참신한 나이키 신발을 신었을 때, 얼굴에는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자신감과 미소가 드러났다! 나이키의 이 광고 내용의 진실성은 분석할 수 없지만, 나이키의 이 광고는 방송 후 사회에 많은 사람들의 충격을 불러일으켰다. 그 전에는 자신의 제품을 정신적인 신앙으로 선전하는 브랜드는 없었지만 나이키는 해냈기 때문이다. 잭에 대한 이 이야기는 아직 고증해야 하지만 나이키가 브랜드에 힘과 정신요소를 주입하는 것은 정말 대담한 행동이다! 중국에서, 많은 청년들 중에서 나이키는 이미 개성과 자신감 추구를 고수하는 상징이 되었다. 많은 중학생들은 안 먹어도 18 세 미만이고 나만의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도 없다! 나이키는 이미 패션과 독립의 상징이 되었다! 그들에게 나이키가 선전하는 것은 이를 하고 개성을 확대하는 정신이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잭과 마찬가지로 나이키 운동화 한 켤레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이 세상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는 근본적인 보증이다.

나이키의 변화무쌍한 광고에서 제품을 희석하고 정신경지를 강조하는 것은 이미 일관적인 스타일이 되었다. 발에 신발을 파는 나이키는 사실 소비자의 뇌와 신앙을 통제한다! 나이키의 관행은 사실 모든 제품 마케팅과 브랜드 전파의 계발과 본보기이다.

빗을 스님에게 파는 최고 경지는 나이키의 소비자 신앙과 자존심에 영감을 받은 것이다. 사실 빗도 절의 스님에게 이렇게 팔 수 있다. 많은 향객들이 절에 가서 향을 피우는데, 대부분 부처님의 핑안, 결혼, 출산, 재활, 행복, 행복 등 다른 요구 사항이 있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절이 승려가 사는 곳이 아니라 부처와 신이 사는 성지라고 생각한다.

향객들은 분향 소원/소원을 빌고 부처님의 유비쿼터스 보호와 가취를 원한다. 가장 좋은 것은 부처가 핑안 부귀와 같은 내용을 쓰겠다고 약속하여 모든 순례자들이 만족스럽게 귀가하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소원이 실현될 가능성은 적지만 심리적인 위로와 축복을 계속 받을 수 있으면 충분하다.

그래서 절에는 이런 심리적 수요가 있다. 사찰에서 선물' 좋은 빗' 을 스님에게 파는 것보다 빗은 왜 부처님의 빛을 밝히는 증거로 볼 수 없는 힘이 있고 영적인 유물부적인가? 향객에게 이것은 부처님이 황도길일에, 많은 승려들이 함께 경을 읽을 때 성대하게 열리는' 보빗' 이라고 전해 주세요! 절은 매일 향객이 가는 것은 아니지만, 가지고 다니는 빗이 다 켜졌다. 부처의 가견은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있다! 이렇게 되면 절은 원래의 선물 빗을 향객의 보호와 힘을 주는 보물로 바꾸고 좋은 가격을 팔 수 있다. (이 가격은 빗 비용의 5- 10 배 이상) 빗을 사찰로 만들어 향객들에게 더 많은 축복과 핑안 지속 제품을 주고, 사찰도 지속적인 향불의 후원을 받아 일거양득이다! 하지만 한 브랜드의 최고 경지는 노력과 노래로 고객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존재해 온 고독 충동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많은 중국의 기업가 정신은 높지 않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부족하다. 브랜드는 종종 이익만을 위한 도구로 변해 인간성이 결핍되는 경향이 있다.

브랜드 정신에서 벗어난 브랜드 건설과 사람과 인간성에 대한 배려에 기반한 브랜드 형성 운동은 소비자의 소외와 포기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 나이키는 이미 자신의 브랜드를 뛰어넘어 운동화 한 켤레가 되어 일종의 정신적 추구가 되어 모든 사람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이것은 영적 요구의 발굴이며 영혼의 피드백입니다! 대만성의 한 불교 스님은 "자비는 품에 안긴다" 고 말했다.

6. 빗을 스님에게 어떻게 팔아요? 한 마케팅 매니저가 그의 부하를 시험하려고 하자, 그는 그들에게 빗을 스님에게 파는 문제를 냈다.

첫 번째 사람: 외출할 때 욕하고, 어떤 개 매니저 스님이 털이 없는데, 빗을 팔아서 뭐해! 술집을 찾아 술을 마시고 잠을 자고, 매니저에게 가서 스님에게 머리가 없어서 빗을 팔 수 없다고 말했다. 사장이 웃었다. 스님이 머리카락이 없다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두 번째 사람: 나는 절에 와서 스님을 찾아 스님에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빗을 하나 팔고 싶다. 스님은 내가 쓸모가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사장의 숙제를 한 번 말했는데, 팔지 못하면 밥그릇을 잃는다고 한다. 자비를 베풀어라! 스님이 하나 샀어요.

세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절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스님에게 성심성의로 부처님을 경배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스님이 말했다, 네.

진심으로 존중이 필요한지, 스님이 말했다, 존중. 그 사람은 많은 순례자들이 먼 곳에서 이곳으로 왔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독실하지만, 먼지투성이가 되어 변폭을 고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부처를 존경할 수 있습니까? 절에서 빗을 몇 개 사서 이 향객들에게 머리를 가지런히 빗고 세수를 해 준다면 부처님에 대한 존중이 아니겠습니까? 스님은 하나를 시켜서 열 개를 샀다.

넷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만약 빗을 사내 향객의 선물로 준비한다면, 저렴하고 의미 있고 향불이 더 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님은 생각해도 일리가 있어 100 을 샀다.

다섯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네가 조예가 있는 스님이고 서예에 조예가 있다고 말했다. 빗에 글자를 새기고 향객에게 선물하면 불교도 발양하고 서예도 발양하지 않을까요? 늙은 스님은 웃으며 매우 착하다! 1000 빗을 샀어요.

여섯 번째 사람: 저도 절에 빗을 팔러 왔어요. 스님은 정말 필요 없다고 말했다. 그 사람은 스님에게 한마디 했지만, 만 자루의 빗을 팔았다.

그 남자가 뭐라고 했어? 그는 스님에게 빗은 선남신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말했고, 여향객은 늘 휴대한다. 주인이 빗을 밝히고 부적이 될 수 있다면, 선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안 보우도 할 수 있다. 많은 향객들도 친지들을 위해 한 쌍을 청하고, 핑안 보우, 불법을 발양하고, 우리 절의 이름을 홍보할 수 있다. 어찌 굉장한 좋은 일이 아니겠는가? 스승님은 안 할 이유가 있습니까? 아미타불! 아주 좋아요! 아주 좋아요! 사부님께서 두 손을 합친 것은 은인이 이런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다. 내가 어떻게 불복종할 수 있단 말인가? 이렇게 사찰에서 만 개를 사서' 적선빗' 과' 핑안 빗' 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스승이 친히 향객을 위해 빛을 발해 대성했다. 물론, 케이광이 기부한 돈도 싸지 않다! RASW: 첫 번째 사람, 전통적 관념에 너무 얽매여 상식으로 판매를 생각하면 판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동정을 파는 것이다. 이것은 가장 낮은 수준의 판매 방식이며,' 절을 하는 마케팅' 이라 불리며 오래 갈 수 없다. 셋째, 네 명, 고객을 배려하는 것은' 고객 만족 전략'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당연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 사람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심리에 영합할 수 있어 자연 판매가 나쁘지 않을 것이다. 여섯 번째 사람은 물내 경지에 이르렀고, 빗을 파는 것이 아니라 부적을 팔아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7. 어떻게 빗을 스님에게 팔 수 있습니까? 1. 가장 인기 있는 대답은' 빗질' 이다. 여기는 소개하기 귀찮다. 2. 방장에게 지금 많은 절에 특색 있는 절을 짓는 방법, 즉 빗으로 재료를 만들어 태우는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허허, 영녕 곽부와 비슷해요.

어차피 지금 절에 돈이 많으니 적당히 드러내도 받아들일 수 있다. 특히 더 큰 절.

3. 빗이 반드시 머리를 빗는 것은 아니다. 절의 어른들은 모두 흰 수염이 길고 눈썹이 긴 것이다. 빗으로 빗을 해야 합니다.

4. 이것은 이전 확장 버전입니다. 빗은 책갈피, 나무망치 등의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 머리를 빗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도 있다. 빗에도 성구를 기록하는 기능이 있다면 대머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5. 또 빗은 점쟁이 점쟁이의' 격려상' 으로도 쓸 수 있다. 때때로 누군가가 빗이 공급이 부족해지도록' 신보 핑안 빗어 주세요' 라는 간판을 그린다.

8. 스님에게 빗을 판매하는 방법, 10 을 향객에게 선물하는 방법, 또는 세상을 깨우는 정신제품으로 포장하는 방법: 빗을 깨우는 것이 반드시' 세상을 깨우는 것' 은 아니지만, 사람을 깨울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머리를 빗으면 머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번 명상 시간이 길어질 때마다 잠꾸러기가 계속 너와 함께 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 회사가 당신을 위해 맞춤형으로 만든 깨우기 빗을 시험해 보세요! 적선 빗: 향객에게 제사를 드리러 온 사람은 누구나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절당은 선물을 받을 때, 그 핑안 () 를 축복하고, 선행을 많이 하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공덕빗: 한국에 온 향객들, 내일을 위해 복을 기원하거나 어제 참회를 위해 당연히 공덕비를 많이 내야 하는데, 부처님이 그들의 마음을 받았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먼지 빗: 세상에 왜 스님이 있습니까? 어떤 스님은 출가하기 때문에 98% 이상은 선천적으로 출가하지 않고 출가하기 전에 반드시 사랑과 정이 있어야 한다. 그들이 출가를 결정할 때, 그들은 반드시 이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 한다. 그래서 불교의 출가식에는' 낙모' 와 같은 의식이 있다. 이 의식 전에, 사소한 일을 대표하는 머리카락을 마지막으로 빗어 봅시다! "신중한" 빗질: 행동과 행동은 배우를 감동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왕 선생님은 제자를 가르칠 때 자를 들고 자신의 잘못을 불평하여 자신의 심신을 교정하고 기억력을 강화시켰다.

불교에는 오계 [살생하지 않고, 반지를 받지 않고, 색욕을 받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육식을 마시지 않는다] 가 있어,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것을 일일이 빗어 낸다. 결벽빗: 이 종족은 * * *: 자질구레한 일에 싫증이 나서 인생의 참뜻을 깨닫고 자기 해방을 갈망한다. 이 종족은 불순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모두 깨끗함을 갈망한다.

향객은 머리를 빗는다: 고사가 산에 많은데, 산민이 매일 머리를 빗는 것은 아니지만, 찾아온 향객들은 모두 이렇게 한다. 사진 빗질: 향객이 왜 산에 왔는가? 얕은 화살.

긴 머리, 흐트러진 머리, 신을 존중하지 않는다! 고사에는 빗과 같은 것이 배합되어 있으니 먼저 모든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먼지와 빗질: 불가가 마음을 정화하고 충분히 깨달을 것을 제창하지만, 붉은 먼지를 꿰뚫어 보면 반드시 출가를 해야 합니까? 출가하면 반드시 붉은 먼지를 간파해야 하는가? 사실 둘 사이에는 필연적인 인과관계가 없다. 심리학적으로 진실한 사람이 반드시 세속적인 일을 내려놓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먼지 빗은 시장이 있어서 머리를 떨어뜨리지 않고 부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세계 빗: 그리스도인은 죽기 전에 십자가에 입맞춤을 해야 한다. 불교도가 죽으면 스님에게 초도를 청하는 것이 낫다! 그의 공덕을 찬양하고 그의 영혼을 보존하는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두시 빗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