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무릎을 꿇고' 인간의 기적' 의 문장! (아두가 좀 더 빠른 이, 도토 전사 장 등. )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매우 만족합니다}

무릎을 꿇고' 인간의 기적' 의 문장! (아두가 좀 더 빠른 이, 도토 전사 장 등. )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매우 만족합니다}

단 한 가지, 집주인이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공예길에 있는 사람들 중에서 진흙을 빚는' 진흙 장' 이 1 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1 위, 2 위, 3 경은 십팔천리이다. 진흙 장씨의 존함은. 함풍이는 과거에 자주 가던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성동북각의 극장 대관루, 하나는 북관의 술집인 천경각입니다. 그곳에 앉아서 여러 가지 사람을 만나려면 여러 가지 사람을 빚어야 한다. 대관루 관람대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천경각에 가서 인간의 다양한 역할을 구경하다. 후자가 더 닮았다. 그날 비가 내리자 그는 혼자 천경각에 앉아 술을 마시며 주변 식객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였다. 이때 세 사람이 밖에서 들어왔다. 중간에 말쑥한 옷차림, 큰 머리, 중간 몸매의 남자가 배를 쭉 펴고 소의 자세를 취하고 횡설수설하며 들어왔다. 문을 마주보고 있는 책상 위에 서서' 키가 큰 사람' 을 한 번 쳐다보며 즉시 소리쳤다. "장 선생님, 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모처럼의 손님, 귀한 손님입니다. 여기에는 항상 세 명이 있습니다-들어오세요! 클릭합니다 이 홍보를 듣고 식객들은 대화를 멈추고 젓가락을 내려놓고 유명한 장을 바라보았다. 현재 소금을 팔아 금산을 벌고 있는 장금문은 도시 안팎에서 가장 분노한 사람이다. 그해 성경 장군 해어른에 의해 양자로 입양되어 5 위를 차지했다. 그래서 그것은' 장해오' 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사람들은 면전에서 그를 장이라고 부르고, 뒤에서 그를 장오라고 부른다. 천진위는 상업의 국경이며, 누가 돈이 있으면 누가 3 점을 이길까. 그런데 장인을 제외하고 장인들은 모두 손으로 밥을 먹는데, 또 누구에게 물어볼 수 있을까요?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그래서 토인 장은 술과 음식에만 관심을 갖고, 두리번거리며, 해장무라는 사람을 완전히 무시했다. 하지만 얼마 후, 나는 해장무가 그를 말하는 것을 들었다. 한 작은 목소리가 말했다. "사람들은 연극을 보고 있고, 그들의 소매에는 흙인형을 들고 있다. 꺼내보세요. 마치 무대 위에 있는 것 같다. 그는 한번 꼬집었다. " 그런 다음 haizhangwu 의 큰 목소리가 말했다: "어디에서 꼬집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매에 꼬집으세요? 바짓가랑이에 쥐어라! \ "다음 또 다른 웃음, 진흙 장 의 재미를 확인 했다. 천정각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말을 들었다. 사람들은 뛰어난 기예와 담력을 가진 이 진흙꾼이 어떻게 해장무를 "보답" 할 수 있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진흙 덩어리가 지나가나요? 그 진흙 장만 보고도 아랑곳하지 않고 왼손이 책상 아래로 뻗어 신발 밑창을 후벼낸 진흙 한 조각을 쳤다. 오른손에는 술 한 잔을 들고 있고, 눈은 탁자 위의 술만 바라보고 있다. 왼손은 이 진흙 뭉치를 만지작거리고, 손가락 몇 개를 재빠르게 쥐고, 마술을 부리는 유보다 더 민첩하다. 해장무는 여전히 재미를 찾고 있는데, 진흙인 장은 틀림없이 그 글자들을 모두 손에 들고 있는 이 진흙 속에 가져갔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손을 멈추고 책상 위의 진흙 공을 찔러 일어나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였다. 식객들이 목을 길게 뻗어 보니, 이 진흙 인물은 정말 핍박이다! 장무의 목을 잘라서 책상 위에 놓는 것과 같다. 바가지 같은 머리, 드럼의 눈, 얼굴의 오만함, 바다의 장무보다 바다의 장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두 크기밖에 없어요. 해장무는 저쪽에 있는데, 두 장 밖에서는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문을 나서고 있는 진흙 장씨의 뒷모습을 향해 소리쳤다. "이 낡은 솜씨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 팔아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진흙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우산을 펴고 떠났다. 그러나 천진위의 장사는 이렇게 끝나지 않았다. 이튿날 북문 밖 여가의 잡화노점에 해장무의 진흙 한 줄이 진열되어 있고, 또 시체 한 구가 더해져 그들은 이렇게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엎치락뒤치락, 대량 생산, 1,200 개. 노점에는 하얀색 쪽지가 한 장 더 있는데, 그 위에는 펜과 잉크로 적혀 있다. 저가로 옷을 팔면 거리에서 오가는 사람들이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재미를 찾은 후 지인을 찾아 보니 또 한 가지 재미가 생겼다. 사흘 후, 해장무파는 고가로 이 진흙 사람들을 모두 샀다. 그들은 점토 몰드도 샀다고 한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우를 팔다' 는 이야기는 오늘까지 1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진흙 장"

풍은 절강성 닝보 사람이다. 풍씨네 집에는 두 가지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장사를 하는 것이고, 하나는 책을 읽는 것이다. 펭 집 사람들은 광동 웽 조각 상아 공, 한 층 한 층, 각 층마다 도안이 가득 차 있다, 똑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펭 jiajing 상인은 매우 풍부 해졌고, 읽을 때 모두 문호 대관입니다. 폰 이 세대에는 5 남 2 녀가 있는데, 그는 꼴찌이다. 몇 명의 형제가 오랫동안 상해 천진에 공장을 세우고 장사를 하여 일찍 결혼하여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풍만이 집에서 책을 먹고 있다. 그는 붕어처럼 생겼고, 뼈는 물고기 뼈처럼 가늘고, 고기는 물고기 배처럼 부드럽다. 돈을 버는 표상이 아니라 춤과 글쓰기의 소재다. 그가 읽은 모든 책, 네가 한 마디 읽고, 그는 한 마디 외웠다. 이런 능력은 송나라의 왕안석만이 있다고 한다. 그의 말솜씨에 관해서는, 아무도 불복하지 않는다. 풍가 세대의 미래는 이것에 달려 있다고 한다. 폰 스물다섯 살,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 그는 집을 팔고 가족을 데리고 천진위까지 왔다. 형에게 한 표를 던지고 친구에게 의지하여 하늘을 가로지르는 길을 찾기 위해서였다. 그는 마음이 거만하지만 천진위는 상가이고 붓은 장부에 쓰인다. 책을 읽는 사람도 없고, 자연히 책을 읽는 사람도 없다. 예를 들어, 땅에는 금과 책이 있는데, 당신은 어느 것을 주웠습니까? 다른 사람이 부자가 되었을 때, 폰의 눈은 뜨겁고, 머리는 비뚤어져서,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그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중국인들은 돈을 벌려고 하는데,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식당을 여는 것이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하루 세 끼, 다리를 먹지 않으면 약해지고, 돈은 모두 식당 주인에게 준다. 천진의 돈은 모두 상인의 손에 있고, 장사상의 교제는 대부분 밥상에 있다. 게다가 천진은 소금을 생산하고, 요리는 무겁고, 닝보채는 짜서 입맛에 딱 맞는다. 오나리 여풍은 닝보풍 식당을 열기로 결심했고, 그래서 마가구치 번화가에 집을 짓고' 원루' 라는 이름을 지었다. 황도길일을 골라서 편액을 들고 채찍을 태우고 포를 쏘자 식당이 문을 열었다. 봉은 자홍색 롱 셔츠를 입고 가슴에 순금 시계 사슬을 달고, 중국과 인도는 가르마를 하고, 온몸에 기름을 바르고, 지하도의 사장으로 분장하고, 홀에 서서 손님을 맞이하며 사방팔방에 대처했다. 공부를 잘하고 예의를 차리고 말투가 좋고 인기가 많은 사람. 이 밖에도 장원루는 천진의 유일한 닝보관이며, 바다의 물고기와 새우는 모두 천진인의 음식으로 그들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있다. 닝보에서 요리할 때, 그들은 살아있는 물고기와 살아있는 새우보다 더 신선하다. 그래서 개업 이래 매일 꽉 찼고 밤에는 전복해야 한다. 시간이 길어서 돈을 잘 벌지 못했다. 폰은 매일 한 자루의 지폐와 한 무리의 새들이 날아오는 것을 궁금해했다. 다 어디에 떨어졌어요? 뒤를 돌아보니, 아이고, 손해를 보았다! 어느 날, 닝보에서 도우미로 온 한 종업원이 전전긍긍하며 주방에 있는 닭과 오리 고기가 손님의 입에 닿을 수 있는 한계가 대부분 취사원들에 의해 잘려 나갔고, 누군가가 밖에서 응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장원루는 매일 얼마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펭 분노 후, 생각, \ "스물 네 역사 \" 는 요리 그룹을 취할 수 없습니다, ​​요리 를 암기 했다. 이것은 수술입니다. 닝보의 고향에서 가져온 뚱뚱한 요리사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원들은 모두 날아가 뿌리째 뽑히고, 뒤뜰의 벽에 전기망을 설치해 그 이후로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손해를 보았다. 무슨 일이야? 또 어느 날, 원루 근처에 사는 한 여자가 조용히 그에게 말했다. 매일 오후 쓰레기차가 도착하자마자 그녀는 벨을 눌러 원루에서 들어 올린 칠팔개 흙상자를 한 대 때렸다. 위에는 얇은 층만 쓰레기이고, 아래는 깡통, 짠어, 좋은 술, 담배로 가득 차 있다. 원래 내외 결탁은 이런 방법으로 일을 처리했다. 이것은 매일 흙상자를 들고 돈을 밖으로 운반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오후에 펭 쓰레기 를 쏟아 때, 그는 앞으로 가서 확인해 보았는데, 과연 이렇다. 화가 나서 다른 사람을 바꾸다. 사람은 변했지만 장부 적자는 변하지 않았다. 폰 스승은 자신이 무능하다고 믿지 않는다. 매일 식당 안팎을 응시하며 순시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문인은 상상력으로 살아서 정말 인생의 만화경에 빠졌다. 바로' 똑똑한 사람은 정말 바보다' 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원루 깨진 공, 분노 노출 바람, 눈 아래로 떨어졌다. 레이서를 사고 파는 사람은 한 번의 기풍으로 통풍을 하면 아무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손님이 적을수록 손님이 적다. 기름과 물에는 기름이 없다, 친구. 헤어지자. 때때로 식당은 조명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폰 스승의 마음속에는 조금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다음 날, 옆에 있는 소년은 원루에서 가장 큰 도둑이 다른 사람이 아니라 고향에서 가져온 뚱뚱한 요리사라는 소문을 들었다. 그는 도둑질에 중독되고, 매일 훔치고, 계속 훔치고, 아무것도 훔치지 않고, 매일 밤 집에 가서 물건을 훔치고, 특히 높이 훔쳐서 영원히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다. 풍은 그 뚱뚱한 요리사가 그의 아버지를 위해 요리를 하고, 그 뚱뚱한 요리사의 아버지는 또 그의 할아버지를 위해 요리를 한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그의 뿌리는 이미 풍가에 묶여 있었다. 만약 그가 도둑이라면, 누가 도둑이 아니겠는가? 그러나, 2 년 동안 장사를 했더니, 폰이 본 가짜 웃음은 진짜 웃음보다 더 많았고, 들은 거짓말은 진실보다 많았고, 수확한 마음도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밤, 부원루가 불을 끄고 문을 닫을 때, 펭 스승은 남자아이를 식당 로비로 데리고 가서 등나무 의자를 옮겨서 통풍처에 놓고, 등을 대고 누워 있었다. 바람을 쐬고 있다고 했지만, 사실 정말 도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뚱뚱한 요리사가 불을 막고 부엌을 치고 집에 가려던 참이었다. 그는 알몸으로 온몸이 고기로 덮여 있고, 몸에는 흰 바지가랑이 한 벌만 입고, 낡은 헝겊 신발 한 켤레, 어깨에 땀수건을 걸치고, 손에는 종이등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가 사장을 보았을 때, 그는 서둘러 떠나는 것이 아니라 서서 이야기했다. 대회는 이렇게 말합니다. "눈을 뜨고 보면 알 수 있어요! 폰 입에 말을 걸고 있었지만 문인처럼 날카로운 눈 한 켤레가 그를 위아래로 훑어보며 마음속으로 곰곰이 생각했다. 이 까까까머리 남자는 어디에 숨었는가? 너는 담배 한 갑을 낡은 신발에 넣을 수 없다! 등롱은 밝고 밝아서, 좀 넣으면 모두 비출 수 있다. 바지걸이는 크지만 홀에서 바람이 불어올 때 허벅지와 엉덩이의 윤곽이 잘 보입니다. 그밖의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수건에 어깨에 땀을 닦는 물건이 싸여 있나요? 나는 의심이 생겼다. 그는 뚱뚱한 요리사가 이미 그의 어깨에서 땀을 뺐다가 소년에게 던졌다고 말할 겨를이 없었다. 그는 "밖은 춥다. 이 큰 수건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뒷마당의 빨랫줄에 올려주세요! 풍과 작별을 고하고 등롱을 들고 갔다. ". 폰 스승은 소년에게 수건을 열라고 했는데,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그는 하마터면 좋은 사람을 억울하게 할 뻔했다. 하지만 다음날, 소년은 어젯밤 뚱뚱한 요리사가 만든 꽃예술이 등롱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양랍을 꽂은 등잔대는 나무로 만든 것이 아니라, 얼린 고기 한 덩어리로 돌렸는데, 무게가 2 근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풍의 눈꺼풀 바로 아래에 불을 켜고, 거창한 모습으로 메고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정말 놀랍다! 펭 듣고, 사흘 동안 말을 하지 않고, 넷째 날 부사관 을 닫았다. 어떤 사람이 그에게 문원으로 돌아가 공부를 계속하라고 건의했다. 그는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너는 공부할 때 책을 믿어야 한다. 그는 공부하는 사람이나 공부하지 않는 사람의 능력도 잘 알지 못하는데, 그는 어떻게 아직도 공부할 마음이 있느냐?

골동품 가게에는 천적이 있는데, 바로 가짜 그림과 가짜 그림이다. 가짜 그림을 만드는 사람들은 가짜 그림을 보는 날카롭고 간사한 눈을 속이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가짜 그림을 보는 사람은 이 눈으로 그 속의 오묘함과 고양이의 느끼함을 간파하고, 위조자가 숨기지 않은 꼬리끝을 잡고, 그림 더미에서 끌어내어 백주 대낮에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짜 그림을 보는 사람을 파란 눈이라고 합니다. 나는 곽점가의 성공 골동품 가게에서 일하며 그림을 전문으로 한다. 파란 눈은 파랗지 않고, 그의 성은 장 () 이고, 본명은 당 () 에 있다. 파란 눈은 그의 별명이다. 천진인은 듣기 좋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부르고, 하나는 기억하고 있다. 이 파란 눈은 그의 근시안경에서 나온 것이다. 렌즈는 두껍고 파랗고, 정말 파란 눈 한 켤레와 잘 어울린다. 이 파란 눈의 열쇠는 여전히 그의 눈에 있다. 그는 불을 끄고 그림을 보면 진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글이 좀 현란하지만 가짜를 섞지 않는다. 그의 파란 눈은 그림을 그릴 때 정말 신기하다. 가짜 그림을 보고, 눈빛이 흐리멍덩하다. 진짜 그림, 푸른 빛을 보세요. 이 날, 꾸미는 법을 배우고 있는 한 남자가 손에 사진 한 장을 들고 가게에 왔다. 바깥 글에는' 대지자호 춘색색' 이라고 쓰여 있다. 파란 눈이 놓친 것 같아요. 그는 이 비문에 쓰여진 것이 무엇이든 셀 수 없고 그림을 봐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땅을 닦고 번개같이 잡아당겨 반 자 화심을 드러냈다. 이것은 푸른 눈의 유명한 "반 피트 작업" 입니다. 그는 아무리 크더라도 반 피트 이내의 그림만 본다. 진짜든 거짓이든, 이 반 자 그림을 가지고 다시는 한 치도 보지 마라. 파란 눈은 반 피트 길이의 그림을 마주하고 있고, 안경은 푸른 빛을 반짝이고 있다. 그는 고개를 들어 새로 온 사람에게 물었다. "당신은 얼마를 팔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신인은 서둘러 가격을 묻지 않고 "서양의 황삼할아버지도 이 그림을 모사했다고 한다" 고 말했다. 황삼신은 기네스 최초의 가짜 화가이다. 골동품 가게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무서워한다. 파란 눈은 성냥말을 듣지 않고 다시 한 번 말했다. "내 눈에는 황삼나리가 한 번도 없었다. 이 그림을 얼마나 팔 계획인지 말해줘. 클릭합니다 "둘." 신인이 말하다. 이 두 벌은 스물 두 개의 금이다. 값을 부르는 것도 낮지도 않고, 너무 높지도 않다. 네가 양쪽으로 각각 나를 조금씩 밀면, 이 거래는 182 가 된다. 이 날부터 금문의 골동품 가게에서는 곽점가가 큰 축수석, 먹빛 옅은 누빔, 위에 긴 비문이 있어 특히 희귀하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물건이 북경의 어느 궁궐에서 왔다고 말한다. 그림을 팔러 온 사람은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지만 파란 눈은 즉석에서 잡았다. 많은 돈을 쓰면 일이 잘 된다. 이렇게 섬세한 폴리에스터는 천진 골동품 가게에서 10 년 동안 본 적이 없다. 그때는 신문이 없었고 입은 언론이었다.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더 널리 퍼집니다. 항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림을 보러 와서 성공은 거의 실크 가게가 되었다. 세상의 일은 충분히 말하고 다시 말하기 시작한다. 약 3 개월 후, 사람들은 성공한 폴리에스터가 믿을 수 없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언뜻 보기에는 꽤 허세를 부리지만, 몇 번 보면 모두 묽은 물인데, 나는 기운이 없다. 진실과 거짓의 차이점은 진화는 볼 수 있고, 가짜 그림은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말이 퍼지자, 소식이 전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서구 황삼나리의 모조품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누군가의 파란 눈 가운에 더러운 물 한 대야를 끼얹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파란 눈은 뿌리가 있어 아랑곳하지 않는다. 네가 그것을 무시하면 할수록, 그것은 더욱 신비로워진다. 나중에는 코도 있고 눈도 있다고 했다. 선전가의 한 집에서 진적을 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성공한 골동품 가게에 하나씩 가서 그림을 보았지만, 이번에는 황삼나리가 어떻게 그의 파란 눈을 가릴 수 있는지 보고 싶어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재능 있는 사람이 곤두박질하는 것을 보는 것이 영원히 가장 매혹적인 일이다! 사장님 아역 선생은 털이 좀 나서 파란 눈에 말했다. "나는 너의 눈치를 믿지만, 나는 바깥의 험담을 참을 수가 없어, 우리 가게에서는 하루 종일 떠들썩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 다른 사람에게 그림이 어디에 그려져 있는지 물어보자. 만약 당신이 정말로 똑같은 그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진짜와 거짓을 가려서 더 크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파란 눈은 사장의 속내를 알아들을 수 있지만, 사장이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면 진짜와 거짓을 함께 드러내지 않으면 누구도 가십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어두운 곳에서 소란을 피우고 밝은 곳에서 이긴다. 통 사장이 너를 소무라고 부른다. 유샤오오는 천진위의 햄스터이다. 그는 여기저기를 뚫고 귀로 무엇이든 만질 수 있다. 그들은 너에게 소무를 보내서 알아보라고 했는데, 다음날에는 소식이 있을 것이다. 원래 이곳에는 정말 또 다른 큰 세탁이 있었는데,' 호채도' 라고도 불렸고, 정말 선전가에 있는 최씨라는 집이었다! 통 사장과 파란 눈은 이 최가가 누군지 모른다. 통 사장이 너에게 소무에게 파란 눈을 유인해 보라고 했다. 파란 눈은 참을 수 없었다. 내가 그 집에 도착했을 때, 두 개의 푸른 빛이 유리 솔에서 번쩍였다. 어리석다! 이것은 진짜 그림이다. 가게의 저것은 가짜다! 이 두 폭의 그림은 크기, 색, 화면이 모두 같아서 도장까지 모조한 것이다. 하지만 공기는 다릅니다. 보세요, 이건 정말 공기입니다! 그는 그의 눈을 어떻게 때릴지 모른다. 이 시점에서 이 그림을 마주하고, 나는 정말 흙에 들어가 안식처가 되고 싶다. 그는 이미 20 년을 보았다. 그의 파란 눈은 골동품 가게에서 신이 되었다. 아무도 그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가 말한 것은 거짓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실수였다. 전해지고 망가졌다. 그림의 진실과 거짓을 보는 것은 문제없고, 평생을 보아도 문제없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끝에 곤두박질칠 것이다. 그는 소리를 내지 않았다. 나는 상점으로 돌아가서 사장에게 진상을 알렸다. 성공과 파란 눈은 연결되어 있고, 그것들은 모두 심어져야 한다. 통 사장은 밤새도록 생각했다. 한 가지 생각이 들어, 나는 최의 큰 세탁축을 사기로 했다, 설령 가격이 매우 높더라도. 두 폭의 그림이 모두 네 손에 있는데, 어느 것이 진짜인지 어느 것이 가짜인지 네가 결정해라. 그러나 그들은 절대 얼굴을 내밀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그들은 또 한 사람을 고용하여 바이어인 척하고, 유샤오오를 따라 최네 집에 가서 이 두루마리 그림을 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최 성의 시작은 천가격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 혼자 두어라. 나는 물건을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동시에 팔지 않는다. 하지만 바이어로 가장한 이 사람은 마음속으로도 밑바닥이 있다. 그가 왔을 때, 황팔이가 그에게 할 말이 있었기 때문이다. "네가 내 가게를 부수더라도, 너는 나에게 그림을 사야 한다. "이번에 또 한 번 양보했고, 결국 금화 7 개를 써서 샀는데, 내가 이전에 산 축보다 두 배 이상 비쌌다. 이 두루마리 그림을 가지고 온 후, 아이의 사장은 안심했다. 그는 금전 고민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브랜드를 유지했다. 그는 점원들에게 두 축의 그림을 나란히 벽에 걸어 잘 보라고 했다. 그림을 걸 때, 파란 눈은 앞을 내다보고, 안경은 세 번 반짝인다. 사람들은 정말로 막대기를 들고 거기에 서 있다. 모든 정상적인 이상한 일이 눈앞에 있다. 원래 진짜였다. 방금 산 것은 거짓이었다! 진짜와 거짓을 함께 비교하지 않고, 전혀 진짜와 가짜를 구분할 수 없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가짜 그림의 능력이자 가장 높은 능력이다! 하지만 파란 눈은 길죠, 그렇죠? 배꼽? 파란 눈은 거의 단숨에 감겼다. 3 일 후, 그는 전체 이야기를 연결시켰고, 그 후 그는 이 모든 것이 황삼나리가 어둠 속에서 세운 올가미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너에게 들어가라고 말하겠다. 사람이 진짜 그림을 팔면 손해를 보지 않고, 가짜 그림은 하늘보다 높이 팔린다. 그는 갑자기 처음으로 그림을 팔러 온 그 차림의 선비가 그에게' 황삼할아버지도 이 그림을 모사했다' 고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그림의 진위를 사람들은 일찌감치 분명히 했다. 눈을 치면서 누구를 탓하는지 보세요. 보아하니 이 황삼신은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그 자신을 위한 것 같다. 사람들은 너에게 진짜 그림을 손에 넣고 그가 만든 가짜 그림을 사라고 했다. 훌륭해요! 그가 이 층을 알게 되면, 그는 그가 바로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결국 심게 될 것이다! 여기서부터 파란 눈이 소매를 걷어 올리고 성공을 떠났다. 그 이후로 천진 골동품 가게가 그를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천진의 그림자도 땅에서 사라졌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매우 병이 심하다고 말하고, 바로 누워서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얼마나 무서운 재배인가! 다시 생각해 보면, 그는 더 비참하다. 그는 황삼할아버지에게 졌지만, 황삼나리의 필적만 보았고, 그는 그의 얼굴을 알지 못했다! 다행히도, 그는 마침내 황삼나리의 기교를 생각했다. 명백히 죽다.

금문이라는 관광지는 인재가 제제제하다. 여기서 차를 파는 두 명의 스승은 이런 흔한 길거리 간식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이 두 사람, 통통하고, 피부가 까맣고, 성실하게 사귀며, 이름은 양기이다. 날씬하고 똑똑한 사람을 양패라고 부른다. 양칠양팔, 승부욕이 강한 두 형제는 사실 친척이나 친구가 없지만, 그들의 아버지는 모두 양이다. 양팔, 본명 양팔,' 바' 와 동음, 나이가 양칠보다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가 양칠의 형이라고 잘못 생각했다. 그러나 그들의 협력은 형제가 아니라 오른팔과 같다고 말해야 한다. 양 치 공력이 매우 높아서 노력만 하면 해낼 수 있다. 양팔웅변이 좋아 외야 간호를 전문으로 한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사장이고 모두 친구지만 큰 사업보다 더 호황을 누리고 있다. 양기는 솜씨가 좋은데, 관건은 기예가 독특하다는 것이다. 보통 차탕은 찹쌀가루를 잘 담그고 깨를 한 줌 꼬집고 떠 있는 머리 위에 뿌려 향이 표면에만 있도록 하면 마실수록 맛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양기는 자신의 묘수를 가지고 있다. 그는 찹쌀국수 반 그릇을 먼저 담은 다음 깨를 한 번 뿌린 다음 찹쌀국수 반 그릇을 담고 우려낸 후 깨를 한 번 뿌렸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그릇의 바닥을 볼 때까지, 그것은 매우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 그의 또 다른 절기는 깨를 통알 없이 먼저 냄비로 볶은 다음 밀대로 으깨는 것이다. 으스러져야 안의 향기가 나올 수 있다. 참깨는 반드시 볶아야 하는 초황은 타지 않고, 노랑도 향도 없고, 너무 바르면 쓴맛이 난다. 깨깨는 굵기가 적당해야 하고, 너무 굵어서 씹을 수 없고, 너무 가늘어서 씹을 수 없다. 이 일은 다른 사람이 잘 알아도 배울 수 없다. 장인의 능력은 모두 그의 손에 달려 있으며, 이치는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그러나 아무리 높은 솜씨도 아무리 좋은 것도 입사하면 모두 사람이 불어야 한다. 삼분일, 칠분설, 죽은 사람이 살고, 깨진 물건이 좋은 물건이 되고, 매매 쌍방의 대부분의 노력이 입에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연극을 할 때가 되면 다재다능하고,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양팔의 좋은 입을 가리키고 있다. 당시 이홍장이 천진에 왔을 때, 현지 주현들은 모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어떤 음식과 음료가 nave 를 즐겁게 해 줍니까? 북경 호문, 산해진미는 신선하지 않고 신선한 지방간식이지만 천진맛의 간식은 너무 짙고 흙이 짙다. 작은 생선 가시를 끓이면 목구멍에 잘 걸린다. 튀김 반죽이 딱딱하여 이가 빠지지 않는다. 사흘을 궁리해 보니 결정하기 어렵다. 다행히도, 치안 판사 는 원래 땅 에서 거리 를 걸어 다니는 사람 이었다. 다 먹고 나서 그는' 양가차탕' 을 추천했다. 차탕은 부드럽고 달콤하며 맛있고 안전합니다. 모든 관원들이 함께 가늠하는 것이 바로 양패가 출세한 이유입니다. 이날 정오에 리는 현지의 단조로운' 연꽃 가을' 을 듣고 흥미진진하고 화기애애했다. 그는 뜨거운 오줌에 몸을 담그고 차갑고 속이 텅 비어 간식을 먹고 싶었다. 지사 어른은 서둘러' 양칠양팔' 이라고 불러 차국을 바쳤다. 오늘날, 그들이 이 세상에 온 이후로, 그들은 처음으로 안팎이 새로워졌다. 그들은 파란색 바지, 흰색 스카프, 흰색 양말을 신고 한 손은 소다면처럼 깨끗하게 씻었다. 두 사람은 모두 차탕을 이 앞에 있는 탁자 위에 올려놓은 다음 함께 5 보 뒤로 물러서서 손을 늘어뜨리고 서서 당신의 분부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사실 풍성한 보수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씨는 이 유명한 기네스를 맛보려던 참이었는데, 그의 손끝이 그릇 가장자리에 닿았을 때, 그의 눈빛이 그릇에 떨어졌고, 그의 눈썹은 갑자기 주름져 얼굴에 구름이 떠올랐다. 갑자기 그는 찻국 한 그릇을 땅에 떨어뜨렸고, 깨진 도자기가 마구 날아가고, 찻국이 바닥에 쏟아졌고, 열기도 뿜어져 나왔다. 현장에 있던 관원들은 놀라서 멍해졌다. 양치와 양패는 황급히 무릎을 꿇었다. Nave 어른이 왜 화를 내는지 아무도 모른다. 관원이 하나보다 어리둥절한 것을 보면 양팔의 이해력을 알 수 있다. 그는 눈 깜짝할 사이에 nave 어른이 이전에 차탕을 마셔본 적이 없고, 머리 위에 뿌린 깨가 무엇인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연히 부주의로 떨어진 더러운 것으로 여겨졌지,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큰 화가 날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문제가 생깁니다. 만약 이것이 참깨라면 더러운 것이 아니라, nave 어른이 무지하고 지식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설명하지 않는 것은 네이브 어른에게 더러운 것을 먹는 것을 인정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nave 드라마), 설명명언) 네가 말하든 말든 얻어맞고 밥그릇을 부술 것이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리가 더럽다고 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어른의 말은 고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빨리 생각하고 성공해야 한다. 양팔머리가 재빠르게 두 바퀴 세 바퀴 돌았는데, 생각이 왔다! 나는 그의 머리가 땅에 부딪히는 것을 보고, "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둥 Nave 가 깨깨를 좋아하지 않는지 몰라서 어른을 귀찮게 했다. 어른들은 소인의 과오를 기억하지 않고, 소인의 이번 일을 용서한다. 앞으로 나는 반드시 참회할 것이다! " 말을 마치는 것은 또 하나의 소리다. 리는 아까 차탕에 있던 노란 찌꺼기들이 더러운 것이 아니라 깨를 깨뜨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해한 후, 천진위는 구강의 밑바닥에 있고, 인정은 식견이 있고, 장사는 교묘하다고 생각한다. 차를 팔아 국을 파는 그 남자는 더욱 기민하다. 그는 한눈에 참깨를 흙으로 여겼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세 마디로 자신을 이해하게 하여 자신의 체면을 세웠다. 이 작은 영리함은 내 앞에 있는 현도 중간에 절대 없다. 그래서 그는 양패를 좋아하며 말했다. "모르는 자는 무죄야! 나는 깨깨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도 비탈을 내려왔다), 너의 차탕은 천진에서 매우 유명하니, 너에게 상을 주어야 한다. 여보시오, 은화 백 냥 주세요! " 그 결과, 장소에서는 어떤 사람이 머리를 만질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차와 수프를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많은 돈을 얻었다. 왜요 너 바보야? 양패가 바닥에 엎드려 계속 머리를 조아려 셰인을 조아려 보니, 마음이 매우 분명했다. 그 이후로 양댐은 천진에서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그' 양가차탕' 도' 양팔차탕' 으로 개명되었다. 양 제나라 는 점차 묻혀, 아무도 모른다. 양패는 이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 그의 명성은 모두 그의 좋은 입에 달려 있고, 리는 차를 마시지 않았기 때문이다!

술집도 서너 가지 범주로 나뉜다. 수산가의 술집이 마지막입니다. 표지도 없고, 이름도 없고, 방에 자리도 없습니다. 카운터에 야채가 없고 술 한 캔밖에 없다. 술을 마시러 온 사람들은 모두 생차를 메고 쿨리를 파는 하층인들이다. 어떤 사람은 손에 소스 소시지 한 조각을 들고 있고, 어떤 사람은 주머니에 오향땅콩 한 자루를 들고 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두세 개, 벽 구석 창문에 기대어 탁독함을 마셔야 한다. 사람들이 붐비자, 그들은 술그릇을 문밖으로 가져갔고, 수수방관하며 나무를 서서 그들의 입에 술을 조금 따랐다. 이것은 그들의 열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이 술집은 단 한 가지 술만 판다. 이런 술은 고구마를 건조하고 싸고 독하게 만든다. 수산거리에서 기르는 고양이는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길을 잃는다면, 그들은 술 냄새를 따라 돌아올 것이다. 이 술은 뒷맛은 말하지 않고, 기세와 입속의 물만 이야기한다. 너는 빨리 삼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혀, 입, 치아, 목을 데울 것이다. 하지만 배에 떨어지자마자 나는 손으로 뛰어올라 머리를 한 번 때렸고, 어지럽고 활력이 넘쳤다. 올림픽을 앞두고 그런' 포전등' 의 폭죽이 켜지면서 붉은 빛이 하늘로 치솟았다. 이 술은' 대포 점등' 이라고 불린다. 좋은 술은 부드럽고 길게 해야지, 영원히 정상에 오르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은 하루의 생명을 벌고 피곤하고 우울하다. 그들이 돈을 많이 쓰지 않았기 때문에, 바로 흥분하여 머리가 어지럽고 방향을 바꾸지 않았는가?

가장 소탈한 것은 역시 몇 명의 술아내이다. 매일 정오, 할머니는 술집, 누더기 옷, 거지와 겨루게 될 것이다. 머리가 어수선하고 얼굴이 새까맣다. 아무도 그녀가 어떻게 생겼는지 말할 수 없다. 그녀의 성은 말할 것도 없지만, 그들은 모두 그녀가 이 술집의 1 위 술꾼이며 술녀로 간주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문에 들어서자마자 여느 때처럼 주머니에서 네모난 작은 포대를 꺼내 열었다. 안에는 신문가방이 하나 있는데, 신문은 때때로 새것이고, 때로는 오래된 것이다. 신문가방을 열었는데, 얇은 종이 가방인데, 안에는 에메랄드 핀이 싸여 있었다. 내가 티슈 가방을 다시 열었을 때, 겨우 2 센트 밖에 없었다. 그녀는 돈을 가지고 카운터에 놓았다. 사장은 관례대로 대부분의 사발' 총등' 을 건네주었다. 그녀는 술그릇을 받고 손을 들어 목을 들었다. 그릇 밑이 뒤집히자 술은 마치 통에 붓는 것 같았다. 이 여자는 발이 문지방을 벗어나자마자 지상 경주에서 천서를 그린다.

그녀는 줄곧 흔들하며 북쪽으로 100 여 걸음 떨어진 경계를 나갔다. 그곳은 사거리인데, 차가 오가며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 이 여자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녀를 보세요. 그녀는 술에 취해 곤드레만드레 취했지만, 길목에 도착할 때마다 그녀는 분명히' 두근' 하고 깨어날 것이다. 그녀는 아무런 취기도 없이 거리를 건널 것이다. 그녀는 매일 이렇게 해서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 수산 거리의 사람들은 술녀의 취보를 즐겨 본다. 위아래로 흔들리고 좌우로 비스듬히 기울어져 느긋하게 르타오 타오를 돌며, 바람이 연잎을 휘날리는 것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비가 오는 날, 빗방울이 우리에게 흠뻑 젖었을 때, 우리는 천천히 회전하는 큰 우산을 얻기 위해 싸울 것이다 ... 그런데 왜 술주정뱅이가 길목에 도착하자마자 곤드레만드레 취하는가? 대포가 빛을 비추는 것이 그렇게 활기차기 때문인가, 아니면 술녀가 슈퍼맨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취하면 깨어나기 때문인가?

술의 비결은 아직 술단에 있다. 사장은 배신자로서 술에 물을 섞는다. 술꾼은 자신의 눈에 보이는 세상에 대해 모호하지만, 뱃속의 술은 잘 알고 있지만, 아무리 아름답게 마셔도 아무도 이 종이를 뚫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사장이 덕이 없다면, 그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것이다. 그는 나이가 육십이 가까워서 자식이 없어 아마 죽을 것이다. 그런데 어느 날, 마누라가 처트니를 즐겨 먹었는데, 그녀는 뜻밖에도 즐거워했다! 사장이 부처님께 절을 할 때, 양심을 움직여서 나중에 성실한 사람이 되겠다고 맹세하고, 성실하게 술을 팔고, 다시는 술에 물을 섞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이 날, 술녀가 이 술집에 왔다. 여느 때처럼 문에 들어오자마자 가방을 꺼내고, 층층이 열고, 돈을 주고, 술을 사고, 손을 들어 목을 들고, 가짜' 포광' 을 배에 부어 넣는다. 진짜 물건은 진짜 물건이다. 이번에는 술녀가 외출하기 전에 사람들이 사방을 돌아다녔다. 오늘, 그녀는 보기 위해 이리저리 흔들었고, 상반신은 왼쪽으로, 하반신은 오른쪽으로 흔들면서 점점 더 심하게 흔들렸다. 당초 그녀는 바람 속의 붕새였는데, 나중에 어두운 소용돌이 수산가에서 경기를 한 사람들은 모두 놀라고 의아해했다. 별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술녀는 이미 길목에 도착했지만 깨어나지 않았다. 그녀는 처음으로 큰길을 거닐었는데, 아래의 비극은 말할 것도 없다 ...

그 이후로 술녀는 이 거리에서 사라졌다. 술집의 사람들은 수시로 그녀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가 정말 합격한 술주정뱅이라고 한다. 그녀는 술을 마실 때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평소처럼 게걸스럽게 먹는다. 그녀는 자신의 열망을 만족시키고 싶지 않고 술의 강도만 원했다. 술집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팔괘도 하지 않고, 돈을 내고 술을 마시고, 다 마시고, 외상으로 가지 않는다. 진정한 술주정뱅이는 스스로 즐기며, 다른 사람과 함부로 오지 않는다.

사장이 듣자마자 갑자기 술녀가 사고를 당한 날이 그녀가 술에 가짜를 섞지 않은 날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원래 저주가 그에게 있었기 때문에, 그는 어색하게 열어 이 세상의 진상이 정말 형용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거짓말을 잘못 했나요, 아니면 진실을 잘못 말했나요? 그렇지 않으면 왜 당신은 가짜 술로 수십 년 동안 사람을 속였는데, 그들은 오히려 평범하게 지내면서 예쁘게 마셨지만, 일단 진지해지면 가산을 탕진하게 되었습니까?

본명은 장 (), 진문인 (), 용맹하고 선전하며 힘이 무궁무진하여 대리라고 부른다. 천진의 남녀들은 모두 그를 좋아하고, 그를 존경하며, 그를 찬양한다. 하지만 천진인들은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다. 장력에는 이런 일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모두가 알고 있었고, 지금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아래에 적었습니다.

집에 가서 돌을 파는 가게를 성국화라고 합니다. 대문 앞에는 묵직한 청석 자물쇠가 하나 있고, 자물쇠도 석두. 이 자물쇠에는 한 줄의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자물쇠를 열 수 있는 사람은 그에게 은화 백 냥을 상으로 준다.

이 돌자물쇠를 설치하는 목적은 단지 그것의 석두 견고성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돌자물쇠는 여기에 누워 있었고, 아무도 그것을 들어 올리지 않았고, 심지어 아무도 그것을 조금 움직일 수 없었다. 얼마나 무거웠다고 생각하세요? 네, 땅을 머리 위로 올리지 않는 한 지각에 붙어 있습니다! 어느 날 장력이 집에 왔을 때, 그는 자물쇠와 위의 글자를 보았다. 그는 몸을 숙여 손을 내밀어 묻자 가볍게 흔들어 대나무 바구니를 흔들어 많은 사람들이 둘러볼 수 있게 했다. 나는 그가 잠금 손잡이를 쥐고 허리가 뻣뻣하여 큰 돌을 쉽게 공중으로 들어 올리는 것을 보았다. 두 팔을 곧게 펴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손에 꽃 한 움큼을 들고!

그들은 환호하며 소리를 질렀고, 장은 힘껏 돌자물쇠를 안고 있었지만 내려놓지 않았다. 그는 사장이 나와서 똑똑히 볼 때까지 기다렸다가 돌자물쇠를 제자리에 다시 놓았다. 사장이 다가와서 웃으며 말했다.

\ "알고 보니 장 선생님이 오셨다. 들어와서 차 한 잔 하세요! "

장은 힘껏 듣고 진지하게 말했다. "사장님, 당신의 이 돌자물쇠를 나와 비교하지 마세요. 위에는 누가 움직일 수 있는지, 은화 백 냥을 감상하면 빨리 돈을 가져오라고 적혀 있다. 나 아직 바빠! "

함께 모인 사장이 장력의 말을 무시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장은 힘차게 말을 끝내고 천천히 말했다. "장 선생님, 당신은 돌자물쇠의 글자만 보았지만, 돌잠금 아래에는 한 줄의 글자가 남아 있습니다. 보셨어요? "

장력이 크게 멍해졌다. 나는 단지 너무 기뻐서 자물쇠 밑에 어떤 글자도 보이지 않았다. 그는 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보지 못했다. 장은 사장이 그를 겁주고 돈을 주고 싶지 않다고 머리를 크게 돌렸다. 그는 자신이 이미 한 번 힘을 써서 더 이상 들 수 없다고 생각하여, 올라가서 돌자물쇠를 머리 위로 들어올렸다. 그가 고개를 들어 보니, 돌잠금 아래에는 정말 한 줄의 글자가 있었는데, 그 위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었다.

그러나 장력의 거동은 아니다.

이 돌자물쇠를 위와 아래의 글자와 연결시키면 바로:

누가 이 자물쇠를 들어 올리면 은화 백 냥을 상으로 주지만, 장력히 들어 올리는 것은 아니다!

모두들 보고 모두 웃었다. 사실 사람들은 그 사람만이 이 녀석을 들어올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대사도 사람들이 자신을 존경하고 자신을 찬양하는 것이다. 장력은 당연히 이해한다.

그는 돌자물쇠를 버리고 웃으며 떠났다.

건물 주인님, 9999 가 넘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답장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