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Li shangyin 의시의 특징
Li shangyin 의시의 특징
이상은시의 예술적 특색은 넓고 심오하며, 이것이 그 근본 특징이다. 시간에 대한 깨달음이든 서정, 조고, 영물, 서정이든, 당신의 모든 작품은 시인의 진심을 스며들고 있으며, 노랫소리 한숨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치' 채풍의 날으는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 ('무제 2 곡') 과 14 단어처럼, 제이는 고통과 내면에 암묵적인 모순심리를 나타냈다. 네가 봉쇄될수록 더 가치 있다고 느낄 것이다. 또 다른 예는 "마음은 다른 모든 꽃처럼 봄에 꽃을 피워야 하는가?" 입니다. , 쉽게 아카시아 인치 회색 ("제목 없는 시 네 곡") 입니다. 표면적으로 볼 때, 절망의 슬픔은 뼈에서 드러난 항목의 사상이 봄꽃 봉오리처럼 피어나며, 그로 하여금 펜 밖에서 고통과 감염을 느끼게 했다. 유희재의 이른바' 애틋한 면작' ('예술과 시개론'), 장채전의 이른바' 애정 진미안' ('이의산시가 정정') 은 모두 그시의 이런 특징을 가리킨다. 이상은시의 서정은 직설적인 억측 방식을 거의 채택하지 않고 완곡한 노래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특히 힘쓰고 있다. 석인은 자신의 예술 이념을 단련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긍정적인 서정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 속 풍경의 묘사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손사',' 정기' 등과 같은 감정을 부각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는 상상력을 추방하는 데 능하고, 강은 사실을 허경 화면으로 바꾸었다. 예를 들면' 북야비',' 창어',' 달' 등이다. 그는 수놓은 미문, 상감 고전, 가는 바늘 밀선, 겹겹이 겹쳐져,' 금서',' 세 곡' 과 같은 은은한 시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또한 비흥과 기탁의 수법을 대량으로 이용하거나, 고풍금을 빌리거나,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거나, 감정을 표현하며, 왕왕 웨이에 대한 깊은 흥미를 표현하며, 공허함, 터무니없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전임자는 "항상 직자를 뱉는다. 처벌을 받지 않기 때문에 목구멍이 흐려지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그 생각이 묻힌다" ("여시주") 는 분석이 매우 적절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깊이와 음악을 일부러 추구할 때, 얼음도 애매한 결점이다. 시인의 일부 작품들은 황홀한 상태에 처해 있어서 그의 의지는 이해하기 어렵다. 너는 심지어 영원한' 시의 수수께끼' 가 되어 은둔의 거짓과 암시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를 탓해서는 안 된다. 이상은시의 기본 스타일은 완곡한 곡의 이해력 표현과' 다정하고 부드러운' 의 내포를 결합하여' 다정한 기탁, 부드러운 어휘' (예섭' 시' 원문) 를 달성하는 것이다. 만당시풍의 영향으로 이상은의 시가도 풍부하고 섬세한 면이 있다. 그러나 그는 화엄에 국한되지 않고, 아름다움 속에서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고, 아름다움 속에서 두터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석애틋한 스타일과 분리될 수 없다. 동시어작이 비슷한 작가 가운데 이호의 특징이 웅장하고 두목의 특징이 청초하고 냉엄하며 글의 특징이 찰랑거리는 것이라면 이상은의 특징은 완곡하고 그윽한 것이다.
이상은의 시는 어떤 스타일입니까? 이상은은 보통 만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으로 여겨진다. 타 전 세의 시사는 594 곡이다. 당대의 걸출한 시인 중에서 그의 중요성은 두보, 이백, 왕에 버금가는 것이다. 시풍의 독특성으로 볼 때, 그는 결코 다른 축하 시인에 못지않다. 이상은의 시는 선명하고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어휘가 아름답고 운치가 깊다. 어떤 시는 여러 가지 해석을 할 수 있고, 어떤 시는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현존하는 시는 약 600 곡, 특히 우의 시가 많다. 이상은은 칠언오언시를 쓰는 데 능하고, 제나라 역시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있다. 청대 시인 엽섭은 이상은의 원시를 7 절로 평가하며 "사공은 백대보다 비길 데 없다" 고 말했다. 탑의 율시는 기법상 두보의 전통을 계승했고, 부우의 일부 작품들은 풍격상 두보와 비슷한 점이 있다. 두보와 마찬가지로 이상은의' 시경' 도 자주 전례를 사용하며 두보의 전보다 더 깊고 이해하기 어렵고, 서울의 모든 문장은 자주 전전을 사용한다. 그는 전고를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독창적이다. Xi 는 각종 상징과 비유 수법을 사용하며, 때로는 완전한 시를 읽으면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고사 자체의 의미는 종종 이상은시가 표현하고자 하는 뜻을 반영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창어' 는 창아를 찬양하는 작품이라고 직관적으로 생각하는 반면, 기윤은' 위' 가 애도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한 여도사에 대한 묘사라고 생각하고, 심지어 시인의 읽어보기라고 생각한다. 의견이 분분하다. 잎의 전전 풍격은 그의 독특한 시 풍격을 형성하였다. 송대 황감주에 따르면' 양문공 담담', 이상은은 시를 쓸 때마다 반드시 대량의 책을 열람하고, 방 곳곳에 함부로 버려져' 렉스 제어' 에 비유한다. 명대 학자는 좌로도 장난스런 말투로 말했다. "패왕의 날은 일찍이 보아오 () 를 진동시켰는데, 한 편의 금슬은 사람을 이해하기 어렵다." 피평론 [8] 그는 때때로 전례를 너무 많이 써서 사람들이 그의 시를 이해할 수 없게 한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여생 말문이 아름다우니, 어찌 감히 남들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나는 용전이 너무 많다." (1934 12 양계운덕에게 보내는 편지) 또한 이상은의 덕시는 화려하고 미묘한 감정을 잘 묘사하고 표현한다. 이상은은 무제 시로 유명하다. 통계에 따르면 이상은은' 시품' 에 수록된 시로, 시인 셰명이 명명한 무제 시 15 곡: 5 번 (8 살 거울), 무제 (양추 정서 반영), 무제 2 수 (어젯밤 별) 를 확인할 수 있다. 원 총리 는 \ "긴 문 \"), \ "제목 없는 시 네 곡 \" (그것은 빈 이야기 입니다; 사좌남동; 다정한 봄밤 청 (Zheng), 무제 (만나기 어렵다), 무제 (불후의 아들 푸), 우 (풍로) 에 관한 두 구절; 중막이 깊다), 오봉호 (근명수), 무제 (백도 회좌), 무제 (만리풍파), 특히 다른 다섯 수는 무제덕 (5 법' 군상' 은 지칠 줄 모른다', 네 구절' 그림 눈썹',' 수' 로 표기된다 이상은시의 사회적 의미는 이백 두보 백거이보다 못하지만, 이상은의 시는 후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이다. 이상은시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 두보 백거이시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많기 때문이다. 청대 손주가 편집한 당시 300 곡 중 이시는 이상은소득 22 곡으로 두보 (38 곡), 왕위 (29 곡), 이백 (27 곡) 이후 4 위에 올랐다. 철의 당시선본은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상은은 일반 백성에 대한 큰 영향을 알 수 있다.
구체적인 작품과 결합하여 이상은시의 특징과 풍격을 이야기하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어떤 사랑시는 사람을 슬프게 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하지만 너무 난해해서 이해하기가 어렵고, 남쪽은 해결에 집착하고 있다.
라벨: 이상은의 시 1 편: 5 월 1 일 자신을 독려하는 말, 5 월 1 일 판매원을 독려하는 말 다음 편: 해돋이와 운해에 관한 시가 구름해와 해돋이를 찬양하는 시.
급해요! [감상]: 이상은시의 유형과 특징, 그리고 그 시의 풍격을 총결하다. 세 가지 문제는 모두 유형이어야 한다: 역대 이상은시의 주도적 관점, 대체로 말하자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풍격이 현란하고, 다른 하나는 풍격이 진부하지 않고, 셋째는 두보의 시가 좋다. 두시의 한두 가지 측면은 상은시의 수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Te 포인트: 깊은 감정이 근본적인 특징입니다. 언제나 어떤 느낌, 어떤 느낌, 어떤 미련, 어떤 영물, 어떤 감개무량함, 모든 작품들이 이 이 시의 진심을 스며들고, 모두 읊조리는 정취를 지니고 있다. 가와가 읊은' 채봉의 날개는 없지만 기린의 소리는 느껴진다' 는 노래처럼, 리아 리아 14 의 말은 막히는 아픔과 묵묵의 음악 사이의 갈등을 드러낸다. 막히면 막히면 할수록 칼의 묵계가 더욱 귀중해진다. 또 다른 예는,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뿐인가?" ("무제 시 4 수") 그 중 표는 겉으로는 절망적인 슬픔을 담고 있지만, 뼈에는 절망적인 얼굴로 가려진 그리움의 격앙이 드러난다. 예를 들면 봄꽃이 싹트고, 현심통, 감화력이 넘친다. 유희재라는 이른바 심청면 모종 (제인의' 시지안'), 장채전의 이른바 애신면 (이의산) 은 모두 그의' 시' 의 이런 특징을 가리킨다. 채는 이상은시의 서정적인 성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는 않지만 특히 아름다운 노래에 힘쓰고 있다. 석인은 자신의 예술 이념을 천백 번 단련하는 것을 좋아하고, 쉽게 일파삼할인이다. 그는 종종 긍정적인 서정을 피하지만, 경관 주변 풍경의 묘사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천사치',' 낙석정 연애와 최연' 과 같은 감정을 부각시킨다. 그는 돈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사실을' 우야송북우기' 와' 창어 분월기' 와 같은 가상의 장면으로 바꾸는 데 능하다. 그는 아름다운 말을 잘 수놓고, 고사를 잘 박고, 가는 바늘이 촘촘하고, 짙게 접어서,' 금서',' 벽성 세 곡' 과 같은 괴상하고 몽롱한 시 이미지를 형성한다. 그도 행복에 의존하는 기교를 많이 사용했다. 호 는 고대 풍자 오늘, 또는 사물로 사람을 비유하거나 감정을 토로한다. 왕왕 기경은 깊고 함축적인 것으로, 공허하고 이치에 맞지 않고 뒷맛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인들은 그가 "항상 곧은 글자를 토하고 싶지 않다. 늘 어리둥절하거나, 아니면 이른바 좋은 장례서" (주유생시) 라고 말하며, 분석이 급소를 찔렀다. 물론 깊이와 음악을 일부러 추구하는 것도 난해한 폐단을 가져올 수 있다. 시인의 작품 중 일부는 넋을 잃고, 의지의 의미는 이해하기 어렵고, 어떤 것은 천고에 풀 수 없는' 시의 수수께끼' 가 되기도 한다. 도가 은거 풍조를 초래하니, 탓할 수 없다. 완곡한 노래에서 이해를 표현하고' 애틋한 면작' 의 내포와 결합해' 애틋한 기탁, 부드러운 어휘' (예섭원시) 를 이루는 것이 이상은시의 기본 스타일이다. 만당 채화조류 시풍의 영향으로 이상은의 덕시도 풍부하고 섬세한 면이 있다. 그러나 그는 화엄에 국한되지 않고, 미색 속에서 수시로 우울함을 느낄 수 있고, 미색 속의 부중은 그의 다정한 스타일과 부드러운 말투와 분리될 수 없다. 왕위' 에서 동시어구가 비슷한 작가 중 이하의' 인튜이트' 가 기세가 웅장하고 두목님의' 멋있다', 글의' 노루' 를 말한다면, 내 이상은의' 딱' 은 매우 완곡하다. 스타일: 이상은은 갈에 대한 시가' 은연' 이든' 상처' 든, 사실 제이를 빼놓을 수 없다. 티베트에는 상처가 있고, 소장에는 상처가 넘쳐난다. 부상만이 숨겨져 있다. 즉' 숨은 부상' 은 완전하고 독특한 스타일이며 전체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너는 이상은의 어느 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니? 금슬: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요. 각각 청춘의 간격이 있어요. 왕 황제의 봄마음이 꼬르륵 울고 있다. 바다에는 눈물방울이 있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그들의 옥석을 호흡하고 있다. 이런 상황은 정황에 기억될 수 있고, 왔다가 가야 알 수 있다. 두 곡의 무제 노래 (쉬운) 어젯밤 별, 어젯밤의 바람, 화실의 서쪽, 계향당의 동쪽. 심에는 채봉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송후크 춘주 따뜻한 칸막이, 누빔 램프 아래 주사위를 굴렸다. 관영의 말을 듣고 싶다. 나는 말을 타고 잘린 수초처럼 떠내려갔다. 무제 4 곡 (칠나) 네가 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너는 나에게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5 보다 너의 탑에 달빛이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아, 작별 인사를 하기가 어렵다. 나는 네가 황급히 쓴 쪽지를 보려고 노력했는데, 잉크가 너무 싱겁다는 것을 알았다. 왁스 광반 케이지 김옥, 향기로운 이자가 너의 부용 자수 커튼을 훔쳤다. 류랑은 이미 펑산을 미워했고, 너는 건너편, 만봉의 구분에 있다. 무제는 돌을 만나기가 어렵고, 동풍이 불면 백화가 일제히 방출된다. 방사춘잠은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의 눈물을 다 흘린다. 소정, 하지만 슬픈 구름, 덮개, 하지만 그녀는 감히 그녀의 만가 달빛의 추위와 함께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펑산으로 가는 길이 많지 않아 파랑새가 부지런히 탐사한다. 창어 운모 화면 촛불 그림자가 짙어지고, 장하가 점점 별이 가라앉는다.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마음속에 저녁 그림자가 있고, 악유원 관광지, 곡차가 고원에 오르다. 석양은 한없이 좋다. 곧 다가올 밤에 잎비를 묻혀서 북측이 귀기할 시기를 묻고 가을비가 늦게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제 돌아가요, 서창 코담배, 얼굴을 맞대고, 저녁비 냄새를 보세요. 이상은의 시는 그 속의 참뜻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댄은 진실하고 아름답다고 느꼈다. 몇 번 더 보면 잊혀진다.
이상은의 가장 유명한 시는' 금슬락유원' 과' 무제 시' 로,' 금슬은 금슬의 50 현, 일현 1 주',' 성인창자의 백일몽, 나비미혹',' 왕디춘정 두쥐안' 과 같다. 인어는 진주 같은 눈물, 달빛의 푸른 바다, 푸른 밭의 날 따뜻한 옥이 연기를 내뿜는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은 이미 조용히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악유원 풍경 명승지가 후기까지,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일찍이 차를 몰고 낙유릉을 유람한 적이 있다. 양은 무한히 선량하여 곧 다가올 어둠에 묻혔다. 오제는 어젯밤 별이 어젯밤 바람이 불고, 화루 서판계당 동쪽을 그렸다.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은 연결되어 있다. 옆자리는 봄주를 따뜻하게 보내는데, 거기에서 우리 한 무리가 누빔 등불 아래에서 주사위를 던지고 있다. 관영의 말을 듣고 싶다. 나는 말을 타고 잘린 수초처럼 떠내려갔다. 제목 항목이 없으면 동풍이 일고 백화가 일제히 퍼지는 것을 보기 어렵다. 봄누에는 피곤해서 죽을 지경이다. 매일 밤 촛불이 심지를 울린다. 샤오 징, 우울 구름 변화, 하지만 밤 노래 달빛 감기 감히. 펑산에 가는 쉬운 길은 없어,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이서아 상음 (1) 윤물이 가늘고 소리 없는 시풍을 어떻게 보십니까? 상은의 많은 시가 모두 모호하여 쓸모가 없다. 독자는 전례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독서난을 일으키지 않지만, 전고가 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기묘함을 느낄 수 있고 시의 의미에 대해서도 더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원의 모란이 비에서 패한다면, 두 번째 곡은 "파도가 봄보다 못하며, 이른 가을은 더욱 걱정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시총에서 외담을 꺼내면 석류를 안감으로 한다. 물건을 어떻게 쓰는지는 모르지만 자연스럽다. 하지만 공소안 영석류와 연락하면 길리의 역사를 이해할 수 있어 초창기에 추앙을 받았지만 결국 불행한 심정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유, 도끼가 없다" ("시의 본질을 말하다") 라고 할 수 있다. (2) 조가 도약하고 있다. 이상은은 원래 복과 관련된 사실을 교묘하게 엮어 시공간을 넘나들며, 어린이들의 교차 대비는 그 사이의 인과관계를 보여 주며,' 마웨이' (하) 의 목련' 오늘 6 군 주재마, 1 시 칠석 웃음소' 와 같은 생각을 자극하는 덕예력을 가지고 있다. 펜으로 매우 교묘하고 시공간이 크게 도약했다 (3) 교묘한 혁신. 일산이 지난 일에 대한 운용은 왕왕 독특한 혁신을 발휘하는데, 예술에는 놀라운 효과가 있다. 예를 들면' 이 지역을 천하로 나누지 마라, 덕서비 반화장' ('남조') 이다. 서비 반면 화장' 덕의 이야기는 원래 황제와 공주 사이의 불화를 반영했을 뿐 사회적 의의가 부족했다. 작가는 창조적으로 그것을 운용하여 교묘하게' 반면장' 과' 천하 나누기' 를 연결시켰고, 신랄한 필조로 건안 부패와 졸용의 통치자를 풍자하며, 사물을 바꾸면서도 깊이 생각하게 했다. 일산은 또한 용모, 의미, 정, 일, 전고 등을 이미지에 넣은 다음' 새 단어' 로, 이른바' 용' ('언시의 정교함') 으로 내놓는 데도 주의를 기울였다. 예를 들어, "진모묘에서 사람과 화목하다", "후추산 아래 검지", "유람객을 보내 개탄천" 을 보냈다. 즉,' 자설천: 죽은 자는 스프, 밤낮으로 아쉬워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바로 이' 상숙사' 에서 파생되어' 과천' 이라는 단어만 사용한다. 이른바' 심어' 엽은 적지 않은 글자를 절약하여, 의미를 일종의 세월이 흐트러지고 인생이 늙어가는 종감으로 묘사할 수 있다. (4) 조의 이미지가 생동적이고 입체적인 감감. 예를 들면' 수궁 칠율':' 자천궁 자물쇠 연운, 양주 () 를 모두 자기 소유로 삼으려면. 옥새는 계일교와 인연이 없어, 그는 그의 실크 돛과 세상의 한계를 한정할 것이다. 이제 반딧불이가 떠나고 바람을 떠나 풀이 흔들렸고, 시계의 늘어진 양안에는 황혼의 까마귀가 있었다. 만약 그가 만난다면, 천하대란, 후세의 진황제, 왜 더 이상' 화' 전욱에게 가설적인 말투로 묻지 않겠는가 미련은 진몽종을 빌려 물었지만 대답하지 않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아니, 김은 상체의 방탕한 성격을 부각시켰고, 서울은 망국의 군좌에 대한 시인의 조롱과 풍자자의 이미지가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무제' 를 비롯한 이상은의 시에 의지하여, 우리는 그가 특히' 예',' 없음' 과 같은 단어로 시를 비유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초옥정이 다정하고 장해안병은 끝이 없다' ('자주가 그녀의 룸메이트를 부르다'),' 화필은 무뢰하다, 자나비 황봉이 다정하다' ('2 월어'),' 몸은 채봉의 날개가 없지만 마음에는 어린아이가 있다' (두 권의 책' 없음') Geng 독수리 높은 가을! 클릭합니다 ("무거운 감정"). "예" 와 "없음" 의 비교를 통해, 우리는 "무위" 와 같은 "무위" 의 덕선 () 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제" 구름 "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오래 걸렸지만, 시간이 더 길었습니다. 왜냐하면 。 그 묘미는 첫째,' 애인별' 의 배경을 설정한다는 점이다. 마침 봄말 3 월, 봄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두 번째는 이별을 이연하고, 봄꽃이 시들고, 나뭇잎이 흩날리며, 연인의 이별을 더욱 구체적으로 하고, 위양정이 서로 기뻐하며, 슬픈 분위기를 조성하고 드러내는 것이다. 셋째, 이런 상황을 암시하고 상징하는 것은 봄처럼 지나가고, 부활할 수 없고, 백화가 시들어 만개하는 것과 같다. 이상은은 고대시의 예술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이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영사시' 의 한 문장이다.' 300 년 동몽, 종산룡판은 어디에 있습니까?' " 시인은 강력한 반문으로 김릉룡의 웅장한 자태를 철저히 부정했다. 300 년' 은' 요맹' 과' 창' 이다. 보아하니' 용팬' 은 찾을 곳이 없는 것 같다. 육조 시대에 정은 쇠퇴를 향해 나아가는 만당 정권에서 면할 수 있을까? 시인은 예처럼 옛사람에게 탄식하고, 실로 오늘 사람들의 근심이다. 두목의' 남조 사백팔사, 몇 개의 탑연우' 에 비하면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기탁의 깊이는 한 점을 볼 수 있다. 이상은은 역사를 영사하거나 선제를 공경하는 척하며 현실에서 비슷한 임대상을 가리킨다. : //zuciwang/zhuanti/ 25 원까지 빨간 봉투를 보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예를 들어, "... >>
이상은시의 분류 이상은은 사랑시의 이야기를 영덕의 주제로 보면 이상은의 시는 주로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정지와 영사. 정치에 관심이 있는 지식인으로서 이상은은 이와 관련하여 많은 시를 썼는데, 전해 내려오는 것은 100 곡 정도이다. 그중' 한북',' 서교운',' 스승과 함께 동쪽으로 가다',' 영회시 2 곡' 은' 제나라' 에서 비교적 중요한 작품이다. 이상은의 초기 정치시는 대부분 진시국을 참고로, 슬프고 귀에 거슬리는 필치로, 자기 기대의 의미도 담겨 있어 당시의 심리상태를 잘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역사 제재로 당대 사회의 회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은 이상은정치와 사회회민시의 큰 특징이다. 푸 허우, 북제 두 곡, 무릉 등. 모두 돌의 대표 인물이다.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고, 사물을 읊다. 이상은은 일생이 기구하여 마음속의 포부를 실현할 수 없다. 석유는 시로 그의 우울증과 불안을 완화시켰다. 안정탑',' 춘애',' 락유원',' 두공출천' 이 가장 인기 있는 노래다. 이런 작품 중 많은 7 언시가 두보 시풍의 중요한 계승자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감정시. 가방 시는 상은시에서 가장 특색 있는 부분이자 가장 주목받는 부분이며 무제시와 비슷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의' 버드나무 가지 다섯 곡','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를 보내다',' 상처 입은 죽음',' 삼관설' 등. , Li shangyin 의 정서적 스타일을 반영하는 또 다른 예술적 개념. 사교와 교류. 이상은은 통신에 쓰이는 시 중 몇 곡이 눈에 띄지 않아 (결원을 보충하기 위해, 영호 비서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진찰을 받고, 학사 () 를 보내며, 몽교학사 () 를 보내며, 몽교학사 () 를 후후 () 에 보내고, 사인 () 은 그가 영호 () 와 지난 밤에 달구경을 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상은의' 무제석' 이 절대 남녀의 연애의 시이지, 일반 남녀의 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당인은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해 많은 제약이 없다. 이상은과 일반 가수를 연결시키면 쉽게' 추 허리 가는 손바닥 가벼운' 무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지난 주' 꽃보다 나이' 라는 영화와 연계된 무운도 답답했다. 그는 말하고 싶지만 말할 곳이 없다. 지혜는 어쩔 수 없이 나무 구멍을 파서 그 글자를 나무 구멍에 넣었다. 그는 이상은은 대부분 유부녀와 사랑에 빠졌다고 추측했다. 당신 남편의 아내의 신분은 심상치 않다. 심지어 귀비 레이의 귀인일 수도 있다. 모두가 나중에 몇 곡' 세 곡' 중 그 곡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비유이다. 당대에 이르러 미혼남녀의 사사로운 사정, 관료재재와 매춘부의 사사로운 사정은 모두 사회에서 용인되었다. 예를 들면 꾀꼬리의 이야기, 이와의 이야기, 하지만 기혼녀가 사람과 밀통할 수 있는 것도 위험하다. 예를 들어, 담배 없는 이야기에서 천과 학자는 기둥에 묶여 남편에게 생살당했다. 따라서 이상은의 무제시는 어떤 상인이 다정하고 다정한 미인과 관련된 시라고 생각할 수 있을 뿐, 전혀 은근히 쓴 것이 아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무제' 시에' 아침 사진경에서 그 머리-구름변화, 밤 사진달빛이 추워야 한다' 는 문구가 있기 때문이다. 미녀만이 거울 속의 변화 세부 사항에 신경을 많이 썼기 때문이다. 당나라에는 설원이라는 아름다운 시가 한 수 더 있었는데, 아주 좋은 시가 한 수 있었다. 그녀의 시는 이렇게 쓰여졌다.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을 비춰야 한다." 나는 이미 체면이 깎여서 관자놀이가 거의 안 될 것 같다. 눈물로 그리는 것은 쉽고, 슬픔으로 쓰는 것은 어렵다. 공군 흉노는 잊고 전시회에 사진을 전시했다. "이것은" 쓸쓸하지만 구름 귀밑머리는 걱정하지만, 감히 밤노래는 달빛이 춥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김 연주 나는 나의 금슬이 왜 50 현을 가지고 있는지, 중국의 한 현을 생각해 보았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졸졸 그리운다. 얼굴은 램 틴 (Lantian) 에서 태어 났으며 인어는 달빛의 푸른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그때 이미 왕연했다. 。 전자물쇠는 수궁 자천궁에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양주 전체를 자기 소유로 삼았기 때문이다. 옥새는 일교로 돌아가지 않고, 위안은 일찌감치 돛을 올리고 원항했다. 이 썩은 조리에는 불이 없고, 황혼에도 수양버들 사이에 까마귀가 서식하고 있다. 진봉이 후주라면, * * * * 꽃을 지하로 보내야 한다. (2) 좌사동풍 가랑비, 부용풀 밖의 수레바퀴가 은은하게 천둥을 친다. 금두꺼비는 자물쇠를 물고 향을 피웠고, 옥호는 밧줄에서 물을 길어달라고 호소했다. 자씨의 엿보기 커튼, 한모소, 선녀 같은 여왕, 한 왕자의 편안함에 신부 쿠션을 가져왔다가 사라졌다. 봄의 마음에는 꽃이 만발했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제나라 사) 애정 긴급 통제 장소, 벚꽃골목은 양안을 걸었다. 주인의 노부인이 시집가지 않으면 낮이 3 개월 반이다. : //zuciwang/zhuanti/ 어떤 격려적인 문장이 있습니까? 여양공주는 열네 살이고 청명절에 나는 강과 함께 본다. ..... & gt& gt
이상은은 무제시의 입의와 풍격의 특징이 매우 많다. 이상은은 제목이 없는 시가 없는 이유는 부사의 명명이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두 가지 관점이 있다. 하나는 이상은의 \ "시 \" 가 종종 주제를 깊이 숨기고, 그는 의도적으로 시의 주제를 숨겼다. (리의 시는 정치에 비친 혐의로 여겨진다.) 그래서 이상은은 쉽게 공포로 삼았다. 이것은 더욱 이해하기 어렵다. 한편 이상은은 시 형식의 돌파와 소설 관념에 대한 탐구를 하고 있다. 풍격은 일반적으로 난해하고 난해하며, 어조류의 형식이 아름답고 참신하다고 생각한다. 전반적으로, 주제는 사랑이 갈을 가로막는 것이지만, 고민을 토로하는 시구는 정지에 대한 귀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라벨: 이상은의 시 1 편: 5 월 1 일 자신을 독려하는 말, 5 월 1 일 판매원을 독려하는 말 다음 편: 해돋이와 운해에 관한 시가 구름해와 해돋이를 찬양하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