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닝보와 사오싱의 결혼 풍속을 알고 싶습니다.

닝보와 사오싱의 결혼 풍속을 알고 싶습니다.

전가

자신의 아내를 대상으로 다른 남자에게 임대하는 저속한 풍습은 송원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원나라 형법사지") 다음과 같은 규정이 있다. "여성법전과 그 자녀를 고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만약 네가 채용된다면, 너는 너의 아내와 첩으로 결혼식에 참가하기를 원한다. 들어보세요. 돈 확대 교육은 처첩을 고용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 아내들이 함께 취업하는 것을 들었지만 헤어지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원대에 장가를 가는 풍조가 이미 성행하여 통치자는 어쩔 수 없이 명백히 금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원세조에 있을 때 대신이 이 풍습을 받들었으니 금지해 주십시오.

아내로서의 풍습은 원나라 통치자에 의해 금지되었지만, 실제로 폐지되지는 않았으며 명나라에서는 여전히 성행하였다. 그래서 청나라의 법에도 이에 대한 전문이 마련되었다. ("대청율집주") 는 "돈을 받기로 계약해야 하고, 사람을 고용하여 처첩으로 삼는 사람만이 이 법을 취할 수 있다" 고 명시했다. 오늘날 가난한 사람들이 아내와 딸을 고용하여 많은 사람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것은 제한이 없다. " 아내를 만드는 바람은 줄어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람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차별 대우를 위해, 상응하는 정책이 수립되었다.

우리나라 허배부인의 풍습은 주로 남방 지역, 특히 저장 (예: 닝보, 김화, 저우산, 사오싱, 호주 등) 에서 유행하며 송원 이후 줄곧 유행해 왔다. 전형적인 아내는 흔히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전형적인 아내이고, 다른 하나는 세낸 아내이다. 일반적인 방법에 따르면, 시간의 길이로 나누다. 시간이 긴 것은 아내이고, 시간이 짧은 것은 아내이다. 이것은 일시적인 결혼 형태이며 2 ~ 3 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의 길이는 종종 아이의 출생과 관련이 있다. 대부분의 아내의 목적은 자녀와 아들을 낳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저장화카이에서는 아내들을' 차용배' 또는' 세배' 라고 부른다.

전처는 일시적인 결혼 방식이지만 의식감도 있다. 일반적으로 미디어 인증, 계약, 채용, 결혼식 등을 거쳐야 한다. 이른바' 미디어증' 이란 캐논위원회의 중개인 소개인이거나 남자나 여자의 의뢰를 받아 쌍방을 캐논에 연결해 증인으로 삼는 것이다. 아내로서의 계약에는 언론 증명서가 필요하며, 나쁜 미디어 증명서가 있다면 책임이 있다.

전형적인 아내는 계약서에 서명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계약은 주로 아내와 결혼할 기한, 아내와 결혼할 전세가격, 준비 사항을 약속했다. 전세기간은 1 2 년, 전세기간은 3 ~ 5 년입니다. 표준 임대 가격은 여성의 나이와 표준 임대 기간의 길이에 달려 있다.

계약자의 경우, 출산 능력, 수계 기간 동안 원래 남편과 동거해서는 안 되는 등 계계를 받는 여성에게도 조건을 제시해야 한다. 가혹한 사람들은 또한 출판 기간 동안 집에 가서 아이를 돌볼 수 없다고 요구하며, 이러한 요구를 계약서에 기재했다. 어떤 곳에서는 전당포 주인이 새 남편의 집에 살고, 새 남편이 의식주를 담당하고, 어떤 곳에서는 전당포 주인이 자기 집에 살면서 새 남편을 접대하고, 원래 남편을 피하게 한다.

여성에게 계약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춘의 계약과 같다. 계약이 성립되면 이혼한 아내는 놀려 아이를 낳고 결국 아이와 헤어져야 한다.

전형적인 아내의 임명은 완전히 상징적이다. 계약 후, 수취인은 종종 상징적으로 여자에게 스카프, 옷 등과 같은 것을 선물한다. , 또한 옥 반지를 선물합니다. 채례는 다시 여자가 입고 나서 수령인의 집으로 돌아갔다.

수신 후 수신인의 집에 사는 사람은 보통 결혼식을 가서 황도길일을 택하여 결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혼식은 종종 밤에 거행되며, 결혼식을 주재하는 아내는 가마에서 집으로 돌아온다. 많은 곳에서 아내의 가족이 임명된 후, 일정한 의식을 거행하여 손님과 민족을 대접한다. 절강 () 성 무의지역 () 에서는 예식객 () 에서 향을 피우고 학부모, 집사, 어른을 위해 연회를 열어 승인을 받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술을 치료해야 합니다. 언론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의식을 거행하지 않고 방으로 옮겨진 뒤 동거하는 곳도 많다. 김화지역에서는 이런 의식이 허용되지 않는다. 아내가 수령인의 집에 살지 않기 때문이다. 표준부터 표준까지. 예의는 전형적인 아내인데, 주로 전당포 주인을 존중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미래의 아들의 이름을 얻기 위해 사회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다.

구사회에서, 중국의 장가 풍습이 성행하고 있는 것은 대부분 경제적 이유 때문이다. 예를 들면 남편이 병으로 가족을 부양할 수 없거나, 부채 생활이 어렵기 때문이다. 도박으로 빈궁한 남편도 어쩔 수 없이 아내를 세내는 사람도 있다. 보통 남편이 시키는 대로 해서 아내는 어쩔 수 없이 동의했다. 남편이 장기간 부재중이고, 아내는 생활도 없고, 자율성도 있다. 수술자는 늘 아내의 불임으로 아내에게 배를 빌려 주는 경우가 많은데, 단지 아이를 위해서 생각하는 것뿐이다. 부자가 남편이 첩을 보내지 못하게 하는 사람도 있다. 아내가 흉악하기 때문이다. 아내와 결혼할 수 없는 홀아비도 있고, 즐거움을 찾는 사람도 있다.

아내를 만드는 동안 낳은 자녀는 의뢰인이 소유하고 있으며, 그 성은 의뢰인의 성이며, 원탁인 아내는 어머니로 간주된다. 이것은 출판사에서 가장 슬픈 일이다. 인류의 사랑은 단지 골육의 사랑일 뿐이다. 이런 혈맥의 분리는 종종 수사들을 미치게 하고 무섭게 한다. 이것은 "아들을 남겨두고 아내가 없다" 고 불린다.

일부 전당포 는 전당포 집 의 편안함 을 탐 내지, 무의식적으로 시댁 으로 돌아갑니다; 의식 만료 때문에, 너무 어려서 헤어질 수 없는 아이도 있다. 전 남편이 병으로 사망하거나 의식 후에 외출하여 노숙자가 되는 경우도 있다. 종종 저당권자와 전남편이 재협상하고, 돈을 내고, 임대를 갱신하고, 심지어 매입하고, 결국 아내가 첩이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런 일은 많지 않다. 대부분 기한이 지난 후에도 전남편의 집으로 돌아와 여전히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