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진춘 이교도의 슬픔" 사본

"진춘 이교도의 슬픔" 사본

인용은 바이두 백과 사전에서 나온 것이다.

타니사키 윤일로의 배경, 그래서 우리는 그의 작품에서 그의 젊음을 볼 수 있다.

그의 결혼 상황을 포함해서 우리는 항상 조조, 지원효영, 장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여성에게 고개를 숙이고 윤리 추구를 제외한 아름다움은 곡사키 윤일랑 문학 생애에서 뚜렷한 주제다. 그는 특히 일본 핑안 시대 문학에 나타난 숭녀정신을 높이 평가한다. 이것은 진춘문안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조조는 마음속의 아름다운 여신인 진춘의 이미지를 보존하기 위해 외관을 훼손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이는 당시의 세속 의상에 어긋난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남성이 여성의 무릎에 복종해야 한다고 주장하다. 이것은 곡사키 윤일로가 처녀작을 발표한 이후 줄곧 제창해 온 주요 창작 사상이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모든 아름다운 것은 강하고 못생긴 것은 모두 약하다" 며 기능미를 극찬했다.

작품 속에는 곳곳에 왜곡된 성격과 취미, 학대와 학대의 병적 쾌감이 있어 잔혹한 가운데 여성미를 드러낸다. 타니사키 윤일랑 자신도 "예술은 성욕의 발견이다" 고 말했다. 곡사키 윤일랑의 어머니는 일본 전통 고전 여성으로 어머니에 대한 숭배로 곡사키 윤일랑의' 연모복합체' 를 만들었다.

타니사키 윤일로는 그 시대의 이교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