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기갑 플라잉 드래곤 RPG 스토리 소개
기갑 플라잉 드래곤 RPG 스토리 소개
최근 몇 년 동안, 강대한 제국은 주변 국가를 끊임없이 공격하고, 전쟁은 끊이지 않았다. 자신의 문명력을 유지하기 위해 제국은 고대 문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많은 대형 연구기관을 설립했다. 이와 함께 전국 각지의 고대 유적지도 중요한 자원으로 대대적으로 발굴되었다.
에이지 () 는 젊은 용병이다. 그의 이번 임무는 파트너들과 함께 제국군을 위해 오래된 세기 유적의 발굴 현장을 지키는 것이다. 이것은 용병의 몇 안 되는 장점과 단점 중 하나이다. 아이길도 한가한 심정으로 하늘의 게으른 흰 구름을 볼 기회가 있었다.
"본국 ..."
몇 발의 총소리가 적막을 깨고 폐허가 빠르게 난장판이 되었다. 에이지는 그의 총을 뽑아 터널로 돌진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과 전쟁 상태에 있는 오래된 세기의 공격 생물이다. 밀집한 화력 속에서 그 녀석은 뜻밖에도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이었다. 에이지는 자기 옆에 로켓통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뛰어갔다. 괴물도 그의 존재를 느끼고 놀라운 속도로 돌진했다. 아지가 그의 무기를 완성했을 때, 그는 괴물이 지척에 있고 날카로운 발 날이 그의 눈앞에서 흔들리는 것을 발견했다.
"너무 늦었어요."
에이지는 온몸이 이미 얼었는데, 상대의 쌀쌀한 칼날이 이미 그를 두 동강이 난 것 같다.
괴물의 타고난 공격성은 상대에게 접근하는 순간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었지만, 아제에게 다가갔을 때, 그것은 굳어졌고, 검붉은 생화학적 눈은 상대 뒤의 돌담을 계속 바라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에이키는 고개를 숙이고 보니 한 소녀가 돌담에 박혀 있는 것을 보았는데, 자세가 이상해서 말할 수가 없었다. 이런 돌담은 에이지 등 사람들이 며칠 동안 지켜온 폐허에서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이 괴물의 파괴로 노출된 것 같다.
\ "아이고! 발 아래 바닥을 두드려라! "
에이지는 동료' 루' 가 다시 한 번 로켓통을 휴대하고 신속하게 방아쇠를 당긴다는 것을 들었다. 괴물은 귀에 거슬리는 비명을 지르며 폐허 깊은 곳으로 떨어졌다. 폐허가 고요를 되찾았고, 다친 사람들은 서로 부축해 터널 입구로 향했다.
"펑!"
또 맑은 총소리가 나자 대장은 구멍에 쓰러졌다. 폐허 주변에는 제국군을 상징하는 크고 작은 비행기계가 있다. 루 접근:
\ "자신! 아군. "
\ "자신의 사람들? 오늘 여기서 끝내자 ... 하하 ... "
루는 이때 쓰러졌다. 상대방의 총이 눈을 가리켰을 때, 공포는 이미 에이지의 모든 신경을 지배했다.
"샤스타, 이건 단지 작은 역할일 뿐이야. 우리는 시간이 없다. 클릭합니다
인솔자 크레먼이 샤스타 버스라는 남자를 막았다.
"제국군이 다가오고 있다."
에이키는 눈앞이 캄캄해지자 이미 놀라서 땅에 머물렀다. 그가 다시 깨어났을 때, 제국 전함은 이미 이륙하여 다리 밑에 이상한 돌담이 걸려 있었다.
"잠깐만!"
에이지는 뒤에서 쫓아다니며 웃음소리만 들었다. 그 뒤에 나타난 것은 샤스타의 추악한 얼굴이었다. 총소리가 울리자 에이지는 폐허 깊은 곳으로 곧장 달려갔다. 폐허의 밑바닥에서 에이지는 점차 혼수상태에서 깨어났다. 원래 이 유물의 바닥에는 작은 수조가 있었는데, 그는 으스러지지 않았다. 멀지 않은 물속에서 헤엄쳐 다니고, 에이키는 물가로 올라가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멀지 않은 곳에 두 개의 상자가 흩어져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엘리베이터 열쇠가 들어 있어 앞 기관을 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굉음과 함께 엘리베이터는 에이지를 태우고 위로 날아갔다.
엘리베이터가 멈췄을 때 어둠 속에서 약간 검붉은 빛이 반짝였다. 어수선한 소리와 함께 모든 공격적인 생물이 점차 윤곽을 드러냈다. 에이지는 총을 뽑았지만, 차근차근 뒤로 넘어질 수 없었다. 그 괴물들과 방금 격퇴된 것은 한 종족이다. 이번에는 20 ~ 30 명의 괴물이 줄을 서서 기세가 더욱 무섭다. 에이지는 이미 물러설 길이 없어 폐허 위에서 갑자기 비명을 지르며 강력한 레이저가 쏟아져 나왔다. 순식간에 두꺼운 가죽 갑옷을 입은 공격은 흙으로 변했다. 날개를 펄럭이는 소리에 따라 용이 에이지 옆에 떨어졌다. 에이지와 용은 잠시 눈을 마주치며 묵계를 이루었다. 그는 용의 등에 뛰어올라 폐허에서 날아갔다. 1 .. 길을 따라 폐허 입구로 날아가다. 죽어가는 대장은 에이지에게 제국 특근 부대가 폐허에서 물건을 가로채고, 에이지가 살려면 제국이 발견되기 전에 특근 부대의 수장 클레먼을 찾아 폐허 속의 물건을 되찾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2. 협곡을 따라 비행하다가 거대한 선풍기를 발견했을 때 선풍기 서쪽 스위치를 찾아 꺼주세요.
3. 터널을 지나 계곡의 가장 깊은 곳으로 갑니다.
계곡의 가장 깊은 곳에 도착했을 때, 에이지는 제국 우주선 한 척이 막 클레먼 무리에 의해 침몰한 것을 발견했다. 그 파괴된 배의 잔해를 봐라. 이것도 용비의 걸작인 것 같다. 다른 드래곤도 있나요?
4. 앞으로 날아서 찾은 폭포에는 입구가 있습니다. 소품을 얻으려면 폭포 아래 동굴로 들어가야 합니다.
산골짜기 깊은 터널을 빠져나오자, 에이키는 용등을 어루만지며 넋을 잃었다.
"다음에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이어서 산골짜기에서 한바탕 폭발음이 들려왔다.
"도대체 무슨 일이야?"
에이키는 용의 긴 목을 가볍게 두드렸다.
"가, 가! 클릭합니다
폭발음이 점점 커지고 있다. 멀리서, 에이지는 한 유 () 가 작은 그림자를 메고 구멍에서 나는 것을 보았다. 그 사람 뒤에는 벌 같은 괴물이 그를 쫓고 있다. 에이키는 용비를 몰고 고속으로 전진했고, 사람들이 도착하기 전에 레이저 무기가 먼저 발사되었다.
\ "아이고! 근처에 있는 구멍에 숨어 있어! "
그 사람이 승낙했을 때, 그 거대한 생물은 이미 에이지를 향해 돌진해 왔다.
5. 처음으로 보스와 싸우고, 마음과 기교로 그것의 HP 를 빠르게 약화시켜야 한다. 화가 나서' 당당' 을 사용할 때, 그것은 죽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뒤에서 그 약점을 공격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이 놈을 죽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보혈에 주의해야 한다.' 체력' 은 전방위 공격이기 때문에 회피할 수 없다. 용의 놀라운 파괴력을 보고, 구조된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 "와우! 용비! 그래서 당신은 제국과 싸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제국에 대항해? 당신들은 클레먼의 무리입니다! "
에이지는 그의 총을 뽑았다.
\ "아이고! 저는 클레멘스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시카입니다.
"시카? 그 도둑들? "
이 사람은 에이지의 태도가 좀 온화하다는 것을 보고 자신을 갑수 () 라고 소개하며 그의 동료를 만나러 왔다. 에이지는 특별한 목적이 없어 사건의 진상을 추적하고 자신을 키우고 싶었기 때문에 케나스 마을에 함께 가기로 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케나스는 이미 부서진 담장이었다. 갑수는 이 모든 것이 그의 곁에서 공격적인 생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가 왜 갑자기 이곳을 공격했을까? 그날 밤 두 사람은 폐허 속에서 노숙했다. 갑수는 에이지에게 앞으로 무슨 계획이 있냐고 물었고, 에이지는 클레먼을 찾아 복수를 하겠다고 했다. 에이지가 갑수 여행의 진정한 목적을 물었을 때, 그는 입을 꼭 다물었다. 그들은 밤새도록 잠을 자지 못했는데, 지아 수는 에이지가 지난 세기에 남긴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닫힌 계정. Jia Xiu 는 곧 자신이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몸에 숯재를 두드려 일어서서 말했다.
클레먼과 그의 동료들은 사막에 갔다. 클릭합니다
에이지가 곤혹스러워하는 것을 보고 그는 설명했다.
"시카는 동료의 유해로부터 소식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여기에 그들의 유언이 있다."
6. 갈릴리로 사막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7. 만약 당신이 여기서 따뜻한 애벌레를 구한다면, 당신은 다른 동굴에 들어가 새 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보스 (Boss) 가 패한 후, 너는 온드릴의 동굴을 통해' 비오비오' 에 들어갈 수 있다.
8. 먼저 조사한 후 오아시스로 가서 2 시 방향의 돌돌 회전 메커니즘을 파괴한 후 오아시스에서 지하도를 통해 창고 유적지로 갈 수 있다.
9. 맨 위에 있는 두 개의 거석 구조가 파괴되면 잔여물이 모래층에서 노출된다. 두 사장은 폐허에서 에이지를 기다리고 있다. 이 보스는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두 번째 형태부터 변형된다. 첫 번째 형태는 더 재미 있습니다. 두 번째 형태는 이동 형태와 방어 형태가 된다. 움직이는 형태에서 그의 약점은 머리에 있으며 총공격이나 심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비 형태가 있을 때는 머리를 향해 날아가지 않는 것이 좋다. 보스가 수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폐허에서 보스를 쓰러뜨리자 용비는 그의 첫 변신을 진행했다. 이때부터 비룡은 무급 변형을 할 수 있다.
폐허 속에서 나오자 두 사람은 이미 사막을 횡단하는 데 성공했고, 갑수는 에이지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는 에이지에게 동쪽으로 날아갈 때 클레먼의 흔적이 있어야 하고, 답례 선물로 목걸이를 남겼다고 말했다. 에이지는 사막에서 나왔을 때 근처에 사냥꾼의 캠프가 있는 것을 보고 그곳에서 소식을 알아보았다. 캠프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텐트에 들어가자, 내부의 사냥꾼들은 그를 의심스럽게 바라보았다.
"당신은 그 사람들과 함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기스는 어찌할 바를 몰랐고, 사냥꾼은 갑자기 그의 목에 있는 목걸이를 발견하고 기뻐하며 웃었다.
\ "아! 넌 시카야! "
사냥꾼이 의심을 풀고 나서야 에이지는 더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원래, Kleiman 은 3 일 전에 이곳에 왔고, 그들은 또한 많은 음식과 무기를 빼앗았다. 사냥꾼들이 에이지를 볼 때 이렇게 긴장하는 것도 당연하다. 크레이먼이 멀지 않은' 금지지' 에 갔다고 들었는데, 에이지마는 쉬지 않고 그를 따라갔다.
10, "제한 구역" 으로 날아갑니다.
1 1. 분산된 매커니즘을 컨베이어 벨트로 돌려보내다.
12, 컨베이어 시작. 컨베이어를 가동한 후, 에이지는 클레만의 함대를 만났다. 적함을 쉽게 파괴한 후, 클레먼이 배에 없는 것을 발견했는데, 여기는 그의 부관만이 지휘하고 있다. 에이지는 기함 운영실에 위험을 무릅쓰고 클레먼이' 타워' 에 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타워?'
아기스 는 마음에서 계산 했다:
"저게 뭐지?"
내가 이해하지 못했을 때, 갑자기 레이저가 왔다. 기함의 창구, 거대한 흑룡이 날개를 펄럭이고 있다. 용의 등에 검은 머리 소녀가 앉아 있는데, 눈빛의 한광은 마음을 사로잡는다. 에이키는 깜짝 놀라서 어렴풋이 이 사람이 본 것 같다고 느꼈다. 참, 그녀는 폐허 속에 돌담에 박힌 그 소녀가 아닌가? 아이키는 용등에 올라 처녀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봐, 난 네 적이 아니야! 클릭합니다
"그 사람의 적은 바로 나의 적이다!"
\ "그 사람? 클레먼인가요? "
아이키는 또 캐묻고 싶었지만, 여자아이가 먼저 공격을 개시했다. 에이지는 용비의 무서운 공격력을 잘 알고 있다. 이번 전투에서 자신의 정신을 높여야 한다. 상대의 HP 를 어느 정도 낮추면 흑룡은 강한 마음을 갖게 되고 이동하기 전에 녹색 안전구역을 남기기 때문이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안전지대로 조정해야 한다, 천천히 하면 공격당할 것이다. 흑룡의 기술은 수백 개의 광선을 발사하고, 각 광선은 HP7 점을 줄이므로, 피보혈을 조심하고 반격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
13. 신비한 소녀를 물리친 후, 아이키는 사냥꾼의 캠프로 돌아왔다. 중간에 있는 큰 텐트에서 사냥꾼들이' 조비 숲' 에 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지도에는 더 많은' 조네' 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4, 왼쪽 파란 문 술장 (밤) 에 들어가 20 위안을 주고 한 잔 마시면 가게 주인으로부터 많은 유용한 소식을 얻을 수 있다.
15. 낮에 성역 입구에서 지키는 베르토 씨의 숙소를 알아보다. 이 사람은 탑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고 한다.
16. 기계장에 가서 베토를 찾다. 베르토는 에이지의' 탑' 의 위치를 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만약 그가 그것을' 금지 구역' 에서 북쪽으로 가져와 비행기의 부품을 수리할 수 있다면.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회오리 바람 주위의 잡동사니를 제거하면 회오리바람이 없어집니다.
19. 구 세기 우주선의 잔해 아래에서 베토가 원하는 부품을 찾았다.
20. 지역으로 돌아가서 베토를 찾아라. 이 사람은 자기가 원하는 모든 것을 수집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에이지는 어쩔 수 없이 다시 한 번 영구 () 로 가야 했다.
2 1. 이번에 요요요는 구세기 우주선의 배에 제국 함대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에이지가 붙잡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안녕, 에이지."
에이지 앞에 나타난 것은 제국 함대 함장의 웃는 얼굴이다.
"클레먼을 아시잖아요. 그의 어르신은 탑의 힘으로 세상을 파괴하려고 한다. 낡은 세기는 이렇게 죽었다. 생각해 보세요, 말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선장이 옆에 있는 경비병에게 눈짓을 하자 곧 에이지가 선실에서 비명 소리를 냈다 ...
에이지는 좁은 선실에 갇혀 양손을 등 뒤로 베었다. 이것은 아마도 그가 용비를 받은 후 직면한 가장 큰 위기일 것이다. 그는 살짝 움직여서 상처가 심하게 아파서, 참지 못하고 가볍게 흥얼거렸다. 이때 기내의 통풍구가 갑자기 울려 퍼지자 익숙한 소리가 들려왔다.
"쉿 ..."
그런 다음 갑수가 천장에서 내려와 에이키의 밧줄을 서너 번이나 끊었다. 두 사람은 신속하게 갑판으로 도망쳐 이미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던 거대한 용에 올랐다.
22. 복수할 때가 되었어요. 제국 수송선을 침몰시킨 다음, 제국이 구세기 우주선에서 발굴한' 수호용' 을 처리한다. 대승 후 에이지와 갑수는 야외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들은 클레먼이 타워의 거대한 힘을 원하고 제국도 용의 비밀을 장악하려 한다고 분석했다. Aigi 는 ZONE 으로 돌아갈 계획이었지만 Berto 가 찾던 칩이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갑수는 웃으며 그의 손에 한 가지를 쑤셔 넣었다. 바로 아치가 찾고자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이 신비한 갑수는 정말 에이지리의 행운의 별이다!
23. 존에 가서 베토에게 칩을 건네주세요.
24. 해당 영역의 대상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25. 대상. 의 중심 영역에는 동굴과 연결된 통로를 절벽 한쪽의 돌벽에 직각으로 회전한 다음 레이저로 동굴 부근의 물 속의 거대한 고래를 공격하여 동굴의 석두 분쇄를 막는 동굴이 있다.
26. 홀인원.
27. 지하 통로를 통해' ㅡ' 을 입력합니까? 북오스트리아' 는 먼저 클리만의 작은 함대를 상대해야 한다. 또한 봉인을 여는 데 세 세트의 암호가 있어 지도에 거꾸로 분포되어 있지만 한 번에 한 세트만 열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풀 수 있는 것은 왼쪽 위 구석에 있는 것이다.
28. 지하통로에서 영으로 돌아가 구축함 함대를 죽이고 암호 1 을 사용하여 첫 봉인을 잠금 해제합니다.
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오부에서 암호 2 를 가져와서, 두 번째 봉인을 해제하기 위해, 다시 (으) 로 돌아가다. (존 F. 케네디, 암호 2, 암호 2, 암호 2) 두 봉인이 풀리자 근처에서 익숙한 웃음소리가 들려왔고, 샤스타바의 못생긴 얼굴이 에이지 앞에 나타났다. 최초의 봉인이 풀린 후, 호전적인 생물 두 마리가 풀려났다. 샤스타바도: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야, 클레먼 씨는 너무 기뻐!"
그리고 그는 웃으며 날아갔다. 그 자신이 이 두 가지 번거로운 괴물을 풀어준 이상, 에이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힘으로 그들을 쓰러뜨렸다.
30. 뒤로? 오베부, 거꾸로 된 모양의 아래쪽 암호 3 을 가져와서 세 세트의 암호 중간에 있는 검은 유적을 여는 데 사용한다.
검은 폐허가 열렸을 때, 용을 타고 있던 검은 머리 소녀가 갑자기 나타나 아이키를 다시 습격했다. 당시 이 두 사람은 맞설 수 없을 정도로 싸웠다. 전투가 가장 격렬할 때, 두 마리의 용은 동시에 보호막을 가동하여 서로 부딪쳐 서로 손해를 보았다. 에이키와 미스터리한 소녀가 동시에 용의 등에서 폐허로 떨어졌다. 용이 없으면 두 사람의 전력은 자연히 급락한다. 폐허에서 벗어나기 위해 에이지는 신비한 소녀와 정전 협정을 맺었다. 그들은 떠다니는 스케이트보드를 찾아 폐허의 출구를 찾기 시작했다.
3 1. 지하 1 층 1, 2 도어 잠금 해제 장치를 찾으면 자유롭게 통행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2 층으로 가다.
32. 2 층 주수 탱크 스위치를 켜고 지하 3 층으로 떨어집니다.
33. 주수 탱크 스위치를 켜고 1 층과 2 층에 물을 주입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2 층으로 돌아가다.
34. 원래 비어 있던 물탱크는 이미 물이 가득 차서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지하 Doom 으로 들어가 그 장소의 지도를 가져가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35. DOOM 에서' 지하 3 층 서쪽' 으로 들어갑니다. 먼저 지도 아래 동그란 방으로 가서 3 번 게이트의 비밀번호를 받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4 층으로 갑니다.
36. 일단 네가 이 층에서 잘못을 저지르면, 너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소품 몇 개를 얻을 수 있지만, 비룡은 여기서 다시 한 번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맨 오른쪽 원형 방에서' DOOMGATEKEY' 를 처음으로 얻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이 층에서, 당신은 "...", ",,,,,,,,
37. 지하 종말로 돌아가 여기 있는 보스를 가볍게 쓰러뜨린 후, 두 사람은 종말문에 의해 풀려났다. 하지만 클레만의 함대는 이전에 이곳에 와서 폐허에서 다양한 공격적인 생물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로 인해 에이지가 폐허에서 탈출하는 과정은 매우 아슬아슬했다.
두 사람은 출구 엘리베이터로 도망쳐 휴식을 취했고, 에이지는 마침내 소녀의 이름이 아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지가 아젤에게 왜 자기를 쫓느냐고 물었을 때, 아젤도 곤혹스러워했습니다.
"그 사람을 가로막는 것은 모두 나의 적이다."
"클레먼? 그 녀석은 비열한 사람이라 옛 유적을 얻기 위해 선장과 나의 파트너를 죽였다. 그리고 그는 또한 세상을 파괴하기 위해' 탑' 의 힘을 얻어야 한다! "
"세상을 보호하는 것이 옳다고 말해야 한다. 그는 나를 영원한 어둠에서 해방시켰다 ... "
에이지는 아젤과의 대화가 두 개의 다른 종파 간의 논쟁과 같다고 느꼈다. 그러나 제국은 좋은 것이 아니어야 한다. 눈앞의 사실은 배후에 숨어 있는 진상을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한다. 에이지가 납득할 수 없을 때, 폐허 속의 돌연변이들이 따라잡아 그들이 탄 엘리베이터를 부수었다. 다행히도, 에이지와 아젤이 쓰러졌을 때, 용비는 제때에 도착했다. 주변의 오랜 친구를 보는 것처럼, 에이키는 한 명씩 가볍게 뒤척이며 두 사람을 꽉 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용비의 도움으로 이 전쟁은 승산이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돌연변이의 거대한 몸이 허공에서 떨어져 초토더미로 변했다.
곧 아젤의 비룡도 도착했습니다. 그녀가 용의 등에 오르기 전에 한 마지막 말은:
"더 이상 그 사람을 귀찮게 하지 말고, 나를 강요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38 호 대피소. 아이키는 야외로 캠핑을 갔는데 갑수는 이미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에이지에게' 탑' 주위에' 신의 차' 라는 우주선이 있어 짙은 안개가 계속 끼었다고 말했다. 우주선도 구세기의 산물이라고 한다.
39. 지대 (낮) 로 돌아가면 제국군이 대거 진주했다. 입구에 있는 아저씨는 그에게 통행증을 아이기라는 사냥꾼에게 건네주라고 했다. 에이지는 통행증을 받으면 존의' 신성한 지역' 에 들어갈 수 있다.
40. 성역에 들어간 후 먼저 버먼을 찾았는데, 그는 원래 에이지에게 통행증을 주었다. 그는 에이지에게 제국군을 상대해 달라고 부탁하고 교회의' 유산' 을 교환하겠다고 약속했다. 에이지는 당연히 이의가 없다.
4 1.' 제국 공군 함대 수비대' 에 들어가 곳곳에 주차된 배를 파괴하다. 곧 적의 시험 전함이 나타날 것이다. 전함을 격퇴한 후 경계탑을 파괴하고 7 분 안에 존을 향해 쏘는 사격탄을 격추했다. 마지막 3 분은 탄환에 대한 효과적인 공격의 시간이기 때문에, 지난 4 분 동안 이동계의 속도와 용비의 공방 능력을 높여 탄환이 마지막에 최대한 빨리 격추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무방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2. 신성한 지역으로 돌아가서, BUYMAN 은 교회와 목사와 논쟁하고 있다. 제사장들은 전쟁이 일어나면 사람이 죽을 것이라고 거듭 주장했지만, 에이지가 돌아와서 제국 함대가 파괴되었다고 보고하자 부임만은 우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성지에서 해방 구역으로 돌아가서 베토를 찾으십시오. 그는 에이지에게 "해가 질 때 빈 보트 광장에서 보자" 라고 적힌 쪽지 한 장을 건네주었다. " 누가 쓴 편지?
44. 저녁 무렵, 에이지는 다시 베토가 기계를 수리하는 광장에 와서 그를 기다리는 것이 바로 클레먼이다.
"오랜만이야, 에이지."
크레먼! `
에이지는 반응이 빨라서 상대방의 얼굴을 보자마자 총을 뽑았다. 위의 총소리만 듣고, 에이지의 총은 땅에 쓰러졌습니다. 상대방은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클레먼, 너 이 악당이야. 선장을 죽이기 위해서 ... "
크레먼의 눈에는 우울함이 가득했다.
"어쩔 수 없어, 이건 전쟁이야! 세계 파괴를 막기 위해서는 이렇게 해야 한다. "
식사 후, 그는 계속 말했다:
"게다가 제국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45. 다음날 에이지는 성역에 가서 매티를 찾아 약속대로 교회사 열쇠를 받았다.
46. 교회에 갈 때 열쇠로 안에 있는 작은 문을 열고 절에 들어갈 수 있지만, 안에 있는 기계는 밤에만 일하는 것 같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저녁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
절의 기계는 에이지의 뇌와 직접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 같다. 당시 에이지는 거대한 구세기 우주선' 신의 차' 와 희미한 그림자만 있는' 탑' 을 보았다.
47. 지도에서 대상 제거 = ㅋㅋ area.
48. 과 (와) = ㄴ () 과 함께 선실로 들어갔는데, 안이 손상되었다.
49. 선실 바닥을 파괴하는 광자포.
50. 모든 입자 생성기를 파괴합니다.
에이키가 전체를 넣었을 때? 패전 후 아젤이 현장에 도착했다. 두 명의 비행 기사, 한 명은 사건의 진상을 찾아내야 하고, 한 명은 클레먼을 가로막는 어떤 사람도 없애야 하며, 불가피하게 generate 에서 큰 전쟁을 벌였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차례의 고전을 거쳐, 에이키는 마침내 아젤의 마운트를 격추시켰다. 이때 결투 현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더욱 참혹한 비극이 벌어지고 있다. 제국군의 지원군이 존을 평지로 만들었다.
5 1, 제국 공군 함대를 공격하다. 에이지가 제국군과 격전을 벌일 때, 클레만의 함대도 전단에 합류했다. 샤스타는 에이지에 도전했고, 제국군은 곧 클레이맨체스터와 함께 했다. 샤스타의 비행기는 곧 에이지에게 중상을 입었지만, 그는 여전히 에이지로 날아갔다.
"... 좋아 ... 난 오늘 여기서 죽을거야, 에이지, 너도 네 동료를 죽인 원한을 갚았어 ..."
샤스타의 목소리가 작아졌다.
"하지만 날 믿어, 클레먼은 나와 달라. 그는 지금' 탑' 에서 기다리고 있다."
샤스타의 비행기는 짙은 연기 속에서 점점 하강했다. 에이지는 조용히 바라보았고, 그는 복수의 쾌감을 가져야 했지만, 지금은 조금도 즐겁지 않다.
52.' 탑' 에 들어가다.
관제탑의 통제실에서 클레먼은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기고 있다. 에이지가 나타났을 때, 그는 눈을 뜨고 앞의 화면을 쳐다보았다.
"... 봐! 제국군의 마지막 트럼프 카드, 기함 그레고리호. 그것은 인류가 가져야 할 것이 아니다. 전함, 탑, 낡은 세기의 모든 것은 이용되어서는 안 된다. "
"자기 것이겠죠?"
에이지의 말에는 약간의 조롱이 있었다.
"따라와, 여기 보여줄 게 있어."
가는 길에 에이지는 탑에 물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 "이상한? 이곳은 굴로 통한다. 이 탑은 고대 구세기의 성현들이 인류의 생존 환경을 지키기 위해 지은 것이다. "
클레먼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에이지는 사막과 인접해 있는 비굴이 택국이라는 것이 정말 놀랍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크레먼은 에이지가 생각에 잠겨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계속 말했다.
"인간은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지구의 자원을 끝없이 소비하고 있다.' 탑' 제작자는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체계화한다. 이것이 최근 많은 공격적인 생물이 어떻게 생겨났는가."
말하는 사이에 그 두 사람은 이미 아젤의 곁으로 왔다. 크레먼은 잠든 아젤을 고개를 숙이고 말했다.
"옛 세기의 사람들도 두 파로 나뉘었다. 반대파는 외부에서' 탑' 을 파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아젤을 개발하여 내부에서 탑의 통제센터를 직접 파괴할 계획이다. 제국은 이 위대한 비밀을 위해 그녀를 얻고 싶었고, 나는 그녀를 데리고 가고 싶었다. "
크레먼은 원래 계속하고 싶었지만, 이때 제국은 이미 대규모로 확장되었다. 시간이 촉박하고, 아젤은 혼수상태에 빠졌고, 클레먼은 에이지가 스스로 결정을 내리기를 원했다.
에이지는 마침내 클레먼을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난 여전히 너를 용서할 수 없어 ... 너는 합리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마음대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니?"
에이키는 재빨리 용의자에서 뛰쳐나와 머릿속으로 끊임없이 이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마침내 클레먼의 어려움을 이해했다.
53. 폐허 바닥에서 위쪽으로 비행하면 클레먼이 지시한 붉은 대문을 찾을 수 있어 여기에서 4 층으로 들어갈 수 있다.
54. 엘리베이터를 타고 5 층으로 가서 하층 무기고에 들어갑니다.
55. 6 층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8 층' 원형 교차로로 북쪽 출구' 로, 원형 교차로로 안쪽으로 가서 9 층까지 길을 고르세요.
56. 엘리베이터를 타고 1 1 층으로, 상층병기고를 거쳐 12 층으로 갑니다.
57. 엘리베이터를 타고 13 층으로 가면 엘리베이터를 통해 최상층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상륙함 한 척을 상대해야 한다.
한 차례의 대전 후에 양루함은 마침내 격추되었다. 하지만 에이지는 속아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린 것 같다. 탑' 의 최하층은 이미 제국군에 의해 점령되었고, 클레만과 아젤도 생포되었다. 크레먼이 제국 황제에게 총살을 당하자, 아젤은 마침내 비분 속에서' 탑' 의 기능을 작동시켰다. 황군 침략군, 제국 황제, 클레만은 모두 탑에서 죽었다. 에이지와 아젤은 탈출에 성공했지만, 타네의 많은 공격 생물들이 깨어나 함부로 뛰어다니기 시작했습니다. 58. 사냥꾼의 캠프에 도착했을 때 한 젊은이가 에이지를 기다리고 있었다. 에이지는 그의 손에서 시카 마을로 가는 비밀 지도를 받았다.
59. 레이아웃에' 로컬' 을 입력합니다. ㅋㅋ ㅋ ㅋ? (8) 리.
시카촌에서 나는 또 나의 오랜 친구 갑수를 만났는데, 에이지는 그가 사실 시카족의 우두머리라는 것을 알았다. 시카는 지난 200 년 동안 구 세기의 문명을 연구해 왔으며, 그들의 목적은 구 세기의 모든 잔재를 없애는 것이다. 갑수와 에이지의 첫 만남은 세심한 계획을 거친 것 같다.
(60), 학자 실 문의 상황 에 갔다.
6 1. 아젤의 의료실을 참관하다.
62. 관찰실에 가서 갑수와 함께 그레고리와 공격생물의 전투를 본다.
63. "현재와" 토지 레이아웃. 여기 식물 "ㅋㅋ" 은? " "조건은 상당히 다루기 어렵기 때문에 먼저 지하 조직에 의해 파괴되어야 한다.
64. 기생 탈출을 공격한 그레고리.
65,' 로컬' 으로 돌아가요? ㅋㅋ ㅋ ㅋ? ⑦ 리 "나는 갑수에게서 아젤의 소식을 들었다.
66. 대상을 입력합니다. 지하 유적의' 생물 무기 실험실' 에서 아젤을 찾았다.
67, "이거? ㅋㅋ ㅋ ㅋ? ㈧ "대문 앞에서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다.
갑수는 일의 심각성을 깨닫고 낮은 키 태도를 취하기로 했다. 에이지는 다시 타리로 돌아가 이 전설을 끝내기로 했다. 이때 아젤도' 로컬' 으로 돌진해? " , Jia xiu 는 마침내 위험을 감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68. 탑으로 들어가다.
다음은 이야기의 끝입니다. 이 재난을 진정시키기 위해 에이지와 아젤에 의지해야 한다. 그들이 계속 전진하기만 하면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1. 게임에 비밀 사건이 있습니다. 예컨대 갑수와 처음 캠핑을 할 때, 밤에 그와 이야기하면 소품들을 얻을 수 있다.
2. 방랑새 세 마리를 둥지로 돌려보내면 둥지에서 새의 분비물을 찾을 수 있고, 약재로 사냥꾼의 캠프에 팔아 아이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 물론 풍성한 보답이 있을 것이다.
3. 가장 큰 비밀:'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용' 숨겨져있어 세계지도에 분포된12' D 구성요소' 를 찾으면' 광룡' 봉인을 풀 수 있다. 플레이어가 이 완벽한 끝을 위해 노력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는 당신의 인내와 세심함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