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풍수 위치

풍수 위치

풍수 방향은 서북에 위치해 있다. 점괘는 건조하고, 하늘을 대표하며, 집안의 부모, 금속, 속칭 수산, 고귀하고 왕성하다. 북서풍, 얼음이 뼈를 찌르는 바람에 산이 높지 않고, 바람도 막지 않고, 추위도 풀지 않고, 생기와 가정 발전에 불리하다. 그래서 우선 북서쪽 방위가 높아야 하고, 낮아서는 안 되고, 길이 강을 뚫고 사람을 죽일 수 없다. 북서쪽에 뿔이나 집이 부족하면 호저 띠 물건을 놓아 북서 에너지를 보충해야 한다. 정북: 점괘는 중년 남성을 대표하며, 물에 속하며, 속칭' 부산' 으로 불리며 지혜와 발전에 중점을 두고 있다. 북고는 재물운을 가져오고, 독서에 유리하며, 재물운은 형통하다. 또' 집에 후원자가 있다' 고 말해 집안의 장기 운세에 영향을 미쳤다. 빈 저지대를 비워서는 안 되고, 방이 높아야 한다. 산들이 둘러싸고 숲이 둘러싸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동북 방위: 괘는 청남을 대표하며, 흙으로 속칭 자손산이라고 한다. 인구와 후대의 발전을 관장하고 있으며, 가족집의 장기 운세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꿋꿋한 것이어야지 억압해서는 안 된다. 도로나 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화장실, 정화조 등 부정한 물건이 있어서는 안 된다. 동북에 장애나 집 결각이 있는 경우, 카우보이가 소를 타거나 그림을 걸어놓는 물건과 같은 추우의 띠 물건을 놓아 동북의 에너지를 보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북서, 북방, 동북은 북방으로, 집이 산을 등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높고 우울증을 두려워하는 것을 좋아하고, 화가 치밀어 오르면 흩어지기 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동양의 위치: 가장 나이가 많은 남자를 대표하는 점치는 경세, 나무속. 청룡의 위치라고도 불리는데, 동양의 좋고 나쁨은 가문의 학업 발전과 재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동쪽은 약간 높아야 하는데 청룡이 고개를 들어 돈을 벌지만 너무 높지는 마세요. 동쪽은 양지쪽에 있습니다. 너무 높으면 맑은 날이다. 소위 사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한다. 예를 들어 동방이 침울하면 물을 보면 운이 좋다. 녹룡의 물이라고 한다. 그러나 웅덩이에 물이나 악취가 나는 물과 오수가 없으면 가족의 운에 영향을 주고 건강과 사업에 불리하다. 동방수객이나 집이 뿔이 부족하면 토끼 띠 물건을 놓는 것이 적당하다.

남동쪽 방위: 괘상은 포크로 장녀를 대표하며, 나무띠로 동양과 함께 청룡방위에 속한다. 왕성하고 문창은 물을 보는 데 유리하여 배수구를 만들기에 적합하지만, 너무 높지 말고 밋밋하고 널찍해야 한다. 동남이나 집의 뿔이 부족하면 토끼 띠 물건을 놓는 것도 적당하다.

정남 위치: 점괘는 서로 분리되어 여성을 대표하며 불에 속한다. 남쪽에는 산, 고지대, 고층 건물이 없어야 한다. 고물은 빛을 막고, 만물은 길지 않고, 풀싹이 자라지 않고, 생명이 없어, 가운사업에 불리하다. 그래서 남측 이평은 물이 있어야 하고, 물은 재원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어야 한다. 길이 있으면 더 좋고, 사람이 번창하다. 남방의 집이 뿔이 부족하면 말을 놓아야 하는 띠 물품이지만, 숫자가 5 인 말이 아니라 숫자가 4 인 말이다.

서남: 괘쿤, 어머니를 대표하고, 흙에 속하며, 만물을 물려받을 수 있다. 레이아웃의 좋고 나쁨은 여성의 가족 내 운세와 부부 관계, 가족 구성원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근심 걱정이 없으면 명쾌해야 하고, 어두운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서남에 뿔이 부족하거나 방이 부족하다면, 십이띠양을 놓아 서남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이 적당하다.

인서: 구아 교환, 여자, 금속을 대표합니다. 일명 백호의 위치, 백호는 흉악성이지만 무장과 위엄의 주재자이기도 하다. 두껍고 높지 않아야 합니다. 너무 낮으면 위엄이 없어 억압받기 쉽다. 너무 높아서 백호가 고개를 들어 말썽을 일으킨다. 서양에서 일어나면 풍수학에서 백호 찬탈당이라고 불리면 질병과 액운을 가져올 수 있다. 고대인 하늘: 천 피트 높이의 청룡을 선호하고, 1 피트 높이의 백호는 원하지 않는다. 서부의 땅은 평평하고 두꺼워야 하고, 잠자는 호랑이의 기세가 가장 좋으니, 길이 있어야 한다. 서방 국가들이 피해를 입거나 집 뿔이 부족하면 닭띠 띠 띠 띠 띠 띠 띠 띠 물건을 놓아 서구의 에너지를 보충해야 한다.

풍수의 역할을 어떻게 포지셔닝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풍수 미신을 말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이런 사람이 풍수의 본질과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모르는 모든 것은 미신으로 분류된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어떤 사람들은 정말로 풍수의 허상으로 사람을 현혹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풍수가 과학적이라고 생각한다. 풍수는 물질이 의존하는 환경의 조합이며, 이 조합의 에너지가 다른 시간, 다른 방향으로 사람이나 사물에 작용하는 결과를 연구하는 것이다. 그것은 물질이 서로 다른 환경 조합 모드에서 상호 작용하여 발생하는 다양한 결과를 주로 연구하는 과학이다. 석두 한 조각이 세계 다른 곳에서 다른 속도로 풍화될 것이다. 코코넛 나무 한 그루가 열대 지방에서 정상적으로 성장하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중국의 해남도와 같이 북쪽에서 열매를 맺을 수는 없다. 여기서 우리는 코코넛 나무 자체의 속성이 변하지 않고 외부 환경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외부 환경이 조성한 작용은 사실 우리가 속칭 풍수 작용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좋은 풍수를 선택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최적의 물질적 생존 조건에 적합한 환경 조합을 선택하는 것이고, 생활에 대해서는 당연히 생활에 가장 적합한 생활 환경 조건의 조합을 선택하는 것이다. 물론, 이런 결합은 다방면이며, 역할도 다른 분야에 있다.

풍수와 방위의 관계? 한 사람의 점술은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매년 태어난 사람들은 서로 다른 수치를 가지고 있다. 소위 "년" 은 음력 1 월 1 일에서 연말 섣달 그믐 날까지, 양력 1 월 1 일에서/Kloc 까지 아닙니다.

점술 계산 공식:

남성 점술은 (100- 생년월일) /9 로 계산됩니다.

여성 점술은 (생년월일 -4)/9 로 계산됩니다.

위의 두 공식을 이용하여 나머지를 얻을 수 있다. 나머지가 없으면 나머지가 9 로 간주됩니다.

위의 공식에 언급된 생년월일은 한 자리와 열 자리만 취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1945 년생인 경우 45 대 공식, 1986 년생인 경우 86 대 공식을 사용해야 한다.

나머지가 속한 점괘는 사람의 점괘로 여겨진다. 칸 1 속, 쿤 2 속, 정 3 속, 견권 4 속, 감 6 속, 대 7 속, 고건 8 속, 리 9 속. 나머지가 5 로 계산되면 남자는 쿤, 여자는 부르고뉴, 이는' 하도' 에 따른 것이다. 즉' 9 단 신발 한 켤레 신어, 좌우 7, 2, 4 어깨' 를 신는다. 예닐곱이면 충분하고, 다섯이면 복심이다.

나는 이미 동사부가 무엇인지, 서사부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쇼크하우스. Xunzhai, 리 Zhai, changzhai 동쪽 사순절; 자이곤, 짝퉁, 건채, 근채는 서사택이다.

마찬가지로, 부윤은 지진, 견권, 리, 텅스텐에 속하며,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거처는 동사택이다. 쿤 (), 교환 (), 건조 (), 건고 () 에 속하는데, 그들이 살기에 적합한 곳은 서사택 () 이다.

동사명은 동옥과 서옥에 사는 것을 좋아하고, XI 사명은 서옥에 사는 것을 좋아한다.

중국의 지리풍수학설에서 팔택파 이론은 양택풍수 길흉을 조율하는 주요 유파로, 유행하는 양택삼요, 팔택주수, 팔택경 등 고대 풍수 저작을 모두 기초로 한다. 민간 마술사도 대량의 물건으로 사궁을 분류하여 집의 길흉을 판단했다.

동 서원 분포는 건곤근더미는 서사원, 이담진훈은 동사원입니다. 산에 앉아 서사택의 방향에 서 있고, 서사택의 네 방위는 상서로운 것이고, 아궁이를 설치하고, 문을 열고, 사람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동사택의 네 방위는 흉악하여 문을 열고, 난로를 끓이고, 사람을 사는 것을 금지한다. 산에 의지하여 서 있는 것은 동사부이다. 그 사방은 길조로 문을 열고, 밥을 짓고, 사람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고, 서사택은 사방이 흉악하여 문을 열고, 밥을 짓고, 사람을 사는 것을 금지한다. 이런 협력 원칙은 팔괘의 모레 취향을 통해 판단된다. 그 이론의 원천은 사실 하로음양교미의 법칙, 선천적인 가십이다.

첫째, 사궁의 조화는 오행 법칙에 부합한다.

선천적인 가십의 서예도에서 알 수 있다.

서사재 건곤근더미, 그 로서는 1, 6,4,9 입니다.

동사채칸은 지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로서는 2, 7, 3, 8 이다.

할로오행은: 1, 6 북방수, 4,9 서양금,

2, 7 남방불, 3, 8 동방목.

1, 6,4,9 조 금수,

그룹 2, 그룹 7, 그룹 3, 그룹 8 은 불과 나무다.

그래서 서사원의 건적곤근은 김수상호 시작이고, 동사원의 이진령은 목화상호 시작이다.

둘째, 네 곳의 협력은 하로의 50% 할인 형성 법칙에 부합한다.

서사가와 곤근의 조합은 하로 형성의 법칙에 부합하며, 5 배, 10 배, 15 배:

건구와 환전회, 쿤일과 건육, 단결, 6, 4, 구하투대국

건구와 곤일, 대회는 근육과 함께 치료하며 천지의 선천적 포지셔닝과 산택의 통풍국에 부합한다.

구육, 곤일사, 십오오, 낙서 음양교국에 부합한다.

동쪽 사부 는 헤로 그룹 규칙, 5 배, 10 배, 15 배 에 따라 능선을 흔들었다:

영지와 순두, 진바, 하 2, 치, 삼, 바하투대국.

텅스텐과 이삼, 견환과 순아, 함께 치료하고, 물과 불은 서로 쏘고, 천둥은 바람을 친다.

텅스텐과 정바, 이삼삼순두, 5 와 15 를 더하면' 로서' 음양이 만나는 사상과 일치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동 서사택의 분포는' 로서' 에서 선천적인 치료, 하도 생성, 교미의 법칙에 부합한다.

셋째, 동서사택의 분포는 음양이 만나는 법칙에 부합한다

선천적인 가십의 태극도에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건더미는 노양이고, 쿤근은 노은이다.

령은 소양이고, 진동은 소음이다.

서사방은 곤근을 바꾸고, 합로음은 노양을 바꾼다.

동 사부 () 는 등진 () 에서 진동하고, 소양 () 은 음음 () 이 적다.

"노련이 적고, 유아가 유숙하며, 서로 보살피는 것" 의 원칙에 부합한다.

결론적으로, 물건은 네 집이 배달한 것이다 ... >>

풍수 노즐의 방향은 어떻게 결정합니까?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우물이 어디에 있는지, 물을 퍼올리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하며, 우물의 위치는 가족의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십에 따르면 집 주변에는 24 개의 방위가 있다. 갑, 인, 경의 세 가지 방향만 우물을 파는 데 쓸 수 있어 가정의 번영에 도움이 된다. 다른 2 1 방향은 모두 체면이 깎여 병에서 인구까지 다쳤다. 나의 측량 경험에서, 객주가 실내에서 우물을 파는 상황을 여러 번 만났는데, 더욱 사납고, 건물 주인을 매우 다치게 했다! 따라서 풍수를 조금 아는 현지 사람들은 그들의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우물을 파서 그들이 이웃의 집을 파괴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우물을 파기 전에 먼저 길시를 고르고 황도길시를 길시로 선택해야 한다. 버려진 우물을 채워야 하는데, 어떤 사람이 봉하여 매우 흉악하다. 우물을 채울 때는 먼저 원래의 우물물을 배수하여 길일을 선택해야 한다. (먼저 오행사기로 우물을 태워라, 그렇지 않으면 흉악하다! ) 그런 다음 새로운 황토로 채우십시오, 길. "사쿠전서 팔부경" 에는 우물에 대한 묘사가 있다. "아들이 우물을 지나 튀어나오고, 추동생은 비례하지 않고, 진사가 불길하여 오후에 진진을 구하는 데 불리하다." 대살인범은 바다에 내려가기도 전에 우물을 열었는데, 심유는 첫 흉악한 사람이었다. 건궁만 다리에 좋지 않아야 하고, 자경의 위치는 봄심이다. 그리고 부엌 은 여성 변태 를 보고, 우물은 금이 없다. "보시다시피, 우물의 방향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깊은 토론이 있었다. 이제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고향의 안녕을 위해 우물을 건널 때 상세하고 합리적인 배치를 해야 한다. 일부 고서적 기록에 따르면 우물의 위치는 동, 남, 서, 북 낯선 사람의 띠에 근거하여 결정된 것으로, 이것은 확실히 상세하게 분석되었지만, 우물 한 개가 한 사람이 쓰는 것이 아니라, 이 집도 한 사람이 사는 것이 아니라, 몇 사람, 수십 명, 상하 몇 세대의 거주 환경 때문에 이 우물은 위에서 보면 한 사람이 위에서 언급한 제 8 궁에 사는 것이 좋지만, 다른 사람이 다른 제 8 궁에 살면 흉하다. 따라서 우물장 풍수에 대해 논의하는 문파가 그렇게 많은데,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을 오도하기도 합니다! 너는 자세히 분석해 보아도 무방하다. 정풍수에 가장 적합한 위치는 어디입니까? 눈은 모든 각도에서 사물을 볼 수 있다. 네가 이렇게 말하면 우물의 방향을 전혀 파악할 수 없다. 각도에 따라 효과가 다릅니다! 자기 집의 구도를 결합해야만 어느 위치가 더 좋은지 알 수 있다! 풍수의 방법은 물을 최우선으로 하고, 우물의 이용과 개발은 인류가 자연을 개조하고 생존공간을 더욱 넓히는 중요한 상징이다. 지금은 외진 지역을 제외하고는 곳곳에 수돗물을 쓰고 있고, 우물도 예전처럼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농촌의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우물을 사용하고 있고, 도시의 별장에서도 우물을 파서 준비한다. 우물의 길흉은 토질, 수질, 방위,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 우물은 한 집의 수원으로, 한 가정과 한 마을의 길흉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매우 특별합니다. 장단점이 많습니다: 1. 향면에서 볼 때, 집의 백호방이나 왕성한 쪽이 적당하다. 마을의 우물이라면 마을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 되고, 생활불편을 초래하기 쉽다. 집의 바른 위치, 또는 대문을 마주하고, 집은 용측이다. 2. 토양은 깨끗해야 하고 쓰레기나 유해 물질이 우물물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전문기관에 가서 수질을 점검하는 것이 좋다. 3. 우물은 너무 깊어서는 안 되고, 지면과 평평하게 되는 것을 피하고, 지면보다 높아야 하며, 벽돌과 뚜껑을 가지고 오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더욱 안정감을 주는 것이 좋다. 4. 버려진 오래된 우물은' 폐쇄' 일을 찾아 상서로운 노란 새 흙으로 채워야 한다. 5. 우물물 오제자음, 아궁이는 양으로, 음양 대립은 피하고, 주방에서 직접 우물을 보아서는 안 된다. 6. 우물은 오염된 수위에 있어서는 안 되고 화장실, 도랑, 쓰레기장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 7. 우물가에 큰 나무가 있지만 대나무, 감, 구기자를 심는 것도 좋다. 8. 우물을 파는 것은 겨울철부터 여름부터 여름까지 맑은 날 기간에 진행해야 하며, 여름부터 일부터 겨울까지 흐린 날 기간은 피해야 한다. 9. 납황온천 등 중금속 광산 부근의 우물물은 마시기에 적합하지 않다. 10, 우물의 모양은 정사각형, 원, 팔괘, 금수의 뜻을 취해야 한다.

누가 먼저 풍수를 발견했습니까? 10 점 이것은 수천 명이 실천에서 쌓은 경험이지 한두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학술은 모두 수천수만의 사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풍수의 대표 인물 (1) 슈유, 수동양인. 길곡온백, 우산향갑. Limibu shilang 양 gongren 는 조상의 무덤 을 이동, 슈 chucheng 등 5 ~ 6 국내외 유명 음양가 그를 위해 좋은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인견지를 보면 택한 장소가 많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그런 다음 수컷은 부하들을 매장지로 보냈고, 각 사람은 흙 한 통을 취하여' 달력에서 위치와 지리를 안다' 고 하여 봉인한 후, 흙견본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음양사 몇 명이 말한 후, 사람들은 의견이 달라서, 슈주만 말하는 것은 조금도 나쁘지 않다. 그뿐 아니라, 슈주오 () 는 "이 곳 5 피트 밖에 오곡이 있고, 그것을 얻으면 복이 있고, 천하가 군이다" 고 말했다. 이 주장을 검증하기 위해, 공인과 슈는 그곳에 가서 한 번 팠다. 내가 7 피트를 팠을 때, 나는 다섯 개의 도자기만큼 큰 동굴을 발견했는데, 그 안에는 칠팔 개의 밤이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이곳은 예전에는 논이었는데 개미가 집을 잡고 고향에 벼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그 죽은 쥐는 그의' 고양이' 에 붙잡혀 당시 여야에서 신으로 추앙받았다. (2) 스님 일행은 일반적으로 장수 (), 허베이 () 거록인 () 으로 불리며 역법과 천문학에 정통하다. "산하 분계" 설의 제기는 후세 학자들의' 분계수설' 에 큰 영향을 미쳤다. (3) 사마두타, 풍수의 술, 홍도 (남창) 의 산, 정혈 170 여혈, 시험이 많다. 어느 날 나는 백장 () 을 만났는데, 나는 호남에서 좋은 지식을 가진 사람 1500 명을 살 수 있는 산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백장이 물었다: "늙은 스님이 여기서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아니오". 그리고 그는 그 옆에 앉아 있는 화를 가리키며 말했다. "이것은 주인을 위한 것입니다." " 나중에 이경은 군중을 이끌고 여기에 사원을 짓고, 조정에게' 동경사' 라는 이름을 지어 선종의 중심이 되도록 했다. 결과가 예상대로 되지 않았다. 그의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4) 석홍, 황주 (황강) 부도홍선사, 음양산수에 능하다. 무측천이 정권을 잡았을 때, 석홍은 장석 () 이 수도 장안 동남쪽에 집을 한 채 사도록 도왔고, "이 방 서북이 가장 어지의 땅이니, 이곳을 가져가지 않도록 조심해라" 고 경고했다. 한 달 후, 홍법사가 연공에게 이 집의 기후가 갑자기 한산해졌다고 말했는데, 틀림없이 누군가가 북서쪽 구석에서 흙을 채취한 것이 틀림없다. 제환공과 홍법사가 북서쪽 구석에 가서 한 번 살펴보았는데, 과연 흙을 채취한 곳에는 세 개의 구덩이가 있었는데, 모두 장유보다 더 깊었다. 홍법사는 크게 놀라며 말했다. "화야! 이것은 단지 너의 남편을 부유하게 만드는 문제일 뿐이다. 20 년 후에 너희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 공 얀은 놀랐다. "채울 수 있니? 클릭합니다 대답: "타향은 생명이 없고 지구 광맥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다. 오늘 수선해 보니 치질이 있는 사람은 그의 고기로 수선해도 소용이 없다. " 나중에, 루산은 공연의 아들 장준과 장의를 임명했다. 반란을 평정하자 장군은 살해되고 장은 유배되었다. 그가 말했듯이. 홍법사는 "장안영녕 광장 동남은 금잔지이다. 이일시 () 는 옥석 한 덩어리의 땅이다. "나중에 영녕방은 왕아의 거처였고, 안읍은 왕모가 북평에 있는 거처였다. 왕, 말 두 사람이 벼슬에 들어가 한, 사헌성, 이재용 선물에 싫증이 났다. 이른바 금등이 깨지고 다시 제작된다. 마담성원, 이른바 옥등이 깨지고 끝난다. ⑤, 글씨. 옹정은 문장 () 로 유명하다. 태산을 유람한 후, 석실에서 신인을 만나 해각경을 얻었다. 그래서 나는 음양에 익숙하다. 나는 법에 따라 선택한다. 나는 개원에서 나의 고향 사람들을 위해 묘지를 선택했다. 마침 태사가 황제에게 말했다. "하동이 천자인 것 같다고 해서 조정에서 피했다. 그것은 매몰된 산에서 용맥을 파내고 아침에 그를 체포했지만, 그는 그를 잡지 못했다. 그래서 편지 한 통을 써서 그의 죄를 면제하고, 그를 북경에 가서 공연하게 했다. 처구는' 팔자',' 비굽' 등의 책을 증정했다. 당현종은 그를 아의사 () 로 봉하고, 사후에 삼선묘 () 를 경배하였다. (6) 양동송, 자숙무, 두주인, 장시에 오래 살면서 제빈선생이라고 부른다. 의심스러운 용경',' 용의 흔들림',' 리처푸',' 흑낭경',' 36 용' 등의 책이 있다. 그는 후세 사람들에게 강서학파의 창시자로 추앙받았다. 불교도, 관지의사 금광록, 주관영대. 황둥지는 수도를 깨고, 곤륜산을 허물었다. 감주를 지나 지리로 세계를 걸었던 적이 있다. 불쌍한 신선을 구하겠다고 공언하다. (1) 장종은 도사 장천사의 후손으로 예술의 대가이다. 원말, 진우양해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은거로 이름을 바꾸었다. 귀지현에서 그가 선택한 모든 매장 장소는 그들의 집에 표기되어 있다. 명홍무 12 년, 주원장의 요구에 따라 군행군 도중 산천 상황을 관찰하였다. (2) 눈으로 스님을 논하면, 누가, 은성이 묻혔는지, 혹은 운원진사가 스님 속에 숨어 있는지 모르겠다. 또는 클라우드 youliang 남자, 패배 스님 으로 도망. 명말 근정이 풍수학설을 잘 대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맛: 나는 눈으로 세상을 말하려고 한다. 그래서 눈으로 구름을 말하라고 한다. 그는 출석으로 사망했고, 각 관원은 도시에 선진적인 무덤을 가지고 있다. 오래 머무르는 것은 하느님께 유익하다. 그가 쓴 책이 없으면 대부분 후세 사람들이 위탁한 것으로 세상에 전해지는 것은 매우 적다. (3) 천문지리의 높이에 정통하고, 동남을 발자취하며, 평안을 누리고, 사회 안정을 누리지만, 절강 전당강인 ... >> 입니다.

풍수 나침반의 위치 문제는 기술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머리가 좋다면, 나침반의 도수를 대조하여 나침반의 눈금을 적어 두었다가 나중에 도수를 보면 이 글자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서북건위는 나침반에 진정한 서북을 대표한다. 나침반에는 24 개의 산이 있고, 삼산은 일괘를 통제하고, 서북은 건괘에 속하며, 건괘는 중간에 있고, 북쪽은 해산이고, 서쪽은 서산이기 때문이다. 사실 나침반과 나침반의 역할은 같다. 너 꿈을 꾸어라. 그림을 찾아 코프를 도와주세요.

이제 보셨군요! 문제가 있으면 개인적으로 나를 믿을 수 있다.

실내 풍수학의 길상위는 어떻게 집 주실인 문을 손님으로 배치하고, 문은 별을 돌려 군신을 옮기는 것이다.

문의 방위를 고정해야만 상서로운 위치를 찾을 수 있다. 풍수학에서 건곤근 쌍은 서사궁에 속한 가족이고, 이담진훈은 동사궁에 속한 가족이다. 즉, 마른 자리는 길조를 열고, 마른 자리는 길조를 여는 등. (더 멋진 내용은 검색해 주세요: 유덕홍주역. Com) 동 사궁도 마찬가지다.

가정 풍수 배치는 무엇입니까? 가정 인테리어 풍수는 주로 문, 집, 아궁이의 세 지역을 포함한다. 업주와 주인의 명리에 따라 풍수의 위치와 구도를 장식하지 못한 사람들은 모두 가장풍수가 미흡하다. 결과는 가족 운세가 한 번에 한 번씩 향상되기 어렵다는 것이다. 따라서 정확한 집 위치를 확인한 후에도 정확한 집 인테리어도 중요하다. 어떻게 해야만 정확하게 인테리어할 수 있습니까?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 외에 풍수 배치도 있습니다.

가정 풍수 배치:

첫째, 대문 풍수

집의 풍수는 대문의 방향과 수직 방향에 크게 달려 있다. 이는 온 가정의 총출입구이며, 온 가족이 외부 공간과 연결되는 주요 통로로, 예를 들면 사람의 인후와 같이 온 가족이 불행을 피하는 첫 번째 장벽이기 때문이다. 입구의 풍수는 가족 전체의 사업, 학업, 재운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풍수 의식은 점점 약해지고 있다. 특히 현대주택의 문은 개발자들이 실용적인 기능에 따라 고정한다. 일반적으로 고대의 법이나 자신의 뜻에 따라 바꿀 수 없다. 분명히, 그들은 자연 그대로 따라 풍수를 배치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에 풍수의 관점을 적용함으로써 해를 이익으로 만들고 길흉을 피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수 입문에 관한 세 가지 견해:

1, 빨간색을 처음 보는 것은 문을 열자마자 빨간색 병풍, 토템 또는 벽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국에서 빨간색은 행복을 의미하기 때문에 환희와 봄처럼 따뜻한 느낌을 준다.

2. 문을 열고 녹색을 보면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홍화 푸른 잎을 볼 수 있다. 과학은 녹색의 시야가 가장 커서 전체 공간을 한꺼번에 활기차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여, 장사,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고, 순간적으로 감정을 완화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3. 단도직입적으로' 복' 을 보는 것은 방에 들어오자마자 찰랑거리는' 복' 을 볼 수 있다는 뜻이다. 단도직입복은 구체적인' 복'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백운, 푸른 하늘, 개울, 흐르는 물 등 아름다운 그림이나 공예품도 가능하다. 주로 집주인의 문화적 품위를 반영하고 긴장과 피로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입문도 금기가 있고, 문을 열어 주방을 보는 것도 금기가 있다. 풍수학적으로 말하자면, 문을 열어 주방을 불타는 천문이라고 부른다. 양채지는 "문을 열고 주방을 보면 돈이 많이 든다" 고 말했다. 화가 나서 돈이 들어오지 않는다. 둘째, 문을 열어 화장실을 보지 마라. 화장실은 더러운 곳이기 때문에 손님을 맞이하는 것은 가족의 건강에 좋지 않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이 더러운 환경에서 산다면 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셋째는 문을 열고 거울을 보지 마라. 거울은 스포트라이트, 악령, 악귀를 피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길상정신을 장기간 구현하면 사기로 이어질 수 있어 사업, 재운, 학업에 불리하다. 4 파 역량압문, 집에 들어오자마자 양압문을 볼 수 없고, 가족들은 나갈 수 없다는 뜻이다. 평생 사람을 보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억눌린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기분이 가라앉으면, 쇠퇴하는 기운이 종종 당신을 방해하지만, 소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손발을 다치거나, 심지어 자살 성향까지 갖게 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다섯은 귀신문에 가지 않는다. 문이 아치로 만들어져 묘비처럼 보이고 귀신의 집처럼 보이면 집에 불행을 가져온다는 뜻이다. 집의 문 디자인은 가정의 운과 관련이 있는데, 이른바 한문 귀문은 여기서 모두 두드러진다.

둘째, 복도 계단 풍수 (이중 또는 빌라 풍수 참조)

통로와 계단은 가족이 움직이는 곳이며 온 가족의 가스전도 싣고 있다. 풍수학에서, 모든 역동적인 곳은 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1) 복도 디자인이 너무 길지 않습니다. 전체 집 길이의 2/3 이상이 음자를 생성합니다. 나쁜 자리를 차지하면 왕왕 귀신이 나고, 노인아이가 병이 나고, 주인의 운세가 좋지 않다.

(2) 복도의 색깔은 간결하고 명쾌해야 하며, 위에는 대들보가 없어야 하며, 가족에게 류머티즘이나 두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3) 복도 위에는 샹들리에, 뾰족한 뿔, 각진 디자인을 걸어서는 안 되며, 일루미네이션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가족들을 흥분시키고 심지어 심장 기능 손상을 초래할 수도 있다.

(4) 복도는 예술적인 함정을 디자인하지 마라. 가족을 놀라게 하고 두려움 속에서 살 수 있다.

계단과 문은 서로 안팎이고, 역동적인 가스전으로 거실 공간의 가스전 순환을 담당하고 있다. 그것들을 거실의 중앙축선에 설치하지 말고 가능한 번화한 방향으로 설정해 우주나선기장의 운행 법칙 (즉, 시계 방향) 에 맞도록 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입문에 적합하지 않아 천사다리를 보고 철수를 표시했다. 계단은 문을 막아서는 안 되며, 심각한 사람은 혈광과 신체 장애를 앓기 때문에 디자인은 함정을 설치할 수 없다.

셋째, 가정 현관

집 현관은 문에 들어온 후 첫 번째 공간의 첫 번째 장벽을 가리킨다. 그 중요성 > >

풍수문의 위치 만약 당신이 정말로 풍수를 믿는다면.

풍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알아야 합니다.

집의 좌방향은 ***24 산 방향이다

조사 (묘지 포함) 를 통해 판단해야 한다

(주택 주체 및 외부 환경) 정확한 사진

개인과 가족 생일 정보는 집주인의 팔자현지와 결합하여 내외 가스전을 답사한다.

육로 교통 및 주택 교통

가족 구성원 상태

집 주변의 조건 (외부 건물, 자연 환경 등)

많은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장 답사의 필요성입니다. (현장 조사에는 지리 지식이 필요합니다)

상황은 다르다. 한의사처럼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산세 방향을 분석하고 측정할 수 있다.

주인이 사용하는 것을 포함해서 우주 환경의 모든 것은 분명 알 수 없을 것이다.

풍수는 절대 감각이나 한두 가지 소식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매우 상세한 현장 계산과 종합적인 판단을 거쳐야 한다.

풍수의 길흉은 집 내부 구조와 외부 배치의 결합에 달려 있다.

결론을 내리는 사람은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실수를 당할 것이다.

세상에는 좋고 나쁜 풍수집과 환경이 없다. 누가 안에 사는지 보자.

전통적인 의미의 풍수는 좋고 나쁨은 없지만 누구에게나 적합하다.

현지의 풍수 현자를 찾아 즉석에서 결정을 내릴 것을 건의합니다. 고대에는 사물과 태극의 원리가 있었다.

자연계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를 포함해서, 모두 사람을 포함한 전체 지구 생태와 관련이 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이 가장 좋지만 미신을 믿지 마라.

행운을 빕니다.

한 문화를 존중하고 전승하는 태도로, 우리는 가능한 명확하게 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