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댐에 문언의 손필사 대전.

댐에 문언의 손필사 대전.

1 .. 문어문 필사본은 어떻게 합니까? 너무 통속적이지 마라, 주제는 문학이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몇 학년 학생인지 몰라서 어떤 단계의 문학 작품이 너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다. 만약 초등학교라면, 짧은 에세이 산문 발췌를 골라라. (노신의 것은 매우 심오하지 않다. 주자청을 추천한다.) 만약 중학교라면, 단편 소설 몇 편을 따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고등학생이라면, 너는 노신의 산문과 단편 소설을 선택할 수 있고, 너도 남은 산문을 찾을 수 있다. 이상은 준비 작업이다.

주제는 문학이다. 제목은' 정자' 로 쓸 수 있고, 쓰기가 어려우며, 다른 창의적인 글자로 대체할 수 있다.

내용: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것은 모두 당신 자신의 학술 수준에 따라 선택한 것입니다. 사실 문학 부분에도 중국의 고대 문학이 포함되어 있는데, 간단히 말하면 문어문과 고시이다. 아름다운 고시를 선택하여 점재할 수 있다.

나는 네가 4 번 종이로 조판할 것을 건의한다. 먼저 작은 이야기 (또는 짧은 글) 를 골라서, 문말에 자신의 짧은 느낌을 적는다. (선생님이 독서량을 늘리기 위해 이렇게 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자신의 견해와 감정이 당신의 손으로 베끼는 것의 큰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문어문 한 편, 고시 한 수는 백화문으로 번역해야 한다. 이미 중학교에 들어갔다면 문어문을 사용하세요. "왕 탱 관 순서" 는 좋다. 번역이 길기 때문에 한 단락을 고를 수 있다. 문어문으로 쓰면 주의해야 할 단어 해석을 써라.

셋째: 아직 차이가 있다면 시 한 수를 골라 보세요. 서지모가 괜찮네요. 타고르의 긴 시는 많지 않다.

넷째: 가능하다면 인터넷에서 문학의 시간 구분, 현대문학이란 무엇인가, 현대문학이란 무엇인가, 고대문학이란 무엇인가, 작은 정보카드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것을 알려 준다.

배경에 관해서는 너무 화려하지 말고 간단하면 됩니다. 흑백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벡터 그래픽을 아십니까? 인터넷에서 벡터 그래픽의 선을 살펴보고 간단한 선으로 그려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창의적인 예술 단어를 찾아 모방할 수 있다. 자신의 혁신 능력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줄 수 밖에 없다. 붓을 쓰기 전에 먼저 접시를 잘 디자인하고 잘 계획하세요. 자신에게 자신의 이름을 쓸 곳을 남겨 두다.

힘내요!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참, 일에 신경 쓰지 마세요. 선생님의 학우로부터 인정을 받으려면 노력이 없어서는 안 된다.

2. 중국어 초중고 필사의 제목과 내용. 1. 손으로 베끼는 형식은 8 장의 종이로 중간쌍을 1 ~ 2 판으로 접는 형식이다.

제목, 제목 및 꼬리가 필요합니다. 배치가 합리적이고 조판 설계가 대칭이다.

필적은 규범이 아름답고 모두 볼펜이나 펜으로 쓴다. 둘째,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해서 수업 내 과외가 다 있다. 국어지식뿐만 아니라 물리 문화 수학 영어 등 다른 학과의 내용일 수 있다. 지식 축적에 중점을 둘 수도 있고, 학습 방법과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도 있다. 낡은 지식을 복습하고 새로운 내용을 예습할 수 있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 일반 타블로이드 신문의 내용은 교육 내용과 진도에 맞춰 작성되었으며, 매 호마다 명확한 제목이 있어야 하며, 2 주마다 중점 내용을 확정해야 한다. 주차가 뚜렷하고 배치가 참신하고 활발하다.

셋째, 구체적인 단계 1, 의미를 설명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수필을 잘 하는 의의는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실제 국어 능력을 배양하여 국어 학습에서 학생들의 주체성 발전을 실현하는 것이다. 학생들을 인도하여 머리를 움직이게 함으로써 국어 학습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국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학생이 국어를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학생의 독립성, 주동성, 창조성을 강화하다. 학생들에게 국어가 기본적인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중국어 학습의 중요성에 대하여 골자는 "중국어는 학습과 일의 기본 도구이다. 언어는 다른 학과를 배우는 기초이다.

국어를 잘 배우는 것은 다른 학과를 잘 배우는 데 필요한 조건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일과 공부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중국 학과의 명확한 포지셔닝의 윤곽이다.

이 두 단어로부터 우리는 국어를 잘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실생활에서 국어가 표준에 미치지 못해 공부와 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는 얼마나 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어떤 학생들은 이과가 매우 좋지만, 문과가 나빠서 손산에 떨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수학을 좋아하지만 복잡한 응용문제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경험을 총화하도록 아주 잘하지만, 하나, 둘, 셋은 말할 수 없다.

중학교, 대학 입시에서 일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공부한다. 업무 학습의 총결산부터 사회업무에서 대량의 정보의 전달과 교류에 이르기까지 국어라는 도구를 빼놓을 수 없고, 모두 이 기초에 의존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지금부터 기초를 다지고 이 도구를 장악할 수 있을까요? 매일 국어 수업을 통해? 쉽지 않다.

현재 우리는 중국어를 배우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그럼 수업과 과외 활동을 결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어학 학습과 기타 학과는 어떻게 서로 촉진합니까? 이때 학생들은 모두 활발하고, 어떤 학생은 눈을 반짝이며 생각하고 있다. 기대한 눈빛으로 선생님의 대답을 기대하는 사람도 있다.

이때 나는 답을 말하지 않고 기회를 틈타 "편집기자가 되고 싶니?" 라고 물었다. -응? 이때 학생들은 "생각" 이라고 말한다. 이때, 나는 신문을 운영하는 생각을 그에게 말했다. "손으로 베껴 써서 편집과 기자를 시도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집장도 할 수 있고, 스스로 조판을 디자인할 수도 있다. 이것은 매우 도전적인 활동이다. 나는 당신이 손으로 베끼는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국어 학습 수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판, 디자인 등 종합 능력을 단련하고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

이때 학생들은 기대로 가득 찬 눈빛에서 물음표가 번쩍이는 것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수필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죠? 제가 할 수 있을까요? 2. 전형적인 유도 적극성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다음 임무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손으로 베끼는 지를 지도하는 것이다. 내 접근 방식은: (1) 먼저 학생들에게 독자적인 필사본을 만들어 주제, 소재, 디자인, 문안을 직접 만들도록 하는 것이다. 공부일보와 베이징일보를 참고할 수 있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시간은 2 주 안에 완성될 것이다. (2) 수집한 수필보 몇 부를 고르는 것이 좋다. 꼼꼼히 지도해 반복적으로 수정하게 하는 것이 좋다.

반복적인 수정을 거쳐 수필은 기본적으로 요구에 부합하기 때문에, 나는 평론의 형식으로 각 신문의 장점을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평론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수필의 기본 형식을 상세히 설명하고, 다시 연습했다. 이런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신문을 운영하는 방법을 익혔다. (3) 수필의 구체화와 표준화를 요구하다.

대부분의 학우들이 베끼는 기본 형식을 파악한 후, 나는 베끼는 신문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요구를 했다. 손으로 베껴 쓴 제목은 분명하고, 중점적이고, 참신해야 한다.

중심 내용에 근거하여 눈에 띄는 제목을 작성하다. 예를 들어, "주로 옛 지식을 복습하고," 복습지도보 "로 초안을 작성할 수 있고, 국학지식의 내용이라면" 국학보 "로 초안을 작성하여 참신함을 추구할 수 있다.

B, 배치가 합리적이다. 배치가 합리적이라는 것은 주로 배치가 대칭이고, 주차가 뚜렷하며, 판이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있고, 삽화의 위치가 합리적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전체 배치는 아름답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C, 글쓰기는 표준화되어야합니다.

필기는 반드시 펜이나 볼펜을 사용해야 한다. 글씨는 또렷해야 하고, 필순은 규범적이어야 하며, 크기는 적당해야 한다.

전시회에 대한 평가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개선을 촉진한다. 수필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더욱 자극하기 위해, 나는 매 호마다 열심히 읽고, 진지하게 평가하고, 최고의 전시회를 골라야 한다고 주장한다. 평론.

리뷰 원칙: 주로 장점을 자랑하는 것입니다. 리뷰 내용: 형식에서 내용까지, 전체 레이아웃에서 각 판의 편성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재료 선택에서 문필까지.

손으로 베끼는 것은 한 학생의 종합 능력을 반영한 것이지, 한두 번의 연습으로 향상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점진적인 과정이 있다. 이 과정에서 선생님의 인내심 지도와 열정적인 격려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꾸준히 해 나가는 원동력이다.

그래서 논평에서, 나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학생들의 모든 진보를 칭찬하고, 모든 정교한 펜은 정말 칭찬할 것이 없다. 내가 제때에 넘겨주기만 하면 나도 칭찬한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교사의 의견을 듣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진보를 감상하고, 자신의 신문을 개선하는 방법을 계획할 수 있다.

우수한 중국어 필사 감상 감사. 나는 당신이 이러한 표준 실천에서 그것들을 감상할 것을 건의합니다.

하나는 손으로 베끼는 형식이고, 손으로 베끼는 지면은 중간에서 1 판이나 2 판으로 접혀 있다. 제목, 제목 및 꼬리가 필요합니다.

배치가 합리적이고 조판 설계가 대칭이다. 필적은 규범이 아름답고 모두 볼펜이나 펜으로 쓴다.

둘째,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해서 수업 내 과외가 다 있다. 국어지식뿐만 아니라 물리 문화 수학 영어 등 다른 학과의 내용일 수 있다. 지식 축적에 중점을 둘 수도 있고, 학습 방법과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도 있다. 낡은 지식을 복습하고 새로운 내용을 예습할 수 있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 일반 타블로이드 신문의 내용은 교육 내용과 진도에 맞춰 작성되었으며, 매 호마다 명확한 제목이 있어야 하며, 2 주마다 중점 내용을 확정해야 한다.

주차가 뚜렷하고 배치가 참신하고 활발하다. 셋째, 구체적인 단계 1, 의미를 설명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수필을 잘 하는 의의는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실제 국어 능력을 배양하여 국어 학습에서 학생들의 주체성 발전을 실현하는 것이다.

학생들을 인도하여 머리를 움직이게 함으로써 국어 학습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국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학생이 국어를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학생의 독립성, 주동성, 창조성을 강화하다.

학생들에게 국어가 기본적인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중국어 학습의 중요성에 대하여 골자는 "중국어는 학습과 일의 기본 도구이다.

언어는 다른 학과를 배우는 기초이다. 국어를 잘 배우는 것은 다른 학과를 잘 배우는 데 필요한 조건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일과 공부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

이것은 대강에서 국어학과에 대한 명확한 포지셔닝이다. 이 두 단어로부터 우리는 국어를 잘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실생활에서 국어가 표준에 미치지 못해 공부와 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는 얼마나 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어떤 학생들은 이과가 매우 좋지만, 문과가 나빠서 손산에 떨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수학을 좋아하지만 복잡한 응용문제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경험을 총화하도록 아주 잘하지만, 하나, 둘, 셋은 말할 수 없다. 중학교, 대학 입시에서 일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공부한다. 업무 학습의 총결산부터 사회업무에서 대량의 정보의 전달과 교류에 이르기까지 국어라는 도구를 빼놓을 수 없고, 모두 이 기초에 의존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지금부터 기초를 다지고 이 도구를 장악할 수 있을까요? 매일 국어 수업을 통해? 쉽지 않다. 현재 우리는 중국어를 배우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그럼 수업과 과외 활동을 결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어학 학습과 기타 학과는 어떻게 서로 촉진합니까? 이때 학생들은 모두 활발하고, 어떤 학생들은 눈을 반짝이며 생각하고 있다. 기대한 눈빛으로 선생님의 대답을 기대하는 사람도 있다. 이때 나는 답을 말하지 않고 기회를 틈타 "편집기자가 되고 싶니?" 라고 물었다. -응? 이때 학생들은 "생각" 이라고 말한다. 이때, 나는 신문을 운영하는 생각을 그에게 말했다. "손으로 베껴 써서 편집과 기자를 시도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집장도 할 수 있고, 스스로 조판을 디자인할 수도 있다.

이것은 도전적인 활동이다. 나는 네가 손으로 베끼는 것을 고집한다면, 너의 국어 학습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너의 조판, 디자인 등 종합 능력을 단련하고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 순간, 학생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기대하는 눈빛에서 물음표가 반짝이는 것 같다. 수필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죠? 제가 할 수 있을까요? 2. 전형적인 유도 적극성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다음 임무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손으로 베끼는 지를 지도하는 것이다. 내 접근 방식은: (1) 먼저 학생들에게 독자적인 필사본을 만들어 주제, 소재, 디자인, 문안을 직접 만들도록 하는 것이다.

공부일보와 베이징일보를 참고할 수 있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시간은 2 주 안에 완성될 것이다.

(2) 수집한 수필보 몇 부를 고르는 것이 좋다. 꼼꼼히 지도해 반복적으로 수정하게 하는 것이 좋다. 반복적인 수정을 거쳐 수필은 기본적으로 요구에 부합하기 때문에, 나는 평론의 형식으로 각 신문의 장점을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평론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수필의 기본 형식을 상세히 설명하고, 다시 연습했다. 이런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신문을 운영하는 방법을 익혔다.

(3) 수필의 구체화와 표준화를 요구하다. 대부분의 학우들이 베끼는 기본 형식을 파악한 후, 나는 베끼는 신문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요구를 했다.

손으로 베껴 쓴 제목은 분명하고, 중점적이고, 참신해야 한다. 중심 내용에 근거하여 눈에 띄는 제목을 작성하다.

예를 들어, "주로 옛 지식을 복습하고," 복습지도보 "로 초안을 작성할 수 있고, 국학지식의 내용이라면" 국학보 "로 초안을 작성하여 참신함을 추구할 수 있다. B, 배치가 합리적이다.

배치가 합리적이라는 것은 주로 배치가 대칭이고, 주차가 뚜렷하며, 판이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있고, 삽화의 위치가 합리적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전체 배치는 아름답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C, 글쓰기는 표준화되어야합니다. 필기는 반드시 펜이나 볼펜을 사용해야 한다.

글씨는 또렷해야 하고, 필순은 규범적이어야 하며, 크기는 적당해야 한다.

4. 2 학년 국어는 굴원' 구가' 를 베껴 썼다: 가을바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낙엽이 동정파를 내린다. Xiezhuang Yuefu: Dongting 싱 웨이브, 나무 잎 마이크로 오프. 육작' 임강석왕의 노래': 나뭇잎 아래, 강포련, 추월사진 구름휴산. 왕보' 도허북': 가을바람이 나뭇잎을 불면 마치 동정만리 파도의 일엽편주 같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서리 잎 빨간색. 2 월에 화군은 일엽편주를 보고 비바람 속에 나타났다. 일엽장벽목, 엽공용호, 상당히 중요한 금가지옥엽이 뿌리를 내리고,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잎을 줍고, 잎이 흩어져 씹는다. 가지와 잎이 없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고, 잎이 두껍다. 모란은 좋지만 푸른 잎으로 모란을 지탱하는 것도 좋다. 결국 푸른 잎으로 지탱해야 한다. 푸른 잎이 푸르고, 푸른 잎이 옥엽을 가지며,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어 버린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부드러운 가지가 연한 잎이 낙엽수를 흔드는 것 같다. 잎이 뿌리에 떨어지고, 가지가 가되고, 잎이 가되고, 잎이 가되고, 잎이 잎으로 자르고, 잎이 수리되고, 잎이 동심이고, 잎이 들며, 잎이 찾고, 잎이 따고, 잎이 입고, 잎이 추천하고, 잎이 뿌리까지 떨어지고, 잎이 가을을 알고, 잎이 세태를 알고 있다. 가지 추가 잎, 잎 있음, 우대, 잎잎, 옥엽, 금가지, 옥엽, 단풍,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부스잎 (1) 인간에게 음식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2) 기후를 조절하고 환경을 정화한다. (3) 음료, 사료 및 가공 약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대기 오염을 점검한다. (5) 건물의 생체 모방 사용; (6) 날씨와 지진을 예보한다. (7) 필기지로 공예 소재의 잎으로서 그 모양과 구조는 환경과 기능에 적응하여 짙은 녹색으로 변한다. 그들이 고향을 떠나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를 떠났을 때, 마치 나뭇잎이 나무 줄기를 떠난 후 공중에서 흩날리는 것처럼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낙엽이 땅에 떨어져 비료를 그려 땅을 자양한다. 나그네처럼 조국에 가는 것이 가장 필요한 곳이다. 그들은 조국의 건설을 위해 청춘과 뜨거운 피를 모두 조국의 건설에 바쳤다.

5. 중학교 국어 필사의 내용은 주자청서 단락에서 볼 수 있다.

제비가 가고,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말라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지만 또 피었다. 하지만, 스마트, 말해, 왜 우리의 일 사라 졌 어 요? 누군가 그들을 훔쳤습니다: 그것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그들은 스스로 도망쳤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나에게 몇 일을 줬는지 모른다. 하지만 내 손이 점점 텅 비어 있다. 묵묵히 세어 8 천여 일 동안 내 곁을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바다의 바늘 끝에 물 한 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시냇물에 떨어지고, 소리도 그림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가는 곳마다 가고, 오는 곳마다 오세요. 가는 것과 오는 것 사이에 급한 것은 무엇입니까? 아침에 일어나자 두세 개의 비스듬한 태양이 오두막으로 들어왔다. 태양은 발이 있고, 그것은 이미 살며시 움직였다. 나도 망연자실하게 따라다닌다. 그래서-손을 씻을 때, 일은 대야에서 지나간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내가 침묵할 때, 나는 내 눈앞을 지나갔다. 나는 그가 매우 서두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손을 뻗어 팔을 막았을 때, 그는 또 가려진 손 옆을 지나갔다. 날이 어두워 내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그는 나를 넘어 내 발에서 날아갔다. 내가 눈을 뜨고 태양을 다시 볼 때, 이것은 새로운 날이 될 것이다. 나는 얼굴을 가리고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새로운 날의 그림자는 한숨 소리와 함께 반짝이기 시작했다.

내가 날아가는 날, 수많은 세상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방랑 만, 단지 분주; 8 천여 일 동안의 총총히 떠돌아다니는 것 외에 또 무엇이 남았는가? 지난날은 연기처럼 미풍에 흩어지고, 안개처럼 초양에 의해 증발했다. 나는 어떤 흔적을 남겼습니까? 내가 유사 같은 흔적을 남겼나요? 나는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적나라하게 돌아갈 것이다, 그렇지? 그러나 평평할 수는 없다. 왜 이번에 헛걸음을 하는 거야?

너 똑똑해, 왜 우리 날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말해 줘?

1922 년 3 월 28 일

6. 중국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은 주자청서 단락에서 볼 수 있다. 제비가 갔다.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말라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은 고맙지만 또 피었다.

하지만, 스마트, 말해, 왜 우리의 일 사라 졌 어 요? 누군가 그들을 훔쳤습니다: 그것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그들은 스스로 도망쳤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나에게 몇 일을 줬는지 모른다. 하지만 내 손이 점점 텅 비어 있다. 묵묵히 세어 8 천여 일 동안 내 곁을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바다의 바늘 끝에 물 한 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시냇물에 떨어지고, 소리도 그림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가는 곳마다 가고, 오는 곳마다 오세요. 가는 것과 오는 것 사이에 급한 것은 무엇입니까? 아침에 일어나자 두세 개의 비스듬한 태양이 오두막으로 들어왔다.

태양은 발이 있고, 그것은 이미 살며시 움직였다. 나도 망연자실하게 따라다닌다. 그래서-손을 씻을 때, 일은 대야에서 지나간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내가 침묵할 때, 나는 내 눈앞을 지나갔다.

나는 그가 매우 서두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손을 뻗어 팔을 막았을 때, 그는 또 가려진 손 옆을 지나갔다. 날이 어두워 내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그는 나를 넘어 내 발에서 날아갔다. 내가 눈을 뜨고 태양을 다시 볼 때, 이것은 새로운 날이 될 것이다.

나는 얼굴을 가리고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새로운 날의 그림자는 한숨 소리와 함께 반짝이기 시작했다.

내가 날아가는 날, 수많은 세상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방랑 만, 단지 분주; 8 천여 일 동안의 총총히 떠돌아다니는 것 외에 또 무엇이 남았는가? 지난날은 연기처럼 미풍에 흩어지고, 안개처럼 초양에 의해 증발했다. 나는 어떤 흔적을 남겼습니까? 내가 유사 같은 흔적을 남겼나요? 나는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적나라하게 돌아갈 것이다, 그렇지? 그러나 평평할 수는 없다. 왜 이번에 헛걸음을 하는 거야? 너 똑똑해, 왜 우리 날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말해 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