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6 위안 이란 무엇입니까?
6 위안 이란 무엇입니까?
"쉬운" 의 본의는 "교집합" 과 "효과" 이고, "효과" 는 "교집합" 의 "효용" 이며, 글로벌 계산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방법, 제도, 포지셔닝에 따라 해석이 다르다.
야오 (,야오; 냉이? Au), 이경 가십의 두 가지 기호 중 하나는'-'이고, 하나는'-'입니다. <역경> 속에는' 음양' 이라는 단어가 없다. 수백 년 후 <역경> () 가' 양'' 음' 이라고 불렀다.
가십은 음양 기호로 객관적 현상을 반영한다. 이요의 본의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 는 양을 나타내고, "-"는 음을 나타내고, 이 둘은 합쳐서 세상의 만물의 법칙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음양은 본질적으로 같은 사물의 본질을 반영하므로 부호는 같다. 고대 한자는' 학습' 의 본의가 공부하는 곳이고, 두 손이 책상을 들고 있는 곳이며, 두 손이 세상 만물의 법칙을 방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달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한자' 말굽게' 는 일명' 메기' 라고도 하는데, 공룡보다 오래된 해양 생물이다. 그것의 상반부는' 설' 과 같다. 암수 말굽게가 반려자가 되면 원앙새처럼 밤낮으로 붙어 있고, 수컷 말굽게는 항상 껍데기가 두꺼운 암말굽게 등에 엎드려 있기 때문에 한자 전체의 뜻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집이 세다' 고 생각하는데, 초점도 있다. 하나는 태양광, 두 번째는 달빛, 세 번째는 교차 (일월교차 투영) 를 가리킨다. "예" 는 음과 양의 가스화를 나타냅니다. 요의 운동으로 점술이 바뀌었기 때문에 요는 기화의 시조이다. "-"성은 양일 뿐 "-"성은 음이다. 만물의 표현은 모두 이 음양에서 진화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는 남성 생식기를 나타내고, "-"는 여성 생식기를 나타낸다고 생각한다. 돈, 곽말약과 모두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다.
6 은 아래에서 위로 배열된 6 가지 음양 기호의 조합뿐만 아니라 이런 조합을 빌려 점을 치는 방법도 가리킬 수 있다.
맨 아래 부호는 추요라고 하고, 맨 위 부호는 상요라고 하는데, 그중에는 아래에서 위로 2345 개의 요가 있다. 양반'-'(한 가닥의 가로줄) 은' 9',' 음원'-'(두 개의 파선, 사이에 공백이 있음) 도' 6' 이라고 불린다. 만약 첫 요가 양요라면, 첫 요도' 9 일'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상약' 이 음약이라면' 상약' 도' 상류' 라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플러스 2 ~ 3 위안, 형성 "위안", "내부 위안" 이라고, 또한 "아래 위안" 이라고; 4 ~ 5 괘에 6 을 더하면 또 다른' 괘' 가 형성되는데, 이를' 외괘' 라고 하며' 상괘' 라고도 한다.
육조 예측에는 나갑법과 매화 이수 두 가지 다른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나갈은 천간지지 오행, 육친천지대응, 신악 등 여러 요소들을 결합한 반면 매화 이수는 비교적 간단하다. 주로 내외괘, 신괘, 점괘사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 단락의 원본 내용 축소 및 편집
육괘는 8 가지 자연현상만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물이나 현상을 표현하려면 두 괘를 결합해야 한다. 즉, 이 8 가지 자연현상의 조합은 더 많은 자연사물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복괘' 라고 한다. 1 * * * 는 8864 종의 복괘가 있고, 복괘 중 두 괘는-위-아래 방식으로 조합된다. 위의 저것은 외괘나 상괘, 아래 저것이라고 합니다. 복괘 * * * * 6 위안, 따라서 "6 위안" 이라고도 합니다. "전파" 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세상 만물의 끊임없는 교류와 변화를 대표하며, 가십의 기본 단위이다. 6 개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는 땅이다; 삼삼사 () 는 사람이다. 다섯 가지 관념, 가장 좋은 관념은 천도이다. 이 세 부분을' 삼재' 라고 부른다. 천도는 음양을, 지하도는 강유함을, 인도에서는 인의를 말한다.
주역' 에는 이미 여섯 개의 가십에 대한 예측이 있었지만, 구체적인 기원 시기는 문헌에서 설명하지 않았다.
주역' 이 말하는 복잡한 대괘법은 5 대 때 마일칼로 서명한 화주림 삼동전법을 단순화했다. 손에 넣고, 두 손을 꼭 잡고, 자신이 무엇을 재는지 생각하고, 두 손을 떨고, 구아 접시에 넣고, 여섯 번 던지고, 한 번 구괘를 한다. 이브로 변하다. 이경의 경구와 시간의 분기를 결합하여 사물의 발전 과정과 결과를 예측하다. 육은 민간에서 가장 유행하는 점술 방법 중 하나로 매화 이수, 관음신급, 왕문 육십사괘 파괴 등이 바뀌었다. 정통 육상법보다 훨씬 간단하다. 육도는 "음일양정, 낙지천명, 그래서 걱정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육상법은 비교적 규범적이고, 비교적 쉽고, 쉽게 집에 갈 수 있는 기술이며,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다.
매화' 의 파괘 분석: 동적 점괘가 있는 점괘 (예: 정시 또는 숫자 기괘) 에 적용되며, 모든 점괘에는 하나의 동적 점괘가 있는데, 이 방법으로 점을 깨뜨릴 수 있다. 이 방법은 다른 방법으로 노는 점괘를 깨뜨리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동정이 있다면. 부철의 내용에는 부점, 동적 수사, 분류 부점 등 20 여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이 단락을 자세히 접고 편집하다
유희
하나, 여섯 개는 우리나라 전통의 점술 방법으로, 늘 팔자에 해당한다. 기본적으로 민간의 통속적인 명칭으로, 예보관들은 일반적으로 가십예측이라고 부른다. 그 별명은' 화주림 예언',' 나갑 예언',' 주역 예언' 으로, 많은 책들이 주역 예언이라고 부른다.
둘째, 6, 6, 6, 6, 6, 6, 6, 6, 6, 6, 6, 6, 6 6 이 완성되면 6 개의 위치가 있는데, 동인과 정적의 원인에 따라 여러 가지 변화가 있다. 육십사괘, 일괘 육구. 점괘는 동적이기 때문에 주괘와 변괘로 나누어져 있으며, 6 점 진화의 복잡성은 팔자보다 열등하지 않다.
셋째로, 육이가 변덕을 부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특히 대가처에서는 더욱 그렇다. 예를 들면: 금전점, 초점, 소리점, 이름점, 방위점 등. ,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점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점괘의 표시에 따르면, 상수부터 시작할 수 있고, 점괘 사이의 자제에 따라 천지 만물을 예측할 수 있다. 현대 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점술은 미신이지만,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여전히 중국 고대 주관적 유물주의 철학의 기묘한 송이이다.
육고를 이해하려면 먼저 팔궁 육십사괘의 이름을 알아야 한다.
64 점 기억 공식:
건곤은 변호사가 필요하다, 그는 작은 동물보다 강하다.
동료들은 모두 겸손하고, 매우 원하며, 나도 그들을 만나기를 갈망한다.
큰 동물을 벗기는 것보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낫다.
함형은 탈출하여 실력이 강해서 김과 가족이 모두 눈앞에 있다.
손익을 해결하고 갇힌 우물을 올리다.
차츰차츰 언니의 풍성한 여행으로 돌아오면서 그녀는 명절의 축복을 받았다.
비지기보다 작고 도와주지 않는 것은 다음 34 를 위한 것이다.
기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중 가십: (모두 금속)
건조는 하늘, 바람은 바람, 천산은 귀환, 천지는 없음, 바람은 관, 산은 벗기고, 불은 금, 불은 크다.
칸궁 가십: (모두 물)
칸은 물, 축제, 광산은 툰, 불은 기, 물은 기, 택화는 혁, 천둥은 불, 지화는 땅 선원이다.
경술 팔괘: (속토)
부르고뉴는 산, 산불본, 산천대수, 산택손실, 불택만발, 천택발, 풍택중복, 풍산이 점점 커지고 있다.
지궁 가십: (나무속)
지진은 천둥이고, 뇌지는 우, 뇌수는 루안, 뇌풍은 균형, 지풍은 성성, 수풍은 우물, 제풍은 그보다 크고, 레이택은 수나라다.
순궁 팔괘: 육구 (나무속)
순위풍, 풍천은 작은 가축이고, 풍화는 한 가족이고, 풍뢰는 이득이 되고, 천뢰는 무죄이고, 화뢰는 물린다. 산뢰는 쉽고, 산풍은 돌볼 수 있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이궁팔괘: (불)
리는 불, 화산, 화풍, 솥, 물불, 산수, 산수, 풍수, 천수소송, 천화범입니다.
공 쿤 가십: (지구에 속함)
쿤은 땅이고, 광산은 복이고, 땅은 가깝고, 땅은 평평하고, 천둥은 강하고, 땅은 강하고, 물은 필요하고, 물은 좋다.
힙 궁전 가십: (금속)
팀은 택, 쿤, 택, 택선현, 물, 디, 레이, 곽, 계메이입니다.
이 단락의 특징을 접고 편집하다
접는 것은 조건적이다
가십은 길흉을 결정하고 길흉은 대업을 결정한다. 그러나 운이 얼마나 큰지, 얼마나 맹렬한지 결정하기 어렵다. 몇몇 흔한 작품들 중에는' 필사' 나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사망하는 철잘못이 있다. 사실 이것은 조건부이며, 전제가 있다. 환자의 나이, 체질, 질병 유형, 의료 기술 조건을 참고해야만 이런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무조건 함부로 결론을 내리면 때리는 것과 다름없다. 질병 진단에 같은 점술, 감기, 설사, 암 말기에' 산풍법' 으로 흔들릴 수 있는 점술이 많기 때문에 귀신을 따라 무덤에 들어가는 것도 반드시 죽는 것은 아니다. 6 은 특정 좌표를 기준으로 측정된 대상의 발전 추세를 반영하며, 그 좋고 나쁨은 반드시 대상 자체의 자체 조건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이것이 6 년 예측에서 같은 결과가 다른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접기 다이버시티
사회생활에서, 한 가지 문제는 왕왕 여러 가지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겼다, 나는 지지 않았다, 그는 졌다. 그는 이기지 못했다. 6 개 예측도 마찬가지다. 6 개의 정보 다양성을 보여준다. 친구가 돈을 갚으면 오늘 올까요? 돈을 갚을 수 있다면 다양한 정보 표현이 있을 수 있다.
첫째, 부는 길상이고, 부는 살아 있거나 사용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한다.
둘째, 형제는 운이 좋다. 형제 (차용인) 는 이 세상에서 좋은 역할을 한다.
셋째, 점치는 길조. 비교, 현, 통, 육합 등 점술이 있을 수 있어 인사관계의 조화를 예고하고 있다.
넷째, 천하의 길조, 인재의 자연악.
다섯째, 공식 길조. 귀신이 약해서 형제에게 보여 주다.
여섯째, 육친조합길. 육친조합이란 무엇인가.
6 개의 정보 조합 다양성의 특성에 따라 위의 정보가 모두 나타날 수도 있고, 그 중 한두 개만 나타날 수도 있다. 정보. 세계가 그것을 대처하거나 그것을 이용해 돈을 벌 수 있다는 메시지도 있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접기 블러
중대한 정치사건이든 생활중의 작은 일이든 유요는 이 일의 발전 추세 결과를 예측하고 판단할 수 있지만, 예측한 것은 그 본질을 분명히 하는 것일 뿐, 그 요점을 제시하여 세부 사항, 특히 데이터성을 예측하기는 어렵다. 이런 윤곽 추론은 유요 정보의 모호성이다. 육고의 가장 큰 역할은 음양을 드러내고 길흉을 예고하는 것이다. 6 년 예측에서 흥미로운 현상은 이 문제를 시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둘 다:
아시다시피, 저는 모릅니다.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행운과 불운을 안다.
하나 둘 셋 넷 나는 모른다.
축소 단계
인생은 무수한 인생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단계는 또 무수한 작은 단계와 더 작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서로 다른 인생 궤적이 있다. 6 점 예측은 특정 단계의 횡단면으로, 의학적 병리 슬라이스처럼 특정 단계의 좋고 나쁨 정보를 반영한다.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모든 일은 몇 가지 요인의 인과이다. 좋은 일의 성분에는 유리한 요소와 불리한 요소가 있고, 나쁜 일의 성분에도 유리한 요소와 불리한 요소가 있다. 이것은 6 개의 예측 임무의 무한성을 형성했다. 한 가지는 점술을 받을 수 있고, 이 일의 성분도 점술을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다른 일은 인생의 다른 단계를 구성한다. 따라서, 6 개는 어느 단계가 어떤 단계의 정보를 반영하는지 예측하고, 어떤 단계의 길조 정보를 측정하며, 전체 인생 단계가 길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위험을 예측하는 것은 어느 단계의 불길한 정보를 반영한 것으로, 인생 단계 전체가 불길한 것은 아니다. 단계의 구분은 테스터의 정신 통제, 테스터가 테스트할 단계, 6 이 어느 단계의 좋고 나쁨 정보를 표시하느냐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아이가 태어났을 때' 풍수고리' 점술이 흔들리고, 두 번째 가정의 아이는 흙을 목적으로 한다. 처음엔 첫 집 부모님이 잘 쓰지 않아서 윤씨 집 나무는 만들 수 없었다. 나중에 심씨는 그날 제왕절개수술로 남자아이를 낳았다. 이 육망성의 정보단은 스스로에게 묻는 날부터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이다. 아이가 태어난 후, 이 육고의 임무는 완성되었으니 무기한 연기해서는 안 된다. 다시 아래로 밀면 모체를 떠나 모체의 복부로 돌아가는 추진력이 될 것이다. 농담이 아닙니다.
이 단락 예측기 축소 및 편집
점괘를 접다
점을 치기 전에 점괘의 모습을 먼저 알아본다.
연속 세 가지' ⊵' 를 하다.' ⊵' 세 개의 괘까지 모두 단일이다. 바로 하나의 괘이다. (1 점은 싱글)
곤육단' Ͱ' 은 모두 끊어진 것이다. 이것은 곤의 점술이다. (2 시에 철거)
진괘 ""처음엔 두 번째 점괘, 세 번째 점괘는 모두 뜯어졌고, 진괘였다.
커버 그릇 "=:" 초 2 구아 완전 철거, 3 구아 싱글, 구아.
"하나" 에서 벗어나는 것은 점술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칸중은 "하나" 1 위, 2, 3 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이 바로 칸구아다.
"둘" 이 빠졌고, 제 1 괘와 제 2 괘는 모두 단괘였다. 삼괘를 빼면 바로 일괘다.
"11" 사건이 시작되었을 때, 둘, 셋은 모두 단일이고, 한 덩어리였다.
점을 접다
점술을 할 때는 먼저 동전 세 개를 손바닥에 놓고 두 손을 꼭 잡는다. 질문자는 자신이 예측해야 할 것에 집중하여 동전을 반복해서 흔들어 접시에 던져서 동전의 뒷면과 인물을 봐야 한다.
한 번, 두 글자,' 싱글' 이라고 합니다. "▅ ▅ ▅" 이 그림은 소양의 것이다.
두 개의 등은' 뜯기' 라고 하고, 그린' ▅ ▅ ▅' 는 약간 음침하다.
삼등, 글자가 없으면' 무게' 라고 하고' ▅ ▅▅▅▅▅ O' 를 노양으로 그려서 변한다.
세 글자, 등이 없는 것은' 가로' 라고 하고,' ▅ ▅▅▅▅▅ X' 를 그리는 것은 노음이다. 변화다.
* * * 여섯 번 흔들어, 첫 번째는 첫 번째 점괘, 점괘 밑, 차례로 올라가고, 여섯 번째는 여섯 번째 점괘, 점괘 꼭대기에 그려졌다. 만일 X 와 O 가 있다면 변심을 그려라.
이제 엑스터시를 예로 들어보죠.
첫 흔들림, 그림'; 2 회 2 회, 그림 "; 세 번 세 번 외우고' O' 를 그린다. 세 글자 네 번, "x" 를 그립니다. 다섯 번 세 번, 그림 "o"; 여섯 번 두 번, 그림 "; 그림을 아래와 같이 그리다.
여섯 위안 "
위의 삼괘는 오괘이다.
실요 x
강위수
산요 오스트레일리아
다음 세 개의 점괘는 두 개의 점괘이다. ""
초복
화원에서 멀리 떨어지다
불, 물, 길괘입니다.
점술을 처음 배울 때, 약간의 두 점을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O 와 X 를 볼 때, 잠시 동안 기호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천천히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제 위의 구괘를 예로 들어, 앞의 구괘의 세 번째' O' 를' O' 로 바꾸면 중간에서 분리된 허괘가 되고, 하나는 내란이 된다. 네 번째' X' 는'' 로, 다섯 번째' O' 는'' 로, 캠프의 전괘가 되어 외래의 점괘가 되었다. 점괘는 불이고 점괘는 물이기 때문에, 이 점괘는 물불 길지가 되었다. 점술은 아래에서 위로, 점인명을 배열할 때는 위에서 아래로 정렬되기 때문이다. 상괘는 능선, 물, 하괘는 멀리, 불, 그래서 이 괘는 물불길괘라고 한다.
다시 한 번 점술을 안배하다.
제 1 회' 철거' 는 2 회,' 그림',' 2 회',' 무거운',' O', 3 회' 철거',' 그림',' 4 회',' 싱글',' 5 회
`
엑스선
`
※
O
※
위 3 개 중,' 위' 는 여전히 두 점, 즉 허황된 것, 불에서, 다음 3 개' O' 는 여전히 첫 번째 점으로, 칸이 가득 차 있다. 척추는 물이고, 불은 물 위에 있고, 점괘의 이름은 물과 불이익이다.
팔궁? 팔괘궁 전도: (점괘를 못 하는 초보자는 반드시 이 전도에 따라 맞춰야 하고, 오행이 있어야 한다.)
건궁 팔괘금속
매일 건조해서 바람이 천산을 불고 있다.
부모 부모 부모 부모 부모 부모 부모 부모 부모
김신 형제, 김신 형제, 김신 형제는
관귀오불' 관귀오불' 은 관귀오불일 것이다
부모 진석' 영동생 유진' 동생 김신'
아내, 부, 윤목, 손자, 관귀, 오불, 인간
아들과 손자수의 부모는 매우 못생겼다. "부모님이 늙었다."
산을 보면 바람을 막론하고 벗겨진다.
부모의 땅은 아내의 부와 목재여야 한다
형제 김신의 공식 귀신은 이미' 아들 손자수' 세계에 불을 질렀다.
관귀오불' 부모가 흙에 없다', 부모가 흙에 있다. ""
아내의 재물은 나무를 기초로 한다. "아내의 재물은 나무를 기초로 한다."
관귀신에 불이 있다' 는 것은
부모는 토양이 없다 "부모는 토양이 없다" 부모는 토양이 없어야 하는가?
불은 위대하고 불은 위대하다.
관귀불' 관귀불' 은
토양이 없는 부모 "토양이 없는 부모"
형제유금' 천하형제유금'
아내, 부, 나무, "부모, 토양" 세계
관귀는 이미 화가 났다. "아내, 돈, 나무"
부모는 땅' 자영 손자수' 가 없다
대중에 대한 가십 김숙.
택택수를 바꾸고 택지를 함락시키고 착취하다.
토양이 없는 부모의 세계에는 토양이 없는 부모, 토양이 없는 부모가 있다.
유니온, 유니온, 유니온' 은
어린이 바닷물, 어린이 바닷물' 은 어린이 바닷물이어야 합니다.
부모님의' 추토' 는 관우, 귀신, 오불, 아내, 돈, 나무여야 한다.
아내, 부, 부모, 관원, 귀신은 이미 불타고 있다.
관귀불, 처부, 부모가 땅에 없다.
택산현 수산 간디천산
부모는 땅이 없다' 는 것은 아들, 손자, 형제의 돈이어야 한다.
형제는 돈이 많고, 부모는 흙이 풍부하며, 자녀는 물이 풍부하다.
자식 손해수, 형 김신의 부모는 모두 못생겼다.
김신 형제, 김신 형제, 김신 형제,
관귀오불, 관귀오불, 관귀오불' 은
부모의 유산, 부모의 유산' 은 부모의 유산이어야 한다.
레이산은 레이저보다 젊다.
부모의 토지 취득과 부모의 토지 취득은
김신 형제, 김신 형제.
유령 경관은 오후의 불, 유령 경관은 오후의 불,
오빠 김신, 부모님의 추한 세상.
관귀는 오불에 있고, 아내는 부귀하고 튼튼하다.
부모 첸 토양' yingguan 유령 화재,
이궁과 가십은 불에 속한다
화산대의 소방삼각대
형제는 불이 있다' 세계 형제는 불이 있고, 형제는 불이 있다.
토양이 없는 아이들, 토양이 없는 아이들, 토양이 없는 아이들은
아내의 재물은 유니크금이고, 아내의 재물은 유니크금이다.
당국은' 귀신해수' 가 김신과 그의 아내에게 시집간 돈이라고 생각한다.
자손손추하고, 형제는 오불에 있고, 관귀는 물에 있다.
부모, 자녀와 손자,' 자녀와 손자 못생긴.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고, 산과 강은 풍수를 뒤덮는다
형제는 이미 불이났다' 는 부모 음목, 부모 모목.
자녀와 손자는 무토이고, 관마는 물이 있고, 형제는 이미 불을 지폈다.
아내의 부는 소중하고, 아이의 땅도 소중하다.
오화형' 세계 오화형, 오화형.
자식 손손, 자식 손손, 자식 손손' 은
부모의 윤목, 부모의 윤목은 부모의 윤목일 것이다
천수대 천화범안
자녀와 손자는 교육 양성해야 한다.
아내 김신, 아내 김신,
오화형제 세계 오화형제,
오후 불 속의 형제, 수중의 관귀' 천하'
손자, 손자,
부모 음목' 은 부모 모목이어야 합니다.
공진의 면속
지진으로 인한 번개 가수 분해
아내의 부와 부는 "아내의 부와 땅, 아내의 부와 땅,
공식 귀신 김신, 공식 귀신 김신과 공식 귀신 김신' 은 마땅히 해야 한다.
소아 오화 소아 오화' 는 소아오화여야 합니다.
처재는 흙이다' 는 형의 나무, 아들의 오화여야 한다.
형제 윤 어머니, 자녀와 손자 불, 아내의 부귀한 천석의 천하.
부모, 자녀, 물, 아내의 재물은 땅에 없다.
뇌우, 계속되는 바람, 상승하는 물과 풍정
아내의 부와 땅은 공식, 귀신, 금, 부모, 아이들이어야 합니다.
김신, 공식적인 유령, 그의 부모, 그리고 그의 아내의 부와 땅의 세계.
아이가 점심때 불나고, 아내가 못생겼다' 김신, 관귀
관귀유금' 세계관귀유금, 관귀유금,
부모의 바닷물, 부모의 바닷물, 부모의 바닷물은
처재추토, 처재추토' 는 처재추토여야 합니다.
택풍이 택뢰 이삭보다 크다.
아내의 재물은 흙에 있지 않고, 아내의 재물은 흙에 있지 않다' 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관귀유금, 관귀유금,
부모 해수 부모 해수,
관귀는 금이고, 아내는 재산이고, 아내는 사이다.
부모는 바닷물이고, 형제는 윤목입니다.
처재 추토' 는 부모의 물일 것이다.
궁훈 팔괘권 나무는 나무이다.
오늘은 바람이 세서 작은 동물들이 그들의 가족에게 매우 화가 났다.
마움 형제의 세계 형제 마움, 형제 마움,
자녀와 손자의 불, 자녀와 손자의 불, 자녀와 손자의 불.
아내의 재물은 땅에 없고, 아내의 재물은 땅에 없다.
관귀유금' 은 그의 아내의 부, 그의 부모의 물이어야 한다.
부모는 물이 풍부하고, 형제는 나무가 풍부하고, 아내는 못생겼다.
처재추토, 부모와 자식물' 천하의 형제 마움,
풍뢰가 하늘을 이롭게 하고, 천둥이 무죄이고, 화뢰가 사람을 물다
마움 형제' 는 그의 아내의 부와 땅을 소유해야 하는데, 그의 자손들은 이미 눈썹을 태웠다.
아들 손주들은 이미 화가 났고, 김신이 벼슬하는 귀신이었고, 그의 아내의 재산은 아직 배양되지 않았다.
아내의 재물은 촌스럽지 않고, 자오불은' 관귀유금' 이다.
아내 재진토' 아내 재진토, 아내 재진토,
윤목형제, 윤목형제, 윤목형제는
부모의 물, 부모의 물은 부모의 물이어야 합니다.
산뢰, 고산풍과 방법
윤목 형제, 윤목 형제는
친자물, 친자물,
아내의 부와 땅,
처재는 흙에 있고 관귀는 금' 천하' 에 있다
오빠 윤모, 부모 해수,
"부모와 자녀" 는 기혼하고 부유해야 합니다.
칸궁 가십은 물에 속한다.
칸미 유역 절수와 레이툰.
수형의 세계 수형, 수형,
관직과 귀신, 관직과 귀신, 관직과 귀신의 응당
부모 김신, 부모 김신, 부모 김신,
아내 재오불' 은 관귀추토, 관귀천토,
관귀 천화, 자손, 자손 은무' 천하
자식은 음목이고, 아내에게는 재산이 있고, 불은 있다' 는 천하의 형제자 물,
불과 물, 길택호그라, 화풍.
자수형' 은 흙이 없는 관귀, 흙이 없는 관귀,
관원과 유령, 부모와 부모, 김신의 세계.
부모 김신, 형제 해수 아내 재오불,
해수형' 세계 해수형, 해수형,
관귀추토, 관귀추토, 관귀추토' 는 마땅히 해야 한다
아이들의 마움, 아이들의 마임은 아이들의 마임이어야 합니다.
이명 지하수 소방서
부모의 유금, 부모의 유금은 마땅히 해야 한다
바닷물형, 바닷물형,
관귀 5' 관귀 추함,
한 형의 바닷물, 한 아내의 부는 오후에 불이 났다.
관귀 추함, 관귀 추함,
모름 후예' 는 은목후예여야 합니다.
공 팔괘는 흙에 속한다.
근미산, 화염산, 큰 가축
관귀음목' 관귀음목, 관귀음목,
아내 재수, 아내 재수, 아내 재수' 는
형제의 땅, 형제의 땅은 형제의 땅이어야 합니다.
김신, 후손은 그의 아내를 위해 물을 풍부하게 하고, 그의 형제를 위해 물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부모 오화, 형제 추토, 관귀' 천하'
오빠 첸 화, 관명한 아내 재아 물,
산과 불은 손상되고, 하늘과 신발은 신는다.
관귀음모' 는 부모의 불, 형제의 흙,
아내, 부, 아이, 물, 형제, 자손, 김신' 세계'
동생 쑤 도, 특히 부모 오후 화재 에 자손,
추토형' 세계 추토형, 추토형,
관귀, 관귀, 관귀' 는
부모는 불이 있고, 부모는 불이 있다.' 만약 부모가 불을 가지고 있다면,
바람 속에서 바람이 점점 불어온다.
"관귀마움, 관귀마움" 은
부모님은 불이 났고, 부모님은 불이 났습니다.
땅이 없는 형제,
추토형, 김신 후예의 천하
관귀귀, 부모 오화,
부모님이 불을 가지고 있다' 는 것은 형제 진토여야 한다.
공곤팔괘는 흙에 속한다.
위곤의 지뢰는 이미 바닥으로 회복되었다.
아동유금' 아동유금, 아동유금,
아내의 부의 물, 아내의 부의 물, 아내의 부의 물.
추토형, 추토형' 은 추토형이어야 합니다.
관귀묘목' 은 오빠 진토, 오빠 추토,
부모는 이미 불나고, 관귀는 이미 나무이고, 관귀는 이미 나무이다.
형제는 흙이 없고, 아내는 돈이 있고, 아이는 물이 있다.
이것은 영광스러운 날이자 장려한 날이다.
어린이 금' 은 형제의 땅, 형제의 땅,
처부귀한 물, 손자 김신, 손자 유금' 의 세계.
형제가 못생기고, 부모가 오노했고, 아내가 부귀했다.
오빠 진석의 세계 오빠 진도, 오빠 진도,
관귀음목, 관귀음목, 관귀음목' 은
아내 재수, 아내 재수' 는 아내 재수이어야 한다.
수륙비율
아내의 부와 아들의 물은
형제, 형제, 형제,
김신 후예 김신 후예,
형제 첸 투, 공식 유령 모임의 세계
공식 귀신은 윤목입니다. 학부모는 이미 불타고 있습니다.
처재물' 은 형제가 촌스러워야 한다.
64 괘
접이식 통로
부모: 집을 당층으로 하고, 부모를 동반하고, 형제를 친으로 하고, 처첩을 남으로 하고, 자식을 금기로 하고, 결혼을 의서로 하고, 조상을 그림자로 하고, 벼슬을 선로 하고, 벼슬을 원조로 하고, 언사를 원망으로 하고, 거래를 약속으로 하고, 행인을 편지로 하고, 장사를 지향한다
처재: 양택은 주방이고, 자신을 도우며, 책을 팔고, 상품을 사고, 혼수를 재며, 양관은 혼수를 하고, 양관은 봉급을 받고, 부를 구하는 것은 왕성하고, 양부모는 금기, 처첩은 식실이고, 양언은 소송, 양적은 오물, 양선은 적재이며, 양행은 병행한다.
형제: 집을 측정하는 것은 현관이고, 자신을 강도로 측정하고, 행위의 배우자를 측정하고, 사업을 측정하는 것은 폐단이고, 사업을 측정하는 것은 다툼이고, 처첩을 측정하는 것은 금기이고, 형제를 측정하는 것은 조력자이며, 부귀를 측정하는 것은 강도이고, 손실을 측정하는 것은 신이고, 가게를 측정하는 것은 손바닥이다.
손자: 계가는 현관, 자신의 안위, 계량행위는 탈의이고, 양장사는 시정이고, 양결혼은 아버지, 양처첩은 아내로, 행인은 측근으로, 양병세는 의사로, 양결과는 부귀로, 양적은 도둑으로, 원정은 병졸로, 양관소송은 매듭을 위해, 자식은 밑바닥이 있는 배다
관귀: 집을 당으로 측정하고, 자신을 방해하고, 결혼을 중매로 측정하고, 관직을 관직으로 하고, 병을 측정하는 것은 이병이고, 말을 귀신도둑으로 측정하고, 원정을 상대로 측정하고, 관명을 형제라고 하고, 배를 돛대로 측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