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후란성 고전 미학 어록.

후란성 고전 미학 어록.

후란성 고전 미학 어록.

후란성 (1906 년 2 월 28 일-198 1 년 7 월 25 일), 중국 현대작가, 본명 후계예, 별명인 모리, 저장 사오싱인 후란성은 젊었을 때 연경대학의 감사원으로 글쓰기에 능하다. 나중에 그는 왕정위를 따라갔다. 항일전쟁 시절 왕위정권 홍보부 차관이 된 왕정위에게 문장 쓰기를 해 유명한 한간으로 등재됐다. 1940 년 매국사설' 전쟁난, 화해도 어렵다' 를 발표하고, 중국 항전 가장 어려운 시기에' 화해가 쉽지 않다, 화해가 필수적이다' 고 주장하며 왕정위의 매국행위를 위해 땅을 씻는다. 1945 년 일본군이 패배하여 항복하고 후란성은 홍콩을 경유하여 일본으로 도피했다. 만년에 그는 대만성에서 가르치며 살았다. 그의 문학적 재능은 일부 대만 문인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1976 년 한강간 배경으로 대만성을 떠나야 했고, 7 월 25 일 일본 도쿄에서 심장부전으로 사망했다. 대표작으로는' 이생',' 산하 세월' 등이 있다.

1. 세월이 고요하고 천하가 안정되기를 바랍니다.

장애령에게 보내는 결혼 편지

2. 만리로를 통화해서 한국어도 다 할 수 없다

이 일생과 이 일생

3. 나는 총명하고 자만하는 것에 익숙하다. 당신 앞에서, 나는 단지 내가 불쌍하다고 생각했을 뿐, 크고 어리석은 저속한 물건처럼, 자보옥이 말한 진흙 더미 같다.

이 세상에서, 나는 평범한 여자들과만 어울리고, 그들과 함께 연극을 하지만, 오직 너만이 나를 숭배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장애령님, 저를 받아주세요 ...' 후란성이 장애령의 건의서'

4.' 홍루몽' 에서 대옥은 자매들과 농담을 하고 있었지만 보옥은 주의를 기울였다. 그가 눈 깜짝할 사이에 다이옥은 들어가서 거울을 한 번 비추어 그녀의 귀밑머리를 느슨하게 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자신이기 때문이다.

이 일생과 이 일생

5. 내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잊혀진 강에서 내 삼생석 옆에 서 있었다. 삼생석에는 에링의 이름만 있지만 네가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없다. 원래 이생은 이미 서글프고, 산과 강은 텅 비어 서글프다. 결국 너를 기다릴 것이다.

동정은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6. 다만 그녀의 사람이 이 트렁크만큼 화려하고 은밀하다고 생각한다.

이 일생과 이 일생

7. 대나무의 장점은 희소성이다. 햇빛이 대나무 숲에 비치니, 정말 희소하고, 천대는 천대이다.

8. 시냇가에서 낚시, 산그림자 다리 그림자, 뽕나무 죽사, 봄바람이 모두 시냇물에 있고, 사람은 시냇물처럼 신선하다.

이 일생과 이 일생

9. 그녀가 걷는 발걸음, 일을 할 때의 작은 몸짓은 모두 그렇게 정확하고 진지하지만, 가볍고 민첩하여 아침 이슬 속의 산천서늘한 기분과 같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0. 옛사람들은 입춘이 봄의 첫날이라고 생각했는데, 풀은 노랗고 왠지 푸르다. 물의 색깔은 구별하기 어렵지만 수면의 바람은 다르다. 마치' 홍루몽' 에서 자보옥이 임대옥 에게 물었다. "당신은 언제 우렁찬 사건을 맡았습니까?" " 나와 한 가지 사이의 일인 것 같다. 언제 사랑에 빠졌어요? 이렇게 또렷하고 분간할 수 없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65438+ 보통 젊은 엄마는 머리핀을 뽑아 아이에게 놀거나 아이가 직접 엄마의 팔찌와 귀걸이를 만든다. 불수와 귀걸이는 모두 진실한 것이기 때문에 아이들은 세상의 모든 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안다. 이것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2. 나는 염동대학교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지만, 나는 단지 학습의 활력을 느꼈을 뿐, 학습의 결과가 아니라 학습의 시작이었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3. 하지만 전쟁 같은 나의 결심이 점점 우습게 변해가고 있어, 나는 분명히 내가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인생은 바로 이런 노여움인데, 내가 정말 어떻게 깨질 수 있을까? 나는 돌아설 것이다. 나는 돌아서서 호두사미인지, 조롱을 받을지는 개의치 않는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4. 서양에는 쓴맛이 없지만 중국인의 쓴맛은 오미 중 하나이다. 황련은 가장 씁쓸하고, 마음이 순수하며, 여주가 맛있고, 쓴맛에 대한 해명이기도 하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5. 바로 이때 누군가 피리를 불고 서산의 달빛과 지붕 기와를 피리로 바꿨고, 피리도 서산의 달빛 지붕 기와로 우렁차게 울려 모든 것을 열었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6. 하늘이 나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내 감정을 잊을 수 있지만, 때때로 나는 여전히 마음을 놓을 수 없다. 고난이 이렇게 크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네가 한 사람으로서의 수행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난명언) 저는 지금 남자입니다. 설산에 가서 연습하는 왕돌밥 왕자보다 훨씬 강합니다. 일찍이 그는 30 종의 연인을 잃었고, 80 종의 장엄함을 잃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게다가 나는 그보다 세속적인 사람이라 늘 초췌한 것은 아니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7. 나는 새로운 왕조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과 기회가 없다. 나는 심지어 원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런 풍경에서 태어나는 것에 만족할 뿐이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8. 우리 집 밥상에는 아버지의 사채가 하나도 없다. 아이가 혼자 밥을 먹을 수 없고,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없고, 자리를 독점할 수 없다.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 가장 큰 문제는 패기이다. 세상은 패기 때문에 태평하지 않다. 정말 생각할 만하다.

이 일생과 이 일생

19. 이 여성은 이를 위해 공식 금고에서 돈을 훔쳤다. 중국 민간 정신은 싸우고 싶으면 패한다. 훔치려면 관고를 훔친다.

이 일생과 이 일생

20. 이 세상에는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이 옳다. 그것은 좋다. 왜냐하면 그것이 이렇기 때문이다.

2 1. 우리 엄마의 규칙은 어른이 말씀하시고 소인은 듣기만 하고, 떠들지 말고, 신기한 것을 보고 질문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배에 쑤셔 넣어야 한다는 것이다. 흥분은 동물 본능의 비행일 뿐, 호기심은 동물 본능의 반응일 뿐, 지식의 기묘한 기계는 인간의' 안전 사고' 에서 탄생했다. 민간 노법은 아이들에게 먼저 세계의 장엄함을 알도록 가르친다.

이 일생과 이 일생

다시 한번, 그것은 희귀한 새이다. 언제 날지 몰라, 날아올라 우리집 서쪽 처마에 있는 뽕나무 위에 멈춰 섰다. 그것은 여러 번 멈추고 긴 붉은 꼬리 깃털을 끌고 있다. 그때는 저녁이 어두컴컴하고 어두컴컴하여 늘 밝고 진실하게 느껴졌다.

이 일생과 이 일생

고대인들은 울지 않았다 "수치! 클릭합니다 그들이 과녁 중앙에 명중했을 때. 왜요 이 때, 저는 군중 속에서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

24. 원래 아이는 초양의 새 가지와 같기도 하고, 놀고자 하는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만 먹을 수도 있었다. 모든 어린 생물들은 모두 귀엽지만, 여전히 예의가 있어야 한다.

이 일생과 이 일생

25. 지명사에서 나와 양무제의 대성에 갔다가 진후주의 연지정으로 내려왔지만 강산 관광객들은 모두 오늘이기 때문에 과거를 놓칠 수 없다.

이 일생과 이 일생

26. 인사 3 점, 일 7 점, 그래서 7 점 천의가 있어 인사도 가난을 갈망한다. 이것도 일종의 민간 정신이다.

이 일생과 이 일생

27.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보편적이다. 대여섯 살 때 갯벌에 가서 게를 파고 개울을 따라 걸었다. 갑자기 교두보 사람을 볼 수 없게 되자 산가의 깊은 못에 다다랐다. 갯벌의 절반은 햇볕을 쬐지 못하고, 바람은 물을 불고 있다. 나는 무서워서 돌아가는 길을 찾아 걸으면서 울었다. 나는 웃통을 벗고 파란 바지를 입고 등이 햇볕에 빨갛게 그을렸다. 내 발은 빨갛고 손에 작은 게 몇 마리가 있다. 세상의 다른 사람을 만나지 못하는 것은 정말 무섭다.

이 일생과 이 일생

28. 민국 초년, 상해 항여자는 좁은 소매 치파오, 물뱀 허리, 앞소매 유리 드릴, 눈썹 청목수, 얼굴 가루가 9 월 서리처럼 밝은 방에서 안절부절못하고 있다. 오사운동 때 블라우스 롱스커트로 바꿨다. 상의는 하늘색이고 치마는 진한 검은색이라 파우더를 잘 입지 않아서 자연스럽습니다. 그 당시 젊은이들은 모두 시를 쓸 줄 아는 남자였고, 산을 오르고 물을 만날 줄 아는 여자였다. 그들은 회의를 좋아하지 않으며 군중을 자극하지도 않는다. 대신, 그들은 낮에는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있고, 밤까지 안개가 짙고 달이 기울었다. 그들은 쉽게 집을 떠나 시골로 간다. 아무도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지만, 그들은 그리스, 로마, 미국에 갔다. 그리스 로마 미국이 귀빈 앞에서 말할 수 없는 어려운 원한. 어디를 가든 그들은 모두 운이 좋다. 그들은 이렇게 사치스러워서 자신의 색깔을 더럽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세월산하

29. 지금 저는 일본에 있습니다. 도쿄 대학의 학생들이 수업이 끝난 후 철도를 지나가는 것을 보면, 나는 그들이 철도를 건설하고 현대 사회의 모든 것을 발명하고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지금 대학에 이런 인재를 양성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철도와 현대사회의 전부여서 숨이 막힐 지경이다. 내가 화염 대학에서 배운 현대인과 과학은 그렇지 않다.

이 일생과 이 일생

30. 천하가 안정되고 세월이 고요하다.

3 1. 북경은 고대에는 엉겅퀴와 제비의 땅이었다. 하늘이 높고 들판이 커서 황토가 일망무제하다. 화염에서 청화로 가는 길에 나는 나무 그늘 아래 노점에서 새로운 대추를 산다. 내가 본 것은 대부분 큰 남자, 여자의 얼굴에 연지를 바르고, 빨간 솜저고리 바지를 바르고, 당나귀를 타고, 모든 것이 안정되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평원이 멀고 황토가 단조롭지만 인간의 장엄함이 되었다. 시베리아나 우크라이나, 즉 오늘날 같은 면적과 토양에 있다면 분명 다를 것이다. 중국은 베이징뿐만 아니라 더 황량하고 대동이나 란저우와 같다. 일월한가와 접해 있다고 느끼게 한다.

이 일생과 이 일생

32.' 시경' 에는 여자 봄나들이 차림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다. 그녀는 그녀의 애인에게 집 앞에서 그녀를 기다리라고 한 다음 아래층 로비 앞에서 잠시 그녀를 기다리며 물었다. "백옥꽃이 달린 백옥반지를 끼지 않을래?" " 내가 이 옥을 끼고 녹옥화를 배합할까? 만청이래 혁명은 이렇게 우유부단해서 문밖 봄빛이 정말 그를 기다리고 있다. 그 혼자만 좋은 날을 보내고 다윈의 진화론도 조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세월산하

33. 나는 처음으로 다른 학우들에게 부할린의 * * * 다산 ABC 와 마르크스 거스의 * * * 선언을 보았는데, 단지 뒤척일 뿐 보지 않았다. 나는 어렸을 때 호촌 선교사가 보낸' 마커 복음',' 마태복음' 과 같은 팜플렛을 보고 외국 종이의 인쇄 냄새를 보고 예수, 제자들의 다채로운 그림자를 보았다 ...

이 일생과 이 일생

34. 진시황시, 남동에는 천자가 있다고 하는데, 유방은 자기인 줄 알고 망탕산에 가서 숨었다. 조조는 부정적인 인상을 준다. 그는 세계를 관리할 능력이 있는 대신이자 난세 중의 배신자이다. 그는 듣고도 매우 기뻤다. 떠우광국도 있고, 가난해서 산에 숯을 태우고, 제방이 무너져 100 여 명이 죽었다. 그는 혼자 가족과 장안에 가서 며칠 놀았다. 그가 떠우황후가 새집을 갖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어린 시절부터 연락이 끊긴 언니임에 틀림없다고 믿을 용기가 있었다. 그런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는 것은 마치 화려하고 깊은 홀 앞에서 곳곳에 메아리를 부르며 그의 미소가 한 세대 앞에서 들릴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기복은' 진 () 이 좋은 딸을 가졌기 때문에 자칭 나포 ()' 라고 자처하는 것과 같다. 그 장난꾸러기도 추향의 간사하고, 채봉처럼, 정말 막막하다. 생활이 정말 자랑하기 때문이다.

세월산하

35. 밤이 되자 한 직녀가 후촌의 처마 밑에서 날아와 큰 소리를 내는데, 마치 식당 문 밖에서 누에고치가 회전하는 방적 소리처럼 수프의 시냇물에 끼었다.

이 일생과 이 일생

36. 5 월의 항저우, 자색 미세먼지, 라쿤사길에 버드나무 천 가지가 있습니다. 물을 퍼올리고 빨래를 하고 있는 여자가 지나가고, 햇빛이 맑고, 축축하고, 환하다. 그것의 전세차가 딸랑딸랑 소리를 내고, 채소가 땔나무를 지고, 진흙이 노출되었다. 상해-항주 기차역의 번잡함은 조류와 같고, 벽 밖에 활짝 핀 좋은 꽃처럼 벌과 나비에서 헤엄치며 봄빛을 띠고 있다. 서호의 물 색깔은 매우 옅다. 백제방의 상리묘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대문은 덮여 있었고, 안에는 돌계단이 있었다.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었다. 꽃이 피었을 때 말을 하고 싶었던 것 같고, 고마울 때 사려 깊었던 것 같아서 늦은 날과 성긴 시계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세월산하

37. 수선화는 이미 잉어를 타고 갔으며, 하룻밤에 붉은 눈물이 많았다.

38. 고대에는 충신이 매국노에 의해 해를 입었고, 좋은 사람이 악인에게 괴롭힘을 당할 때마다 인정이 없었다. 낡은 소설에서 나는 호걸과 싸우는 것을 썼다. 사람들은 종종 오는 사람은 선하지 않고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이치는 성현을 배우는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백성현의 지식이 가시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선악이 강경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선악이 모두 가장자리에 있고, 자연히 날카로운 가장자리가 있다. 선은 악의 변두리에 있기 때문에 소인은 좋은 말을 떠도는 말로 바꾸고 군자는 나쁜 말을 좋은 말로 바꿀 수 있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39. 설두선사가 구름을 부른다: 강국봄바람이 불지 못하고, 지렁이가 깊이 울고 있다. 3 급 파도화어는 용이고, 어리석은 밤에는 여전히 연못에서 물에 빠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역사가 뉴스로 가득하다는 뜻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부처를 찾지 말고 자신을 잘 관리하면 된다는 뜻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부처를 선생님으로 여기지 않고 적이 된다면, 부처를 갈망하는 것은 바로 자신의 친척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상은은 수선화는 잉어를 타고 갔으며 하룻밤에 붉은 눈물이 많았다고 두 편의 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부처님은 떠났지만, 당신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부처님의 의미는 여기에 있습니다, 나중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만약 네가 연꽃이라면, 너는 붉은 눈물의 맑은 이슬에 피어날 것이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40. 중국의 문명은 세계의 풍경으로 형세보다 더 크다. 공포 속에서 정세를 파악하려면 반드시 잘못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큰 경관에서 태어나야 한다. 정세에 의해 막혔지만, 연달아 해결할 수도 있고, 정세는 스스로 할 수 있다. 그래서 조조조처럼, 비록 병패가 산더미처럼 떨어졌지만, 그도 이유 없이 웃기고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런 사람은 정말 용과 같다.

세월산하

4 1. 요즘 걱정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아예 책임을 지지 않고 거리를 한참 돌아다녔는데 중학생 때처럼. 그리고 갑자기 알게 된 것 같아요. 그날의 자포자기조차도 기분이 좋아요.

이 일생과 이 일생

42. 서양인은 위험과 사고만 짊어지고 중국인은 똑똑하다. 두목시: "동풍은 주랑을 따라가지 않고, 구리 참새대 봄자물쇠는 두 조를 잠근다." 주유는 행운이다. 기쁨으로 가득 찬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총명한 아이를 주울 수 있다. 조조의 시에서는 매번 "다행이다, 노래도 뜻을 말한다" 고 말한다. 인생 자체는 복보가 될 수 있지만, 천하를 때리는 것은 현장에 있을 뿐, 만나고 미워하는 것이 늦으면 좋아진다.

세월산하

43. 지금까지 중국인들은 장자가 도시를 유람하는 것처럼 물고기의 즐거움을 알 수 있었지만, 물고기는 장자를 알 수 없었다.

세월산하

44. 사람들은 중국 음식이 풍부하고 다양하다는 것만 알고 세계 1 위를 차지하지만 중국인들이 일상적인 식탁에서 밥 한 그릇과 물 한 잔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는 세계 다른 나라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쌀과 차에 대해 인도인들은' 깨끗한' 글자를 가지고 있다. 이른바 음식과 일본어 단어' 진개암' 은 세상에 보물이 있다. 반면 서양인은 음식에 대한 입맛만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인들은 깨끗하고 쌀과 차에 충성할 뿐만 아니라 간단한 분위기도 가지고 있다. 서양인들은 단지 경쟁으로 가득 찬 사회에서 살고 싶어한다. 그들도 다른 사람을 돕고 서로 돕지만, 그들의 생활 법칙은 오히려 많이 단조롭다. 그것들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거칠고, 보기에는 산뜻하지만, 실은 두껍다.

45. 위챗 공유

금색을 제외하고 중국인들은 분홍색을 가장 좋아한다. 복숭아꽃은 매우 밝지만, 색깔은 햇빛이다. 복숭아꽃은 장마가 맑기만 하고 황혼이 새벽처럼 밝아서 맑고 맑다. 일본인들은 벚꽃을 좋아하고, 벚꽃과 복숭아꽃은 비슷하지만, 색깔이 좀 옅다. 그래서 인도의 김련화 세계, 중국의 복숭아꽃 세계입니다. 연꽃 세계는 온통 황금빛이어서 찾을 흔적이 없다. 복숭아꽃 세상에도 이런 막막함이 있다. 세월산하

46.' 복숭아죽음' 은' 자귀' 와 무관하다고 할 수 있다. 민요는 긴 "아! 클릭합니다 아주 높이 노래하고, 아무런 의미도 없고, 단지 소리일 뿐, 한 세상이 곧 시작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복숭아가 날아가고, 그 영광을 불태워라" 는 것도 소리의 의미와 맞먹는다. 그러나 그것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발성과 의향은 다음 내용을 규정하지 않는다. 바람이 부는 것처럼' 흥' 이다. 꽃의 내용을 지정하지 않을 수 있는지 여부는 비유도 암시도 아니다. 이 문장 전혀 알려지지 않았지만 시작일 뿐이다. 본문과 무관한 시작. 소리는 바람 속에 있고, 바람과 꽃 속에 있지만, 모두 꽃의 뜻은 아니다. 중국의 동요와 민요에는 이런 문장이 많다. 좋은 문장 이렇게 해야 합니다. 처음 한 마디뿐 아니라 중간까지 써도 상관없는 문장들이 여기저기 널려 있어 문장 자태를 흔드는 매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도리이자 모든 학문의 도리이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47. 내가 온주에 있을 때 아이링은 상해에서 김화여수를 거쳐 나를 보러 왔고, 그들은 함께 거리를 산책했다. 길가에 방직공장이 하나 있는데, 그녀는 창가에 서서 여공이 천을 짜는 것을 보았다. 여공은 꽃 한 송이를 끼고 베틀 앞에 앉았는데, 짠 천이 흐르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그녀의 사람이 이미 짜여 꽃처럼 아름답고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월산하

48. 중민 사회가 승화되어 세계가 생겼다. 도덕과 세계는 서구보다 더 간단하고 인도와 일본보다 더 광범위하고 세심하다. 따라서 중국인의 생활, 성패의 기회, 희비의 느낌, 결심과 자유의 의미, 그 역사의 소외와 평화, 심지어 문학적으로도 다른 민족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석가모니가 말했듯이, "모든 존재가 하늘을 먹기 시작한다." " 부처는 32 상이 있는데 제일 먼저 먹어요. 중국인의 정서적 지식과 이해는 모두 밥상 위에 세워진 석미석차의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일본인은 아이들에게 쌀알을 줍으라고 말했다. 일본에도 물방울선사가 있어 물 한 방울을 소중히 여긴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49. 상황이 어떻게 낭비되고 고문되었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너에게 유익하다. 알면서도 고의로 범한 것이야말로 겸손하고 활달하다. 인생은 하늘과 땅 사이에 많은 선택이 없다, 춘하 가을겨울. 하지만 너의 수업은 사계절을 아름답게 한다. 사람은 네가 선택해서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이런 생활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생활을 원합니까? 만약 평생 살지 않는다면, 어떻게 살 것인가? 너는 모든 사람과 함께 죽어야 한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50. 서양 낭만, 인도 판타지, 중국 전설, 남자는 자아를 초월한다. 추향은 언제 당백호를 사랑하게 되었는지, 옥잠자리 속의 지진도 마찬가지였다. 그녀는 줄곧 자신이 할 줄 모른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생각해 보니 우스꽝스럽고 어쩔 수 없었지만 행복했다.

세월산하

5 1. "영웅미녀 자신도 영웅미녀가 되고 싶지 않다. 그는 심지어 세속에 영합하려 하지만, 그는 할 수 없다. "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52. 만약 당신이 수학적인 답을 얻는다면, 이 답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피곤합니다. 하지만 더 나은 이론이 있습니다. 모든 답은 불완전합니다. 좋은 이론은 기계이고, 모든 답은 기계의 파동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가장 큰 대답은 상당히 큰 의심이다. 답을 말하고 싶은데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것이 답입니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53. 중국 사회는 줄곧 정치와 공업의 질서를 가지고 있다. 중국의 그림, 서예, 건축처럼 개인에게 큰 수용 공간을 남겨 두었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는 것과 같다. 이것은 문명화된 세계이다. 사람들의 존엄성을 위해서, 우리는 오늘 그것을 재건해야 한다.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54. "나와 형은 절에 몇 번 갔었다. 나는 비자 신청을 좋아한다. 우리 형은 항상 비자 신청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이것이 그녀가 몇 번이나 가는 유일한 길이라고 말했다. 비자를 구하고 하느님께 빌었다. 신이 틀렸다. 그도 다른 교훈을 얻지 못했다. "

선은 한 송이의 꽃이다

55. 재산제도에 관해서는, 그가 광산이었을 때 중국은 사유제이었지만, 이 사유제는 사사로운 일이었다. 예를 들어, 큰 풍경에서 손을 잡고 걷는 사람은 자신이 입고 있는 옷에 대해 더 사랑스럽고 기분이 좋다. 비록 그 사람의 옷은 큰 풍경에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세월산하

56. 사람들은 모두 미녀가 되고 싶어하기 때문에, 낡은 꽃을 주워서 어제 한 미녀가 이곳을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밖에 없다.

57. 중국은 선량하다. 사람들이 함께 만났을 때, 이 세속에서만 태어나서 희롱과 평정을 하지 않았다는 혐의에 감탄한다. 그것은 매우 깨끗한 남녀 한 쌍이다.

세월산하

58. 중국 사람들은 정확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할 수 있다. 연한 색과 복색은 모두 정색변화이고, 생추함은 모두 정색변화이다.

세월산하

59. 당신 앞에서, 나는 단지 내가 불쌍하고, 크고 어리석은 저속자처럼 느껴진다.

유미 문장 후란성 고전 어록/문장/문장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