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신불에게 진심으로 가르침을 청하는 사람, 진실을 고치는 문제.
신불에게 진심으로 가르침을 청하는 사람, 진실을 고치는 문제.
허리를 굽혀 절하고 귀의하다
소희걸머리가 7 식에 경례하다.
오늘, 나는 대준제를 칭찬하는데, 그는 단지 인자함과 배려만을 원한다.
남쪽에는 세 마디 이상이 없고, 세 보살이 있다. 그는 조카로 거만하고 횡포하다.
준주문
준티보살의 입버릇은 다음과 같다.
사도남 삼보토 조카 호 준체 보호.
일반적으로 준입버릇은 "나리의 칙령을 깨겠습니다." 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주문이다.
준 주문의 의미
"namah" 는 생활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남쪽에는 삼리삼익이 있다" 는 것은 7 천만의 긍정적인 느낌이다. "내 조카를 죽여라" 와 "저주를 말하라". 이 말은 보통 주문 속에 자주 등장한다. 조카를 죽이다' 이전의 주문은 찬송사이다. 뒤에는 주문의 중심 내용이 있다. "음" 이것은 주문의 시작이다.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는 생명에 대한 귀의이다. 주문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다. "접기" 는 인식입니다. 이사부' 가 탄생했다. "준티" 는 순도이다. "큰 사랑" 은 성취이다.
전체 주문은 의식의 운동에서 대의식의 운동에 이르기까지 순수한 성과가 생겨났다는 뜻이다. 이 주문에 따르면,' 인식' 은 큰 슬픔의 기능에 속한다. 그래서 그의 몸은 순결하다. 순결한 몸은 자비에서 큰 역할을 한다.
이것은 모두 77 개의 불사의 증지 덕분이다.
준입버릇의 원인:
보살 진언의 발생 원인을 언급하다. "달라니경" 에는 칠불모가 언급한 기록이 있다. 부처의 미래에 대한 동경 때문에 악행으로 중생을 축복한다. 준티 삼매에 들어가다. 밀러는 이전의 칠주버가 다라니 (Darani) 라고 말한다.
《불설 대승장안보왕경》에 의하면. 칠십칠불이 왔다. 6 자 대명주문의 인연 아래, * * * 선언에 동의하는 것은 정신을 차리는 주문이라는 것을 동시에 보여준다.
이 주문의 뿌리가 바로 이것이기 때문에, 준티보살도 77 불위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다.
준주술은 중국과 일본의 불교 신도들 사이에서 널리 낭송되고 있다. 그것의 주문 장점은 불가사의하다, 많은 경전에서 모두 있다. 그것의 큰 장점을 상세히 기록하였다.
보살의 진언을 암송하다
보살의 손자국을 들어 올리고, 가운데 손가락을 모으고, 양손으로 포크를 세우고, 두 번째 검지를 중지 제 1 절에 붙여야 한다. 두 번째 엄지손가락은 두 번째 검지의 측면에 부착됩니다.
손으로 매듭지은' 푸현 살모넬라 프린트' 나' 대금강륜 프린트'! 악령, 안신, 기분 슈창!
우리의 손매듭은 반드시 인쇄되어야 한다.
동시에, 108 번 정확한 주문을 암송하십시오:
오난사도남 이삼보토가 남호묘에 거주하다.
리의 주인은 이준 그녀에게 축복을 보냈다.
준주문을 할 때 가장 간단한 주문을 외울 수 있다. "장모의 준주문을 스승에게 주겠습니다." "
또는 암송: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고, 남도 없다."
주문 속의' 정글의 숲'. 금륜 주문입니다. 중국의 전승에는 늘 이 입버릇이 붙는다. 이 주문은 법계를 정화하는 역할을 하며 이 주문의 힘을 강화시켜 주술에' 대륜 금강' 이라는 단어를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반드시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확한 주문을 외우는 방법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정확한 주문을 외워 주문을 더욱 강하게 한다. 먼저 온몸을 비우면 우리 몸은 완전히 깨끗한 거품과 같다.
몸이 텅 비었으니 손으로 도장을 찍어야 주문을 외울 수 있다. 주문의 소리는 해저맥륜 (배꼽 아래 네 손가락) 에서 나오는 것이다. 주문이 몸의 중심으로 뻗어 있다. 전체 차크라는 속이 비었다. 온몸의 중심은 텅 비었고, 순수한 자비부터 한 글자씩 낭송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입버릇 소리가 안팎에서 몸의 모든 세포로 퍼지면서 온몸에 * * * 소리가 나는 입버릇 소리가 난다.
순수한 마니만처럼 모든 존재가 완벽하기를 바랍니다.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주음음이 깨끗하고 완전하기 때문에 그 밝기는 무한하다. 주음음이 온몸에 퍼질 때. 모든 생리적, 심리적 장애가 사라졌습니다.
저주소리가 잠수함 바퀴에서 솟아올랐다. 중맥, 삼맥, 칠맥은 모두 주문이고, 우리 온몸의 7 만 2 천 개의 섬세한 맥이다. 모든 세포가 정확한 주문을 외우고 있다. 모공조차도 주문을 외우고, 온 세상도 밖에 있다. 내가 전 우주에 도착했을 때, 나는 동시에 정확한 진실을 읽었다.
우리가 주문을 다 읽은 후에 손자국이 머리 위에서 흩어졌다.
일반 배치 인쇄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마음에서 나오는 배치 인쇄입니다. 하나는 위에서 인쇄한 것이다.
우리가 맨 위에 인쇄할 때. 마치 정상에서 쏟아지는 것처럼 전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문을 다 읽다. 맨 위에서 천천히 인쇄를 펼치다.
이때, 어떤 사람은 눈앞이 밝아지고, 어떤 사람은 무감각함을 느낄 것이다. 마치 전기를 맞은 것 같다. 우리가 주문을 외우는 공덕을 가지고 자신을 보우하기 때문이다. 주문을 외우는 가유지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머리를 더욱 또렷하게 가호하고, 눈은 더욱 밝아진다. 더 중요한 것은 주문을 외우는 공덕이다. 우리의 지혜가 자라게 하고, 우리의 연민이 더욱 넓어지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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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체-불교 사전
바티칸 이름 Cundi^. 또한 준주, 준주, 준진흙, 준거관음, 준거불모, 불모준거이기도 하다. 의역이 깨끗하다. 불법을 고수하고, 단명 중생을 위해 장수하는 보살. 선종은 준칙을 관음계 중 하나로 언급하여 깊은 존경을 받았다. 일본은 부처님을 영입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아 부처의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일본 손철린, 준제는 6 대 관세음 중 하나로 연꽃 가운데 6 대 관세음 (천수관세음, 성수관세음, 마두관세음, 11 면 관세음, 준제관세음, 여의륜 관세음) 에서 촬영됐다. 관음을 여섯 길로 나누는 것은 중생을 돕는 구현이다. 현재 그림에 있는 만다라 전지원은 가벼운 소매, 허리에 리본, 손목에 흰 소라, 열여덟 팔 세 개의 눈을 띠고 있다. [준티 대명달라니 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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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덕을 들고 준주문을 외우며, \ "동연 성불심경집 \" 에 따라 말했다.
불언: 이 주문은 십악오악의 모든 장애를 없애고 백법의 모든 공덕을 이룰 수 있다. 이 주문을 든 사람은 출가를 묻지 않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아내가 있고, 더러운 것을 줍지 않지만, 묵념하면 단명 중생을 장수시킬 수 있다. 가모로병은 아직 소멸되지 않았으니, 잔병은 말할 것도 없다! 탈락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마흔아홉일 암송하면, 반드시 부처를 언급하여 이성상들이 항상 그 사람과 함께 하고, 모든 선악이 귀에 보답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악명언) 만약 복이 있거나 복이 없는 사람이 있다면, 가난에 핍박하여 이 주문을 자주 낭송하여 이 세상의 어재를 얻는다면, 관직은 반드시 수나라고 부를 것이다. (선종' 등불의 전설' 은 옛말을 인용한다. 세 줄의 주문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그 위에 이름을 붙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혜를 구하면 큰 지혜를 얻고, 남자를 구하면 여자를 얻는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진주처럼,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주문을 외우면 왕공 대신과 네 무리가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도록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기뻐할 것이다. 이 주문을 읽을 때 사람은 물에 빠져서는 안 되고, 불은 태울 수 없고, 독, 적, 군, 강적, 악용, 짐승, 귀신은 해를 입힐 수 없다. 바티칸 천왕, 석황제, 4 대 천왕 등을 초대하려면. , 하지만 이 주문을 읽으면 네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 이전에는 감히 할 수 없었어.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이 입버릇은 남산부에서 큰 힘을 가지고 있어, 수염미산을 옮기고 바다를 헤치고, 마른 나무를 저주하면 모두 열매를 맺을 수 있는데, 하물며 법에 따라 낭송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육신을 돌리지 않고, 큰 발을 얻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불로장생, 각종 선약을 구하지만, 법에 따라 주문을 외우면 관음보살이나 금강승보살을 보고, 선약을 주고, 당신과 함께 먹으면 선도가 되고, 연년익수, 일월이 함께 있고, 증보살위가 된다. 법에 따라 백만 번을 낭송하면, 10 방정토에 가서 제불을 체험하고, 증보보리의 묘법을 배워야 한다.
제단법을 성취하려면 각 부처가 대규모로 제단을 수리하고 땅을 파고 향토를 쌓지만, 새로운 거울을 사용한 적이 없는 사람은 매월 15 일 불상 앞에 앉아 동쪽을 향해 기력으로 안식향과 맑은 물을 장엄하게 태우고 마음에 인쇄하여 108 번 주문을 하고 가방을 담는다. 그들은 항상 곁에 있을 것이지만, 외울 때마다 거울 앞에 놓는다. 매일 거울에 대고 낭송할 수는 없지만 금식의 열흘째에 거울을 향해 낭송하면 금식의 열흘째를 제외하고는 거울 제단을 향해 낭송할 수 없다. (이 거울 제단은 비밀 중 가장 기묘하다. 항상 모든 제단을 차지한다. 거울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거울을 원한다면, 당신 앞에서 그것을 암송하고, 모든 사악하고 재미있는 경전을 정리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제단이 되고 싶어서 생각나지 않고 주문을 들고 있을 수밖에 없다. 금식 10 일은 하루, 8 일, 14 일, 15 일, 18 일, 23 일, 24 일, 28 일, 29 일, 30 일을 의미합니다.
이 준 저주, 제불보살은 일률적으로 평등하며, 오직 한 편만 하지 않고, 항상 25 개의 주문단을 취한다. 준 범천에는 10 만 편의 문장. Longshu 보살 은 칭찬:
공덕을 키우고, 모이고, 늘 낭송한다.
모든 주요 어려움은 사람이다.
천지가 불처럼 가류하다.
만약 네가 이 소원을 만족시킨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또한 관음보살의 6 자 대명주문 (예: 흥, 8m 절) 을 다 읽고 정확한 주문을 읽으면 감응이 빠르다. "폭로, 깨달음성불의 마음" 에 따르면, "네가 이 여섯 글자를 말할 때, 칠칠칠불 () 이 있는데, 때로는 주문을 외워야 한다고 한다. 즉, 이 여섯 글자는 널리 알려져 있고, 도리를 제기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승장안보왕정이 말한 것처럼 그렇게 넓다.). "
('폭로우 동연 성불심집' 은 준주문을 암송하는 의식을 열거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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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티보살 (브라만 쿤디, 불교)-중국 불교 백과사전
중국어 번역명은 준영관음, 준영불모, 7 거불모가 있다. 불교도들이 준주술로 알고 있는 대보살이다. 선종리는 관음이라 불리며, 천인의 남편이다.
준제보살의 사적은 고전에서 상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그가 관음과에 속해야 하는지 불과에 속해야 하는지 밀종 내에서도 논란이 있다. 그러나 중국과 일본의 불교도들의 눈에는 그는 자각이 강하고 신도들을 배려하는 대보살이다.
준디보살의 이미지는 아홉 가지가 있는데, 두 팔, 네 팔. 팔십사팔까지요. 하지만 불교도들이 제공하는 이미지는 대부분 18 팔 세 눈의 이미지다. 열여덟 팔 중, 각 팔이나 봉인, 또는 검, 구슬, 다이아 유봉 등을 들고 있다. 어떤 불교도들은 준상을 보면 천수천안관음 (Sanasrabhuja Rya Valokitesvarah) 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천수천안관음의 동상은 보통 27 안 40 팔 (두 손을 접었을 때의 42 팔 추가) 으로, 각 손이 가지고 있는 것은 준디보살과는 달리 구별해야 한다.
어떤 신도든 (스님이든 채식주의자이든) 주문을 정확히 읽을 수 있다.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발음은 중국 역대의 음변에 따라 이미 좀 왜곡되었다. 중국어 번역 입버릇에는 로마자 발음이 첨부되어 있어 선서자가 참고할 수 있다.
남무 (나마)! 사도남 위 삼삼포도남 (SAPTA Nam samyaksumbdhakot)! I^na^m), 내 조카 tady ATA (om%) 가 카일, 주요 종 (cule) 으로 옮겨져 cundhe 를 언급하고 여자 (sva^ha^) 를 낳았다.
◎ 첨부: 현학의 의언 연구 ("의언집"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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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주문의 기원
이 입버릇이 왔을 때 앞뒤에 7 개의 * * * 번역이 있었는데, 오늘날 생존자들은 4 개의 번역만 했다.
(1) 당나라 이듬해, 천축장승대군보살, 서위사를 통해 번역하여' 부처님 칠심대라니경' 으로 명명했다. 제목 끝은 일명' 대명만사' 로 불리는데, 6 만 권 외에' 대라니경' 이 있다.
② 돈? Subhakara simha 는' 칠부처님 대윤티달라니에서 불모심법' 이라는 제목으로 번역했다. 총 3 부, {1} 한 가지 법, {2} 7 부 법, {3} 한 가지 법. 사건의 번역은 가장 조화롭다. 수행자는 집에서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을 수도 있다.
(3) 금강의 번역 당천주 삼장 () 은 "불설 칠모가 반드시 대명대나경 () 을 언급할 것" 이라고 말했다.
(4) 당삼장 살모넬라가 칠불모가 제기한' 대라니경' 을 번역하다.
나머지는 탈환, 이재전, 법현 등이 있다. , 번역이 있습니다. "회사" 구름: "진리는 앞뒤를 여러 번 번역해야 하고, 비어 있지 않고, 밀교가 전파되어야 한다. 금강사트와는 비루가예나버에 접근하여 요가에서 가장 높은 의를 얻은 후 수백 년 동안 용나무에 전해졌다. 용나무는 용지를 전하고, 지혜는 금강지를 전하고, 지혜는 견단 () 에 온다. 그것은 다섯 요가, 비루가예나 경경, 수 Xi 를 수여받았다. 금강의 죽음 후, 삼장은 그 유지를 좇아 천주 각국을 여행하며 견문을 넓혔다. 세자국에서 그는 용지야룡배 18 회 금강정 () 을 구하여, 큰 비통한 태법 () 이 일맥을 잇는다. 삼장에 관해서는 육엽이 있다. 텅 비어 이미 천추를 두루 돌아다니며 개인전의 목적을 되찾았다. 그래서 그의 번역, 진언, 의식은 모두 준비되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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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식을 암송하다
이런 상황에서 주문 의식은 매우 복잡하다. 불경에서 10 만 조각이 있다고 한다. 이제 정확한 지시를 받아 간결하고 초보자에게 편리해야 한다. 주문을 든 사람은 반드시 경단을 설치해야 하고, 새 거울을 써본 적이 없고, 거울은 서쪽을 향하고, 행인은 동쪽을 향해야 한다. 매월 15 일, 그들은 자신의 힘으로 버팀목을 세우고, 주문거울에 서명할 때 조심하고, 평소대로 외워야 한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거울을 향해 향을 숭배하면 부처님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고, 무량한 빛과 사랑이 있다. 읽기:
"남쪽에는 칠불모가 없고, 대성은 반드시 왕보살을 언급해야 한다. (삼배)
남무준장이 불보살회에 참가하다. (삼배)
남무준은 회의에서 법률의 보호와 만성의 저주를 언급했다. (일종의 숭배)
"코토는 수히티에게 귀의했습니다.
머리를 숙이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저는 오늘 다 주디를 칭찬합니다.
나는 단지 연민과 보호를 받기를 바랄 뿐이다. (다시 한 번 읽음) "
염불모 칠심, 달라니에게 주문을 묻다.
이렇게 중얼거리고, (반음) 세 마리의 개코원숭이는 모두 속삭이고, (반음) 조카도, 예의바른 사람은 진흙을 따르고, 큰어머니 (2 대 1) 는 묘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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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을 고치는 기술
경을 읽을 때 부처님의 보상, 무량한 빛, 황백신, 연꽃 위에 앉아, 몸을 동그랗게 걸치고, 몸을 백라이트밸리로 하여, 예를 들면 십보로미보살, 상하백의 흰 옷, 관팔 고리, 모두 루핀탄 휘휘휘를 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덟 번째는 금강공이를 들고, 아홉 번째는 염주를 들고, 두 번째는 여의보루를 들고, 세 번째는 붉은 연꽃을 들고, 네 번째는 팔을 들고, 다섯 번째는 밧줄을 잡고, 여섯 번째는 바퀴를 들고, 일곱 번째는 손을 잡고, 여덟 번째는 병을 들고, 아홉 번째는 반야천집게를 들고 있다. 연못을 보면 난도룡왕, 도킹 폴로도룡왕, 연못 속 연화탑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낭송자가 향로를 들고 성현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는 반드시 부처의 어머니를 언급하고 낭송자를 존경해야 하는데, 지금 그녀는 그를 돌보고 있다. 세상에는 두 명의 천자가 있는데, 하나는 그물에 사는 천자이고, 하나는 워먼을 억누르고, 성인의 천자를 지원하러 왔다. 이것은 법에 대한 보편적인 견해이다. 만약 네가 이런 관람자가 될 수 없다면, 너는 마음대로 한 가지를 볼 수 있다. (18 팔 법 집행 대상) 성실을 생각하면 곤혹스러움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즉, 비밀, 입버릇은 입의 비밀이고, 인신은 몸의 비밀이다. 즉 세 가지 비밀이 대응하는 것이다. 뿌리에서 주문을 외워야 이것을 가질 수 있다. 오랫동안 쉬지 않으면, 이 생에 보리에 입주하게 될 것이다.
둘째, 7 종의 불모의 경우 반드시 달라니의 주문을 언급해야 한다. * * * 20 번 인쇄가 있다. 칠레에 있다면 그대로 연구할 수 있다. 오늘 편의를 위해 초심을 트리거하고 양손의 약지와 새끼손가락만 교차하고, 두 중지는 똑바로 서서 서로 기대고, 두 손가락은 구부려 가운데 손가락을 2 절에 붙이고, 두 엄지손가락은 오른손 약지 중간에 비틀어 거의 인쇄했습니다. (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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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외우는 검증
불언: 이 주문을 전심전력으로 9 만 번 낭송하면 10 악오역, 4 중 5 무죄죄, 모두 소멸될 수 있다. 당신이 태어난 곳에서, 당신은 보살, 부귀한 보물, 26 만 번, 심지어 46 만 번, 심지어 46 만 번, 세상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이 꿈을 꾸기에 편리하며, 부처를 보고, 검은 것을 토하고, 흰 것을 마시게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꿈을 꾸고, 자유롭게 날고, 바다를 건너고, 강에 떠다니고, 계단과 큰 나무를 오르고, 하얀 산을 오르고, 백마와 코끼리를 타고, 아름다운 꽃을 꿈꾸고, 노란 옷과 흰옷을 꿈꾸거나, 태양과 달을 삼키는 꿈을 꾸는 것이 죄와 멸종의 시작이다. 불상을 꿈꾸거나, 법음 냄새를 맡거나, 자신이 키가 크다고 느끼거나, 이가 다시 태어났거나, 하얗게 변했거나, 욕심이 없어졌거나, 자연히 사라졌거나, 또는 영원히 기억될 수 있다. 한 글자가 다의나 지혜가 태어났다는 것을, 자연히 모든 경전을 익히거나, 혹은 모든 삼매교법을 익히고, 자연히 자신을 드러내거나, 혹은 포드엄이 높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났다면, 푸혜가 성장하여 성공에 가까워졌으니 혼란스럽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생각하지 마세요. 더 중요한 것은, 너는 반드시 3 업을 승진시키고, 공덕을 늘리고, 주문의 경지를 발표하지 말고, 남을 현시하고, 명리를 위해 발표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힘처럼 보이지만 퇴화할 수도 있다.
이 주문의 비범한 승리
준주문은 세 가지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 마술과 구별된다. (1) 준주문은 항상 모든 진실을 포함하고, 모든 진언에는 준주문을 포함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바다가 수백 개의 강을 포획할 수 있다면 수백 개의 강이 바다를 포획할 수 없을 것이다. (2) 사람은 일을 하기 쉽지만, 새로운 거울이 있으면 사용하지 않은 것은 제단장법이며, 입버릇과는 다르다. 제단법을 쌓으려면 깨끗한 곳을 선택하고, 향토로 바닥을 칠하고, 불상을 널리 만들고, 도구를 많이 써야 성취할 수 있다. (3) 염색을 하지 않기 위해, 집에서 출가하든, 육식을 마시든, 장가를 가든지 등을 외울 수 있다. , 오늘날 세속적 인 사람들 때문에, 팔, 아내, 음료 고기 산업, 좋은 지식 을 가르 칠 수 있지만, 그 습관은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놀라운 만트라를 사용하지 않으면, 그렇다면, 언제 생사, 이만트라 를 얻을 수 있습니까? 대교 왕경도 말했다. "칠여래 3 짱 부처님, 보살의 진언은 정확할 수 있고, 여러 성현들은 헤아릴 수 있다. 사람이 그것을 낭송하면, 그 소원을 얻고, 그 소원을 얻고, 곧 증언하고, 그 소원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것은 진리의 어머니, 주문의 왕이다. ""
결론
불국에는 여자가 없다는 말이 있듯이, 아는 사람은 불교도의 여자는 모두 부처가 되고 여자의 옛 모습은 없다고 말한다. 만약 왕을 언급한다면, 또 누가 부처님의 이름을 따서 따로 이름을 지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왕명언) 하루 덕분에, 갑자기 어머니도 양육이라고 생각했다. 사랑의 이름도. 감독 선생님이 아버지 선생님을 감싸주는 책임은 인생 초부터 적용해서는 안 된다. 어머니의 고생은 그녀의 아이 같은 천성에 적합할 수 있다. 제불계율은 매우 엄격하고, 부사교법도 넓고, 모자씨도 넓다. 누구야? 중생이 태어난 불교도라면 반드시 엄중히 방비하고, 그들에게, 대단히 불상이 될 수 없고, 네 아내도 꼭 있을 필요는 없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의 잔혹한 자는 부처가 될 수 없고, 너도 사랑의 고기를 먹을 필요가 없다. 생활 속에서 본성을 혼동하는 사람은 부처, 청주미, 입술을 움직일 필요가 없다. 그것의 가르침은 매우 엄격하다! 그러므로 중생, 따라갈 수 있는 자, 갈 수 없는 자. 제왕을 허용하는 사람은 적고, 가는 사람은 많다. 그래서 그를 유혹하는 법을 제정했습니다. "저는 저로부터 가르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내가 있다고 들었지만 간음하지 않으면 충분합니다. 나는 너에게 나에게서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네가 고기를 먹는 것을 듣지만, 1 월에는 며칠 동안 금식하면 충분하다. 나는 나에게서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너의 말을 듣고, 취지주를 가져도, Wink 가 그 속에 빠지지 않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너에게 줄 것이다. 예를 들면 관직, 가족, 백보환. 네가 나에게서 나의 주문을 암송한다면 그녀를 크게 위로할 것이다. 나에게 와서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도 먹지 않고 아내도 있지만, 너에게 주지 않겠다고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술명언) 내가 얼마나 너그럽게 가르쳤는지 봐라? 그러므로 중생의 추종자들은 그 이름을 듣고 믿는다. 즉, 부처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도 그 이름을 듣고 그것을 믿었다는 것이다. 이게 뭐야? 인정은 아버지 스승의 엄함을 두려워하고, 어머니 집의 넓이를 두려워한다. 그러므로 불법은 사람이 그 어려움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그 폭을 좋아한다. 이 부처님 이름의 유래도 어색하다! 스승은 넓지만, 스승은 엄함을 원하고, 반드시 그 애모와 아들을 드러내야 한다.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있으면 들어가고, 있으면 고치고, 그다음에는 부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네가 어머니의 관대함에 의지하여 책임을 한쪽에 둔다면, 너는 색욕의 죄를 범하게 될 것이다. 비록 네가 인자한 어머니가 있지만, 어쩔 수 없다. 이것은 슬프다! 너무 핍박이야!
[참조]
\ "일곱 부처님 어머니 는 Daming Daluo Jing 을 언급 할 것 \"; 칠불모가 말한' 대라경'; 다라니 경; 칠불법은 대허가 부여와 관련해 부처님께 다라니 (Darani) 를 언급했다. "7 개 클럽 및 독립 부문법"; "성불심을 폭로하다"; "대준제보살이 분경한 후 문헌을 참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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