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9 성 (별의 문화 용어) 상세 정보 수집 완료

9 성 (별의 문화 용어) 상세 정보 수집 완료

술별과 별의 문화 용어. 천사주곡의 성왕은 신이 수여하는 방식으로 의제에게 전해진 것으로 전해져 나중에 두강에 소장되었다. 와인 스타 이론' 의 두 번째 부분은 이일과 와인을 결합한 와인 스타 이론이다. 28 숙중의 일, 월, 물, 불, 바람, 비, 레이, 전기 등 자연성군과 천지 신인들이 술의 질을 지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춘하 교분은 매년 와인을 저장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고, 음력 6 월과 9 월은 술을 담그는 금기월이다. 술은 별, 계절, 길일을 선택해 신비로운 명절을 열어야 한다. 주성론' 은 술의 위치, 물의 선택, 마술의 사용, 음식 성분의 구성, 한약의 성미 조절, 술의 후기 보관을 강조하며 이디, 두강이 명품 술을 양조하는 이론의 정수다.

중문명: 주성의 본질: 스타문화용어의 유래:' 주성론' 정수: 쌍의 융합과 술의 전승: 이지와 주이론의 정수, 주성해석, 주성론, 주성전설, 사기, 주성해석기 x n1 오래된 별명. 일명 술기성. 한공융 "조조조와의 금주 논의": "하늘이 술별을 드리우고 땅은 주천의 군이고, 사람은 주덕을 중시한다." 당대의 이백은 "독음명월" 두 번째: "하늘이 술을 좋아하지 않으면 술별은 하늘에 있지 않다." 주빈 "건화취가": "총이 과녁을 쓸고 술별이 떨어진다." 2.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을 일컫는 말. 탕페는 "회소의 노래" 라고 말했다. "두보 이백회소, 문성주성 초서성." 3. 오래된 와인 순서 주사위 게임 용어. 용재 속속' 당인주령' 은 당대의 황보송' 취한 고향 일월' 을 인용했다.' 주사위가 한 곳에 모여 술별이라고 한다. " 주성론' 주성론' 은 하늘의 주곡의 성군으로 전해지고,' 풍귀대배' 신은 이제에게 수여된 뒤 두강에 합성됐다. 주성설' 은' 쉽게' 에서 진화해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반부는 우주의 모든 것의 기원을 드러내는 <역경> 다. 후반부는 주성 이론으로 이일과 술의 융합이다. 주성론은 28 숙중의 일, 월, 물, 불, 바람, 비, 레이, 전기 등 자연성군과 천지인 삼신이 술의 질을 지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춘하 교분은 와인 보관에 가장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하는데, 음력 6 월과 9 월은 술의 금기월이다. 우리는 별, 계절, 길일을 선택하고 신비한 명절 등을 거행해야 한다. 주성론은 술의 위치, 물의 선택, 마술의 사용, 음식 성분의 구성, 한약의 성미 조절, 술의 후기 보관을 강조한다. 주성론은 이지와 두강이 미주를 양조하는 이론의 정수이다. 쑤 Pengfei 작품: 위성과 와인 스타는 어떻게 된거야? 일부 역사 문헌에서는 "의제조주, 두강조주" 라고 말하지만, 일부 전문가 학자들은 의제나 두강이 술을 발명했다고 주장하는 것은 오해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술의 성성은 제에서 기원하여 이제가 되었다", "상제" 는 황제를 가리켜야 한다. "황제의 내경 영추" 에는 구름이 있다. "마시는 사람, ... 계곡을 끓이는 액체." 《 황제내경 수문-논탕과 술추 》 에서 황제는 "오곡 수프와 술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라고 물었다. 지보가 그에게 말했다. "밥은 밥을 지으려면 돈을 내야 하고, 밥은 다 먹고, 밥임금은 단단하다." 。 의제는 하우 시대의 사람이다. 《 전국책 》 에 서술한 바와 같이, "옛 제녀는 의동생을 술미로 만들고, 끌어들이고, 취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녀는' 술 마시고 죽는 사람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와인을 마시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현지에서 빚은 술이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디는 양조의 시조가 아니라 단 술을 양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대가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두강은 노을 이후의 옛 세대로, 좋은 술을 양조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는 술의 발명자가 될 수 없다. 그래서 의디와 두콘이 모두 좋은 술을 빚는 대가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후대 양조사들이 그들을 신령으로 추앙한 것은, 술의 발명자로 여기는 것은 그들의 뛰어난 양조 기예를 숭배하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성의 전설에 따르면 술은 주성의 작품으로 고대인의 상상력으로 비과학적이다. 그래서 작가 두형조차도 이 전설을 믿지 않는다. 주성의 기원은 중국 고대 28 성 중 하나로 중국 고대 노동인민천문학의 중요한 발견이다. 술신 두강이 우연히 술을 만들었다고 하지만 향기가 황제의 주의를 끌었다. 이때 황제는 먼 옛날의 요수 한 마리와 싸웠다. 요수가 너무 강해서 병사들은 감히 요수에 직면하지 못하고 사기가 크게 떨어졌다. 황제 자신도 양심의 가책이 있다. 황제는 두강의 술을 마셨고, 자신이 힘과 용기가 충만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요수와 싸워 칼에 베였다. 그래서 황제는 매우 기뻐하며 두강에게 술을 많이 빚으라고 명령했다. 두칸치의 교묘한 양조 예술로 많은 진귀한 와인을 빚었다. 두생명의 마지막에 황제는 이 관원을 잃어서 깊은 슬픔을 느꼈다. 공교롭게도 하늘에서 고성의 남동쪽에 있는 별 하나가 유난히 밝아서 주성으로 정해졌다. 이것들은 모두 전설이다. 실제로 주성의 진정한 기원은 중국 고대에 별자리가 천상과 천체의 위치를 구별하기 위해 결정되었기 때문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진서 전' 에 따르면,' 헌원의 오른쪽 구석에 술기 삼성이 있다. 술관의 깃발도. 주요 연회는 음식의 수요에 영합한다. 오성수주기, 천하식. " 헌원, 중국 고대의 별명, 17 개의 별이 있는데, 그중 12 개는 사자 별자리에 속하고, 술별은 동남쪽에 있다. 술깃발에는 별 세 개가 있는데,' 하나' 자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고, 남쪽에는 유수 옆에 있는 별 여덟 개가 있는데, 28 개 호텔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술기성은 서주 초년의 정치가 이주를 언급한 적이 있다. 28 박 설은 중국 고대 천문학의 위대한 창조 중의 하나이다. 고시에서 자주' 주성' 이나' 주기성' 을 언급한다. 예를 들면 주선' 으로 불리는 대시인 이백은' 독음명월 * 2' 에서 "하늘이 술을 사랑하지 않으면 술별이 하늘에 없다" 고 썼다. 동한 말년에' 손님이 가득 찼고 다나카 술이 비어 있지 않다' 는 공융은' 조조조와의 금주 논주' 에서' 천주성 만점, 지상 주천군' 이라는 말이 있어 조조의 금주에 반대했다. 그에 더해 옛사람들은' 술기 휘광을 우러러보다' 와' 술기 본당 원상' 과 같은 시구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하늘에서 빚은 술별을 가리킨다. 한무제 연보' 에 따르면 기원전12/KLOC-0 한무제는 술 한 제단을 주었고, 호가는 병에 걸려 춘주를 따르고, 사람들과 술을 마셨다. 이것이 주천의 유래이다. 시인 이백우는 "하늘이 술을 좋아하지 않으면 술별은 하늘에 있지 않다" 고 말했다. 땅은 술을 좋아하지 않으니, 땅에는 술샘이 있어서는 안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