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문어문 지음 원문을 만나다

문어문 지음 원문을 만나다

1 .. 문어어 통역이 지음을 만나다: 지음이 얼마나 어려운가! 음악은 정말 이해하기 어렵고, 음악을 아는 사람은 정말 만나기 어렵다. 지음을 아는 사람을 만나니, 천년에 한번 만납시다! 예로부터' 지음' 은 대부분 동시대인들을 업신여기고 옛사람들을 그리워했다. 이것은 소위 "매일 당신 앞에서 안심하지 않고, 멀리서 들으면 자신의 명성을 그리워한다" 는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한비의' 초사' 가 막 전해졌는데, 사마상류의' 자허푸' 가 막 쓰여졌다. 진시황과 무제는 보고 나서 작가와 동시기할 수 없다는 것에 반감을 느꼈다.

나중에야 함께 지내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결과, 한비는 감금되었고, 사마상은 가볍게 처리되었다. 동시대의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습니까? 반고와 푸이는 문장 못지않지만 반고는 푸이를 비웃으며 "너 자신은 쓸 수 없다" 고 말했다.

진 () 과 조식 () 도 문인의 재능을 평가할 때 극력 비하했다. 정곤이 그에게 글자를 윤색하라고 하자 그는 감탄자가 좋다. 유필은 다른 사람의 문장 비방을 좋아해서, 그를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는 논패에 비유한다. 이 논평에서 조식의 의도를 알 수 있다. 그래서 위문제 조비가 말했다. "사상이 가벼워요. 예로부터 그랬어요."

이것은 빈말이 아니다. 루호 같은 말갑에 관해서는, 그는 황당무계하게 문장 () 에 대해 "사마천 () 이 쓴' 사기' 라는 책을, 태사공은 동방삭 () 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고 논평하고 싶었다.

그래서 환담이라는 사람들은 모두 건축 보호의 잘못된 이론을 웃어넘겼다. 그는 입장이 없다. 그의 무모한 발언은 비웃음을 당했고, 학자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헛소리를 할 줄 압니까? 그래서 관찰은 분명하지만 고대를 중시하고 근대를 경시한다. 이 두 군주 는; 문채는 확실히 넓고 아름답지만, 단지 자신을 높이고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볼 뿐이다. 반고와 조식은 바로 이런 부류에 속한다. 학문은 문장, 거짓으로 진실을 말하지 못하고, 건축 보호는 이런 부류에 속한다.

유신은 양웅의' 태현' 을 보고 "후세 사람들이 장독을 만드는 데 쓸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이것은 불필요한 한숨입니까? 。

2. 산천이 지음을 만나다.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 구금, 산을 겨냥하다. 종자기는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클릭합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다가 큰비 속에서 죽었다. 그 석두 조각에 관해서는, 그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지만, 그는 피아노의 도움으로 북을 쳤다. 당초' 임우' 훈련이었고' 붕괴산' 소리를 냈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아들이 남편의 야망을 듣고, 내 상상력은 아직 마음속에 있다."

내가 왜 도망가야 하지? 중국어 도서판: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을 잘한다. 보아구금, 멀리 산을 바라보니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난 태산처럼!"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어린 시절 세상을 떠났을 때, 보아는 세상에 지음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북을 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참고: 드럼: 폭탄.

들어봐: 들어봐. 천만: 더 이상 산을 목표로 삼지 마세요. 마음속으로 산을 생각하고 있어요.

말해봐. 친절: 칭찬은 칭찬의 의미입니다.

바로 "예" 입니다. 좋아, 좋아 아, 말투로 감탄을 표합니다.

후베이: 고희: 말투는 "아" 에 해당해요. 만약: 좋아 ...

양양: 커요. 읽기: 너 무슨 생각해?

윌: 물론이죠. 하나: 그 사람.

고 말했다: 생각, 생각. 지기: 그의 마음을 알고, 언어가 통하는 사람.

네: 그냥. 대답: 다시, 다시.

화음: 여기 xibai n 으로 발음됩니다. 흐르는 물을 겨냥하다: 마음속으로 그 강을 생각하고 있다.

3. 산천이 지음을 만나다.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 구금, 산을 겨냥하다. 종자기는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클릭합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다가 큰비 속에서 죽었다. 그 석두 조각에 관해서는, 그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지만, 그는 피아노의 도움으로 북을 쳤다. 당초' 임우' 훈련이었고' 붕괴산' 소리를 냈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아들이 남편의 야망을 듣고, 내 상상력은 아직 마음속에 있다." 내가 왜 도망가야 하지? ""

중국어 도서판: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잘 듣는다. 보아구금, 멀리 산을 바라보니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난 태산처럼!"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어린 시절 세상을 떠났을 때, 보아는 세상에 지음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북을 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참고: 드럼: 폭탄.

들어봐: 들어봐.

안 함: 끊기

산을 겨냥하다: 내 마음 속에 생각하는 것은 산이다.

말해봐.

친절: 칭찬은 칭찬의 의미입니다. 바로 "예" 입니다. 좋아, 좋아 아, 말투로 감탄을 표합니다.

E-E: 높음.

Xi: 모달 단어는 "아" 와 같습니다.

만약: 좋아 ...

양양: 커요.

읽기: 너 무슨 생각해?

윌: 물론이죠.

하나: 그 사람.

고 말했다: 생각, 생각.

지기: 그의 마음을 알고, 언어가 통하는 사람.

네: 그냥.

대답: 다시, 다시.

화음: 여기 xibai n 으로 발음됩니다.

흐르는 물을 겨냥하다: 네 마음속의 그 강을 생각해라

4. 지음 문어문 번역:

보아는 유명한 피아니스트로, 그의 피아노 기교는 매우 좋지만, 종자기는 음악 듣기에 능하다. 보아가 피아노를 칠 때, 그는 등산을 생각할 것이다. 종자기는 기뻐하며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인가! 나는 우뚝 솟은 큰 산을 본 것 같다! 클릭합니다 보아는 또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이냐! 나는 마치 바다의 강해를 본 것 같다! " 보아가 무엇을 생각할 때마다, 종자기는 피아노 소리에서 보아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한번은 그 두 사람이 함께 태산 북쪽으로 놀러 간 적이 있다. 흥이 한창 강할 때, 갑자기 큰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그들은 큰 돌 아래 비를 피했다. 보아의 마음이 갑자기 매우 괴로워서, 그는 휴대하고 있는 피아노를 꺼내서 연주하기 시작했다. 나는 보슬비 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그런 다음 산갈라진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매번 연주할 때마다 시계기는 피아노 소리가 표현하는 뜻을 들을 수 있다. 그러자 보아는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쉬었다. "그래, 네 청각은 내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 생각했던 것을 상상할 수 있어, 내 거문고 소리는 어쨌든 너의 청각을 벗어날 수 없어!" 나중에 종자기가 병으로 돌아가자 보아는 매우 슬펐다. 그는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현을 끊어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에 더 이상 종자기처럼 연주할 만한 지음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5. 중국 고전 지음 노래에 대해서.

송소영

중니는 처음에는 이런 뜻이 없었고, 맹자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을 수 없었다.

산에서 백옥을 찾지 말고 금을 몸에 가져와라.

산속에서는 때때로 백옥을 발견하지만 금은 찾을 곳이 없다.

우리 세대의 어느 누구도 세상에 지기가 없다는 것을 감히 말할 수 있다.

지기를 한 명 주다

당웬 청운

청우관 청수닭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짧은 벽을 울린다. 창문 사이에 녹색 나방이 모여

샤오랑의 백마는 밖에서 쉿 소리를 냈다. 성한은 점차 법정으로 옮겨가고, 이슬은 여전히 들꽃을 조금 띠고 있다.

경양궁 종소리가 처음 울리자 채찍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버드나무 제방에 올랐다.

지기는 진실하고 희망이 있다.

당한여

지음은 진심이어서 아이를 놓치면 안 된다. 날이 밝기 전에 술을 가지고 명월을 걷다.

봄에 네가 남하의 특사를 만났을 때 조의 지음이 감화되었다.

돈 첸삼

나는 봄에 매료되어 내 등에 있는 그 나무를 생각했다.

저 우 난, 고 어의 북경대학교 문에서 아름 다운.

북풍이 연기를 불고, 데이승이 정원에서 읊조리다.

마른 양은 새 가지가 나고, 방초는 늙은 뿌리를 자양한다.

하프로 그물을 묶으면 먼지가 비워진다.

강해신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정서 현 시에서 소리를 감지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끔 짧은 장이 형성된다.

허리를 느슨하게 하다

소집은 서술이 좋기 때문에 한때 전해지고, 서주 잔조류는 다시 편성되었다.

중랑은 오랫동안 해골이 되어 케팅 16 서까래를 위해 싸울 것이다.

6. 지음에 관한 문어문' 산유수' (박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구분, 고전 지음 이야기)

원문

보아는 북을 잘 치지만, 종수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 구금, 산을 겨냥하다. 종자기는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클릭합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다가 폭우를 만났을 때 바위 밑에 멈춰 섰다. 마음의 슬픔은 피아노로 북을 치는 것이다. 당초 임우의 조작으로 산이 무너지는 소리가 더 커졌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아들이 남편의 말을 들어라! 상상력은 여전히 내 마음이다. 내가 왜 도망가야 하지? "

번역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시계기는 청력에 능하다. 보아는 피아노를 치며 마음속으로 산을 생각하고 있다.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높고 험준하여 태산과도 같다! " 흐르는 물을 생각하자 종자기는 "좋아! 거대한 물이 강처럼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보아가 무엇을 놓쳤는지 종자기는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보아가 태산 북부를 유람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는 바위 밑에서 폭우를 만났다. 나는 슬퍼서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폭신한 빗소리였는데, 나중에는 산사태가 터지는 소리였다. 매번 한 단락의 음악을 연주할 때마다, 종수기는 항상 그것의 관심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보아는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쉬었다. "노래 듣고 잘 들어!" " 내 머리 속의 상상은 내 마음과 같다. 어디에서 내 거문고 소리가 너의 귀를 피할 수 있을까? ""

7.' 백아가 지음을 만나다' 의 번역 [원문] 을 구하고, 모두를 모아 절벽을 뛰어넘고 싶다.

갑자기 해안에 누군가가 승낙하는 것을 들었다. "어른이 배에 있으니 의심하지 마라. 이 소년은 반역자가 아니라 나무꾼이다.

땔나무가 있어서 비가 많이 오고 바람도 세서 우구가 가려지지 않아 나는 바위에 단숨에 찔렸다. 문군 조아, 조금만 있다가 피아노 들어 봐. ""

보아는 웃으며 말했다. "산속의 한 나무꾼이 감히' 피아노 듣기' 라고 말한다! 나는이 진술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좌우, 그를 따라 가라. 클릭합니다

그 사람은 가지 않고 절벽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각하의 말은 너무 황당하다! 당신은' 도시 10 호실에 충성이 있어야 한다' 는 말을 듣지 못했습니까? 문 안에는 군자가 있고, 문 밖에는 군자가 있다.

어른들이 산야를 괴롭히고 거문고를 듣지 않는 사람을 괴롭히면 밤이 더 조용해지고 황량한 절벽 밑에는 거문고를 연주하는 손님이 없을 것이다. \ "보아는 그가 잘 말하는 것을 보았다, 아니면 정말 거문고 소리를 들으면 알 수 없다.

그는 좌우로 멈춰 선창 입구로 다가와 반갑게 물었다. "벼랑에 있는 그 선생이 이미 오랫동안 피아노를 들었으니, 내가 방금 연주한 곡이 뭔지 알아?" 인도적인 소년은 모르면 피아노를 들으러 오지 않을 것이다. 아까 어른들이 연주했는데 공중니가 한숨을 쉬며 음악이 피아노에 들어갔다.

단어는 말했다:' 불행하게도, yanhui 젊은 죽음, 서리처럼 사람들을 만든다. 이 말을 듣고, 나는 현을 끊고, 다시는 네 번째 문장을 건드리지 않았다. 소년은 아직도 기억한다:-'후세에 이름을 남기다.

"보아는 이 말을 듣고 기뻐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이 문외한이 아니라면, 질문에 대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절벽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주변 생활: "손으로 뛰고 팔걸이를 바라보며 그 선생을 배에 태우고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뛰자 그 사람이 배에 올랐는데, 역시 나무꾼이었다. 머리에 대나무 모자를 쓰고, 머리에 대나무 삿갓을 쓰고, 손에 뾰족한 어깨를 잡고, 허리에 도끼를 꽂고, 짚신을 밟았다. 남자들은 무엇이 좋은지 나쁜지 모른다. 그들이 나무꾼이라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말했다. "대만족! 나무꾼이 선실로 내려와서 우리 스승이 절을 하는 것을 보고, 너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물어보니, 조심스럽게 승낙했다.

너의 명예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 나무꾼은 재미있는 사람이다. "무례하지 말고 내가 옷을 벗고 다시 이야기하자. "모자 외에도 머리에 녹색 수건이 덮여 있다. 대마 섬유를 벗고 파란색 셔츠를 입으십시오. 어깨를 묶고, 허리를 묶고, 천을 드러내고, 잘라라.

당시 당황하지 않고 마섬유, 모자, 뾰족한 어깨, 도끼가 모두 해치 밖에 놓여 있었다. 비가 오는 캐노피 신발을 벗고 흙탕물을 닦고 다시 신고 선실로 들어갔다.

이등석 내 공공좌석의 불빛과 촛불이 눈부시게 빛났다. 나무꾼은 무릎을 꿇지 않고 한참 동안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어른 경례."

유백아는 진 () 나라의 대신으로, 그의 눈에는 천 두 개가 없다. 만약 네가 내려와 답례한다면, 너는 너의 관직을 잃게 될 것이다. 배에서 내리세요, 그를 욕하지 마세요.

보아는 어쩔 수 없이 손을 살짝 들어 말했다. "나에게 선물을 주지 마세요." " 그 소년에게 보고 있다고 말해라.

소년은 의자를 들고 매트 아래에 놓았다. 보아는 조금도 예의가 없다. 그는 나무꾼에게 한 손을 주면서 "앉으세요." 라고 말했다.

너와 나는 콧물벌레라고 불린다. 나무꾼은 굴복하지 않고 그냥 앉았다.

그가 거기에 앉아 말을 하지 않는 것을 보고 보아는 좀 책망을 해서 그의 이름을 묻지 않았고, 그의 사람을 불러 차를 마시게 하지도 않았다. 오랫동안 조용히 앉아 있다가 그는 이상하게 물었다. "그게 네가 벼랑에서 거문고 소리를 듣는 거야?" " 나무꾼이 대답했다: "나는 감히. 클릭합니다

보아가 말했습니다. "한 가지 여쭤볼게요. 기왕 피아노를 들으러 온 이상, 반드시 그것의 내력을 알아야 한다. 이 피아노는 누가 만들었습니까? 그를 애무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무꾼이 말했다: "이 피아노는 푸가 조각한 것이다. 내가 오성정기를 보았을 때 오동나무가 날아와 계기 앞으로 왔다.

봉황은 백새의 왕이다. 대나무도 먹지 않고 오동나무도 살지 않고 예천도 마시지 않는다. 복희는 오동나무가 나무 속의 좋은 재료라는 것을 알게 되어 자연의 정수를 잡았고, 아락과 절개를 받을 만하다.

그 나무는 높이가 3 피트이고, 33 일의 수에 따라 세 단락으로 나뉘어, 일, 땅, 사람 3 재로 나뉜다. 마지막 타악기로 말하자면, 그 소리는 너무 가벼워서 버려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다음 노크 를 받아, 그 소리가 너무 탁해서, 너무 무거워서 포기했다. 중간 노크 를 가져 가라, 그 소리는 청탁하고, 가볍고 무겁다.

긴 물을 72 일 동안 담그고 72 등을 누르세요. 그것을 서늘한 곳으로 가져가고, 하늘과 땅을 택하고, 숙련된 장인인 유자키와 함께 악기를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야오 치 음악, 그래서 이름 칠현악기입니다. 길이가 3 피트 6 인치, 일요일 36 1 도, 앞 8 인치 폭, 뒤 4 인치 폭, 4 시 방향 4 인치 두께, 2 미터 두께입니다.

금동두상, 옥녀허리, 선녀등, 용담, 봉담, 옥가을, 금휘가 있습니다. 12 월에 따르면 12 개의 배지가 있습니다. 윤월의 말에 의하면 또 회휘가 하나 있다.

첫째, 위 오현, 바깥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 안쪽 오음: 궁, 상, 뿔, 서명, 깃털. 요순은 오현악기를 연습하고,' 남풍' 시를 부르고, 천하의 통치를 한다.

나중에 주문왕은 질투심에 사로잡혀 버이 () 를 시험하고, 아름답고 비통하여 문선 () 이라고 불렸다. 왕은 공격 후, 전가가 뒤이어 춤을 추고, 가현이 맹렬하게 진진하여 오현이라고 불렀다.

우선, 궁전, 상업, 뿔, 연, 깃털, 그리고 두 개의 현이 있는데, 이들은 무문 칠현악기라고 불린다. 이 피아노는 6 금기가 있고, 7 은 연주하지 않고, 8 절이다.

육기가 뭐예요? 추위를 피하고, 더위를 두 번 피하고, 강풍을 세 번 피하고, 폭우를 네 번 피하고, 천둥을 다섯 번 피하고, 폭설을 여섯 번 꺼낸다. 너는 왜 7 을 하지 않니? 죽은 사람은 연주하지 않고, 악자는 연주하지 않는다.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몸은 사람이 깨끗하다. 옷은 사람이 아니다. 향은 사람이 태우고, 지기는 연주하지 않는다.

8 대 묘기는 무엇입니까? 한마디로 하늘하늘하고 비장하다. 이 거문고 소리는 가장 완벽한 곳을 건드렸고, 울부짖는 호랑이는 들었지만 울부짖지 않았고, 애원은 들었지만 울지 않았다.

아락의 장점입니다. 보아는 그의 대답을 듣고 질문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배제의 지식조차도 그의 공로이다. 나는 그를 다시 시험해 보겠다. "

이때는 이전에 너에게 불려온 것 같지 않다. 그가 물었다. "첫 번째 단계는 악리를 알아야 한다. 이때 공중니는 방에서 피아노를 치고, 안회는 밖에서 걸어 들어왔다. 거문고 소리가 조용해서 욕심이 많은 것 같아요. 나는 이상하게 그에게 물었다. 중니는 "나는 드럼을 잘 친다. 내가 고양이 한 마리가 쥐를 잡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들을 잡고 싶었지만, 그들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이런 탐욕스러운 의도는 사통에서 남김없이 드러났다. 나는 성문 음악의 원리를 알기 시작했고, 나는 정교하게 들어갔다.

마음속으로 무엇을 놓쳤는지, 첫걸음에 냄새를 맡을 수 있을까? 나무꾼이 말했다. "돌창이 말했다.' 다른 사람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 어른이 어루만지려고 하자 남자는 마음속으로 알아맞혔다.

만약 알아맞힐 수 없다면, 어른은 죄를 볼 수 없다. "보아는 끊어진 현을 재편성하고 오랫동안 묵상할 것이다.

그 뜻은 산이 높아서 만지기 쉽다는 것이다. 나무꾼은 짱 말했다: "너무 아름다워요, 어른들의 뜻은 산에 있어요!" 보아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리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한 번 더 북을 치면 흐르는 물의 뜻이다. 나무꾼은 또 짱 말했다.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흐르는 물을 겨냥한 거예요!" 단 몇 마디 말로 박아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나중에 충격, 피아노 를 밀었다, 손님 에게 경례를 했다. 심지어 소리 쳤다: "나는 무례하다! 존중하지 않아! 석두 안에 보석이 숨어 있다. 만약 네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면, 너는 세상의 현자를 놓칠 것이다! 고명아 씨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 나무꾼이 몸을 숙여 대답했다. "이 아이는 종씨, 명혜, 명자입니다."

보아가 건네며 말했다. "종자기 씨입니다." 두 번째 단계, 나는 물었다, "당신의 성인 이름은 무엇입니까? 영광은 어디에나 있다.

8. 지기에 관한 문어문 유영' 문심조각용' 제 48 지기는 어렵다! 지음이 어려워서 알기가 정말 어렵다. 매번 지기를 만날 때마다, 모두 천재일우의 일이다! 부부는 예로부터 서로 알게 되었지만, 얼마나 비천한가, 지난 일을 생각하다.

이른바' 태양에 들어가기 전에 제왕을 원하지 않고 먼 곳의 목소리를 들으면 보고 싶다' 고 한다. 초석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사부님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진황은 대협이었고, 서로 다른 시대를 증오했다. 동시에, 한은 죄수이고, 말은 가볍다. 동시에 거울을 만드는 것이 싸지 않나요? 반고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글은 평등하지만, "너는 글쓰기를 멈출 수 없다" 고 조소한다.

진사론 재능, 더욱 깊이 공장 뒤에 서서 경례를 하니 만져보고 미담으로 한숨을 쉬세요. 허기는 매우 경멸했다, 그는 댐에 있었고, 그의 뜻도 알아차렸다. 그래서 위문은 "사상경" 은 빈말이 아니라고 말했다.

스승이 책을 쓰고 가르침을 청한다고 해서 환담의 추종자들은 서로 보살피고 담소를 나누었다. 그는 진정한 학자이지만 치욕이다. 그는 필사자이기 때문에 그는 허튼소리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명나라 erzhou 도; 만 zhongyong, 그리고 보상 억제 사람, 클래스, 카오 입니다; 만약 글을 배울 수 없지만, 거짓을 믿고, 미진하고, 건물 보호도 진실이다. 좋은 한숨! 부봉황이 매달려 있고, 진주 자갈이 비범하고, 낮에 사진을 달고, 벽목이 모양을 쓴다.

숲을 타조로 여기고, 초인은 꿩을 봉황으로 여기고, 위인은 야광을 기석으로 여기며, 보물로 여긴다. 모양은 쉽게 서명하고, 오류는 만일 문청이 배우기 어려운데, 누가 쉽게 구분할 수 있다고 했지? 남편의 장절은 번잡하고, 질문이 뒤섞여, 사람은 취향을 많이 안다.

대범한 사람은 박수를 치고, 돈을 빌린 사람은 손을 잡고 춤을 춘다. 부유 한 현자는 가스를보고 뛰어 오르고, 이상한 궤변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궤변을 듣고 놀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너 자신을 이해한다면, 너는 풍자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동의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것을 버릴 것이다. 변화를 원한다면, 이른바' 동쪽을 바라보면 서쪽 벽이 보이지 않는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무릇 천 곡을 연주한 후 소식을 알고 천 검을 보고 나서 그 기구를 알게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먼저 원형 사진의 이미지를 배워야 한다.

조악의' 형식있는 훈련' 을 읽고 거센 파도를 은유로 삼다. 공평무사하고 경중하며, 편파적으로 사랑을 미워하지 않으면, 그러면 너는 공평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글을 읽는 것은 우선 6 관을 표기해야 한다: 1 론, 2 론, 3 론 변화, 4 론 기치, 5 론 의리, 6 론 궁상. 만약 네가 잘 할 수 있다면, 너는 장점과 단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수필을 쓴 남편은 정서적으로 사퇴했고, 관람자들은 수필을 걸치고 정서에 들어가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았다. 비록 분명할 것이다. 이 세상은 얼굴을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보아야 한다.

얼마나 깊은 문장, 얼마나 얕은 환자의 지식. 부지가 산하에 있는데, 거문고 소리가 정을 전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마음의 이치는 눈의 모양과 비슷하다. 눈을 열면 모양이 다르지 않고, 심민이는 이치에 맞는다.

그러나 저속한 감옥 팬, 깊은 폐기물 얕은 판매, 이 zhuangzhou 웃음 \ "폴딩 양 \", 송옥 부상 \ "눈 \". 어제, 구평은 이렇게 말했다. "문질이 서툴러서 많은 사람들이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른다."

이사천이 보이면 귀로 듣는 것만 안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양웅은 혼잣말로 말했다. "내 마음이 이렇게 무거워요."

피상적이고 분명합니다. 만약 남편이 오수가 깊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반드시 죄책감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춘대 인파, 미끼로 행인을 멈추고, 국향을 덮고, 매혹적인 옷을 입는다. 책도 국화 () 이고, 극은 제방미 () 이다. 지기는 군자이다.

짱: 홍종과 만군은 광대한 무한대로 결정된다. 좋은 책은 전부 책이고, 멋진 수업은 책이다.

매춘부가 되어 청문회가 없거나 없다. 이 법은 독특하여, 잘못이 없다.

9. 고전 중국어 "지음" 번역:

보아는 유명한 피아니스트로, 그의 피아노 기교는 매우 좋지만, 종자기는 음악 듣기에 능하다. 보아가 피아노를 칠 때, 그는 등산을 생각할 것이다. 종자기는 기뻐하며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인가! 나는 우뚝 솟은 큰 산을 본 것 같다! 클릭합니다 보아는 또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얼마나 좋은 연극이냐! 나는 마치 바다의 강해를 본 것 같다! " 보아가 무엇을 생각할 때마다, 종자기는 피아노 소리에서 보아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한번은 그 두 사람이 함께 태산 북쪽으로 놀러 간 적이 있다. 흥이 한창 강할 때, 갑자기 큰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그들은 큰 돌 아래 비를 피했다. 보아의 마음이 갑자기 매우 괴로워서, 그는 휴대하고 있는 피아노를 꺼내서 연주하기 시작했다. 나는 보슬비 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그런 다음 산갈라진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매번 연주할 때마다 시계기는 피아노 소리가 표현하는 뜻을 들을 수 있다. 그러자 보아는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쉬었다. "그래, 네 청각은 내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 생각했던 것을 상상할 수 있어, 내 거문고 소리는 어쨌든 너의 청각을 벗어날 수 없어!" 나중에 종자기가 병으로 돌아가자 보아는 매우 슬펐다. 그는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현을 끊어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에 더 이상 종자기처럼 연주할 만한 지음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위: 연주

[체조]: 음악

"만들기": 또한 놀이의 의미입니다.

소리: 음악

수사 학적 방법: 은유

65438+ 종자기는 "비파는 물처럼 잘 연주된다" 고 말했다. 종 zizhi 죽은, 나중에 깨진 피아노, 평생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습니다, ​​세상은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거문고만 타는 것이 아니라 성현도 마찬가지다. 성현이 있지만, 그것을 취할 수 없습니다, ​​성현의 충절! 천 리를 타지 않는 자는 백락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도착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박아 총알 피아노, 시계 기간 동안 그가 연주하는 것을 들었다. 보아자는 피아노를 칠 때 태산을 생각했다. 종자기는 "잘 치는 것은 우뚝 솟은 태산과도 같다" 고 말했다. 잠시 후, 보아는 흐르는 물을 생각했다. 종자기는 이렇게 말했다. "잘 쳤어요. 마치 바다 속의 물처럼 잘 쳤어요." 종자기가 죽자 보아자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피아노를 치지 않아 연주할 만한 사람이 없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성인은 충성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수단을 취했습니까? 좋은 말은 자기가 천리마가 되는 것이 아니라, 백락이 다시 천리마가 될 때까지 기다린다. (즉, 백락의 긍정과 추천이 필요하다)

말은 성인에 대한 비유이고, 백락은 지식이 있는 사람에 대한 비유이다.

전형적으로 지기는 구하기 어렵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