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첫날 가장 효과적인 전투.
첫날 가장 효과적인 전투.
투수는 당대의 일행 선사가 창건한 것인데, 바로 청동경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 중국은 투수의 일반을' 범귀화' 일반이라고 불렀다. 전쟁의 필요 때문에, 일족은 늘 중국을 괴롭히고, 중국의 번영을 보고, 중국의 풍수 지리에 대해 매우 추앙한다. 그들은 이 일을 알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상조의와: 일행 선사가 일부러 오행을 혼동하고, 잘못을 가장하고, 북륜자산이 묻혔고, 분명히 물이었고, 강제로 흙으로 썼고, 종친을 혼동하고, 종친을 멸절했지만, 종친의 종친도 제멋대로였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벼슬을 존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수' 택일법이 중국으로 돌아온 후, 최초로 고대 강서에서 유행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랑지리대사 (본명이 쉽고, 제빈선생이라고 불림)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파벌은 옥서, 난로전, 옥환, 봉성 등이다. 전대 선택자들이' 두수' 의 날을 선택했지만, 진자의 장서는 이런 방법을 배제하지 않으며, 그중에는 좋고 나쁜 교훈 등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일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본 것 중에서 특히 원만한 것을 보는 것은 비교적 드물다. 앞으로 학자가 되는 방법은 너의 노력과 천성에 달려 있다.
택일' 두수' 법의 요점은 주로 산을 타고' 두수 오행' 을 타고 10 건물화에서 가스로 진화하며, 물물 사용 시 년, 월, 일, 년 동안 생명과 그램의 관계를 논의하고, 진원, 염정, 무곡, 늑대 욕심, 파군, 진원을 확정한다 별 다섯 개짜리' 화', 진입, 생, 진입, 출에 따라 선악을 변론하다. 또한 달을 통해 지구가 지지하는 좋은 별은 흥성하게 사라지고, 나쁜 별은 죽은 척 한다는 이론도 있다.
첫째: 24 산의 첫 5 행법: 1: 임, 아들, 견권, 사, 신, 서, 속' 토' 2: 계서, 못생긴, C, 무, 건조, 바다 심곤의 갑옷은 원래 물에 속해 있었지만, 건음정은 숲이 되지 않았다. 계구 병오산불, 건해산불은 동종이다. 팔궁 오행과 비교하든 천간지지의 4 차원 귀속과 비교하든, 24 산의 처음 오행귀속은 모두' 잘못' 인 것 같다. 둘째: 순건기 오행은 A 속 토양, B 금속, C 속 물, D 속 나무, E 속 불이다. 10 일 건기의 오행은 24 산두의 처음 오행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너는 실수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산은 물, 마른 흙으로, 예를 들면 산을 만드는 것 (하루) 이다. 3: 24 산의 첫 6 친은 다음과 같이 열거한다: 천건갑술 병오언 계산수 채오파군 탐관관 계추화 연진 오채포군 탐관관 천인무 오채포군 탐관관관 천련진 갑포군 탐관관관 천련진 오채이 진진 탐관관관원 천련진 오채파군. 채오파군 탐관 진원 정위목 채오파군 탐관 진원 연진곤신신수 파군 탐관관 진원연진 오색전 () b () 병신정 () 의 금관관 천연진 오색포 () 진 신서 () 도원진 오색포 () 군 신서 () 도원진 () 가 오색포 () 군 탐관관 해호연진 오색파군 탐관관관 진두의 천과는 주로 오행에 기반을 두고 있다 4: 오건기 오행왕: 오건기왕묘는 정오오오행왕묘와 거의 비슷하지만 오행과는 다르다. 정인은 나무, 오귀는 불, 갑길은 흙, 빙심은 물. 생명: 정인생 오귀, 오귀생 자희, 자희생 을경, 을경생 병신, 병신생 정인. 논크: 정자희, 자코빙심, 빙심은 오귀, 사람, 사람입니다. 매일 쓰는 것은 바로 5 행,' 비수생목' 이지만, 싸움의 처음 5 행은' 을금비목' 이고, 그 반대는' 을금비목' 이다. 왕성묘 10 일 건기 오행은 다음과 같다. 천건정비 12 갑자 경병신제해 장생불병, 그리고 영아 사망, 제추, 그리고 묘양, 제사, 그리고 제죽음, 제죽음. 환자, 친관, 장수, 천간,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언사 예를 들어, 천간 5 순위는 천건갑, 을경, 병경, 정경, 비십오, 두토, 물, 불, 금목토, 물, 불, 금목토, 물, 불, 금목토, 물, 년, 년 나를 낳은 것은 탐늑대, 관원, 탐관, 나를 낳은 것은 염정, 자손이며 염자, 나를 원망하는 것은 파군, 귀신도둑, 파귀, 나를 원망하는 것은 무곡, 아내, 채오, 진원, 진원, 예를 들면 구산이 불이다. 예를 들어, 지그 (구산) 연습자는 몇 년 전에 금으로 변했고, 나는 연습자로 태어났고, (후손) 진원은 한 달 동안 불로 변했고, 진원은 하루 불로 변했고, 진원은 한 달 동안 못난이 불로 변했다. 이 수업은 진원이 산꼭대기에 앉아 계산이 불에 속하고, 사주가 불로 변하고, 삼화크금 (오귀화는 오행불, 진원) 진원화는 음일에 태어났고, 이름은 (진원 득위), 의심은 (불) 년 (금) 이다 다행히 김기는 월령의 도움, (한 달은 금령임) 과 추축성금국이 있다. 이 교훈은' 진삼원' 사건이라고도 불린다. 당신이 한 일 (삼원 일가 3 개 무관, 천년부귀 웃음, 청마 일마 일마 산, 백년 부귀) 은 반드시 년 월 일 시 산변 기둥을 다시 한 번 3 중 진원을 (위 삼격은 혜 일가 혹은 3 (3) 이라고 부른다 생활의 핵심 고적 루마, 태세 생청마, 루마와 첫 전투에서 등등. 첫 번째 싸움은 24 산 (오행) 에 정통하지 않고, 살인은 칼을 쓰지 않는다. 예를 들어 (갑산) 과 (갑간) 의 경우 갑산은 물, 손가락 (제 1 두오행) 은 산꼭대기의 오기, 갑간 속토를 관찰하는 데 쓰이며, 기화 오행을 뜻하며 천간 기화 사주, 갑산을 관찰하는 데 쓰인다. 길흉이 뒤바뀌는 것은 재앙이고, 첫날의 전투는 (년) 을 바탕으로 하고, (일) 은 (하), (내) 는 (중) 이다. 희신은 마땅히 입입 (년, 월, 일) 생이지, 출생 () 이 아니다. 만약 그가 하나님을 피한다면, 그는 태어나야 하지만, 그가 들어가거나 생산할 때가 아니다. 몸을 (내부) 로, 네 기둥을 (외부) 로, 네 기둥을 보고 (주) 차례 (고객) 를 돌리고, 피하다 (손님). 팬 후아 판결: 첸 yuanwu 욕심, 공식 유령 후손 돈, 설명: (첸 yuanwu 욕심), 첸 yuanwu 욕심, 두 번째 문장 귀신 수업을 만들려면 산을 보고, 다듬고, 보고, 보고, 산에서 명령을 받고, 황위, 형통 황제, 관대, 관원, 아이, 묘를 키우고, 생기발랄해야 한다. 진원이 목욕, 쇠퇴, 병, 죽음, 절대위 에 앉아 있다면, 오기크 진원은 모두 흉악하다. 또한 진원이 오기를 극복해야 한다. (진원) 는 산 중 처음 오행을 가리키고, (오기) 는 사주화 () 를 가스 () 로, 오기 () 가 진원 () 을 이길 것을 두려워한다. 만약 오기가 진원에 좋다면 진원은 기죽을 것이고, 너무 많으면 매우 흉악할 것이다. 너무 낙담하면, 주와 현대인이 모두 가난하고, 약간 낙담하면, 후손들은 번영할 것이다. 첫째, 이 산이 왕성하지 않은 해를 보고, 둘째, 사기가 왕성할까 봐 두려워한다. 그래서 귀신 수업은 보통 일본 선생님이 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수업시간에 다시 연습자를 보지 말고, 후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도 부모를 다치게 하고 처벌을 두려워할 것이다. 만약 그가 두 가지 풍습에 부합한다면, 그는 주요 후계자가 될 것이다. 이림은 다음 통으로 먼저 한 가족을 묻었다: 병산은 불이다: 귀신의 추잡한 세월화 토양, 우리는 귀신의 추월화토를 깨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병신화일은 흙이고, 병신화일은 흙이고, 귀신이 장승의 자리에 앉아 있고, 산에는 자리가 없고, 병이 있고, 뒤이어 귀신을 낳고, 착취를 당하고, 숨을 내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병신화일, 병신화일, 병신화일, 병신화일) 낡은 귀신은 케산의 신이며, 나를 위해 사람을 죽이고 변신하고 생명을 살리는 귀신이다. 일종의 남의 불행을 기뻐하기 때문에 가장 꺼리는 것이다. 첫날 싸우는 것은 이날 수업과 다섯 가지 관계가 있다. (2) 천성적으로 탐식하는 늑대다. (4) 출세자는 글짓기 연습의 처음 다섯 줄이다. 심곤가모는 수신에 속한다. 만약 네가 진싱 어디에 있냐고 물으면, 너는 네 개의 산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아, Geng yihua 금, 프로피온산 물, 딩 르네, 15 알코올 중국 화재. 진원이 진원으로 변했다. 군부는 늑대로 변하고, 늑대는 귀신으로 변하고, 귀신은 비천한 아이로 변하고, 비천한 아이는 군부로 변한다. (1) 오재밥이 산갑네 집의 오행이 되어 길상이다. (3) 귀신이 산가를 깨고 태어난 오행이라 흉하다. 진원을 예로 들면: 1928 년 2 월 16 일 모산은 인석에 별장을 지었다. (년) 오진 (일) 원병오목평: 이 수업은 늑대를 탐내고, 연묘에 들어가, 근월로 죽도록 명령했다. 시간이 길어지자 그는 멸종되었다. 채오우는 산지 가문의 오행으로, 오행의 전환에 대해 산지 가족 진원을 만들었다. 따라서 채오는 상서로운 별이고, 별 중 그램의 생성은 오행의 전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군재가 왕성해야지, 형벌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2003 년 5 월 13 일 곤산 행동. (년) 오귀모금 (일) 원수평: 이 수업은 쌍무생과, 그들은 긱스다. 그것은 음택에만 사용해야 한다. 진원운진일은 무덤이고 양택은 불길하기 때문이다. 탐욕스러운 늑대는 오행을 진원과 크산족 오행의 상징으로 바꾸어 탐욕스러운 늑대는 사나운 오두막이다. 탐욕스러운 늑대가 번영하는 군재를 만나면 악을 길조로 만들 것이다. 이때 늑대를 탐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예: 2003 년 음력 5 월 16 일, 산은 상업이다. 탐말목 (일) 원미평: 이 수업은 년, 월, 시간의 대흉수업이다. 귀신은 원래 크산가의 신이었지만, 그 오행전환은 산가생으로, 산가의 정수를 빨아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귀신을 보고 깨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귀신만이 슬픔과 약함을 깨고 월주에 살고, 군재를 얻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기자는 오재관 귀신 사건이라고 부른다. 예: 2003 년 6 월 20 일 정오 곤산은 상업에 종사했다. (년) 오귀모금 (일) 오귀사금평: 이 반에는 귀신이 있지만 매년 쌍무의이고 귀신은 파도를 일으킬 수 없다. 이 수업은 유익한 수업이다. 아들도 후세 사람이다. 성세천반을 얻었는데 반에서 글연습을 하려고 하면 인구가 창성한다. 연습자를 많이 보면 인구가 희박하다. 진원은 약하고 다쳤는데, 만약 그가 연자를 본다면 모두가 죽을 것이다. 연밥, 산갑네 집에서 태어난 오행은 산갑네 집의 정수를 소모한다. 예: 2003 년 음력 5 월 15 일 말 오산 (년) 말불, 오후 (일) 말불: 년, 월, 일 세 기둥 모두 진원, 월, 일 모두 번성하기 때문에 진원왕. 왕원신이 늦었을 때 싼 아들을 만나야 하는데, 그는 재위 때 싼 아들을 얻을 것이다. 만약 그가 오후에 이 수업을 이용한다면, 이것은 큰 성공이 될 것이다. 이것은 대왕인의 교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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