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당나라 법" 따라서 "당나라 법" 볼륨 17 도둑
"당나라 법" 따라서 "당나라 법" 볼륨 17 도둑
248 모든 반란, 반군 참수; 부자는 16 세 이상 왜곡되었고, 15 세 이하는 왜곡되었고, 모녀 처첩도 왜곡되었다. 손대, 형제, 자매, 음악, 부, 농경지 주택이 관련된다면 관료가 아니다. 남성은 만 80 세이며 병에 걸리고, 여성은 만 60 세이며, 장애는 면제되지 않는다. 나머지 여성들은 함께 앉아야 하는데, 이것은 허용된다. 삼촌의 아들과 형의 아들은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리지 않고 모두 3 천리 밖에 있다.
간단한 토론: 한 군주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며, 그는 그의 생명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그는 땅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그러나, 교활하고 정직한 살인자가 있는데, 그들은 나라를 해치려고 하며 미친 계획을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하지 않으면, 그들은, 즉, 진실과 같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유명한 예: "공모자라고 불리는 사람이 두 명 이상 있다. 만약 일이 분명하다면, 한 사람은 두 사람과 같지만. " 대역무도자는 사당, 산릉, 궁전을 파괴하는 것을 가리킨다. 반대로, 이 계획은 원래 계획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1] 모반자, 그 행위가 이미 완료되었기 때문에 모반자는 모두 참수하고, 부자는 모두 16 세 이상을 꼬았다. "모두" 라고 말하는 사람은 무죄로 따를 수 있다. 15 세 이하, 모녀, 처첩,' 자처첩', 조부모, 형제자매, 음악, 돈, 밭집이라면 관직이 없다. 노래 중 부귀는 다르기 때문에 특별히 말했다. 첫 번째는 아내와 객녀에 관한 것이고, 첫 편과 같다. ② 노비는 돈이 있어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남자는 80 대 다병, 여자는 60 대 다병, 앉을 필요가 없다. "구름" 은 "나머지 여자들은 목숨을 걸고 앉아야 한다. 이것은 약속이다" 는 뜻으로 "역모가 이미 길을 떠났다", "세 명을 죽이고 무죄로 죽었다", "한 도둑을 고발한다" 는 뜻이다. 이 죄들은 운명이 착실한 여자들에 의해 허용되지 않으며, 그들은 이미 60 세이며 무효이다. 그래서 "여주인은 목숨을 걸고 앉아야 하는데, 이것은 윤이다." "삼촌 형제의 아들은 모두 3 천 리 밖에 있는데, 그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한계가 없다. "반항하는 사람과는 다르지만, 기분을 상하게 하는 데는 똑같다. 같은 가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함께 앉을 수 없다. [3]
즉, 반란 있지만, 말은 대중을 움직일 수 없고, 힘은 마음으로부터 나오지 않으며, 또한 잘라낼 수 있다. 그 매듭은 진리이지 남을 해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징비 청구 중지, 영령 척, 병마 거짓말, 반대 거짓말, 고증할 만한 사실이 없는 상태에서 헛소문을 퍼뜨려 민중을 오도한다면 법을 배울 수밖에 없다. 아버지와 아들, 모녀, 처첩이 나란히 3 천 리, 부귀에는 끝이 없다. 대역도를 도모하는 자는 왜곡된다.
약론: 음모자, 즉 어수선한 말은 민중의 뜻을 움직이기에 충분치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모명언) 흉악하고 강하지만, 사람을 몰아낼 수 없다. 음모가 있지만 해를 끼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참수되었다. 아버지와 아들, 모녀, 처첩이 나란히 3 천 리, 부귀에는 끝이 없다. 구름은 "진리를 추구하는 자를 가리킨다. 사람을 해쳐서는 안 된다." (4) 휴정하라, 말과 몸은 모두 친절해야 한다. 또는 유령 척, 군사력 척; 또는 반대로, 반대로, 반대로: 이런 소문은 사람을 현혹시키고, 진리는 시험할 수 없고,' 자법', 즉 왜곡된 몸이고, 그의 아내는 앉기에 적합하지 않다. 대역도를 도모하는 자는 반드시 좌초할 것이다. 위에서 말한' 대역불도' 는 자기가 역도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해내지 못한 음모이며, 그들은 단지 좌초할 뿐이다. 법은 "전체" 가 아니라 순종의 법칙을 따른다.
Q: 반대하고 반대하는 사람은 운명에 따라 자리에 앉아야 한다. 이 법에 따르면, 그들의 아내와 첩은 용서받고 분리될 것이다. 그의 의붓아들과 양자손자는 이 법에 따라 화해를 용서할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떠나는 것을 허락한다면, 네가 옳다, 바로 네가 앉아 있지 않은 제한 안에 있는 것이다. 반대와 반대가 드러난 후, 첫 번째 불평은 그것을 떠나는 것이다, 그래, 등등, 그것을 피하는 것인가?
답: 형법은 신중히 막혀서 두 가지 주체가 있을 수 없고 헌법과 타협을 고수해야 한다. 법을 어긴 사람은 이미 법정에서 죽었다. 비록 그들은 이미 빚더미에 쌓여 있지만, 법률은 그들을 갈라놓고 정당성을 증명해야 한다. 분합의 색깔은 인간이다. 헤어지면 가까이 갈 수 없고, 반드시 자신의 부계 가문에서 앉아야 한다.
서로 다른 동거자는 제한이 없고, 재물도 없고 밭도 없는 자는 제한이 없다. 동거하지만 비명좌자, 그 자손은 명좌자, 유류를 면류해야 하고, 각 법은 귀속해야 한다. 노약자를 제외하고 한 사람당 한 번 더 나눌 수 있다.
짧은 토론에서' 운명으로 동거자가 아니다' 는 반군의 친족, 삼촌, 형제가 이미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5] 농지나 부가 없는 것은 제한이 없다. 동거를 보았지만 준법은 운명이 정해지지 않았다. 친척과 후손이 미래에 있지 않다는 뜻으로 할머니, 삼촌, 고모, 형제, 아내를 홀아비라고 부른다. 법은 그것을 포함하지 않고, 비명에 불과하다. 그' 운명은 사람의 자손에 앉아 있다',' 숙부의 아들, 형의 손자' 라고 한다. 법에 따르면 인연도 없이 앉아 있다. 각 사류귀영' 은 범죄 후 구분을 하지 않고 가구 단위로 나눌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손며느리는 아직 앉아 죽기를 기다리지 않았지만, 그 남편은 결혼하지 않고 귀종하고, 준법은 제한을 받지 않는다. 노약자 면제' 라고 한다. 남자의 남편은 80 세에 병이 나고, 여자는 60 세에 병이 난다. 집집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을 나누어야 하는지, 아이를 돌려주게 해서는 안 된다.
그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이미 낡은 질병을 피한 사람은 누구나 분과를 받게 된다. 세 남자, 열 손자, 한 손자가 반항하거나 한 남자가 있는 80 세의 남자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아니면 세 남자 모두 죽었고, 손자는 열 명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노인이 점수를 남겨야 한다면?
대답: 한 사람이 현장에 있으면 순서대로 세 명으로 나누고 노인 한 명을 더하면 4 점이다. 만약 세 남자가 모두 죽으면, 순서대로 모든 아이들이 똑같이 나누고, 노인의 10 명의 손자가 11 점을 남기고, 노인에게 1 점을 남기면, 바로' 모든 아이들이 똑같이 나눈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
만약 한 여자가 결혼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에게 속한다. 가출을 하고, 입도에 들어가 아내를 얻지 못한 사람들은 가만히 앉아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양육을 받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에 앉을 것이다. 도사와 여자, 허리, 노비, 반항을 구부리면 더 이상 그들에게 앉지 마라.
한 간단한 토론에서' 여자가 결혼 약속을 했다' 는 말은 약속서가 있고, 사적인 약속이 있거나, 이미 돈을 받았음을 의미하며, 비록 하지 못했지만 모두 남편의 것이다. "양육" 은 남녀가 모두 다른 사람이 기르는 것이다. 입도' 는 도사가 되어 여관, 중이 되어 비구니가 되는 것이다. 행운의 날이지만 남녀는 만나지 않고 추격하지 않는다. 지지에서 벗어나 가정의 변두리에 앉아 자기 학생을 포함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도사와 여자" 는 도사라고 불리며 승니도 마찬가지다. 여성은 가사, 결혼, 진도관에 국한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가수나 노비라면 노비는 공식이나 개인에 국한되지 않는다. "반란을 일으킨 사람들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것이다." 그들은 도사 밑에서 역모와 반란을 저지르면 몸에 앉을 수 없기 때문에 구름은 "그 몸에 앉아 있는 것을 멈춘다" 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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