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청나라 역사에서 옹정과 그의 견지겸과 화씨벽은 상금 바구니를 설치해 이윤을 챙겼다.

청나라 역사에서 옹정과 그의 견지겸과 화씨벽은 상금 바구니를 설치해 이윤을 챙겼다.

소개: 무덤을 부수기 전에 몇 가지 과정, 작은 장례식, 큰 장례식이 있었다. 소상은 궁중에서 상궁으로 옮겨지고, 대상은 상궁에서 능으로 옮겨진다. 장례식 날짜는 진나라가 계산하고 길일을 선택했다. 관은 항상 궁전에 남아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관을 궁궐에 최소 3 일 동안 주차하다. 여기서 몇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하나는 왕궁에서 상궁에 이르는 작은 장례식이다. 자, 먼저 청제의 작은 매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청나라 황제의 관은 통상 건청궁에 보관되어 있다. 대행황제가 건청궁에 머무는 기간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 세종 25 일, 성조 20 일, 세종 18 일, 고종 20 일, 인종 18 일, 현종/Kloc 강희 전후 황제의 장궁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입관 후 세종과 성조의 장궁은 모두 경산의 수황전에 설치되었다. 세종 등극 후, 수황전은 성조 성용에 모시는 곳으로, 후세 황제의 관을 보관하는 데 불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세종, 세종, 세종, 세종, 세종, 세종) 그래서 고종에서 덕종까지, 현종을 제외하고는 자공이 경산관덕전에 모셔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세종은 태자가 되었을 때 옹화궁에서 살았다. 따라서 그가 죽은 후 옹화궁의 유용전, 현종의 장궁은 원명원의 정다광전에 자공할 것이다. 자공 황제가 건청궁에서 장궁으로 이사했을 때, 황제는 그에게 공손한 작별을 고하고 싶었지만, 왕조마다 상황이 달랐다. 현인이 그의 세조를 보냈을 때, 효장문황후의 보살핌으로 현인은 동화문밖에 나가지 않고 가마를 타고 수황전에 가서 기다렸다. 세종이 성부를 보낼 때 세종은 그를 경산 수황전으로 보냈다. 이런 한 걸음으로 그를 배웅하는 제도는 후세 제왕의 답습이다. 고종 황제가 세종을 보냈을 때 관을 부축해 옹화궁으로 가는 것은 청조 황제에게 영을 보내는 가장 먼 사람이다. 르네 는 황제 를 보내, 통치 는 르네 를 보내, 그들은 모두 관덕전 에 갔다. 문종이 현종을 배웅할 때 장궁은 원명원에 위치해 있어 길이 멀다. 문종은 다리병으로 장수를 보고, 나가서 지안문으로 나가 원명원 대황궁 밖에 차를 타고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종, 문종, 문종, 문종, 문종, 문종) 무종이 문종을 보냈을 때, 어린 황제는 겨우 6 살이었다. 당연히, 그는 강희를 본받아, 영구가 그를 동화문에서 보내고, 또 다른 길은 장궁에서 기다리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공이 상궁에 이르렀으니 본전에 정박해야 한다. 세조는 이전에 만청 화장 풍습을 답습하여 이렇게 큰 자공을 불태웠다. 태조 재위 기간, 자공은 제제가 준비되지 않아 곧 화장되고 태조는 유언장을 남기고 간장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당태종은 순치 원년 8 월 9 일 소릉에서 화장을 했는데, 마침 그가 죽은 지 1 년이 되었는데, 천제가 기이한 해에 태어났다는 규정에 부합한다. 세조의 자공은 백일 이후 대전 당일 화장했다. 세조가 화장한 후에도 그의 보궁은 여전히 관덕전에 모시고 있다. 자공 장례식 기간 동안 상속인은 규정에 따라 제때에 정확하게 경례를 해야 한다. 진열품이 복잡하고 의식이 복잡하다. 예: 첫 제사, 첫 제사, 첫 보름달식, 대제사, 청명식, 은식, 백년식, 연말식. 가장 중요한 것은 도서 상장식과 도서 상장식이다. 이 의식은 먼저 궁중에서 열렸고, 황제는 직접 낭독하고 경례했다. 그런 다음 황각리에 넣고 들어 올렸다. 황제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며칠 동안 궁전에 있다가 사궁에 가서 작은 장례식을 거행할 것이다. 그들의 장궁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관을 든 사람의 수가 다를 것이다. 소장, 소혜, 소의는 조양문 밖의 상궁에 있다. 댐에있는 잘 사는 매장 궁전; 청소는 먼저 서화문 밖의 장궁에 갔다가 수도 북쪽의 사하궁 화성으로 옮겼다. 소소는 무영당에서 시작하다가 경성 북쪽의 사하궁화성 () 으로 이사했다. 수황전에서 샤오 공; 전촌 장궁의 효도; 원명원 구경 3 사당에서 효하다. 효, 효, 효는 모두 경산관덕전 에 있다. Qichun 공원 응휘청에서 샤오 징; 소철이 영사당에서 장례를 치르다.

자공은 이전 과정에서 상당히 인력을 소모한다. 할로겐 책의 지도 아래 할로겐 책은 자공 장례식에서 거대한 의장대라고 할 수 있다. 그 내용이 많기 때문에 여기서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할로겐 도서 이후 태당나석 6 반, 반당 32 명, 부 4 명, 부 4 명, 부 8 명. ⑨⑨⑨ ⑨ 이후 자공이 포인트다. 첫째, 겉치레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 또한 조건에 의해 제한된다. 사람이 너무 많으면, 나가서 다리를 건너면 우회할 수 없으니, 우우와 소옥을 미리 설정할 수밖에 없다. 수도 내부에는 대우80 명, 소우 32 명이 있다. 왕궁에서 장궁까지, 보통 6 반, 반당 80 명입니다. 관을 든 사람에게는 첫 수업이 끝날 때 대장을 써서 점잖고 깔끔함을 나타내야 한다. 다른 교대자들은 오성 내에서 선발된 건장하고 젊은 민부로 구성되어 그들에게 옷과 신발과 모자를 주어 목욕을 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은 가난한 사람의 옷이나 운전의 옷이라고 불리는 노란 캡을 쓰고 빨간 자수 옷을 입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공이 문을 건너거나 다리를 건너면 모두 술을 바치고 분향을 해야 한다. 장궁 대문 밖에는 독수리와 개를 미리 설치해야 하는데, 아마도 만주족의 초기 풍습과 관련이 있을 것이며 만주족의 특색을 지니고 있을 것이다.

둘째, 대상입니다. 사궁에서 능묘까지. 황제의 장례식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겠습니다. 청나라 황제의 영구가 장궁에 머무는 시간은 길이가 다르다. 세조 2 년 2 개월 성조 거의 4 개월, 세종 1 개월, 고종 6 개월 이상, 인종 6 개월, 현종 10 반월, 문종 1 년 자공이 상궁에서 오래 머무를수록 상속인이 향에 경례할 기회가 많아지고 효도 횟수도 많아진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자공은 무기한으로 장궁에 머무를 수 없다. 영묘 공사가 완료되면 진나라는 날짜를 택할 것이고, 청정은 장례 날짜를 배정할 것이다. 수백 마일의 장례 거리, 송별원들이 매우 힘들었다. 그래서 세조가 장례식에 갔을 때, 왕은 고대식을 인용해 직접 보물을 궁으로 보내는 것을 막았다. 당시 효장문 황후도 엽선 측이 직접 보궁을 영묘로 보내는 것을 막으려고 애썼다. 세종부터 청제는 이 제도를 깨고 자공을 직접 영묘에 보낼 수 있다. 그러나 동치년 동안 함풍 황제가 장례를 치렀을 때 양궁태후는 왕초청을 받아 동치황제의 젊음을 이유로 고례를 이유로 동치황제가 동릉전으로 자공을 보내는 것을 막았다. 양궁태후와 동치황제는 모두 동직문 밖에서 함풍자공을 송별했다. 그러나, Guangxu 년, 여왕의 어머니 는 자공 장례식 에 갔다, 두 궁전 여왕의 어머니 는 왕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젊은 Guangxu 황제는 개인적으로 장례식 을 보내 강제로 피로의 고통을 겪었다.

장례식에는 두 가지 할로겐 책이 있다. 하나는 법운전 할로겐서이고, 하나는 할로겐서를 타는 것이다. 고궁이 관을 주차하는 곳뿐만 아니라 장의사궁, 루디안, 임시보안처, 능침대홍문, 능침룡은사 앞에서는 할로겐서를 여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즉, 관을 주차할 때는 가능한 할로겐서를 열어야 합니다. 할로겐 책은 장례 행렬 앞에 설치되어 있는데, 일부는 수도에서 왔고, 일부는 첫 번째 역인 루디안 뒤에서 왔다. 요컨대, 그것은 자링이 걷는 할로겐 책이다. 프랑스 운전기사 할로겐 책을 다 쓰고 나면 영묘 대신에게 맡겨 보관해야 하고, 중대한 사건이 발생하면 영묘에서 사용해야 한다. 할로겐 책을 타면 영운전 다음 날 정주식 이후 돈, 관복과 함께 소각된다. 동서릉에 이르러 그의 자공은 즉시 지궁에 묻히지 않고 잠시 평서에 안치되었다. 세조 바오 공 은 영묘 의 갈대 홀 에 배치 되었다; 삼조, 세종, 고종, 인종, 현종이 영묘 융은전 중앙에 배치되었다. 문종과 무종안은 용부사의 빈당 중앙에서 근무한다. 핑안 제물의 기한은 몇 년에서 며칠밖에 안 되는데, 이를테면 고종 10 일, 인종 7 일, 무종 자공 거의 5 년이다. 여왕의 관은 장례식궁에서 다른 시간을 머물렀다. 진시황처럼 영묘 공사가 완료되면 진회는 날짜를 선택하고 공손하게 법원에 장례 일정을 잡으라고 요청할 것이다. 자공 장례식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우선 32 인 홀, 80 인 홀, 128 인 홀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럼 관 나르는 서비스, 경기. 황제, 황태후부터 황후까지 7920 명을 뽑아 관을 들어 올렸다. 이 젊은 종들은 일단 뽑히면 그들에게 옷과 신발과 모자를 주고 은을 주어야 한다.

장례식에서는 장례자가 많고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도로를 건설해야 한다. 자공은 한 가지 노선을 걷고, 사람이 많고, 길이 넓다. 황제는 어도라는 또 다른 길을 걸었다. 제국로가 지나가는 곳은 미리 길을 평평하게 하고 황토를 깔아 응용해야 한다. 자공 출발 후, 황제는 미리 어도에서 루디안 (Ludian) 으로 가서 기다렸다. 일단 영이 도착하면 무릎을 꿇고 맞이해야 했다. 자링 출발 후 황태후, 황후, 그리고 다른 여자들이 기대할 것이다. 일단 자링 멀리 가면, 그녀는 따라잡을 것이다. 도성에서 동서릉까지, 보통 5 회, 각 1 갈대청으로 나뉜다. 해가 지면 관은 멈추고, 만일 비가 오면 여기에 멈추거나, 임시로 텐트를 친다. 루디안은 황부성, 황만탕, 황왕성이라고 부른다. 자링 이 도착했을 때, 진로의 책이 문 앞에 있었고, 황제는 신하들을 이끌고 북문 밖에 무릎을 꿇었다. 자령은 북문에서 들어와 자링 절 중간에서 차를 몰았다. 진책서가 좌우 안건에 있어서 만례를 하다. 오전의 의식이 있은 후 황제는 무릎을 꿇고 지령을 루디안 남문에서 데리고 나왔다. 자링 이 지나가는 곳, 방원 백리 내 문무 대신은 길 오른쪽 백보 에 미리 무릎을 꿇고 마중 나왔고, 등 자링 통과를 한 뒤 숙처로 가서 황만 성 밖에서 무릎을 꿇고 아홉 번 절을 하는 의식을 행했다. 만례, 문관은 파란 깃발 끝에 있고, 무관은 파란 깃발 끝에 있다. 자링 다리를 건널 때는 두 대신을 교대로 보내 돈을 태워야 한다. 동서릉에 링, 그 자공도 황제의 영처럼 잠시 안치하고 지궁에 묻혀야 했다.

셋째, 대장하고 자공은 지궁에 묻힌다. 대장은 청나라 황제 이후 장례식에서 가장 중요하고 성대한 의식으로 영안 대전이라고 불린다. 그 때 황제, 황후, 왕자, 관원들이 무덤에 모여 순서대로 서 있을 것이다. 1 봉안 전날 황제는 대신들을 이끌고 장례식에 참석할 것이다. 그런 다음 자공이 소우를 찾아갈 것이고, 황제는 친히 자공을 이끌고 전 중간에서 내려와 전동을 따라 걸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그런 다음 자공은 무덤의 중문으로 걸어갈 것이고, 황제는 관을 도시 앞의 플랫폼으로 부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봉안의 자공은 루댜의 정중앙에 있는 용에 놓일 것이며, 좌우 안건에 각각 한 권씩 설치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다음 날, 자공이 지궁에 배치되었고, 황제가 직접 관을 부축하여 내려갔고, 65,438+00 내시가 등불을 들고, 흠점의 왕은 자공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 석상에서 영안을 숭배하고 용차에서 물러났다.

여왕이 무덤에 묻혔고 황제가 아직 죽지 않았다면 석문은 닫히지 않았을 것이다. 황제가 장례를 치르고 나서야 석문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닫힐 수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틀렸다. 가경 8 년, 효숙황후는 장릉지궁에 묻힐 예정이어서 유서를 만들려고 할 때 호부 대서에는' 관석문, 대상' ('청황례') 이 있었다. 가경제는 보고 매우 화가 나서 즉시 호되게 꾸짖었다. "석문이 닫힐 수 있을 줄 알았나? 닫혀 있어 다시 열 수 없습니다. 이 상서로운 땅은 황제가 나에게 준 땅이지 황후를 위한 땅이 아니다. 만약 돌문이 닫혔다면, 내가 또 상서로운 땅을 하나 더 원하니? " 그 결과, 장례를 치르는 신하들이 처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