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이성의 성씨 문화

이성의 성씨 문화

왕준

경조군: 한원년 (기원전 104 년) 이 경조윤으로 바뀌었고, 직위는 군 현과 맞먹는 삼부부 중 하나였다. 그것은 장안 (현 Xi 안서북) 에서 통치되어 산시 친링 북쪽, Xi 안 에돔, 위하 이남의 토지에 해당한다. 삼국지 위 관할 구역은 징 (Jing) 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관명은 현 () 으로 바뀌었다. 이 이씨 가문의 조상은 당경조 윤립강이다.

구진군: 기원전 3 세기 말 남월 조타가 군이 되었다. 기원전 1 1 1 년 중국에 입국한 것은 베트남의 경화, 하정 양성, 의안 동부에 해당한다.

송성현: 수나라 때 이곳은 레이양이었고, 송나라의 통치소였다. 송대는 송성으로 바뀌었는데, 현재 허난성 상구현 남부이다.

홀의 이름

리양당: 후주, 이경희임 리양현 12 년, 사관 저서' 좌랑' 으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작품사는' 이양당' 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양당' 을 당명으로 삼았다.

여성당: 주조국의 시조가 산서여성현에서 봉봉당하였고, 뒤이어 여성당을 당명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여성당, 여성당, 여성당, 여성당, 여성당)

경서당: 이각, 자희생, 북송시 쓰촨 수로현 보성구 창송향 이씨 별장에서 태어났다. 청삼 년 후 1403 장원, 경학에 정통하다. 일단 Ouyang xiu 에게 물었다: "Shu 에 유명 인사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예: "문학에는 소경이 있고, 고전에는 이지가 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정슈 의사' 라고 불린다. 나중에 형추 이씨 족보를 보고, 줄곧 재수하고, 스펙트럼에는' 정서당' 이 찍혀 있었다.

팔준당: 리크 제 9 대 손이백현 () 은 쓰촨 수로현에서 충칭부발현 서향대교장 () 으로 이사했는데, 현재 충칭시 유중구 교장 () 에 속한다. 그의 후손들은' 팔군당' 을 당명으로 삼았다.

감원당: 이백현의 손자 이명표는 원경 2 년 법원에 의해' 명표' 로 봉쇄됐다. 즉 13 13. 장남인 태는' 건원당' 을 당명으로 삼았다.

술청:' 술청' 은 북송 해남도 단현 선비 이자운의 사저입니다. 소동파 1949 년 하이난성 단현으로 강등됐다. 그는 현지의 이자운은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일심으로 농사를 짓고 효도에 일념한다고 들었다. 그는 또 그의 집에 유자후의 문집 몇 권이 있다는 말을 듣고 방문하러 가서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그는 늘 몽둥이 하나를 가지고 온다. 어느 날, 소동파는 자운을 방문하러 갔는데, 비가 와서 길가에 있는 한 농민의 대나무 모자와 나막신을 빌려 입었다. 행인은 노인을 만났는데, 비록 유교복을 입고 있지만, 이상하게 차려입은 농부 모습, 모두들 하하 웃었고, 길가의 개도 쉬지 않고 불렀다. 이를 바탕으로 후세 사람들은 다양한' 동파 이리도' 를 그려 세상에 널리 퍼졌다. 소동파는 왕개문, 복림, 여욱과 같은 현지 학자들이 종종 이자운가에 모여 강의를 듣도록 세심하게 가르쳤다. 이리를 포함한 현지 국민들은 술띠를 앞다퉈 고기를 가지고 소동파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소동파는 자두구름과 현지인에 대한 기념으로' 술청' 이라는 책을 전문적으로 썼다. 술청' 은 현재 해남도의 유명한 문화경관으로, 건축물이 웅장하여 단현 현성에서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당옥성: 강서 상유현 이씨 종사 안에 있어요. 청나라 함풍 원년 (즉 185 1 년) 에 창설되었다. 광동 오화 상유영 앞에 사는 이후예를 대표한다.

또한 이성의 당명은 주로 경조당, 구진당, 송성당, 신안당, 돈본당, 강당이다. 강서성: 청강 () 은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는다. 현재 마을에는 이씨라는 성이 4000 여 명으로 비교적 큰 이성촌이라고 할 수 있다.

장쑤 이씨 족보는 작가가 시험을 봐야 한다. 민국 9 년 (기원 1920 년) 목판활판 그림 2 1 폭. 현재 장쑤 주용현 정춘진 원향대대 이씨네 마을에 소장되어 있다. 참고: 송나라에 설립되었습니다. 장쑤 강도에서는 이씨 댁이 두 권을 가져갔는데, 민국은 이장수 (), 이지 () 가 몇 권을 이어갔다. 민국 32 년 (기원 1943 년) 인쇄목판활자 두 권. 현재 허베이 대학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다. 절강란계 이씨 종보 7 권, 이 (민국) 편, 민국 27 년 (서기 1938) 목각 인쇄. 현재 저장성 란계현 유람구 자주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호남 닝향옥담 이오수보보 작가는 고증해야 한다. 청광서 29 년 (기원 1903 년) 에는 두 권만 남았고, 다른 한 권에는 두 권이 있다. 현재 호남성 도서관에 숨어 있다. 호남 샹탄 이편' 족보' 15 권,' 청' 제 1 권, 제 2 권, 청광서 14 년 (서기 1888) 돈본당 목판 활자 12 권. 현재 중국 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씨 종보는 호남 샹탄, 민국 이경산편 (순서) 에서 이어졌다. 민국 8 년 (기원 19 19 년) 옥당에서 활자 목각으로 인쇄했는데, 지금은 두루마리만 있고, 다른 두루마리도 있다. 현재 호남성 도서관에 숨어 있다. 금요일, 호남 샹탄 이편' 가지기' 6 권, 민국 등 편, 민국 16 년 (서기 1922 년) 돈본당 인목판활자 6 권. 현재 길림대학교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결정한 호남 한수용양 이씨 족보, 청광서 9 년 (서기 1883 년) 활자 목각으로 인쇄돼 현재는 두루마리만 남아 있다. 현재 호남성 도서관에 숨어 있다. "광둥 중산 이보보" 작가는 시험을 기다리고 있으며, 목판활자 인쇄본을 위해 5 ~ 6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광둥 남해 이씨 족보' 는 3 년 (서기 19 1 1) 목판활자 인쇄본 이사원 (청) 편찬이다. 현재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광둥 남해 이씨 족보, 민국 때 리와 이중수, 민국 21 년 (서기 1932 년) 목각활자 인쇄본을 출판했다. 현재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광둥 순덕 이계택당 족보' 는 청광서 23 년 (기원 1897 년) 의 목판활자 인쇄본이다. 현재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광둥 순덕 동방 이씨 족보 4 권, 이진편, 목판활자 6 권, 청이년 (서기 19 10). 현재 상하이 도서관과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광둥 순덕 코코 리 족보', 민국 이정이편, 민국시대 수서. 현재 광동성 중산도서관에 숨어 있다. 구이저우준이 이여겸가' 이여겸 () 는 청대 목판활자 인쇄본으로, 현재는 제 1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동북사범대학에 소장되어 있다. 2008 년 6 월 구이저우 비조 편집장의' 이춘추' 제 2 권이 개정됐다. 2007 년 이' 천위구이 춘추' 제 1 권을 수정했다. 이오수 족보' 는 총 30 권으로, 제 1 권은 이작유 등이 편찬한다. (청대) 그리고 청광서 18 년 (서기 1892 년) 경당인의 활자 목각 30 권.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오수보' 13 권, (민국) 개정, 민국 38 년 (서기 1949) 목판활자. 현재 후난 성 린치현 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다. 작가가 시험해야 할' 이씨 종보' 는 민국 연간에 인쇄되어 지금은 한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하이난 성 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다. 리양 두씨 족보 20 권은 모두 진 등 편집장이 편집한 것이다. 청대. 청광서 23 년 (서기 1897 년) 이 당에서 목판활자 판을 심어 5 권을 그렸다. 현재 중국 인민대학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민회 등 편집장의' 안후이성 시대 이씨 족보' 입니다. (청나라). 청광서 34 년 (기원 1908 년),' 숭본당' 은 모두 8 권을 인쇄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강두 이씨 집은 두 권, 민국 이장수, 이지수 편집장, 민국 22 년 (서기 1933 년) 목판활자가 인쇄되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현존하는 이씨 족보 8 권, 청이민호, 이점원이 편찬하고, 청광서 15 년 (서기 1889) 숭본당 간행물에 목각 활자 8 권을 새기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청대 예서당 목각활자본 3 권에는 작가가 시험해야 할 이씨 족보 8 종이 실려 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이씨 족보는 이미 3 ~ 4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평주 이씨 족보' 는 청대 활자목판으로 인쇄한 책으로, 현재는 3 부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평주 이씨 족보' 는 총 7 권으로, 마지막 권은 이요조류 등이 집필했다. 민국 4 년 (서기 19 15 년), 당치가 인쇄한 활자는 한 권밖에 없었고, 지금은 7 권, 마지막 권밖에 없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창사 이씨 족보 작가가 시험을 봐야 한다. 민국 2 년 (기원 19 13 년) 용덕당 인목각활자 40 권. 지금은 제 1 권, 제 4 권, 제 6 ~ 10 권, 제 12 ~ 16 권, 제 18 ~ 26 권, 제 28 ~ 30 권, 제 32 ~ 35 권, 제 38 권만 남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장사리 씨 족보' 는 청대 룬드당판 목판활자 3 권으로 현재 2 권과 22 ~ 24 권밖에 없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창사 이씨 삼종보 작가가 시험을 봐야 한다. 청나라 때 용덕당에는 목각 활자 인쇄본 32 권이 있었다. 오늘은 1-2, 4-5, 7-9, 12, 14- 16 만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장사리 씨 족보' 는 민국 32 년 (서기 1943) 에 인쇄된 18 권이다. 현재는 5 권, 51 권, 53 권에서 59 권, 61 권에서 65 권, 67 권에서 68 권, 70 권에서 71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옥담 이씨 오보" 작가가 시험을 봐야 한다. 청나라 때 목각 활자의 인쇄본 한 권을 보았는데, 8 권밖에 남지 않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옥담 이씨 오보" 작가가 시험을 봐야 한다. 민국시대에 목각 활자로 인쇄한 책 한 권을 읽었는데 제 4 권만 남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순덕 이씨 족보에는 청대 이진이 편찬한 두 권이 있고, 또 두 권은 청이년 (서기 19 10) 이 장후당에 인쇄한 목판활자이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음인 이씨 족보 8 권, 족보 기록, 이광조 (청대) 편, 청광서 21 년 (서기 1895 년) 간' 베이징 조당 목각활자' 두 권. 지금은 제 1 권과 제 6 권만 남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시험 할 Xiangyin Li 족보, 중화 민국 기간 동안 Jingzhaotang 에 새겨진 목판화 활자는 3 권으로, 현재는 2, 3, 5 권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민국) 은' 음흑어당 이씨 족보' 12 권, 제 1 권, 제 2 권, 민국 32 년 (서기 1943 년) 에 원당 인목판 활자 14 권을 편찬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청대 이세수 등이 편찬한' 이샹담 삼수보' 12 권, 청함풍 9 년 (서기 1859 년) 돈본당에서 인쇄한 목판활자 12 권.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씨 종보' 는 현재 8 권, 이민호 등이 편찬하고, 보본도 있다. 청대. 청광서 34 년 (기원 1859 년), 숭본당 간행물에 목판활자 9 권을 새기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닝향은 영대천방 이씨 가문의 족보이다. 작가는 검사를 받아야 한다. 청대 시대에는 관내에 목각 활자 두 권이 인쇄되었다. 지금은 제 2 권과 제 7 권만 남았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족보' 작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민국 시절은 경조당 목각활자 2 권, 현존하는 것은 1 ~ 3 권이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삼보》작가는 시험을 봐야 한다. 민국 시대에는 관내에 목판활자 인쇄본 한 권이 있었는데, 지금은 제 9 권 제 2 권만 남아 있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작가가 결정한' 이족보' 는 청대의 목판활자 인쇄본으로, 현존하는 것은 제 2 권뿐이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보보" 는 민국 시대의 필사본으로, 작가는 결정될 것이다.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호남 원강 이씨 6 종보 8 권, 민국 이세겸 전공, 민국 36 년 (서기 1947) 상인? 당대의 활자 목각 8 권. 현재 중국 족보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호남 류양호 상리 씨: 이 가문의 본적 쓰촨 현으로 계궁을 유로 이주한 최초의 조상입니다. 귀공 리드, 명서재, 정정해 과거주임 시험관, 무사과 진사, 먼저 무강 현 기록, 관직-자스부승에게 부여한다. 유일이가골목 모퉁이에 계방을 짓다. 4 세대는 7 칸으로 나뉜다: 종사 사당 부당 실용당 입헌당 의례당 의례당. 명성화15 년 (1479) 년 서성 하호에 종묘를 짓고 족보를 편찬하다. 청동치 1 1 년 (1872 년) 7 회, 광서 29 년 (1903 년) 은 모두 부계 가문 때문이다 1949 하나, 둘, 셋, 여섯 개의 방 9 개 수리. 지금까지 현성, 동향고평, 범가령, 대안, 남향대요와 석문, 서향삼관충, 푸제, 백가산, 첨충에 분포하는 3000 여 개 민족이 있다. 류양 이씨 형제 세 명의 원사 이오, 여개수, 여뢰석은 삼방의 제 24 세손이다. 자파: (18 세기 이래) 선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으며, 책은 반드시 선함으로 개량되고, 백성은 책 한 권을 가지고 있으며, 만물은 춘향과 같다. (10 년 사립 학교 계속) 홍기 카이 신운, 효 는 국보 를 위해, 조상 은 먼 곳에서 경의를 표합니다.

천위구이 이씨 가족자 대표: 전충조대부터 90 년대까지 옛 족보 편집자에 따르면 이비 90 개, 주 (징과 북이 구분)-91개-92 개 중복-93 개-94 개 연주 94 개 새 단어 생성을 생략하다. 후손들은 주로 구이저우성 준의시 동즈현 추미원다댐에 거주하며 완양, 흥의, 흥인, 청룡소공장, 준의성 시조사님과 동년배, 즉 이홍, 지씨 (격양모평), 9 1 덕 -92 에 살고 있다. 흑석산 (뒷산), 북도, 반룡, 이씨 반포, 하교하댐, 광흥, 서산, 부환, 하석댐, 진가암, 신장, 파파야 용당, 신장, 양부, 청강구, 덕룡장 90 리 리안, 진 시 (무대 뒤 구분),-91 메론-92 종-93 위 고, 높은 직위-94, 양그-95 영모, 영티-96 응규, 별-97, 걸안 (천하) -87 각민, 위안 (민국 리프트, 부순현 징계),, 돈 (후손이 결정됨). -88 위안 소금-89 채식문-90,-91 메즈-92-93-94-95-96 유효-97 위관-문성영창 85 년 흥화-86 만 1 천랑-8 만 7 천 10 랑-88 일 복보-89 명 충심-91 례-92, 지혜, 신앙, 문채-당신은 조정에서 배워야 합니다-당신은 인간의 미덕을 계승해야 합니다-당신은 영원히-84 년 전-85 년 흥화-86 만 1 천랑-87,000 프랑-88 천록-89 청후-9170 89 멩 콴-91 야망-92 부자-금-싱 순-75 명 보안 책임자-76 싱 광-77 명의 유능한 사람들-78 리 푸, 리 지-79 junqing, 6 월 친구 이 가족은 주로 준의와 수민의 생활과 일을 하고 있다. 명전 84 년-흥화 후 85 년-86 만 3 천랑-87 두일랑-88-89 년 후천적 문사고-호수의 영향-정수광지-대길영광-디가 경조에게 알려준다 78-79 수성-80-81 태림-82 이융-83 억 리-8400 만-85 중복-86-87 해-88 리홍-89 맹강

육십육배-육십삼조인, 조익, 조지-육십사, 계옥-육십육현우, 함녕-육십육종덕-육십칠정수-육십팔진, 진연-육십구징캄, 풍정- 상종-76 건옥, 건광-77 용흥-78 오경-79 요족-81 비천-82 동명-83 층-84 양문-85, 아이우통성- 명나라에 이르러서야 84 년-85 흥화-861,이상 자료는 ('이씨 춘추' 구이저우 필시조) 에서 나온 것으로, 본 족보서는' 이씨 춘추' 에서 나온 것으로, 2007 년에는 천, 중경, 구이저우삼지종친이 각각 통과했다 참고: 이 버전은 구보법과 신판 (이' 춘추' 구이저우필시조) 을 근거로 상속 등에 의문이 있다. 각 세대에서 첫 번째 조상의 이름은 직계 조상이고, 두 번째는 형제관계이다. 두 번째 조상에게 자손이 있다면, 아래에 표가 하나 더 있지만 완전하지는 않다. 위 각 예는 1 1 1, 경-1 12, 조,,, 등의 새로운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사대 쓰촨 의롱: "천하 () 정정신 상광만생 ()" 이사대 쓰촨 충현 (): "도심대로 영과만방위 장길 ()". 이 단어는 쓰촨 봉안을 대신한다: "국천원, 명청, 태평안정, 덕순". 이자대 쓰촨 수녕: "하늘, 엄함, 항목, 쇼, 황혼, 부활, 흥문, 모, 인과, 신향영원, 홍유, 제 1 번, 독방의 후손". 이자대 광동 동완인: "충성 () 과 운 () 원방 () 의 효우택 () 이 자주 전해진다." 리 광동 양춘사 세대: "대사흥신운 경배성경." Li zidai 광동 Gaozhou: "카이 유교 자이." 광둥 () 신이 () 세대: "국부민강." "호남 이씨 1 세대: 유공방 부족:" 천인은 문사 (), 조흥 (), 대작 () 서 (), 화디 길장 () 을 더해야 한다. 팔공방 부족: "문학 상속인 천 명이 예상했다. 종단은 상서로운 것이고, 광지는 위대한 기지이며, 영광은 찬란한 곳이다. " : 구궁방 부족: "문사 천망, 심성, 지대, 디치창"; 공방 10 학교: "천교가 스문정자수 성헌종 사오창 동영"; 익양방 부족: "천언이 더해져야 하고, 맹정은 정처이고, 행복의 구름은 여전히 길다." 부계 가문의 새로운 속속: "충효, 가보, 지보, 선재 존중, 후량 홍유등갑, 선경." 이호남원강사대: "도원덕켄몬도법부태악국이 상지택홍허부 청종동 한일목영남항 지엽영집추홍조엽경 독서진가성" 을 만났다. 이 단어는 호남 샹탄 대신 "길운, 대광, 수양, 김택, 묵열, 모두 호동학을 배우며, 용의 기초가 눈에 띈다" 고 말했다. 이광서 계평사 대대: "도 법선와 품, 원정재 양조전, 공덕흥택결당, 영화구". 광서천등 리의 자대: "태성명 광덕대발전". 이 단어는 광시 Hezhou 를 대신하여: "Sanda yongqingli" 입니다.

강서성: 청강판성 이씨 팔수 족보가 분할되지 않았습니다.

이자대 강서 숭의: "토스트 고정흥조상덕도, 복보가 오랫동안 발달하여 현자 덕자 부민을 모집한다."

이하남 내향사 대대: "종천덕국부, 상세의 현". 이자대 구이저우준이: "충민, 청정, 청렴성, 청정, 청렴성, 청정, 공서". 구이저우 () 성 준의시 정안시 상리 () 세대: 국가 3 자, 천하태충조정, 가업이 번창하고, 효로들이 존경을 받고, 길신이 신중히 앞으로 나아가며, 귀란은 효우로, 명덕원 () 은 구이저우 () 의 흥의리 () 세대를 공경한다

구이저우 () 비제 () 리 () 씨 가문의 자대 (): "조상은 대대로 번영하고, 정원은 넓고 은혜롭다." 호북 우한 이씨 가문 자대: "세가지 제씨 주택성". 후베이 한천 이씨 일가: "광명 정대, 이수가 쉽게 쌓인다", 충칭 이씨 일가: "관청명, 지안인, 신용을 지키는 사람". 리의 말: "인, 례, 편지, 문재충정, 지혜, 덕은 소롱창, 국태,, 순가, 지리, 종원, 배정, 조본, 광명." 리의 세대: "명성 세대, 팬 yuanxin 독일." 대리의 말: "광페이 김택목열간. 대리의 말: "선비는 문명이 부강해야 하고, 용사태는 부강해야 한다." 。 "한 마디가 리의 명구를 대신한다." "명대로는 비싸고 충직하다." 쓰촨 Bazhong 리 단어 세대: "수리 스펙트럼에서, 충효; 천위는 그 생각을 드러내고, 주석의 빛을 싣고 있다. "한 글자는 후베이 경주에서 대대로 이어졌다." 나무나라 레빈은 응당, 가지는 조상이다. 후베이 징 추 (Jingchu) 의 리 워드 세대: "홍웨이 조상의 조상, 파빌리온 사람들. ""

이호북동성사 대대: 경운은 당시 호걸광이었다.

호남 몽음 이씨 가문의 자대: 꿈, 사고, 친구, 흥은 교파, 본조어, 신여세현의 영광, 영마오 1 세대, 명수 여러 해, 덕경의 명성, 시문서, 사업, 충절의 소리, 가성과 맞아야 한다.

후베이 학봉 이세대: "종, 성덕운조, 위산영안악, 길봉 4 자 연전인."

사양지를 수리하다. 효도의 문을 열다. 명성을 잃고 쓴 이씨 종사 총련은 북송영가 이경덕을 가리킨다. Jiayou 년 어떤 shayang 카운티 주요 책, 정부, 청렴성, 신중한, 복잡한 업무 처리, 학식, 문장 쓰기에 능숙한 행정 장관 을 대리합니다. 그는 일찍이' 사양현지' 편찬을 주재하고' 사이토 유자부' 를 집필했다. 두 번째 대련은 수추, 송대 동관인, 사람됨이 충직하고 이웃들이 모두 영향을 받는다는 뜻이다. 그는 일찍이 허벅지 고기를 베어 친족에게 병을 치료해 준 적이 있어, 조정의 칭찬을 받았다. 홀은 안에 술이 들어 있다고 말했다. 정자에는 향기가 넘쳐난다. --별명이종사 총련은 이자운, 북송 () 주 () 사람들을 가리킨다. 그의 형제들은 가난해서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작가 수시가 강등되었을 때, 그는 그들의 형제를 방문했다. 그들은 또한 수시를 매우 존경하며, 자주 술을 가지고 수시를 만나러 가서 그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스시는 자신의 별장을' 술청' 이라고 명명했다. 제 2 련은 청대 화가, 시인 이건, 본명 건민, 본명 이조, 본명 정사 도사, 광동 순덕인을 가리킨다. 그가 사는 곳을 백화촌이라고 한다. 종상정이라는 정자가 있고, 야언정이라는 정자가 있다. 산수를 잘 그리고, 시를 잘 그리고, 일부러 문장을 다듬는다. 오백사봉 초당시화',' 약연정시화',' 부용각시화',' 악부시화' 등이 있다. 영성세택 "조우자생-이사당 총련" 은 이름을 잃었다. 이 대련은 이 사당의' 경조당' 이다. 논설은 거짓이다. 정성을 다하지만 진실하다. 광서장족자치구 양삭현 귀의고성 노현성, 이씨 가문의 사당은 귀의고성 동과 연결되어 논간 오솔길을 따라 100 여 미터를 걸으면 노현성에 도착한다. 마을길을 따라 가면 오른쪽에는 맑은 물 벽돌담 저택이 줄지어 있다. 청회색 기와면, 마두벽이 우뚝 솟아 있고, 지붕의 사방이 경사지고, 처마가 정교하게 조각되고, 기세가 복원되어 전형적인 명청 폐쇄식 장원 풍격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씨 사당의 간판, 주사베이스, 밝은 금도금 큰 글자이다. 처마 밑에 세 개의 거대한 편액이 걸려 있는데, 하나는 진사 () 이고, 하나는 오규 () 이고, 하나는 문규 () 이다. 사당 대문 양쪽에 모두 이 대련이 있다. 문가에 매마석 한 쌍이 있는데, 석측에는' 리프트 이계훈정 정춘악기 히타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밖에' 양광총독' 이계생, 리의 저택, 현패, 항일장군, 원국민당 제 46 군장 이살구나무도 옛집이다.

칠자 통용 대련.

진-북송 왕조 고전; 문장화는 부천이다. -익명으로 이씨 종사 총련을 썼는데, 바로 이씨 종사의 대련이다. 문장 는 저우 진 한 왕조 만 썼다; 유가는 천지의 주인이다. 익명서' 이씨 종사총련' 을 썼고, 낙금은 북양 군벌 정부 대통령 리 () 이다.

십자 이상 통용 대련.

기압 영웅, 피진 챔피언 명예; 통경사를 배우면 직접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이름없는 이씨 사당 총련은 명나라 장원 이춘을 가리키며, 글자는 태소, 화용도인을 가리킨다. 천순 진사 1 위. 벼슬은 벼슬이고, 벼슬은 벼슬이다. 두 번째 연합은 북송 이 박사의 이야기이다. 이코, 자생, 문안인. 이청진사 때 영종이 촉중 수재에게 묻자 구양수가 그에게 말했다. "문순아, 리." 수시는 메이저우를 알고' 원정루기' 를 적어' 소야, 인의야, 금방 아랑곳하지 않는다' 고 말했고, 국민들은 장기적으로 그로부터 혜택을 받았다. 전투 축제에는 세 편의 연극이 있고, 미래에는 한 가지 재능이 있다. 이양 신앙의 역사는 전설이다. 리 \ "사당 총련 \" 이름 (첫 번째 문장) 은 당대의 간언관, 룽주 사람들을 가리킨다. 좋은 별위 기술. 현종은 한림에게 보내는 편지를 기다리고 있다. 후자의 문장은 이희성의' 원정루 푸' 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북주 대장군 이정시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이경희 () 는 기명 () 이라고 불리는데, 한때 한 관원의 직업이었던 좌랑 () 은 그의 직무에서 근면하여, 여태껏 그의 글쓰기를 게을리한 적이 없다. 만약 하늘에 합당하다면, 여기는 마치 세외도원 같다. 마음이 성할 수 있다면 무당산이다. 광둥 () 동완 () 시 탕종진 () 마을 이씨 종사 연문 () 에서 이름을 잃고, 기봉 () 을 향하고, 백대효 () 가 우선이다. 절 사방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천년 부락은 만고에 영원하다. -청나라 핸린 학사 리 yihai, 광동 동관시 탕종진 황충촌 리 씨 종사를 쓰고, 병원 꽃을 웃으며 뛰어난 인물이라고 말했다. 고당이 술을 가지고 오니 노인이 스스로 운전해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씨 종사 총련, 이름없는, 송대 유명인 이지의 전설을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송대 문인 이자운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이자운은 여주 사람이다. 곤동생은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수시가 자운 형제를 시방하여 매우 공경하다. 형과 술을 마실 때마다 그는 지나갔다. 이 화제 때문에 돌은 그의 별장을' 술홀' 이라고 부른다. 조상은 영이 있고, 옳고 그름은 결국 보답이 있다. 천지는 사심이 없고, 선악은 언제나 원망할 사람이 없다. Jiangxi shangyu 카운티 리 조상 사원 에 익명 쓰기, Ziyang 화이트 사슴 원래 경우, 명백한 경우, 왜 동한 1,800 제자 의 수; 이 자리에 오르니 봄이슬 가을 서리처럼 느껴진다. 누가 그것을 숭배하고, 남안으로 이사한 후 슬기로운 손주들에게 물려주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가? 전동희가 쓴' 이씨 종사 총련' 은 이씨 종사의 대련이다.